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NER] 위너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SEUNGYOON


위너

저장하실때 흔적 남겨주세요💙🙏 #위너 #winner #강김송이 #yoon #jinu #mino #hoony #아이폰배경화면
I'm talking about your 몸 Talking about your 다리 Talking about your lips I'm talking about 머리 부터 발끝까지 🕺💪 #오뜨 #이승훈 #위너 #WIN
180928 인천공항 출국 이 세상 코트 다 입어 주세요! 색감 다 다름 주의 ;; #강승윤 #seungyoon #위너 #winner
이게 누구쥬~? 멤버들의 변장(?)을 따라한 #묘한! 졸귀탱.. 큐ㅅ큐 #신서유기5 렬루 얼른 보고 싶다.. #tvN #일요예능 #신서유기 #안재현 #송민호 #이수근 #강호동 #은지원 #피오 #표지훈 #위너 #WINNER #젝스
위너 나가사키 끼부리지마 부르는 복어찌누😆 이미 전 치여 듀거써요😳 #위너 #김진우 #복어지누 #WINNER #2018EVERYWHERETOURINJAPAN
카페드롭탑(Cafe Droptop)과 위너(WINNER)의 설레는 만남! 위너가 직접 판매한 '프루티 스파클링' 한라레몬 승훈🍊🍋, 애플 민호🍏, 청포도 진우🍇, 복숭아 승윤🍑 누가 가장 많은 음료를 판매했을지, 벌칙
#신서유기5 스틸 사진 지금 여기서.. 췌춰궝궤 할궤여! #tvN #일요예능 #신서유기 #피오 #표지훈 #위너 #WINNER #BLOCKB #방영예정

WINNER 위너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SEUNGYOON _SuAru_

으헣ㅎ허허허ㅓㅓ헣 아무리 재봐도 꿀잼각!!!! 뒷내용이 궁금하다면 네이놈에서 #신서유기5 를 검색하세요! #tvN #일요예능 #신서유기 #안재현 #송민호 #이수근 #강호동 #은지원 #피오 #표지훈 #위너 #WINNER #젝스키스
개꿀잼 딴따유기 뒷내용 더 보고싶운싸라!!!! 풀 버전은 네이놈에서 '신서유기5'를 검색하세요~ #tvN #일요예능 #신서유기 #신서유기5 #안재현 #송민호 #이수근 #강호동 #은지원 #피오 #표지훈 #위너 #WINNER #젝스
인기많은 가수 위너 송민호
한다한다한다!! 신서유기 첫방송 지금 바로 본방사수!! GOGOGO!! 180920 아주대학교 축제 HQ #WINNER #위너 #송민호 #MINO
화관쓴 승윤이 너무 많이 사랑해 정말로 #강승윤 #승윤 #SEUNGYOON #위너 #WINNER
180912 장안대 축제 HQ 승유니 보고싶당 ㅠㅠㅠ #강승윤 #SEUNGYOON #위너 #WINNER
누가 위너 운동 못한다 그랬습니까!!! 누가 운동 싫어한다 그랬습니까!! 야구, 족구, 배드민턴, 테니스, 농구, 축구 미친듯이 하고옴😤

180913 수원여대 이날 승윤이 잊지 못해! #강승윤 #seungyoon #위너 #winner
중국어 할 때 넘 귕여요😭 #위너 #강승윤 #WINNER
180917 오카야마 재팬 투어 씐난 초딩 같아 ㅋㅋ #강승윤 #seungyoon #위너 #winner
180920 아주대 축제 밤하늘의 별처럼 빛나는 널 보았어✨ 지누야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 #위너 #WINNER #김진우 #진우 #JINWOO #JINU
180913 수원여대 축제 설렌다마이노💕 #WINNER #위너 #송민호 #마이노
180920한양여대축제 #위너 #WINNER #송민호 #MINO 🌀🌀🌀 💓
180912장안대 축제 💙💙💙💙 #위너 #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 #승윤 #진우 #민호 #승훈 #WINNER #SEUNGYOON #JINWOO #MINHO #SEUNGHOON #YOON #JINU #M

WINNER 위너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SEUNGYOON Winner_kia

