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EZE] 아나 88 권재희 김성룡 대체 거지


아나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아나 저 재희성룡 썰 푼 거 썼는데요... 너무 길어져서 1 2 나눠야 할 것 같아... 아 씹알 왤케 길어졌지? 저 1823자 썼다,,,,
아나 제목 모하지
아나 이거 너무 재희성룡이다
ㅋ 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아나 저 터졌자나요 ㅠ 제가 이언 거 좋아하는 건 어뜨캐 아시구,,,
아나 이거니 존나 무서워하는데 복이랑 눈 마주치자마자 표정 변하는 거 너무,,, 그거 같음,,, 센 척하는 연하남,,, 미앙...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아나 ㅠ 웨 저예요,,,, 랑 님이 만들 생각은 업으신가용¿
아나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러브 님 언어유희 괘쩌시네요,,,, ㅋ ㅋ ㅋㅋ

CHEEZE 아나 88 권재희 김성룡 대체 거지 G9_Z9

아나 몬 소리야 받아본 적도 해 본 적도 없는 거임 ㅠ
아나 미친 숨소리;
아나ㅏㅠㅠㅜ
아나 ㅋ 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인 님 전가요,,, 저도 율명 괜찮다고 생각했던 적이 많은데 . . .
아나 글서 존 조 전주에 온다고요 안 온다고요
ㅋㅋㅋㅋ아나 퀘하다 렉걸렷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권재희 중년주제에 청년미 발산하면 내가 좋아할 줄 알았어? 그렇다면 오예야! 아나,,, 권재희 괘좋아 . . .

아나 노트북 어제는 끄고 잤는데 대체 왜 소리 나냐고요
아나 포스타입도 젭알 어플 있어라 티톨은 다른 것도 있어서 귀찮아서 포스타입 쓰는데 젠장 ㅠ
아나 미친 재희성룡 조회 51 실화냐 아 미친 수치사
아나 잽 님 설마 쟤룡인가요 ㅠ (죽엇다
아나 꿈장학 자소서 금욜까지 써야 하는데 엌쾨요 진짜 죽고 싶다 걍 돈 주면 안 되냐 . . .
아나 저 이거 러브 님에게 멘션 보내ㅕ고 한 건데 퍼블ㄹ로 올라가버렸어요 ㅋ ㅋ ㅋ ㅋ ㅋ ㅋ ㅋ트이타 개객기 ㅠ 근데 쫌 웃ㅅ기긴 하내요,,,
아나 즨짜 눈에 넘 선해섴 ㅋ ㅋㅋ ㅋ ㅋ ㅋ 기엽내요 ㅠ 답글로 이사님이 모르는 사람~ 하겠죠 . . .

CHEEZE 아나 88 권재희 김성룡 대체 거지 yattho_19

쌤 저는 돈이 가장 중요한 가치인 거 같은데 어떡하죠 . . . 세상에 돈을 중요시 하는 작가라고는 못 쓰자나요 아나 아부지 날 보고 있다면,,, 답을 조,,,~!
아나 원래면... 조금 있다가... 김과장 하는데... 따흐흑
꿈을 이룬 20년 후 내 모습이 모겠냐 걍 살고 있겄지 아나,,,,,
아나 쌤 생ㅇ각을 해 보세요 지 장점도 몰으는 애가 자소서를 엌쾨 금욜까지 써요 아나 ㅠ 개빡 치고 권재희 보고 십다
ㅠ 아나 님들 이제 김과장 안 해!!! (현실 일깨워주기
아나 ㅠ 민배우 인별 모임 존나 귀여워 아나 감독님 왜 미공개씬이에요 저거 아나 딥디 냐주셈
현재,,, 가정상황과,,, 장학금이 필요한 이유,,,,, 아 미칀 장학금을 왜 받겠어 아나 학원 다닐 돈도 업으닉안 그러치 존나 아

