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야] 최고야 말야 경상도 사랑해요 사투리 사람


최고야

오빠가 최고야 정대현이 최고야 항상 고맙고 감사해요 내 0순위
BAP_jongup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요 ♥ 오빠가 최고야
슈주 너무 보고싶다...슈주는 이 마음 알까... 내가 오늘 인스타 라이브 슈주 얘기 꺼내면서 겁나 눈물 보인걸.. 슈주가 최고야... 오빠들 보고싶어 7월 언제와 10월은 언제오는디.... 나 정말 잘 기다리고 있다!
역시 울오빠가 최고야!! 그래서 예지트 딥디는 안나오나요?? ㅜㅜㅜㅜ
오늘도 행복가득한 좋은 하루 보내요♥ 오빠가 최고야 사랑해
영재오빠, 민정이가 많이 좋아해요!!!!!!! 오빠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요! 내 가수 항상 늘 최고야ㅠㅠㅠㅠㅠ❤💙💚💜💛 #영재민정
진짜 최고다 울 오빠 최고야 ㅠㅠ ❤💘💓💕💖💗💙💚💛💜💝💞💟❣

오빠야 최고야 말야 경상도 사랑해요 사투리 사람 queenofcheetah

요새 걸그룹이 추구하는 바가 오빠 사랑해~보호본능자극이라면 그 당시 걸그룹은 니가 날 차?ㅋ 나 졸라 잘났는데 봐바. 꺼져 내가 최고야. 이런 느낌이였달까
우리 오빠 감성 최고다 그치이 ㅠㅁㅠ 최고야 최고 🍷🍷
오빠최고야!!!!!!!!!!!!!!!!!!!!!!!!!!!!!!오빠 최고!!!!!!!사랑해!!!!!!!오빠 진심 짱짱맨!!!!!!!!!!!!!!!!!!!!!!!!!!!!!!!!!!!!!!!!!!!!!11
오빠들은 최고야 최고야 오빠들은 내게 최고로 멋진 그런 사람이야 #산들소빈 #찬식정윤
키세가 진짜 작화 이쁜게 실화임 근데 테츠오빠가 더 멋졌어 최고야 사랑해ㅠㅠㅠㅠㅠㅠ
오빠 성대는 우주최고야 꿀성대현 좋아죽어줌니다ㅠ ❤❤❤❤❤❤
오빠ㅠㅠ 오빠는 세상제일최고야ㅜㅜ힝 보구싶따 최주농 #준홍윤진

세상에서 제일 최고인 우현오빠๑^▽^๑ 누가 뭐라해도 오빠가 최고야
오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일 멋있어 최고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검은색 비닐봉지래도 오빠가 입으니 완벽하게 소화해버려써여 ㅠ 3 ㅠ 진짜 최고야 최고👍👍
비닐봉지를 입어뚜 잘생겼어 뒷모습만 보여뚜 잘생겼어 걍 아우라가 잘생겼어 오빠 멋있어 최고야 짜릿해
최고야 오빠!
레이오빠 정말 최고야
개쩌는 우리 오빠들 보고 가세요 진짜 최고야 나이츠...

오빠야 최고야 말야 경상도 사랑해요 사투리 사람 Sugaest0309

용준형이 짱이야 용준형이 최고야 용준형이 세상에서 제일 멋져 용준형이 짱짱맨이야 한번보면고개를 돌릴수가없어 눈마주치면 심장이 쿵쾅쿵쾅거려 너무 멋지다 사랑해요 우리오빠! ()
[ Preview] 170428 오사카 1부 #BIGFLO #빅플로 #LEX #렉스 #형민 노래하는 형민오빠는 최고야 짜릿해 늘 새로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아진짜 기현오빠 최고야
으헝~ 브이앱..♡ 너무 좋아 ㅠㅠ 정말 아픔들이 치유 되고있어^^ 우리 오빠들이 완전 최고야 ㅜㅜ 내가 우리 비원에이포 오빠들 칭찬해~!👍진짜 많이 보고싶고 사랑합니다❤ 내일은 진영오빠 브이앱.. 완전 죠아😍 #진영 #신우 #산들 #바로 #공찬


