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사랑이란게] 믿었었는데 쉽게 영원할 있다면 올수 멀지도


믿었었는데

처음엔 사랑이란게 참 쉽게 영원할거라 그렇게 믿었었는데~ 그렇게 믿었었는데~
처음엔 사랑이란 게 참 쉽게 영원할 거라 그렇게 믿었었는데 그렇게 믿었었는데 나에게 사랑이란 게 또다시 올수 있다면 그때는 가깝진 않게 그다지 멀지도 않게 // 처음엔 사랑이란게-버스커버스커
처음엔 사랑이란 게 참 쉽게 영원할 거라 그렇게 믿었었는데 그렇게 믿었었는데 나에게 사랑이란 게 또다시 올수 있다면 그때는 가깝진 않게 그다지 멀지도 않게 /버스커 버스커, 처음엔 사랑이란 게
처음엔 사랑이란 게 참 쉽게 영원할 거라 그렇게 믿었었는데 그렇게 믿었었는데 나에게 사랑이란 게 또다시 올수 있다면 그때는 가깝진 않게 그다지 멀지도 않게 (버스커버스커, 처음엔 사랑이란게)
처음엔 사랑이란 게 참 쉽게 영원할 거라 그렇게 믿었었는데 그렇게 믿었었는데 나에게 사랑이란 게 또다시 올수 있다면 그때는 가깝진 않게 그다지 멀지도 않게 -처음엔 사랑이란게/버스커 버스커
13.처음엔사랑이란게 서로에게 서로밖에 없다고 믿었던 세후니와 배켠의 평범한 이별이야기. '처음엔 사랑이란게 참 쉽게 영원할거라 그렇게 믿었었는데'라는 가사 하나에 꽂혀서 만든 영상
처음엔 사랑이란 게~~~~ 참 쉽게 영원할 거라~~~~ 그렇게 믿었었는데~~~~ 그렇게 믿었었는데~~~~

처음엔 사랑이란게 믿었었는데 쉽게 영원할 있다면 올수 멀지도 worker_gigi


쉽게

처음엔 사랑이란게~~~~ 참쉽게 영원할거라~~~~~~
처음엔 사랑이란게~~~~ 참 쉽게 영원할 거라~~~~ 그렇게 믿었었느은데~~~~~~~


영원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ㅁ엔사랑이란게~~~~이러케영원할거라~~~~~~~~~~~~~그렇게믿었었ㄴ,ㄴ데~~~~~~~~그러케믿었었는~~~데~~~~~~


있다면

나에게 사랑이란 게 또다시 올수 있다면 그때는 가깝진 않게 그다지 멀지도 않게 머린 아픈데 오 너는 없고  그때 또 차오르는 니 생각에 어쩔 수 없는 나의 맘 그때의 밤 버스커 버스커 (처음엔 사랑이란게)


버스커

복면가왕 유재환(톰) - 처음엔 사랑이란게(원곡 버스커버스커) K-POP(King of masked singer):
루싸이트 토끼-두근두근, 밀크티-초콜렛군 오렌지양, 어쿠스틱콜라보-그대와나 설레임, 시크릿-샤이보이, 버스터버스커-처음엔 사랑이란게, 강승윤-맘도둑 흘러나오고 있고뇨...,.


거기서만

그리고 왼쪽은 실험이 진행된 연구소의 소장 아들이었고 평생을 거기서만 살아와서 할 줄 아는 게 없었다였고... 연구소에서 만나서 처음으로 사랑이란 걸 느꼈는데 그렇게 변해 버린 오른쪽을 위해 결국 마지막엔 자기가 먹혀 죽음으로 끝이 났던 것 같다


가타여

처음엔 사랑이란게~!~~!~!~~! 하면 귀여울 것 가타여


처음엔 사랑이란게

161. 정형돈 처음엔 사랑이란게 ㅋㅋㅋㅋ
처음엔 사랑이란게
으 노래방가서 처음엔 사랑이란게 푸른 하늘의 랩소디 평행선 다부르고십다
처음엔사랑이란게 들으면서 가기ㅋㅋㄱㄱㄱㅋ




처음엔 사랑이란게 믿었었는데 쉽게 영원할 있다면 올수 멀지도 Tuck_kawa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