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 하현우 사랑했나봐 YB 이타카로 국카스텐 닮은


하현우

(이타카로 가는 길) tvN📌 EP. 10 윤도현우와~!!! 와~!!! 달빛 아래 바다가 비치는 게 너무 멋있다!♥ 하현우그 순간 그 생각을 했어요! “삶과 여행은 되게 비슷하다..!!” 어디론가 계속 흘
하현우 사진 찍는 분이 건방떨지 말라고 해서 안했어요. 윤도현 아 진짜? 그렇게 얘기해? 하현우씨한테? 하현우 뻥이에요 윤도현 너 미쳤니? 쟤(이정길) 닮아서 같이 미쳐가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타카로 가는 길) tvN📌 EP. 10 현우야 우리 왔어~ 하오셨습니까? 고생많으셨습니다! 윤도현오냐! 하현우덕분에 편히 쉬었습니다! 윤얼굴이 딱~! 굉장히 좋아졌다! 하아니! 김치찌개 왜 이렇
뜻밖에 선물 이조합에 합주 라이브 진짜 좋음♥♥ 이홍기 진짜 잘생겼다!!!! #YB #국카스텐 #윤도현 #하현우 #김준현 #이홍기 #이타카로가는길
#국카스텐_YB_몽타주콘서트💖💕 #하현우_윤도현_이홍기_김준현_소유💖 곰스니 영상에서 나름 열심히 캡쳐를~😍 우리 #FT아일랜드 #홍기님 잘생김을 화질 흐림둥 막지는 못하네여~💖💕 정말 어느각도에서 봐두 흐리지
#국카스텐_YB_몽타주콘서트💖💕 #하현우_윤도현_이홍기_김준현_소유💖 #이타카로가는길 완전체가 다 모여서 오늘 공연 정말 행복하고 좋았당~😍 이래서 양일을 가야한다는걸 또 알게 하시는 우리 현우님~💖💕 고맙슴당
#윤도현_빗소리 (중반2) #하현우_코러스 도현형님이 거침없이 부르는 사이다Vocal에 너무도 잘 어울리는 즉석에서 부르는 하현우의 아름다운 가성 코러스❤ 빗소리와 잘 어울리는 촉촉한 하현우의 휘파람 소리❤ 하현우솔로구간❤

윤도현 하현우 사랑했나봐 YB 이타카로 국카스텐 닮은 drrteh_

윤도현의👉빗소리👈하현우 너무 아름답다. 창문 열고 비오나 봣네😆
#이타카로가는길10화_일요일저녁6시10분 #윤도현_빗소리 (후반3) 와~아👏👏👏 윤도현👏 윤도현 👏윤도현👏 환호하는 귀여운 #하현우 #소유 #우유남매❤ 멜론 고음질flac음원 삽입
내폰에는 하현우 노래만 저장됐는데 윤도현 노래가 늘어난다.😎🤣🤣🤣
이타카로 가는길 락브로스 출동 따뜻한 우애, 감사한 공연 듣고싶던 DNA라이브 소취했다^^ ㆍ #YB #국카스텐 #몽타주콘서트 #윤도현 #하현우 #이홍기 #김준현 #DNA
#국카스텐_YB_몽타주콘서트💖💕 #하현우_윤도현_이홍기_김준현_소유💖 오늘은 게스트 소유님까지 #이타카로가는길 완전체가 다 모였당~😍 너무 재미있고 환상이였당~😆 네분을 담으려다보니 우리 준현님이 짤릿🙈 곰스니
윤도현 하현우 소유 ❤빗 소리❤ 잘한다.잘해. 촉촉하니 더 좋다.😍👍👍👍 ㅋ난 뭔 노래든🐸현우 목소리 들어가야 함.😎😍❤💜💙💚💕💕💕💕💕💕💕
[ MONTAGE] YB+gukkasten 합동공연 #국카스텐 #하현우 #YB #윤도현 공연 포스터에 나오는 퍼포먼스

