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YOU] 소유 까만밤 하나요 모임 REFRESH 배부


소유

바야흐로 킹블 플미가 10만원 시대를 지나쳐온 소유는... 킹블 안들고 다닌다고 고나리 할려면 자기 킹블 기부해죠야 한다고 생각함
[#SOYOU] #소유 #MTV더쇼 #까만밤 1위 인증샷💕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좋은 음악을 들려 드릴 수 있는 소유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_FRESH #All_Nig
#닉네임에_최애성을_붙이면_멋져보인다 코이즈미 소유.... 심심할때 소유의 트위터닉인 그것
181007 소유 방화 팬사인회 #소유 #강지현 #씨스타 #까만빔 #RE_FRESH #All_Night #소유_까만밤 #까만밤 #Soyou #KangJiHyeon #Sistar
[#SOYOU] 너무나 재밌었던 #피키캐스트 🎶 #엄마가_잠든_후에 #소유 의 닭발 먹방 ! 마지막 볼터치 벌칙으로 셀카 찰칵📷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SOYOU] 181012 #소유 #KBS뮤직뱅크 공개방송 모임 장소안내💕 🔔 #까만밤 생방송 - 번호표 배부 시간 오후 4시 10분 ~ 4시 20분 - 모임장소 여의도 KBS신관 아트홀 기둥앞 📣 변
너무귀여워😂 #SOYOU #소유

SOYOU 소유 까만밤 하나요 모임 REFRESH 배부 zcd92

하나요 의상 파실분 소유에게 먼저 문의주시면 조아합니다
❤️#소유 님의 #매력보이스 ❤️를 🎶내 귓가에 속삭여줘 하나부터 열까지 다 소유 눈빛이 물들어 오늘은 소유목소리로 취하고 싶어🎶 🎤by_ #까만밤 💫 #SOYOU #스타패스 #STARPASS #더쇼 #THESHOW
이별은 블언블로 부탁드립니다:) #소유소유_자트
[★166회 더쇼의 선택 후보①] 더쇼 무대를 환하게 밝혀주는 소유가 더쇼의 선택 1위 후보에 올랐습니다!! #소유 #까만밤 #더쇼 #더쇼
181009 THE SHOW 소유 #소유 #Soyou
[#SOYOU] #SBS #인기가요 😍 볼수록 빠져드는 #소유#까만밤 무대는 잠시후, 3:40PM! 16번째 순서로 만나 보실 수 있어요🎶 #RE_FRESH #All_Night #소유_까만밤
소유님 흔적 잡아요 실수시면 스루해주시고 맞으면 맞팔해주세요!

[#SOYOU] 181014 #소유 #인기가요 공개방송 모임 장소안내💕 🔔 생방송&사후녹화 번호표 배부 시간 오후 2시 30분 - 오후 3시 모임 장소 신참떡볶이앞
소유님...(바싹말라감) ㅜㅜㅜ 제캐 이름 왕밤빵이에요.!!! 선관 어떤관계 원하세요...?? 혐고ㅓㄴ?
[#SOYOU] 181014 #소유 #인기가요 사후녹화 참여 안내📣(시간변경) 🌠 #까만밤 사후녹화 번호표 배부 시간 - 오후 5시 ~ 오후 5시 30분 번호표 배부 장소 - 등촌동 SBS 공개홀앞 📣 사후녹화
[#SOYOU] #에스티로더_컴퍼니즈 유방암 캠페인💌 10월 유방암 캠페인을 위한 #소유 의 깜짝 핑크메세지!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유방암캠페인 #피키캐스트
[#소유] 181015 인스타그램 mom_zzz_official /
린 생일촬 안가? 소유를 헬퍼로 부려줘
잘자요 소유님!