[위너 음료판매 순위 맞히기] 행운의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bvklGGsue6H8eD3 www_kksl_island Jumin333 zkdp892 kjeongae Winn
위너 모여서 좁은 공간에 들어가서 뽀쨕뽀쨕 사진 찍고 꾸몄을 생각하면 심장 아프다구😭💙💙💙💙
[IG] 181001 w_n_r00#Fukuoka📸 w .realllllmino #.세번째사진보호색" #위너 #SEUNGYOON #YOON #MINO #WINNER
가을 가을해🍁🍂 #위너 #강승윤 #WINNER
0926 왕자님 생일 축하해요🎉 오늘 하루 세상 행복이 모두 지누에게!!💌💕 #PrinceJinuDay #WINNER #위너 #김진우 #JINU
우리 진우!! 오늘도 생일 축하해💙💙💙💙 ♪٩(●'O'●)۶♪ #PrinceJinuDay #김진우 #위너 #JINU #WINNER
King Seunghoon 승훈왕☺️👑🦁 #Seunghoon #LeeSeunghoon #WINNER #이승훈 #위너

왕자처럼...!!❣️💙 #WINNER2018EVERYWHERETOURINTAIPEI #MovieStar #WINNER #Mino #Hoony #Yoon #Jinu #위너 #송민호 #이승훈 #강승윤 #김진우
💙💙💙💙찌 누 왕 자 님 탄 신 일 ❤️❤️❤️❤️ 너무너무너무너무 사랑해 😇😇😇😇 찌누 없이 못살아 정말 못살아 ❗️❗️❗️❗️ 위너의 얼굴 찌누오빠 28번째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요❤️💙❤️💙 #WINNER #위너
180918 안양대 축제 그냥 최고지 뭐, #강승윤 #seungyoon #위너 #winner
[🦁] #Seunghoon and #WINNER on #DROPTOP YouTube Video 드롭탑 위너(Droptop X WINNER) 바리스타 되다! 2부 - 결과 발표 via Click li
180918 안양대학교 축제 설레는 사진 한장 투척하고 갈게요....뽀작뽀작😆 민호야...ପ(´‘▽‘`)ଓ♡⃛ ㅅㄹㅎ💙💙 #WINNER #위너 #송민호 #마이노
181001 음원팀 온도계 업데이트합니다. 매일 빵야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위너 #송민호 #WINNER #MINO
이 멋쨍이들!!!!!!!!!!! 내가 이래서 위너를 안사랑할수가 읍쓰어ㅠㅠㅜㅜㅠ

WINNER 위너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SEUNGYOON thyemin_OWO

#위너 #WINNER #김진우 예쁜 꽃미남 진우야 Happy Birthday ~
역시 센스오졌다여 😭😭😭😭 신서유기 사랑해요💙 JTBC 사랑해요💙 나피디님 사랑해요💙 신피디님 사랑해요💙🌹 #WINNER #위너 #송민호 #MINO #신서유기
위너가 여기서 왜 나와...💙
[180929] EVERYWHERE TOUR in Japan (NAGASAKI) 찌누 미모 굿굿굿👍👍 #김진우 #JINU #위너 #WINNER
위너 나가사키 복어유니도 4랑이쥬😍😭 앵콜때 씐나써요😆 #위너 #강승윤 #WINNER #복어유니 #2018EVERYWHERETOURINJAPAN
(승리가 민호한테 전화연결 시도) 승 여보세요? 민호야! ? 아..이거...번호가 바뀌었는데...예전에 위너 송민호씨가 쓰던 번호라.. 승 아..네...아니 얘는 왜 번호 바꾼걸 얘기를 안해조!!!! (승윤이한
오늘 또 느꼈다. 이너써클을 챙겨주는 건 위너와 팀위너 그리고 신서유기 뿐.

