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 삼형제 피터 집에 데드풀 키스 설마


삼형제

리퀘박스~ 길거리 군것질하는 거미삼형제 !
거미 삼형제도 좋고 어벤 슾디도 좋은데 솔직히 사랑받는 막내 포지션이면 다 좋다 이겁니다.
애니 거미 삼형제
오늘 배포했던 거미 삼형제 만화🕷️🕷️🕷️ 덷거미 & 토핕토 요소 조금~! 캐붕도 조금~!!
거미 삼형제!!(마지막 스토니 슈퍼팸 주의
거미삼형제의 크리쓰마쓰~~
삼형제 거미 보고싶다. 세명 다 스파이더 맨이긴 한데 첫째는 사회인, 둘째는 대학생, 셋째는 고등학생으로 서로 이제 자취하는걸로 지역이 달라진거임. 그래서 서로 활동하는 지역도 달라서 이 지역 외에도 스파이더맨이 있다는

거미 삼형제 피터 집에 데드풀 키스 설마 Ref_0117

거미 삼형제 설정에 토니피터를 더해봤다 왜냐면 내가 좋아해서 😊💖
거미삼형제 나란히나란히 1 3 2
리퀘박스에 빌런 스파이디랑 거미삼형제가 있길래 둘이 합쳤습니다(? ~~빌런 거미삼형제~~
거미삼형제로 짤 패러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미 삼형제! 넘나 셋 다운 사진이 있어서 트레해봄 ㅠㅠㅠㅠ 거미뽕찬다..
PPG풍으로 스토니+거미삼형제 공식 일러스트 트레 했어요👊😺👊
거미 삼형제 뻐킹할 사복 패션

덷거미 거미 삼형제는 울려야 제 맛.
의미없는 덷거미 낙서.....(feat.거미삼형제
거미 삼형제 만화인데 그리다 중간에 너무 힘들었다. 사람 그리기 너무 어려운 것
거미삼형제 (◕‿◕✿)
행앗하면서 그린 거미삼형제 :)
거미 삼형제 로고가 다 다른거 너무 귀엽다 몬가 자기만의 특징이 나타난 것 같음ㅋㅋㅋ첫째는 '내가 오리지널이다'하는 느낌이고 둘째는 자기 다리같이 거미다리도 쭉쭉 시원스레 뻗었구 셋째는 막내라서 쪼끄만함ㅋㅋㅋ


피터

왜 얼티밋거미 피터파커는 피규어가 없지?

거미 삼형제 피터 집에 데드풀 키스 설마 BBIM_BBA555

오늘은 이케아에 갔다왔어! 이렇게 생긴 cool한 hotdog🌭도 먹었고, 거미모양 🕷인형도 봤어!! 요즘 스파이더맨 기사가 많이 안나와서 꽤 심심해. 피터가 무슨 일좀 쳐야할텐데.😏😏
스파이더겟돈이 어스파는 안건드는건가 핕팤슾슾맨이 올라와 있음 근데 라이터가 즈다스키가 아니야 후계자들이 돌아온 와중 몰런은 피터 파커에게 또 오직 피터 파커에게 눈독을 들이고 있으며, 그를 이겼던 유일한 거미를
토니피터... 그것은 대박.날 수 있다 덷거미... 그것은 대박.날 수 있다
서열 0위 내거미, 피터파커를 찾습니다!
거미개미로 스콧이 거미한테 내적 친밀감 ㅆㅅㅌㅊ 인거 보고 싶다.. 스콧이 가택 연금으로 집에 갇혀있는 동안 피터는 스파이더맨으로써 열심히 활동 했으니까 간간히 뉴스에도 나왔을 거 아니야.. 하루에 티비 앞에서 5시간을 보내는
결정했어요. 인성은 피터 파커처럼, 인생은 토니 스타크처럼 사는 거미가 될래요.
히온 무조건 가야죠 ! !!!!! !!!!!와아악 감사합니다 ㅜ ㅜㅠㅜㅠㅜㅠㅁㄴㅇㄹ저도 솜님 피터너무좋아요 진자 너무체고에요 솜님피터 우주귀염뽀쨕해 솜님덷거미도 넘 조아요 ㅇㅁ ㄴㅇㄹ ㅠ ㅠㅠ ㅜㅠㅠㅠㅠ

