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4월 지금이 유나이티드 인종차별이 맞나 동양인


4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띠요옹~ 저는 4월 21일 22일 홋카이도 콘서트 간답니다 홋카이도 비행기표 알아볼게요...(ㅋㅋ
Rt plz) 사랑스러운 세훈이의 24번째 생일을 맞아 일콘 세훈이 모자와 초커를 보내드려요! 세훈이 생일 많이 축하 해 주시고 알티만 해주세요🐥🐥 당발은 4월 12일에 하겠습니다👏👏 #HappySehunDay #세훈아생일
그럼 적당히 축하해줄게. 어떻게 축하해줄지는 4월 1일을 기대하라고? 흐흐...(조금 짖궂은 얼굴) 아냐 아냐 정말로 12월 21일이 맞아. 적당히 말할리가 없잖아. 난 거짓말은...그리 좋아하지 않거든.
참관객 1차 사전입장 신청입니다. 4월 22일(토)~4월 29일(토)에 신청가능하며 신청폼은 하루전날인 21일(금)에 올라옵니다. 일정 인원 신청시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세훈이생일+데뷔일🎉 축하기념 케잌이벤트해요❗ 5월21일까지밖에사용못해요 💧 4월12일날 당첨자뽑을게요 ❗❗ 엑소엘만참여해주세요🙆 세후니생일 많이많이축하해줘여❗ 팔로는 자유❗
2016년 1월 25일 - 송 4월 29일 - 시스 8월 24일 - 엣셀 10월 11일 - 사라사 11월 17일 - 옥토 11월 26일 - 니오 2017년 1월 31일 - 퓐프 3월 21일 - 우노 4월 11일 - 카토르 4월 - 시에테(예정)
2016년 1월 25일 - 송 4월 29일 - 시스 8월 24일 - 엣셀 10월 11일 - 사라사 11월 17일 - 옥토 11월 26일 - 니오 2017년 1월 31일 - 퓐프 3월 21일 - 우노 4월 11일 - 카토르

21 4월 지금이 유나이티드 인종차별이 맞나 동양인 sosohae_store

*4월 21일/22일 이특 모멘트 나눔 안내 각 100개 Set 선착순 구성품 포토카드 2장 / 엽서 1장 / 풍선 1개 / 케이블 보호캡 1개 시간 및 장소는 추후 공지됩니다. #이특 #leeteuk #특모멘트 #특
당신이 온 날이 4월 21일 이었는데.
일정정리 4월 15일 (월급날) + 여행 회의 4월 21일 국전 → 쫑? 4월 22일 인천 롤챔스 결승 직관 세미랑 4월 23일 밀리뷰잉 (미정)
⚠️ 일정표 신청서 접수 4월15일 신청서 마감 5월19일(연장가능) 개장 5월 21일 엔딩 5월 28일 * 간단 일정표입니다. 변동 가능성 있습니다. 일주일 정도 단기, 첫날부터 조사가 가능합니다. 여러분이 제 뒷통수 때리
예측할 수 없는 수상한 합동작전! '비공식 스파이 로맨스' #맨투맨 로맨스&브로맨스가 다 있는 맨투맨의 로맨스틸을 공개합니다😁 4월 21일 금요일 첫 방송! 많이 기대해주세요♥


지금이

지금이 21세기냐 12세기냐??
어떡해 손떨린다.... 지금이 21세기라는 게 믿기지가 않음

유나이티드 항공사서 강제적으로 아시아인 폭력쓰며 끌어내는 인종차별 영상이요,,, 너무 충격적이고 소름돋았습니다 진짜 지금이 21세기 맞나(( 의문이 든다 근데 진짜 충격적이다( 라는 말 말고는 아무말도 못하겠음;;
지금이 21세기라는게 믿기지않고~
지금이 21세기라니 실화더냐 #BoycottUnited
원치않게 영상 접하고 나서 도저히 잘 수가 없네 ; 지금이 정말 21세기가 맞는걸까
지금이 21세기에 2017년인게 어이가 없네 차라리 19세기라고 해줄래
올해가 21주년입니다... (아마도 그림체가 바뀌고도 남을시기예요.... 돌려달라니 마니 하지마세요 장르사람 기분나쁨... 님들은 10몇년은 지난 그림들고와서 지금이랑 그림체 바꼈다고 돌려달라고 그럼 좋은가요
지금이 21세기인데 뭐하는짓인지 모르겠어요..