SOYOU 소유 까만밤 하나요 모임 REFRESH 배부 chgn_kim

[#SOYOU] #소유 #까만밤 음악방송 활동 첫 주 💕 대기실 비하인드 공개 📸 지금 바로 #스타쉽포스트 에 접속하시면 좀더 다양한 소유의 모습을 만나 보실 수 있어요👏 ▶
펠 라하는 박승희 (소유님:블락하겠읍니다.)
소유님 축하드려요❣❣
🔊 소유 (SOYOU) & 정기고 - 썸 (Faet. 긱스 릴보이) 🎶
[#SOYOU] 181018 #소유 #엠카운트다운 공개방송 모임 장소안내💕 🔔 #까만밤 생방송 번호표 배부 시간 - 4:10 PM ~ 4:30 PM 모임 장소 - 상암 CJ E&M 앞 📢 안내해드린 장소로 모
#SOYOU #소유 😘예쁘다
[#SOYOU] #소유 도 함께 즐긴 2017 - 18 #The_Kwill 🎤 멋진 공연에 초대해주신 #Kwill 선배님 🙌 정말 감사합니다👏 열심히 응원해주신 #형나잇 도 최고였습니다 👍

[#SOYOU] #Mnet #엠카운트다운 💌 볼수록 빠져드는 #소유#까만밤 무대는 17번째 순서로 만나 보실 수 있어요🎶 잠시후, 6 PM! 본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RE_FRESH #All_Nig
조아요 ㅎㅎ 건강해지자 소유님!!
#소유 #SOYOU ❤이따 봐~
181018 #엠카운트다운 리허설 가는 길 #소유 #SOYOU
[#SOYOU] 181019 #KBS뮤직뱅크 👏 시선을 뗄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 #소유#까만밤 무대는 잠시후,5PM! 만나 보실 수 있어요🎶 #RE_FRESH #All_Night #소유_까만밤
#소유 #SOYOU ㅠㅠ 소유 씨...
10월 9일 더쇼의 선택 주인공은? #소유의 #까만밤 입니다! 더쇼의 선택 수상을 축하합니다! #더쇼 #THESHOW

SOYOU 소유 까만밤 하나요 모임 REFRESH 배부 jjenndoobop0212

소유님 에리 넘 조아요 더해주세요 (바짓가랭)
[#SOYOU] #소유 - #까만밤(#All_Night) (PROD. #Groovy_Room, #OREO) With. #Sik_K 🎶 녹음실 Making Film 🎧 ▶️
소유님 진짜 존경스러워요..
헉슈 소유님 감사합니다 제가많이 애정해요 ㅠㅜㅠ
아 남전국 만드는 것도 나쁘지 않갣내요 ^0^ 소유밈 첵ㄱ오첵오 ^^77
안 본지 오억년ㅜㅜㅠㅜㅠㅠ 가까이 살아도 만날수가.업숴ㅜㅜ 흑흑...... 셀카에는 소유 태그해쥬기♡♡♡♡♡
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ㅡ아 ㅈ정말 소유밈 진짜 어덕해 저희 언제편의점에서라도 한번 만날ㄹㅐ요ㅜㅜㅠ???ㅠㅜㅠ (대체 넘 보고싶슴다ㅠㅠㅜㅜㅜ 앗.. 조 겨울때 셀카 폭탄일텐뎃,.///

[#SOYOU] 181020#소유 #음악중심 공개방송 모임 장소안내💕 🔔 #까만밤 생방송 번호표 배부 시간 - 오후 2시 ~ 오후 2시 10분 모임 장소 -MBC 신사옥 맞은편 스타벅스건물안 (MBC경영센터)
베라 알바생 차모일 심소유
심소유 보고싶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SOYOU] 181021 #소유 #인기가요 공개방송 모임 장소안내💕 🔔 생방송 번호표 배부 시간 오후 2시 ~ 2시 10분 모임 장소 김밥천국앞
[#SOYOU] 181021 아쉬운 막방😭 #SBS인기가요 UHD특집! 매혹적인 #소유#까만밤 무대는 잠시후, 3:10PM 만나 보실 수 있어요🎶 모두 채.널.고.정📺 #RE_FRESH #All_Night #소유_까만밤
[#SOYOU] 181021 아쉬운 막방😭 #SBS인기가요 UHD특집! 매혹적인 #소유#까만밤 무대는 잠시후, 3:10PM 만나 보실 수 있어요🎶 모두 채.널.고.정📺 #RE_FRESH #All_Night #


