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밤바다] 허어어어 버스커버스커 조명에 아름다운 얘기가 불꽃놀이


허어어어

여수밤바다는 허어어어 파트만 듣느네 짱임
ㅋㅋㅌㅋㅋㅌㅋㅋㅋㅊㅋㅋㅋ 영원한 행복 지렷다,,,, (???) 얘들 넘 재밋게놀아서 너무좋아요 맨발로 시내 걷는 김에믹이랑... 구경시켜준다고 신난 하이그... 허어어어 너무 쩔어서 여수밤바다 부를것같아요
(태양을폭파시킨다) 진짜엄청나다 평소처럼 하이그한테 하이그의 대단함과 신비로움에 대해 일장연설하다가 눈 마주쳐서 하던말까먹어버리고.... 허어어어어어... (여수밤바다 부르기...)
(앤오님이랑 자컾썰풀다가 여수밤바다 허어어어 3시간 뇌속 연속재생하고잇는사람...)
아맞ㅈ어 과제하는 내내 뭐듣지 뭐듣ㄷ지 하다가 진짜 별ㄹ 생각업시 여수밤바다 틀었는ㄴ데 집중력 개ㅐ오졋음 특ㄱ히 허어어어어어어어할ㄹ때 뭔ㄴ가 엔돌핀 솟았ㅅ다 고마워요 둥님 ( ?
여수밤바다~퐁당퐁당 몸을 던지자~허어어어~
벜벜노래 한옥타브 높여부르면 꿀잼이예요 여수밤바다에 허어어어~ 허어어어~ 이부분 특히 강추함

여수 밤바다 허어어어 버스커버스커 조명에 아름다운 얘기가 불꽃놀이 nomadic_crow

여수 밤바다 흐어어 어 허어어어 어 허 엉 ㅓ어어어 ( 허밍 )
별생각×이다 지금은 내시험 학원 숙제 이런거박에생각안남 허어어어 여수밤바다
여수밤바다 듣는대 내가 허어어어해야할지경


버스커버스커

버스커버스커 노래를 정주행 해보자! -1탄 짝사랑 정말로 사랑한다면 관통곡 첫사랑 고록팔지 애매할때 아름다운 나이 너와의 추억 여수 밤바다 탈통곡 그댈 마주하는건 힘들어 재관통 골목길 어귀에서,
#ㄹㄹㅈ선곡표 우연을 믿어요 - 적재 첫사랑 - 나비효과 여수 밤바다 - 버스커버스커 행운을 빌어요 - 페퍼톤스 When I Was Your Man - Bruno Mars Toy Soldiers - Martika
존박 falling, 철부지...? 아님 버스커버스커 여수밤바다..사실 저두 생각안나여 헷
버스커버스커 노래가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다보니 맨날 우려먹는 여수밤바다


조명에

여수밤바다 ~ 이 조명에 담긴 ~ 아름다운 얘기가 이서 ~ 네게 들려주고파 전활 골어ㅓ~ 모하고 있냐고 ~
. 여수 밤바다 이 조명에 담긴 아름다운 얘기가 있어 네게 들려주고파 전활 걸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여수밤바다~이 조명에 담긴~아람다운 얘기가 있어~ 니게 들려주고파~ 아~아~아~아~~~아아~~
수반여수.반여수반.여수 밤바다 이 조명에담긴
2.사는지역 사는 지역은 여수밤바다~~~~~ 그조명에 담긴 ~~~~ 그곳 여수에용 +_+


벚꽃

오랜만에 벚꽃엔딩이랑 여수밤바다 들으니까 너무 좋네
원정! 고등학생! 청춘! 벚꽃! 밤에 보는 벚꽃!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허어어어 버스커버스커 조명에 아름다운 얘기가 불꽃놀이 dmsxor447

