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오늘의셍입덕짤 황민현입덕계기 용준형 플모즈


하성운

국프출신공삼.. 약간의 관심으로 시작해서 소나기 때 빠지고 막방 때는 친구 자취방가서 족발시켜놓고 바닥치면서 봤는데ㅋㅋㅋㅋ 근데 성운이를 이렇게 사랑하게 될 줄 몰라서 데뷔 쇼콘을 안갔어요🔨 #오늘의셍_입덕짤 #하성운
하성운 고화질 하성운 움짤 하성운 플레시아 하성운 gif 하성운 소나기 하성운 린온미 하성운 웨이브 하성운 잘생겼다 하성운 직캠 하성운 비타500 하성운 노래 하성운 부메랑 하성운 음색 하성운 사랑해 하성운 켜줘
내 입덕짤ㅋ 소나기 너무너무 잘불렀는데 풀죽어서 등수확인하는 하성운이 눈에 들어왔고...실력만큼 인정받았으면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던 투표... 이귀여운 모습은 그당시 속상한 나를 위로했던 하성운이 었었지ㅋㅋ 힝..하성운 보구
하성운 소나기 하성운 노래 하성운 메인보컬 하성운 음색 하성운 춤 하성운 애교 하성운 잘생김 하성운 직캠 하성운 사진 하성운 갓경 하성운 에너제틱 하성운 소나기 하성운 뷰티풀 하성운 이자리에 하성운 워너비 하성운 부메랑 하성운 활활 27
#하성운 #오늘의셍_입덕짤 입덕은 소나기로했지만 진짜처음저장한짤은 이고✨ 현생에 허덕일때라 프듀에 노관심이였는데 길가다 들린 워너원노래에 하성운목소리에1차충격 찾아봤는데 존잘이라2차충격 충격322번 받으면서 프리패스로입
하성운 소나기 하성운 노래 하성운 메인보컬 하성운 음색 하성운 춤 하성운 애교 하성운 잘생김 하성운 직캠 하성운 사진 하성운 갓경 하성운 에너제틱 하성운 소나기 하성운 뷰티풀 하성운 이자리에 하성운 워너비 하성운 부메랑
이후 이들은 일주일도 떨어지지 않고 국내고 해외고 거의 24시간을 붙어다니며 1년 6개월을 같이 살게 되는데.. 그러고보니 소나기 했던 멤들 다 같은 층 사는 것도 신기하네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과거에도 여전한 하성운 인중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오늘의셍입덕짤 황민현입덕계기 용준형 플모즈 w_interbird

성운이 사랑하는 만큼 소나기 사랑하고, 소나기 부르는 성운이는 더 사랑해🧡 #워너원 #하성운 #WANNAONE #HASUNGWOON
입덕이라기보단 이때 아임 뤠디 한마디에 😳😳 폭풍 검색 초면갑이라 매번 다른 사람인줄 하성운 소나기에 내가 완전 훅가긴 했지만 이때의 우니는 너무 죠타 #오늘의셍_입덕짤 #하성운
#하성운 정글의법칙 #하성운 정법 #하성운 복면가왕 #하성운 레서판다 #하성운 멀어지다 #하성운 나타나 #하성운 영원+1 #하성운 소나기 #하성운 너의 집 앞에서 #하성운 가족사진 #하성운 음색 #하성운 하성운
입덕은 소나기인데 이때부터 사진을 미친듯이 저장하기 시작해따😆 #오늘의셍_입덕짤 #하성운
#오늘의셍_입덕짤 #하성운 생각해보면 프듀초반부터 하성운 눈에 들어왔지만 각각 그사람이 한명인줄 몰랐다는것이 함정ㅋㅋㅋ "기타로 해야대" 이때부터 눈에 들어왔어 다들 본인 살아남기 바쁜데 마음이 너무 예쁜 천사가 한명
나 거의 누르면 눈물나는수준으로 잘우는데 ㄹㅇ 소나기 하성운 김재환 화음넣는거볼때마다 움
1회에 나왔던 잘생긴 성운이에 눈길이 자꾸 가다가 소나기 센터 선발하는데서 풍덩👼 그 뒤로 셍만 보여.. #오늘의셍_입덕짤 #하성운 #hasungwoon