까만밤

♫ Okay, here’s my ranking of Soyou’s Re:fresh album. :D 1. 까만밤(All Night) / Funny / 잔다툼 (Little Moments) 2. 멀어진다 (Shadows)

SOYOU 소유 까만밤 하나요 모임 REFRESH 배부 SH_Cho_

` soyou ㅡ 까만밤 ` сижу ловлю sad mood
크흐...이렇게 매혹적인 까만밤이라니..소유하고 싶은 소유언니의 소유각 무대 음색여신 소유언니에게 묻혀 아침이 오지 않길 바라는 1인 (feat. 아침이 못 오게 눈이라도 가려..이불이라두 덮어..) #소유 #까만밤


하나요

우리집에 하나요 보쿠히카 두벌 잇능뎅
ㅇㄴㅇㄴ 여러분 하나요 성미각 사가세오 저 슈왈츠로즈 사야댐
이 일러를 보고 든 생각 1. 디자인.....구려.. 2. 연두색에 노란색.. 하나요 안에 린 있다 →사귄다 내가 다 봤다
하나요 생일만을 기다린다,,,, 하나요,,
에리 온리촬 있었구나 내가 갔으면 젤 쟈근 에리 댓겟지.. 작년에도 하나요 온리촬에서 젤 쟈갓음

저 하나요 하뚜도 세상 예쁜걸료ㅠㅠㅠㅠ
내년은 꼭 올해 찍은 하나요 생일파티 촬영본을 올릴거야
🎂코이즈미 하나요 생일 축하해🎂 🍚울 밥순이 생일축하해🍚 💘세상에서 제일 사랑해💘 🌸앞으로도 꽃길만 걷자🌸 #小泉花陽生誕祭2018 #1月17日は小泉花陽の誕生日 #かよちん生誕祭2018
요즘 댄온미 하는 분들 많던데,, 하나요 댄온미 삽니다,,, 플랜 뛰시고 연락주세요💓


사진

초보 여진사, 코겸사 띤또입니다! 보통 야외보단 스튜디오 촬영 선호하고 아직 초보라 99% 2차 보정빨입니다 사진사 소개표랑 같이 올린 사진들은 코스어로 활동하면서 찍었던 사진(모델 본인)으로 원본사진을 2차보정한
이번에 카이토랑 사이토소마가 올린사진 보고 제일먼저든생각은..... 아 이놈들이 드디어미쳐서 대놓고 여성아이돌을 희롱하는구나 보다는 일본의 여성인권이 얼마나 빻았으면 얘들이 이런사진을 찍고 올리는 과정에서 아무런 문제도 못느꼇을
#Rt_부탁드려요 사진상의 다이소 유니코니 시리즈 물건들 삽니다 중고여도 심한 때탐이나 하자 없는 이상 괜찮아요 정말 꼭 구하고 싶습니다ㅠ 배송비가 있다보니 적어도 두개 이상 가지고 계신 분과 거래하고 싶습니다 모두

SOYOU 소유 까만밤 하나요 모임 REFRESH 배부 of_x7m

미친 님 사진 누구랑 찍는데
플필 안눌러도 프사 코스사진인데 아무도 안밧겟지
옛날 할로윈 의상 사진들인데 다 존나무섭고 내가 길가다 저런거 봤으면 놀래서 돌연사했을듯
사진 도용 당하고 있습니다 신고한번 씩 만 부탁드릴게요 전 저런 사람도 아니고 저런 망측한 단어도 입에 올리지 않아요 제발 저 계정 좀 내려주세요 저 때문에 다른 사람이 피해받는 거 보기 싫습니다. 저 사진들은 제 인스타
서칭 해보면 누끼따진 이미지 찾기 쉬울거애요! 예쁨 사진 기대할게용♡♡♡
나도 에리 코스 한거 올리고 싶은데 사진 보정을 안해놔서 셀카밨에 없어.....
) 부탁드립니다♥( 11월 17일에 메이플스토리 '키네시스'와 '유나'를 촬영해주실 사진사분을 모십니다🙏 사진, 타래 참고 및 편하게 DM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아는 진사님중에 사진 애지게 잘찍는 담진사님이라고 있는데 ㅈ죠아?


