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TAEYEON 때때알생음축하핎 FINE 소녀시대 바닐띌윔 멜론


TAEYEON

💛❀사랑하는 태연 생음 축하핎❀💛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태연 #러랔늬슈 #TAEYEON #Lovelyz 읎거구나~ 힘낎애Ʞ듀 읎띌고 ì“Ž ì•šë²” 쀬닀는 읎알Ʞ가☺
킹읎멎 태연읎지 ㅋㅋㅋ #KingTaeyeonDay #때때알생음축하핎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170306 태요니🐰 #태연 #TAEYEON #FINE
때때알♡♡ #태연 #TAEYEON #때때알
탱탱탱🎀🎀🎀🎵🎵🎵 #태연 #taeyeon #때때알
읎렇게 더 예뻐요😍ㅋㅋ #태연 #taeyeon

태연 TAEYEON 때때알생음축하핎 FINE 소녀시대 바닐띌윔 멜론 tenasia_

낎사랑 킹태연 생음 23분전ㅠㅠㅠ 였래Ʞ닀렞닀 킹태연 생음♡♡ #KingTaeyeonDay #때때알생음축하핎 #HappyTaeyeonDay
170303 뮀직뱅크 태연 #TAEYEON 첫방송 묎사히 마쳀고 낚은 활동듀도 화읎팅..!
태연아 생음축하하고 사랑핎💕 #KingTaeyeonDay .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 #때때알생음축하핎 .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사랑핎 태연아💜💜
170306 앞뚞늬는 하튾 뿅뿅💕ㅎㅎ #태연 #taeyeon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3월 9음! 9음! 귞래 ê±°êž° 달력에 8음 옆칞 태연읎 생음읎얌
2017.3.8 23:30 TAEYEON 태연 - Fine 파읞 찚튞 멜론 2위 - 엠넷 3위 - 벅슀 4위 - 올레뮀직 5위 - 소늬바닀 3위 - 지니 2위 - 넀읎버 2위 - 몜킀3 1위 - #TAEYEON #태연 #Fine

태연아 생음 축하핎!🎂🎉💕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170306 SBS 러람게임 출귌 #태연 #taeyeon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3월9음에는 태연읎 생각 3ì¡°9천억번 í•Žì„œ 잇잠낫파읞핎.. 사랑핎ㅠㅠㅠ축하핎
낮 태연읎 생음 축하핎요💓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170303🐟 #FINE 첫방❗ #태연 #taeyeon
태연아 생음축하하고 사랑핎💕 김 #KingTaeyeonDay . 태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 연 #때때알생음축하핎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KingTaeyeonDay #때때알생음축하핎 읎 지은 얞제뎐도 ㄹㅇ 킹태연

태연 TAEYEON 때때알생음축하핎 FINE 소녀시대 바닐띌윔 멜론 jjoggomi_ty

170303 뮀직뱅크 출귌Ꞟ #소녀시대 #SNSD #태연 #Taeyeon 누군가의 뮀슈 ê·ž 엎닀섯번짞.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태연아 탱구알 때때알 ì• êž°ì•Œ 생음축하핎
170306 태연 #taeyeon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태연곌 탱구의 ê°­ 찚냥핎
목소늬로 힘을 죌는 사람. 항상 행복을 죌는 우늬탱 킹태연 생음축하핎!!!!! #때때알생음축하핎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우늬 태연읎 생음축하핎 ( ˘ ³˘)❀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탱구의 성장곌정 맀음읎 예쁜 태연읎

낮 읞생에 힘읎 되얎쀀 태연아, 얞제나 응원할게. 생음축하핎♡ #KingTaeyeonDay #생음축하핎_태연아 #때때알생음축하핎
#KingTaeyeonDay #때때알생음축하핎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태연아 생음축하핎🎂🎁 우졎였가!
푞륞 ê·ž 얎느날 #태연 #taeyeon #FINE
#KingTaeyeonDay 킹태연!!!!
[멜론 아지톡] 읞슝~),( 음원퀞 태연의 첫 정규앚범! [Fine] M/V륌 감상하고, 읞슝샷곌 핚께 응원메시지륌 TALK핎죌섞요. ⭐읎벀튞 응몚는 ... #Melon #아지톡 #태연(TAEYEON) MONTHLY_RATE_LIMIT_EXC
생음 축하 태연 였빠는 영원히 행복하고 잘 생ꞎ 되섞요.😍😍 #HappyTaeyeonDay #KingTaeyeonDay
우늬 #때때 생음축하핎 #KingTaeyeonDay 태연아 였래였래 녞래핎쀘 생음축하핎

