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HEN] WHENTWT 서울 학교 몰라 LOVE 심폐소생술


서울

칫 서울 안 갈래
울이 아니라 서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 사는데 왜 울을 잘 몰라 빨리 나 데리고 돌아다녀야지
그럴까~? 나 서울에 살지만 서울 잘 몰라)♡( !?!
서울여행 갈까 )__(?


학교

when_twt 우리 학교에 네일아트부 있으면서 손톱에 매니큐어 바르지 말래ㅌㅋㅋㅋㅋㅌㅌ 어이탱
when_twt 그래 니네 학교 어디야

O.WHEN WHENTWT 서울 학교 몰라 LOVE 심폐소생술 instiz

우리 학교로 전학 와줘 제발
첫 학교 첫 반 찐따 각이다;;; 나만 아싸;;; 왜 나만 빼고 반배정 대박났냐고;;;
혹시 너니 ㅈㅎ아..? 우리 같은 학교 됐는데 다행히 같은 반 아니더라 ㅎㅅㅎ 잘 지내~~~~!


몰라

내가 그대고, 그대가 나일 때. 혹시 그때 진작 우리 멈췄더라면 더 좋았을지도 몰라. 태연 - When I Was Young


LOVE

20. 민슈가 캡짱!!! everyone loves when he says 캡짱 and the 👍🏻ndnf he's so funny
#김석진 #진 #JIN #정국 #노츄 #JK #jungkook #jinkook 170304 푸마 팬싸 입장 Puma Fansign Love it when JK always imitates his hyung 💜
When you're in math but you're still a L.O.Λ.E... 잊지 마요 난 네 편이야! #nuestfighting #WeWillAlwaysLoveYou

태연 노래 When i was young I got love 내 취향 나머지도 좋은데 아직 귀에 익진 않아소 레인만큼 좋은 건 아직 읍ㅆ ㅓ ( ༎ຶŎ༎ຶ ) 내 기준 태연 노래 중 젤 명곡은 레인이야요..


이쁘다

로그를준다 ) 너도 로그로 이어와라 (Xxxxxxx) ) 님 캐 이쁘다 (O) ) 지금 우리 상황이 그림뽕차는 상황이다 (O)
너 교복 이쁘다 와 미친.. 우리 오빠꺼긴 한데 이것도 이쁨 저거 여자꺼 리본 있는데 내가 그거 뜯어먹음..


HYUNG

재버미횽한테 애교ㅠㅠ 배미애기ㅠㅠ Bam's aegyo when speaking to Jaebum hyung TT


11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아ㅏ나 아벨 처음엔 O형이엇다가 아벨 이니셜이 AB니까 AB형으루해야지... 하다가 그냥 11월 20일이 괜찮을것같아서 그렇게정해버렷는데.....ㅋ크카으아으ㅏ악 비밀많은 소심쟁이라니..헐 근데 맞는것같아요...
지금 여기서 다른건... 나이를 2살 더 먹엇고 혈액형 O형에서 AB형으로 바뀜... 생일은 겨울까진 아니고 11월. 책보다는 신문을 많이 읽는다. 잘 때 자세는 소파에서 팔베개하고 옆으로 누워잠.


호흡맥박

온김에 응급처치한번 보고가세여 호흡맥박 × ☞발견과 동시에 심폐소생술! 호흡맥박 o ☞ 심폐소생술 x 척추손상 의심 ☞ 함부로 옮기지 말기 관통상 ☞ 뽑지말기 절단 ☞ 잘린 부분을 물 안새는 지퍼팩에 넣고

O.WHEN WHENTWT 서울 학교 몰라 LOVE 심폐소생술 __Lillaaa


반배정

야 나 반배정 개같고... 친한애들도 없거.. 나 자리도 이상하고 어떤 여자애는 나 째려복ㅎ..ㅠㅠㅠ 흐앙 존재야 우리 자퇴하자


네일아트부

????? 이건 또 무슨 개소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일아트부 들어가버려


좋아요

아뇨 전 언니가 보컬인게 좋아요 (단호
오늘은 왠지 O.When이다ㅠㅠㅠ call me now도 독백도 좋아요👍👍


WILL

♪ I see the Light / 라푼젤 OST 극장에서 이 장면을 처음 보고 넋이 나갔었다. 예쁜 목소리만큼이나 너무 아름답고 환상적인 화면 탓에 나는 When Will my~ 보다 이 곡을 더 좋아한다.
♪ When Will My Life Begin / 라푼젤 OST 아침에 메이크업하고 나갈준비할때 틀어두면 진짜 내가 세상에서 제일 자존감 높고 졸라 해피한 인생을 사는 사람이 되어버리는것같은 노래다 우주경쾌해