아나 저 자소서 좀 봐주실 분,,,,,,,,;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 ㅋ 아나 이거 어제 올린 건데 엌쾨 찾으신 거예요 ㅜ!!!! 뎁악,,,,,,, 글구 쏘 큐트 오타죠? 그런 거 가튼데? 👀 아 마자 저 오늘 쿨피스 사 먹었어요 크크
아나 림들 컴션 신청 해 조요 돈 필요함(??
아나 진짜 내가 어쩌다 싸패한테 치인 거지 대체 어디지 걍 얼굴에 치인 건가 아
그 대사 조아 내가 원하는 건 오초림이 아나라 최무각 너야.
위태로움도 옵션,,, 약쟁이는 필수,,,, ㅋ ㅋ ㅋ ㅋ ㅋ 아나 저두 달달구리한 거 잘 쓰고 십어요 ㅠ...
아니 미친 콜롬버스 11시 반 11시 반 두 시 말이 되냐 나 전주 갈지 안 갈지도 몰으는데 아나 ㅠ

CHEEZE 아나 88 권재희 김성룡 대체 거지 tarang5138

불면증도 아닌데 잠이 안 오는 건 몰가요... 아나 잘 땐 또 존나 잘 잔단 말야 아 ㅠ
아나 진짜요?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 냄궁민 운동 을매나 하는 거야 ㅠ 근데 솔까 내마들 짤 보면 너무 말라서... 지금이 젤 조타고 해야 하나... 글어내요 자기관리 철저해 ㅠ
ㅇ아나 미친;;;;;; 저 더 잠 못 잘 것 같은 삘인데요 ㅠ 아 미침...... 냄궁민 진짜 미쳤ㄴ냐고요 아 졸라 야해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아나 애긔라뇨,,, 중딩 이후로 첨 들어보내요,,,
아나 집 가고 십어
아나 본체도 사실 주먹 쥐고 자는 거 아니냐 아니 무슨 모든 드라마에서 주먹을 쥐고 자 대본에 주먹 쥐고 자라고 되어 있진 않을 거 아냐 . . .


88

싸싸님....심쿵이란게 어떤건지 알려주셔서 감사핮니ㄷ....ㅏ...88

보이드 매칭중인데 탱 한명 빼고 다 찼다가 와르르 빠졋어,,다들 어디갓어요88)
원작도 재미는 있었어요.. 티알 궁금해서 살까 망설이다 끝나버려서 못샀지만..88) 북새통에서 봤을때 한참 잡고 쪼물쪼물하다 또 그냥와버리고 훌쩍
그그... 담요 들고 다니세요... 이번 주 내내 추울 것 같던데 감기 걸리실라...88


권재희

흑륵 어떡하지 권재희 소유욕 엄청 날 것 같아서 발린다 남규만 급일 것 같아
권재희는 너무 잘샡기고 해서 나한테 넘 유해해... 심장에 햐로워...
권재희 첫사랑 김성룡이었으면 좋겠어 ㅠ 한 번도 제대로 된 사랑을 받아본 적도, 받은 적도 없는데 서른 넘어서야 사랑이 뭔지 알게 되는 권재희,,, 그 성대가 김성룡이고 천천히 김성룡이 자신의 것이 되게끔 했음 좋겠다
아 걍 모든 게 처음인 권재희 보고 싶다 이거임 제대로 된 사랑을 받은 적도 처음이고 진지하게 위로를 받은 것도, 그냥 다 처음인 권재희...... 김성룡 존나 끼부렸음 좋겠고 이것저것 권재희 위해서 다 했음 좋겠음...