시간

아 진쟈로 자야징 4시간 후에 바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감거리가 마니 밀려서...급하게 끝내도 이씁니다.. 사임 오너님은..어째서 이리 늦은시간까지 안주무시고 계시는거에ㅔ요ㅜㅜㅠㅜㅠ
•길치=자기모에화(x) •길잃었는데 눈에 바로 들어오는 게 하늘이고 구름이고 무튼 주변 풍경임 (당연히 그럴 수 있음 나도 그럼) •길잃고 구름이쁘네 (그럴수있음) •약속시간 정해져있는데 길잃고 결국 지각해서 어디냐 전화했더니
📞 아, 잠깐 나 바꿔줘. (덜그럭) 아이고, 우리 이상담원님! 오늘 혹시 시간 되시나? 내가 야식 쏠게. 시간 되면 아까 걔 말고, 나랑 놀아요. 나랑
담주 일욜에 촬영 가능하싱 진사님 계신가오,, 2명인데 아마 4시간의 빡센 촬영,,,,
DC스튜디오는 어떰? 시간당 1.5인데 좀더 쾌적ㅎㅐ

SOYOU 소유 까만밤 하나요 모임 REFRESH 배부 Ka_RINeJ


에리

저 키가 쪼꼬미라 에리 못해요ㅜㅜ (핑계핑계,,
#2018_에리생일파티_촬영회 #絢瀬絵里誕生祭2018 #10月21日は絢瀬絵里の誕生日 아야세야 생일 축하해~!! 너무너무 멋찐 촬영회에서 에리의 생일을 축하해 줄 수 있어서 기뻤어요! P.B 아크엔젤님 ( msee03
#絢瀬絵里生誕祭2018 에리치 생일축하해 💙
#絢瀬絵里誕生祭2018 #10月21日は絢瀬絵里の誕生日 에리 생일파티🎉🎉 3학년들끼리 에리의 생일을 축하해줬답니다😆😆 멋찐 삼넨 💙눈비() 💜밍무님( ) 💖샴님(Sakurai_sy
μ's-Angelic Angel violin cover 제 평생의 소중한, 사랑스러운 에리의 생일입니다. 에리의 생일을 몇번이나 놓쳐왔던 아쉬움에 이번에는 꼭 준비하고자 마음먹고 가져왔습니다. 에리, 사랑해..♡ #絢瀬


만나

방금 아는 사람 봣네.. 아는 사람 만나는게 젤 실엉


여성

책 읽는데, 성형외과 여성 의사가 주인공이길래 외모지상주의와 여성혐오 비판하는 내용인줄 알았더니 그냥 빻남 판타지 실은 "여성에게 성형은 필수적이다" 이런 족같은 내용 이였슴,,,, 여성 작가던데 이해할 수 없음이다

SOYOU 소유 까만밤 하나요 모임 REFRESH 배부 rinacchi0910

25-2. 디즈니는 최근들어 꽤 진취적인 여성 캐릭터상을 많이 내어 놓는데, 엘사가 기존 자신에게 걸려 있던 제약과 규범을 깨고 자신을 해방시키며 자신만의 공간과 정체성을 찾아가는 장면이라 개인적으로 참 좋아했다. 압도
1.일본에서 일반적으로 혼밥하는 여성을 딱히 성행위와 연결해 보진 않으며 여자답지 못하다고 감히 어딜 남자처럼 혼밥을 해? 이런 분위기가 많다 2.그러나 최근 섭컬에서 여성의 혼밥을 성행위에 가깝게 묘사하는 창작물이 유
숙명여대에 올라온 대단한 글. 당신들의 여성혐오에 박수을 표한다.
서울대 43개 학과에 여성 교수 한명도 없다니 정말 미친거 아닌가? 여혐의 극치. 구린 대학일수록 여성 교수 수가 적음.
같이 올린 이미지는 남자가 죽으면 집회 안일어나는데 여성이 살해 당하면 집회한다고 여성우월주의 ㅇㅈㄹ


