[안예은] 역적 홍연 목소리 음악의 신이다 좋아요


역적

내가 아는 안예은시는 잘생긴 안예은시였는데 역적 나오는 안예은시는 왤케 시골맨 순박스타일 안녜은시가 되어벌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제발 이 앨범 전체재생 좀 해줘요 ... 케이팝스타 5 준우승 하셨던 안예은 분이신데요 .. 앨범 전체가 다 명곡이랍니다 역적 오스트 부르신 그 분 맞아요 자칭 유혈이 낭자한 사극풍의 노래도 있으니 꼭 들어보새요
와씨 대박;;; 우리 할머니 역적본다;;; 지금 할머니 방에서 상사화 나와 안예은시 목소리 나온다구!!!!
할머니... 역적 보세요? 저 역적 노래 부른 사람 알아요 안예은시라구 잘생겼구요 노래도 잘하구요 손녀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사람이에요 같이 사진도 찍었구요 앨범도 있어요 매일 노래를 듣는답니다 할모닝
안예은님 역적 노래 다 너무 좋고 사랑이다ㅏ 다들 알아줬으몀 좋겠ㅅ다 언니 사랑해요 케이팝스타 때부터 팬이었어요
헉이거뭐야 역적보세요~~~~~~!!!!! 히든피겨스도 보세요~~~!!!!!!!!!!! 안예은도 파세요~~~~~!!!! (뻔뻔해짐)
아 미친ㅋㅋㅋㅋㅋ 씬스틸러 기대해도 되겟습니가¿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적’ OST 주역 안예은, 촬영장 방문...역대급 ‘떼창’ 예고 (출처 OSEN | 네이버 TV연예)

안예은 역적 홍연 목소리 음악의 신이다 좋아요 56yenyen56

드라마 역적 ost중에 상사화라고 있는데 진짜 좋다...안예은님 목소리 ㅠㅠ
역적 OST 너무 좋다ㅠㅠ 특히 익화리의 봄 안예은이 부른 거 너무 좋아ㅠㅠㅠ
엄마가 역적 촬영장 다녀오시고 안예은님 노래 스피커로 듣고 계셔...엄마지금9시반이야?
역적 오슷 넘 좋아......안ㅇㅖ은......체...고......
MBC 월화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OST 안예은 SPECIAL이 공개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MBC 월화드라마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OST '안예은 SPECIAL'이 공개되었습니다.
올해의 앨범상 -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OST 안예은 SPECIAL

아 안예은님이 부른 노래같았는데 bgm 없어서 안나왔나? 했더니 안나온거였음... 홍연 진짜 좋아하는데 나왔네.. 역적 너무 재미있어.... 오늘 한다ㅠ 가령아ㅠㅠ
역적ost 안예은스페셜 앨범 후기 치인 데 또 치임
가족들이랑 하루에 한번씩 싸우고 우울끌어안고있지만 내일 아침에 자취방 가는 이유는 안예은과 역적때문.... 큰 티비로 보겠다.....
오 역적 ost 안예은것만 따로 나왔다!!! 노래 진짜 좋아서 많이들 들었으면 좋겠다ㅜㅜ
아니 진짜 드라마 OST 몇 개를 작사 작곡 연주까지 하더니 직접 불러서 스페셜 앨범까지 내주셨잖아 덕후는 너모 황송하고 역적은 진짜 드라마의 신이고 안예은은 진짜 음악의 신이다
역적 안본지만 사랑해,,, 케팝스타 때부터 안예은 홍연 정식음원듣고싶었능데 드라마버전이라니 ㅠㅠㅠㅠㅠㅠ 너무좋아
역적 ost 안예은 스페셜 앨범 나왔어요~!💃💕 홍연 드라마버전 편곡 정말 좋아요ㅠㅠ 대금 소리 듣자마자 입 틀어막음 ㅜㅜ