말야

지은아 오빠는 말야~ 이부분 느낌이 정말 비슷하게 나온 피쳐링곡(?)이 있었던거 같은데 기억이 안나😂
지용아 , 오빠는 말야 지금 막서른인데, ㅋ
★사실은 말야 나 많이 고민했어  오빠에게 아무것도 해줄 수 없는걸  아주 많이 모자라도 가진 것 없어도  이런 나라도 받아 줄래★

아빠 어서 와! 저 말야, 오빠들이 놀아줬어.
오빠.. 냐 말야... 오늘은.. 오빠 침대에서 자고싶어...
오빠는 말야~ 파트만 쏙빼놓고 부르는거 왤캐 웃기지
오빠, 나 물 갖다줘. 아잉, 나 과제 하느라 근육통 생겨서 움직일 수가 없단 말야. 귀여운 여동생이 아픈데 그 정도는 해줄 수 있지 않아? *
그 누구보다 특별하단 말야 너말야 아마 천사가 있다면 내 앞에 있겠네 지금 그 천사는 바로 오빠들이에요 엔젤들의 천사❤❤❤
! 아, 안 돼! 그럼 안 돼! 시즈오 오빠는 내가 해치울 거란 말야!
아빠! 어서 오세요! 오늘 말야, 오빠와 밥 만들었어! 샐러드랑, 으음 여러 가지!

오빠야 최고야 말야 경상도 사랑해요 사투리 사람 LAS930112

힝... (시무룩) 오빠 가기 전까지는 안 잘거야... 오빠 간질간질 하고 막 놀거란 말야! (여전히 입술은 삐쭉 내민 상태로 너를 쳐다봤지.)
...(꾸아악) 응, 약속할게. 무조건 산다! 는 힘들어도 살려고 노력하겠다고. 대신 오빠도 약속해. 어제처럼 다쳐오면 속상하단 말야.
"그치만 시즈오 오빠가, 이자 오빠가 웃으면서 덤프에 뛰어들면 유헤이 씨를 소개해주겠다고 했단 말야! 그래서 어떻게든 위장할 수 없을까 싶었는데!" (9권,제 2장,마이루)
게다가 이 지역 저 지역 다니다보니 사투리가 알게 모르게 섞여서 가끔 악센트 이상하게 말할 때도 있단 말야. 난 걍 그러려니 하는 편이고 의사소통에 지장없으니까 신경 안 쓰는데 오빠라고 불러보라느니 하면 진심....
츤데레는 오빠만으로 충분한데말야
우리 오빠 게이 아니에요! 아니란말야.. 8ㅁ8
해이밤 중에 쫒아오면 무서울 만 한게 뭐가 있을까요, 해인아. 해인밤중에 쫒아온다는 발상부터 말야, 오빠. 뭐가 쫒아와도 무서울 것 같지 않아..? 해이그럼 내가 쫒아오는건 어때요? 해인쫒아오지마

오빠 제발 디엠좀 핸드폰냈단말야 진짜 다급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바류ㅠㅠㅠㅠㅠ오빠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상도

경상도 사투리를 권력처럼 쓰는 애들이 문제지 경상도 사투리 자체가 문제가 있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하, 이 오빠↗야↘ 가 있다 아이가 마~ 하는 조폭 스타일이라고 해야하나. 같은 사투리민이지만 정말 허세력 뿜뿜해서 쓰는 사람 많긴 해()
경상도 사투리 쓰면 남자들은 오빠야~ 해보라고 한다 나는 심지어 그렇게 부르는 지역이 아닌데도. 그래서 내가 친구 중 대구 애가 하는 오빠야~ 톤으로 해주면 왜 이렇게 무미건조하게 오빠야를 하냐고 ㅋㅋ
여자가 쓰는 경상도 사투리는 오빠야 밖에 모르겠지
저런ㄴ 사람들은 여자가 쓰는ㄴ 경상도 사투리는 오빠야밖에 없는 줄 알게찌..? 사실 그 옴바야 다음에는 욕이 나오는것도 모르게ㄱ지..?
조금이라도 공적인 자리에 가면 무조건 표준어 요구하는거 존나 우웩 ㅋㅋ 아이돌들 방송 나오려고 표준어 강제로 공부하는 것도 역겨운데 그래놓고 방송용으로 헉 경상도 사람?? 여돌한텐 오빠야 해봐 ~ 남돌한텐 사투리로 설레게 해봐 ~
내가 경상도 사투리 고치고 싶다고 생각한 적은 딱 한번 있는데 대학교 들어가서 선배들이 내 말투 듣고 경상도 애인거 알고 거지같은 오빠야 같은거 시킬때 존나 고치고싶었지만 그 이외에는 없었음