악악 십알! 거미가 날라와서 팔을 먁 기어다녔어 미친 피터파커 겁나 둔해 왜 이 느낌을 모르는거야?
개미들이 피터 무서워해가지구 스콧이 가까이 못오게 해서 충격받는 피터 보고싶다 ㅋㅋ 거미개미
거미개미 피터랑 스콧이 저녁 먹는 만화.. 피터는 이불을 찢었다고 한다()
[토니피터 배포전 선입금 및 통판 안내] 입금 후 폼 작성 부탁드립니다. 7.23 ~ 8.4 거미의 이면 | 떡제본 | R-12 | 100P | 10000원 The Game | 떡제본 | R-12 | 50P | 60
#토니피터 #덷거미 애기거미에 토니랑 데드풀을 끼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덷거미 케미랑 토니의 과보호 너무 조아서 지구뿌셔
[덷거미 & 토니피터] 서로 견제하는 사랑꾼들... 😂 그리다만거 마저 그렸어욧
덷거미+토니피터 = 이러나 저러나 위험함

거미 삼형제 피터 집에 데드풀 키스 설마 ppltiuo3896

케빈 로키 토르 피터 최애 거미덷빼고 모든 컾링 다먹는데 남혐해용 ㅈㅅ
거미젊개미 이름이 피뤌퐈퀄,,? / (쟤가 피터파커구나)
빵끗 피터... 사진보고 그리면서 쩜오체 연습하는데 넘 어렵다... 스콧 안 나오지만 거미개미
우리 이쁜이 뽀짝이 피터 파커, 오늘도 이쁜 하루 보냈을까? 아냐, 오늘은 정말 찜거미가 되었을지도 모르겠구나.. 누나는 찐소얀이 되었거든.. 후... 물만두가 된 누나를.. 더 이상 찾지 말아줘 (울어버림)
껌딱지 피터... 거미개미
덷거미 할리토니 할리피터...ㅠㅠㅠ
슈퍼팸 집에 들어온 거미를 보면 피터가 떠올라서 죽이지 못하고 항상 조심스럽게 잡아서 놔줄 것 같다 토니피터 오늘도 네 친구를 조심스럽게 돌려보냈단다 스티브풀이 많은 곳으로 보냈으니까 괜찮을 거야 피터oO(네드

거미삼형제...각각 토비, 앤드류,톰은 원래 피터라는 이름을 가진 애들이었는데 고아원에서 이름이 똑같으니 헷갈려서 각자의 이름을 받은 걸로 했으면 좋겠다(이걸 미들네임 삼는다) 맨 처음은 토비가 먼저 들어왔었고 각각 앤드류, 톰
덷거미 토니피터?
피터 등짝에서 나오는 거미 다리 좀 크리피라다고 생각햇는데 겁나 유용했네,,,,
거미....왠지 모랄레스 피터는 다 생겼더라구요....흑흑흑ㅠㅠㅋㅋㅋㅋㅋㅋㅋ데드풀만 있으면 어도러블3 완성인데..!!!!ㅠㅠㅠㅠ
리즈도 어벤 그림그리고 그랬으니까 피터도 어벤져스 장난감있고 그림도 그리고 하지않았을까... 메이랑 벤에게 장래희망 어벤져스라 하던때도 있었을것같다.. 거미에 물려서 초인된 뒤로 이룰수있을거라고 꿈꾸고 있었을듯