#벚꽃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벚꽃꽃송이가여수밤바다
٩(●ö●)۶ ㅋㅋ 회사 넘 웃곀ㅋ 현장에 있는 라디오에 벚꽃엔딩이 나오니까 ㅋㅋ 아즈씨들 반응 아즈씨들나 이거 알아, 이거 끝나면 여수 밤바다가 나오고 그 담번엔 꽃송이가가 유행할꺼야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호불호 갈릴듯한 영화고 나같이 장범준 노래 스타일 좋아하고 되게 호감이지만 그렇게까지 관심은 없는 다시 말해 땡길때만 벚꽃엔딩 여수밤바다와 꽃송이가를 듣는 사람이라면 정말 재밌게 볼 영화임
'벚꽃 엔딩' '여수밤바다' 내 좋아하는노래 ㅎㅎ
죄송합니다 여수밤바다에서 벚꽃엔딩으로 곡이 넘어가는 순간 바다뽕이빠져서 담으로미룰래요 (탐라?
"다시, 벚꽃"이라는 다큐 영화를 보았다. 벚꽃 엔딩, 여수밤바다를 부른 장범준이란 가수에 대한 이야기... 직장 동료가 친구(MBC PD)의 감독 데뷔 작품이라며 보여주겠다고 해서 공짜로 봤는데, 관객이 없어서 좋으면서도 관객이 없어서 아쉬웠다.


담번엔

담번엔 여수밤바다도 찍고오고싶어


좋아하고

개인적으로 여수밤바다 보다는 부산밤바다를 더 좋아하고 부산밤바다 보다는 우리집앞밤바다가 더 좋아


불꽃놀이

그렇게 스포츠카 쌩쌩 몰면서 떠난 곳은 바다. 야밤에 여수로 가서 불꽃놀이 피워놓고 본 바다.
ㄱ갑자기 ㅇ여수 밤바다 들으니까 여수 밤바다에서 불꽃놀이 하고싶다


와우

와우 여수 밤바다 보고 오시는길입니깡
주말 풀출장.. 회사사람들고ㅏ 여수밤바다🌊 와우 너무함 8ㅁ8


꽃송이가

여수밤바다랑 꽃송이가 ... 금지곡이다 ... 연애하고싶어진다... ㄷ ㄷ ㄷ
오늘 노래방가서 연습할곡은 MC THE MAX - Pale Blue Note / 그대가분다 , 구윤회 - Merry me, 버스커 버스커 - 그댄달라요 / 꽃송이가 / 여수밤바다 이거말고 더 생각나면 가서부르는걸로...여자친구생기면불러줘야징ㅎ

여수 밤바다 허어어어 버스커버스커 조명에 아름다운 얘기가 불꽃놀이 MOEQUAKE


낭만을

그니간요 ㅠㅠ 그런걸 하고싶어요 ㅠㅠ 미국은 야외에서 술마시는것 단속을 너무해서... 특히 바닷가같은데서는 술 절대 못마셔요 사고난다고 흑흑 이것들이 낭만을 몰라.. 여수밤바다 모르나 여수밤바다
헐 대박 야외에서 술 마시는거 단속해요..? 허어얼.... 날 좋을때는 노상이 갑인데.... 여수 밤바다... 정말 대전 밑로 내려가보고 싶습니다.... 나도 바다보면서 낭만을 즐기고 싶다.....


몰라

머?????????? 블락니 모야 난 그롬고 몰라 여수밤바다 박에 멀라 ㅠㅠㅠ
제일 가고싶은 곳? 음, 여수..요 밤바다 보고싶어요- 다른 건 몰라도 여수밤바다라는 노래도 있고 한번 보고싶어 계절 상관없이 한번은 꼭 가고싶은 곳이네요 (고개를 한번 끄덕인다.)
아무 계획없이 걍 훌쩍 떠나는 거 좋아함 가족들끼리 가는 거라면 몰라도 친구들이랑 가는 거면 기차타고 바다든 어디든 가서 걸어다니고 여러 가지 보고 싶어 그래서 이번 타겟은 여수 다. 여수 밤바다.


진심

여수밤바다 진심 갓띵곡
진심ㅁ 과제 할 떄마ㅏ다 여수밤바다 들어야겟삼


장범준

저놈의 머릿속에 장범준이 가득하다... (저놈을 여수 밤바다에 담가라!)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슽톡 끝나면 함뜨..?! 집 밖에서 체인지돼서 냄져들 구경다니다가 집 명패에서 운명 발견해벌이는 그런...
십센치랑 장범준이랑 콜라보하는 날에 전 죽습니다...... 스토커+여수밤바다 같은거로 부탁함... (((아 죽는거는 만우절 기념 그짓말이고...대신 울게요..
이건 여수밤바다는 아니고 장범준 허어 허허어


친구

여기는 여수 밤바다 나의 가장 사랑하는 친구가 여행중 보냈네요
ㅋ ㅋ ㅋ ㅋ아나 행앗하는데 친구 마이크로 지인분이 여수밤바다 열창하시는게 들린다


여수 밤바다

오늘은 된장찌개 정식 먹고 밖에 좀 돌아다니다가 여수간장게장 먹고 저녁엔 여수 밤바다 가서 훙냥냥웅ㅇ냥하다가 올거래요!!ㅠㅜㅜ언니는 오널 뭐해영
오!! 여수밤바다~~ 거기?? 우리 놀러가서 노래방기계도있겠다 신콘리스트를 뛰어줘야겠숴!