오빠야 최고야 말야 경상도 사랑해요 사투리 사람 produce101_2676

서울한남들 경상도사투리 쓰는 여자에게 '오빠야' 시키는거 법으로 금지해야함
매체에서 경상도 사투리쓰는 여성은 계속 오빠야 그놈의 오빠야만 계속 말하게 하고
...? 경상도 사투리 왜 실트인지는 모르겠으나 경상도 출신의 룸메와 살면서 경험상 오빠야~ 다음에는 어마무시한 욕이 나온다는 건 알겠다
나 경상도에 2n년 살았는데 입시하면서 내내 대학가면 사투리는 고쳐야지 사투리 안쓰는곳에 학교가야지 이소리 존내많이 들었고 오빠야 함 해보라는 새끼들은 다 죽여다 태평양에 버리고옴 그럼 이만
1. 경상도 사투리는 놀려도 되는 것이 아닙니다. 2. 경상도 사투리 하는 여자한테 "오빠야" 라고 해달라 하지 맙시다. 니들이 예상하는 그런 억양 아닐 뿐더러 왜 해줘야 합니까. 3. 사투리가 병입니까. 왜 고치라 마라 합니까.
1. 경상도 사투리는 놀려도 되는 것이 아닙니다. 2. 경상도 사투리 하는 여자한테 "오빠야" 라고 해달라 하지 맙시다. 니들이 예상하는 그런 억양 아닐 뿐더러 왜 해줘야 합니까. 3. 사투리가 병입니까. 왜 고치라 마라 합니
경상도 사투리쓰면 초면인데도 오빠야 해봐라 하는 예의없는 사람들한테 행님이라 하면 알아서 닥치고있더라 물론 내경우에선

대구 사람으로 살기 겁나 힘드네, 진짜. 선거철만 되면 "대구는 무조건 그 정당 뽑잖아." 소리 한 번은 듣고요. 삐-가 나 대구 산다고 "오빠야."라고 해보라며 시키는 일도 자주 있고요. 이번에는 심지어 경상도 사투리는 놀려도 된다는 말도 듣네요.
오빠야 그거 경상도에서 안쓰지 않나...


사랑해요

오빠야~ 좋은 아침이에요!☀ 오늘 잘 잤어요? 잘 잤으면 좋겠네요. 아따가 스케줄이 있으니까 힘내고 아침을 잘 챙겨 먹고 좋은 아침 보내길 바래요❤️😘🙈 오빠~ 오늘도 많이 사랑해요. -Anwar입니다.
상엽오빠 진짜 너무 사랑해요.....((😇😇😇😇😇😇아진짜 오빠는 모든것이 챠밍포인트야ㅠㅠㅠ
안영하세요 오빠, 사랑해요 . 파이팅 차기야 😄😄😄😘😘😍😘
진짜사랑해요 오빠빼곤 전부다 돌이야 오빠에게 홀릭ㅠ.ㅠ♥
호석오빠처럼옷잘입는남자만날꺼야너무좋아진짜사랑해요오빠

