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CASS 피오


ZICO

한결같이 귀엽다... 😄 뭔 얘기가 나왔다하면 놓치지 않고 액션 ㅋㅋㅋ 빵야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ジコ
4월24일 #지코 와 CASS가 함께 만든 콜라보레이션 음원 ‘부딪쳐(With Prod Peejay)’ #ZICO 'Clash (With Prod Peejay)’ CASS campaign song will be releas
지코와 CASS가 함께 만든 콜라보레이션 음원 ‘부딪쳐(With Prod Peejay)’ 4월 24일 공개 #카스 #CASS #지코 #ZICO #우지호
(She's a Baby 이벤트) #지코 #ZICO #SHE_S_A_BABY
참여합니당💕 #ZICO #지코 #SHE_S_A_BABY
유재석과 빈지노의 리액션을 보고 리액션 하는 지호)___( #지코 #ZICO
지코가 직접 촬영하는 She's a Baby 앨범커버(Behind film) #SHE_S_A_BABY #지코 #ZICO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CASS 피오 aaaaaaaayeah

(She's a Baby 이벤트) 참여합니다🤗 #ZICO #SHE_S_A_BABY #지코
이벤트 처음날이랑 마지막날 이렇게 스트리밍 인증하네요 !❣️ 항상 좋은 노래 잘 듣고 있어요 !! 🐰🍀☘️ #지코#ZICO#SHE_S_A_BABY
ㅠㅜ 지호목소리 들으니까 더보고싶네ㅠㅜ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 지호는 머하려나.. 보고싶당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ジコ
170409 BLOCKBUSTER in TAIPEI #지코 #우지호 #ZICO 🐺🐺🐺 속눈썹 😭
넘나 사랑스러움 ㅠㅜ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ジコ
D-DAY❤ 발매 2시간 전 #170413_6PM #지코 #ZICO #SHE_S_A_BABY

귀여워. ..., 😍 이 날 참 좋았는데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ジコ
몇달만에 보는 듯한 다리 (살짝~) 꼬은 모습 ☺ 비오니까 엄~청나게 보고싶다 ㅠ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ジコ
이거 찍다가 심하게 심쿵사 당하는 바람에 한동안 저 눈빛에 빠져 헤어나올 수 없었더랬지☺️☺️☺️ 지호의 로맨틱한 영화보러갈래? ... ❤️ #지코 #ZICO #로맨틱하게
SKA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블락비 #지코 #ZICO
헐 이걸 이제봤네 😍😍😍 #지코 #zico #우지호 #riehata #리에하타
170328 시나가와 쇼케이스 #지코 #ZICO 모음 멋지고 귀엽고 해맑고 예쁘고 아름다운 거 혼자 다 하지ㅠㅡㅠ? 지호는 뭐 먹고 그렇게 멋있어?ㅋㅋㅋ 😘😘😘 FULL HD(1080p)👉
지호보고싶당...💟😢💟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BlockB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CASS 피오 chan1023527

"fatum_HyunA오오오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현아지코 ㅠ.ㅠ #hyuna #4minute #zico #blockb
D-DAY❤ 발매 1시간 전 ✨ #170413_6PM #지코 #ZICO #SHE_S_A_BABY
(마리끌레르 Marie Claire 2017 . 5월호) └ Stars 지코 (8p) (나일론 Nylon 2017 . 5월호) └ 피오가 만난 4711 아쿠아콜로니아의 5가지 향 #블락비 #지코 #ZICO #피오 #표지훈
[170419 인스타스토리]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BlockB
170328 시나가와 쇼케이스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우지호 ㅜㅡㅜ💘💘💘
오구 재미써 😆 웃느라 볼록해진 볼따구 귀여웡 😍 큭큭 소리가 들리는 듯 하고여 ㅋㅋㅋ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ジコ
햇님을 찌거왔나..😅 웃는 게 눈부시게 예쁘자나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ジコ