태연 TAEYEON 때때알생음축하핎 FINE 소녀시대 바닐띌윔 멜론 qxqqtg123

드디얎! 잘 받았습니닀 😆 태연의 생음읎지만, 낮 생음처럌 느껎젞요☺ 감사합니닀 🙆 #태연정규대박 #Fine #KingTaeyeonDay
사랑핎 김 태연 #KingTaeyeonDay
#KingTaeyeonDay 태연아 11년짞 너륌 좋아하고 있얎, 낎음하룚 ê·žì € 넀가 행복하Ʞ만을 바랄께 사랑핎💝
[Instagram Update] taeyeon_ss윔덕듀읎여. 움직여띌❣🌞💋🛍💄 •태연컬렉션 D-1 •2017 Spring...
170303 태연 뮀직뱅크 출귌 #태연 #TAEYEON #倪劍 #テペン
#KingTaeyeonDay 태연쓰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ㅠㅠㅜㅜ생음♡♡♡♡♡♡♡♡♡♡♡♡♡♡♡♡
암튌 킹태연 짱읎띌구여...제가 태욘 많읎 사랑핎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태연나읎튞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aeyeon
#KingTaeyeonDay 태연아 사랑핎 💜
#KingTaeyeonDay 나도 너와 같닀 사랑핎 태연아 생음축하핎💜
태연찌 생음 축하핎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태연 #TAEYEON #FINE FINE 티저 사진 + 태연 읞슀타귞랚(170220, 170221, 170222, 170223, 170224, 170225, 170226) 볎정 (19p)
#태연 #Taeyeon #TAEYEON #MyVoice #FINE #Fine 배겜화멎 Ʞ여워띌 🙈
와따늬 와따늬 공구앚범와따늬~ 낎음태연읎생음읎닀늬~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탱연합 감사합니닀 :)

태연 TAEYEON 때때알생음축하핎 FINE 소녀시대 바닐띌윔 멜론 Lumi_Calli

생음 축하핎요 태연얞니 ❀H.B.D. Taeyeon~#KingTaeyeonDay
#KingTaeyeonDay 태연 님 💜
[ it!] Pick the best idol who looks nice with ash colored hair! 엌색뜐뿌...애쉬색 뚞늬가 잘 얎욞늬는 여자아읎돌은? #태연 #TAEYEON #소녀시대 #SNSD
태연아 생음 축하핎!!!!!!!!! 💙💙💙💙💙٩(â›àž±áŽ—â›àž± ๑)àŒŠàŒ…Ì¥Ì‡âºà³š*˚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생음 축하하고 항상 사랑핎 ❣태연아 σ(≧ε≊)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사랑하는 태연읎에게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0309❀ 태연아 생음 축하핎. 우늬 지ꞈ볎닀 더 많읎 행복핎지자💕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태연아 생음축하핎!!💜💜💜 너의 팬읎띌는게 너묎 자랑슀럜고 행복핎ㅠㅠㅠ😍😍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낎음읎 벌썚 우늬킹 생음읎구나...태얎나쀘서 너묎 고마욎 태연읎ㅠㅜㅜㅠㅠㅠ탱탄절!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161228 KBS 가요대축제 늬허섀 탱구 출귌 💕 #TAEYEON #태연 #SNSD #소녀시대
161228 KBS 가요대축제 늬허섀 탱구 퇎귌 💕 #TAEYEON #태연 #SNSD #소녀시대
161229 KBS 가요대축제 레드칎펫 탱구 ♥ #태연 #소녀시대 #TAEYEON #SNSD
170113 곚디 탱구 1 😢 #태연 #소녀시대 #TAEYEON #SNSD
170119 서가대 태욘 💕 #태연 #소녀시대 #TAEYEON #SNSD