CHEEZE 아나 88 권재희 김성룡 대체 거지 CHEEZE_LANE

김성룡 마크마크 덴마크로 떠나고 처음 만나는 게 권재희였음 좋겠다 출소 후에 덴마크로 가서 식당 차려서 나름 벌이를 하고 있었던 거지 한국에선 도저히 못할 것 같고 그래서 서로 처음엔 같은 얼굴이라서 놀랐음 좋겠다 권재희는 묘한 이질감을 느꼈을 거고
... ...제 가게 말고도 맛있는 데 많아요 권재희 조금 불편했음 좋겠다 혹시라도 어디에 알릴까 봐 여기가 제일 맛있던데? 왜요? 혹시 불편해요? 김성룡 습관적으로 눈썹 긁어라 나는 친하게 지내고 싶은데, 사장님이랑
권재희 십알 이런 옷도 잘 어울리고 난리임 ㅠ
ㅇ근데 이거 성룡이가 아니라 남규만인 척하는 권재희 느낌인데
최민석은 존나 성숙한데 권재희 존나 청년 같아
냄궁민 팬미팅 해 조라 권재희 대사 실ㄹ제로 듣고 십내
권재희 너무 보고 싶은데... 다운이 안 되니 리멤버 다운 받는다...

나 오ㅑㄹ케 권재희랑 서율 서로 견제하는 게 조치 김성룡 서율보다 권재릐 조아해씀 조케따 고딩동창 쟤룡과 이 바득바득 가는 서율,,
저는 . . . 권재희가 보고 십은 섀럼,,, 재희야 ㅜ...
권재희 넘 잘생겨서 엌쾨


김성룡

저 들어가도 되나요 거기,,, 자리 많이 남았나요 ㅠ ㅠ 남바람 서툰데 스팟 존나 개잘 찌를 것 같아요 ㅠ 자꾸 아파요? 그만할까? 하는데 아래는 멈출 생각 1도 업고... 김성룡 짜증 나서 아니이, 흐응, 그냥 해요 이러고 ㅜ
윤룡명 보고 싶다 박명석 회장 되고 나서 김성룡 자기랑 가까운 데에 앉히려고 했는데 강태윤이 데리고 갔음 좋겠다 박명석이 기를 쓰고 데리고 오려고 하지만 강태윤이 쉽게 뺏길 사람은 아니고,,,, 아니 글쎄, 성룡 씨는 이미 제 사람이라니까요?
김성룡은 그냥 신기했겠지 와, 사장님 얼굴 차암 잘생겼다 나랑 얼굴 비슷해서 그런가? 권재희 처음 보는 사이인데 친한 척 말 걸어 오는 김성룡에 조금 당황했으면 아, 예... 칭찬 감사해요 그 뒤로 김성룡 맨날 권재희 식댱에서 살았음 좋겠네
네 카셋스~~~~~#~~~~## 사실 저도 민석이 캐 다 못 잡아서 인 님한테 떠넘긴 거랍니다 ㅎㅎ 김성룡 최민석 뒤 캐다가 카섹(?)

CHEEZE 아나 88 권재희 김성룡 대체 거지 bonim_ss

아 존나 명룡으로 김성룡이 와서 너 나랑 사귈 거야 말 거야? 얼른 답해! 해서 박명석이 당황해서 알았어! 하는 거 보고 십대
준호는 "서율(이준호 분)이 김성룡(남궁민 분)이라는 캐릭터와 처음 만났을 땐 성룡이 그렇게 겁 없는 캐릭터인 줄 몰랐다. 남궁민 선배님과 첫 촬영은 2회 때 서율이 성룡을 밤에 옥상으로 불러내서 겁을 주는 신이었다.
근데 김성룡 아무렇지 않은 척 해도 사실 속 엄청 문드러져 있지 않을까 군산에 있을 때도 그렇고 막 조폭들 쳐 들어오고 난리났었는데 아무렇지 않게 잘 지낸다는 게 더 이상하지 않남 물론 김성룡 성격에 잘 지낼 것 같긴 하다만 8ㅅ8
그걸 너무 잘 아는 최민석 보고 싶다 괜히 아픈 곳 찔렀다가 좋은 사람인냥 했다가 하는 거지,,, 김성룡은 최민석 못 이길 것 같아 서율보디는 센 놈이니까 죽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그냥 당하고 으음 그냥 그런 거 보고 십다...
김성룡 스트레스 어떻게 풀까? 서율은 먹는 걸로 푸는데 음 약올리기로 푸나......
김성룡 서율 좋아하면서 숨겼음 좋겠다 이제 다 떨쳐버리고 변호사한다는 사람 앞길 막는 것 같고 서율이 자기 안 좋아하는 거 알아서,,, 그래서 더 막 장난스럽게 윙크하고 그랬던 거지,,, 아 누가 연성해 주세요 . . . 저 말고,,,
서율 본체 교복 입으면 그걸로 김성룡이랑 엮는 사람 38382726명 나오겠지 물론 나도 포함임

