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상] 애들 BTSBBMAS 빌보드 투표 알티 3등


애들

아나 릠들 생각해보세요 #BTSBBMAs 투표를 해서 상을 받으면 애들이 그 많고 많은 사람들 앞ㅇㅔ서 빌보드에서 아미 하고 외쳐줄텐데 그럼 ㅇㅓ 우리는 세상이 평화로워지고 병이 다 낫고 매일행복하고 아플일업고 눈물나고따흐흑
아니 ㅋㅋ 애들 투표할려고 해시 열심히 올리는건 좋은데 굳이 저주를 걸어야 하나? 저주거는거 보면 더 알티하기 싫어져 상받게 해줄려고 하는일인데 왜 저주를 걸고 난리야 #BTSBBMAs
레알 애들 상 받게 하고 싶응까 나는 오늘도 저주를 건다 이 트윗을 보고도 알티하지 않으신다면 #BTSBBMAs 렌즈를 거꾸로 끼게 될 것이고 파우치에 파데 새서 파우치가 파데 범벅이 될 것이고 글 쓰는 분들 원고 다 했는데
#BTSBBMAs 우리 애들 상 받아야되는데 다들 투표 빨리 하세요... 저도 바쁜데 투표 시간 쪼개면서 하고 있잖아요..
2016마마 올해의 아티스트상 방탄 수상!!!!!!!!!!!!!!!!!!!!!복받친다 애들아 멋있다
아련스러운노래들으면 애들 4년전부터 막 연상되고.,., 애들 상받앗을때 표정도 지나가고,,.막,.막,.뉸물나오먄사,..,투표도하고,..,.((울먹)) #BTSBBMA
애들 상받게 #BTSBBMA 해주세요

애상 애들 BTSBBMAS 빌보드 투표 알티 3등 Blindforluv

[ 이벤트] 애기들 빌보드 상 받으면 제가 이것을 쏘겠습니다 당발은 애들 상 받는 날 자정 넘어가기 전에 구리고 못 받으면 내가 먹는다 (주먹 울음) 타팬 참여 가능합니다 알티성 팔로 하지 마세요 #BTSBBMAs
오이카와 국대 감독 해줬으면 좋겠다..솔직히 고딩 밖에 안된 애가 선수들의 100%를 이끌어낸다는 것부터가 개사기 설정인데 국대 애들 코치해주면 우주배구를 노리게 될 지도 모른다고? 오이카와상..당신은 대체...
. 꽃하고는 신기하게 같은 반인데 , 마후상이 얼마나 위대한지의 대한 이인 토론을 하고 있는 도중에 남자애들이 오타쿠냐고 우리랑 위대한 마후상을 욕했다 . 우릴 욕하는건 용서 못하지만 마후상을 욕하는건 용서 못해서 죽여버렸다 , ( ?
. 꽃하고는 신기하게 같은 반인데 , 마후상이 얼마나 위대한지의 대한 이인 토론을 하고 있는 도중에 남자애들이 오타쿠냐고 우리랑 위대한 마후상을 욕했다 . 우릴 욕하는건 용서 못하지만 마후상을 욕하는건 용
우리 투표 열심히 합시다 #BTSBBMAs 따라 잡히고 있대요 우리 투표 열심히 해야돼요 애들 상 받게 해줘야죠
[ + follow Event ] 우리애들 #BTSBBMAs 빌보드 상 타면 포켓몬 핸드크림 )착불( 로 한개 보내드린다.. 먹을것도 보내드림 1호박스 꽉꽉 채워서 보내드림요 ㅎ ㅎ 당발은 우래들 상 받게 되면 그
애들이 빌보드 가면 무대할 때 빌보드 뮤직 어워드 프리뷰라고 하면서 사진이 올라오고. 여러 가수들 앞에서 #BTSBBMAs 그러니까 전 세계인구 앞에서 자신의 노래를 한다는 게 믿기지가 않는데. 우리 일곱 청춘에게 상 안겨