소나기 입덕 나야나 소나기 미친듯이 돌려보다 입덕하고 8초갑에 출구봉쇄 #하성운 #성운 #워너원 #hasungwoon #sungwoon #wannaone #워너원하성운 #河成雲 #ハソンウン #오늘의셍_입덕짤
태현이에게 먼저 입덕하고 노태현 셀프캠을 보던 와중 연습실에서 가볍게 소나기를 부르던 하성운 구름☁️☁️같이 포근한 음색에 거하게 치여,,,ㅠㅠ💦💦 #오늘의셍_입덕짤 #하성운
난 그저 소나기를 부르는 하성운을 보았을 뿐인데... #오늘의셍_입덕짤 #하성운
하성운 고화질 하성운 움짤 하성운 플레시아 하성운 gif 하성운 소나기 하성운 린온미 하성운 웨이브 하성운 잘생겼다 하성운 직캠 하성운 비타500 하성운 노래 하성운 부메랑 하성운 음색 하성운 사랑해 하성운


윤지성

#윤지성_사랑해 #윤지성_고마워 #윤지성_좋아해 #윤지성_밥알 #윤지성_요정 윤지성 사진 윤지성 노래 윤지성 움짤 윤지성 너구리 윤지성 펭귄 윤지성 내니편 윤지성 소나기 윤지성 피어싱 윤지성 음색 윤지성 린온미 윤지성 잘생김 윤지성 천사 7
윤지성 노래 윤지성 영원+1 윤지성 기걷시 윤지성 어떤그리움 윤지성 내가니편이되어줄게 윤지성 장마 윤지성 10점만점에10점 윤지성 소나기 윤지성 밤편지 윤지성 사랑합니다 윤지성 널사랑하지않아 윤지성 커플 윤지성 체념
윤지성 워너원 윤지성 사랑해 윤지성 린온미 윤지성 과사 윤지성 남친짤 윤지성 무대 윤지성 출국 윤지성 움짤 윤지성 고화질 윤지성 리더 윤지성 요정 윤지성 소나기 윤지성 밥알 윤지성 사복 윤지성 공항패션 윤지성 출국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오늘의셍입덕짤 황민현입덕계기 용준형 플모즈 xvqqqqqq

작년에 프듀 소나기인가 할때 유튜브에 윤지성 석자 치면 맨 위에 뜨는 5분짜리 윤지성 입덕 영상이 있었는데,,, 거기서 내 댓글이 조아요 1천개를 받고,,, 위로 올라갔었는데,,, 지성아 혹시 내 댓글 봤니,,,? 보다가 손발이 없어졌다면 미안,,,
#윤지성_사랑해 #윤지성_고마워 #윤지성_좋아해 #윤지성_밥알 #윤지성_요정 윤지성 사진 윤지성 노래 윤지성 움짤 윤지성 너구리 윤지성 펭귄 윤지성 내니편 윤지성 소나기 윤지성 피어싱 윤지성 음색 윤지성 린온미 윤지성 잘생김 윤지성 천사 윤지성 토끼


용준형

오늘 10센치 공연에서 잠깐 부른 소나기 #용준형 #소나기 #10센치
180906 DJ콘서트 아밤🌑🌘🌗🌖🌕 #하이라이트 #용준형 #YONGJUNHYUNG #소나기 #GOODBYE20
용준형- 소나기
웨 용준형 소나기는 없져
약속 하신겁니다 안 그러면 나중에 저랑 노래방 가셔서 1시간동안 용준형 소나기만 부르셔야함