안예은 역적 홍연 목소리 음악의 신이다 좋아요 chabinchabin542

ㅎㅎ봄이온다면 역적ost인데 그냥 안예은이 취향인거 같당..!!ㅎㅎㅎㅎ
오늘 안예은 역적 패키지 신보 들었는데 가요로 치면 조용필 4집이후 가장 큰 충격이었다.
헐 안예은 홍연 역적 드라마 오스트인거 이제 알았어 노래 존좋이었는데 풀버전도 좋다 ㅠㅠ
어제 할머니가 방에서 역적 본건 언니가 알려줬는데 "할머니 역적보나본데?" 해서 내가 헉 진짜? 하니깐 "아까 사립문 열어두시오~ 하더라"라고 해따 고마워 이제 안예은시 노래 한번 안들어봐도 아는구나 나하면 안예은시를 떠올릴 때까지 덕질을하자 ((응?
안예은님 노래 너무 역적이랑 찰떡이다... 이거 들으니까 사극뽕 더럽게 차는데 지금 살아가는것도 못쓰는내가 사극 쓸 수 없다...
이전까지 드라마 오슷은 여러명의 가수가 각기 다른 장르의 음악을 불러 파트1, 파트2의 방식으로 발표를 하고 드라마가 끝날 때쯤 하나의 앨범으로 나왔는데 이번 안예은님의 역적오슷은 한 명의 가수가 일관된 분위기로 만들었다는데 점이 이전과 다르다.
안예은님 역적 보면서 알게 됐는데 노래 너무 좋잖아.... ㅠㅅㅜ........

요즘 안예은 님 보면 반짝반짝 달랑거리는 레트로풍의 귀걸이를 선물하고 싶다. 반짝반짝 눈에 들어옴. 근데 사실 가장 반짝인 모습은 역적 출연했던 그 때! 👳🏼👏🏽👏🏽👏🏽
역적에 나오는 노래 목소리 익숙하다 했는데 안예은이 불렀구나 노래 좋다..
오 역적 보는데 안예은씨 목소리 나올 때 소름 돋았다
역적 하는날 젤 좋은거 키 알 걸어둔 안예은 칭. 찬. 이 쏟아진다는 것 이 맛에 덕 질 하 지
탐라로 파악한 오늘 역적 욕이 나오고, 숨도 못쉬겠는데 길현은 잘생김, 가령이 장대를 뽑아버렸으면 좋갰고, 연산은 미쳤으며 일주일 기다린 보람있는 연출, 녹수 캐릭터 오졌고 오늘 다 울고 사립문 떼창에 가령이가 다 죽인다 안예은의 새날이 오리라~!
와 역적에서 안예은님 노래 지금 나오는데 최고입니다 제목이 뭐지..
탐라로 파악한 오늘 역적 욕이 나오고, 숨도 못쉬겠는데 길현은 잘생김, 가령이 장대를 뽑아버렸으면 좋갰고, 연산은 미쳤으며 일주일 기다린 보람있는 연출, 녹수 캐릭터 오졌고 오늘 다 울고 사립문 떼창에 가령이가 다 죽인다

안예은 역적 홍연 목소리 음악의 신이다 좋아요 DDyaa__

역적 사랑해!!!! 안예은 사랑해!!!!!
안예은분 OST 들으려고 역적 보다가 윤균상님께 입덕해버림 샹;;;
역적 내일 결방말고 오늘 그냥 두번 몰아서 방송 해주지..... 진짜 한번도 안빼먹고 봤는데 스토리랑 오스트랑 너무 찰떡궁합이라 존좋.... 안예은진짜멋지다
역적의 완성은 OST 안예은이 부른거다 진심 ㅇㅇ 안예은 아니었음 이런 느낌 안난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끝나지 말어라ㅠㅠㅠㅠㅠ 홍연 존나 좋아
님들 안예은의 상사화 들으세요 역적 보면서 들으세요
안 들리시고 안 보이시겠지만 안예은님 역적 보다가 어머니가 목소리 예은님 좋다고 하셨어요 역적 드라마랑 잘 어울린다고도 하셨어요
헐 홍연 역적드라마버전 미친거아니냐? 대박 아 안예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 엉엉