2013년 신인 가수 2016년 대상 가수 2017년에 #BTSBBMA Social Artist 상 받은 가수가 될 수 있게 투표 열심히 합시다! 저 빌보드 무대 위에서 애들이 [ 아미 ] 라고 외치는 거 듣고 싶어요
와 저 알티 이만큼 처음 타보는데 알티타면 영업이라 하셨나요... 저는 제 장르 영업보단.. 투표 영업이나 하겠습니다... 원래라면 제가 다른 가수 열렬히 투표하고 있었을틴디.. #BTSBBMAs️ 이번부터는 꼭 우리 애들 상받
이벤트가 많길래 #BTSBBMAs 나는 진짜 우리애들이 한국을 빛내는 사람인게 너무 행복하고 뿌듯해서 알티해주시면 포카 랜덤으로 20장 넣어서 배송해드려요!! 몇분 뽑을지는 생각 안해봤습니다,, 투표 열심히 해서 애들
평가 방법에 대해 공정성 이런거 1도 모르겠음. 자기가 싫어하는애 x 누르고 좋아하는애 o 누르는 사람도 있으니까. 현장에서 실력으로 평가 받는 애들이 많았으면 좋겠지만 사실상 인기투표라는게...
막내 졸업식 기념말고 이번엔 빌보드에서 상탄 기념으로 우리 애들 회식하게 하자 #BTSBBMA 짜장면이 스테이크가 되게 만들자 회식하면서 100만원어치 먹고오게 만들자
내캐중에 상성젤잘맞는애들이 솔먀잉고 ...
빌보드 상타고 단체 브이앱....하면 애들이 힘들려나...그래도 보고싶땨ㅜㅠ #BTSBBMA

애상 애들 BTSBBMAS 빌보드 투표 알티 3등 yoppy628

우리애들 상받자 #BTSBBMAs 다음목표는 빌보드
여러분 우리 애들 영어하는고 보고 싶고...막...애들 상받아서 기뻐가지고 울망한 모습도 보고싶죠...?전 보고싶다...보고싶다~얼마나~기다려야~모두들 투표해줄까..;0;갈땐 가더라도 알티정도는 다들 할수있잖아요😗 #BTSB
8. 토도로키 안 그래도 잘생겼는데, 설정상으로도 잘생긴게 설정입니다. 만화보다보면 토도로키 다쳐서 얼굴에 밴드붙이고 나오는 장면있는데, 주위 애들이 잘생긴 얼굴에 뭔일 났냐고 그러고... 그리고 모모도 이쁩니다. 몸매도....(ㅋㅋㅋ)짱이에요 키가
그대로 빌보드 가자... #BTSBBMA 우리애들 빌보드가서 상못받고 외국인사이에서 뻘쭘하게 하고 싶지 않으면 제발 투표하자
트커는... 커뮤 특성상 (대부분 역극으로만 이루어짐) 무뚝뚝하거냐 성질 좀 더럽다 ( 싶은 애들은 ㅁ무리에 끼어들기는 힘든거 맞는거같다 카커는 로그로 어찌어찌 하면 될거같ㄴ은데 트커는... ... 행동지문 엄청 길게적지않ㄴ믄거 아닌이상은
머녤이 복숭아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숭아 다 뒤졌다 존나 낙과한 복숭아냐고,, 아ㅋ 인생 현타오내,, 복숭아상은 설ㄹi같은 애들이 복숭아구요~
내가 트찐이라 몇명 참여 안할꺼 아는데 참여 좀 해줘요 ㅜㅠ 애들 상받고 바나나 우유도 먹구 알티만 해주세요 #BTSBBMA 그리구 이벵 처음이라 잘몰라요... 알티 한 분 중에 어떻게 뽑는지 알려주세요!!

지금 대부분 비버가 상 받을 거라고 하는데 우리가 이럴 때 투표를 다 하고 뮤비를 더 돌려야 하는 게 아닐가요...ㅠㅠㅠㅜㅜ 지금 비버랑 그 상대하는 게 대단한 거긴 한데 그래두 받으먄 애들 울 거 아니야 난 울리고 싶다
#BTSBBMAs 아 애들 상 받는 소리가
아캥이들,,♡ 녀러분 알티하는 거 지짜 몇 초 안 걸리잖아오 틈틈히 투표해서 우리 애들 상 받게 해줍시다 #BTSBBMAs
ㅠㅠㅠㅠㅠㅠㅠ우리 애들 상받게 해주고싶퍼,,,, #BTSBBMAs
애들 상받는 거 꼭 보고싶으니까 이벤트할게요. 다른 건 드릴 수 있는 게 없고 알티만 하고 가세요. 한 명 뽑아서 계좌로 2만원 쏴드려요. 타팬 상관 없고 다른 장르 상관 없어요! 당발은 21일 저녁 지민시에 할게요😋 #B
물론 진짜 상 받아야 하고 나 하나쯤 괜찮겠지 하는 거 진짜 큰일날 생각이고 정신차리게 해드려야 하지만 굳이 그렇게 말할 이유 있을까... 그냥 애들 예쁜 모습들 보여주면서 투표해야 합니다 한마디만 적어도 다 알티 누르지 않을까 #BTSBBMA
물론 진짜 상 받아야 하고 나 하나쯤 괜찮겠지 하는 거 진짜 큰일날 생각이고 정신차리게 해드려야 하지만 굳이 그렇게 말할 이유 있을까... 그냥 애들 예쁜 모습들 보여주면서 투표해야 합니다 한마디만 적어도 다 알티 누르지 않