소나기 - 용준형
5 . 용준형 - 소나기 이 노래 짱 좋아요 ㅜㅜ 낮은 랩도 너무 좋고 피처링도 너무 좋은 노래 ㅜㅜㅜ 😭😭😭
21. 용준형 - 소나기 (Feat. 10cm) 22. 소녀시대 - 힘 내! 23. 아이유 - Someday 24. 로꼬 - 너도 (Feat. Cha Cha Malone) 25. 아이유 - 마침표 26. 박원 - 이럴거면
180802 김포공항 출국 #하이라이트 #용준형 #YONGJUNHYUNG #소나기 #GOODBYE20s
180906 DJ콘서트 ⭐️⭐️⭐️ #하이라이트 #용준형 #YONGJUNHYUNG #소나기 #GOODBYE20
180903 s썸데이페스티벌💜💜💜 #하이라이트 #용준형 #YONGJUNHYUNG #소나기 #GOODBYE20


내리는

비행기에서 자고 있다가 햇빛때문에 눈 떠보니까 이런 풍경이었음.. 와....... 소나기 내리는 구름들인데 이쁘다.................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오늘의셍입덕짤 황민현입덕계기 용준형 플모즈 satsuhoi_jh

(흐린 날씨를 바라보다 바람이 선선한 것에 눈썹을 까딱여) 비, 소나기인가. 근처에 장마가 내리는 섬이 있어서 내리는 것일지도.
"아, 엄마. 이거 소나기라고 한다? 갑자기 내리는 비를 소나기라고 한데 오빠한테 배웠어!"
신령의 눈물은 곧 하늘에서 내리는 비. 달이 비치는 잔잔한 호숫가에 때아닌 소나기가 내리던 순간이었다. 꽤나 긴 밤이 빗소리에 젖어 흘러갈만큼.
소나기가 와서 장미가 핀다면, 소나기가 내리는 걸 왜 슬퍼하는거야? 재빠르게, 그리고 즐겁게. 인생의 밝은 시간은 가버려. 고마운 맘으로 명랑하게, 달아나는 지금의 그 시간을 즐겨.
180914 청춘해 콘서트 한 여름 밤에 내리는 소나기처럼 #대원 #박대원 #박댕 #UNB #Daewon
그대를 만나 행복했던 많은 추억들을 빗물에 잃지 않아요 내리는 비가 그칠 때쯤에 그때 다시 만나요 (아이오아이-소나기)
소나기가 와서 장미가 핀다면 소나기 내리는 걸 왜 슬퍼하죠? - 샬럿 브론티, 인생 중

제 외침에 답을 하듯 끄덕인 고개를 마지막으로 힘 없이 떨어지는 둔탁한 시체의 소리와 맑은 소리를 내며 떨어진 검이 소나기 내리듯 세차게 내리는 빗소리를 뚫고 귓가에 울렸음.
분무기처럼 소나기내리는데 손에우산있는데도 자연스럽게 맞으면서 걷고있었어... ...........
「예상 외」의 비는 즐겁지만 「젖는」 물건이 있다면 곤란할 테니까요. 「갑작스레」 내리는 비라면 근처에 「피해」 있다가 움직이는 게 어떤가요? 「소나기」처럼 금방 지나가는 비라면 좋을 텐데요~


금방

금방 지나갈 소나기죠
비가 내렸다. 금방 지나갈 소나기 같다.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하네요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힘든것이 있다면 잠시 내리고 지나가는 소나기처럼 금방 지나가길 바랍니다 늘 건강하세요
이따위 소나기와 금방 지나갈 소나기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오늘의셍입덕짤 황민현입덕계기 용준형 플모즈 __KI_O

흘러내리겠죠 괜찮아요 금방 지나 갈 소나기죠
아이오아이 - 소나기 이 비가 머리 위로 쏟아지면 흠뻑 젖고 말겠죠 내 마음도 머물러줘요 아직까진 그대 없이 나 혼자 이 비를 맞기엔 아직 어리고 조금 무서워 금방 그칠 거란걸 뻔히 다 알면서도 그댈 찾네요
#大正時代をロマンで使用しないで #ナンジャタウンA3コラボ修正告知はっきりしなさい #プリリズ女の子キャラ性商品化するな 금방지나갈소나기죠
소나기에요. 금방 그칠 거에요.
이제 그만 다 그칠까 이 빗물도 내 눈물도 비에 젖어 추위에 떨고 싶진 않아요 정말 언젠간 너무 차디찼던 빗물이 따뜻한 눈물이 되어 흘러내리겠죠 괜찮아요 금방 지나갈 소나기죠
To. My love 요즘 흘러내리겠죠 괜찮아요 금방 지나갈 소나기죠. 나는 항상 믿어, 사랑의 가장 좋은 증거는 신뢰이다. 괜찮아 난 곁이니까. 그리고 너무 고마워 이런 날 믿어줘서. 나의 빛이 돼줘서, 화양연


비가

여긴 소나기정도 비가 내리지는 않네.