21 4월 지금이 유나이티드 인종차별이 맞나 동양인 DOYOUNG__21

나는 지금이 21세기란걸 믿을수가 없다 12세기 아냐?
피해자의 소수성이 교차될수록 차별은 더욱 악랄해지고.. 지금이야 최소한의 품위란게 있을테니 신체적 약자에게 물리적 폭력을 휘두르진 않겠지 근데 한 부분에서 이렇게까지 바닥을 드러냈는데 그게 다른 차별을 영향을 미칠거라는 건 너무 당연하잖아
나 진짜 세상 쉽게봤다 그래도 21세기인데... 지금이 2017년인데... 하면서 했던걸 다 부정당하네 ㅋㅋㅋㅋㅋ 2017년 아니고 1017년 이라해도 믿을듯
#BoycottUnited 야 지금이 21세기냐?
난 지금이 문명화된 21세기인줄알았는데 아직 19세기인줄은 미처 몰랐지
나 영상 뭔지 모르고 암생각 없이 봤다 머리 진심 멍해지ㄷㅓ라.,.. 지금이 21세기 4차산업 혁명이 다가온다는건 거짓말이 분명해 저런게 상식선에서 용납될ㄹㅣ가
#boycottunited 지금이 21세기인게 믿겨지지 않을정놀라운 대처방식이네요 유나이티드항공사. 랜덤으로 돌린 내릴 승객을 고른 상황이전에 오버로 예약을 받았으면 개인으로 넘기기 이전에 항공사측에서 책임을 물어야하는게 상식아닌가요


유나이티드

유나이티드 사건 영상 초과 예약을 받음 ) 보상금을 걸고 자발적으로 내리길 원함 ) 자원자 없음 ) 동양인 의사 지목 ) 폭행해서 강제로 끌고 나감 #Boycottunited #BoycottUnitedAirlines
유나이티드 항공사에서 아시안승객을 두들겨 패서 질질 끌고 나가는 영상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 아니, 21세기에 저런 인종 차별 폭력이 발생했는데 아무도 막지 못하는 거야? 정말 트럼프 이후로 인간의 바닥을 보게 됐구나.
수도 있는 거 처럼 프린트가 된다거나 승무원 배정이 한국인 위주로 되긴 하는데 실질적으론 반쯤 유나이티드 뱅기를 타게 되는 효과라서 특히 미주쪽 가는 뱅기는 아시아나시면 확실한 보이콧을 위해 여행사에 전화해봅시다. #Bo
리) 1. 유나이티드 항공에서 flight 3411편 비행기를 초과 예약을 받아버렸고. 2. 초과예약이 된 사람은 동양인 의사였고, 자신이 초과 예약된 상태임을 몰랐음. 3. 공항보안요원 3명이 동양인 의사에게 내릴
내가 아는 상식선의 오버부킹 상황의 해결법은 1. 좌석 업그레이드를 통해 조정한다 2. 모든 등급의 좌석이 만석일 경우 고객에게 양해를 구하고 가장 빠른 비행편을 제공한다 유나이티드가 내 안의 상식 하나를 또 와장창 해주는구나
유나이티드 영상 봤는데 너무 충격적이라서 말이 안나온다 내가지금 21세기에 사는게 맞나? 싶음
이런 미친행위가 21세기에 일어나고있다니..#BoycottUnited 유나이티드항공사는 항공사로서의 자질을 잃었다

