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glow] 찬디 경수 방탄소년단 사람 레드준표 심상정


찬디

찬디아ㅜㅜㅜㅜㅜ
찬디......♡
이거 너무 찬디적....
찬디 둘이 너무 사랑돋게 축하해주는거봐..😭 찬디야😭😭
뱀파이어 찬으로 찬디 보고싶다.. 뱀파이어라기 보단 박쥐 수인이라고 하는게 훨씬 나을 듯한 찬, 맨날 해 떠있을 땐 잠만 자고. 깨있으면 예민해 빠져선 온갖 짜증 투정 다 부리고 다니는 철 없는 청년... 완전 기분파라 기분
찬디......찬디야......!!!!!!!!!
찬디 눈에 하트......

Everglow 찬디 경수 방탄소년단 사람 레드준표 심상정 ilove__i

엄마가 갑자기 왜 우냐는데 대답도 못하고 울었다. 찬디야.
찬디의 꽃말은 '아이가 이미 축구단' 입니다...
진짜 우리동네에 찬디러 없나요. 진짜 제발 좀 누구있었으면....
찬디가 저렇게 이쁜데ㅠㅠㅠㅠ 그림이 안그려져.......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슬럼프....... . . . . ..?
존대야 항상 고맙다. 너가 누구보다 열심히 밀어주는 찬디! 우리다같이 힘내서 찬디유닛 성취하자!!
진짜신기하다 교집합 찬디인데 어케 저렇게 다양한 얽히고 설킨 컵흘링이 내 탐라에 있지
제 마음속 찬디방 옆 가장 큰 지분.

찬디는 친구아냐 친구일수가 없어
진짜 찬디 너모 대단하다.
찬디너무둘만의세상...최고
이거 진짜 찬디 너무 그사세야....
우(리)심(심한데)뽀(뽀나 할)까 찬디
찬디 포스트잇으로 연애해버리기~
역시 찬디....♡

Everglow 찬디 경수 방탄소년단 사람 레드준표 심상정 MBC_entertain

찬디는 사귀고 , , ,결혼햇고 ,,, 이 거대 떡밥을 연성을 안할 수도 없고,,, 귀찬음을 이길수도 없고 , , ,,
찬디세트 따로 꼭 부탁드립니다😚
흡흡 너무조아요ㅜㅜㅜㅜ사님 찬디 너무 사랑됩니다 엉엉😭
찬디를 위한 필모 교류회, FILM MARKET의 예매를 시작합니다. 폼 내용에 따라 신청 및 작성 부탁드리며, 자리는 선착순으로 마감됩니다. (※ 폼은 IP당 1회 작성 가능합니다.) 신청폼
이레스님이 찬디 쩜오디교류회에 당연히 나오시겠지?
맞아요 이번거 진짜 연성해준느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역치 찬디는..,,.ㅠㅠㅠ
ㅋㅋㅋㅋ ㅋ ㅋㅋ ㅋ ㅋ 이러다 저 찬디로 키스북 만드는 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른 마저 칠해서 올려야겟서요.,.,. 왜 오늘 월요일이죠.......

색감이 어떤지 모르겟지만,,, 사진참고했습니다 찬디멈무ㅠ
아직 정리는 60프로 정도 밖에 안됐는데 선이 좋다니 넘 부끄러워요😚근데 이렇게 말씀해주시니 진짜 찬디 키스짤 많이 그려서 키스북까진 아니더라두 찬디키쮸엽서세트라두 만들어보고싶은 욕심이 생겨써요😭
찬디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찬디 쩜오디 교류회 누구 나오실까!
저번에했던 #rt수만큼_꽃을_꽂고_마음수만큼_나비를_붙인다 했습니다! 18알티와 19맘이였는데 꽃은 다 못채웠어요ㅠㅠ 여름의 찬디같은 느낌으로 그렸어요❣️
찬디만의 핑크빛 그사세
찬디 공부 안경 ,, (아까그린거이어서ㅋㅋㅋ)

Everglow 찬디 경수 방탄소년단 사람 레드준표 심상정 noon_yoon

찬디 진ㅉㅏ 너무 미치겠다!!!!
찬디 청게만화
미치겠다... 찬디
갑자기 유치한거 뻔한거 보고시퍼짐 찬디썸타는사인데 머리에 뭐 붙은거 떼주려고 차녀리 가까이 오니까 키스하려는줄알고 눈질끈감는 영수 이런거
찬디유닛.....
갑자기 찬디세 폭풍ㅅㅅ보고싶다.
ㅠㅠ찬디야아아 추카해에(?)ㅜㅠㅠㅠㅠㅠㅠㅠ