집에

아니 미친;;;;;🐰 아기거미에게 씌울 모자가 드디어 집에왔는데 아기거미가 아직 안와서 실험삼아 태블릿에 토미 사진 띄워서 씌워봤거든요?
그럼 더 귀여울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저도 집에 모자 도착해있었으면ㅠㅠㅠㅠㅠㅠ얼른 애기거미한테 씌워보고 싶어요ㅠㅠ

거미 삼형제 피터 집에 데드풀 키스 설마 Ned4freesia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ㅏ 이제 주문한 아기거미만 집에 오면 되는데.. (먼산)
거미는...괜찮아보였어요. 표정을 지은거같은 착각이 들긴했지만 바퀴벌레가 아닌게 어디겠어요? 아마 바퀴벌레가 나왔으면 난 바로 집에 돌아갔을거에요...
칸자키- 길에서 뭐 안 줍고 얌전히 집에 옴 월터- 거미같은거 잡아와서 자기 싫어하던 메이드 손에 쨘 올려줌 하이디- 예쁜 들꽃으로 반지나 팔찌만들어서 가져다줌 웨이- 부모님이 집에 안계셔서 근처 맴돌던 친구 하나 집에 데려와서 같이 놈
집에가서 씻고 홍거미 신간 읽어야지
요새 집에 자꾸 졸라 큰 거미가 나오는데 내 피붙이가 니가 자꾸 스파이더맨 빠니까 이러는 거 아니냐는거임 근데 뭔가 그럴싸해서 그런가 하고 말았다
집에 돌아댕기는 거미는 다 고만하지않냐
아니 우리집에 돌아댕기는 거미는 다리가 존나 얇고 긴데요 거미주제에 부럽게시리

쓰읍 내가 드디어 미친걸까 집에있는 거미로 이런짓을 하고있다니
씨이벌 거미ㅠㅠㅠㅠㅠㅜㅠㅠㅠ왜 집에있냐고ㅠㅠㅜㅜㅠ
집에 존나 큰 거미 들어옴 나가 초등학교 저학년때부터 있었는데 거의 10년동안 그자리있더라 죽어서 시체가 있던거겠지?
아니 미친 왤케 커요 가정집에서 먼 저런 거미가 나와
머야 저런 거미 집에 나오면 혀깨뭉ㄹ거야
자꾸 오랜만이 되는 거미 삼형제 + 덷거미 둘째네 집에 가요🎶
첫째거미 둘째거미 셋째거미 각자 매력이 뚜렷해서 너무 좋고 이 삼형제가 한 집에서 사는거 보고싶다 진심 지각이라고 짜증내는 거미 삼형제 최고지 않을까 상대적으로 제일 조용한 첫째 거미랑 거미가 셋이라 "나 지금 약한거 아

거미 삼형제 피터 집에 데드풀 키스 설마 uiijll


데드풀

덷거미는 역시 홈커밍보단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이다 근데 거미가 데드풀 안아줘야하는거 아냐..?
오늘의 최종 덷거미 썰 주제 자신이 살던곳의 스파이디가 죽자 다른 차원으로 넘어가 스파이디를 납치해오는 데드풀
데드풀과 애완거미 스파이디
애완거미 스파이딩과 데드풀 이것이 냥줍이 아닌 거미줍
[하신 1분 덷거미 투명카드 세트 드립니다] ✨◆디.페스타에서 판매하고 남은 데드풀/덷거미 굿즈 재고 통판합니다.◆✨아크릴챰은 재고 각 10개씩 남아있으며, 재고 소진시까지 선착순 판매합니다. ♥10000원 이상 구매
덷거미 좋아...난 주로 2대 스파이디랑 데드풀 좋아했는데ㅔ 순수삐가한 홈커밍 스파이디랑 붙여놓으면 데드풀 암것도 못하는거조아
케덷 거미덷 너무 좋아서 울다 지쳐 쓰러져 잠드는데 같이 데드풀 직장 길이 탐구할 사람이 필요함ㅠㅠㅠㅠㅠ 그런 의미에서 엠모님 사랑해요