10월

안녕하세요. 저 글을 남긴 본인입니다. 10월 6일 오후7시~8시경 천호~강동쯤에 저 글을 써서 자리에 내려놓았으며, 66종이 제자리에 둬라 한남충새끼야99는 쓰지 않았습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 2019년도 판, 그래픽 디자인 만년 다이어리, 견습 마녀를 위한 마법서(Grimoire for the Apprentice Witches)🌌의 수요조사를 오늘부터 10월 18일까

SOYOU 소유 까만밤 하나요 모임 REFRESH 배부 youthdonation

꽃게 펜홀더 10월서코에 나왔어요, H 36번 부스인데 일본인분이 직접 오셔서 부스 보고 계세요. 원가인 800엔보다 훨씬 싸서 걱정되니까 많이 사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대여구합니다 #할리퀸 10월 27일 코홀에 발동할 수어사이드스쿼드 할리퀸 의상 대여구합니다! 사이즈는 s~m이구 신발은 235~240으로 구해봅니다! 소품 신발 포함이면 좋겠지만 제외해도 괜찮아요


사람

겨울패딩입은 사람들 지나갈때마다 이목 집중되는데 아무도 안웃음 진짜 존나 부러워하면서 아...나도 내일 입어야지...(이런 중얼거림만 들려온다ㅋㅋㅋㅋ
앞으로 그렇게ㅔ 해야겧네요...스트레칭안하니ㅣ까 괸절이ㅣ 다 쑤셔요ㅛ...8ㅁ8 아잇ㅋㅋㅋㅋㅋㅋㅋ스누피 커피 저는 커피를 마셔도 잠이오는ㄴ사람이지마ㅏㄴ 나중에 한번 시도해봐야겟네ㅐ요!!!
누군가에게는 딸치기용, 누군가에게는 화풀이대상, 누군가에게는 하녀, 누군가에게는 유니폼입고 항상 웃는 사람. 이겠죠. 그 누구에게도 승무원이 안전을 책임진다는 답을 저는 2n년을 살면서 일반인에게는 들어본 적이 없습니
지금 나랑 dm할사람?
쓰알 이벤트 같은걸 하면 1900곡옥에 21연챠 팔고, 쓰알 하나 얻을때마다 신비상점 하나 열어서 5500원에 2연챠 뽑을 수 있게 해죠야 사람들이 계속 현질할거 아냐.... 이벤트도 자주 좀 해줘..

SOYOU 소유 까만밤 하나요 모임 REFRESH 배부 moco_OWOv

넷마블... 카카오게임 매출 1위 쭉 유지하고 있고... 출시 이후 5위권 벗어나는거 못본거 같고.. 이벤트는 365일 하며.. 사람들이 될것 같다는 희망에 3~40만원씩 질러도 안됨
나랑 디엠할사람? 없는거 알지만..
더주새요 낼 름 사람휘잡고 놀고 힐로 천천히 즈려밟는 뉴잘주시멵 ,, 그땢승히 야잘을드리갠ㅡ객습니다 ㅋ.. ♡♡♡♡♡♡
오늘 강남역의 이런 개쩌는 편한 카페를 갔는데 1인당 오천원씩만 내고 사람도 얼마 없어서 걱정되서 트윗함 쉼스토리 가세요 음식반입가능이라 피자 갖고가서 먹어씀 ㅠ
고런쳐 결국 한탕노리는 사기앱으로 전락함 개쓰레기새끼들임. 설치해서 이용해보기 안 누르면 홈버튼눌러도 이용해보기뜨게만들고 어줍잖은사람들 이용해보기)구독하면 2일뒤에 가결제 3일뒤에 실결제됨 가결제기간중에 후다닥 플레이스토어 들
여러분 다른사람에게 애인이 있는지 물어볼땐 여자에겐 -남친있어? 남자에겐 -여친있어? 라고 물어보는게 아니라요 -애인있어? 라고물어보는게 맞는거에요.
정ㅇ말... 요즘은 뭐 거를 사람 찾는거보다 안 거를 사람 찾는 게 더 빠르더라구요(주르륵