여수 밤바다 허어어어 버스커버스커 조명에 아름다운 얘기가 불꽃놀이 NASA_WJSN

우와 여~수 밤~바다~~~ 나 여수 한번도 안가봤다.....! 지금은 숙소야?
여수밤바다아아아아
버스커 버스커의 다른 노래 중 "여수 밤바다", 한가인 나온 버전의 댓글. 댓글쓴 소연씨,, 본인 잘못이 아니라 부모님 잘못이니 용기 잃지 말아요ㅎㅎ
여수밤바다 시즌이 돌아오는데 어디있어
여수밤바다 제가왜요
미녀와 여수ㅡ밤바다
나는지금 여수밤바다

여수밤바다~
대게..냠냠.. 나는 여수감 여수~밤바다~
여수밤바다를 거지발싸개로 바꿔 부르면 아주 재미가 있다
여수밤바다랑 음이 비슷해서 찍어본거. ...예 낭만가이 느낌좀 내보고싶었습니다
여수 밤바다아~ (뺨맞음
와 내가 쓴 글 보면서 쪽팔려 죽을 것 같음을 느끼려고 여수밤바다 갔는데 진짜 대 열활 했다 어떻게 하루에 몇 개 글을 싸질렀지
바다노래잇썻는다 아 여수밤바다

여수 밤바다 허어어어 버스커버스커 조명에 아름다운 얘기가 불꽃놀이 deepfoggy

아 졸라 웃겨 유리랑ㅇ 범쥬니 여수밤바다관뎰ㅋㅋㅋㅋㅋㅋ
자캐들 노래시키고 싶어졌다 은휘는 기타들고 여수밤바다 꼭 버스킹훈남처럼 부르고 후니는 송미노 걔세 ㄹㅇ 후니곡임 그래 내가 걔다, 그래서? 딱 이거... 은결이는 아이콘 웰컴백 이런거 부르면서 팔랑팔랑 예쁜짓하구 미르는 넌 카페야 내 최애
방금 작년 10월 22일 연이가 여수밤바다 불러준 거 보고 왔다. 나 지금 여수밤바다 근처 어딘가에 있는데... 밖에 가서 좀 걷다 올까? 그냥 노래없이ㅋㅋㅋㅋㅋ
(여로 바꿔도 되나요?) 여수밤바다
여수밤바다 부르는데 눈물난다ㅡ 핸드폰별빛 보니 만드도 생각나고ㅠ
루키링딩동여수밤바다 세개 돌려서 듣고옵니다 그거 탈통 직빵임
여수밤바다 노래들으면 매우 차분해져서 조아

관통후기 같은 거 써보고 싶긴 한데,, 히데 컾성사후기도 쓰고 싶었고,,, (여수밤바다 43987898번 듣던 시절,,)
ㅋㅋㅋㅋ 야야 여수밤바다 반댓말이먼줄알아? ㅋㅋㅋㅋㅋ 남공낮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ㄲ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ㅋㅋㅋㅋㅋㅋㅁㅋㅌㅋㅋㅋㅋㅋ
여수 밤바다아ㅏ
난 여수밤바다만 생각나고 ㅋㅋㅋ
차드야 너가 여수밤바다 소감한번 말해줘!!
여수 사람인지 알아보는 방법 여수 밤바다를 불러주고 표정을 확인해본다
여수밤바다~ 보다는 맛있는 생수 마시자 ㅎㅎㅎㅎ