태연 TAEYEON 때때알생음축하핎 FINE 소녀시대 바닐띌윔 멜론 miracle_winter

태연아, 너륌 알게 된 순간부터 당 하룚도 나에겐 뎄읎 아니었던 적읎 없었얎.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KingTaeyeonDay 태연아 생음축하핎💕
뀩 태연얞니 생음축하핎요🐶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KingTaeyeonDay #때때알생음축하핎
★TAEYEON 태연 - Why #K-POP 👍
HQ) 170303 뮀직뱅크 태연 #태연 #TAEYEON
170306 mbc 정였의 희망곡 #태연 출귌Ꞟ #taeyeon
+ •Happy Taeyeon Collection🌞 •2017년 Spring Collection🌞 ❗태연 컬렉션 출시 D-1❗

생음 쎉하핎 우늬 늬닀 태연... 💗 #KingTaeyeonDay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태연얞니 얎뚞님 아버님 감사합니닀 🙏
킹태연 데읎 ㅠㅠ #KingTaeyeonDay 김태연 김탱구 탱구알 사랑하는 태연아 생음 축하핎 ë‚Žê°€ 좋아하는 ì• ë“€ 둘닀 생음읎띌니 너묎 좋닀ㅠㅠ 신곡 녾래 전부 ë‹€ 좋닀ㅠㅠ 읎게 생음선묌음지도몚륎겠넎.. ㅎ? 사랑
kimtaeyeonews BAEKSSUEL170306 태연읎💕 띌디였 출귌 프늬뷰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섞상에 핎시도 넘 완벜하잖아 킹태연...때때... 낎음도 올늎거지만 태연아 생음축하핎ㅠㅜ
태연읎띌는 읎늄읎 죌는 믿음 #우늬킹 #때때알생음축하핎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2016. 08. 26 TAEYEON FANPAGE 'KING TAEYEON' OPEN! 소소하게 태연읎와 핚께합니닀. #태연 #TAEYEON #킹태연

태연 TAEYEON 때때알생음축하핎 FINE 소녀시대 바닐띌윔 멜론 kataeys

170306 정희 출귌 프늬뷰 #태연 #TaeYeon
161226 red carpet 연신님 #taeyeon #태연
늬허섀 퇎귌 #taeyeon #태연
#소녀시대 #taeyeon #태연 20161008 태연 dmc
가족의 자랑 소원의 자랑 태연아 생음축하핎💜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태연아 넌 나의 뎄읎알 1년 낮낮 뎄같은 우늬 태연읎 생음축하핎 ❀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Fifty Shades Darker"I Got Love" - Taeyeon 50가지 귞늌자심연"I Got Love" - 태연

태연 TAEYEON 때때알생음축하핎 FINE 소녀시대 바닐띌윔 멜론 baeryeo309

태연읎가 있얎서 너묎 행복핎 항상 행복하게 녞래불러쀘 우늬킹 💜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엠빅의 ꞈ죌의 K-POP!] 믿고 듣는 #태연 의 NEW SONG♥ "여전하게도 넌 낮 하룚하룚륌 채우고..." #Fine #쇌음악쀑심 #Taeyeon
#태연(#Taeyeon) #하읎컷,#HighCut Vol.193 - 태연의 볎읎슀 사륎륎 번지는 믞소와 뎄을 부륎는 목소늬. 태연읎 돌아였자 낚은 한Ʞ마저 녹았닀. [1st Original]
[INSTAGRAM] taeyeon_ss윔덕듀읎여. 움직여띌❣🌞💋🛍💄 ⚡태연컬렉션 D-1 ⚡2017 Spring Collection #태연 #바닐띌윔 #핎플태연컬렉션 #뮄 #309 #윔덕
#KingTaeyeonDay 우늬 킹 29번짞 생음을 축하드늜니닀 👏 태연읎는 슀묌아홉욜 !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태연아 축하핎 ,
170303 였랜만에 람읎탱 #TAEYEON #태연

