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돈이와 대준이] 부르기 어려운 누구도 틀리고 번도 신곡


부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돈이와 대준이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라이브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ㅋㅋ 라이브 못 하는 건 그렇다고 쳐도 가사도 못 외웠어 ㅋㅋㅋ
멜론 실시간 급상승 1위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2위 형돈이와 대준이 9위 꺼져 #정형돈 #데프콘 #형돈이와대준이 #한번도안틀리고누구도부르기어려운노래 #꺼져 #유스케효과
형돈이와 대준이의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에서 '왕밤빵'은 되는데 '홍합'이 안되는 이유는 뭐지? '항합'으로 바꾸면 안되는데 '홍항'으로 바꾸면 되는걸 보니 자음차이인듯 싶다가도 '항홍'은 안되는걸 보면 그것도 아닌것 같고.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이 노래를.. 🤣🤣 도전에 박수를.. 👏👏 귓가에 맴도는 '홍합'과 '왕밤빵' #형돈이와대준이 #정형돈 #테프콘 #유스케
아닠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 이분 형돈이와 대준이 한번도 안틀리도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성공하신 분인데 직접 와서 검증하셨엌ㅋㅋㅋㅋㅋㅋㅋ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
3. 형돈이와 대준이 한 번도 틀리지않고 부르기 어려운 노래
헉ㄱ 저도여ㅠㅠㅠ 전 형돈이와 대준이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유스케에서 부른거 마음 눌러놨었느데ㅠㅠㅠ

형돈이와 대준이 부르기 어려운 누구도 틀리고 번도 신곡 wikitree

'홍합'이란 단어가 이렇게 빨리 여러 번 발음하기 어려운 단어였단 말인가ㅋㅋㅋㅋ홍합이 여러 번 빨리 안돼ㅋㅋ왕밤빵은 잘 되는데ㅋㅋㅋㅋ #형돈이와대준이 #한번도안틀리고누구도부르기어려운노래
새벽에 양크 라팡에서 서넹ㅇ님 개쩔었는ㄴ데 형돈이와 대준이 한번도 ㅏ안틀ㄹ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노래 개잘ㄹ불렀다고ㄱ 그거보면서 겁나 혼자 끅끅ㄲ거렸는ㄴ데
ㅋㅋ 아 씨 왕밤빵 뭔가 싶어서 검색해보니까 "형돈이와 대준이 -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ㅋㅋ "액자 속 사진 속의 그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ㅋㅋㅋ
형돈이와 대준이 -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170408 천러가 뒤에서 부르던 노래는 형돈이와 대준이의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원곡과 비교해보세요,,,
개인적으로 형돈이와 대준이 -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기현,원호 오빠가 부르는거 보고싶네요.
아 마자 님 그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그거 들어봤어요? 똑ㄱ같이 부르기 겁나 어려운 거

11 아 형돈이와 대준이 한번도 안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틀리고

애들 한번도 안 틀리고 어쩌구 그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 부르는데 존내 귀엽다 나도 불러야지
그 형돈이와 대준이의 한 번도 안 틀리고 못 부른다는 노랜가 그거 부르는 거라던데욬ㅋㅋ


왕밤빵

오늘 인기가요 사후사녹에 용화가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가사 십홍합-팔왕밤빵 시도 하던데 ㅋㅋㅋㅋ 이게 홍합을 10번 연속으로 빠르게 랩하는거랑 왕밤빵을 8번 연속으로 빠르게 랩하는 건데 ㅋㅋㅋㅋ 너무 귀엽... 큽ㅠㅠ
우리엄마 형돈이와 대준이 보더니 노래 유치하다고 욕하고 왕밤빵 맹연습함ㅋㅋㅋ
아 진짜 개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ㅊ천러 홍합 왕밤빵 남발하는 거 보닊까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 부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러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 불러엌ㅋㅋㅋ왕밤빵! 왕밤빵!