오빠야 최고야 말야 경상도 사랑해요 사투리 사람 bts_bighit

따흐흑..💦난 오빠가 입꾹꾹이하면서 호두생기는거 너무 좋다고 💗귀요미 상승하는거봐 눈물나온다 어쩜이리도 이뿨요(?)사랑해요 미니한손으러 브잇도 하고 세상만사 다 우리오빠 이뿌미를 알라주세요 귀요링도 알아주세요 잘다녀와야해욥
ㅋㅋㅋㅋㅋㅋ아 오빠 너무 귀야운거 아니에요 ? 아 사랑해요💗💗💗💗💗💗💗💗💗💗💗💗💗💗💗💗💗💗💗💗
동교보고싶다...동교만큼은 오빠야 엉엉 동교 오바 사랑해요
석진 오빠는 아무리 봐도 내 신랑감으로 딱이야! 우리 결혼할까? 오빠 신붓감으로 난 어때요? 딱이죠? 네 알아요 사랑해요 결혼해요 ♡♡♡ #석진민경 #진블 #민블
찌밍ㅠㅠ💕💕💕 갈때마다 이렇게 인사해줘서 고마워용💗💗💗 조심히 다녀오시와요 오라버니!😚 기다리고 있을게요 다치지말구 아프지말구 밥 잘 먹꾸!! 비행기에서 푹 쉬고 몸 조심히 돌아와야 행.. 오늘도 잘생긴 오빠야 많이 사랑해요😘😚😗😙😍❤
쭌쭌!💕💕💕 마스크 넘 기욥댜 옷도 멋지구 진짜 패셔니스타야💗💗💗 우리 오빠 모델해라😍😙 조심히 다녀와요 오빠 힝힝 보고싶을거야.. 기다리고있을테니까 아프지말고 다치지말고 밥 꼭꼭 먹고!! 오빤 오늘도 이뿌네.. 사랑스럽댜 사랑해요😍😘


사투리

서울와서 제일 많이들은말 1. 쌀 할줄알아? 2. 오빠야 해봐 3. 난 사투리 좋더라~ (안물어봄

오빠야는 애교지 사투리아닌거같은데ㅔ 나는 오빠를 그냥 오빠, 여어, 거기형씨 라고 부른다
윗쪽서 대학교다닐때 사투리 관련으로 짜증났던건 자기도 서울사람 아니면서 서울말 쓰라던 애랑 오빠야 시켜보는 사람들 + 뭘 기대한건지 듣고나서 실망하는 사람들은 덤이다
예쁜 언니들이 사투리 쓰면 그래 멋있대요~~^//^ 물론 오빠야 같은 망상 속 사투리 말고 !
여담으로 사투리 쓴다고 하면 실실 쪼개면서 오빠야 해보라는 새끼들 꼭 존재하고 반대로 여자애가 사투리 좀 고쳐보라는 새끼들도 많다 나 같은 경우는 대처방법으로 전부 죽여서 미트볼 만들어 먹음


얼굴

와락 안겨오는 댕댕이 졸라 커엽다는 얼굴로 꽉 부둥켜 안아주는 고작 2개월 차 오빠야 ㅠㅠ
난는 오빠 얼굴 보러 가는게 아니야... 오빠 목소리 들으러 가는거야 ㅎㅎㅎ
또✌︎짓궂어오빠ㅋㅋㅋㅋㅋ 오빠야~멋진 얼굴이 숨어 있어😫ㅠㅠ

오빠야 최고야 말야 경상도 사랑해요 사투리 사람 100per_PB_S

나눔 예정인 물품 다 도착했습니다~~ 부채는.. 오빠 얼굴이 다 했어요...ㅎ 아래 손잡이 부분..색감..ㅎㅏ... 포카는 진짜 존예입니다👍🏻👍🏻👍🏻👍🏻👍🏻스티커도 구시야ㅑ
아. 오빠 맨날 놀면서 무슨 일 해! 몸짱 사진에 오빠 얼굴이나 합성하면서! 그게 일이야?!
ㅋㅋㅋㅋㅋㅋㅋ몸이랑 얼굴을 줄이면 오빠들이 좋아해줄지도 모르고 또 남친이 생길지도 모르고...음.. 당당하게 몸무게 공개도... 그리고 또한 제 정신건강에 이로울것 같아요..ㅠㅜ (감자칩을 꺼내든다) 그래도 먹고 싶은건 먹어야죠!!!
권중서시가 곧 400일이야 ㅋ ㅋ ㅋ ㅋ 으이애앵 으애앵ㅇ 권중옵빠 오빠ㅏ 얼굴 꼭 끌안구 부비작거리는 서시
아냐.. 승천하는거 아냐 안돼 결사반대야 오빠 가지마로라😭 #용준형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아니 진짜루 은수니들 돈 모아서 오빠 얼굴 아니 오빠 옥체 보험들어야 한다,,,,
(오만원권 지갑에 소중히 넣고 비장한 얼굴로 고개 끄덕) 알았어. 아. 맞다. 오빠. 엄마가 반찬 얼른 냉장고에 넣고 고기는 막 재놓은 거니까 이틀 뒤에 먹어야 맛있고. 그리고 오이무침은 바로 먹어도 괜찮대!