))))))위너도 볼수 있는거죠?(((((( ))))))위너도 볼수 있는거죠?(((((( ))))))위너도 볼수 있는거죠?(((((( ))))))위너도 볼수 있는거죠?(((((( 자까님도 인서....?
악플들 캡쳐하신분들 위너써클 고소고발 메일로 보낼수 있게 저장 해놔주세요, 어떻게 진행 되는지는 몰라도 일단은 자료는 모으는게 좋을듯합니다. 적어도 오이지에서 한명한명 누군지 확인은 하겠죠
180918 안양대 축제 #위너 #송민호 #WINNER #MINO 🍃🍃🍃
180912장안대 축제 #위너 #WINNER #송민호 #MINO #미노 왜 이렇게 💓💓💓 💘
180912장안대 축제 #위너 #WINNER #송민호 #MINO #미노 💙💙💙 💞
치열한 스케쥴에도 대단해👍👍👍👍 위너못하는거 없는데..🤔🤔🤔🤔
이 트윗을 4분 4초 안에 알티하면 위너 관련일이 다 잘됩미다

WINNER 위너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SEUNGYOON AlbumMino

과분한 축하가 마땅한 찐탄절을 축하합니다🐰💙💙💙💙 민증상 생일은 오늘이니까 연구원이 준비한 사진은 오늘 !!!!! #PrinceJinuDay #위너 #WINNER #김진우
좋은거만 보고 듣자 상처받지마 승윤이가 최고고 뒤에서 인서들이 응원해 💙 조심히 있다가 와요 위너가 최고다 진짜 ! 🌟💙💙
180819 EVERYWHERE TOUR 기대 이상의 무대와 상상 이상의 그,,그뉵❤️ 모든게 너의 노력의 결실이라 더 기뻐. #위너 #이승훈 #winner #hoony
당근빠따 가야죠ㅠㅠㅠㅠ 흡... 위너사마가 이 광주까지 행차해주신다는데 시험 첫날이라도 달려갈 예정이었답니다ㅠ
갑자기 뽀시래기 위너가 보고싶어서 엮는 타래♡
#위너 #이승훈 #WINNER 180912 장안대축제 HQ 가을아침의 천사 ଘ(੭ˊᵕˋ)੭* ੈ✩‧₊˚
#위너 #이승훈 #WINNER 180901 청년의 날 🐰😘

누구네 승후니가 이러케 예ㅃ,,,, #WINNER #위너 #이승훈 #승훈
너란 사람에게 중독이 돼써요,,, 헤어날 수 업쬬,, 🤦🏻‍♀️💦💦 #WINNER #위너 #이승훈 #승훈
가을의 이승훈도 제가 참 좋아합니다,,🍂🧡 #WINNER #위너 #이승훈 #승훈
180819 180819 EVERYWHEAR IN SEOUL #위너 #이승훈 #WINNER #LEESEUNGHOON 당신은 나의 천사
180912 장안대 축제 #위너 #이승훈 #winner #hoony #seunghoon 💕💞💓💗💘💝 🌙
180516 건대 개교기념일 HD ❤️❤️김진우❤️❤️ #위너 #김진우 #KIMJINWOO #WINNER #jinwoo #진우
지누 트레이드마크 빨강 트레이닝바지^^ 1억 스밍 축하 V앱 생각나 만들었어 #위너 #winner #김진우 #지누 #베이비지누 #빨강바지 #내마음담은 #위너패션 #이제_베이비_유니_미노_후니도_만들어줄께

WINNER 위너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SEUNGYOON pokapoka_JINU

광안리 셀렉토 나들이후 베이비위너들 모시고 광안리로 gogo~~ 4월 부산팬미 이후 5개월만에 왔네 가슴 뻥뚤리는 바다보니 너무 좋으다 베이비들 뒷모습 너무 이쁘다😍😍 #WINNER #베이비위너 #광안리 #광안대교 #뒷
180912 장안대 축제 👥👤👥👥뭐야뭐야 👥👤👥👤웅성웅성👥👤👤👥👤👥👥👥👤김진우...👥👥👥👥👤웅성웅성...👤👥👤👥👥요정이래....👥👤👤👥👤👥👤웅성웅성👥👥👥👤👤👤👥👥👥👤👥👤 #위너 #김진우 #진우 #WINNER #
오늘 하루 귀여운 위너보고 마칠래 항상 좋은거만 보고 듣기 ~ 💙💙 언제나 인서들이 응원해 너네가 최고야
#위너 #김진우 #PrinceJinuDay 언제나 다정다정💕🍯 팬싸 요뎡🧚🏻‍♀🧚🏻‍♂ 지누야 생일 축하해🎂🎉🎁💐
위너💙💙💙강승윤 김진우 송민호 이승훈 보고싶다 잘자고 내일도 좋은 하루 돼!!😄
[MBC플러스 X 지니뮤직 어워드] 여러분의 소중한 투표로 영광의 첫 주인공을 선정해주세요! 투표합시다💕 #winner #위너 #genie #지니뮤직 #지니뮤직어워드 #MGA #2018MGA
여러분❤️❤️저희는 오늘 job덕과 까bbㅏ를 탈덕시키는데 성공했습니다😆남은 인서들끼리 위너와 좋은추억 쌓아요💙