21 4월 지금이 유나이티드 인종차별이 맞나 동양인 singingalice1

진심 인종차별 줄여가는 21세기인 줄 알았는데 오히려 다른 형식으로 더 심해지는 것 같다 더이상 유나이티드 항공에 트라우마 생겨서 안 탈 것 같음. 여기서도 모르는 사람한테 맞으면 정말 무서운데 하물며 외국에서 그런 일을 당하셨으니 얼마나 무서우셨을까
존나..유나이티드..너넨 21세기에서 살고있다고 하지마라..인류애모두잃었으니까..ㅎ
유나이티드가 폭력적으로 끌어내린 승객을 "컴퓨터가 랜덤하게 선택"했다는 것은 근거 없는 변명입니다. 탑승 거부에는 요금 등급, 회원 등급 등이 고려된다고 자신들의 운송 협약에 대놓고 적어놓았습니다.
네 21세기인데 항공사에서ㅋㅋㅋㅋㅋ근데 유나이티드 항공사는 과거에 할로윈데이때 사고난 아시아나 항공사 승무원들 따라하고 그랬던 인종차별 항공사라서요...빨리 뒤지길 바랄 뿐입니다...
유나이티드 항공 존나 예전에 할로윈때도 아시아나 항공기 추락가지고 코스프레 했던 개 새 끼 들이구요~~~~~ 존나 수준 씹미개한 항공사인거 잘 알 겠습니다
유나이티드 영상 너무 뭐라해야되지...공포스럽다 보다가 얼굴이 일그러지는걸 막을수 없었어...21세기에 이런 일이 일어난다는게 믿기지 않고 영상 좀 트리거워닝 요소 있으니까 조심하시고요.... #boycottunited
와 백인들 반응도 충격이네... 저 사람 너무 불쌍하고 화나. 유나이티드는 저 사람한테 꼭 돈을 줘야해 이러는데 지금 돈이 문제야??? 아시아인은 돈이면 다 오케이인줄 알아?

유나이티드 항공에서 승객을 강제로 폭행하고 끌어내린 사건에 대해 아이디에 트럼프 지지자라고 밝힌 놈이 붙어서 계속 "문명인답게 말로 요구받았을때 듣지 않았으니까 맞고 끌려나가는게 당연하다"는 멘션을 반복하고 있네


인종차별이

#united #boycottunited 끔찍하다. 멜라닌 색소 부족한게 그렇게 대단하세요? 반어법도 아니고 이름은 왜 united세요? 21세기에 인종차별이 자랑인줄아시나. 스스로 부끄러운줄 아세요. 진짜 인간 이하로 보입니다.
인종차별이 있는 줄 알았지만 이렇게까지 심각할줄은... 인종차별이 너무 현실적으로 와닿아서 무섭다 인종차별뿐만 아니라 21세기에 이런 폭력적인 사건이라니 세상이 무서워도 이렇게 무섭구나 나같은 꼬맹이 아시안 여성이 제일 안전한 곳은 내 방뿐이구나
인종차별이 있는 줄 알았지만 이렇게까지 심각할줄은... 인종차별이 너무 현실적으로 와닿아서 무섭다 인종차별뿐만 아니라 21세기에 이런 폭력적인 사건이라니 세상이 무서워도 이렇게 무섭구나 나같은 꼬맹이 아시안 여성이
지금 백인들 반응 존나 여성대상 범죄 일어났을때의 한남들 반응이랑 똑같아서 개족같다. 여혐이 아니에요 인종차별이 아니에요. 다들 자기가 차별주의자 소리듣는건 존나 싫어함
#boycottunitedair 21세기에 인종차별이라니; 미개한새끼들
내가 지금 21세기에 살고 있는것이 맞나 싶을정도로.. 어제에는 전쟁 의심이지 오늘은 미친 인종차별이라니

21 4월 지금이 유나이티드 인종차별이 맞나 동양인 Zzarabii

21세기에서 동양인을 상대로하는 인종차별이 이렇게 심각한데 윤치호가 소신파 친일파가 된 것은 별개로 치더라도 얘가 미국에 갔다가 인종차별을 겪고서 환멸을 느낀 것은 어떤 의미에서는 당연하게 느껴진다 여튼 갓양 드립치
저게 진짜 할짓이냐 . 21세기에 인종차별이라니 역겹다. 근데 진짜 많음
인종차별이 피부로 와닿는다 이게 뭐야.... 21세기 아니지
나는 이 세상에서 어느 위치에 서있는걸까. 과연 내가 "어느위치"에 서있는지 생각하는것이 과연 인종차별이 없어졌다고 주장하는 21세기가 맞을까?