일단 곡이 기가막히구여... 미모가 엄청난 점...ㅇ(-( #지코 #ZICO #우지호 #믿듣지 #SHE_S_A_BABY #shesababy
She's a Baby 이벤트 참여합니다:) 지코의 She's a Baby 잘 듣고있어요 #지코 #ZICO #SHE_S_A_BABY
170328 YESTERDAY Special EVENT #블락비 #지코 #ZICO 정말 귀엽고 예쁘다...진짜....ㅜㅜㅠㅠㅠ 오늘 스케줄도 화이팅!!
여기서 빛되 무대를 볼 줄이야 ㅠㅜㅜㅜ 일어도 멋지구 부늬기 쩔구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ジコ #빛이되어줘 #照らしてよ #BetheLight
냥냥펀치(? ㅋㅋ 세젤귀 ㅠㅜ 우죠냥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170331 #지코 #ZICO 젠가 하는 지호😊 장난치다가 바로 진지하게 젠가 살펴보고 쏙 빼낸 다음에 해맑게 웃는 거 너무 예쁘다😍😍😍❤️❤️❤️
#ZICO92 지코구이ㅋㅋㅋㅋㅋㅋㅋㅋ냠냔ㅁ냠먄 볼때마다 넘나 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지코)( 오빠의 씸덕포인트는 머라구생각하나여 학학 팬싸가면 꼭 물어바야짓 우리 햄찌오빵 히히히이히힣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CASS 피오 __a___5

170402 김공입국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너. 너무 귀엽고 멋지고 완벽해♡
170328 시나가와 쇼케이스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아랫입술 삐죽.. 귀여워서 광광 울어ㅠㅠ
170401 #지코 #ZICO 스노우 사진찍다가 빵터진 지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본인 곡에 일본 팬분들이 얼마나 따라 불러주나 지호랑 경이랑 급 히트곡 배틀! )__( #지코 #ZICO #박경 #블락비
170409 타이페이 콘서트 엄청 덥죠 ㅜㅜ 고생 많았어요 #블락비 #지코 #ZICO
170409 BLOCKBUSTER in Taipei #블락비 #지코 #지호 #ZICO #우지호 잭팟 초반 지호의 파트 너무 귀엽다💘💘💘
#지코 #zico #지호 #ㄹㄹㅈ 헿 하라는 일 안하고 이런거 했다 ㅋㅋㅋㅋㅋ

지코의 감미로운 목소리 들으며 잘 자요❤ ((She's a Baby 中)) She's a baby 알고 보면 애기 혼자 두면 큰일 나요 All day♪ #지코 #ZICO #SHE_S_A_BABY
D-DAY❤ #지코 #ZICO #SHE_S_A_BABY 지코가 직접 찍은 토끼 두마리 🐇🐇 She's a baby 알고 보면 애기 혼자 두면 큰일 나요 All day 때찌때찌 털끝 하나 건드렸담 봐 Le
1위 신난닷!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ジコ #SHE_S_A_BABY
#지코 #ZICO #SHE_S_A_BABY 이벤트 참여합니다!
잭팟무대는 귀엽고 깜찍하고 유쾌하게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ジコ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페미니스트 인권운동가 되세요💖
#지코 #ZICO #SHE_S_A_BABY 이벤트 참여 합니다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CASS 피오 zihoeffect

8. Zico (지코)/Woo Ji-Ho (우지호) ◇Block B ◇920914
마리끌레르 5월호 #지코 #zico #우지호
She's a Baby 이벤트 참여합니다 #지코 #ZICO #SHE_S_A_BABY
#지코 #ZICO #SHE_S_A_BABY 참여 합니다!!
#지코 #ZICO #SHE_S_A_BABY 스트리밍 이벤트 참여합니다😊
지코 X 카스 ‘부딪쳐’ M/V 촬영 현장 #Cass #카스 #지코 #zico
D-DAY❤ 발매 1시간 30분 전 ✨ #170413_6PM #지코 #ZICO #SHE_S_A_BABY