저는 시험 공부 할 시간에 위너 얼굴 몇 번 더 보겠읍니다 소중한 강김송이를 그깟 시험때문에 포기하는 건 말도 안 돼요 고등학교 가서 열심히 하겠읍니다....
ㅇㄴㅋㅋㅋㅋㅋㅋ서치걸려라 와이지 현석 양현석 양씨 7층아버지 아부지 민호 컴백은 언젠가요 티저 언제떠요 올해 승윤이 솔로 나오긴하는가요 위너컴백도 해주실거죠 8월19일 약속 지켜주세요
180413 대구 팬싸 🍦🍰🍮✨ #EVERYD4Y #위너 #강승윤 #WINNER #SeungYoon
171208 에잇세컨즈 팬사인회 강승윤... 허그미... (죽은 자의 외침) #위너 #WINNER #강승윤
위너 친구들 좋은꿈 행복한 꿈 꾸길🌠✨
ฮือออน่ารักกกก ㅠㅠ #위너 #WINNER
배경화면 만들었어요옹(( 저기 저 별들은 멤버들 각각별자리구 그거합쳐서 위너 로고만듬여(소근소근) 만약 쓰신다면 알티한번만 해조요♡ 참고로 배경은 제가 그린거,, . . #WINNER #위너

WINNER 위너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SEUNGYOON WINNER_LOVE_ME

멋진 무대 고맙고 넘넘 사랑해ㅣㅜㅜ💙 #위너 #강승윤 #WINNER


강승윤

아니 미친 강승윤이란 사람은 뭘까
강승윤만큼 우리 생각해주는 사람 없어 강승윤 너무 좋아 강승윤 진짜 최고 팬을 떠나서 한 사람으로서도 너무 존경스러워 강승윤 사랑해💙💙💙💙
작년 생일서폿 일년반만에 옷핏 제대로보네염 느무 멋지심니다 👍🤩👏 여윽시 강꽃꽃 강선미 쯩유니 후쿠오카공연도 홧팅 #강승윤 #KangSeungYoon #seungyoon #winner
여러분!!!!!! 제가 바로 이너써클입니다!!!! 제가 바로 강승윤 팬이라구요~!~!~!~!~!!! 내가수가 저렇게 예뻐요!!!!!💙💙💙💙💙💙💙
이런건 서치해도 돼 승윤아 강승윤 강승윤 사랑해 정말로 사랑해 강승윤!!!! 내가 진짜 사랑해💙💙💙💙
ㅋㅋㅋㅋ현웃 아 ㅋㅋㅋㅋㅋ강승윤 오빠의 현실충고ㅋㅋㅋㅋ겁나솔직해 이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오빠아닌거어캐아라요ㅠㅠㅠ오빠가ㅠㅠㅠ

WINNER 위너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SEUNGYOON Ramirez0313

강승윤 신부 입짜아아아앙~~~~~~ 🎉🍾 너무 옙뿌자나!!!!!💘❤️❤️🧡💛💚💙💘💕❣️💖💗💞❣️💝💞💓💘🧡❤️💞💜💗💖💘💕💓💞💝💖❣️💚💛💕💘💖💓💞💝❤️💛💚💘💖💗💞#WINNEREVERYWHERETOURinTAIPEI
#탐라에_세번_외치면_이루어진다 강승윤 예쁜거만 보기 강승윤 예쁜거만 보기 강승윤 예쁜거만 보기
강승윤 예쁜거만 봐 사랑해 💙💙💙💙💙💙💙💙💙💙💙💙💙💙💙💙
샘 갑자기 생각났는데 콘서트끝나고 샘이 올리신 강승윤 팬서비스 동영상 있잔ㄴ아요 사실 거기에 저 찍힘 ㅎㅎㅎ
세상에서 제일 착하고 잘생기고 귀여운 강승윤😃 잘자요😍
강승윤 승유니 오늘도 덕분에 힘 내본다💙💙💙💙
강승윤 귀여워 ㅠㅜㅠㅠㅠㅠㅠㅠ