애상 애들 BTSBBMAS 빌보드 투표 알티 3등 money_juseyo

오어ㅜ ㅂ커뮤애들 단간얘기해 근데 난 단간몰라(상ㅂ엎
하긴 일상힐링에서 애들한테 나쁜 말하기 그럿죠 전에 해봤는데 죽는줄알앗삼 상냥+소심이요~!!~!
라겜 출동한 파트너조애들 전부 ))우리 에이스가 밀릴 리가 없어((이 생각 사방팔방 티내고 있는거 너무웃김 보팔소드 애들이 밀릴 때 응원하는 팀이 지고 있다는 것보단 헉 아오미네상을 제쳤어?! 세이짱을?!!! 하면
애들 손에 #BTSBBMAs 상 쥐어주자
#BTSBBMAs️ 우리애들 상받는모습 보고싶잖아요 😊
빌보드상 우리애들껀데 #BTSBBMAs 자꾸 그러시면 난감해요 진자 ;;
역시나 애들도 다 알고.. 창현이한테 이번주 음방 다갔다고.. 뮤뱅빼고 그건 못들어갔어 하니까 창현이가 아..탄식하고 니엘이가 옆에서 뮤직뱅크 왜? 하니까 창현이가 있잖아.. 그거.. 하고 니엘이 역시 탄식.. 본방에서

그럼ㅁ 굿바이상ㅇ영회 특전으로...!(애들 얼굴 업스닊ㄱ가
초멘이지만 머글중 상머글인 저희반 남자애들도 엑소 초능력 컨셉알고 몇명은 티비에서 봤다면서 누가 어떤 초능력인지도 아는데요^^ 저분 최소 집에 인터넷 안되는분^^^^
어제 이거 만들면서 큡즈 글씨 계속 봤는데 판린이 글씨체 조금 어눌하긴 하지만 엄청 예쁨. 근데 경험상 중국애들이 한자써서 그런지 한글 배우면 글씨 참 예쁘게 잘씀.
솔직히 컴퓨터 스마트폰 인터넷 중독 검사할때 [ 온라인상에서 친해진 사람들이랑 더 말이 잘통한다 ] 이런내용에 항상 ✔아니다 이거 표시 했었는데 끄듀 하면서 내 주변 애들 정말 숨은보석들은 모르고 나랑 픽 진짜 달라서 온라인에서 친해진사람들이 말잘통해
기억상으론 과제를 하고 있었던 것 같은데 괜찮았다고 하는 걸 봐선 사고치는 애들이 없었던 모양이구나.
#BTSMMBAs 여러분 우리애들 상받을때 웃는모습 보고싶어요 투표합시다
애들 노력한 성과를 우리 아미들이 힘을 합쳐 #BTSBBAMs 빌보드에서 상 받게 하입시더!!!

애상 애들 BTSBBMAS 빌보드 투표 알티 3등 _VoteFor_BTS__

그거하고싶다 러스티 애들 첫인상 현인상
저는 말많오에 별 감정이 없으며✋🏻 말많은 애들 필요이상으로 뚜들겨맞는건 마음아프지만 니새끼 끌어내려야 내새끼가 올라가는 이 판 특성상 그냥 애들 재수없이 걸렸구나 싶을 뿐이고 지성씨 디엠도 사실 뭐가 그리 큰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싸움구경은 재미남
울 소년들 빌보드 가는 것두 넘 기쁘구 상까지 받으면 더 기쁠 테니까 소년들 생각하구 투표한다 내가... 징챠... 애들 그냥 음악만 좋아하고 그냥 무대만 좋아하면 안 이랬을 거야...... #BTSBBMAs
아진짜 울거 같은데 애들 v하는거 이세상 귀여움 아니여서 행복해짐
분들이 너무 힘들어해서 3D로 전환되는 ㅅㅏㅇ상을 해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흐흑..ㅡ 애들이 워낙많아서 성우도 많이필요할거같아요..!
이 기회가 또 다시 언제 올지 모를 소중한 기회인데 이렇게 아깝게 놓치면 안돼잖아요 우리 애들이 이 상 타면 우리나라 최초로 빌보드 상 받는거 잖아요 #BTSBBMAs 이런 기회가 흔한것도 아니고 우리 애들 어깨 하늘 끝까지 올라가게 해줍시다 화이팅!
미안해요 이 리트윗이 많죠 근데 난 우리 애들이 상받았으면 좋겠어서 그래요 #BTSBBMAs

