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우] 가수 파티왕 복면가왕 기분 그녀를 특유의


가수

복면가왕 파티왕 이상우 같다. 그녀를 만나기 100M전 부른 가수 특유의 목소리가 있다.
김제동 닮은 올드가수 이상우
#복면가왕 파티왕 지난주 방송 볼 때부터 어렸을 적에 정말 많이 들어봤던 연륜있는 목소리인데 누군가 했더니 혹시 가수 이상우 아닌가 "그녀를 만나는 곳 백미터 전" 특유의 음색이 느껴지는데 맞다면 콘서트7080 그런 방송 외에는 정말 오랜만이지 않은가
#복면가왕 예상대로 흥부자댁 이겼네 이제야 소향 이라는 걸 알겠다 당연한 가욍 후보에 다 씹어먹을 거라는데 내 예상으론 선곡이 그닥 맞지 않은 듯 오히려 양치기소년에게 먹힐수도 있을 듯 파티왕 역시 예상대로 가수 이상우 매우 반갑다 한 시대를 휩쓸었던
와 옆에 있는 여자가 이상우씨 가수인지 몰랐단다. 그냥 웃긴 연기자인줄 알았다고. 세대차이인가.


파티왕

파티왕 이상우?
파티왕 이상우다

이상우 가수 파티왕 복면가왕 기분 그녀를 특유의 my_washbowl

복면가왕 파티왕은 가수 이상우 같는데
2라운드 오니까 파티왕은 백퍼 이상우 님이 맞는 듯ㅋㅋ
복가 2라운드 파티왕은 왠지 가수 이상우 씨 같은....흥부자댁은 가왕 결정전은 무난하게 진출 예상


복면가왕

복면가왕인 줄 모르고 노래만 듣고 이상우가 나만의 슬픔을 부르네라고 생각했는데. 진짜 이상우가 맞을까 기대됨. 거의 99% 확신.


기분

[HD] ‘기분 좋은 날’ 이상우-박세영-김형규, 애증 관계
[기분 좋은 날] 이상우, ‘눈물 연기’로 현장 압도!!
‘기분좋은 날’ 이상우-박세영 2세 소식, 시청자들 ‘기분 좋아’


그녀를

6. 이상우 - 그녀를 만나는 곳 100미터전


게임

성장은 고통을 필요로 하지만 모든 고통이 전부 의미 있는 성장으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다. 당신의 성장이 의미 있는 성장통이 되려면 성장 이후에 얻어지는 것이 과연 무엇인지 꼼꼼하게 저울질할 필요가 있다 - 이상우 (게임,게이머,플레이) 117-118p
게임 제작사는 사실적 재현이 아닌, 게이머의 축적된 경험에 어떤 의미 있는 자국을 남길 것인가를 고민해야 할 것이다. - 이상우 (게임, 게이머, 플레이) 222p
RPG에서 전투란 일정한 패턴이 반복되는 단순한 사건의 연속이다. 반복이 재미있는 것은 그 반복 속에서 플레이어가 어떤 차이를 만들어가기 때문이다. 나의 반복 행위로 뭔가 달라졌다는 느낌 - 이상우 (게임, 게이머, 플레이) 104-105p


목소리가

이상우님 목소리가 어쩜 저렇게 그대로야 ㅠㅠㅠ


아저씨

저 이거 보고 싶다.. 이 노래 전에 링크했을 때 좋다 싶었더니 역시 작곡이 오태호였네요! 이상우 아저씨 목소리 되게 소년 같았는데 궁금.
내가 아저씨 덕질은 딱 두번해봤는데..처음은 이상우고 두번째는 김재덕......둘 범상치않아

이상우 가수 파티왕 복면가왕 기분 그녀를 특유의 kjb0213


눈물

저...,.. .재취업 하지 않는이상우...계속 백슈에요..... (눈물 줄줄)


말해선

아니요. 아무도 강하지 않아요. 누구에게라도 그렇게 말해선 안되는것 같아요. /이상우, 프리즘


비창

하현우가 방송에서 부를뻔 했던 노래 중에 이상우의 비창이랑 윤종신의 오래전 그날은 ㄹㅇ 너무 듣고싶다ㅠㅠㅠ 그리고 나의 희망사항을 추가해보자면 노라조의 카레(...)와 신해철의 Here, I stand for you.... 넘나 소취
이상우 노래는 비창ㅇㅇ


개상

11. 개상 좋아함 덩치큰거 개조아함 연예인으로 따지면 이상윤/이상우


이상우

하늘에서 만난 견이상우... ..
앤 카슨, 물 도서관, 아이슬란드, 어느 블로거, 빛과 날씨, 이상우, 도쿄, 마쓰모토 하지메, 코엔지, 난토카... 문학의 기쁨.

이상우도 내가 좋아하던 연옌이었는데.. 김소연이 부럽다
응으은ㅇㅇㅠㅜㅜㅠㅠㅜㅜㅜㅜㅠ내일ㄹ꼭봐요 다자이상ㅇ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및ㅠㅜㅜㅠㅠㅠㅠ아ㅜㅠㅜㅜㅜㅜㅜㅜ
잠ㅁ깐만ㄴ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아 진낮 다자이상ㅇ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이제와서 생각해보니까 이슬비 -? 이상우면 이세하 -) 이세상 도 좋았을거같다는 생각을 한다.... 클갤발 드립 퍼다 쓿바에야
이상우는 누구야 이강우
오늘새벽은 더이상우욿하지안아
다른 분들 불꽃 사진들은 예쁘던데 저만 지구 종말이군요... By 이상우(instasanwoo_oi)

이상우 가수 파티왕 복면가왕 기분 그녀를 특유의 wrong_note_

이상우ㆍㄴ!!!!!!
근데진짜 하늘에서만난대한민국 저 사진 하늘에서만난 견이상우라는말 이백프로동감,,,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 ㅠ
63. 김시진 190 🔼8 71. 태사비애 164 🔼1 71. 이상우 164 🔼6 81. 나얼 144 🔼3 82. 배다해 143 🔼4 89. 제국의아이들 116 ⬆17 92. 레이나 114 🔼7 소계 5170 누계 108682
ㅡ형. 비극들의 공통점이 뭔지 아시오? 과가 물었다. ㅡ글쎄. ㅡ무엇인가를 이해했다, 라 착각하는 순간에 다가온다는 것이오. _이상우『프리즘』
이상하고 존나 귀여운데 미남인사람 -) 배우 이상우
이상우씨 최고죠 예쁜사랑하시길 흑흑
클로저스 이세하자켓 왔어요~!!!이제 가발이랑 소품만 주문하면 이상우 완료-☆

이상우 맞아?? 넘 잘부르네
이상우 아닌가?
역시 이상우가 맞았네.^^
이상우 같더라.
이상우 케로로 중사
으아 이상우 마이 늙었네..
역시, 가수 이상우 님이었군 ^^

이상우 가수 파티왕 복면가왕 기분 그녀를 특유의 withMBC

산울림의 김창완 님처럼 이상우 님도 메인은 가수지만 배우로 많이 활동하고 있죠




이상우 가수 파티왕 복면가왕 기분 그녀를 특유의 travel_crafty

이상우 가수 파티왕 복면가왕 기분 그녀를 특유의 won2730

이상우 가수 파티왕 복면가왕 기분 그녀를 특유의 wintree77_bot

이상우 가수 파티왕 복면가왕 기분 그녀를 특유의 wikitree

이상우 가수 파티왕 복면가왕 기분 그녀를 특유의 JTBC_Awa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