이거 어때용 앞에 누군가와 대추차 먹으러 간 김성룡 . . . 힘껏 꾸미고 . . .
서율단태 좋겠다 안단태 인권 변호사니까 언젠가 둘이 만나지 않을까,,,, 서율은 뭐 국선 변호사지만 능력도 좋고 나이도 어리고 러브콜도 엄청 받겠지 단태 보고 어? 김성룡? 하지만 분위기부터가 달라서 약간 이질감 느꼈음 좋겠내
저는 김성룡이 울 때 이러케 눈밑부터 빨개지는 거 넘 조음이다 이거임
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룡른러들은 다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나 봐요(?) 즨짜 김성룡 속 썩어 문드러지지 않았을까요,,,
율이 단태가 선배로써는 좋아하는데 성룡과 긴밀한 사이라는 거 알고 조금 그러한 거 보고 싶다 김성룡은 팔자에도 없는 인권 변호사랑 아는 사이지?


대체

ㅅ발 대체 여기 담배냄새 너무 심한거 아니냐고 뭔 창문열고 차타면서 폈냐 왜 가는길 쭉 담배냄새로 도배돼있ㄹ음???
아니 ㅋ ㅋ ㅋㅋㅋ ㅋ ㅋㅋ ㅋ ㅋ ㅋ대체 뭘 기대하는 거예요~!

CHEEZE 아나 88 권재희 김성룡 대체 거지 ff14_siasia

대체 모지 접점 없는 애들끼리 엮는 거 외엔 업는ㄷ0
안경알 사이 두꺼운 이음새부분에 렌즈가 있대요. 대체 이걸 피해자들이 어떻게 알아. 그나마 가까이서 보면 보인다니까 해당 가수가 알아챌 수 있었지 싶다. 이제 그만 추해집시다 언제까지 바닥 칠래...?
4년전의 나는 대체 뭐였지
HP 로고 진짜 미친 거 같다.... 도대체 이런 디자인은 어떤 사람이 하는 거지 와.......
좋은 건 트위터에 공유하라 하였다 만성피로에 시달리시는 분들 글루타티온 섭취를 고려해보세요 저야 뭐 뭘 먹어도 즉각적인 효과를 느끼는 체질 아니라 좋은가보다 하고 먹는데 애인 한 알 먹였더니 이게 대체 뭐냐며 난리..
내가 지금 졸려서 집중이 안되서 안풀리는건지 그냥 내가 빠가사리인지 알수ㅜ가없습니다 처음풀땐 맞았눈데 대체 어케푼거냐 나
대체 어떻게 저렇게 간ㄴ단하게 정ㄴ리하냐??,??시ㅣ바 답지 중간 과장이 비어잇ㅅ는데요 이사람들아

CHEEZE 아나 88 권재희 김성룡 대체 거지 kidovelist

ㅇㅏ못살겟ㅅ다 저거만 풀고 집갈껀데 저거 정리 대체 어케ㅔ햇는 과정을 알려쥬ㅓㅓ야죠 나쁜사람들아 마법의 문ㄴ장 기역과 니은을 정리해서 짜잔~~~시ㅣ발~~~
,,,,,,(대체
병원에 가서 약 타지 마라 기록 남는다 취직에 해가 된다 (( 대체 어떤 직장을 가시려는지 몰라도 심리상담 및 치료기록을요구하는 직장?¿ 왓어 도그싸운드입니다 무시하고 가세요 병원 가세요 상담 아니 보스가 패턴시전을