ㅠㅠㅠㅜ덩치큰애들하고 엮을때마다 진자 좋슴다....사실상 키작은애들이랑 엮어도 얓쨩 넘 부스러기라소 평균 15~20cm 는 차이나죠......
1. 카게야마 히나타 이름도 각각 날비와 날상 자가 들어가 비상콤비ㅜㅜ서로경쟁하면서도 서로만큼 마음이 잘맞는 사람은없다는걸 잘알고, 표현은 잘안하지만 서로 인정하는관계임 제일 발리는점은 이런애들을 처음에 적으로 만
쌉인정료;!!;!;;!!;! 알면서 새상 당당하게 sns 한 애들 깔끔하개 퇴출시켰으면!!!!!! 5명 이상은 퇴출시켜야될 듯료
애매하게 생긴 애들한테 훈남이니 어쩌고하는거 난 정말 비위상해서 못하겠어
스토리 진행상 어쩔수 없이 먼저 죽었던 이노우에 역할 배우는 촬영장뒤에서 감독님이랑 같이 애들 연기 지켜보고 조언해줄 선배님같을거 같다 신인은 누가 어울릴까.... 신인은 뭔가 연기 버벅이는데도 촬영장 분위기 밝게 해서 귀엽겠다....
마지막에 한명씩 소감 얘기할때 시마상이 소라루상 언급 빼먹어서 소라루상이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나는ㄴ?? 같은 제스쳐 취했음ㅋㅋㅋㅋㅋ자기 가르키면서 다른 애들 쳐다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애들아 기억나?? #BTSBBMAs 너네 미트볼만 먹고 온다 했으면서 사진만 찍고 그대로 빌보드에 상받으러 갔잖아

애상 애들 BTSBBMAS 빌보드 투표 알티 3등 love_deep0515

아악!!!!!!!!! 나....다른애들이 안경쓴거에도 발리지만....유독 진오라버니의 안경쓴 모습에 발리지요...ㅜㅜㅜㅠㅠㅜ세에상에ㅜㅜㅜㅜㅜㅜㅜㅜ대박이야ㅜㅜㅜ 진오라버니...사랑합니다아...ㅜㅜㅜㅜ
뜨또 팬들은 마지막 주에 몰아서 하려고 계정 여러개에 이르케 100개씩 저장해둔다구 해서 #BTSBBMAs 저두 하구 왔는데 즌맬 5분 밖에 안걸려써요 100개 만드는 데! 한개두 안힘듭니다 왜냐면 애들이 그 무대에서
#BTSBBMAs 와우 나 머리말리는데 애들 상받는거 상상하니까 두피에 소름돋았어 쩐다
난 어릴 때 부터 풍경화를 그려도 기가막히게 채도를 낮춰그려서.. 그걸로 상을 받았었다..(ㅋ) 보통 어린애들은 주로 채도 높은 색을 그대로 쓰는데 나는 그 밝은색이 넘 싫어서(..) 막 섞어서 그 숲의 어두운 느낌 냈기 땜시..
일반상영보다는 잼섯던거같아욬ㅋㅋㅋ 근대 둘다 큰차인없어요!!! 그냥 애들나올때 소리짛를ㄹ수잇는(?) ㅋㅋ ㅌㅋㅋㅋㅋ 응상가시나요?!
애들ㄹ이 넷상에서랑 현실에서랑 너무 다르다는데 그럴수밖에 없ㅅ다....여기서 나랑 대화해주시는 분들 다 포카포카한 분들(성우 빼고)밖에 없고.....ㅊ차마 세게 못말하겠음...
아니다 난 마이웨이다 나는 분위기가 조용해도 응상으로 허락된 것이니까 애들을 열심히 응원하고 잘생겼다고 마구 외쳐줄것이다....

본진에서 느낀거지만 제발 연생때 하루라도 빨리 과거 인터넷상에서 올린거 다 지워라 애들아...ㅜ 그걸로 훅가는거 한방이야... 아이디 다 탈퇴하고 글삭해..
상업적인면들어가면 게으르지 않지. 근데 단순 다 벗겨 놓는 애들때문에 나도 요즘 발주물 들어오는거 보면 뒷목이....컨셉좀 컨셉....ㅠㅠ 설정 무시 다 벗겨서 돌아오니...ㅠㅠ
여러분 투표합시다 투표 우리애들 상받아야죠 #BTSBBMAs
이사람이 잘하는거 = 가만히 두면 예쁜 자캐, 앤캐, 최애캐 굳이 그려서 이세상 캐릭터 아닌 이상한 애들 창조해내기
8. 같이 배운애들도 지금 한발스핀 땟는데 나는 지금 세달째 한발스핀만 붙잡고있으니까 너무 속상햇다 이거 하나 못하는데 앞으로 할수는 잇을까싶고,,하면서 막 울고싶엇다 뭐가문제일까싶고 시작하지말걸싶엇다 그리고 최근은 살코를 까먹어서 슬프다()
명목상으로는 잘하는 애들을 루키즈로 내보냈다...... 라는 말이 있었는데 또 레베ㄹ 예림님 보면 비공개로 슴이 꽁꽁 숨겨둔 멤버! 로 소개하는거 보면 또 아닌거같그,,,,
저는 사실 제가 무슨 상인지 모르겠ㄱ서요 .. 화장법 바뀔때마다 애들이 분위기가 휙휙 바뀐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즈니 공주상이라니 이것도 친구들한테 자랑해야겠어요(?)