맞나

이거 21세기 맞나
내가 지금 21세기를 살고 있는것이 맞나....... 미친세상이여
지금 21세기 맞나요? #BoycottUnited

진짜 21세기 맞나
와 이게 21세기 사람들의 행위 맞나요?
내가 진짜 21세기를 살고있는게 맞나
진짜... 21세기 맞나 의심스럽구요.... 지금 혹시 19세기고 그런거 아니죠...? ㅋ ㅋ ㅋ 제가 시간 역행해서 과거로 날라온줄 아랏네요 저놈들 처벌 제대로 받았으면 좋겟습니다
21세기 맞나? ㅋㅋ 트리거 제대로 당겨져서 구역질남; 영상은 못보겠는데 아시안은 아에 없는 존재라 혐오 관련된 이야기가 없다 라는 말 떠올라서 고통스러움


맞냐

21세기 살아가고 있는거 맞냐ㅋㅋㅋㅋ실화냐 영상은 마음 아파서 도저히 볼 용기가 안났는데 레이시스트 새끼들아 뒤져 재기해 왜 굳이 이산화탄소를 배출하며 사니
#BoycottUnitedAirlines #BoycottUnited 21세기 맞냐 🖕🏻🖕🏻🖕🏻

21 4월 지금이 유나이티드 인종차별이 맞나 동양인 MNksys2

유튜브 구경하다가 틔터 들어오니까 탐라에 다 이 얘김분이라 다 봄;;; 진짜 21세기 맞냐 지금
아 ...야 나는탐라내리다 ㅇㅕㅇ상봣는데 너무끔짃해서울번함.. 진자 이거 21세기맞냐 존나퇴화하는거같은데
잠도 안 온다 지금 21세기 맞냐?????? 21세기가 맞기는 맞는거야????????????????? 지금 진보는 안 하고 퇴보만 하고 있는데??????? 인간들 생각이나 의식이 후퇴하고 있는데?????? 모든 게 퇴화하고 있잖아
21세기 맞냐
나,, 21세기 사는거 맞냐,,,,,
세상에...21세기에 일어난 사건 맞냐...
지금 21세기 맞냐

진짜 21세기 맞냐
우리 21세기 살아가고 있는거 맞냐고....
아 인생ㅇ넘힘들고 걍디지고십내 나 21세기에 사는거맞냐
진짜 퇴행 잘한다; 21세기 맞냐....


사람

21세기에 말이 되는 상황이냐고 얼떨떨하다가 화가 났다가 차분해졌다가 온갖 감정이 다 든다. 사람이 사람으로 존중받길 바라는 거 너무 많이 바라는 거였냐. 비참한 심정이고 말이 안나옴.
사람이라는 인격체는 절대 저럴 수가 없는 것인데 21세기에서 동양인이라는 이유로 피가 나도록 맞고 끌려나왔다는게 말이 되는 사회가 아니다. 이럴거면 그냥 한국이라는 나라에서 쥐꼬리만한 월급받고 쪼들려 사는게 나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할 수 밖에 없지.
내가 21세기에 살고 있는게 맞을까... 우리는 언제 저런 일을 당할지도 모른다는 불안속에 계속 살아야 하는 거구나. 진짜 너무 무섭고 싫다. 진짜 엿먹어라 #flight3411 #boycottunited 너넨 사람도 아니야, 이 우월주의자 새끼들

21 4월 지금이 유나이티드 인종차별이 맞나 동양인 sadist_hell

한국(영어권 국가 아님) 놀러온 서양인들 너무나도 당연하게 식당에서 영어 가능한 사람 있는지 확인도 전에 영어로 주문하는 것 그리고 영어가 서툰 한국인 직원이 설명을 잘 못해 미안하다고 사과하는 것
21세기에 대체 어떤 천박한 새끼들이 지들 말대로 하라고 사람을 패냐 너무 충격적이라 말이 안나오네
스카잔 입고 청순한 사람 김동영밖에 없을 것
21세기라고.....미친짓을 대놓고 안하겠어..... 히틀러 전까지는 20세기 사람들이 그렇게 폭력적인 일을 할 사람이 있다고 생각했을지요
[ 알티♡고양이 분양합니다 ] 17년 1월 21일에 저녁 6-10시에 태어났습니다.(12주정도) 수컷4마리 암컷 1마리 입니다. 지역은 김포에요! 접종은 아직이고, 다섯마리 함께찍은 사진이 없네요ㅠ 매우 활발하고 사람
영상 보셨어요? 피가 진짜... 아니 지네 승무원 태우겠다고 사람을 저지경으로 만들고 오버부킹 죄송 이딴 말이나 한단 말이에요? 저는 여기가 21세기 맞는지 의문이 드네요
지구에 정말 아 이사람이면 계속 살아줬음 좋겠다 싶은 21세기에 걸맞는 진보적 사상을 가진 사람들 선별해서 지구가 수용할 수 있다는 인원인 2억명 빼고 다 자살해주자 지구와 인류를 위해서