형돈이와 대준이 부르기 어려운 누구도 틀리고 번도 신곡 dodgeburningtoo

왕밤빵ㅋㅋㅋㅋ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였어?ㅋㅋㅋ
아이곸ㅋㅋㅋ영상 뒤로 들리는 천러 목소리가 왕밤빵 왕밤빵 하길래 뭔가 했더닠ㅋㅋㅋㅋ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였엌ㅋㅋㅋㅋㅋㅋㅋ
흐어어엌 가나다라마바사..왕밤빵....형돈이와 대준이 사는동안 많이 버시길........
천렄ㅌㅌㅋㅌㅌㅋㅋㅌㅌㅋㅋㅌㅌㅋㅌ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 진짜 개웃기다고 ㅋㅌㅌㅋㅌㅌㅌ 액자 속 사진 속에.. 홍합 홍합 홍합 왕밤빵 왕밤빵
마자여 어제 왕밤빵부터 형돈이와 대준이,,, 어제부터 러러 귀여움의 역사 다시 쓰고 있는 것 같아여,,,(씹덕사


천러

재맠 대박인데ㅠㅜㅜㅡㅜㅜㅡㅠㅠㅠ뒤에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 부르는 사람 혹시 천러늬?ㅠㅠㅠㅠㅠㅜㅜㅡㅠㅠㅠㅠ및인 완전 청각강탈이야..
아 머라구요? 천러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 연습하면서 한국어 공부한다고요??(줏어들음

아니 천러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 부르는거 왜케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러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 부르는겈ㅋㅋㅋㅋㅋㅋㅋ
천러는 나도 안 들어본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를 왜 연습하는가...


노래를

제복이엿다가 제복에게 제복를빼앗겻능데다시제복을가져오게되어서다시제복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를 부르다가 제 복이 달아난느낌이군요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를 연습했다고요....?


러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러러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 불럿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노래 어케아는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엔라 비하인드 맠흐ㅈㅐ현 귤로 저글링하는 장면에서 오디오로 들리는 러러 목소리ㅠㅠ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 부르는데 목소리만 들어도 귀엽더라 러러야,,😂

형돈이와 대준이 부르기 어려운 누구도 틀리고 번도 신곡 MyloveKBS

러러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 따라하는 거 개귀엽네ㅋㅋㅋㅋㅋㅋㅋㅋ
략간 러러에게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는 발음교정 노래로 들리지 않을까...


정형돈

갱스터 듀오 ‘형돈이와 대준이’~!! #유희열의스케치북 #정형돈 #데프콘
[#정형돈] #JungHyungDon 라이브계의 버라이어티, 오감 만족 뮤직 토크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형돈이와 대준이'가 출연합니다! 잠시 후 밤 12시부터 방송되오니,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신곡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입에 너무 착착 달라 붙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형돈이와 대준이 신곡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오늘 또 발표했는데 목감기 걸려가지고 점점 목이 갈라지고 머릿속에 물물물물물 이래가지고 발표 솔직히 뒤로갈수록 빨라졌는데 교수님이 어쩜 그렇게 빨리 말하면서 발음은 정확하냐고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불러달라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믬들 저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100점나왔어욬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


꺼져

네입어 메인에 뜬 형돈이와 대준이 틀릴 수밖에 없는 노랜가? 그거 무대 보고 막 깔깔 웃다가 뒤에 꺼져 라는 노랠 한 곡 더 하는데 거기서 급개정색하게 만들었음..


홍합

아나운서도 성공 못한 10홍합 8밤빵 #유희열의스케치북 #형돈이와대준이 #박소현 #눈을_감아도_귓가에_맴돌아 #홍합 #수능금지곡 #각


엠카

#형_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형돈이와 대준이 엠카 습격
#형_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형돈이와 대준이 엠카 습격 난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웃김

형돈이와 대준이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


노래에요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에요~

형돈이와 대준이 부르기 어려운 누구도 틀리고 번도 신곡 jesohn307

형돈이와 대준이의 노래에요 ㅎㅁㅎ


유스케

유스케 형돈이와 대준이 분량 꿀잼 유스케의 주간아화 ㅋㅋㅋㅋㅋ


뒤에서

뒤에서 누가 형돈이와 대준이 불렄ㅋㅋ


형돈이와 대준이

형돈이와 대준이 리스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_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형돈이와 대준이
#형_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형돈이와 대준이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화이팅 입니다 당신이 그룹에서 맡은 역할은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세요 화이팅 입니다 뭐러눈거여
#형_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형돈이와 대준이