애상 애들 BTSBBMAS 빌보드 투표 알티 3등 soszs9959

하, , 근대 준영아 내새끼 레벨평가도 계속 에이고 나야나 머휘 옆이고 A반 리더했고 상냄져 1조 리더고 애들 춤선생님이고 사무엘 점프하는데 등받이도 햇고 그나이에 덤블링도 했고 무머가 그리웟다고 울기까지 햇는데
맞아요 프모조 비프모조 둘다 너무 힘들고 아파해서 걱정이에요.. 뜌 한테도 왜 자꾸 기침하냐구 하니까 그냥 이제 나을거라고 만해서 ㅠ ㅠ 더 속상 ㅠㅠ애들좀 쉬었으면 좋겠는데 끝나고 또 연습한데서 마음 찢어지네요 ㅠㅠㅠ
킹프리 응상때랑 농장판 응상이랑 분위기 좀 다른게 킹프리는 딱딱 다같이 정해진 문구 맞춰서 외치는 구간들이 정해져 있었는데 라겜은 멘트고 뭐고 애들 얼굴 뜰 때마다 여기저기서 비명지르느라 중구난방 난리도 아님 가끔
초멘이지만 와...엠엠오가 엠넷부터 네이버까지 조작할 돈있으면 애들 데뷔시키고 음방 상타게 하는게 빠르지 뭐하러.. 진짜 끝도 없네요
애들 생글생글 웃으면서 상 받는 모습 상상하면 이렇게 짜릿한데 왜들 투표를 안하세요 #BTSBBMAs
신선조 호리카와 빼고 넷 다 산타 믿었음 좋겠다 애들 선물 챙기느라 등골 휘는 호리쨔응 야스 양말에는 사탕이랑 과자 넣어주고 카슈 양말에는 신상네일이랑 장신구 넣어주고 카네상 양말엔 장난감 넣어줬는데 소네상 양말엔 뭐 넣어줘야할지 고민하는 호리카와..
네... 지극히 주관적이ㅣ지만 진짜 영화 상영 내내 매초마다 애들 잘생김에 치이고 무릎갈갈갈 갈아버렷읒니다..ㅜㅠㅠㅠㅠㅠㅜㅜㅜ(광광 응상..꼭.. 꼭 가새오... 응상보고 광명찾으새오...😂💕💕

애상 애들 BTSBBMAS 빌보드 투표 알티 3등 ttokk_2

그냥 이번 생을 마감해 버릴까.. 아니야... 그래도 애들 빌보드에서 상받는거는 보고 생을 마감해야지... #BTSBBMAs 빌보드!!!!!!!!!
애들아 힘내서 상타자 #BTSBBMAs
ㅋㅋㅋㅋㅋ아세상 #BTSBBMA 맏형 진짜 너무 좋아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다 맏형이 너무 좋은가봨ㅋㅋㅋㅋ
애들 상콤허다,,,키라키라한 화이또 의상
#BTSBBMAs 애들 빌보드가서 상받게 투표한번씩 해주고가여!!알티라도..
근데ㅔ 코롱이들 사실상 다 죽은 애들 아닌가요 마지막에 우리의 개드립 대빵 천사수장님이ㅣ 남은 애들 제물 삼아서 자기 신 되고 그러지 않나 나만 잘못 알고 있나..
핫! 맞으시구나ㅎㅎ 사진상으로 뵈었지만 너무 예쁘셨어요ㅠㅁㅜ)/ ㅋㅌㅋㅋㅋ아닠ㅋㅋㅋㅋ상상하니깐 너무 귀여워졌어요ㅋㅋㅋ 팀코하고 촬영장 참관객이라니 ㅋㅋ 마루마 애들이랑 함께하는 포토타임 느낌일것 같아요ㅋㅋㅋ