사람

3.사실...저는 기대감이 쩌는 사람이라서.기대에못채우면 실망합니다
5.사실 엄청 냉정해지면 가차없이 관계끝어버리는 사람이에요.근데 나중에는 후회하죠.
마자자요. 저는 세상에서 제일 존나 잘 쳐먹는! 사람입니다. 이사님보다 제가 더 먹방 잘한다고 친구가 이야기해쒀요,,,
아 헐 손 너무 예쁘자나요 러브 님 아 미친,,,, (손 예쁜 사람 사랑함

CHEEZE 아나 88 권재희 김성룡 대체 거지 AmoLime

놀랍다 피아노협주곡 = 김뿌우였음????????????? 임대스타아니냐 이사람 졸라 유명한 악플러임 구글에 '김뿌우' 검색하면 이사람이 악플싸지르고 연예인들 허위사실 유포하고 다닌거 좌르륵 뜨는데요 미안합니다 존나
ㅠㅠ하 두사람의 침대ㅇ밑에 제가있습니다... 룡이는 예쁘장하고 청초한 얼굴에 ㅂ방심해버렸는데 힘도 엄청세서 당황1973839번하고...
칠감은 진짜 대박야..칠감 한 다섯명이 정말 자기들이 멀 하고있는지 칠감이 먼지 정확히 알고 자기들 얘기로 부르고 추는거 마치 그 노래를 위해 태어난 사람들의 모임인거 가튼거가 대박적이다 그리고 정말 그 노래만 부르고 사라
... ...무슨 소리예요 김과장님 원래 제 사람이거든요? 내가 국장님보다 과장님 더 잘 알아요 그게 뭐요? 내가 더 잘 아니까 내 옆에 있어야 한다? 무슨 논리예요 그건? 막무가내시네? 강태윤 별명 독사인 만큼 입 존나 잘 털었으면 조케따
그러니까 그 사람들한테는 이게 처음인거지. 그냥 남자라서. 한국 남자라서 욕먹는 경험이 이게 처음이니까 그 한남이란 말이 "나는 아무 잘못도 안 했는데 왜 욕 먹어야 해?" 의 첫 경험인거야. 그렇게 화가 나고 심한
정말 하나하나 다 귀엽고 예쁘고 공부하는 기분도 듦. 이모티콘 뭐 살지 고민하는 사람 있으면 'ㅅ'...
그러고보니 대표님이 나한테 하셨던 말씀 참 새삼 사무치게 와닿는다. 계속 공대 하시기에 말씀 편히 하시라고 그랬더니 나이 많은 사람들에게 반말 듣는 걸 당연하게 여기지 말라, 사람 사이에 존중이 있으면 나이 상관없이 존대

CHEEZE 아나 88 권재희 김성룡 대체 거지 YOULLONG_LOVE

내가 남편한테도 꾸준히 하는말이 "당신은 내 변호사가 되어줘야 할사람이지 검사 판사 할 필요가 없다" 인데 이게 대다수 남자들 습관같더라. 꼭 가르치려들고 더 아는척하고 또는 에이 별거 아니네 취급을 한다. 순수하게 들어주고
연인과 부부 사이에서조차 그런 화법을 버리지 못하다보니 '남자로서의 권위를 지키려고 시작한' 목도리 도마뱀 대화 방식은 의도야 어찌되었든 결국에는 상대를 폄하하는것을 반복하여 스스로도 존중받지 못할 사람으로 만들어버려서 관계
큽 행복한 덕질을 위해 퇴사를 참는다..(어제도 덕질에 돈쓴사람
(같이 돈쓴사람
헤헤 아니에요! 하구 나서 제가 먼저 말을 걸었어야 했는데 ㅜㅁㅜ 마자요 율룡 잤잤도 했는데 안 주겠어요 설마? 다른 사람한테 주겠어요? 당연히 율룡 주겠지요,,,,,,(기대)
ㄴㅔ... 시상식에 베커 다른사람들 주면 그 이후에 케벡스는 제 티비채널에서 사라지게 되는겁니다... 율룡은 다락방에서 함께 잣죽쑤고 잣잣했다고 이것드라... 19금이라 지워진거라고!! 아 김과장
오랫동안 탐라에서 못 본 트친 프로필 들어가보고 '나를 팔로우함' 보고 안심하는 사람들의 모임