형돈이와 대준이 진짜 게닌콤빜ㅋㅋㅋㅋㅋㅋㅋ
형돈이와 대준이 랩 너무좋다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형돈이와 대준이노래 캐스터님 하시는거 넘 재밌어...
아 짜증나.. 똘이 내 옆에 와서 형돈이와 대준이 보고있어
형돈이와 대준이 너래 40분 연습했는데 안돼
#형_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형돈이와 대준이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
정말 대단해요!! 멋져요!!😍👍 연습만한큼 멋진 결과가 나온거라고 생각해요~ 라이브 공연, 광고 모두 환영입니다!!! 형돈이와 대준이 화이팅!!!💪😍

형돈이와 대준이 부르기 어려운 누구도 틀리고 번도 신곡 tbqkfsha2

형돈이와 대준이,,,,,,,,,,,,,,,,,
요,,, 형돈이와 대준이
#형_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형돈이와 대준이 결성 ?
역시 형돈이와 대준이 이유 없이 가사쓴게 아니네요
그래소 ㅇㅅㅇ?? 하면서 뒤돌았더니 형돈이와 대준이가 앉아있었는데 덩치가 정말 컸음..자기들 배고프다고 혹시 나눠주는 도시락같은거 없냐고 물어서 팬들 조공도시락 얻으러 돌아다니다가 깨부렀다.....
ㅋㅋㅋㅋㅋㅋㄱ아 그럼ㅁ 뭘로할ㄹ가요 형돈이와 대준이...?
형돈이와 대준이도 왔었죠....😂😂

맞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루미님이 말씀하셔서 생각났는데 형돈이와 대준이도 있었던 거 기억났어욬ㅋㅋㅋㅋㅋ
잠안와서 스케치북보는데 형돈이와 대준이 열창하신다아....잠이 더깨네....ㅎ하핫
ㅋㅋㅋㅋ형돈이와 대준이 노래 들었는데 진짜 어려우면서 도전으욕 생김
형돈이와 대준이 그 존나 어려윤 노래 내일 외워서 함 가자
형돈이와 대준이가 보낸 검증단이 두분을 무척 닮은것 같지만 어디까지나 착각이라 캅니다
형돈이와 대준이 다음곡이 제목이 장미대선 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노래에옄ㅋㅋㅋ형돈이와 대준이 노래

형돈이와 대준이 부르기 어려운 누구도 틀리고 번도 신곡 MyloveKBS

대기실에서 누가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 부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형돈이와 대준이 나만의 갓띵곡이었는데
형돈이와 대준이 내취향
ㅇ형돈이와 대준이 노래에욬ㅋㅋㅋㅋㅋㄱ
아뇨 형돈이와 대준이 최신 곡 가사입니다
어제의 웃음 포인트. 1000러의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 연습.
ㅋㅌㅌ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ㅌㅌㅋㅋㅌㅌ형돈이와 대준이 노래 왜이랰ㅋㅌㅌㅌㅌ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ㅌㅌㅋㅋㅋㅌㅌㅋㅌㅌㅌㅋㅋㅌㅌ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돈이와 대준이 부르기 어려운 누구도 틀리고 번도 신곡 jn_0_jn

제목이 너무 길어요.. 그 형돈이와 대준이....
헐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가 정상적이야
형돈이와 대준이 앨범보고 'ㅋ 장미대선이래, 들어볼까?' 하고 듣는데 멜로디도 좋고 전혀 웃긴내용도 아니고 가사가 좋다 이진아 목소리도 좋규




형돈이와 대준이 부르기 어려운 누구도 틀리고 번도 신곡 goodvibes_only4

형돈이와 대준이 부르기 어려운 누구도 틀리고 번도 신곡 tbqkfsha2

형돈이와 대준이 부르기 어려운 누구도 틀리고 번도 신곡 MarineBe_lvlz

형돈이와 대준이 부르기 어려운 누구도 틀리고 번도 신곡 chickenyy

형돈이와 대준이 부르기 어려운 누구도 틀리고 번도 신곡 powerless_sa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