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 귀로 DOCTRINE 꿈에 2집 김범수 발라드는


귀로

승관이 목소리로 나얼 귀로 듣고싶어
아저씨는 이지사보다 나이가 많은 종친인데,그처럼 노래를 좋아한다.나이에 걸맞지 않게 워니비(한여름날의 꿈), 나얼(귀로), 왁스(화장을 고치고),아일랜드(사랑앓이),김범수(하루),박정현(겨울비),L
나얼의 귀로가 허풍이 아니였어요 여러분 전 이미 세상을 떠난...😇
돌고래 초음파 정도는 아닌데 여자가 정말 나얼 귀로 부르는 정도 랄까😂😱😅
오늘 귀로 들으니까 죽이네😎 나얼 진짜 훠우✊✊


DOCTRINE

나얼 LP / 2집 Sound Doctrine Limited Edition (화이트 + 투명주황) 감성 아날로그, 나얼 2집 'Sound Doctrine' LP LimitedEdition 발매!!


꿈에

저도 평생 못 잊을 것 같아요 꿈에 나얼 것 같고 D보는 제 차애입니다!

나얼 귀로 DOCTRINE 꿈에 2집 김범수 발라드는 joamusic1010

책? 그렇다면 책을 읽는 너의 모습이 꿈에 나얼지도 모르겠네? (밝게 웃는다.)


2집

나얼 2집 나오는데... 구성이 알차긴 한데, 비용 압박 장난 아니네.....


김범수

유기현 진짜 천재만재보컬프로아이돌 신이내린목소리 김범수나얼김연우 유기현
김나박이 커버 메들리 BY #임한별 김범수 나얼 박효신 이수 커버를 이렇게 소화해냅니다👏 고음 터질 때 소름주의ㅠㅠ


노래를

내기준 나얼은 오히려 노래를 너무 잘불러서(?) 과하게 가창력을 요구하는 발라드는 부담스럽다ㅋㅋ


우리의

내 안에 있는 모자란 삶의 기억들이날 부딪혀 지날 때 그 곳을 바라보리라 우리의 믿음 우리의 사랑그 영원한 약속들을 나 추억한다면 힘차게 걸으리라 나얼 - 바람기억
우리의 만남 우리의 이별 그 바래진 기억에 나 사랑했다면 미소를 띄우리라 (나얼, 바람기억)


봣는데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첨에 책나얼때 그래픽인가? 세상좋아졌네.. 하고 봣는데 의자도달려있고 디용
나얼ㄴ마전에 엄마랑 팔짱끼고 가는 친구 봣는데 대박부럽더라 엄마랑 친한거겟지...엄마가조은사람인거겟지.. 난 엄마랑ㅇ죽어도 팔짱끼고싶지않거든


그럴수잇지

ㄹㅇ 퀴퍼 이상한퍼레이드하고 소수로싸잡아서 막 병이라고욕하든데 나얼마전까지 친구랑같이갈생각하고잇엇어서 혼자 그럴수잇지 그럴수잇지만해댓음 ...머 본인환경가치관이있으니..그럴수잇지


무슨뜻이야

아 근데 책임조달라 이거 정말 무슨뜻이야 챠키가 언제든 웰컴이다 하는거 듣고 자기가 무슨말하는지아는걹가하는데 아느 근데 이게 자기가 그런ㅁ듯으로 말한게 아니면 저런말이 왜 나얼가요...¿(끌려감


DOYOUNG

📀 Baby Funk - 나얼 (Naul) #도영 #DOYOUNG


분들

으나얼; 귀여워ㅠㅠㅠㅠ 니노랑 같이 출연하신 분들 중에 한 명은 꼭 니노볼 만지시는 분 나오더라,,ㅠ
행사죰,,,,ㅈㅔ발,,,, 술안먹을게,,,,,,,, 나술개싫어해제발들여만보내주ㅜ스텝분들이랑악수만시켜조진짜루악수만하구선물만주고나얼게진짜야

나얼 귀로 DOCTRINE 꿈에 2집 김범수 발라드는 ootgimy


속하신

아..! 브라운시티라는 노래 검색하시면 나와요! 나얼님 속하신 그룹!