윤도현이 하현우 패션센스 자기옛날보는거같댓어 님들아 10년만 기다리면 하현우도 패션왕이야
자막 뭐야.. 윤도현이 말했는데 하현우래...
이타카 제작진 여러분 좋은 프로그램 만들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이타카로가는길 #하현우 #윤도현 #이홍기 #소유
아직 못봤는데 잘 도착했구나🤗 과정이 중요했던 여행 이미 다 얻은것이니 이제 꽃피우기만 남았네.... 솔로앨범 '이타카'?? 기다려봄😍😍😍😍😍 '이타카로 가는 길' 윤도현x하현우, 결과보다 과정에서 얻은 행복 [종합] 출처
이타카를 대하는 이들의 마음이 잔잔하게 물밀듯 밀려와 입을 틀어 막았다 #이타카로가는길 #하현우 #윤도현 180923
Thank you Ithaca. . 20180901. 20180902. YB+국카스텐 콘서트. [ MONTAGE ] . #YB #국카스텐 #몽타주콘서트 #윤도현 #하현우 #rockbros #이타카로가는길
하현우 윤도현이 썸탈거야 부르는데

윤도현 하현우 사랑했나봐 YB 이타카로 국카스텐 닮은 jtbclove

20180902 YB&국카스텐 몽타주 콘서트 #국카스텐 #하현우 #YB #윤도현 #몽타주콘서트
하현우가 처음 공개한 가슴 타투에 윤도현이 깜짝 놀란 이유...진짜 너의 꿈이었구나 여기가:
우리나라 예능에서 묵직한 진정성을 다룬적이 있던가 종방해서 아쉽다 꿈을 이루어 가는 과정을 관찰카메라로 담담하게 담았어요 "관찰카메라에서 거기 출연하는 사람이 왜 중요한"가를 보여준 사례 '이타카' 하현우·윤도현, 예
20180901 #몽타주콘서트 깐죽깐죽 #국카스텐 #하현우 #윤도현
180902 MONTAGE 화정체육관 #하현우 #국카스텐 #윤도현 #YB
(이타카로 가는 길) tvN📌 EP.11 하현우아니! 여기 왜? 이렇게 좋아요? 세상에 이렇게 좋은 데가 많은 거예요? 윤도현많겠지! 지구가 얼마나 넓은데~ 하셀 수 없이 많겠죠? 이제 부터는 좀! 돌아다녀
180902 몽콘 #하현우 #국카스텐 #윤도현 #형후광만들어줌

하현우와 윤도현에게 이타카란 =군대....
#하현우인스타Live #이타카후기 #솔로앨범10월 이정길님하고 싼티!아니 이타카를 가라구요!🐸🤯 도가 지나치시네요🤣 PD님 이타카2언급 윤도현형님 두려워서 눈동자 지진 목관리 목을 안쓰는게 최선 가습기효과 해피투게더셋트도
나만 알고싶던 하현우님이 널리 알려져서 기쁘면서도 아쉬운마음.. 그래도 티비에서 볼 수 있어서 좋다. ㅠㅠ 이타카로 가는길 뒤늦게 챙겨봤는데 윤도현님과 하현우님의 캐미가 너무 좋다.. 하아... 긔여워 하현우님 ㅠㅠ
(이타카로 가는 길) tvN📌 EP.11 Q. 나에게 이타카란? 윤도현“나의 미래!” 제가 앞으로 살아갈 날들~제시 해준 여행이였던 거 같아요!♥ 하현우“나침반이다!” 제가 길을 잃거나, 헤매고 있거나, 또
하현우가 윤도현한테 사진을 보내줬는데 보기만 해도 웃음이 나는 되게 형제같이 나온 사진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인스타에 올려준대...^^
장성규 저번에 하현우윤도현 나왔을때 천년의사랑 부르고 반응좋으니까 또 락 부르네ㅜ
#윤도현인스타라방 🤣거의 눈이 감기기직전 공연 이동거리가 이타카로 가는 길2를 찍고 있는 듯한 윤도현형님의 소감 하현우가 보내 준 멋진 사진 곧 공개예정