애상 애들 BTSBBMAS 빌보드 투표 알티 3등 btsnia777


BTSBBMAS

#BTSBBMAs 알티 많이 타면 된다면서요? ))알티 이벤트 합니다(( 타팬 참여 가능하고요 뜨또 파신다면 우대해드립니다 ^^(농담임) 제가 일본 사는데 곤약젤리 보내드려요 맛은 포도맛+복숭아맛 이렇게 해서 두봉지 당
#BTSBBMAs 빌보드 상받고 트위터애 이런거 올라오면 그자리애서 즉사가능함
친구야 방탅소녆닩 빌보드 상 탄다는데? 나꺄아애ㅓ아앙~!#!!×!'♡×☆( 사랑해애!!~!×!;~+* 친구 #BTSBBMAs
#BTSBBMAs 기분 안 좋으니까 우리애들 빌보드가서 상받아야해ㅠ
애깅머라하는거지 자리이동하는게 이상하지않아요 그림상 #BTSBBMAs 이러는건가 머든일얘기하는거같네 므찌다ㅜㅜ


투표

근데 앰창 양심없음 아무리 둘기즈가 날랐어도 머륙 애슥기 애미들이 음판량 머상 투표 다 조져줬잖아... 어캐 태초부터 9맹 이엇다고해... 딸치지나 말든가💦💧


사실상

나도 사실상 완전 소심해서 만나도 못다가가긴한데 진짜 재거니같이 친한애랑은 같이 밤새 놀고싶음. 아 재거니가 싫어할라나

애상 애들 BTSBBMAS 빌보드 투표 알티 3등 contibook1230

뒷배경만 조금 더 상세히 다듬으면 될 것 같다. 빈이 본가에 귀환한 이후의 이야기는 사실상 재미가 없을 것 같아. 마음이 평안해진 캐릭터니까 이제 무슨 일을 겪어도 자책 등으로 어그러질 애는 아닐 것 같고. 별다른 갈등 요소가 생기지 않는 이상은..
이벤트맵 5개인데 사실상 8개로 만들어놓고 딱지는 4개라니 진짜 이 얼마나 애미뒤진 이벤트니


받는

5. 뤼마 (눈꼬마 시절 눈여아 모친과 아이스크림 케이크 CF 찍어봄) 아이돌 연습생 언마 아이돌? 라임 (키 문제 뺌) 셋 다 발 담가 보았으나 본업으로 활동이 뜸함 라애 의상 협찬과 CF콜 배우상이란 편견을 받는 모델 지망생 (자세


2등

1등 미링님 포인트9점 , 레이스 2등(4점) 13점 2등 리세일로나님 포인트 7점 레이스 1등(5점) 12점 3등 유르아란님 포인트8점 레이스 3등(3점) 11점 애드걸린안습상= 알로카시아님 어딜갔다오셨어요상=페페르트님 란아님,테조로님 포인트9점
1등 미링님 포인트9점 , 레이스 2등(4점) 13점 2등 리세일로나님 포인트 7점 레이스 1등(5점) 12점 3등 유르아란님 포인트8점 레이스 3등(3점) 11점 애드걸린안습상= 알로카시아님 어딜갔다오셨어요상=페페르트님


외치는

킹프리 응상때랑 농장판 응상이랑 분위기 좀 다른게 킹프리는 딱딱 다같이 정해진 문구 맞춰서 외치는 구간들이 정해져 있었는데 라겜은 멘트고 뭐고 애들 얼굴 뜰 때마다 여기저기서 비명지르느라 중구난방 난리도 아님 가끔씩만 통일되고 각자 울고있음


특성상

초록반스 신은 영민이💕 정면 모습은 보이지 않지만 늘 상의 색과 신발의 색을 깔맞춤하는 우리애 특성상 분명 초록색 티를 입었을것이다(99.9999% 확신) #브랜뉴 #임영민 #프로듀스101 #PRODUCE101

애상 애들 BTSBBMAS 빌보드 투표 알티 3등 BLE_twt


진자

하로님 차라리 이계정도 맞팔하는게 어떠신지 ㅇ아니 이게아니고요.. 보람아 데뷔하자!!!!!!!!!!!! 내가 코어팬할게ㅣ!!!!!! ㅠㅠㅜㅠㅜㅜㅠㅠ아어덕해 진자 넘귀여운거 아닌? 열심히하는 모습은소 십덕상 다끌어모을거같애요ㅠ