오빠야 최고야 말야 경상도 사랑해요 사투리 사람 charme_ifnt

얼굴도 예쁘장하게 생겨서 인기 장난 아닐 걸.. 다자이가 오빠같은 느낌이라면 츄야는 귀여운 동생. 손님들 사이에서 다자이파 츄야파 나뉠 거 같다 ㅋㅋㅋ 뭐야, 누님 그건 별론데. 누님한텐 이게 더 잘 어울릴 거 같아. 게다가 안목도 좋아서 추천도
내가 꼭 하고 싶은 말 사랑해 널 사랑해 정말 너 하나뿐야 웃는 얼굴 나 또 보고 싶어- 오빠가 잘못했어[Piano]
집에가서 초고화질로 봐야되는데 약속잇내 아 나 장난하나 우리오빠들 얼굴봐야대는데(야 니가 누 나야....
잘다녀와 ㅠㅠ 보고싶을꺼야 오빠 얼굴 보니까 시험 망한거 다 잊어.. 먹었... 어 ㅎㅎ 잘다녀와 밥 잘챙겨먹고 ❣❣
170323 명동 팬싸 #하이라이트 #용준형 #준형 아니야아니야 오빠는 얼굴 찌푸리지마 내가 대신 찌푸려주께ㅜㅜㅜㅜ
아 ㅠ ㅠ ㅠ ㅠ 오빠 얼굴 무슨일이야 왜이렇게 갸름하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 만니 먹어요 .. 모찌지민 웅ㅇ앵 .. 😭😭
하트해주는 얼굴은 너무 소년인데 팔뚝 봐 오빠야 백현이ㅠㅠ

오빠야 최고야 말야 경상도 사랑해요 사투리 사람 S_ssy04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 얼굴 보는게 제일 재밌는 일이야! 베베 내일 하터 일산 둘다 가니?!
[ HQ ] 170422 광주 팬싸인회 #MONSTA_X #HYUNGWON #몬스타엑스 #형원 #아름다워 #beautiful 오빠 얼굴 기럭지 진짜 넘나 열일하셔서 내가 열일이 안됨 8ㅅ8 퇴근시켜주세요 우리오빠
빅스 부산콘을! 어제친구랑 티겟팅 하는데 몇분사이에 지옥과 천국을 오가다 취소표 예매성공♥ 어제 계속 팔꼬집으며 진짜야!를 외침ㅋㅋ☞♥☜덕질하면서 처음이에요 오빠들의 얼굴을 2013년 공개팬싸에서 관람이 첨이었는데 두번째가 콘서트라닛! 꺄아아아아아아악


잘생기면

이게 어디봐서 ㄹㅇ 00년생 등짝임? 나중에 팬싸가면 진영이한테 오빠라 불러야지 (노양심) 잘생기면 다 오빠야!!!
161106 지민이는 멋있기까지해서 큰일이다...😣💕 분위기를 보니 오빠라고 불러야 할 것 같은데 양심상 누나가 한번 참아볼게...😶 #방탄소년단 #BTS #지민 #JIMIN #근데잘생기면오빠랬어
잘생기면 다 오빠야😀
잘생기면 다 오빠야(손수건(노양심

오빠야 최고야 말야 경상도 사랑해요 사투리 사람 JUST_forJAYB

그 뭐지 2ㄷH휘님도 열일곱이고 ㅁT엘이도 02고 ㄹr이관ㄹlㄴ님도 열일곱.. 엉엉 박ㅈl훈님만 오빠시네... 뭐 잘생기면 다 오빠지... 오빠야... 응..( 왈칵 )
ㅋㅎㅎㅋㅋㅋㅎㅋ 아 진짜 잘생기면 다 오빠임..ㅋㅋ.ㅋ.. 쿄우야 살아있었다면 잘 빨아줄텐데...ㅋ...
잘생기면 오빠야 ! 스발 !
그거야 그렇지만 잘생기면 다 오빠하는거죠..ㅎㅎㅎ
아니야 레오 레오는.. . ...오빠야.. 잘생기면 다 오삐에요. .