DDEDDIKKA

When Jessica becomes dde-ddi-kka 😂 J"Ddudeonggie do you like chairs? 💕" K:"I like ddeddikka" 수정이 말투 왜케 뀌욥?


애교

애교


OO

•윤기와_함께라면_평생이_봄날 •Ngày xuân sẽ luôn tồn tại mãi mãi khi mình ở bên Yoongi •Spring Day lasts forever when I'm with Yoongi
헉 ㅇㅅㅇ 이 부분도 리허설 했었구만 🙈 When you're Kim Jaejoong and you rehearse how to tease fans.


토레타

ㅇㅇ 맛있어 토레타-!
토레타는 또 어디서 튀어나온거야 그거 맛있음?
나도 잘 끓여 토레타 사줘


CHU

💅💕💕💕✨please take enough rest when y🌻u💋♡♡♡✨have time💋✨ 💞✨🌻(💋💋💋 ͡° ͜ʖ ͡°💋💋💋)(o^^o)🌻✨💞 ✨💕항💖상💖고💖마💖워💖요^^💋💕✨ 💅♡♡♡✨💋chu(o^^o)chu💋✨♡♡♡ ✨💕🌈💋^^💋🌈💕✨

O.WHEN WHENTWT 서울 학교 몰라 LOVE 심폐소생술 haneul_bts_


O.WHEN

....when? oㅡo
오늘 - O.WHEN
아고ㅠㅠㅠㅠ 구러냐ㅠ
아 난 또 땀구 속상한 일 있는줄 ㅠ
없뜸 걍 불러본
그 시간에 안 잤는데 폰을 안 했다 왜 뭔 일
안자냐?

웅 오지마
난 서웋 잘 모른다~~,~~~
내가 더♡
진작 말하지 짜슥 ㅋ 내가 더 사랑해 💙
아앙 사랑해💛😍💛
아 뭐야 직접 달아줘야 좋아하냐 ㅇㅋ 알겠아
아앙 그럤규냥.. 난 그것도 모르고 길게 쏬다 ㅡㅠㅠ

O.WHEN WHENTWT 서울 학교 몰라 LOVE 심폐소생술 s_o__o_v

됸대가 너무 소심한가봐용 ㅠ
웅 나 만나러 올거야)__(?
왜 부끄러운거지 뭐가 부끄러운... 거지...?
직접 달기엔 너무 부끄러워서요 ㅠ
ㅋㅋㅋㅋㅋ 근데 왜 여기에다 남겨요 ㅋㅋㅋㅋㅋ
익명으로 한 마디 내가 누군지 알 것 같다 쪽쪽
when_twt 친구가... 뜯었다...

헐 존나 예쁘다 눈물 좔좔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네일아트 접은지 오래야
이런 리본인데.......... 따흐흑
오 저것두 이쁘네 내 스타일임 리본도 이쁠 것 같댜
ㅇㅇ 그래 해줄게 어떤거로 해줄까
when_twt 네 근데 전 낮은음만 잘해요 (단호
워 너무 오지는데 네일 하려던거 아닌가? 왜 안 했어? ㅠ