오우 낮에 정말 날씨 좋아서 사진 진짜 잘나오드라... 짠욜 사진 많이 찍었음 ㅎㅎ 세시넘으니 비가 올라고 해서 복귀했는데 울산에도 소나기 오네 ㅎ
7월 3일, 누군가의 생일을 축하하며 간단하게 CoC 시나리오를 적었습니다. (영원한 소나기의 정원과) - 1~3인 권장, 타이만 시나리오 가능 - (여름의) 비가 오는 날 배경 - 짤막하게 대화와 관계를 즐겨
장마철도 지났는데 비? 오늘도 어떤 지역에선 비가 왔다는 모양인데소나기 내리려나. 우산 챙겨서 다니고. 밥은 잘 먹고있는거 맞지? 막 새벽에 늦게자고 그러는거 아니고?
소나기 흠뻑 맞고 나면 모든게 씻겨 내려 갈것 같지만, 비가 그치면 젖어버린 옷은 질척거리고, 안경에 습기가 껴 잘 보이지도 않고, 몸에서는 한기까지 느껴진다. 미련 그거 참 고약하다.
하늘이 어둑해진 것을 보아하니 곧 비가 올 것 같소, 칸자키 소마의 품에 안겨 조용히 책을 읽고 있던 후지와라 레이카가 별안간 책을 탁 소리가 나도록 덮었다 그러니까 혹시나 소나기라도 내려서 책이 젖을 것을 염려했기 때문이었겠지


비는

#이즈세츠 비는 싫지만 소나기는 좋고 인간은 싫지만 너만은 좋다. 내가 새라면 너에게 하늘을 주고 내가 꽃이라면 너에게 향기를 주겠지만 나는 인간이기에 너에게 사랑을 준다. /이해인, 너에게 띄우는 글
비는 싫으나 소나기는 좋다. 사람은 싫으나 당신이기에 좋다. 내가 꽃이라면 당신에게 향기를 주겠지만 내가 사람이기에 당신에게 사랑을 준다.Seongyeol1991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오늘의셍입덕짤 황민현입덕계기 용준형 플모즈 Way_dS2p

비는 싫으나 소나기는 좋다. 사람은 싫으나 당신이기에 좋다. 내가 꽃이라면 당신에게 향기를 주겠지만 내가 사람이기에 당신에게 사랑을 준다.Seongyeol1991
농이 잔뜩 잠긴 목소리로 조곤조곤 말하는 거 귀여운 슦. 비는 이미 한참 전에 그쳤다. -욱아 -응? -오늘 비 온다는 소리 없었지. -맞아. 소나기랬는데. 아, 농은 아차 싶다. 이러면 소나기인 거
비는 싫지만 소나기는 좋다 인간은 싫지만 너만은 좋다 내가 새라면 너에게 하늘을 주고 내가 꽃이라면 너에게 향기를 주겠다 나는 인간이기에 너에게 사랑을 준다 정혜인, 너에게 띄우는 글
미친 유성애인간이라 소나기(요소푸ver) 쳐듣는중...근데 요서비는 요서비 노래듣고 크...캬.... 못하겠지...안타깝다.
비는 싫지만 소나기는 좋다 인간은 싫지만 너만은 좋다 내가 새라면 너에게 하늘을 주고 내가 꽃이라면 너에게 향기를 주겠지만 나는 인간이기에 너에게 사랑을 준다 늘 고마운 내사람에게:) Joker891219