WINNER 위너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SEUNGYOON TEAM_MINO_SOLO

이날의 강승윤,,,, 너무 사랑해😭😭😭
강승윤 잘생겼드아
강승윤..... 벤츠남... 람보르기니남.... 페라리남.... 이 모든 세상 다 너가 가져....
ㅇㄴ 강승윤 넘 기여워
강승윤 애교=💙승윤
강승윤 짱👍🏻👍🏻👍🏻
강승윤 작가님 승윤 포토그래퍼👍👍👍

WINNER 위너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SEUNGYOON _winner_seeker

강승윤 사랑해 💙💙❤️❤️❤️💙💙❤️❤️💙💙❤️💙❤️💓💓💓💓💕💕💕💖💖💖💖💖💓💖💖💖💖💖💖💕💕💕💕💙💙💙💙💙💙💙💙내가 너무너무 사랑해💖💖💖💙💙💙💙💙
PAGE 54 진짜 우리 멤버들이 안 아팠으면 좋겠어. 몸도 마찬가지겠지만 마음이 안 아팠으면 좋겠어. - 강승윤 (YOON)


송민호

반응이 좋아서 쮁끔 더 가져와봐ㅆ~ 무서워보여도 착한 우리는 #신서유기 친구들이에효~ 여기는 행복한 #tvN 이니까효~ #tvN #일요예능 #신서유기 #신서유기5 #안재현 #송민호 #MINHO #이수근 #강호동 #은지원 #피오
즐거운 우리들에게 갬성샷이 있기 어렵지만.. 그래도 나름 갬성을 담아본 사진들~ 일요일에 본방 사수 안해주면..? (귀)신들이 찾아갑니다.. #tvN #일요예능 #신서유기 #신서유기5 #안재현 #송민호 #MINHO #이수근 #강
나는.. 더이상 나블이 아니라.. 새로운 예고편을 원한다.. 하지만.. 나블도 넘 재밌네.. 웃음지옥 딴따유기.. 얼른 본방송 보고 싶어.. #tvN #일요예능 #신서유기 #신서유기5 #안재현 #송민호 #이수근 #강호동 #은지원
ㅋㅋㅋㅋㅋㅋㅋㅋ민호랑 지훈이 둘다 사랑받는걸 좋아하는 동시에 질투심도 많은 아이들인듯, 귀여워 죽게땨♥️ #신서유기5 #BlockB #피오 #표지훈 #WINNER #MINO #송민호
#HELLOINNERCIRCLE 짧은 예고로도 빵!빵! 터졌던 그 방송! #신서유기5 오늘 밤엔 길~게 보세요!🤣 #요즘귀신 #송민호 의 분장쇼 활약은 더 더 기대되죠💙 오늘 밤 11시, tvN에서 그 첫 방송 시작

WINNER 위너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SEUNGYOON _winner_seeker

ㅋㅋㅋㅋㅋㅋ이ㅅㄱ 겁나 쌩뚱맞은데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서유기5 #BlockB #피오 #표지훈 #WINNER #MINO #송민호
민호 솔로 기부 앨범 온도계 1001.ver 공유합니다. 더욱 올라간 온도계로 급 쌀쌀한 날씨 따뜻하게 보내세요 #송민호 솔로 # MINO SOLO
#COVERDAZEDKOREA - STRANGER? - 관악산 자락 유엔세계식량계획(World Food Programme) 한국사무소에 발렌시아가(Balenciaga)를 입고 뚝 떨어진 송민호. - 고화질 풀버전은 (데이
#OFFICIALINNERCIRCLE 인서 여러분, 오늘은 오래 기다려주신 #신서유기5 첫방하는 날🤭 첫 방송 전, #요즘귀신 으로 또 한 번의 활약 예약한 #송민호 로부터 사진과 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인서존에서
아 ㅋㅋㅋㅋㅋㅋ 송민호 ㅋㅋㅋㅋㅋ악수하랴 머리넘기랴 바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들한테 사랑받는 지훈이 모습보니까 앞으로의 케미가 너무기대되는,,👀♥️ #신서유기5 #BlockB #피오 #표지훈 #WINNER #MINO #송민호
180912장안대 축제 #위너 #WINNER #송민호 #MINO #미노 🌟🌟🌟 💙