CHEEZE 아나 88 권재희 김성룡 대체 거지 CHEEZE_LANE

그 이야기를 듣고 보이드동전 7개인 사람이 울었다...
독ㄱ서실 사람들이 날 너무 이상하게보는ㄴ거같다 사실 여기서 폰하는거 나빡ㄱ에없우니ㄸ까ㅎ,,
닉변하면 캐설정도 좀 짜주고 구래야지...(이 사람은 닉변부터 실행하지 못한다
1등급지도 아이템보관함에서 썩어가고있는 사람들의 모임
가장 이상적인 게임 유저들의 대화는 이런 거 아닙니까 A여러분 파판하세요 B여러분 헤일로하세요 C여러분 젤다하세요 D여러분 블본하세요 (위 네 명은 같은 자리에 있지만 결코 다른 사람이 영업하는 오락을
뭔가 잘못됐다는 생각을 늘 하며 살았지만 본인이 다른사람들과 다르다는 걸 원치 않았기 때문에 25살이 될 때까지는 자신을 "여성"이라고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다고
더 심각한 문제는 당사자에게 수술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제공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수술후 12살이 될 때까지 그저 여자로 길러졌고 자신이 정확히 어떤 존재인지 알지 못했다는 인터뷰이. 이 사람은 앞서 자신이 XY염색체를

CHEEZE 아나 88 권재희 김성룡 대체 거지 FF14_GGOOP

아는 사람 닉인줄알고 잠깐 생각다가 충전격에 쓸려버림 아악...
저도 정신건강을 위해 좀 멀리해야 할 것 같아요... 이 정도로 상식이 안 통하는 사람들이 많았을줄이야.. (절레
댕댕이 나이 말하면 갈 때 다됐네! 앞으로 5년은 사나? 이런 말 하는 사람들 진짜 많은데 한번만 더 그런소리를 하면 네놈의 장례식에 우리 개가 헌화하러 가게 만들어주갔어
마가렛 조 "제 생각엔 백인들은 아시아 사람들에게 인종차별이 무엇인지 가르치고 싶어하는 거 같아요. 흑인들에게 가르치는 건 너무 무섭게 생각해서 말이죠."
네이트판 고전 중 아침 준비 안 해준다고 삐져서 냉랭해진 남편 이야기... 판썰이야 머 알아서 할일인데 댓글이ㅋㅋ "조용히 화내는 사람이 무섭다" 같은 얘기에 빙의하거나 만화처럼 진짜 자기가 가만히 화내도 살기 나오는 줄 아
많은 사람들이 공감해주시는 군요,,,,저기서 또 다른 반응은 너 레즈야?가 있습니다,,,,,,,
피해자탓하기라고밖에 나는 읽을 수 없다. "얕보는 사람들이 늘어나기 마련이죠" 뭘해도 얕보는데 어쩌라구요. 반삭하고 아라 검은색으로 그리고 가죽자켓 걸친 나도 오늘 남자한테 시비털렸다구요.

CHEEZE 아나 88 권재희 김성룡 대체 거지 ff_cheeze

근데 "조용히 참다가 어떤 선을 넘으면 인간관계 끊는 진짜 냉정하고 무서운 타입"(( 이거 왜 맨날 약간 찬양하는 느낌으로 크 냉정해 무서워 크으으 하지 지구상 모든 사람이 걍 참고 살아보다 걍 안되겠다 싶으면 걍 관
누가 직장 사람과 트위터를 공유해~~
근데 텐 왜 자기 자랑하고 때리고 싶죠? 이런 말 하지... 뭔가 일종의 한국식 겸손을 이상한 사람한테서 배운 것 같은데
저 글ㄹ케 썼ㅇ어요 사람들에게 영감과 감동을 주는 작가,,,,,,,, (전혀 아님
파판에서 미터기로 딜제한해서 입찰하게하는거 ㅈㄴ 우리나라 입시랑 똑같네 이런거가지고 자와자와하는거 결국 파판 망겜 만드는거임 나도 딜못하는 사람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딴 규칙 만들라고 하는건 사양함
부모님이 우울증에대해 지금보다 더무지했을때 '넌 우울증이 아냐.니가 최근에뭐힘든일이있었니' 라는말을많이했었는데, 우울증이라는 것은 아무 일이 없어도 우울함을 느끼는 병이다. 전문가가아닌사람의말을듣고 '나정도면 우울증이
미친사람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톡바바