아ㅏ아악 찬디!!!!!반지껴줙어!!!!!왼손 약지에!!!!!
찬디는 미는게 아니야 믿는거야
찬디웨딩💍데이를 기념하며 작은 이벤트 합니다🎁 만 해주세요 고디바 화이트 초콜릿 피치🍑 컵 아이스크림을 드려요💕 당발은 내일 밤 찬열시에😙 찬디야 행복하렴❤
170426 #찬디의한문단 018. 소유
찬디의 한문단 작가님들께 멘션보내실때 저는 좀 빼고....
#찬디의한문단 022.길
아니 ㅋㅋㅋㅋㅋㅋ 찬디웨딩이벵인데 타돌 계정 왜 알티함?

Everglow 찬디 경수 방탄소년단 사람 레드준표 심상정 blooming_613

ㅋㅋㅋㅋㅋㅋㅋ오늘 트이터가 여럿한테 말썽이네요..진짜 손 잡고 반지 껴줄라니까 가만 보다가 약지 쏘옥 든 거 넘 사랑터지자나여ㅠㅠㅠㅠㅠ하트길만 걸어 찬디야ㅜㅜ
아니에요 찬디효과는 엄청나요!!! 내일 회사까지 달려갈수도 있을거같아여!!!!!ㅌㅋㅋㅋㅋㅋㅋ
찬디 15센티 인형 나와쓰면
땀님 찬디 15센티 인형 나와쓰면
어떠케여 흡 아.아아..... 콩님 찬디 진짜 아아......넘넘 귀엽고 사랑스럽고 세상에. 어릴때부터 겨론 약속한거야 얘들아???
찬디교류회.......
땀님 찬디인형 나와쓰면....


경수

경수 목소리가 빛날때 늘 옆에 차녈이가 있어서 참 좋다 차녈이 기타반주도 함께 부르는 순간도 그 목소리의 합도 너무 좋다. 듣기좋은 소리가 잔뜩 흘러나온다.
음이탈 난 경수 몇 번 돌려봐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같이 난리난 멤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수 아직 저 치약쓰니? 나도 저거 조아행
170422 우리 경수 청셔츠 웬일이야 정말로 앞머리 모야 넘 카와이네
170422 경수 ㅠㅠㅠㅠ경수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ㄱ여술 ㅜㅠ유ㅠㅠㅠㅠ 경수야ㅠㅠㅠㅠㅠ ㅇ ㅏ 너무좋아 소매 사랑해 코디 누구야 ㅎ ㅏ 칭찬해 매우 칭찬해
1. 팬이 예쁘다고 하니깐 "저요? 제가 예쁘다고요? ⊙♡⊙" 하는 경수 팬들이 예뻐여!!!!!!!!!! 하니깐 웃는 경수 너무 예쁘다고..........
170422 이건 넘 둘이 귀요미라 올려요 😆😆 #찬열 #경수 둘이 꼬물 꼬물 사이 좋게 얼굴에 꽃가루 붙히고? 놀기 ㅋㅋ 수호형 멘트하는데 ㅋㅋㅋ #CHANYEOL #Kyungsoo #디오

Everglow 찬디 경수 방탄소년단 사람 레드준표 심상정 patriciaaceh

170422 롯데면세점 팬미팅 프리뷰 #디오 #경수 #DO 심장이 자꾸 나대서 숨쉬기가 힘들다,,,,
도경수 도경수 도경수....😭😭😭😭😭 경수야 도경수 도경수ㅜㅜㅜㅜㅜㅜㅜㅜ
찬열이랑 경수랑 둘이 꽁냥꽁냥 넘 귀여워...! 😭
170422 엑소 롯데 팬미팅 경수의 취향은 웃는게 예쁜 사람
[170422 엑소 롯데팬미팅] 카이 멘트하는데 찬열이랑 경수랑 꼼지락꼼지락, 귀염둥이들❤
170422 작고 소중한 우리 경수 ⌾ຶັ໋ົ♡⌾ຶັ໋ົ)/❤
이게 이렇게나 알티되다니..🙊 경수도 인정한 닮은 동물 펭귄🐧 한마리씩 입양하세요❤