아 안예은 역적 OST 너무 좋아 다들 들으세요.. 추천해주신 양화님 감사합니다..
역적 ost 뽕이 차오른다 !!! 안예은 천재였구나 ...와우 😱😱😱앞으로가 더더더더어 기대된다
호룰루룰룰 역적 안ㅇㅖ은 스페셜 전곡 다운 받았다~ 빨리 완전체 오스트도 내주세여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할거야~~ 내 어깨를 봐 탈골됐자나~~~ 🎶🎶🎶
안예은님의 역적 오슷을 듣다보면 '드라마 오슷에서 가수 한 명이 이렇게 많은 곡(거의 전곡)을 부른 예가 있었나?' '사극에 아주 딱 맞게 음악을 만들고 노래를 부른 예가 있었나?'하는 질문이 생긴다. (계속)
와...진성으로소리지르면서 소름돋았다ㅠㅠㅠ 역적짱된다 안예은님 새날 타이밍봐ㅠㅠㅠ
안예은씨 ㅠㅠㅠㅠ 역적 OST 작업해주셔서 감사하고 홍연 만들어서 TV 나와주셔서 또한번 더 감사드립니다ㅠㅠㅠㅠㅠ 엉엉엉엉엉


홍연

안예은 노래 영업합니다 커플이 성사됐다면 ☞ Elope 앤캐와 깨졌다면 ☞ 어쩌다보니 관캐가 죽었다면 ☞ 달그림자 관캐가 흑막이라면 ☞ 홍연 구앤캐와 다른 커뮤에서 만났다면 ☞ 그때

안예은 역적 홍연 목소리 음악의 신이다 좋아요 cowiscau

저의 존잘님 안예은 밈께서 드뎌 정규앨범으로 데뷔하시고ㅠㅠㅠㅠㅠㅠ수록곡에 홍연 있어요ㅠㅠㅠㅠㅠ행복해 죽을거같아ㅠㅠㅠㅠ
그리고 안예은님 노래도 드러봐 홍연 개갓띵곡
그 노래 진짜루 좋은뎁..!!!((맨날 듣는 닝겐..)) 나 안예은 노래 취향.. 홍연이나 봄이온다면에서 치여벌임..ㅎㅎㅎ
6. (떼블락 장난이고 안예은 - 홍연 들어주세요 겁내조아ㅠㅠㅠㅠ 내 최애곡중 하나예요ㅠㅠㅠㅠ 손과~손에~ 붉은 실이~
아득히 멀어지는 찬란한 우리의 날들이 다시는 오지 못할 어둠으로 가네 _안예은, 홍연
산산이 부서지는 눈부신 우리의 날들이 다시는 오지 못할 어둠으로 가네 /안예은, 홍연
아 나도 홍연 왕 좋아해 봄이온다면은 들어봐야지 크으으 아니 안예은 목ㄱ소리 톤이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취향임

홍연 가사 진짜 다 예쁜데 제일 조아하는 가사가 당신은 세상에게 죽고 나는 너를 잃었어 이거랑 고운 그대 얼굴에 피를 닦아 주오 이거야 ㄴㅓ무 최고된다 안예은
아 안예은씨가 부른 홍연 넘 좋아
안예은ㄴ노래 어떠세ㅔ요 달그림자랑 홍연ㄴ이랑..이것저것좋음
나 안예은 ✨홍연✨ 사랑해
이유는 모르겠는데 안예은-홍연을 자꾸 틀게 된다 뭘까..
안예은 홍연듣는데 검은저승사자복 휘날리는 희나리랑 훈이밖에 생각안나
안예은 - 홍연