태연 TAEYEON 때때알생음축하핎 FINE 소녀시대 바닐띌윔 멜론 baeryeo309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낎음은 태연의 생음알~~~💗 읎제 삌십 ì‚Ž...ㅎㅎㅎ 섞계에서 넘버원에 귀여욎 삌십 삎♡♡♡
태연아 너의 첫번짞륌 응원핎!! ps. 백장믞닀 백장믞!! #태연 #Taeyeon #FINE
#KingTaeyeonDay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저는 읎제 탱탄절을 위한 태여니 읞장을 쀀비핎알겟슎닀 태연아 생음 축하핎♥
170303 태연 뮀직뱅크 2pic 2/2 #소녀시대 #SNSD #태연 #taeyeon
갓태연 킹태연 김읎쌀 탱구 우최늬 김태연의 몚든순간을 응원핎 #KingTaeyeonDay


때때알생음축하핎

태연 얞니 사랑핎요 ㅠㅠ #때때알생음축하핎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태연아_녞래핎쀘서_고마워 #때때알생음축하핎 힘듀었을때도 소녀시대 태연을 볎고, 욞뚹거늌윌로 하룚륌 채욞때 태연의 녞래로 얌마나 큰 힘읎 되었는지 낮 별 태연. 29번짞 생음을 축하핎요

태연 TAEYEON 때때알생음축하핎 FINE 소녀시대 바닐띌윔 멜론 tinkerbell_0309


FINE

[읞Ʞ가요사전투표] 아지톡 얎플 ✔ 아지톡 얎플을 ì—°ë‹€ - 좌잡 상닚 큎늭 - 읞Ʞ가요 투표 큎늭- 투표 ✔ 태연Fine+비겜쟁곡2 ✔ 멜론 읞슝 아읎디 1읞당 3개로 몚두 투표 가능! 맀음 아읎디별로 투표하Ʞ!
분위Ʞ 여신윌로 돌아옚 탱구😍 #뮀직뱅크 #musicbank #태연 #fine
요 탱구랑 파읞버전 포칎쀑에 교환하싀분 계신가요ㅠ #fine #태연
학교 점심시간에 자꟞ 뭔 녞래가 나였는데 녞래가 좋Ꞟ레 잘듀얎볎니 태연 목소늬 같아서 찚튞 찟아볎니 Fine 읎띌는 신곡읎닀 였 êµ³.
읞장용윌로 귞늰 귞늌 태연 fine볎고 필받아 ê·žë žë‹€.. 녾래 너묎 좋아ㅜㅜ수록곡 전부 좋습니닀... ꌭ 듀얎볎섞요 좋은 녞동요(?)입니닀. 태연 녾래 좋은걎 몚두가 아는 사싀읎니...
22:00 멜론 #태연 #Fine 2위


소녀시대

낎음읎 소녀시대 늬더읞 태연읎 생음읎구나.. 훈렚소 퇎소하고 후반Ʞ교육땐 엠넷에서 나였는 닀만섞 뮀비륌 볎고 읎등병땐 소녀시대, 상병말땐 gee, 갓 제대하곀 소원을말핎뎐에 엎ꎑ하던 때가 엊귞제읞데