WINNER 위너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SEUNGYOON w_rufrom_inMINO

180912장안대 축제 #위너 #WINNER #송민호 #MINO #미노 역시..... 💘
아나 송민호 설마 문제 듣자마자 포기한거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급 포스터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서유기 본방까지 D-16... 제 배꼽을 드릴게요.. 얼른 1회를 주세요.. #tvN #일요예능 #신서유기 #신서유기5 #안재현 #송민호 #이수근 #강호동 #은지원 #피오 #


이승훈

#댄싱하이 #이승훈팀 97점으로 제일 높은 점수를 주신 하휘동 심사위원님 심사평 너무 듣고 싶었는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전문가분은 다르네요! 올바른심사 👍👍 나에게도! #이슴훈 코치님의
지누야...승훈아...ㅋㅋㅋ #WINNER #EXIT #EXITMOVEMENT #BABYBABY #hyungline #이승훈 #김진우
20180918 안양대학교 축제_마이크를 든 귀여운 손과 이쁜 웃음 #위너 #이승훈 #WINNER #SEUNGHOON #HOONY #아루스텔라
이승훈 속쌍 너무 예쁘게 잘 졌다

WINNER 위너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SEUNGYOON Permeate_W

이승훈 너무 그대로 커서 놀라울 뿐
내일도 짱일거야 승훈,, #WINNER #위너 #이승훈 #승훈
아니 이렇게까지 분위기 있을 일인가 싶기도 하고,,,🤭🤭💙 #WINNER #위너 #이승훈 #승훈
이승훈하면 남친짤 남친짤하면 이승훈아니냐구.. 현실엔 없는 남친st😊🙃😊🙃


김진우

오빠 첫번째옷 입어 줘요 첫 번째옷!! 이라 외치는데 두번째옷 고르는 김진우씨 (답정너 진우)
찌누 생일 축하해🎂🐰 무슨 말로 표현해야할진 모르겠지만 진짜 제일제일 좋아하고 응원하고있어(˃̣̣̣̣̣̣︿˂̣̣̣̣̣̣ )♥️ - #JINU #진우 #김진우 #WINNER
늦게 오지만 앞으로 잘 부탁해 생일축하해 그리고 사랑해 우리 왕자님~~💙🐰🍰 #WINNER #위너 #김진우 #JINU #KIMJINWOO #ジヌ

WINNER 위너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SEUNGYOON seungKKot

🥳👼🎁🎉🐰 내 심장의 주인 생일축하해요💖 이세상에 태어나줘서 고마워요🌻 HAPPY BIHDAY FOR YOU . 486 ❤️💚💙💜 #인서의_자부심_김진우_생일축하해 #HAPPY_JINU_4_EVERYDAY #PrinceJi


신서유기

자동문 닫힐까 열어주는 송다정 송배려 💕 #신서유기
이장면이 나중에 이렇게 쓰일지 ㅋㅋㅋㅋ 아무도 몰랐다 ㅋㅋㅋ 신서유기 5 잼잼 현실 친구랑 촬영는 미노 & 피오
샘인장이 뭔가 되게 푸근한느낌이어서 반말써버렷엉용ㅇ ㅎㅎ 신서유기보면서 느낀건데 힌모 친구 다 힌모같애요 다 똑같 ㅠ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저는 한몸 다 받쳐서 웃길수 있어욛 정안되면 제 집앛이라도 지나가주세요 신서유기 멤버들 실물영접좀 하게. ㅠ ㅠ ㅠㅠ ㅠ
틧타 들어오면 걔속 신서유기 떠서 우울헤 시험 끝나면 들어와야갯다..