경수 손 너무 예뻐... 눈이라서 세게 못 누르고 조심조심 꾹꾹해보는거.
어머 너무조타!!! 저거 입술에 붙이고 경수한테 뽑호해달라고 하는거 보고싶어ㅜ
경수머리가드뎌길어졌어ㅠㅡㅠ
경수야 올블랙 환영하고 너무 귀엽고 누나 죽을거 같다ㅜㅜㅜㅜㅜ
부탁해요. 감사합니다. 😊😊😊 영어 할수 있는 한국 총대님을 구합니다! #엑소인형 #경수인형 #찬열인형 #
도경수에게 솔로 앨범 하나 없다니 실화냐
박찬열 진짜 나보다 도경수 긔여워하는거 실화다,,

Everglow 찬디 경수 방탄소년단 사람 레드준표 심상정 voicemail_vm

귀엽네 우리 경수......😭😭😭
waning gibbous 112%라는 이름으로 경수를 1년 넘게 담아왔는데 그동안 아껴주시고 많이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my luscious D. 라는 이름으로 더 달콤한 경수를 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
170424 ICN 출국 피곤 할 때는 잘생긴 사람을 봅시다 (벗 노이즈파티🎉) #경수 #디오 #do #찬열 #chanyeol
몰라ㅜㅜㅜㅜㅜㅜ흐엉ㅜㅜㅜㅜㅜㅜㅜ도경수ㅜㅜㅜㅜㅜㅜㅜㅜ어뜨케어트케!!!!!
경수가 벌맨 한거 영상 어디써여?
170425 경수야... 좋아해...
170425 오늘도 인사요뎡💕 오늘도 경수가 최고였어👍👍

Everglow 찬디 경수 방탄소년단 사람 레드준표 심상정 Hasan_2cha

도경수 asmr언제나오나요
170426 경수 멕시코 조심히 가욤💕😊💕
경수야 ㅠㅠㅠㅠㅠㅠㅠㅠ 니네 누나 죽는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어여와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0425 뉴욕콘서트 오늘 경수가 너무 잘생겨서 콘서트보다가 울뻔했어요....😭 경수 외모가 다해따 엉엉


방탄소년단

170422 WINGSTOUR IN BANGKOK #뷔 #태형 #V 우리태형이 오늘도 너무 이쁘고 멋지고 귀엽고, 하트둥이 사랑둥이 💜.💜 너무너무 고생하구 수고했어여 💜💜💜 #방탄소년단 #BT
170423 #태형 #V #방탄소년단 사랑이 뿜뿜해💕💕💕💕
헐 진짜 귀여워 😍😍😍 #THEWINGSTOURinbangkok #방탄소년단 #태형

Everglow 찬디 경수 방탄소년단 사람 레드준표 심상정 doitsyou_

[#오늘의방탄] 방탄소년단과 아미는 서로의 💜날개💜계속 같이 올라가기로 해요! 방콕에서 만난 아미들 다음에 또 만나요~.~ #너의날개가되어줄게
170423 TWT in BANGKOK 윤기한테 맞고 아야해쪄ㅎㅎㅎ #방탄소년단 #BTS #제이홉 #JHOPE
170423 bangkok #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존잘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ไม่กลับได้ไหมคะ .. ㅠㅠ #THEWINGSTOURinbangkok #방탄소년단 #태형 #뷔
170424 인천공항 #JIN #진 #석진 #석찌니 #SJ #방탄소년단 #BTS 💕
170421 인천 입국 #방탄소년단 #뷔 #태형
170424 인천입국 #전정국 #정국 #노츄 #JK #방탄소년단 우리 정국이🐰❤️

Everglow 찬디 경수 방탄소년단 사람 레드준표 심상정 doitsyou_

170424 인천 입국 SWEATER PAWS 😍🐾 #방탄소년단 #V #뷔
보고 싶어 많이 많이😭 #jungkook #정국 #방탄소년단
170422 The WINGS Tour in Bangkok #BTS #방탄소년단 #JIMIN #지민 좋은 하루 되세요🌱 Have a nice day🌱
170423 WINGS TOUR 방콕 #SUGA #슈가 #민윤기 #방탄소년단
170422 너와 함께한 그 순간 잊지못해💕 #방탄소년단 #BTS #JIMIN #지민 #밋쇼 무대 위에서 빛나는 지미니😘