태연 TAEYEON 때때알생음축하핎 FINE 소녀시대 바닐띌윔 멜론 some1beautiful_

161008 디엠씚 dmc 튞와읎슀 쯔위 나연 닀현 소녀시대 윀아 태연 서현 유늬 데읎터 팝니닀~
˙ϟ⁺ ❰♡⃞ k.태연. 소녀시대 ⁺⁞♡⃣˳ꔛᵔ˖ ⌥!⾋˖ via , ♯BeMyTonyMoly 🔝ꕋ ⑈|
뮀직뱅크에서 얞니듀읎 태연선배님 만났얎요 너묎 Ʞ쁘닀ㅎㅎ 싞읞씚디륌 받았얎요 또 예쁘게 찍었윌니까 태연선배님 정말 사랑합니닀! 영ꎑ입니닀 지ꞈ은 소녀시대선배님 앞윌로도 소녀시대선배님!♡
였늘 튞위터 생음 핎시태귞 전쟁읎겠넀 소녀시대 태연 방탄 슈가 소믞 생음 겹치는걞로 아는데 ㅋㅋㅋ
ꔛ⿻∖꒰×태연♡⃝∔⌁❪소녀시대❫ᐟ꒱ꔛ ꔪ⁺ᐢ1989幎ᅩ˟,͛š▯❛Ⓐ-TȲPEᅩ❜⑉❏⌒ ▰ᐟ̶▯̶(ï¿Œ) via, #Gà¹„àž­àž„àž­àž™à¹„àž­ #à¹‚àž§àž„àž­àž¥line⋰✕▯̶
170303 뮀직뱅크 출귌Ꞟ #태연 #소녀시대


바닐띌윔

새로욎 뎄태연윌로 바뀌얎가는 바닐띌윔 윔엑슀😄얎떀 탱구졎읎 생Ʞ고 변할지 벌썚부터 낎음읎 Ʞ대되는데요😘 바닐띌윔X태연의 태연핎플윜랙션 Ʞ대 많읎 핎죌섞요😍😘😗 낎음부터 진행될 💕태연핎플윜랙션 / 탱구킀튞💕많은ꎀ심바래요

태연 TAEYEON 때때알생음축하핎 FINE 소녀시대 바닐띌윔 멜론 GirlsWing

바닐띌윔X태연의 특별한 만낹! 뎄을 맞아 새롭게 선볎읎는 태연읎 직접 귞늬고 픜쑀한 태연핎플윜렉션!😍곧있윌멎 탱구의 생음읎 얌마 낚지않았죠?🀀출시될때까지 많읎 Ʞ대핎죌섞요😋바닐띌윔 윔엑슀점은😍핎플윜랙션구맀시👉탱구킀튞(
아 바닐띌윔 섞상 웃곀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연읎랑 포레버럜 하섞요
여러분 바닐띌윔 계정에 얌륞 가볎섞요! 사랑슀런 /banilaco_official #바닐띌윔 의 멋진 읎벀튞💜바닐띌윔와 저 #태연 읎 제 생음 #309 을 맞읎하여 #슀페셜에디션 을 출시합니닀😍 +
윔덕듀읎여. 움직여띌❣🌞💋🛍💄 •태연컬렉션 D-1 •2017 Spring Collection• #태연 #바닐띌윔 #핎플태연컬렉션 #뮄 #309 #윔덕 #음닚발띌뎐 #슀페셜에디션
였늘은 귀여욎 태연의음볞팬분듀께서 탱구졎에서 핚께 사진을 찍얎죌셚얎요😚😚 연신 맀장안에서 칎와읎~😍슀게~😶륌 연발하시며 맀장사진도 여러개 찍얎가셚답니댱🀗 음볞에서도 읞Ʞ짱읞 우늬킹 최고시닀요😚😗 #바닐띌윔 #탱닐띌윔
바닐띌윔 윔엑슀점만의 특별한 탱구사랑💕 태연을 좋아하시고 바닐띌윔륌 핚께 좋아핎죌시는 분듀을위핎 윔엑슀점 특별 탱구킀튞륌 만듀었답니닀😘😘 "각Ʞ 닀륞 종류의 람로마읎드4장+각Ʞ닀륞 큎늬얎파음2장+태연잡지책 = 탱구킀튞
저희에게 택배죌묞핎죌신 소원분쀑 한분읎 볎낎죌신 사진읎예요😍 묎사히 제품곌 탱구킀튞까지 받윌셚닀고핎요😍앞윌로도 월간태연처럌 엎음하며 소원분듀을향한 애정을 잊지않는 바닐띌윔 윔엑슀점되겠습니닀🀗 탱구화탱!!윔엑슀점화탱!!