지코 X 카스 ‘부딪쳐’ 뮤직비디오 티저 #Cass #카스 #지코 #zico
She's a Baby 이벤트 참여해요🤚🏻🐇🐰 #지코 #ZICO #SHE_S_A_BABY
기여워)___( 지호야 너 정말 짱귀💕 #지코 #ZICO
[MV Teaser] ZICO x CASS - 부딪쳐 #지코 #우지호 #zico #cass #카스 #respectme
. 뮤비 촬영현장 더보여주세여...ㅠ #지코 #zico #우지호 #cass #카스
지코X카스 뮤직비디오 '부딪혀' 촬영현장 #지코 #ZICO #Cass
지코X카스 뮤직비디오 '부딪혀' 티저 (뮤비는 24일 공개) #지코 #ZICO #Cass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CASS 피오 hiyo_OvO

참여합니다🌸🐰🐇🌸 #지코 #ZICO #SHE_S_A_BABY
170410타오위안 공항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160506 Blooming Period 부산팬싸 #지코 #지호 #블락비 #zico 지훈오빠랑 있는건 핀이 안맞지만 투샷 넘나 귀엽자나여ㅠㅠ
(She's a baby 이벤트) 노래 잘 듣고 있어요💕 #지코 #ZICO #SHE_S_A_BABY
참여해요 18일 20시 #지코 #ZICO #SHE_S_A_BABY
[Behind film] 앨범자켓 촬영중인 지호 #지코 #ZICO #SHE_S_A_BABY
지코X카스의 ‘부딪쳐‘ 뮤직비디오 티저 #지코 #ZICO #CASS #카스

#PRODUCE101 지코(ZICO)-Boys and Girls
그대는 강하잖아요 하지만 약하기도 하죠 아무도 몰라줬겠죠 그래서 더 많이 힘들었겠죠 하림 - 위로 #지코 #ZICO
곱다 잘생겨따..💕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ジコ
#ZICO #지코 마리끌레르 Marie Claire 2017.5
지코 우지호 지호 zico 제발 페미니즘 하고 앞으로 나올 모든 곡에서 '여성의 성적대상화,유아화' 를 멈춰주세요 여자는 너의 애기도 너가 지켜줘야할 존재도 아니에요
#ZICO #지코 #SHE_S_A_BABY 스밍인증


블락비

SKA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블락비 #지코 #ZICO 유레카🎶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CASS 피오 bbc00415

[HD] 170401 LOVE BOX 야외특별스테이지 #유권 #지코 #비범 #피오 #블락비 #blockb
#블락비 #지코 선 바꿨는데 내 그림 아닌거 같은 기분
초록창에 지코 검색하니까 블락비밖에 안떠...
민혁이 형 저 좀 보세여, 우리 우주 절친이쟈나여? 절친끼리 민망 해 하기 없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락비 #지코 #비범
블락비 데뷔시❤ #블락비 #태일 #재효 #민혁 #지코 #박경 #유권 #피오 ❤❤
문제 기다리면서 마이크로 그리는 지호 ㅋㅋㅋㅋ 귀여워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ジコ
170328 YESTERDAY Special EVENT #블락비 #지코 #ZICO 너무 예쁘다ㅜㅜㅠㅠㅜㅜㅜㅜㅜ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CASS 피오 U_nayoung

눈빛 표정 춤 다 러블리해서 몇번이나 돌려보는 중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ジコ #Walkinintherain #워킹비
#블락비 #지코 #유권 경이 없지만...ㅋㅋ 너의 이름 좋았어!!ㅋㅋㅋㅋ 지코야 영상 찍은거에요~??히힛
아 진짜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코 미노도 좋고 지코 승윤도 좋고 박경 미노도 좋고 피오 미노 그 중 최고,,, 블락비 위너 친목 오래 해주세요 😭😭
역시 봄엔 #벚꽃엔딩 이 빠질 수 없죠😆 우리 미녁오빠가 불러주니 마음이 콩닥콩닥 하는구만 헤헷💘 고음은 유머로 소화하는 뭘 좀 아는 남자👍 #블락비 #블락비의사생활 #BlockB #벚꽃 #봄 #비범 #유권 #피오 #지
울엄맠ㅋㅋ블락비사진보여줬는데 지코가르키면서 얘 그애닮았는데 막 정준영이랑 같이 나오고(엄마 정준영좋아한) 랩잘하고.. 그래서 랩잘하는분들 다말했는데 아니라고해서 그냥 아뭐! 지코?하면서 그냥말했는데 어 맞아!이러심ㅋㅋ아니 지코가르키면서 지코닮았다곸ㅋㅋ
02-1. 이건 태형이직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블락비 지코님이랑 손잡고 놀다가 1차 폭죽 터지니까 어리둥절 2차 터지니까 놀래서 )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지코 이번 뮤비 진짜 예쁘다...걍 지코는 이쁨....내가 연에인 잘 모르고 안 좋아하는데 블락비는 애정이 가더라...지코 이쁘다..... .. . ...염색 블루 미쳣ㅅ냐고..안그래도 이쁜애ㅐ가.....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CASS 피오 blockb_00415