윤도현 하현우 사랑했나봐 YB 이타카로 국카스텐 닮은 tkfkdgoWosl1

간만에 아형 윤도현 하현우 편을 보다가 국카스텐 노래가 너무 듣고 싶어서 듣는데 눈물이 난다


사랑했나봐

언젠가 다른 사람 만나게 되겠지 널 닮은 미소를 짓는 하지만 그 사람은 네가 아니라서 왠지 슬플 것 같아 / 윤도현, 사랑했나봐
언젠가 다른 사람 만나게 되겠지 널 닮은 미소 짓는 하지만 그 사람은 니가 아니라서 왠지 슬플 것 같아 윤도현, 사랑했나봐
????????? 사랑했나봐 윤도현 노래였어???????????????
(힘들어져서 윤도현 사랑했나봐 틀음....)
ㅇㅈ 사랑했나봐 어릴때 윤도현 몰랏는데 갑자기알게된 노래
아니 윤도현ㄴ 사랑했나봐 짱구에서나온거 오랜만에보고 뿅차러 풀버전 듣는ㄴ데 마오카나 생각나서 미치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윤도현 사랑했나봐 지금들어도 진짜 좋다 노래 진짜 어릴때 들었는데
진짜 오늘 꿈에 윤도현 사랑했나봐 ㅋㅋ 배경음처럼 계속 깔려서 계속 생각남.. 결국 노래방에서 불렀다 ㅋ
이별은 만남보다 참 쉬운 건가 봐 차갑기만 한 사람 내 맘 다 가져간 걸 왜 알지 못하나 보고싶은 그 사람 윤도현, 사랑했나봐
윤도현 사랑했나봐 나 애기때 5살인가6살때부터 인생곡임
사랑했나봐만 들으면 잊을수없는 이야기 두개가 떠오름 1.윤도현 딸이랑 뽀뽀할때 혀넣음 2.나미리쌤 남친 죽음
45. 눈의 꽃 - 박효신 사랑했나봐 - 윤도현 외톨이 - 아웃사이더 사랑을 했다 - 아이콘
사랑했나봐 잊을 수 없나 봐 자꾸 생각나 견딜 수가 없어 후회 하나 봐 널 기다리나 봐 또 나도 몰래 가슴 설레 와 저기 널 닮은 뒷모습에 윤도현, 사랑했나봐

윤도현 하현우 사랑했나봐 YB 이타카로 국카스텐 닮은 ymhiu0516

갑자기 여신승 노래 잘 부르는거 생각나서 모기때문에 3시간 버린 마음 달래려고 노래방 여신승 필사적으로 생각하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선곡라인에서 윤도현의 사랑했나봐가 떠나질 않는다....
아니 진짜 신나고 우울한노래 듣고싶은데 아는게 윤도현 사랑했나봐밖에 없어서 그거만 주구장창 듣구있음...스밍할때도 이렇게 안들을듯


YB

으 그런데 라인업..작년엔 YB왓담서....나 윤도현보고싶어
대표적인 연예인 스케이터는 YB밴드의 보컬 윤도현 스케이터가 있습니다.
180901 MONTAGE 윤도현 이제 진짜 마지막.png #윤도현 #YB #국카스텐_YB_몽타주콘서트
[#소유] 180923 인스타그램 ybrocks (윤도현)
180923 ybrocks IG Skullhong😎 고생하셨습니다!!!!❤❤ #이홍기 #윤도현 #이타카로가는길

톡투유 감동+재미+진솔 #윤도현 #YB #김제동 #jtbc #톡투유 #시즌3기대 #윤도현러브레터기대 #사람사는이야기 #첨보는데재밌네 #톡투미짤림ㅋ #가을우체국앞에서 #유독신난나는나비 #바나나사랑 #시작과끝
화성 뛰어!!! 이영상으로 화성공연 끝ㅠㅠ #YB #윤도현 #허준 #스캇 #김진원 #박태희
화성공연 - 난 멋있어 2018.9.29 #헤드뱅잉 #함성소리귀에손 #함성소리양팔뻗어 #함성소리양팔한번더 #YB #윤도현 #허준 #스캇 #김진원 #박태희 #화성공연