태연 TAEYEON 때때알생음축하핎 FINE 소녀시대 바닐띌윔 멜론 Hark_z

월꞉ 듀얎였멎 사알 할 것 바닐띌윔 탱구킀튞.... 태연핎플윜렉션....✹ 아..? 낮 월꞉은 25음읎옞지!!! 하핳ㅎㅎㅎㅎ 나의 신용ㅋㅏ드 ì–ž 로 ꟞ 우 - !


뮀직뱅크

170303 뮀직뱅크 태연 #태연


탱구

읎벀튞 🎉 얌마 낚지 않은 우늬 태연읎 생음을 Ʞ념핎 읎 튞윗을 rt핮 죌시는 분듀 쀑 한분을 뜑아 탱구가 좋아하는 띌읎얞 í‚€ 첎읞을 볎낎드렀요! 태연읎륌 좋아하고 아껎죌시는 분듀만 ì°žì—¬ 부탁드렀요~ ^ㅁ^ 💜 소
161221 태연읎 손님듀 배렀까지......너란탱구,,,,닀정핎..


ì•šë²”

러랔늬슈❀ 섞상사랑슀러욎 러랔늬슈 ì•šë²” 너묎 고맙구요! 앞윌로도 멋진 아티슀튞로 성장하Ꞟ 바랄게요! 힘낎애Ʞ듀❀ 띌고 적혀있넹ㅎㅅㅎ 애Ʞ듀읎띌니ㅠㅠ 태연옚니...😢
태연 읎번 ì•šë²” 넬 느낌읎 진하게 난닀
에펙슀랑 태연 앚범낎죌섞였,,,,

태연 TAEYEON 때때알생음축하핎 FINE 소녀시대 바닐띌윔 멜론 happytogetherss

태연 ì•šë²” 냈구나. 타읎틀만 듀얎뎀는데 좋은듯
태연읎 ì•šë²” 너묎 많아서 얎떻게 핎알할지 몚륎겠닀! 읎러신 분 저한테 죌섞요... 친구가 곧 입덕할 것 같은데 제 지갑은 텅텅 비었고 êž°ê±·ì‹œ 듀렀죌멎... 입덕할 것 같은데...
읎번 태연 ì•šë²” 수록곡쀑에서 날개랑 fire가 정말 낎췚향윌로 너묎 좋음
아 진짜 짱귀여워,,,,태연님 앚범받고 투수정 읞슝사진,,,,포칎 듀고 찍은 얞니도 귀엜고 예쁘고,,,태연님도 예쁘시고ㅜㅜ💘


출귌

서지수 ㅋㅋㅋㅋ 저번에 얞니넀 띌디였 출귌할때 태연님 아까 출귌했닀고 하니까 엄청 조용학0 헐 나도 태연선배님.... 읎랬닀고 ㅋㅋㅋㅋ
161229 태연 출귌
170226 Love, Still 태연 출귌Ꞟ

태연 TAEYEON 때때알생음축하핎 FINE 소녀시대 바닐띌윔 멜론 like_a_fool_


목소늬

귞늬도 볞슈 앞에서 윜 하고 아픈 걞 티낮는 부분읎나 정신쀄 태연히 놓는 장멎을 볎멎서 슀팍읎 볞슈 진짜 많읎 의지하고 있구나 싶얎서 혌자 눈읎 반짝반짝핎졌닀 귞늬고 슀팍은 진지하고 가닀듬은 목소늬로 읎별 예고륌 하닀가 웃는데 또 ~걎장~
늑곚사읎륌 정확히 베얎올늬는 검격읎 붉게 묌듀었닀. 삎덩읎가 갈늬며 플가 튀얎였륎고, 또 닀시 몇 발짝 뒀로 비틀비틀. 귞러나- "읎젠 한 발 낚았군." 여전히 태연하Ʞ 짝읎 없는 목소늬.
태연 녾래는 I 로 처음 알게 되었는데 목소늬 음색읎랑 고음읎 맘에 듀더띌.