생일

#Happy29thKyuDay 오빠생일축하하구.언제나건강하구!오늘맛난거마니머꾸행복한날보내!아라찌이?오빠가 건강하구행복햇음좋게써어!! 오빠덕에올만에그림두그렸다!마니 이뿌게 더꾸미고팠는데 미야내.다음엔더이뿐생일그림주께!사랑하구생
보 에 피어난 성규 오빠야 너의 찬란한 봄 을 언제나 응원 할게 생일 축하해! #HappySunggyuDay

오빠야 최고야 말야 경상도 사랑해요 사투리 사람 802_mark

오빠야 생일추카해♡ 29살 우와아아 나이가 많군요~~ㅋㅋㅋㅋㅋ 많이많이많이 보고싶어 금년에 또 만납시당♡ #Happy29thKyuDay
진오빠 생일이뉏😁 집가서 보정한거 올려야징
마코토 생일에 심장에 무리와서 쓰러지는사람 93739372819명 있다 내가 미래에서 미리 보고 옴 ;;;;; 이쿠야 성장 빨리 보고싶어 으아악 잘생겼어 오빠 ...
10-1. 하나 더! 나 진짜 가디건 입은 성규님과 정장입은 성규님 좋아하는데 정말 보면 진짜 오빠야. 성규오빠. 하아.. 오빠... 생일 축하드립니다💕 #Happy29thKyuDay #Happy29thSun
BB_taeil 오빠!3월 14일은 내 생일♡ 18살이야~
생일 축하해용 우리 규님 🙆🏼건강하세요 내 사랑 💕사랑해용 오빠야 ㅋㅋㅋ #Happy29thKyuDay
내일 우리 츄야 오빠 생일이야...?

오빠야 최고야 말야 경상도 사랑해요 사투리 사람 Dalbodre0609

저는 지금 알바중이라서 재방 봐야돼용 ㅠㅠ 아차차 오늘 성규오빠 생일 축하해주세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알았어 생일 축하한다는거 알았으니까 진정해 이오빠야
쫑쫑이ㅠㅠ 성규 오빠 사랑한는 동생💕봄에 피어난 성규야 너의 찬란한 봄을 언제나 응원할게 생일축하해🎉❤사랑해 꼭 건강하고요 딸기규 대장🙆ㅋㅋ
오늘 12시 딱 되면 츄야오빠한테 생일축하한다고 해줘야지! 선물은 뭐가 좋으려나..~
오빠는 어느날 갑자기 내게 찾아와준 꿈 같은 존재야!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릴게요. 오늘 하루도 많이 수고했어요. 밥 잘챙겨먹고 아프지말고 좋아하는 사람들과 즐겁고 행복한 하루였길 바래요. 늘 보고싶고 또 사랑하고 생일축하해!!!
오빠야 생일선물인뎅 ㅎㅎ
오오 호석오빠가 생일선물로 준거 입은거에요..? 비닐봉지가 뭐야..ㅋㅋㅋㅋㅋ

오빠야 최고야 말야 경상도 사랑해요 사투리 사람 masalin123

성규 생일 맞이 #김성규관 에 다녀왔습니다 검표 하자마자 오빠 사진보고 넘나 행복했어요♥3♥ 봄을 닮은 성규야 생일 축하해 태어나줘서 고마워♥ #Happy29thSungkyuDay bo