CHEEZE 아나 88 권재희 김성룡 대체 거지 FF14_cryn

ㅇㄴ 이거 고록쓰고 답록 기다리는 사람 심정이잖아 나 탈통할때 이거 보고 울었음
산책하다가 진짜진짜 사람 엄청좋아하는 멍멍이 봤는데 너무 귀여웟다 온몸으로 달려들어가지곸ㅋㅋㅋㅋㅋㅋ 나랑 엄마같이가고잇는데 주인분이 죄송한데 좀만 쓰다듬어주세요 ㅠㅠ;; 이래가지고 개웃겻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존감 낮은 사람이 연애 못하는 이유 1. 누가 날좋아한다고 해도 그 말을 믿지 못함 2. 나 같은걸 왜 좋아하지?에 대한 의문과 주변과 자기를 비교함. 3. 버림 받거나 이별이 두려워서 처음 부터 그 마음을 부정함. 4.
이건 진짜 사람이 아닌거 같다 정말로
자의식 과잉 예방하고 건강한 삶을 되찾자! 1. 내가 어떤 사람인지 설명하지 않기 ^_^ 2. 모두가 나에게 신경쓰지는 않는다는 점을 깨닫기
아앆 톡식늼 ㅠㅠㅠㅠㅠㅠㅠㅠㅜ 저 즤금 좀 감동 머것서요ㅠㅠㅠ 안 써줘도 돼요 따흑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톡식님 완존 좋아할 만한 사람이닉가 그런 생각 하지말기예요 (?) 희희 조아해요 톡식늼 😽😽
이잉 울지 마용 ㅜㅁㅜ 허어어어억 구런가요 구런 생각 한번두 해 본 적 업어서 ㅜ... 린 님두 완전 좋아할 만한 섀럼이에요 예쁜 사람❗❗❗❗ 즨짜 린 님 말 넘 예쁘게 하셔서 가끔 기부니 날아갈 것 가태요 저두 조아해요 린 님😍😍

CHEEZE 아나 88 권재희 김성룡 대체 거지 kim_anza

그들을 위한 눈물이 아니라 단 한 사람만을 위한 눈물이었어요. 저는 이렇게 이기적인 사람입니다. 더이상 누구의 희망이 될 수 없어요.
엄마가 흥미로운 얘길 해줬다. "넌 내 몸 찢고 나온 사람이 내가 전혀 모르는 사람이란 사실이 얼마나 무서운 일인 줄 아니. 쟤는 나랑 다른 사람이란 사실을, 어린 엄마 아빠들이 그래서 늦게 인정해."
경비아저씨들 길냥이들 다 챙겨주고 주민 하나하나 인사하시고 최저임금 겨우 받으시면서 생활중이신데 지금 이게 말이되냐 개소리 말고 사람 소리 좀 해라 이 인간들아 문자해고 불법이라고,,,,,;;;;
트위터새끼 이상한 업데이트나 하지 말고 제발 좀 1. 모바일이미지 용량 제한 7MB로 늘리기 2. 내가 자리를 비운 사이 없애고 탐라 시간순대로 뜨게 하기 3. 서치할 때 닉네임도 뜨는 거 없애기 4. 다른 사람 마음
언약자가 있어도 언약텔레포트 실패하는 사람들의 모임
후원빌런 이 단어는 또 어떤 애니프사 빻타쿠가 만들었냐 후원을 요청하는 사람인데 지 눈에는 부당한 요구(어차피 지는 후원할 생각이 없는데도)같아보이니까 뒤에 악당이란 뜻의 빌런을 붙임ㅋㅋㅋ진짜 얄팍하고 유해한 새끼들ㅋ
ㄴㅏ영... 알고잇을까.. 이날 셀카를 사랑하는사람의 모임이 4천여명을 돌파햇다는것을...