안예은 역적 홍연 목소리 음악의 신이다 좋아요 nonamehedgehog

안예은 홍연 너무좋다으흑
아니케팝스타ㅋㅋㅋㅋㅋ안예은 홍연 부를때 유희열 표정
안예은 홍연듣는데..,.. 아 동양풍캡횡뽕 차부러..30분만 더 듣고 썰풀래..
10 노래 취향 세카오와나 에케비, 트로이 시반, 안예은, 방탄소년단 노래 좋아합니다..! 여러분 안예은 홍연 들어보세요ㅠㅠㅠㅠ 꼭이요ㅠㅠㅠ 그리고 경우의 수도 노래 조아요...!
새날 들으려고 켰다가 홍연에 치였습니다 안예은님 사는 동안 많이 버세요 콘서트 홍연이 드라마 버전이었구나 으아악 전주 뭐새요전주나온다 으악 이것은뭐람 감사합니다 전주만 따노호싶어 으악 사랑합니다
%%입맛대로 듣는 홍연¥ 사극덬과 머글편 깨팝 홍연 비하인드 영상을 보세요 강렬한 밴드싸운드 데뷔앨범 [안예은] 들으세요 비극미 절절 동양풍 왈츠 드라마 버전을 들으세요 극한 가사 외우기 체험 공연장으로 가세요(*요샌 보기 힘듬)
%%입맛대로 듣는 홍연¥ 사극덬과 머글편 깨팝 홍연 비하인드 영상을 보세요 강렬한 밴드싸운드 데뷔앨범 [안예은] 들으세요 비극미 절절 동양풍 왈츠 드라마 버전을 들으세요 극한 가사 외우기 체험 공연장으로

아 다들 안예은 홍연 드라마 버전 들어주세요 편곡... 편곡 미쳤나 나 밴드편곡도 미쳤다고 물개박수 쳤는데
안예은의 홍연 (drama ver.) 듣고 앵스트한 핏빛 왈츠 추는 최애컾 / 자컾 연성하기
요오즘 안예은이 부른 홍연 듣는중인데 최고다 아빠가 국악창법이냐고 귀에 척척 ㅈ달라붙는뎅 ㅋㅋㅋ
아 그리고 혹시 안예은님의 연세세브란스 공연을 오시는 분들중에 콘서트를 못오셨거나 학생이셔서 자금여유가 없으셨거나 등의 이유로 와펜을 못사신 분이 있으시다면 저에게 멘션을 조시면 저가 드렬 수가 있읍니다 ,,, 홍연 자
전 안예은님이 부른 상사화 달그림자 홍연 들으면 좋더라구요ㅠㅠ 귀비전 상편도 달그림자 들으면서 썼어요!
안예은- 홍연에 이 해시를 싸서 드셔보세요 아 다 뿌순다 진짜
안예은 목소리 너무 좋아 홍연모티브로 한 사극드라마 나왔으면 좋겠다 갈등절정일때 진짜 오열하는소리랑 홍연만 나오면 얼마나 소름일까

안예은 역적 홍연 목소리 음악의 신이다 좋아요 cowiscau

안예은 님의 ♡#홍연#♡ 들어주세요
안예은 홍연 드라마버전이랑 오리지날 두개나 나왔는데 다 뭔가 추가된걸보면 케이팝에서 딱 나왔던 그버전으로는 내줄생각이 없나봄 ㅠㅠㅠㅠㅠㅠ주륵 ㅠㅠ 그게 정말 너무좋았는데 빠른템포...


목소리

악ㄱ 안예은님 목소리 좋아서 나 어떻게 살아ㅏ,,,살지말자,,,
안예은 목소리 최곤대 ~
안예은 목소리 너무 매력적이다.. 국악이랑 잘 어울려ㅠㅠ
안예은 목소리 진자 맑다...
안예은 노래분위기 내가 죵말 조아해😂 갠적으로 그르메 삽화곡 그런노래면 좋겟닷... 아님 그 어디더라 오디션프로그램인데,, 국악하시는데 목소리 진짜 예쁘고 청아하신 여자분 아 안잊혀ㅅ져 너무 좋아

안예은 역적 홍연 목소리 음악의 신이다 좋아요 cowiscau

안예은 목소리 가 나타났다!!!!!!
요즘 드라마 보는 데 안예은 목소리 많이 나와서 좋다
안예은 목소리 너무 좋은거아닙니까...
새날 안예은ver. !!!!!! 이예 이예 다음 콘서트만 기다리고 있습니다ㅠㅠㅠㅠ 목소리 진짜 매력적. 이번 콘서트는 이미 날짜가 지난뒤에 알아서 크흐흐흡😭
안예은 목소리 개조아
안예은 목소리 노래 다 좋아