21 4월 지금이 유나이티드 인종차별이 맞나 동양인 love_hate0o0

...후....저 이번에 첨으로 영화 펀딩까지 해보고..(오늘 인스타보고 바로 펀딩한 사람) 돈은두배지만 체력은 4배가 필요한 듯...8ㅅ8
[♡]1차 수요 "둘 중 이기는 사람이 살아남는 거야. 간단하지?" 과연 상대의 패는? 당신의 아이가 개장 첫 날, 사망할 수 있습니다 :D 바이오하자드7 21기반 │ 고어 │ 트커 │ 03 │15금 │ 10
진짜 뜨는 기사들 자세히 읽어볼 수록 가관인게 랜덤하게 뽑은 사람들 중에 동양인 남성 하나가 아니고 동양인 부부고 때리고 끌어내려놓고 다시 태웠고 애초에 오버북킹이 아니라 그 전 비행기에 타야됐던 승무원들이 못 타서 이번 비행기
숙소로 돌아와서 지인한테 그 사람이 한 말을 물어봤는데 "잡종이 음식을 가리네."라는 말이었음. 낭만.....낭만 뭘까. 아시아인 여자에게 유럽 대륙에서의 낭만은 허용 기준치가 높다.
인것만으로 허탈감을 겪은 사람들. 21세기에 직면하게 된 '불안한 현실'이였고, 그걸 '지켜볼 수 밖에 없는 나'였던 서글픈 오늘의 하루였다.
죨라 그지같은 것들이 으휴... 다 죽어 그럴거면 그냥 다 죽어.. 같이 비행기 타고 너희들만의 파라다이스 들어가서 니들끼리만 살아 그렇게 살아 레이시스트들은 19세기에 남아있어~~ 정상적인 사람들은 희망찬 21세기로 갈거야~~
일본에 6억엔 복권 당첨된 사람 하루 일과 보는데 너무 부럽네 8~9시 기상 9~12시 티비&동물DVD시청 12~13시 친구와 점심(평균예산 1000엔) 13~20시 친구와 오락실 20~21시 근처 규동집에서 식사 21~2

21 4월 지금이 유나이티드 인종차별이 맞나 동양인 xiu_al

아진짜 21세기나되가지고 사람취급도 못받는 인종이 있다는게 말이되냐
인류애 사망한 21세기 지구에서 사람으로 존중받는 방법 -) 중산층 이상의 헤테로 백인 남성으로 태어나기
저게 나일수도 있는거잖아. 학기 끝나서 가족들 보려고 선물 챙겨서 집 도착할 생각에 부풀어있다가 아시안이라는 이유만으로 가축처럼 끌어내려지고 의식없이 피흘리면서 상의가 절반은 올라간채 끌려가는 모습이 전세계 생중계 되는 사람
170408 논산딸기축제 너는 봄날에 햇살 같은 따뜻한 사람.☺️12:21호성시이다💕 #Lou #로우 #김호성 #호성 #비너스 #VAV #브이에이브이
어딜봐도 범죄이고 폭력인 사건이 일어난 것도 고통스러운데 그게 레이시즘이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니 대체 여기가 21세기가 맞는 건가 싶고 회의감만 드네요. 머리가 아파서 잠들 수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아 빠하님 넘귀엽다ㅋㅋㄱㅋㅋ 😁😁 늘봐왔지만..오늘따라 더욱 귀여운 빠하님..😀앗 저분은 그..유명한 ㄱ..ㄱㅈ님아닌가요..?아닌가!?!?다른사람인가
저렇게 인간취급도 안하면서 끌어내리더니 다시 탑승시키고 그 승무원 4명은 다음비행기 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그냥 다음비행기 태우면 되는거 아니냐고 내가 21세기를 살고있는 사람이 맞는지..