SOYOU 소유 까만밤 하나요 모임 REFRESH 배부 radxxxfem

한국인 자존감 낮은 사람 싫어하지만 높은 사람도 싫어하잖아요
화장하지말자 남자사지말자 하는게 여자패는게아니라 정말 여자를 패는 여자는 이런걸 그리는 사람아닙니까? 이게 언제적작품이던 논란과 피드백 일절없다는건 맞잖아요. 신작나왔길래 예전작봤는데 충격받았다. 이유는 여자가 이런걸 그렸


SOYOU

데이비슨 뭐??? 아리아나가 얼마나 당황하고 무섭고 공포심에 떨지는 상상 안 해? 피임약도 100% 보장을 못 하는데
남자역에서 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들 제가 만든 홈런볼 빵빠레 티비탓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남들이_갓띵작이라_주장하는_여혐_쩌는_작품을_말해보자 페어리테일 얘기는 왜없담? 여혐이라는 개념을 전혀 몰랐을때도 여캐 묘사때문에 보다가 중간에 때려쳤는데
~~ 가발판매글 타래 ~~

SOYOU 소유 까만밤 하나요 모임 REFRESH 배부 paldojosun_tv

문학한남 이런 느낌이지 좁아터진 방구석에서 앙앙 울어대는 갓난쟁이를 품에 안고 젖을 물리던 아내 미영이가 표독스럽게 성내는 목소리에 동석은 죄인이 된 것마냥 묵묵히 신문을 내려놓고 밖으로 나가 담배 한 개피를 입에
제일 족같았던 점. 남주가 무작정 여주 집에 찾아가서 강제로 키스함ㅋㅋㅋㅋㅋ 여주가 남주 싫어하는 상황이였는데, 키스하면서 진정한 사랑을 알게 됐다 이런 족같은 내용임
문제는 이걸로 독서록 써야하는 것임ㅜㅜㅜ 왜 이책 골랐을까ㅠㅠ 진짜 너모 빻았어
전화할뻔 ....
한국과자 이제 가챠까지하네
한국인은 밥심이다 ㄹㅇ임 인사밥먹었어?? 헤어질 때나중에 밥 한번 먹자 감사인사헐 밥 한번 살게 고맙다 설득하기밥 한번 살게 한번만 도와줘 ㅜㅜ 플러팅밥 한끼 같이 먹을까요? ㅎㅎ 혼내는 이유:
1월전에 두끼 많이드세요 2019년 1월 1일부터 각 천원씩 가격인상합니다!

SOYOU 소유 까만밤 하나요 모임 REFRESH 배부 todayfourb

한 벌만 더 사고싶당
통계를 배우면 이성적인 판단을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0대의 평균 연애횟수는 5번이래!" 통계를 안 배운 연애희망자나도 노력하면 할 수 있겠지? 통계를 배운 연애희망자어떤새끼가 10번했냐?
복제툴로 튀어나온 부분 피부색으로 덮고, 원래 속눈썹 있어야할 부분 검정색으로 얇게 채워주면 거의 티 안나욘
오~~~~~
감동란 호빵 빵 안에 커스터드 크림이랑 계란 등이 함유됐다던디
다들 4집에서 성장하고 어른스러워 진 것 같은데 우리의 모리치아는 왜이렇게 점점 어려지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즉입으로 최소 6.5까지 절충가능해요ㅠㅠ!!

SOYOU 소유 까만밤 하나요 모임 REFRESH 배부 LovelivePDP_k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앗 노조미 숨은 위시였는데... 여캐...여캐...무리데스.........,.....,..
헐 이거 계속 파는거 맞겠지? 할로윈 한정아닌거지?
오잉 되게 싸네
프러쉬 점프명에 카미카제 들어간다면서요,,,^^ 이제 알았네...ㅋㅋ...ㅋ.ㅋ..ㅋ.... 이외에도 프러쉬는 알렉 옷에 전범기를 연상시키는 문양을 넣었던 전적이 있기에 소비하시기 전에 한 번씩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네...
래번클로가 계속 기숙사 점수 꼴찌인 이유를 알아냈다. 알다시피 래번클로는 가장 현명한 인간들만 모인다. 이 인간들은 난 래번클로지 하고 선택해놓고 처음에 조금 해봤더니 에너지 차는거 기다리는 것도 지겹고 별 재미도 없기
남자가 많이먹으면 같은돈내고 양 따로주지말고 남자한테 돈을 더 받아야지 같은가격에 충전재 양부터 다른 겨울패딩은 어떻고 남자는 쳐먹는것도 많고 옷도 크게 입고 자리도 많이 차지하는데 오직 그 경제적 사회적비용을 다 여자가 감
오늘 부국제에서 펭귄 하이웨이보고왔다 결론말하자면 망했으면좋겠다 저 남자애가 주인공이고 노란옷 여자 좋아하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잊을만하면 가슴이야기만해댄다 엄마가슴과 누나가슴은 구조적으로 다르다느니 갸소리적은 공책부터 동그란 생