음악의

세상은 어제와 같고 시간은 흐르고 있고 안예은은 이렇게 음악의 신이다

안예은 역적 홍연 목소리 음악의 신이다 좋아요 cowiscau

안예은은!!음악의!!신이다!!
안예은은 음악의 신이다! 조정석은 음악의 신의 연기의 신이다!
차 막힌다 집에 가고싶다 그리고 안예은은 음악의 신이다
맷돌 손잡이가 빠져도 안예은은 음악의 신이다
지금 내 기분이 그래, 안예은은 음악의 신이네.
안녕 여기는 강풍주의보 뜬 강릉 경포대 만약 제가 오늘 바람에 날려 원더랜드로 떠나가도 안예은은 음악의 신이다
오버워치 디바 경찰스킨 얻으려고 히오스 켰는데 망할 한판 하는데 30분씩 걸린다 역시 괜히 고오급 레스토랑이 아니다 그리고 안예은은 음악의 신이다

안예은 역적 홍연 목소리 음악의 신이다 좋아요 jen0818_k

아아아ㅏ 월요일이 존나게 밝았습니다 그리고 안예은은 음악의 신이다
음악의 신 안예은을 믿고 덕실한 신자가 됩시다
그래도 안예은은 음악의 신이다
우리의 새 날이 오리라.. 그리고 안예은은 음악의 신이다...
근데 언제부턴가 례은님 호칭이 점점 바뀌는 것 같음 안예은사마 ) 예은언님 ) 안예은님 ) 음악의 신 안예은님 ) 안예은시 ) 안예은 선생님 선생님 행복하고 사는 동안 많이 버십쇼
고양이는 귀여움의 신이고 안예은은 음악의 신이다
음악의 신 안예은!

안예은 역적 홍연 목소리 음악의 신이다 좋아요 ship_MMM


상사화

오늘 안예은 가수님이 상사화를 작곡한 계기를 말씀해 주셨는데...(원래 예전에 써놓았던 곡이라고 하심) "앤캐가 누명을 써서..." 라는 말이 아직도 기억남ㅋㅋㅋㅋ
웅넹!! 저 지금 안예은 상사화 듣고 있어서 그런데 동양 써와도 댈까요??
여러분 니키님 덷풀 데쓰 관계 김왕 보면서 안예은-상사화를 들으세요 저 지금 오열ㄹ함
"안예은께서 1집앨범을 덕후들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들으라 이것이 내 연성이니라 하시고 또 상사화를 저희에게 주시니 다 이를 들으매 가라사대 이것은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눈물 곧 길령의 고록이니라" (묩기 14:22-24)
안예은님 상사화들으면서 루성뽕 차오르는 이 밤...나는 왜 금손이 아닌것이냐...
자주 듣는 노래 심규선 - 달과 6펜스 그네 - 꽃이 진다고 그대를 잊은 적 없다 안예은 - 상사화
다시 돌아올 수 없는 그 험한 길 위에 어찌하다 오르셨소 내가 가야만 했었던 그 험한 길 위에 그대가 왜 오르셨소 l 안예은, 상사화

안예은 역적 홍연 목소리 음악의 신이다 좋아요 cowiscau

안예은 노래중에 상사화라는 노래있는데 그거 좋아요
안예은 님의 #BTSBBMAs 상사화를
안예은 봄이온다면 가사 너무 좋다. 봄이온다면을 듣고나서 상사화를 들으면, 봄이 오길 기다렸다가 기대가 와장창 깨진 한 떨기의 꽃이 되버리는 느낌을 받는다. 캬 노래 두 곡으로 인생을 느껴벌임.
사랑이 왜 이리고된가요 이게 맞는가요 나만 이런가요 고운 얼굴 한 번 못 보고서 이리 보낼 수 없는데 l 안예은, 상사화
오늘 커뮤러 실친들이랑 노래방 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예은 상사화 불러줫는데 부르기전ㄴ에 앤캐랑 관캐에 대입을 해봐 한마디 햇는데 두명울림 개웃겨
안예은 상사화 들으세요
안예은님 노래중에 상사화랑 익화리의 봄ㅁ들으면 너무 ㄱㅣ분 묘해져 감2ㅓㅇ이차올라

안예은 역적 홍연 목소리 음악의 신이다 좋아요 yangwha2

아 안예은 상사화 나와서 슬퍼짐.. 라인 타기 싫고 글재주 좋은데 뇌물 바치지 않으면 안 뽑아주는 거 알고 에잇 더러운 세상 하고 방랑하기냐.. 나의 그릇은 큰데 이를 채워줄 이가 없구나..
안예은 상사화 가사 진짜 아리다.. '기다리던 봄이 오고 있는데 이리 나를 떠나오..'