이타카로

(이타카로 가는 길) tvN📌 EP.11 BGM 국카스텐 - Pulse 🎶 그렇게 소유를 보내고....!! 점점 가까워지는 이타카! 멀고도 고단한 이타카로 가는 길! 여긴 어디? 이타카까지 남은 거리 27km 🛳
[이타카 터키 케밥] 이태원 터키음식점가서 케밥먹었음 음~음~맛있다 감탄사 절로 나왔다😍 빵에 고기올려 소스듬뿍 ~ 같은 메뉴는 아니었지만 이타카 터키를 느끼고온날~ 그읏~~😋 #이타카로가는길 #터키케밥 #윤도현 #


국카스텐

180901 MONTAGE 윤도현 #윤도현 #YB #국카스텐_YB_몽타주콘서트


톡투유

톡투유 시즌2 마지막 이야기는 김제동 아니고 윤도현의 톡투유..?! 메인 MC 보다 진행 잘 하는 마성의 로커 윤도현과 함께하는 화끈한 엔딩! ▶ 오늘(화) 저녁 8시 50분 #김제동의_톡투유2

윤도현 하현우 사랑했나봐 YB 이타카로 국카스텐 닮은 drrteh_

리. 오늘 저녁 8시 50분 김제동의 톡투유 윤도현님 출연 좋다.♡
아빠가 청년경찰 잠깐 보다가 톡투유 틀었는데 게스트마저 윤도현...ㅋㅋㅋㅋㅋ 결국 걍 제 방에 들어왔어요ㅠ
(김제동의 톡투유2) 마지막 힐링송은 #윤도현#폴킴 의 '너를 보내고'♪


사진

사촌오빠 실트네 우리 친가쪽에 아빠 동생 둘째 고모 아들 오빠 인데 윤도현 닮았는데👀 사진도 봤는데 레알 윤도현 닮았었어 사진 없는게 아쉽다
사진찍는데 너무 눈을 안떠서 친구한테 원래 윤도현은 노래부를때 눈을 안뜨니? 함 겨우 건진 눈 뜬 사진


부른

263. 윤도현의 머스트에서 오만석이 부른 헤드윅 넘버 (Tear me down)
윤도현씨가 부른 우아하게 듣는데 뭔데 노래 존나 좋지..? 여돌노래였는데 누구노래여ㅛ는지 생각도 안난다 플레이스트에 넣어야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영상은 97연 윤도현 콘서드에서 투헬 부른 영상이야 호호호
윤도현 거는 부른 적 없지 않아?


닮은

그러고보니 윤도현 닮은 사촌 오빠 안본지도 몇십년 됐는데 보고싶어도 미국에 있어서 못 봐..;ㅅ,)
헐 어제 윤도현닮은 야차님 생일이엇는데 몰랐네.,,


사람

저번에 송도에서 윤도현공연 야외에서 공짜로본거 생각나네... 안에 의자가득인데 밖에 서있는사람도 많았지
(펀글)임종석 미국비자 안 나왔단다! 진짜란다 이거 쉬쉬하고 있다는데 반미투쟁하던 사람들 그동안 미국에서 다 조사했다. 반미 대표 연예인들 미국비자 나오기 힘들겠네... 김미화.김제동.정우성.송강호.작곡가 김형석.doc
유스케 안재욱님 나오셨네 뭔가 친근하다 ㅋㅋㅋ 윤도현 이소라 유희열 다 출연했다고 옛날사람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열옹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도현 하현우 사랑했나봐 YB 이타카로 국카스텐 닮은 DAspartame

기억은계절따라흩어져가겠지...차갑기만한사람....(윤도현!)
가을 우체국 앞에서 그대를 기다리다 노오란 은행잎들이 바람에 날려가고 지나는 사람들 같이 저 멀리 가는 걸 보네 「 가을 우체국 앞에서 by JIN(원곡윤도현) 」 #BTS⁠ ⁠ #방탄소년단 #花樣