음색

음색킹 배진영 노래부르는 영상 다 합쳐봤음 소나기 허그 나비무덤 그녀를찾아주세요 이제 지녕 노래로 까지 마라ㅠ
나의 #황민현_입덕계기 어디 가서든 민현이 소나기 영상 나오면 사진부터 찍는다 그만큼 나한테 소나기 민현이는 입덕계기라고 말할 수 있다 정말 민현이의 음색과 감성이 오롯이 나에게 전달되어 좋아할 수 밖에 없었고 아


플모즈

플모즈님 소나기 황, 황냥팔이 삽니다... 가격은 최대한 맞춰드려요 뎸주세요ㅠㅁㅠ..
플모즈 교환 구합니다 저 소나기황 님 대추녤+차액
민현 플모즈 교환구해요ㅠㅠ! 저 네버황 플모즈 😇 소나기황 플모즈 #플모즈 #네버황 #소나기황
⭐️플모즈 안내⭐️ 1) '플모즈소나기'로 입금해주신분 찾습니다. 신청자 성함과 입금자가 달라 미입금자 취소 정리를 못하고 있어요! 2) 소나기황 오버신청으로 추가제작 하면서 소량 더 늘려 만들예정입니다. 소나기황과 더불어


비를

이르지 못한 간절함이 인간의 들판에 비를 부른다 (소나기, 김성규)
백업한 거 찾음... 현우원희 첫키스... 산밑 원희네 과수원서 사과 하나 훔쳐 먹다가 소나기 쏟아져서 과수원 옆쪽 커다란 나무 밑에 비 피하러 들어간 둘... 아예 비를 안 맞는 게 아니니 현우가 급하게 걸치고 있던 남방
아카아시「보쿠토 선배와 장을 보고 돌아오는 길에 소나기가 내려서 근처 호텔로비에서 비를 피했다. 그런데 다음날 쿠로오 씨와 히나타 앞에서 보쿠토 선배가 아무 생각 없이 '어제 간 호텔, 진짜 멋있었지!'하고 말씀하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오늘의셍입덕짤 황민현입덕계기 용준형 플모즈 hatban_308

「빗물」은 언제나 차가우니까, 「비를 맞는다」는 건 늘 「행복」한 일이랍니다...♪ 둥실, 둥실♪ 분명 「소나기」라면 노래방이 끝날 때 즈음 「맑게」 개어 줄 거예요. 걱정하지 말고 「즐겁게」 노는 게 좋겠네요♪


사진

나두 #황민현_입덕계기 프듀 단체사진 보고 뭐야 별론데?... 생각하고 안보다가 핑크찰떡인간 황민현 부농분홍 황민현 보고 소나기 찾아보고 입덕 ... 사실 투표하고 데뷔만 시키면 끝일줄알았는데 막방 끝나고 조용하다가 공식프


여름

☔ 지난 여름, 「어느 여름날, 소나기」를 통하여 많은 분들이 남겨주셨던 포스트잇 메세지를 모아 하나의 포스트잇북으로 제작하여 지성이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전시회가 아름답게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봄이 만들어 낸 싹을 먹고서 여름이 순간을 물들였어. 망각의 가을을 두려워하며 저녁 18시에 울었어. 사람들은 그것을 소나기라고 부르며, 연기를 피하듯이 우산을 쓰고서 도망쳤어. SLAVE.V-V-R, 東京上空
여름날 소나기때문에 동역 자취방으로 비피하러 가서 이상한 분위기 되버린 동런 여기서 중요한건 동런 작년 여름 똑같은 상황에 동역 자취방가서 키스하고 얼렁뚱땅 넘어가버린 사이인거야 완전 일이7 once again
청춘호모 후루신.. 여름에 둘이 같이 하교하다가 소나기 내려서 급하게 근처 공원에서 비 피하는데 서로 자기들 모습이 넘 웃겨서 막 웃다가 무심결에 마주봤는데 뛰어서 살짝 열오른 얼굴에 단추 한두개 풀어진 와이셔츠 사이로 비
한여름 소나기 앞 우리~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오늘의셍입덕짤 황민현입덕계기 용준형 플모즈 Cloud_Magic_94