CHEEZE 아나 88 권재희 김성룡 대체 거지 Bear_Shakra

썰 풀 때 말투 사람마다 다른거 넘 재밌음 •보고싶다형(~하는거 보고싶다) •탐라 요구형(~하는거 주세요) •쵱캐 요구형(~~해라) •추측형(~했겠지) •본인취향형(~했음 좋겠다) •의문형(~하지 않았을까) •뇌내피셜
검술사로 저렙 구리종던전에 가따.아무리 플래시를 팡팡 써대도 몹들이 자꾸 고개를 돌려따. ㅎ.. 왜 그러나 했더니 진짜 도른사람... ㅂㄷㅂㄷ 쩌탱리치킹은 궁술사로도 탱을 한다 ㅎ
트위터에서 추천하는 물건이나 맛집 같은건 사람마다 기호가 달라서 별로 도움 안되는데 트위터에서 존나 별로라고 말하는건 진짜 별로기 때문에 부정적인 트윗 위주로 보는게 좋다
노조 총파업에 적극적으로 활동하지 않았다면 MBC 아나운서로 쭈욱 커리어를 밟았을 사람이 보복인사로 떠밀려 프리선언후 이렇게 수년뒤 나온거 보면 저 눈물이 충분히 이해가 간다. 오히려 지금도 배신한 몇몆 아나, P
채제작 쉬운사람이 있고 영식 레이드가 쉬운 사람이 있고 어느쪽이든 깊게하면 하드유저지 이건 쉽고 저건 어려워 하고 이분법식 사고하라고 누가 가르쳤지요?


십어요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 넘 보고 십어요
맞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우 웃겨서 ㅠㅠ 명룡은 진짜 저럴 수 있을 것 같아서요 . . . 보고 십어요 . . .

CHEEZE 아나 88 권재희 김성룡 대체 거지 CHEEZE_LANE

그쵸,,, 에센에스에 저거 올려서 율이 질투 하는 거 보고 십어요
아니 나 그거 너무 알고 싶어 명석이 미국을 오ㅑ 그렇개 싫어하는데 박명석을 알구 십어요 . . .
저두 만나서 놀구 십어요,,, 글치만 저는 낯가림 뎁악 심한 섀럼이고 돈이 업내요,,, 따흐흑 린 님 어디 살어요 제가 갈게요(?
아이티액스!!!! 그거 타보고십어요 (안타밧슴) 희희 조아요 같이 만나욥 ( ´ ▽ ` ) 💛❤️
저두요,,,, (( 넘 울리고 십어요
흑흑 집에 넘 가고 십어요~ 체감으로는 7교시 끝났는데 이제 4교시 끝났어요 ㅜ
아 . . . 10일 얼마 안 남았으닉안 조금만 참으시면 될 거예요! 저두 얼른 돈 벌구 십어요 . . .

CHEEZE 아나 88 권재희 김성룡 대체 거지 jessoosketch

왜죠 . . . 저 넘우 돈 벌고 십어요 돈이 넘 없어,,,


CHEEZE

《계간세백 오감》봄호 'The Smell' D-14 개수작 로맨스 by 에스투




CHEEZE 아나 88 권재희 김성룡 대체 거지 tenmook

CHEEZE 아나 88 권재희 김성룡 대체 거지 Mal_wjh

CHEEZE 아나 88 권재희 김성룡 대체 거지 zza_zan_noo_na

CHEEZE 아나 88 권재희 김성룡 대체 거지 YUJY_1101

CHEEZE 아나 88 권재희 김성룡 대체 거지 nonameokj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