애상

우리나라 '출산률'은 떨어지고있지 않습니다. 떨어지고있는건 '출생아 수'예요. 왜그렇게? 남아선호사상때문에 남자애만 낳고 여자애는 낙태시켰기때문. 그런데 현재 살아남은 여성들은 '외나랑결혼않헤조? 김치련!'과 '외애
진짜 라이브에서 뭐라도 씨부려서 덧글 읽히면 기분 좋은거 알겠는데요 갑자기 뭔 군대에요 20살 애한테 ㅋㅋ 맥락상 이상했던거 아시죠 ? ㅋㅋㅋ 고깃집 라이브하는데 개뜬금 없이 군대 언제가요 수봉선수 이러면 읽는 제가 화가 나요? 안나요?
애니 란포 처음 본 인상생긴건 취향인데 뭐야 저 중2병은;;; 3권을 본 후 현인상우리 애 꽃으로도 때리지 마라
헐 난 학교 가 싫 어 우 리반 너무 이 상 한 애 들 만 모 인 곳 증 ㅁ랄 재 미 가 없 어
저두 애요,,, 안님 도 항 상 탐라 애서 얘쁨 ㅁ받으 시구 현실 애서 도 꽃 길 걸으 셔 라,,, ㄷ죽기전ㄴ에ㅐ 한 번쯤 은 만날 수 잇을 거라고 믿으며,,,,,🌠
말ㄹ걸어주세요.. 설정상 말을 못거는애라 퍼블밖에 못올려ㅕ.....

애상 애들 BTSBBMAS 빌보드 투표 알티 3등 Night_or_Night

존나 많이 ㅊㅓ먹어... 하나같이 멜세 키네시스 이런 애들 중에 자가회복도 MP 안 쓰는 시스템도 없는 애 데리고 다니려니까 체감 상 진짜 너무 많이 처먹는 것이다
저 못생긴거 알아요 밉상으로 보일수 있습니다 이게 17살 애 입에서 나올 소리야? 잔인한 사람들 진짜
오유남 놀리러가려고 서치한건데 인생 애구구....아이고 아이고....새상아...됏내
핑크모리 우리애만 한거 아님뎅..! 그러케 따지면 이세상 모든 머리색 다 깔수 잇는데 저능.....허허...
차정환 하나가 숙이고 들어갈 문제가 아니다 저건 애미를 뜯어고치던지 완벽하게 헤어지던지 근데 드라마 전개상(갈등이 여러가지로 필요한 점도 있고) 시애미 문제는 나중으로 미루고 일단 결혼시키겠지 으아아ㅏ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탱전승상의 언제 입어 ~!~~~~(모으기 귀찮아서 안모으는 ㄴ애
네네 그 최면거는 애요 나른하게 생겨가꾸.. 보라돌이.. 소년만화 특성 상 그켬맨 하나씩 끼워넣는 거 있어서 그런가 왜 넣었는지 정말 어이상ㅇ실이구 그냥 좀 짤렸으면^^...

애상 애들 BTSBBMAS 빌보드 투표 알티 3등 taipei_monsoon

아 졶나 구씹 진짜 어떤 허언을 하던 다 상ㄱ관 업으니까 걍 애 실력 까내리는 것만 하지마 ㅈㅂ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은 다 믿는ㄷㅏ고료ㅠ 봄놜 하는대 노레 졷같이 못 헤 X 삑사리 났ㅇ음 X 하다가 백덤블링 3번 돌았음 ㄷㄷ ((이렇게 허언해주셈
아 졶나 구씹 진짜 어떤 허언을 하던 다 상ㄱ관 업으니까 걍 애 실력 까내리는 것만 하지마 ㅈㅂ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은 다 믿는ㄷㅏ고료ㅠ 봄놜 하는대 노레 졷같이 못 헤 X 삑사리 났ㅇ음 X 하다가 백덤블링 3번 돌았
거나 몸날려주지않아 시무룩한 카게야마 보고싶어...배구부 동창회때 술마시고 울면서 서럽게 한탄하는거 보고싶다. 애한테 누가 술준거야?!하는 와중에 엉엉 울면서 타나카상이나 노얏상처럼 팡팡치면서 칭찬해주는게 좋은데! 잘했다고 머리
ㅋ. ㅋㅋㄱㅋㄱㅋㅋㅋㅋ게엑. .그럼...절충안으로 7센치..... ㅠ(흑훅.....)시엘보다 작다니 왠지 자존심상ㅂ애요(
평소애 미도리상 밋상 이러다가 중요항 순간에 미도리! 꺄아흐어ㅓ아마러ㅏ마,,~(,ㅓ마어마
반하다. 먹으면 위장기능 저하, 호흡곤란에 신경계통 중독증상 아주 골고루 나타난다. 애한테 먹이면 생식기 발육이 억제된다. 자연스럽게 화학적 거세가 되는 것이다. 독소가 영 좋지 않은 곳에 작용하는 것이다. 고자가 되는 것이다. 내시 조기교육 추천
쥬쥬쨔마ㅠㅠㅠ💕💕 저도 모르게 최ㅣ애라서 그랬나ㅏ 막 어느새ㅐ보니 신청하고 있고 그랬어요...(코쓱 세ㅔ상에... 울 쥬쥬쨔마도... 안 바쁘셨으면 끌임끌임ㅁ 하는 건데ㅔ!!! (아무말