데스노트 패러디-덷거미 데드풀 다친거 첨 봤을때 반응 뇌피셜..
ㅋㅋㅋ 일본어판 번역은 데드풀"육체의 구멍도 메울까" 스파이디"그런 말 하지마" 입니다 ㅋㅋㅋㅋㅋ 일본도 돌아버린 덷거미 공식에 전율하는 중 ㅋㅋㅋㅋㅋ 공식이 다해먹으니 2차 창작자들이 도무지 할게 없다 ㅋㅋㅋ
나 거미로 팀짜는거 너무 좋아 토비슾 + 앤디슾 + 토미슾 )) 3거미 데드풀 + 디디 + 스파이디 )) 팀레드 캡아 + 아이언맨 + 스파이디 )) 슈퍼팸 앤트맨 + 스파이디 )) 벅스라이프


키스

146. 요코한테 음성메일 보낸 야스 🖤우왕좌왕하는 지렛타 💙오레부시 💚거미여인의 키스
덷거미 파시는 분들은 좋겠다 본체들이 키스도 해주고
거미와 나비로 츠키스가! 거미는 사냥감의 체액 먹으니까 약간 뱀파이어같은 느낌으로.. 여튼 거미나비 파주세요 밍나..거미 수명이 평균 2년정돈데 나비는 성충으로 사는 기간이 한달이래요..이거 책 꼭 내야지..
180210 거미여인의 키스 넌 거미여인이야. 남자를 거미줄로 옭아매는. 그거 너무 마음에 드는데? #거미여인의키스 #문태유 #이이림 #발렌틴 #몰리나

거미 삼형제 피터 집에 데드풀 키스 설마 unknownxby

잘려고 눕기 전에 바긍태 벤허 인터뷰를 읽고... 결과적으로 거미여인의 키스 몰리나 보게 되었는데... 정말 알면 알수록 깊은 사람이다
오늘 나는 너에게 슬픈생각을 하게 하지않을거라고 약속했어. (..) 전혀 힘든일이 아니야. 네게 슬픈일을 잊게하는게 얼마나 쉬운데... 내 능력이 닿는동안은, 적어도 오늘은... 네게 슬픈생각을 하게 만들지는 않을거야./마누엘 푸익,'거미여인의 키스'
난 행복해요. 당신도 행복해요... 당신은 날 사랑하고, 난 더욱 당신을 사랑해요, 난 사랑에 빠져 지난 일을 잊었어요... 난 오늘 행복해요. 날 위해 우는 당신을 보았기 때문이에요. - 마누엘 푸익, 거미 여인의 키스
(거미여인의 키스)
13. 거미여인의 키스 거미만 생각하면 눙무리 앞을 가린다... 근처에 거여역 있어서 표지판 볼때마다 깜짝 깜짝 놀람.. 돌아와요 튜이림ㅠㅠ
"알았어. 그는 그녀에게 키스하려고 했어. 그러자 그녀는 그를 가까이 오지 못하게 했어." "이를 닦지 않아서 입 냄새가 심하게 나니까 그랬겠지." - 마누엘 푸익, 거미여인의 키스


벌레

아, 바퀴벌레가 나왔다면 저도요. 거미나 뱀은 야생이 가까운 곳이니 그러려니해도, 바퀴벌레는 그... 일상 생활에서 자주 보다보니 오히려 싫달까.(몸서리) 새벽에도 결국 못자고 뜬눈으로 지새웠을지도요.