나비

윤도현의 나는나비를 틀어줬다. 애들이 듣기 좋은 가사와 멜로디고, 나한테 자기는 번데기지만 꼭 나비가 되겠다는 전래동화 대사같은 멘트를 남기고 등원하였다. 애가 “아주머니 고맙습니다” 하면 어린이집 선생님 눈이 휘둥그레 ㅋㅋㅋㅋ
우으웃웃 귿처에 나비잇음저인줄 알고 아껴주세요 사실 저 나비 그닥 안조아함 그치망 아껴주세요 으윽 윤도현의.나비도 들어보시구요 십센치 십센치는 폰서트 들으세여
윤도현- 나는 나비 이용신- 이터널 스노우(달빛천사 ost) 이용신- smile(달빛천사 ost)
윤도현의 나는나비 추천해드릴게요 삼천포님~~^^!!
6. 윤도현- 나는 나비 이거 너무 좋아

윤도현 하현우 사랑했나봐 YB 이타카로 국카스텐 닮은 DAspartame


노래를

알티)나 저 장면 봤는데 윤도현의 그 노래를 더 좋아하게 된 계기가 된!
근데 1차 정상회담때는 평냉 먹는 BGM으로 윤도현이 노래를 불렀다고요
윤도현 노래를 넘 잘 부르셔서~~ 실제 윤도현 씨가 사시나 올라와 봤어요 *^^* 하는 건흔녕이 보고 십다


박하사탕

벤- 열애중 윤도현-박하사탕,사랑인가봐,끝이아니길 다비치-녹는중,거북이 지오-내꿈에서라도 닐로-지나오다,넋두리, 임재범-너를위해
윤도현노래 주행중인데 라이브 듣는ㄱ 소원이다 흑흑 박하사탕 들어줘...
정답윤도현 밴드의 박하사탕
열어줘 제발 다시 한 번만 |윤도현, 박하사탕

윤도현 하현우 사랑했나봐 YB 이타카로 국카스텐 닮은 gkst_stivel


보내고

180612 가요광장 민호 인생노래 3곡 중 윤도현 - 너를 보내고, 한소절ㅋㅋㅋㅋㅋ 📻 이거 한소절 가능하신가요? 🔥 작은 문! 🐰 엏ㅎㅎ 어~ 문이 너무 작아~ㅎㅎ 🔥 문이 너무 작죠ㅎㅎ 📻 무슨 퀴즈쇼처럼 듣고 왔어


윤도현

병든 엘리트, 사대주의 4월엔 윤도현만 찾더니~ 그런 거 보면 손도 설익은, 성숙하지 못한 한갖 나르시스트에 불과 저널리스트는 개뿔 포용력도 통찰력도 없는 .. 종편 뉴스쟁이에게 너무 많은 걸 바
여전히 윤도현의 쇠고랑 모션이 좋은 11시 23분...
13년도에 윤도현도 타카도 참 잘생겼었는데 그 때 국텡이들 쉴 때..
gingerol01한끼줍쇼 윤도현님 방탄 진 언급 #iHeartRadioMMVAs #MMVAs #FFGroupBTS
윤도현님 홍스타 썬글 받아 쓰고는 자기얼굴 보고싶어 화면 보는데.... 안보이니까 고개 획! 획! ㅋㅋㅋㅋㅋ 보일리가 있나 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 큰형님 빙구미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슬렁슬렁 보십셔.. 내가 팬이었어서 화나는것들도 있었우니까.. 근데 신화는 음악 토크쇼 같은걸 차라리 보는게 더 잼남.. 종영했지만.. 윤도현의 머스트 비너스 컴백 특집 이런거..😇