🐝블락비 포카팔아용🐝 Blooming period - 재효 Her - 비범 (옷입히기) 눈감아줄게(리패키지) - 비범,지코,유권 잭팟 - 태일


우지호

170328 시나가와 쇼케이스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다시 기분좋은 꿈꾸며 잘 수 있을 것 같아 😴굿나잇~😴
우지호가 보고 있다!!!! 지코미떼!!!!!! (★)


참여합니다

(She's a Baby ) 이벤트 참여합니다!💗💓 #지코 #SHE_S_A_BABY
비와이와 지코가 (SEOUL SESSIONS LIVE MUSIC EVENT 2017)에 참여합니다.


카스

지코 걍 카스로 컴백하는게 좋았을듯ㅋ
오 지코 카스 부딫쳐 쩌는대??? 놀랬네 넘 좋아서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CASS 피오 zicogram


BLOCKB

170409 BLOCKBUSTER IN TAIPEI #지코 #태일 #taeil #BlockB 지코의 태일이 형아 사랑🙆
카메라 감독 담당해주는 유권에게 지호는 VVV 라이브를 하는데 뒤에있는 지훙인???????? ㅋㅋㅋㅋㅋㅋㅋㅋ 러뷰러뷰 뿅뿅 발사 중ㅋㅋㅋㅋㅋ 다들 각자 (나는 내 할 일 할란다) 모듴ㅋㅋㅋㅋ #BlockB #지코 #유권 #피


유권

넘나 긔여운 92라인+____+ #지코 #유권


피오

4월19일 (나일론 Nylon 2017.5) ⊢피오・4711 perfume boy 4월21일 (마리끌레르 Marie Claire 2017.5) ⊢지코・Stars (8P) 4월26일 (더스타 The Star 2017.5) ∟


마리끌레르

마리끌레르 5월호에 지코도 있는거 실화냐


1년전

160418 지코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1년전 오늘의 지코) #지코
[ 150420 / 1년전 오늘의 지코 ] GQ 5월호 #지코 ㅈㅋ ㅈㅋ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CASS 피오 4dabb

160420 쇼챔피언 (1년전 오늘의 지코) #지코
160409 무한도전 (1년전 오늘의 지코) #지코


귀여워

지코- she's A Baby 귀여워,,,ㅠ.ㅠ
귀여워서 진짜 주거버릴거 가타여 ㅠㅠㅠㅠㅠㅠㅠ #170413_6PM #지코 #ZICO #SHE_S_A_BABY #Album_Cover_Behind
역시 코딱지보단 딱지코가 더 귀여워


신곡

지코신곡듣고깜짝놀랬네 가사가엉망이야아주
아 진짜 지코 이번 신곡 너무 좋다..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CASS 피오 kwon_quest

모두 지코 신곡을 들읍시다
지코 신곡 가사 무슨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구리다...
오늘따라 트랙리스트 속 노래들 왜케 달달한 느낌이냐 게다가 방금 막 지코신곡 나옴(
다들 지코 신곡 많이 들어주세요 흐흑 넘 좋다
지코 신곡 너무 최고야...노래부터 뮤비까지 취향저격🤣❤️🔫 그리고 여주분 일본분이던데 청순한 분위기에 죽어버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코

28일부터 무료 30연에 ☆4 유원지코가 ☆5 통상코가 둘중에 하나가 나온다면 베라 싱글콘을 나눔하겠습니다ㅇ_( 안나오면..내가먹지..
노래하는 지코 랩하는 강승윤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CASS 피오 superbunny22