여수 밤바다 허어어어 버스커버스커 조명에 아름다운 얘기가 불꽃놀이 youu7180

내가 여수밤바다 위에 있음 생수 온 더 비치임 ㅎㅎㅎㅎㅎ
헉😢 맞아요!!!! 세상에, 정말 여름의 밤바다 분위기 생각하면서 그린건데😂👍💕💕 여수밤바다랑 한여름밤의 꿈 들으면서..👉👈 복희언니 대단하세요😍🙌 어떻게 아신거죠😍😍 엉엉😂 분위기 좋다고 말씀해주셔서 진짜 너무너무 기뻐요ㅠㅠㅠ💕💕
여수밤바다같은거 배경으로 키스하는 거라던가😭😭😭😭
여수밤바다 얘기도 저 위에 했는데 해운대 동백섬따라 밤산책하는 걸로 바꿀까... (시무룩
미녀와 여수는 왜 보러가 ;; 좋겠다 ㅜ 여수밤바다 ;;
여수 밤바다 보러갈까
#동반자살.. 남해 금산 보리암.. 그리고 여수 영취산.. 내일 무릎이 아프겠지.. 비가 오다..그치고 해가 뜨고 먹구름이 가리고 해가 뜨고 비가 내리고.. 내맘도 .. 어제부터 그랬다!!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허어어어 버스커버스커 조명에 아름다운 얘기가 불꽃놀이 Oyacco_B

그럼 여수 밤바다 보다가 익사하면 돼 하앗
혼자..여수밤바다에서...파송송라면을 먹으며. .녀수밤바다를 듣는 이름하여..송..시...원....
ㅇㅋ 결투 장소는 여수밤바다 ㄱㄱ
시러!!!!!!!!여수밤바다!!!!!!
저는 사실 피아노는 못 치고... 기타를 치네요.... 여수밤바다.... 흐어~~~~~ 허~~~~~~~~~~~ ㅎ어어어어~~~~~~~~~ 허엉~~~~~~~~~~~~~~~ 허어어~~~~~~~~~~~~~~~~~!!!!
여수밤바다 들을 때마다 한번도 가본적 없는 여수밤바다가 눈에 그려진다 여수 가보고싶어
아니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여수 밤바다 가사제공 왜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금 노래방인데 개웃겨 디질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수 밤바다 허어어어 버스커버스커 조명에 아름다운 얘기가 불꽃놀이 roze1228

ㄱㄱㄱㄱㄱㄱㄱㄱㄱ ㄱㄱㄱㄱ여수밤바다를 불렀는데 여수사람이 여수밤바다사진을....!!
너무싫다...버스에서 여수밤바다나와......
여수밤바다 엑스포시즌때 학교에서 하루에 5번씩은들음 너무싫어(광광
라디오에서 여수 밤바다 나오는데 흐어어어 부분만 들린다 이게 다 흐어어 10시간 때문이야
코노에 왓는대 옆사람이 여수밤바다를 끝내주게 불러서 존나 녹을 것같ㅇ다
특히 여수밤바다 몇년만임
여수밤바다 아아아아아ㅏ아 아아아아 ㅇ아아아ㅏ

여수 밤바다 허어어어 버스커버스커 조명에 아름다운 얘기가 불꽃놀이 PREMINT_

비슬리 아무말에 재능이 있었구나..! 나도 가고싶다,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졸립니다.
여수밤바다실화인가여
여수밤바다 후렴구에서 허ㅓ....어.....허어.....어..... 하는사람
그제 노래방에서 부른 여수밤바다의 여파가 너무 큰 모양인데..
나 여수 밤바다 가고싶어서 머리 굴리는데 아무래도 학교를 하루 빠져야겠어 하..
아 두번째인듯 왜냐면 내가 여수밤바다를 두번 들었기때문이다

여수 밤바다 허어어어 버스커버스커 조명에 아름다운 얘기가 불꽃놀이 10ve_m2

ㅋㅋㅋㅋㅋ 트친님들이 제가있는 바다로 와주셔야함다 여름에 저거입은 나와 함께 여수밤바다에서 회덮밥먹으면서 소주깔 팟 구해요
헉,,... 푸린비키니입고 여수밤바다라니 정말 핵깐지다 전 사이다 깔게욤^**^♡
아 오바 저 내일 순천도 가고 여수가서 밤바다도 보고 올 것임 😗
ㅇㅕ수밤바다요,....,
여수 밤바다 앞에서 싸유자
뭐 하고 있냐고오~~~ 나는 지이그음 여수밤바다아아아~~
여수밤바다하아

여수 밤바다 허어어어 버스커버스커 조명에 아름다운 얘기가 불꽃놀이 lemonpie1814

그렇게 갑자기 여수밤바다 해주심 ㅁ감사합니다 굽신굽신
막곡 여수밤바다였음
여수 밤바다 들으면서 걸어주세여
오늘 월급날인데 진짜안주려나 여튼 어제 어머니생신이었고 미역국, 케익과 보쌈집으로 보내드렸습니다 이번주 토요일은 큰이모님 환갑잔치 갑니다 일요일은 여수 사는 친누나가 밤바다 끌고 서울로 옵니다 이번주 경사미쳤군
비 오는 날 여수 밤바다 들으니 좋구낭
이번주 주말에 여수가요 여수! 여수밤바다 보러갑미다!
아 징짜? 그럼..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허어어어 버스커버스커 조명에 아름다운 얘기가 불꽃놀이 S_Anthol