그래서난

그래서난 얼굴이착다는칭찬인줄알고 볼붉히고 아머야~~ ㅎㅎ 나얼굴안쟉은데 ㅎㅎ 이러고잇는데 걍 존나대꾸도업이 정색하고잇더라고.. 그게핵심이아니라 안경안어울린다는게 핵심이엿나봄 .... 한네번째? 대화엿음 ..


마토님

오 나얼 정규,!(마토님:,,,


나얼

진자 존나갑자기 옷 훌러덩해서 진심으로 띠용댐 눈 튀어나얼뻔
저 지금 번호표 받았는데 제발 한분만 말 걸어주시면 안될까요 ?? 너무 외로워서 눈물 나얼거 같은데 울면 않되잔아요 이.. 기쁜날에말이죠 스타벅스 에코백 들고있음..
새벽메이플 오랜만에 경3배쿠폰까고 사냥하는데 (버닝10단계걸려서개조앗은ㅡㅡ) 폴로떠서... 진짜개뛰어가서 사냥하는데...사냥하는데...나 폴로하다가죽은거첨임 ㅋㅋ 아나얼척
저녁알바도 나얼 스 잇냐고 해서 되낟고 햇는데 안댄다고 할걸 개 귀찬어. (

우리 집엔 매일 나얼로 있었지 아버지는 택시 드라이버
오우 나얼? 고음에서 빠싸지오해. 오우 장난아님.
젓가락으로.......... 식빵ㅇ뺄려다................... 감전ㄴ당할뻔한 거 같음 손목 겁나얼얼함...........................
#HR 아무말도 하지마요 더는 안된다는거 잘 알아요 사랑했던 날 모두 사라지진 않겠죠 우릴 스치는 안개처럼 (나얼 - 같은 시간 속의 너)
나얼마나안들어온거지 이거그녕 처음시작아님??
동성애 물리치료해야한다는 새끼들은 어휴 진짜 말이 안ㄴ나온다 대체 어떤 생각해야 저런 말이 나얼 수 있는거임? 대가리 제대로 박혀있나 싶고ㅋㅋㅋㅋ
근데 그거 갤럭시만 있지 아늠 ?? 막 언팔로우 어쩌고 치면 나얼껄

나얼 귀로 DOCTRINE 꿈에 2집 김범수 발라드는 qufslarjfl

ㅋ ㅋ ㅋ ㅋ 아나얼마임...정말너무너무급하면 저한테말하삼 마냑얼마안대면 대리입금해드릴게
타돌언급불편하면블락해조용 나얼마안가서 본진언긎해버릴듯
눈물나얼꺼같애
ㅇ믐니아러미나얼아아아ㅏㅏㅏ
내그림 겁나얼마리애
머 먹냐고 물어봐서ㅋㅋ애기했더니ㅋㅋ 나얼만큼 더 커야되?ㅋㅋ
나얼마나 조아해?(질척

ㅇ이ㅏ어니아ㅓㄹ 나얼 ㅏㄴ어ㅣㅏ얼 나어ㅣ란머ㅣㅏㄹ 크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
나얼만큼사랑해? 아니 정엽만큼 사랑해.
나얼만큼 사랑해요
♫ My Top 5 #lastfm artists방탄소년단 (72), 나얼 (11), 성시경 (1), 지코 (Zico) (1) & 펜타곤 (PENTAGON) (1) via #tweeklyfm
19도래 ㄴ나얼어죽음 양심적으로 춘추복입어야대는거아니냐
갓나얼의 노랠 어서 들어보십샤
옆방 연습실에...... 나얼 같은 보컬이 잇네요...