축제

이런꼴 보다보니 내가 너무 아쉽겠지만 위나친구들 팬썹 안해줬으면.. 올려주면 누구는왜없냐 누구도올려라 이말좀전해달라 챙겨줘라 별개소리를 다하고 축제때 셀카찍어주니 폰을 집어던지질않나...짹에서 소통하는거 하나하나

WINNER 위너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SEUNGYOON 330song_thk

조대축제 가려고하는데요 대학축제 가보신분들!! 저한테 좀 알려주세요 ㅠㅠㅜㅜㅜㅜ 맨션디엠 다 됩ㄴㅣ다 !!!!


미노

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YG전자 브이라이브에서 빅토리 슨배님이 미노한테 전화 연결했는데 다른 분이 받으셔서 바꾼 번호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승유니는 폰이 꺼져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노 풋풋하다잉
미노는 웃긴 생각이 났을 뿐이긔
유니하고 미노 비슷한 위치에 코점..하 솜강이다!♡♡
[180929] EVERYWHERE TOUR in Japan (NAGASAKI) 미노는 스카프를 푸는 것 마저도 이렇게!! 응??!! 그럴일이야??!!!!! #미노둥절 YOUTUBE HQ(4K) 👉
배그 열심히해서 미노를 만나겠어

WINNER 위너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SEUNGYOON _aka_kei

뿌이미노 살앙히ㅓ.,,
미노 반응 너무 귀여워 ㅠ_____ㅠ 너만 행복하다면 난 그걸루 돼쏘😢💓💓
미노가 추는 낰낰 🐻💙
그치 미노 인기 짱 많지이 🐻🐻❤️
그 엄마가 잠든 후에?? 거기 나와서 후니가 미노 랩 할때 비트박스 한거!!


승윤이

🍑친구 이렇게 맛있는데 왜 몰라 주냐구🐥승윤이 억울한만큼 입이 댓 발 나옴🐣
승윤이가 마인드가 얼마나 깨어 있는지는 “레이스가 꼭 여자가 입어야 한단 생각을 버리세요” 에서 볼 수 있다고 봐. 오늘 뭐라고 한 사람 취지는 알겠어 근데 “소녀감성” 이란 워딩에서 그 사람의 모든 가치관이 나온것 처럼 이야

WINNER 위너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SEUNGYOON dooyuu_WINNER

전화번호 바꾼 민호와 전원 꺼져있는 승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 다시 보는 강스윗💕 승윤아 우리는 예쁜 너희 보는것만으로도 충분하니까 승윤이야말로 예쁜거만 보고 예쁜말만 듣자💖 🌸💐💖🌷사랑해🌺💕🌹💝
아니 지금 부이앱에서 승리가 민호한테 전화하려다가 번호바뀌었는지 다른 아주머니가 받아서 개당황함ㅋㅋㅋㅋㅋㅋㅋㅋㅅ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승윤이도전화안받앜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도 안불편한데ㅠㅠㅠㅠ 승윤이 너무 소중하고 고마운데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승윤이 소듕해💎💎💎💎
승윤이가 저렇게 바꿔서 올릴정도면 직접적으로 뭐라했다는건데.. 그런거 진짜 문제있는거 아니면 저런 별거 아닌 사소한거는 그냥 신경쓰지않아주면 좋을텐데 승윤이는 그런것도 다 신경써주니까 나중엔 더 짓걸일까 더 걱정인거죠..ㅠㅠ
상처 받았을 생각하니 너무 속상해ㅠㅠㅠ 승윤이 응원글 힘나는 글만 봤으면....

WINNER 위너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SEUNGYOON WBIB_INNER

아ㅠㅜㅠㅠㅠㅜㅜㅠㅠㅜ 그 멘션보고 승윤이가 지우고 다시.재업한게 왲이리 마음이 아프죠ㅠㅜㅠㅜㅜㅜㅠㅠㅠㅠㅜㅠㅠㅠ 링크 감사합니당 ^♡^
우리 승윤이 세상에서 제일 좋아해💓💓💓💓💓💓💓


WINNER

난 원래부터 화려했어 몰랐?¿




WINNER 위너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SEUNGYOON reallllljjjwww

WINNER 위너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SEUNGYOON hyerin03_winner

WINNER 위너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SEUNGYOON Delight_winner

WINNER 위너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SEUNGYOON yogyog70

WINNER 위너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 김진우 SEUNGYOON 9330s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