SOYOU 소유 까만밤 하나요 모임 REFRESH 배부 cos_soyou

여자가 입맛이없어서 일주일간 굶는 실험을 해봤다는말에 누나는 그런실험 하면안된다. 가슴살 빠진다식으로 이야기한거였다 무슨 분위기전환용 개그로 가볍게 사용하던데 너무 빻았다... 그 나이대의 캐릭터특징이고나발이고 전혀 필요도 의미
진짜 미친ㄴ건거 인성여고 영어 시험 마지막문제인데 진짜 가지가지한다 이거를 왜써
궁금해서 찾아보니까 진자 넘하네 듣고는 있는거냐ㅡ!
P.L.F (5) 오타쿠 VS 페미 in일본 #プリリズ女の子キャラ性商品化するな
(미쓰백) 드디어 오늘(11일) 개봉합니다. 남자들로만 가득찬 영화판에 힘들게 배급 잡아서 들어온 여성영화입니다. 그렇다고 뭐 여성 영화라서 봐달라는건 아니고 영화가 정말 좋아요. 배우 한지민의 팬이 아니더라도, 영화 자
지난주까지만 해도 회식이 쪼금 기다려졌는데 오늘은 그냥 일찍 퇴근하고 싶다.... 회식이고 뭐고 ㅜ
1개가 이걸

SOYOU 소유 까만밤 하나요 모임 REFRESH 배부 bb_oodase

배란이 빨리 되면 생리 직후에도 임신이 가능하기 때문에 통상적으로 안심할 수 있는 기간같은건 절대 없고... 여자는 365일 내내 가임기라고 봐도 무방한데 교육기관은 뭘 하는가?
덕분에 구남친 거의 6년인가..5년인가.. 만에 봄 ;
【러브라이브 PDP 쓸데없는 정보】 여러분들께서 니지가사키 멤버들을 이해하는 데에 도움이 되고자, 타래로 멤버들에 대한 자잘한 정보를 올립니다.
색보정도 조금씩 늘고는 잇는데 색보정 잘 모르겠다ㅜㅜ
글쟁이들 글 쓰게 하는 법 교도소에 보낸다 ( 진자 ㄹㅇ임 귀양살이 때부터 이어진 유구한 전통
와 대박 고획조에 모모카....
인형사도... 좋은거 맞죠?

SOYOU 소유 까만밤 하나요 모임 REFRESH 배부 lysoyou_xxx

이만 자러가여징.... 나도 이제 고획조 기원 받을수 잇다......
큐티 보인트 •야심차보이는 이치죠신 눈썹 ( \ / ) • 가오리 후드로 삐져나온 손 •빨간 호박바지 •큰대 자 포즈 ((나는 가오리당~~)) o °
10번 한 놈 누구냐 나와
아 아 악 !!!!!😍😍😍😍😍어 ...쩜 제 마음 을 이라 죽여 노 으 ㅋ시는고죠 하 좋 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임이랑 쪼꼼 승히 대령하겟습니다 사랑해요 으 음 쪽 족




SOYOU 소유 까만밤 하나요 모임 REFRESH 배부 DaftTaengk

SOYOU 소유 까만밤 하나요 모임 REFRESH 배부 DaftTaengk

SOYOU 소유 까만밤 하나요 모임 REFRESH 배부 Me_likepic

SOYOU 소유 까만밤 하나요 모임 REFRESH 배부 DaftTaengk

SOYOU 소유 까만밤 하나요 모임 REFRESH 배부 werther_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