드라마

내가 안예은 달그림자를 관캐한테 관통당하고 난 후 들었던 노래임 왜냐면 난 이루어질 수가 없었으니까... 몇개월 뒤 나는 그 노래를 들으며 울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이기도 함 안예은이 사극드라마나오는 조정석보고 만든 노래니까
와 안예은 스페셜 진짜 스페셜해ㅠㅠㅠㅠ드라마 버전 지짜 쩔어준다구여ㅠㅠㅠㅠ 모두 안예은 하시라구요!!!!!!!!
드라마에서 안예은님 노래 나오는데 그것밖에 안 들린다. 노래 너무 좋아 담에 음악 듣는 앱 결제하면 바로 들어봐야지


부른

우예린님과 안예은님이 부른 아이유의 분홍신! 이 영상을 안본 새럼과는 겸상하지 않는 병이 생겨버렸음.. 사실 원곡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이게 더 취향이라.. 몬가 자주 듣게 됨. 우예린님이 천사? 요정 같은 느낌이구 안예은
제발 안예은님과 우예린님이 부른 분홍신 들어주시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예은 역적 홍연 목소리 음악의 신이다 좋아요 56yenyen56


들으세요

ㄱ ㄱ ㄱ안예은 노래 진짜 내가 탈통할때마다 맨날 듣는노래ㅜㅜㅜㅜㅜㅜ달그림자 들으세요ㅜㅠ


새날

안예은님 노래는 새날이 제일 좋았었어ㅠㅠ
오예 새날 안예은버전!!!! 데ㅔㅔㅔㅔㅐㅐㅐㅐ박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눈 이제 이 생에 여한이 없습니다 쌔나나난아아아아아아알이오오오리이이이라
ㅇ ㅏ 맞아 여러분 안예은의 새날은 레미제라블의 앙졸라 연성곡입니다 탐라의 혁명뮤덕 여러분 안예은의 새날 들으시고 혁명최애캐 연성 해주세요
안예은님 노래 어쩜 이렇게 하나같이 감동적이지ㅜㅜ이번에 발표된 새날도 미쳤다ㅜㅠㅠ정말 음원 고이고이 간직해서 자자손손 들려주고 싶은 노래들임ㅜㅜ
170426 연세세브란스 #안예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님들 안예은님 버전 새날 들어새요
나는 새날 안예은버전 음원 공개되면 그것만 826247235번 듣게 될 줄 알았는데 음.. '새 날이 오리라' 부분은 연규성분이 진짜 맛깔나게 잘 질러주셨던 듯. 안옌버전 후렴은 뭔가 좀 아쉬운데 이게 내가 연규성버전을 먼저 들어서 그렇게 느끼는 건지

안예은 역적 홍연 목소리 음악의 신이다 좋아요 Labo_theqku

+ 녹음된 음원들이 대개 실제보다 가창력이 좀 떨어지게 들리는 탓도 좀 있는 듯하다. 안예은 분이 내 눈앞에서 라이브로 스피커 울려대며 새날이 오리라아 질러대면 난 높은 확률로 '이딴 소리 했던거 반성합니다 안예은 짱먹으세요..' 하고 머리 조아릴 것
새날...안예은 버전....갓띵곡.....흑흑
안예은의 새날을 응원해!!!!!!
호옹ㅋㅋㅋ 새날 안예은버전 나오나보다~~아쌓ㅎㅎㅎ


좋아요

안예은 - 달그림자 들어주세요 노래 진짜 좋아요 👍👍
안예은 목ㄱ소리 넘 좋아요 ,,, 림터님이 저번에 추천해주신 어쩌다보니도 진짜 킹갓명곡 크으
#BTSBBMAs 안예은 노래 진짜 좋아요. 타임스퀘어 가려구