윤도현 하현우 사랑했나봐 YB 이타카로 국카스텐 닮은 water_nine

윤도현이 트와이스 우아하게도 불렀었구나...
오랜만에 친구만나서 노래방 오니까 재미있다. ㅋㅋ 초반엔 버스커버스커나 윤도현 및 일반적인 노래 부르다가 인기가여 제이팝에 아는 노래 많아서 랏도 아무것도 아니야 부르고 부터 일어노래 뽕터졌다. ㅋㅋㅋㅋ 둘 다 오타쿠였어서 ㅋㅋㅋㅋ
가수 윤도현이 요즘 푹 빠진 취미생활을 공개했다. 윤도현은 9월 10일 개국한 '라이프 엔터테인먼트' 채널 O tvN 캠페인 영상을 통해 산악자전거와 스케이트보드를 '요즘 사는 재미'로 꼽았다.
공개된 영상에서 윤도현은 험난한 산세를 산악자전거로 거침없이 내달리고, 꼬마 아이와 함께 하프파이프에서 스케이트보드를 즐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tmi 9. "트리플"에서 21가 연기한 최수인의 의상대부분은, 당시 21가 모델이었던 ugiz 옷을 비롯, 실제 본인 옷이 대부분임. -트리플 이윤정 감독님은 평소 21의 스타일을 아주 좋아했다 함. -윤도현님
아니 미친 이번 몽타주 콘부터 니가 옛날부터 알던 곡이 다 윤도현 노래다← 상태얔.ㅋ.ㅋ ㅋ ㅋ ㅋㅋㅋㅋ
진짜.. 6집 시절 윤도현의 러브레터에서 너무 너무 너무너무 잘해서 눈물나

윤도현 하현우 사랑했나봐 YB 이타카로 국카스텐 닮은 EBAM_BANDY

아 윤도현 너무 멋있어...(갑분윤)
며칠 전에 엄마랑 골뱅이무침 먹다가 갑자기 엄마얼마전에 한끼줍쇼에 윤도현이 나와서 골뱅이비빔면을 만들더라구 나아 진짜? (침착 엄마 나 그 회차 움짤도 쪘어,,,,
윤도현 목소리가 더 어울리는 듯
윤도현 바이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길이 같이타재서 삿는데 이정길이 위험하다고 바이크 팔앗잖아
크 윤도현 음색진짜..👍
윤도현 손목장미 조나 예쁜데
윤도현씨 내가 조아하는 기타 쓰시네,,,,

윤도현 하현우 사랑했나봐 YB 이타카로 국카스텐 닮은 sungja0415

헝 윤도현 흰수염고래 넘 좋아오
윤도현
윤도현 너무 귀엽다..... 스케이트 보드 얘기든 뭐든 관련만되면 아주 흥분하고 하이톤되고 행복해보여,,
윤도현 노래엿구나... 난 한 80년대 노래인줄..
갑자기윤도현이
윤도현 흰셔츠만 입었으면 좋겠다
뤂매거진 이때의 윤도현을 박제해줘서 너무 고맙다 가끔 돌아볼때마다 신기하네 관련자들 다 남은 여생 쌀밥고깃국 먹고 살아가시기를

윤도현 하현우 사랑했나봐 YB 이타카로 국카스텐 닮은 boksil0516

U2 실황 보는데 옆에서 보시던 셤니 왈윤도현이야? ㅋㅋㅋㅋㅋㅋ내가 왜 여태 안듣고 살았는지 알았네 너무 내취향 아님ㅋㅋㅋㅋㅋ
나돌아갈뤠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어릴젂꿈뭬에에에에에에에에나돌아갈뤠에에에에에에호오오오우예에에에에에 완전 윤도현 버전으로 똑같이 썼음
윤도현 행사 나오면 레파토리 날개를~~~~~~~~~~~~~~~~~~~~~~~~~~~~~ 활짝 펴고 ~~~~~~~~~~~~~~~~~~~~~~~~~~~~~~~~~~~~~~~~~~~~~~~~~~~~~
유다 노래...윤도현씨 덕분에 불렀습니다...
윤도현..?혁..?
작년 슴스테 윤도현 지투 레디 쟈니 역대급 콜라보 영상입니다
아 윤도현 목소리 너무 좋아서 미쳐버리겠ㅇ...