나얼 귀로 DOCTRINE 꿈에 2집 김범수 발라드는 Hyo_won7

헤르이사진 보면 나얼굴있다!!!!!이거임
아니 미친 맛나얼장 이미 잇는데 또 사고싶음
와씨ㅋㅋ방정리하다가고대유물인튜어스3발견ㅋㅋ이게설마작동이될까싶어해봤는데역시나필압이뭔가여^^..그래도진짜억만년만에타블렛이라재밌어서끄적이다가역시나얼마못가때려침ㅋㅋㅋ그나마손도못그려서사진베낌ㅋㅋ부끄러우니까작게올리기.식..식구..
45. 바람의 빛깔-오연준 천개의 바람이 되어-임형주 butterfly-전영호 바람 기억-나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ㅁ;ㅣ나얼미나엄니ㅏ얼;미나어;ㅏㄴ멍ㄹ;ㅁ나ㅓㅇ러 달달님 저 어떡해요 진짜 같이 똥싸러 가실래요?! (달릴준비
나얼디스펙 진짜좋아짐ㅋㄱㅋㅋ
최서현기자 나얼 때 마다 드라마에 대한 애정이 짜게 식음

ㅠㅠn년뒤에보면눈물나얼긋
여러분 지금 스밍횟수얼마나 되요? 나얼마나 끊겼는지 궁금해ㅠ
나 자야함 진짜 지금까지 뭐한거임 전나얼탱빠지네
끄아!!!!!! 나얼마전에 7월달글에 답글달리던데..ㅋㅋㅋㅋㅋㅋ그땨이미틀린거든데...기다리면 답이올까ㅠㅠㅠ 축하행ㅋㅋㅋಥ_ಥ
Google music 의외로 좋은데 일본 구글 뮤직을 가입하면 꽤 많은 한국노래와 일부 일본노래(?)를 들을수 있어요. 일단 Kpop으로 분류되는것들은 다 있고 나얼이나 성시경도있고. 근데 국카스텐없다
나얼로가야도ㅑ
나얼 좋아하는 한남 다 재수없다는 공통점 있어

나얼 귀로 DOCTRINE 꿈에 2집 김범수 발라드는 precautionsDY

채앰나얼매나살앗다고 ㅜㅜ ㅜㅜ 십년만잇어바~ 감자같은인간 줄줄이쏘새지로 만난다
크아악 ㅋㅋㅋㅋ 나얼어쥭어 ㅜㅜ
샘들 저희 1년 4컴백아냐,,? 사핬 고무줄다리기 죽겠다 이번에 나얼신곡
나얼 신곡이라고 하셔서 순간 진짜 가수 나얼 씨 신곡 말씀하시는 줄 알았어요 ㅋ ㅋㅋ ㅋㅋㅋㅋ. ㅋㅋ
포린이랑 포트나이트 할 한국사람 정말 급합니다 영어 쓰기 시러어엉어ㅓ커어어너나얼
아나얼탱방구뿡뿡
앜ㅋㅋㅋㅋㅋㅋ쥬은이랑 나얼 맞팔ㅋㅋㅋㅋㅋㅋ왜이러케 귀엽찌??ㅠㅠㅠ

네네그 사이판ㅋㅋㅋㅋㅋ간거 ㅋㅋㅋㅋㅋ 그죠?? 저도 그겈ㅋㅋ 맨날 맨날 돌려좠었는데. ㅠㅠㅠ 커플토크 올어동2부터 했는데 3에선 ㅇㅈ 헤어졌다고 말 나얼만큼 둘이 넘.. 후...
역시 주나얼터산타릴리가 실장되려는게 분명해
나얼마전에 들어가서 단차루 메데릴리뽑음
#트친이_보는_나 아무도 내 존재 모르는거 아님 그럼 좀 눈물에서 바닷물나얼지도
세븐이랑나얼이랑사귀엇엇어 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쌴ㅁㅇ림나얼민ㅇㄹㅋㅌㅊㅌ




나얼 귀로 DOCTRINE 꿈에 2집 김범수 발라드는 Df_Blame

나얼 귀로 DOCTRINE 꿈에 2집 김범수 발라드는 burbuabloo

나얼 귀로 DOCTRINE 꿈에 2집 김범수 발라드는 sajo_fire

나얼 귀로 DOCTRINE 꿈에 2집 김범수 발라드는 1theK

나얼 귀로 DOCTRINE 꿈에 2집 김범수 발라드는 XecaCh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