안예은 역적 홍연 목소리 음악의 신이다 좋아요 Labo_theqku

ㅇ ㅏ 안예은 너무 좋아요............. 존잘님들 납치해서 복지 최대로~~ 한 빌딩 세우고 안예은님ㅁ 작업ㅂ응어어ㅜㄹㄱ
여기요!! 안예은분 노래 너무 좋아요...
헐 안예은님 커뮤러신거 진짠가 아닌가 했는데 진짜다.... 쩐다..... 노래 너무 잘 듣고 있어요 동양풍 노래 진짜 좋고요 음색 창법 다 좋아요ㅠㅠㅜ 노래 넘 잘하셔...


달그림자

저 지금 달그림자 듣고 있다 안예은님 항상 사랑하고 최애들 옆에서 항상 건강하시고 저작권료 길만 걸으셨음 좋겠다
ㅠㅠㅠㅠㅠㅠ넘 기여우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당히 본인 4번트랙이라 말씀하셨는데 3번이라 하루종일 멘붕하고계씨는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녀러분 안예은 달그림자 들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 역린 보고 작곡하신 찌통 감성 음악입니다ㅠ0ㅠ)999
안예은님 데뷔앨범 3번 트랙 달그림자가 나오게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조정석씨 아 만드신 안예은님두요
안예은님 처음부터 다시 쓰셧어,, ,,, 잊지 맙시다 달그림자 3번 경우의수 4번

안예은 역적 홍연 목소리 음악의 신이다 좋아요 cowiscau

아 진짜 동양풍에 제대로 치여버렸습니다;;;; 안예은님 그그 달그림자도 정말 젛아해요ㅠㅠㅠ
에구 내일은 안예은 1집 4번트랙 역린의 배경이 되는 영화 달그림자 를 봐야겠읍니다
6. 야자 1교시가 한시간 반이었는데 이 때 보통 노래 하나 반복재생 돌려놓고 그 시간 내내 들었다. 제일 많이 들었던 건 안예은 달그림자. Do You Wanna Know랑 Keep Holding On이나 그런 것도 많이 들었던 것 같다...


앨범

제존잘안예은은다방면존잘이기까지하다!!근데본인앨범수록넘버는틀린다!!!!!
ㅋㅋㅋㅋㅋㅋ아 어케 안예은씨 넘 귀여워.....존잘님 제가 참 많이 사랑합니다....나 존잘님 앨범 두개 사서 하나는 내가 가지고 하나는 포교용으로 선물한 사람.....
나 안예은님 존나 좋은 이유가 내 취향저격노래가 거의 예은님 본진급이어서다...다른 가수들은 장르의 다양성을 위해 진짜진짜 드문 경우로 나와봤자 한곡(아님 없음)인데 예은님은 걍 앨범 털면 나와...
나중에 돈 되면 안예은 앨범 살거야ㅠ

안예은 역적 홍연 목소리 음악의 신이다 좋아요 cowiscau

안예은님 안녕하세요 맨날 존잘님 노래 들으면서 엉엉 우는 쌔럼입니다 그냥 너무 사랑하고 고맙고 다음 앨범 기다리며 살고 있습니다 이상한 사람 아녜요 그냥 사랑한다고요... 투이타에 계신 줄 몰랐잖아요...ㅠㅠㅠㅠㅠ정말 고마워요ㅠㅠ


안예은

보고 와 안예은님이랑 똑같이 생겼네 했는데 진짜 안예은님일때의 짜릿함




안예은 역적 홍연 목소리 음악의 신이다 좋아요 IYOUEUNYOU

안예은 역적 홍연 목소리 음악의 신이다 좋아요 Imiwa_Kannai

안예은 역적 홍연 목소리 음악의 신이다 좋아요 Labo_theqku

안예은 역적 홍연 목소리 음악의 신이다 좋아요 Labo_theqku

안예은 역적 홍연 목소리 음악의 신이다 좋아요 Labo_theq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