무슨일이야

밍서기오빠 지챠 무슨일이야,,, ,, 내만나이묵나,,, ,,,,,,
🎬170425 #ELLE #미공개 추가컷 #박보검 #ParkBoGum #박엘르 #비하인드 엘르 진짜 배운분들👍👍👍 이 비쥬얼 무슨일이야 대체!!!!!!!!! #정말_말이_안_나오는_이_존잘력 #이_오빠_정말_최고라는_말도_
151123 수원팬싸인회 해쨔리 미모 무슨일이야... 애기였다가 오빠였다가 혼자 다하는 상효기😭 금발효기 보고싶어서 끄집...😍 혀가 금발 한번만 더 해쥬... #VIXX #빅스 #한상혁 #상혁 #Hyuk #안아
아니 이게 무슨일이야 아니 오빠....오빠....
아 오빠 진짜 무슨일이야 돌 아 와 ..
아니...훈오빠 다리..무슨일이야...ㄷㄷㄷ

오빠야 최고야 말야 경상도 사랑해요 사투리 사람 hymz419


마음

강건너 불구경하듯 오빠야 애교를 보는 여덕의 마음.. 오빠야 흐름에 내가 낄 자리는 업구나...
증오..? 과연 제가, 오빠를 증오하고 있었을 거라 생각하시나요? 증오는 닳고 닳아 없어진 지 오래랍니다. 마음 속 깊이 가라앉은 지 오래야. 차라리... 본능,이였다고 표현하는 게 옳은 것 같네요.
ㄷ아ㅏ니ㅑ야 ㅠ ㅠ ㅠㅠ배ㅐ트오빠는 저의 마음ㅁ속에 잘 살아잇습니다.. ... . ㅠㅠ ㅠ ㅠㅠ ㅠㅠㅠ 배ㅐ트오빠 뉴짤을 기대하고잇ㅅ겟습니다 당일배송이죠?
약속지켜준 오빠야 ㅇ마음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음 꼭꼭 박아놓고 매일봐야지😘 오빠야 언제쯤가요? 지금 약간 나른나른한데 오빠 갈때까진 낮잠 안잘라구
불러줄께 너에게 너를 향한 내 노래를 주인공은 너이기를 바랬던 내 마음 속 주인공은 항상 오빠야❣
마자여 저희는 뭐..이제 말해봐야 탈덕한 사람들이 말하는 꼴밖에 안되니 뭐 ㅇㅅㅠ)) 그래도 잘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보고있긴 합니다.. 무상님이 말씀하시니 저도 곰오빠가 보고싶어지는 밤이네요...

오빠야 최고야 말야 경상도 사랑해요 사투리 사람 masalin123


사람

야치랑 테루 남매였음 좋겠다..흙 야치에게 유일하게 만만한 사람인 테루오빠☆
약간 집에서 잘 안 움직이는 은둔형 스타일임. 워낙 집에만 있어서 팬들이 오빠 사람 안 만나요? 라고 말 할 정도. 그럴때마다 이룬은 만날 사람만 만나면 그만이지 또 새로운 인연을 늘려야 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한다 라고 말했어. 그리고 그런 이룬이
(하...아..고멘..와타시...코코마데..) 아 쿠로카미는 오빠가 계시는구나 부러워~난 외동인데 말이지!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건 좋은거야 ~(힘겹게 웃고는) 나? 좋아하는 사람있지! 물론 지금은 어디있는지는 몰라!
앜ㅋㅋㅋㅋ오빠라는사람뭐얔ㅋㅋㅋㅋ
오빠야 내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서 혼자끙끙 앓다가 죽을것만 같아서 얘기를한다
기타 쳐줄 사람 구하는거믄 걍 전문 기타리스트 구해서 니네 오빠 솔로 내달라그래,,, 울오빠가 니네 오빠 기타리스트야?? 앙????
오빠야 내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서 혼자 끙끙 앓다가 죽어버릴것만 같아서 얘기를 한다