사람

사람이녹는다녹아요
170422 #CHANYEOL #찬열 나의 하트사람💕

Everglow 찬디 경수 방탄소년단 사람 레드준표 심상정 everglow_lien

저한테눈 너무 길어여ㅠㅠ 저는 2주에 한번씩 자르는 사람...
아...아뇨 저 소리도 못내는 사람입니다...(좌절
진짜 저 너무 억! 해버려서 지나가던 사람들 다 저 쳐다봄여ㅜㅜㅜㅜ너모조아여ㅜㅜㅜㅜㅜ
그리고 나서 경스의 대답. 웃는게 예쁜 사람.
픽사에서 만든 사람인가
아무리 취미활동이라도 본인 스스로 더 발전하고 싶다는 욕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호평만이 아니라 자기 작업물의 부족한 점을 지적하는 피드백을 알아서 요구할 것이고...... 그런 사람들은 자기가 "비평받고 싶은 사람"에게 부탁
ㄹㅇ이다 글이나 그림이나 평가를 받고 싶은 경우도 사람도 따로 있음 갑자기 튀어나와서 님 문장 구성이 어쩌고 저쩌고 그림의 비율이 어쩌고 저쩌고 이거 그냥 오지랖에 불과하다는거 말하는 사람은 모름ㅋㅋㅋ대단한 피드백이라

Everglow 찬디 경수 방탄소년단 사람 레드준표 심상정 everglow_lily

마지막 장면에 쓰고 싶은 건 이거야. (같이 들어요, everglow) 처음에 간주 나올 때부터 분위기 타서 문 하나를 사이에 두고, 새벽녘이 저물어가는 그 시간에 끝을 고하는 두 사람. 이제 우리 안녕이에요? 응.
예의바르고 폭력적인 사람...
나 세상살면서 나보다 술못마시는 사람 슿님이 처음이야....
사람들은 여리가 뚜를 더 좋아한다고 하지만 알고보면 뚜도 여리만큼 아니 더 좋아합니다
마져ㅜㅠㅠㅋㅋㅋㅋ 술못마시는 사람들의 한이다..ㅜㅠㅠㅠㅋㅋㅋ큐ㅠㅠㅠㅠㅠ
걍 감상도 아니고 그놈의 비평이라는 걸 아무한테나 받고 싶겠냐고...... 자기가 더 잘 알아요 자기한테 도움이 될 만한 이야기를 해줄 최소한의 자격이 있는 사람은ㅠ... 설령 비평 원치 않아서 실력이 전혀 안 늘어도 본인
트위터 사람들 다 지구멸망 원한다고 하면서 홍준표는 안뽑고 좋은 후보 뽑으려고 노력한다

Everglow 찬디 경수 방탄소년단 사람 레드준표 심상정 everglow_lily

3월말에 배송하겠다고 공지 올라왔을때는 (아, 사람 몇십명 모여서 고소한거 배송하면 무효 되겠구나) 했는데 4월 말까지 또 이렇게 될줄은 생각도 못했던거라 너무 당황스럽네요 님 Yeoltese1
심상정 (토론)밤새 해도 됩니까? (조용) 손석희 제가 편성책임자는 아니지만,동의를 구하면 가능합니다. 홍준표 할 사람은 밤새 하라고 하세요. 저는 피곤해서 집에 갈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짜
홍 진짜 문보다 어린게 실화냐. 사람 어쩜 저렇게 할배오브할배일수가.
여성이 3년동안 휴직하면 영원히 퇴출된다는 걸 알고 있는 사람 심상정 뿐인듯
그 말 너무좋았어 엑소중에 여름에 태어난사람이 없어서 엑소엘이 여름에 태어났다는말
아니 왜이렇게 기본적인 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많냐...
사람이 있나? 나는 잘 모르겠음. 정의당이 이름처럼 정의로운 당인가? 태생은 민노당에서 NL이랑 계파싸움하다 떨려나온 PD고, 한국에서 좌파라고 불리는 사람들은 민족주의자가 절대다수라서 통합진보당에 밀리다가 통진당 해산