O.WHEN WHENTWT 서울 학교 몰라 LOVE 심폐소생술 s_o__o_v

이야 글씨체 취적인데 폰트 제작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 노래보단 랩임
나는 스트라이프 버전이 더 좋은 것 같아서 저거 하고 다닌다 히 그냥 자주색? 버전도 있음
웅? 레알? 참트루? ㅇㅁㅇ
사쿠라이 타카히로 - When You Wish Upon a Star 레이겐 성우분 목소리 너무 좋아서 자기만족용으로 올림. 문제시 펑
사준다고
혹시 그거 아니 나 라면 기막히게 잘 끓임

when_twt 됐어 라면이나 먹을래
원래 치킨 앞에서 자존심은 버리는거야.
when_twt (수치스럽)
아~~~ 입벌려봥
나뚜 배너,,
내꺼는

O.WHEN WHENTWT 서울 학교 몰라 LOVE 심폐소생술 busanblackboy

네,, ㅈㅅ,,
사주라고?
when_twt 뭬
남양우유 말하는거냐
남양주나 가라~~~~~~~~~~ 우유 이름 아님?
남양주에 있는 읍읍중
웅♡ 따랑해

O.WHEN WHENTWT 서울 학교 몰라 LOVE 심폐소생술 haetbitmark

앙앙엉용 징긍강용
장툉 송췽,, 빵링 빙곙 옹셍용
ㅋ 귀여운 녀석
아 저거 ? 이건데 ! 이걸로 잘못 보내짐
웅!
아 정말!
When I count my blessings, I count you twice. [UP] 170225 신촌서초팬사인회 #RM #BTS #랩몬스터 #방탄소년단

O.WHEN WHENTWT 서울 학교 몰라 LOVE 심폐소생술 mongjacci

When a mom carrying his son 😊 NearFox_930712: 동생을 잘 챙겨주는 형님(๑ơ ₃ ơ)♥ #SF9 #에스에프나인 #부르릉 #ROAR #인성 #INSEONG
Lying is necessary when living in the world. 내가 한국어로 적고 븐역기돌린거 세상에 살아갈 때는 거짓말이 필요하다. ㄲ길ㄹ낄 이게뭐양ㅇ아(부끄
솔직히 9월 마지막날엔 wake me up when september ends 들으면서 자야하지않습니까.9월 21일엔 어스윈드앤 파이어 september 들어야하고
황소자리 O형도 괜찮았을뻔햇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ㅇ듣ㅇ으아아으악 탄생석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화려하고 이쁘지 않으면 좋을탠데...찾아봐야지~~~!
거리를 걷다 보면 꽤 많은 여자를 보게 되지만 you are the one. 넌 뭔가 다른 여자야.. 원하는 대답은 say yes. B E M Y L O V E when I open my eyes 내 옆에서 눈뜨며 일어났음 해
??????????? 미친?????? Why???????? When is 등교time 이길래 ?????????
O.WHEN(오왠)의 독백 들어보셔용 피아노 반주가 잔잔한 곡이에요. 목소리 마음에 드시면 '오늘'이란 곡도 추천합미당~

O.WHEN WHENTWT 서울 학교 몰라 LOVE 심폐소생술 archivemin

아 진짜... 아..
문장으로 해
약해
뀨융
원하는거ㄱ
when_twt 아 고맙다 나 진심이였거든
(안도의 한숨

O.WHEN WHENTWT 서울 학교 몰라 LOVE 심폐소생술 IndittahslE

when_twt 아니요 안 파는데 100개 넘는 컾링에 놀란거 뿐
when_twt 아 넹
후웅 너 얘네도 파니
지현이라고 한 적 없는데
when_twt 지현이 아니야
when_twt ㅋ 그 ㅋ 냥ㅋ
왜 ㅋ 웃 ㅋ 냐 ㅋ

O.WHEN WHENTWT 서울 학교 몰라 LOVE 심폐소생술 norma19

뿌우
(뿌듯)
when_twt (쓰다듬)
이왕이면 쓰담쓰담도 해주세요
when_twt 롸? 칭찬해달라는거 아니였나요?
아 뭐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when_twt 아고 잘했어-!! 어구구
when_twt 아 쏘리..
뎀 봐 색갸
when_twt 언제 줌?
줬어 임마
when_twt 내놔아아악
꺄?
when_twt 내놔
교류가 없음 ) 님이랑 친해지기 싫어요 (X) ) 제가 요즘 바쁩니다 으흐흑 (O) 뻘트에 마음 ) 알림창 엿돼봐라 ㅋㅋ (X) ) 항상 지켜보고 있습니다 좋아합니다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