애상 애들 BTSBBMAS 빌보드 투표 알티 3등 RB__rich

큰일났다.... 시기상 내야 할 애는 정해져있는데, 다른 애가 내고싶어졌어...(침착)
학교 조퇴하고 싶은데 그래도 버텨야지 내가 동아리 대표라는데 (죽을상) 정말 고미는 학교 대표할 만한 페미니스트도 아니구요, , , , (n년전애 시작한애, , ,,) 아무도 안 만들어서 만들엇고, , , , , , ,,
양집사어깨에살짝기대서볼살이더통통하게밀렸음세상에이런고양이밧어?난못밧어이렇게눈이촉촉하고예쁜애옹이는니가처음이야박지민사랑해만세
ㅌ ㅋ ㅋ ㅋㅋㅋ글ㄹ애요..우리 상성이 다리가 너무 길어서 쪼글이 해우랑 키차이가 좀 나긴하죠...^^!!!! 그럴수도있지모~~~~!
룡율로 성룡 판박이인 딸 귀여워하는 율 보고 싶네. 성룡은 아직도 구박하는데 성룡이랑 똑닮은 딸한테는 그랬어? 오늘 유치원에서 뭘 했어요? 세상 다정다감할 수가 없음. 애 앞에서는 교육상 나쁠까봐 구박 안 하는데 김성룡 꼭 매를 번다. 애 재운 뒤에
예에엥에에ㅔ에에 밍나상 집에가여 집!! 학교가 폭파됏대ㅐ애!!!!!!!!(눈누난나
여캐 바지가 있어도 사회적 편견 너무 족같애서 못살겠습니다 따흐흐흑 누가 남자 = 바지 여자 = 치마 조라 족같아서ㅠㅠㅠ 상 하의 분리된 것도 별로 없고ㅠㅠㅠㅠㅠ 지들은 그렇게 입나봐요ㅜㅜㅜㅜ

애상 애들 BTSBBMAS 빌보드 투표 알티 3등 s_____o_o

역극ㄱ하고싶다......이제 카커의 그...일ㄹ상 역극은 성에안찰거같애 (시름시ㅣ름
하긴 ㅋㅋㅋ형섭이 성격 상 하지말라는건 안 할 애잖아
10. 희이니~!~!~! 이분도 다하심 귀엽고이쁘고잘생기고 치명하고 씹덕에 아주그냥 노래까지.미침 간드러지는음색애 고음쫙올라가고 보조개까지들어가서 귀여워쥬금 보조개가 새상에서가장내취향 게다게 랩도 잘함 붸비봐봐
흐 흑,,,,,,,,,, 스비님ㅁ나중애 입 , ,,읍읍끗나시면 가치띠어요ㅠ ㅠ ㅠ ㅠ ㅠ저 스비님하구 커무 뛰 고십ㄹ어, , ,,,,,,, (추 억회 상,,,,)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새상ㅇ애
오랜만에 이재훈 목소리 듣다 자야지 애상은 진짜 언제 들어도 신남🎵 쿨 노래 좋은 거 진짜 많은데☆
ㅠㅠㅜㅜ아무래도 그럴것같네요ㅠㅠㅜ아아 새상에 에샤가 묶어준데요ㅠㅠㅠ((우주뿌쑴)) 아무래도 너무 길어서 묶기 힘들지 모르지만...그래도 잘 묶이는 편일거애요ㅠㅠㅠㅠ세상에ㅠㅠ

애상 애들 BTSBBMAS 빌보드 투표 알티 3등 SplEPBhjUjCRub9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치ㅡdeathㅡ,,) ㅌㅋㅋㅋㅋㅋㅋㅋㅋ 저를 영업해주시는건 새상에 킨나릠뿐일거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ㄹ부탁드립니다,,((
룡율로 성룡 판박이인 딸 귀여워하는 율 보고 싶네. 성룡은 아직도 구박하는데 성룡이랑 똑닮은 딸한테는 그랬어? 오늘 유치원에서 뭘 했어요? 세상 다정다감할 수가 없음. 애 앞에서는 교육상 나쁠까봐 구박 안 하는데 김성룡 꼭
하지만 쫌전에 라이플에서 아주 상냥다정하게 애를 막 털었잖아요?
*그러고보니 방긋방긋 웃는 모습은 예의는 다도랑 서예급으로 '교양상' 배운거고 실제로는 필요하다면 옆의 애를 죽여버릴 수도 있는 애였는데 패왕 이미지가 더 강해져서 캐를 갈아엎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