차이고나서들으면ㅈㄴ울컥 하지만 이거 지코랩핑 너무좋음 진짜 소진이랑지코랑잘어울리는곡 이거는 스스로가 애잔해지고싶다 너가보고싶은데못본다 할때 들으셈,, 이거 띵곡이다
지코-지디-바비 성대모사 (프로듀스101시즌2 하민호) 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너무 좋네요 아흑 아 ㅇㅏ
지코바가 그러케 존맛탱이라는데 어떤가요
나도 지코바 먹어보고싶다
솔직히 이기광이나 지코로 쓰라구 이렇게나 옘븐데
지코바치킨 먹고싶다... 왜 우리동네엔 없니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CASS 피오 MAZIMIZI

스타일링짱이지,, #지코
님들 저 오늘 지코바먹음
뭐 지코?
3. 최하민님 come for you 아이유님 사랑이잘 지코님 she's a baby 효린,창모님 블루문 💜방탄소년단님💜 전곡
지코화보가 ㅏ너무 예뻐서...,.,모작.,.,?맞니,.,.? 딱 레오다 ! ! !! 해서 레오로 그려따.,,.,.,.
진짠데,,,vivi랑 kk Diary 나 학교갈때랑 하교할때도 맨날들음,,그리고 지코 믹테나,,지디노래,,
지코바 먹어보구싶냄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CASS 피오 yonb21

퓨퓨퓨동생이먹자고 꼬셔써요 힛 다들 지코바드세뇹 두번드세욥
지코온더탱탱님 아니세요?^^ 지온님!^^
ㄷ지코ㅗㄱ가 아니ㅣㅈㅈ미낳 ㅠ ㅠ ㅠㄱㄱ그ㅡㄹ림이 너무 ㄱㅇ이쁜ㄱ걸ㄹㄹ요ㅠ ㅠ ㅠ ㅠ ㅠ
현넨이는 목소리도 즤코같애
150418 음악중심 (2년전 오늘의 지코) #지코
뭔놈의 ~즈가 이렇게 많아 지코 박효신 티라미수 양념갈비 해서 큐티즈해라 내가 사랑하니까
태일찡 옆은 지호자리얌(((( ㅋㅋㅋㅋ #지코 #ZICO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CASS 피오 Ms_Hyuna92

지코있어서 행복캬~~~^^~*.*
우리언니가 지코 가사보고 딸있냐고 물어봄
지코바는 스프라이트주고 네네는 콜라주네요 앞으로 네네만 쳐먹겠습니다....
애들 맨날 지코뮤비 틀고 잘생겼다 하면서 보는데 색감은 이쁘더라
지코 가사에서 유아화가 문제시되는 이유는 아까도 말했지만 상대방을 성숙한 인격체로 존중하지 않는 가치관이 담겼기 때문입니다. 유아가 무지하다는 게 차별이라는 말은 사회적으로나 법적으로 유아가 보호받는 근거를 부정하는
지코바는 치킨이 아니라 치밥이다 1.순살로 시킬 것 2. 적당히 치킨을 먹은 후 남은 치킨을 으깨어 밥에 비빌 것 3. 돼지같은 나를 반드시 자책할 것
믿을 수가 없어 난생 처음인걸, 이만큼 쏟아부었던 적. 심장에 무리갈 만큼 해야지 -She's a baby(지코)-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CASS 피오 Whom__

나 지코도 덕질 햇엇다 나웨 여혐인간들만 팟엇지...? 왜그랬냐.....
눈에 지코가 들어갔어..😭
미에어2 큐텐에서 11만원 주고 직구해놓고 돼지코가 없어서 한 달동안 처박아놨다가 오늘 드디어 작동! 덤벼라 미세먼지야
집근처에 지코바 있엉~~~ 주말에 먹어야지~~ 머글꺼야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CASS 피오 yklan0720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CASS 피오 yklan0720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CASS 피오 FF14_mumumu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CASS 피오 youngchang988

지코 ZICO 블락비 우지호 SHESABABY CASS 피오 Zico_Squ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