#ㄱ에서_ㅎ까지_바로_생각난_책을_적어보자 고양이의 시 나미야 잡화점 달의 조각 라플라스의 마녀 마시멜로 이야기 바깥은 여름 소나기 인간실격 자살가게 찰리와 초콜릿 공장 커피인문학 탈무드 ㅍ,.생각 나는 게 없어 해리포터
한 여름 소나기님 열일하신드아!!!
나는 정말 여름+교복+소나기 진짜 존나 좋아해... +운동부 들어가면 너무 그시절 내가 사랑했던, 나의 첫사랑 그 아이 (이 느낌이라서


지나갈

와.. 팬싸영상 서치하다가 소나기가한번지나갈동안 영상봤네.. 개추억..잘지내시죠..


프듀

#오늘의셍_입덕짤 사실 입덕 부정기 가 세상 너무너무 길어가주구 프듀도 다보고 성운이 분량에 분노도 하고 막 방날 성운이 11위 될때까지 잠못들고 예능 나온것도 시간맞춰 봤지만 입덕인줄 몰랐던ㅋㅋㅋ몽충이짓을 하면
입덕계기 나랑 같은 사람이 있을까... 원래 프듀 첫방부터 프듀중반까지는 픽 따로 있다가 소나기 할 때 쯤 민현이가 꿈에 나와서 입덕 부정기 겪다가 막방 핸즈온미에 치여서 입덕.. #황민현_입덕계기
#황민현_입덕계기 프듀 3화부터 챙겨보다가 소나기~네버 사이에 저 미모는 오바다 싶어서 그때부터 투표ㅠㅠㅠㅠㅠ 근데 사실 이름이 권ㅎㅂ님이랑 헷갈렸서 친구들한테 황현민 넘 잘생겼다..... 이러고 다녔는뎈ㅋㅋㅋㅋㅋㅋ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오늘의셍입덕짤 황민현입덕계기 용준형 플모즈 Cloudduolc3

누가 프듀를 보니?! 나는 프듀 안 본다~ 했던 사람 ^^* 소나기 보고 무릎 꿇고 머리 박았습니다 누가 안 본다고 했냐 ••• #황민현_입덕계기


직캠

소나기 부르기로 했는데 오늘은 뱅뱅뱅이다! 영상 화질 무엇... ㅠㅠ 직캠올려주시는 선생님들 대단하시다..... 다니엘티 입고 또 다니엘 응원하러 갈 수 있는 날이 언제오려나.... 보고싶다ㅠ
이제 탐라와서 어리둥셍 하지만 일단 오늘이 지나기 전에. 베리굿 입덕이긴 하지만 상남자때까진 혼자 투표하며 나름 라잇하게 앓았는데(그런줄 알았.. 소나기 직캠 이 영상을 본 순간 앞뒤 안재고 주위에 튭을 부탁하기


소나기

소나기님이 드디어 귀엽다는걸 스스로 인정했습니다
식물이 잘 자랄 수 있도록 햇볕을 가득 쐬게 해두었다. ...! ...아! 갑자기 소나기? 화분에 물기가 가득하다.
소나기
에이스랑 마르코랑 정말 가랑비에 옷 젖듯이 서로에게 빠져들다가 동시에 아, 사랑하고 있구나. 하는 걸 깨달았으면 좋겠다 개인적으론 소나기 세차게 오는 날 나무 밑에서 쭈그려 앉아 비 다 맞은 에이스와 그런 에이스를 찾아온 마르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오늘의셍입덕짤 황민현입덕계기 용준형 플모즈 B20171106