Everglow 찬디 경수 방탄소년단 사람 레드준표 심상정 doitsyou_

옆에 덜 빻은 사람 누가 있는지 잘 모르겠다. 애초에 누가 있긴 한가? 또 그 문제를 차치하고서라도, 실질적으로 그래서 심상정이 그 피씨한 공약들을 얼마나 이행할 것인지의 문제도 고려해 봐야 함. 미국 대선 즈음에 그런
것은 그와 동종업계에 있는 사람들의 면면으로 유추할 수 있는데, 김문수는 학생 노동운동권의 큰손이었고 이재오는 민주화운동 하다가 빨갱이로 몰려서 공산뭐어쩌고 법에 저촉된 적 있는 사람이다. 현재는 나김문수요&친이계에서 뻐
찍을 수도 있지. 그것도 그의 정치적 선택이니까. 물론 그 과정에서 아렌트 말마따나 말과 생각과 판단 중 어느 하나도 무능하지 않은 사람들이 모여앉은 테이블이 작동한다면 더 좋겠지만 그런 탈근대적 개념 제시하기에는 우리나
그리고 무슨 심상정이 엄청난 페미니스트고 동성애 생각하는 사람인양 홍보되고 있는데요 ^^아니 뭐 갑자기 태도 바꾸어대도 대선때 그런 얘기 해주는사람 필요하고 그런 말 하는사람이 표얻어야 정치인들이 이문제 더 생각할테니 그런 심
나는야.... 후회가 많은 사람.......
저렇게 끼워줄 수가 있어. 아무렇지 않게 끼워주는 사람이나 끼운다고 손 내어주는 사람이나 진짜 너모 대단해서 눈물만.....😭😭😭😭
아 각잡고 노래 틀고 춤추게 하려했는데 이상한 사람이 난입했어ㅠㅠㅠ

Everglow 찬디 경수 방탄소년단 사람 레드준표 심상정 serenity_seni

트럼프와 클린턴의 선거캠프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단체로 모여서 찍은 사진임. 이게 소소하게 이슈가 됐었는데 이유가 뭐냐면 트럼프 캠프에 여성과 유색인종이 거의 없었던 데 반해 힐러리 캠프에는 눈에 보일 정도로 있었거든. 근


레드준표

우리엄마랑 나랑 레드준표 나오면 왜케 귀여운가 고민하고 있다. 대답도 잘해 ㅋㅋㅋㅋ 가치는 없지만 설명해주는 무누보.
어떡하지 ㅋㅋㅋㅋ 레드준표 ㅋㅋㅋㅋ 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드준표.......
아 울엄마랑 나 진짜 빵터졌어. 레드준표. 흐흐. ㅋㅋ
레드준표 마무리때 되니까 캬 겁나 색깔색깔
지금 레드준표 미쳤냐?

Everglow 찬디 경수 방탄소년단 사람 레드준표 심상정 everglow_lily

야 진짜 레드준표 땜에 미치겠어 나 진짜 할아버지 퇴근하세요
레드준표 뒤에 고개 끄덕이는 저 남자 누구냐 진짜
레드준표 진짜 왜 그래...???
레드준표 진짜 어처구니 없다


BANGKOK

170421 brick cafe 출근 #뷔 #태형 #V ©logo #WelcomeBTStoThailand #THEWINGSTOURinbangkok
민 윤기 ♡♥ #THEWINGSTOURinbangkok
170422 wings tour in bangkok #JIMIN #지민 보고있어도 보고싶다💜

Everglow 찬디 경수 방탄소년단 사람 레드준표 심상정 LAS930112

[#오늘의방탄] 방콕에서 만난 아미들~ 보고있어도 보고싶다👍🏻THE WINGS TOUR IN BANGKOK 첫 날 공연 잘 끝냈습니다! #방탄이란걸믿어💜
170423 wing tour in bangkok #JIMIN #지민 이틀동안 수고많아써용
170422 THE WINGS BANGKOK🇹🇭 #정국 애기
170422 THE WINGS BANGKOK🇹🇭 #정국 눈으로 봐도 안믿기는 경이로움 아페로 언제 또 해줄지 모르니까 인생 걸고 스케줄 가야된다
170422 윙즈콘 방콕🐯💖#뷔 #태태 #태형 #WingsTourInBangkok


Everglow

이런이런 저도 어제 보고 예쁘다 사고싶다 했눙데 멍때리고 놓친....




Everglow 찬디 경수 방탄소년단 사람 레드준표 심상정 LAS930112

Everglow 찬디 경수 방탄소년단 사람 레드준표 심상정 everglow_lily

Everglow 찬디 경수 방탄소년단 사람 레드준표 심상정 everglow_lily

Everglow 찬디 경수 방탄소년단 사람 레드준표 심상정 everglow_lily

Everglow 찬디 경수 방탄소년단 사람 레드준표 심상정 everglow_li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