21 4월 지금이 유나이티드 인종차별이 맞나 동양인 Soh__ae

#Rt당_공개 1나이 2생일 3입덕계기 4닉넴뜻 5하는일 6담당하는 역할 7.사랑하는사람 8.문과/이과 9폰종류 10노래취향 11잠금화면 12배경화면 13연애현황 14이상형 15키 16혈액형 17실제성격 18카톡프사 19
당장에 할 수 있는게 없으니 나 자신이 무력하게 느껴지고 무기력해지고.. 그러니 머리를 더 굴려야 할 거 같아요. 효율적으로 사람들을 깨우칠 수 있는 방법을요. 시간이 걸리더라도 나중에 좀 더 살기 좋은 환경을 누빌 수 있도록.
으 마자 버려버려... 도태되는것은 개인의 몫이지 않겠습니까 21세기인데요 틀린거랑 다른거 구별몬하는건 진짜 어떡...어떡해... 틀렸다고 말하면 예의없는사람되는 지옥불세계 이제그만입니다ㅠ
죄인의 길은 악하고 굽어 있지만 깨끗한 사람의 길은 올바르다. 잠언 21:8. 당연한 거 아닌가?
#Rt당_공개 1나이 2생일 3입덕계기 4닉넴뜻 5하는일 6담당하는 역할 7.사랑하는사람 8.문과/이과 9폰종류 10노래취향 11잠금화면 12배경화면 13연애현황 14이상형 15키 16혈액형 17실제성격 18카톡프
그 피부색이 뭐라고 사람을 위로 끌어 당길 수도 바닥으로 내칠 수도있는거지 그까짓 피부색이도대체 뭐라고..역겹다는 말이 절로 나온다21세기정도 됐으면그만할 때도 된거 아닌가 지구가 멸망하기 전까지도 인종차별은 계속 될거 같아서 울렁거림이 가시질않는다
진짜 백인들 존나 약은 게 뭐냐면, 그렇다고 해서 흑인들을 향한 차별의식이 사라진 건 아니고 단지 그들이 무섭기 때문에(상대적으로 지들이 피지컬에 딸림)혹은 사람들의 보는 눈이 무서워서 차별을 표출하지 못하는 것일

21 4월 지금이 유나이티드 인종차별이 맞나 동양인 haroobomkum

결국 다자이를 그려따!!이다음은 마지막으로 츄야차례....츄야는 진짜 시간되면...그려야지... (이래놓고 내일아니면 이번주말에 그릴사람
사람이 한번 말을 내뱉었으면 지켜야지! 어차피 그 날이면 다 장난으로 취급될테니 더 크게 벌여야지! .....어? 내 생일? ...............(한참 생각한다가 심각한 얼굴로) 12월.......21일...일걸...?
제가 배우를 파게될줄 꿈에도..정말 꿈에도 몰랐던 과거의 저...사람일 모르는거다(메모
제 1세계 비장애 헤테로 인간들에 대한 정나미 뚝뚝 떨어졌고요 이것은 21세기에 지성이 있는 사람이, 소위 배운 사람들이 벌일만 한 일이 아니며 범 지구적 통탄거리고 아직도 지구는 미개하다는 증거네요. 토나오고 역겹습니다.
여기서 토막상식시카고 경찰은 평균적으로 5일에 한번씩 사람을 쏘고 지난 6년간 총 435번의 총격으로 92명 사명 170명이 부상당함. 그리고 시카고 경찰이 쏜 다섯명 중 네명은 흑인 남성이다.
너무 힘들면 울어도 돼 네가 운다고 해서 네게 뭐라고 하는 사람 아무도 없어
대체 21세기에서 사람이 그런 상황에서 그런 취급을 당해야 할 이유가 뭐지

21 4월 지금이 유나이티드 인종차별이 맞나 동양인 reigen_r_only

아..진짜.. 왜 하필 이런게 내 세대에서 터진건지 모르겠고.. 세계가 넘 혼파망중 혼파망;;;;;; 내가 지금 21세기에 사는건지 18세기에 사는건지.. 따흑..진짜 사람을 어떻게 저렇게 만들수가있고 으 진짜
21세기에 이렇게 미개할 수 있다는 게 놀랍다. 동양인으로 태어난 게 죄야? 차마 영상은 못보고 있는데 대체 사람을 어느 정도로 낮은 급으로 보면 그렇게 함부로 다룰 수 있는거지? #boycottunited
내가 살고있는 곳이 과연 21세기가 맞는가...사람이 생긴지 몇천년이 지났는데 이모양 이꼴인지 모르겠고 차라리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게 인류애를 싹틔울 수 있는 방법이다