ㅋㅋㅋ 카카오 페이지 소설 보다가 소나기라는 작품이 보여 생각나는 썰을 올려보려 함
소나기 너무 재밌다...
헉 서치해봤더니 소나기였군요!! 소나기에 이렇게 좋은 가사가 있었는 줄 몰랐어요!😂매쉬님 감사해요ㅠㅠㅠㅠ😆이제 한동안은 소나기를 들으며 매쉬님을 떠올릴 것 같아요!😍
여뤀 마지막 공식 스케줄 고은 - 1년전 봄날의 소나기 MV 히나 - 2년전 MY SMT 이양 - 2년전 MY SMT 정연 - 1년전 Perfect MV 닝닝 - 2년전 MY SMT 라미 - 3년전 미키마우스클럽
재민이는 이제 어른 마자요.. 소나기님두 한 번.. 드셔보셔요... 생각보단 괜찮은..
창여궁으로 풋풋고딩물... 랜서가 아쳐랑 같이 비오는날 같이 우산쓰고 하는거 하고 싶어서 서랍장 속 깊숙히 우산 한 개 소중히 숨겨두는거 보고싶다. 그런데 모든 소나기에도 아처는 항상 우산 들고와서 늘 실패하는. 나중에는 급
오늘 투고하는 케이팝 끝나면 소나기 주최하려고 했었다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오늘의셍입덕짤 황민현입덕계기 용준형 플모즈 h_cloud322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소나기 나랑 안어울릴 것 같어
다행이다- 나는 어제 잠깐나갔다가 소나기에 당해서 쫄딱 젖었었거든,혹시나 해서-(웃음)
"전 그냥 소나기나 나기로 불러주시면 되요!"
밴드뮤직...소나기... 다했다
『 쏟아지는 잿빛 소나기가 내 몸을 적시고 있어. 나를 녹여버리네. 』
ㅋ ㅌ ㅋ ㅌㅋ ㅋㅌ그래서 탄생한 소나기,,,, 까를님 시간날때 또 번개 콜라보하자,,
갑자기 소나기가 와서,,,,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오늘의셍입덕짤 황민현입덕계기 용준형 플모즈 1210_08_09_

ㅜㅜㅜㅜ소나기 노래 너무 조아요 . . . 려래님 마음 주셧으니 려래님두 납치를 ... (?)
기홍시 인별도 메말라서 너무 슬펐는데 가뭄속의 소나기
나 진짜 애들 해체일 다가오는 게 너무 싫은 가장 큰 이유가 뭐냐면 아이오아이 때도 해체 다가오는 시즌 쯔음에 소나기 나왔잖아 우리 애들도 다가올 쯤에 그런 노래 내고 마지막 콘서트 날 마지막 순서에 부를 거 아니야 퇴장
둘의 맞잡은 손이 뜨거웠다. 우린 서로 마주보고 고개를 끄덕이곤 소나기 속으로 뛰어들어갔다. 웃음이 우리 둘을 채운다.
드망님이랑 얘기햇던ㅋㅋ소나기 탐소
소나기황 실패하면 안되는데ㄷㄷㄷ
소나기 지나가는 모습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오늘의셍입덕짤 황민현입덕계기 용준형 플모즈 _YK_9691

소나기황 갖고싶다😭성공하쟈
#이중에_한번이라도_해봤다면 캐숨 성공 소나기 2기 위치대화 ○ 소수합격 요소 넣고 합격 O 총괄/스텝 해보기 ○ 계연 해보기 O 선관이랑 한마디/전신 맞추기 한마디만 해봄 후관켸 만들기 ○
여신님! 내일 날씨는 최저기온 영상 21도, 최고기온 영상 25도로 덥지 않은 날씨예요! 다만 오전에 소나기 정도의 비 소식이 있으니 나갈 땐 우산을 들고 나가야 할 것 같아요! 감기 안 걸리게 조심하세요~ 그럼
여러분... 그거 알아요? 지금 6개월째 소나기 차트아웃 안 했어..... 갓나기야.....
소나기황눈앞에서 광탈..
그대 와 웅크려 있나요 소나기가 왔었나 봐요 끝도 없이 젖어 있네요 축축한 마음엔 초를 피워도 촛농도 흐르기 전에 꺼져 버려요 체온이라도 나눈다면 다신의 가장자리에 작은 불씨 하나 두고 올 수 있을까요 김준 | 불씨
하 소나기황실패했........눈물이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오늘의셍입덕짤 황민현입덕계기 용준형 플모즈 swcloud0322