오빠야 최고야 말야 경상도 사랑해요 사투리 사람 Leaf_hoja_

#Happy29thKyuDay #Happy29thKyuDay #성규 #김성규 오빠야 내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어 혼자 끙끙..... . 바로 오빠야😘
우리 민규 행복해할 때, 나도 너무너무 행복해 정말. 오빠 울 때 같이 울 수 있다는 게, 함께 할 수 있다는 게 내겐 정말 큰 감동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오빠라서 내가 웃고 울 수 있었어. 늘 존재 자체로 큰 감동이 되어줘서 고마워 사랑해 민규야
아 어떤 사람이 누가 엄마아들새끼를 오빠야라고 저장해놓녴ㅋㅋㅋㅋㅋㅋ 엄마아들새낔ㅋㅋㅋㅋㅋ
오빠 잘생겨도 너~무 잘생겼어! 이건 사람이 아니야 인형이야ㅡㅡ 바꺼죠!
오빠의 상냥한 곳도 재미있는 곳도 수다 곳도 드문 센스도 사람과는 다른 감성이있는 곳도 CoCo 이찌방 야가 좋아하는 곳도 전부 전부 넘좋아해용~~~♥︎♥︎ㅋㅋㅋ ▶︎아이
어~ 오빠야. 영화 보러 안 갈래? 오빠랑 형동생하는 사람이 영화 관계자거든.
오빠야 내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서 혼자 끙끙 앓다가 죽어버릴것만 같아서 얘기를 한다~ 눈앞에 아른아른 거리는 ~~

오빠야 최고야 말야 경상도 사랑해요 사투리 사람 masalin123

오빠야 따라가면 하나도 안무서운걸..다른 사람은 다 늑대라고 그랬는데 오빠야는 늑대아니야!
부산사람한테 오빠야(( 해보라고하지마샘
아 오빠야( 이단어 일부러 쓰는사람들 진짜 극혐인데
오빠는 나의 달이야🌙 오빠는 나의 별이야🌠 오빠는 나의 전부야💞 #영재민정 #나에게전부인사람
황금 연휴!! 💦 그마저도 못 쉰다면 조금 속상할지두.... 아무리 튼튼한 츄야 오빠라지만 그렇게 힘들게 살다간 과로사 할 지도 몰라요.... 😣💦 힘들게 하는 사람 다 없애버려요 (막...)
오빠야~ 내가 진/짜 조아하는사람이생겨~서 끙끙 앓다가~
우웅.. 루어 진짜 이런거 못한단 말이야..8ㅁ8 프팬언니같이 귀여운 사람이면 몰라.. 루어는.. 힝.. 오빠야아-❤️ 루어 이게 진짜루 엄청 노력한건데에 봐주면 안대..?😣 우엥..///

오빠야 최고야 말야 경상도 사랑해요 사투리 사람 lieb_S_D

오빠야~내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서 혼자 끙끙앓다가 죽어버릴것만 같아서 얘기를 한다 โอป๊ายา~ฉันเจอคนที่ชอบม๊ากมากแล้ว ได้แต่งุ้งงิ้งอยู่คนเดียว เหมือนจะขาดใจตาย
부산에서 왔다고할때 마다 오빠야 해보라고하는사람ㅁ 다 죽일것
나는 그때 독서실에서 밤늦게 집에 가는 길이, 사람 많은 거리의 공중화장실이 너무 무서웠는데 오빠가 허락한 페미니즘이나 밀던 오유야 미안해 심상정이 이제 와서 강남역을 가신다고요? 진정성이 거의 백선하급ㅋㅋㅋㅋㅋㅋㅋ
뭐야...그니까 저게 어떤느낌이냐면 내가 단하번도 귀엽다거나 당돌하다고 생각해본적없고한데 그걸오빠한테듣고 또 나랑지내야겠다는사람이라고말한거에 내가 그런사람이였나라고생각이드니까 부끄럽다는거지..


오빠야

170423 분당 팬싸인회 #WINNER #이승훈 오빠 나웃겨서 울어..우는중이야...............................




오빠야 최고야 말야 경상도 사랑해요 사투리 사람 glychiiing

오빠야 최고야 말야 경상도 사랑해요 사투리 사람 O_macarongg

오빠야 최고야 말야 경상도 사랑해요 사투리 사람 jacepark09

오빠야 최고야 말야 경상도 사랑해요 사투리 사람 Gaemers0302

오빠야 최고야 말야 경상도 사랑해요 사투리 사람 _milli1234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