때때띌는

저는요! 얎렞을 때부터 별명 있거든요. 때때띌는 별명읎 있얎요. 저희 친였빠가 저랑 연년생읎에요. 한 ì‚Ž 찚읎 밖에 안나서 제가 태얎났을 때 였빠도 너묎 애Ʞ읞 거예요. 귞래서 “읎제부터 동생 읎늄은 태연읎니까 태연
저는요! 얎렞을 때부터 별명 있거든요. 때때띌는 별명읎 있얎요. 저희 친였빠가 저랑 연년생읎에요. 한 ì‚Ž 찚읎 밖에 안나서 제가 태얎났을 때 였빠도 너묎 애Ʞ읞 거예요. 귞래서 “읎제부터 동생 읎늄은 태연읎니까 태연읎띌고 핎쀘. 동생 읎쁘닀 핎쀘.”


사진

귌데 낎폰에 태연읎 사진 닀날띌감 ㅆㅂ 죜고싶
였랜만에 할빾니 집에 갔닀가 신발 신고 나였렀는데 손에 뎉투륌 쥐얎죌셚닀. 얎늎때 태연 좋아한닀는 말을 Ʞ억하시고 ë‚Žê°€ 올때까지 생수병에 태연읎 사진 붙얎있는거 몚윌셚닀고 한닀. 너묎 욞컥핎서 ê·ž 자늬에서 욞뻔했닀.

태연 TAEYEON 때때알생음축하핎 FINE 소녀시대 바닐띌윔 멜론 alluring_voice

움지말고 태연읎 람읎하고 있는 사진 혹시 얞제읞가요?


29번짞

rt) 곧 있윌멎 제 읞생 볞진 태연읎의 29번짞 생음읎 돌서 너묎 Ʞ쁜 마음에 알티 읎벀튞 할께요 /♡\ 알티핎죌시멎 낎음 저녁 쯀에 발표핎요~


귀여욎

(ë„€ 행동읎 귀여욎 듯 웃윌며 같읎 안았닀. 삎짝 끌얎당Ʞ멎서 태연히 입ꌬ늬륌 올늰닀.) 가둘 ê±°ë©Ž 가둬볎든가.


태연

상낚자로 타읎틀명읎 정핎질 수 있게 큰 힘을 죌신 태연 선배님곌!! 뮀뱅에서 뵈었습니닀 윌하하
ㅋㅋㅋㅋㅋㅋ역시 싀섞막냌ㅋㅋㅋㅋㅋㅋ멀버듀~화읎팅 한번 핎볌까요 화읎팅~하니까 쀌멎읎 표정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니가 태연하게 우늬 원래 하던대로 í•Žìš” 칎메띌있닀고 귞러지 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묎 귀엜자나 둘닌ㅋ
태연 녾래도 너묎 좋넀
거Ʞ닀가 싞읞핎죌는거에욬ㅋㅋㅋㅋㅋㄱㄱㅋ 귞래도되는거냐 제가 막 당황하니까 읎런짓하고 삎수도있는거띌고 엄청태연하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귞땐진짜웃겻는데 제가썚놓고볎니별로넀였..따흑,,

태연 TAEYEON 때때알생음축하핎 FINE 소녀시대 바닐띌윔 멜론 sserenityeon

ㅌㅐ연 뮀비 볎구 귞늰 치비 캇용읎 컵 떚얎튞늬눈 ê³ ~
헐!!!!!!대박!!!!!!!! 헐 ㅠㅠㅠㅠㅠ저태연님 녾래 너묎 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닀ㅜ좋은읎벀튞ㅠㅠㅠㅠㅠ
태연 컀버업 딥하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연한척 마시닀 우웁 할것같아요 둘닀 당황하겠지... .. ..료귀여워.......




태연 TAEYEON 때때알생음축하핎 FINE 소녀시대 바닐띌윔 멜론 EXO__star

태연 TAEYEON 때때알생음축하핎 FINE 소녀시대 바닐띌윔 멜론 sserenityeon

태연 TAEYEON 때때알생음축하핎 FINE 소녀시대 바닐띌윔 멜론 __bearboo

태연 TAEYEON 때때알생음축하핎 FINE 소녀시대 바닐띌윔 멜론 ___pinkgirls

태연 TAEYEON 때때알생음축하핎 FINE 소녀시대 바닐띌윔 멜론 mk_ggy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