반아멜 - 소나기
소나기황 1분만에 매진이네ㅠㅠ
눈물난다.....소나기황😭😭😭😭😭 나랑 인연이 아닌가벼😭😭😭😭😭
나 소나기황 됐나봐 ㄷ ㄷ..... 어떡행
제가 폼림 성공하는 것보다 공장만드는게 빠르겠어요 ㅠㅠㅠ 소나기황 나만 없어 ㅠㅠㅠ
속상하다........ㅠㅠㅠㅠ 친구들도 다 동원했는데 다 탈락했어.... 소나기황이랑은 인연이 없나봐... 친구가 무대도 선물해줬는데 대 실패야.... 미안해 친구들 ㅠㅠ 대추녤아 대신 소나기 부르자!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나 요즘 진짜 운이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아 소나기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ㅛ세상에 나의 첫 플모 ㅠㅠㅠㅠㅠ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오늘의셍입덕짤 황민현입덕계기 용준형 플모즈 killing_the_sun

아...... 소나기황....... ㅠㅠㅠㅠㅠㅠㅠ 알람까지ㅜ맞춰놓고 외출중에 달려와서 했는데 마감 엉엉엉ㅇ엉엉엉엉ㅇ엉엉엉엉엉엉ㅇㅇ엉ㅇ엉ㅇ엉ㅇ엉엉엉
사랑이 올 때는 나도 몰래 사랑이 올 때는 조심스레 사랑이 올 때는 소나기처럼
헉 폼 제출 성공한 거면 나 선착 든 건가봐 소나기황 성공했나봐 꺄
이거 뒷태 울언니 아님???? 대박 루름 소나기 씨피에서 발전함
소나기황 흐규흐규 실패......
소나기황을 놓침으로써 살아갈 의욕을 잃고 돈이 굳었다
혜화 코코아찌에서 내 우산 훔쳐간 새끼야 앞으로 걸음걸음마다 예고없이 소나기 내려라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오늘의셍입덕짤 황민현입덕계기 용준형 플모즈 Lawyer_KOREA

소나기님 덕분에 더 카무이의 미모가 두배로 더 빛나는 것 같아요....
와... 감격의 룸곡 주르륵주르륵 소나기처럼 흘렷구요.. 우리 진짜 대박이네요 .. 이겻다 이겻어
소나기황 됐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착 들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드디어 소나기황 ㅠㅠㅠㅠㅠ행복해
메인트에 소나기 없으면 허전한병있어
오리지널 그림 소나기님
소나기황... 또 놓쳤어... 나랑 인연이 아닌거야,,,? 아니잔나ㅠㅠㅠ 아니라고말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진짜 나중에.,. 대추녜리랑 소나기황이랑 머 다 가지고 잇슬거야,, 꼭 그럴꺼야,,,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오늘의셍입덕짤 황민현입덕계기 용준형 플모즈 waffulle

갑자기 분위기 소나깈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년빈이 입틀막 개웃겨진짜 김동한 천재야
내 입덕 계기는 소나기 민현이...내 영원한 첫사랑ㅎㅎ #민현 #황민현 #hwangminhyun #minhyun #ミニョン #黃旼炫 #ฮวังมินฮยอน #황민현_입덕계기
정확한 입덕계기는 기억이 안나지만😂 코어행 탔던 계기는 소나기무대☂️ #황민현_입덕계기 #민현 #황민현 #hwangminhyun #minhyun #ミニョン #黃旼炫 #ฮวังมินฮยอน
조금씩 스며들다가 훅ㅡ다가왔던 소나기 민현 #민현 #황민현 #hwangminhyun #minhyun #ミニョン #黃旼炫 #ฮวังมินฮยอน #황민현_입덕계기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오늘의셍입덕짤 황민현입덕계기 용준형 플모즈 _Daonn_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오늘의셍입덕짤 황민현입덕계기 용준형 플모즈 _3_ccc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오늘의셍입덕짤 황민현입덕계기 용준형 플모즈 O1XTEN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오늘의셍입덕짤 황민현입덕계기 용준형 플모즈 mezzolover_

소나기 하성운 윤지성 오늘의셍입덕짤 황민현입덕계기 용준형 플모즈 BeBe_rps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