5월

BTS 빌보드 소셜 아티스트 후보에 올랐습니다!!!! 빌보드 소셜 아티스트 후보에는 무려 저스틴비버, 아리아나 그란데, 셀레나 고메즈 등 외국 가수 이름들 사이에 한국 가수가ㅠㅠㅠ 투표는 5월 1일에 시작이며, 빌보
소셜 50 1,2위 계속 하고 있어서 진짜 빌보드 노미니에서 그치지 않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든다...5월 21일에는 스케줄이 없다...투표는 5월 1일 시작한다.........
일정 나온것 받은 것 올립니다. 5차26일 답변 5.5차5월 3일 마감, 5월 12일 답변 6차5월 4일~21일, 25일 답변 받자마자 허가 받고 올립니다.
빌보드 시상식은 5월 21일인데 딱 맞게 애들 일정이 빠져 있어요ㅠㅠㅠㅠㅠㅠ

21 4월 지금이 유나이티드 인종차별이 맞나 동양인 Xi_acom

170528 f(Luna)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폐막공연 김광석 러브콘서트 일시2017년 5월 28일 (일) 20:00~21:30 장소장미축제 특설무대 축체 홈페이지 링크-
2017 빌보드 뮤직 어워드는 5월 21일 일요일 오후 8시 (미국 동부 기준)에 라스베가스 T-Mobile Arena에서 ABC Live 중계로 방영된다고 합니다.


2017년

너무 끔찍하고 지금 21세기맞지요....... 나 2017년 살고잇는거 맞지요 ...
지금 21세기맞지? 2017년 맞지?
#성남시 2017년 성남행복아카데미 제7강 강연 안내 ㆍ 일 시 2017. 4. 20.(목) 19:30~21:00 (시청 온누리실 (1층)) ㆍ 강 연 자 최진석 서강대학교 교수 ㆍ 강연주제 “자신의


영상

영상보는데.... 이거 21세기 맞습니까...? 아저씨 막 소리지르는데ㅠㅜㅜㅠㅠㅠ 개무서워진짜..... 맘에안들면 일방적으로 패려고 기내 무기반입 금지합니까...???????
볼때마다 눈물터지는 영상ㅜㅜ 21세기 미술관에 온 반고흐

21 4월 지금이 유나이티드 인종차별이 맞나 동양인 hpsh_21

21초 동안 예쁘기만 한 영상인데 제 고양이 심장 떨릴 정도로 예쁘게 셍겼으니까 꼭 보고 가세요 저 진짜 소금이 예쁜 거 동네방네 자랑하구 싶으니까 꼭 봐주셈
아미친 영상미친거 아님? 지금 21세기아닌가요? 나ㅈ시간여행중이엇나
저 영상에서 경찰/시큐들한테 대응하지않고 소리만지른다 (( 이거 전부여자들이한거고 남자들은 가만있었음 서양에선 시큐나 경찰한테 저항하면 정말 큰일나요 하물며 경찰들은 손을 머리위로올리지않고 조금이라도 다른행동하면
#United 항공 오버부킹 강제 퇴기 관련 여러 영상을 보다보니 보안요원이 아시아인 남자를 강제로 끌어다가 복도로 던진다. 남자는 날아가 반대편 의자 팔걸이에 얼굴이 부딫쳐 기절. 그 상태에서 지체없이 질질 끌고나간다.
영상자료원에서는 모두 8명이 설문에 참여했습니다. 중간중간 인용된 코멘트들을 보면 미몽, 하녀, 갯마을 등... 누가 영상자료원 직원 아니랄까봐 고전을 주로 언급들 하신듯. ㅎㅎ 미몽이 순위권이라는 게 좀 놀랍군요!!
기사 다 읽고 왔는데, bridge에서 동영상의 동양인 남성이 "very upset"하게 돌변했다고 표현하는게 너무 어이가 없다 ㅎㅎㅎㅎㅎ 그쪽에서 잘못한 것 마냥 ㅎㅎㅎ 왜그러는데? 애초에 오버부킹한 것도 항공