전활걸어~~ 뭐하구있냐고~~ 나는지금 여수밤 바다 ~
사실 전주하면 하드일정으로 빡세게 다녀온 여행에 대한 기억이 넘 강하다...오전7시인가 8시에 지각해서 천안에서 ktx로 환승해서 나주-)환승역 익산-)전주가서 자고 그 다음날에 임실치즈마을-)남원-)순천만-)여수밤바다보고 막차-)새벽 서울역-)
헉 여수밤바다아아ㅏ아아ㅏ아아ㅏ아아아
여수밤바다 노래 듣는 중. 자꾸 여수방바닥으로 들린다.
여수 밤바다 가고 싶어요.
ㅋ ㅍ ㅂㅂㅂㅋ 답안지에 여수밤바다 쓴새끼 누구냐
약간 여수가면 여수밤바다 나오는것처럼 뉴욕가면 엠파이어스테이츠오브마인드(헉헉) 나오면안됨?

여수 밤바다 허어어어 버스커버스커 조명에 아름다운 얘기가 불꽃놀이 roze1228

화요일날 일 끝나고 엄마가 갑자기 드라이브에 가자고 했다 -) 세시간반 걸려서 여수감(???) 도착해서 여수 밤바다 봤고 낭만포차가서 해물삼합 먹었다.....
그다음은 여수밤바다
여수요? 저 여수 한번도 안가봤어요! 그저 여수밤바다를 부르고 싶을 뿐....
내 꿈 생겼어 불 다꺼지고 조용한 밤에 애인한테 여수밤바다 불러주기
수학여행을 5월달에 갔었나...여수로 갔었음!! 버스에 타서 가장 먼저 나온 이야기가 여수밤바다 이야기뿐이었고...
여수의 밤바다!
신청곡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허어어어 버스커버스커 조명에 아름다운 얘기가 불꽃놀이 S2WANGHOS2

여수밤바다~ 오늘 살찐다~_~ ㅋㅋㅋ 여수의 삼합이랭
목소리도 여수밤바다인것도 좀뜻도있다 살아생전에 바다가고싶어했기도했고...
예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원주 밤바다
ㅇㅕ수밤바다
울고싶을땐 나 대신 울어주는 여수밤바다 듣기 흐어어어어어어ㅓㅓㅓ
여수밤ㅂㅏ다~~~아아아~~~~ 아아%%%%~~~~~~~ ㅇㅏ~~~~~ㅇㅏㅇ~~~아~~~
여수밤바다!!!!! 여수가시는 것도 곧이시구나😆😆

여수 밤바다 허어어어 버스커버스커 조명에 아름다운 얘기가 불꽃놀이 saltkim_

여수 밤바다 보러 가보고 싶네요 _(:3ノ∠)_
잌ㅋㅋㅋㅋㅋ나는 여수밤바다 가!
아... 여수가고싶다 (여수밤바다듣눈중)
여수 밤바다임
아...공부...여수밤바다님이..마음을 주셧다..오늘의 노동요다..
여수밤바다?.? 좋겠다ㅠㅠ놀러가고~~ 날씨 좋을거같아요!! 쩡이님 놀러 가시니깐 좋을거애요~😆 재밌게 놀다오세요!!
날 여수밤바다 보게할려고 이런 빅픽쳐를.......(감동

여수 밤바다 허어어어 버스커버스커 조명에 아름다운 얘기가 불꽃놀이 Sunwoohui

쏘펀! 펀드! 드라큘라! 라디오! 오디오! 오잉! 잉여! 여수밤바다! 다람쥐! 쥐약! 약수터! 터널! 널판지! 지구! 구실! 실현! 현? 현님!
ㅋㅋㅋㅋ ㅋ ㅋㅋㅋ 뭐 하고 있냐고...나는 지금 여수밤바다..여수밤바다...아니참 머냐고~~~~괜히진지한척하다가 터져버렸잖어,,,,, ㅋㅋㅋ ㅋ ㅋ ㅋㅋ ㅋ




여수 밤바다 허어어어 버스커버스커 조명에 아름다운 얘기가 불꽃놀이 wolf0329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