윤도현 하현우 사랑했나봐 YB 이타카로 국카스텐 닮은 GK_anne0928

걸그룹 전문가수,, 윤도현
뮤지컬 '원스' 윤도현, "데뷔하고 오디션 보는것 처음"
불꽃축제도 하고 윤도현도 오고 오마이걸도 오고 다비치도 오는 계양구민의 날 축제 널리 퍼트려줘...
바이 윤도현
윤도현이 방송에서 생활고를 고백하면서 아내 이미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 Korean News:
유치원도 다니기 전부터 취향이 윤도현이고 계속 접한게 서태지, 마룬 뭐 이런 류라 내 첫 아이돌이 씨엔블루였던건 너무 당연한듯도 싶고...
널 만나면 순순한 네 모습에 철없는 아이처럼 잊었던거야 내겐너무 소중한 너 / 윤도현 - 사랑TWO

윤도현 하현우 사랑했나봐 YB 이타카로 국카스텐 닮은 licht811125

여러분 많이힘들고 지칠때 윤도현의 흰수염고래들어봐여..위로가많이되요..
🇰🇷 윤도현 44세 국적 대한민국 직업 가수 44세44세44세
라바윤도현 신발빼꼼 귀엽다ㅋㅋㅋ
윤도현씨 왜이리 늙으셨어요ㅠ 나는 블루투스 스피커 놓고왔고 형님은 카드도 두고왔는데 그깟 종이 챙겼겠냐는 반론을 펼치시는 중
180927 skullhong IG 일본에서 송캠프 해보자!!!😘😘 With 이브라엘모비치 from 스웨덴ㅋㅋㅋㅋㅋㅋ 닮았어 ㅋㅋㅋㅋphoto by jaejin . . 윤도현님😎 같은 도쿄에서 서로 각자의길 가기
패셔니스타~ 윤도현님 잘어울리고 멋져요😊👍
나혼자 보려고 만든 예민한 윤도현 편집 진짜 무릎꿇을게요 눈물나

윤도현 하현우 사랑했나봐 YB 이타카로 국카스텐 닮은 primadonna_bot

오늘 #노래싸움승부 #kbs #오늘 #오후5시30분 #꿀잼 #왕잼 #캡잼 #남궁민 #김형석 #윤종신 #정재형 #윤도현 #이상민
윤도현악단노래들으면서 가을감성젖기
윤도현 의사랑 했나봐
아 -_- 내머리 윤도현
6 사실 신의 목소리에서 윤도현편 보면서 재환이 무대 아주 잠깐 본 적있었음 ㅜ
윤도현 사랑투 철없는 아이춰~럼↘ 부분 너무좋음....
나 김경호 그 윤도현콘서트 투헬 영상 제일 처음에 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자! 와하~ 이러고 웃는데 그 와하~ 세상에서 제일 좋아함 존나,,, 귀여워,,,

윤도현 하현우 사랑했나봐 YB 이타카로 국카스텐 닮은 sungja0415

윤도현 혼자 당황하고 멤버들 함박웃음지으면서 마이웨이하는게 킬포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가 시작하기 전보다 끝나고 난 뒤 더큰 박수를 받겠다. 는 윤도현의 생각. 배웁시다.
시 ㅂ 옆에 화학과 동기 공부하면서 산만 나오면 윤도현노래부름;; 염산? 염산~~ 언저리마다~~ 질산? 질산~~~ 언저리 마다~~ 아세트산?! 아셑산~~~ 언저리마다~~~ 너를 남기고~~~
우리 동네에 볼빨간사춘기분들이랑 윤도현님 오심 ㅋㅋㅋㅋㅋ 폰카 너무 꾸져ㅠㅠ




윤도현 하현우 사랑했나봐 YB 이타카로 국카스텐 닮은 water_nine

윤도현 하현우 사랑했나봐 YB 이타카로 국카스텐 닮은 jtbclove

윤도현 하현우 사랑했나봐 YB 이타카로 국카스텐 닮은 Doronge1109

윤도현 하현우 사랑했나봐 YB 이타카로 국카스텐 닮은 Raon_Hasu4897

윤도현 하현우 사랑했나봐 YB 이타카로 국카스텐 닮은 lonelysi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