동양인

21세기에서 동양인 여성으로 살기 너무 극한직업이다

21 4월 지금이 유나이티드 인종차별이 맞나 동양인 22kkim

하ㅏㅏ 진짜 아직도 백인이 우월하니 뭐니 동양인 차별하면 안되니 이런 걸로 싸워야 해??? 21세기 맞어??
21세기 유일한 동양인 뱀파이어. 그는 망토 대신 두루마기를 걸치고 다닌다고 한다!
United 계정댓글에 백인들보면 진짜 온도차이 확느껴진다. 지금 한국인들은 이게 동양인에 대한 폭력인것에 바로 반응해서 공포에 절망하고있는데 랜덤하게 골랐단소리 아직도 하고있고ㅋㅋ
근데 이것도 위험하지 않나? 난 너무 걱정되는데 랜덤으로 동양인을 골라 강제로 내리게 하다가 무력까지 쓴 회사가 직접사과하겠다도 아니고 이야기하겠다로 연락할 방법 찾는중이라는거 너무 소름끼침
저는 커뮤에 입덕하면서였는데 앵글로색슨 남성캐가 너무 많더라구요. 튀고 싶어하는 특성상 거의 다 라틴계 아님 동양인으로 만들게 되었어요.. (..) 그리고 지금은 만들고 싶지 않아졌어요
저게 지금 21세기에 사는 내가 보아도 되는 것인가? 미개하다 미개해... 피부색으로 언제까지... 동양인은 제 2의 인간으로 취급하는 현실이 너무나도 화가 난다.
양인들 다 계속 동양남성이 doctor 인거에 집중하고있는거 보니까 잘 알겠다..'예약환자는 소중한 백인일지도 모르는데 치료기계를 그렇게 함부로 다루다니..!' 이러고 있는 느낌이네 그냥 동양인은 인간이 아님

21 4월 지금이 유나이티드 인종차별이 맞나 동양인 pledge_14

21세기... 동양인을 때려눕히고 비행ㅇ기에서 억지로 내리게하는 시대.. 여자라고 살인폭력등등 당하는 시대...


일어난

략간 21세기 몬 일이 있지 미개한 현상들 아조 마니 일어난 다 하지 말란 거 지금 다 하구 있네 이야~~~~~~~~~~~~~~~~~~~~ 지구 멸망 D- 248
미쳣다 진짜 나 진짜 너무 충격먹었음 리얼 21세기에 일어난게 실화냐? 와ㅏ....와ㅏ시ㅣ발...........
이게 21세기에 일어난 일이라니 정말 믿기지가 않습니다...허....세상에...
'주절먹'을 아십니까? 한국외국어대학교 모 단과대학 단톡방에서 근 몇 년 일어난 극심한 성희롱을 고발합니다. 현재 가해자들은 수많은 증언에도 불구하고 물증이 없다는 이유로 무죄를 주장하고 있습니다. 알티 부탁드
이게 진짜로 21세기에 일어난 일인가
미쳤다 리얼 21세기에 일어난 일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 4월 지금이 유나이티드 인종차별이 맞나 동양인 plea_bc_21


실화냐

야 심지어 내 조국이라는 나라도 성차별로 길가다가 묻지마 폭행을 당할지 성폭행을 당할지 무서워서 떠는 세상에 탈조선을 했더니 개돼지만도 못하는 취급 받는게 21세기 현실 실화냐?
21세기인거 실화냐
화요일 실화냐...
21세기 실화냐


21

집에 화장품이 너무 많아서하는 💗#이벤트 💗 섀도우팔레트 빼고 다 새거/오렌지필~오렌지 비앙코까지만 1번 브러쉬로 테스트만 했어요 싫으시면 뺄께요😭😭 유통기한은 다 19~20년까지 발표는 시험끝나는 4.21 밤 농욷시




21 4월 지금이 유나이티드 인종차별이 맞나 동양인 GF_tonggok

21 4월 지금이 유나이티드 인종차별이 맞나 동양인 Hawon_lol

21 4월 지금이 유나이티드 인종차별이 맞나 동양인 Lullukull

21 4월 지금이 유나이티드 인종차별이 맞나 동양인 _ndsg

21 4월 지금이 유나이티드 인종차별이 맞나 동양인 BTS_tw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