거미 삼형제 피터 집에 데드풀 키스 설마 FR_FlowerRain00

거미는요? 지네는요? 바퀴벌레는요? 파리는요?
어우, 거미가 아니라 다른 벌레인줄...
일단 진형이랑 홉형 모니형은 호들갑 알죠?ㅋㅋ 오버가 심해요 그래서 저랑 막내가 주로 잡지요 ㅋ 미국에 있을 때 바퀴가 나왔는데 진형이 진상을 진상을 아오 ㅋ BTS_Creme 숙소에서 거미나 벌레 나타
ㄱㅓ미 선생님이 나오셔서 적는 바쿠토도 그렇다 난 벌레를 좋아하지않으니까 쇼토도 벌레를 좋아하지않았으면좋겠어(? 벌레 튀어나오면 0.1초간 경직됐다가 바쿠고한테 달려가 안는 쇼토 보고싶다. 정말 뜬금없는 타이밍에 자꾸 자
오늘 본 벌레 지네 벌 숫개미 모기 나방 진딧물 개미 사마귀 뭔지모를 날벌레 거미(벌레 아님)
내가 화장실에서 몇 번이고 잡은 거미도 전부다 글케생김(?) ((이 인간은 화장실에 있는 모든 벌레는 다 잡음))
존나 안그래도 청소할때마다 거미고 머고 벌레 시체 쓸고다녓는데 Mr.바? 걍 죽여...

거미 삼형제 피터 집에 데드풀 키스 설마 merc_dead_pool

거미 외에도 전갈이든 지네든.... 다리가 많은 벌레는 싫어해. 다리가 없는 애벌레도 질색이야. 징그러워....
세상에서 젤 싫은 거 지렁이, 거미, 그외 외관이 촉촉해 보이는 벌레들
나만 벌레 존나 잘봐서 벌레나 거미 뜨면 일단 1등으로 찾고 악 벌레 라고 외쳐서 가족을 불러내고 벌레얼른잡으라고 계속 얘기해서 조짐
종류도 다 다름 바퀴벌레 돈벌레 거미
ㅜㅠㅜ내방에거미나오는게 누구때문인데 왜내가피해봐야하냐고ㅜㅜㅜㅜㅜ할머니가 내방베란다에서 식물키우고 아빠가 밤에덥다고 창문 다열어놔서 들어온건데ㅜㅜㅜㅜㅜ내가벌레싫어하는거알면서 저리두면 어쩌라고ㅜㅜㅜ
가뜩이나 눈흐리게보여서 거미잡기도힘들고 애초에 벌레자체를 무서워하는데 나보고어쩌라는거야ㅜㅜㅠㅜ
저는 쌀벌레같은 작은벌레는 괜찮아요..거미도 저는 잘 잡는지라...그리고 쌀벌레는 할머니댁에 드글드글 있었던지라 익숙해서ㅋㅋㄱㅅㅋㅋ 저는..진짜 큰벌레들이 스스슥 지나다녀서 죽을거같아요 큰벌레는 무리..

거미 삼형제 피터 집에 데드풀 키스 설마 merc_dead_pool

ㆍ어 거미가 모성애가 강한벌레구나. 헤라가 왜 호넷을 애끼는지 알겠다
벌레세계서 거미실은 진짜 쓰임새가 많구나
그거아세오?? 새는벌레를잡아머거오 거미도 머거오
ㅠㅠㅠㅠㅠ 방에 벌레 있어ㅜ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죽여 진자 아 스발 심장 쿵쾅쿵쾅은 아니고 땀날려고한다 에어컨 틀엇는대 아... 거미 같은 거 있어.....
그러니까.. 대체 집을 어떻게 지은건지.. 신기한 집이야. 무단침입자들이 많아. 거미나 벌레에 비하면 개구리는 애교라ㅠ
거미,,,벌레,,,개구리,,,그런분들이 제 방에 들어오시면 기꺼이 저는 제방을 무료로 임대해드립니다,,,다 무서워,,,ㅜㅜㅜㅜㅜ
이 저주 정말 있다고 생각한다. 벌레버전으로 큰 거미, 사마귀, 지네같은 놈들을 패트병안에 넣고 마지막에 살아남은 놈을 물에 끓여 저주내릴 대상에게 먹이는 것. 진짜인지 아닌진 모르겠지만 이거랑 비슷한 바리에이션이 강한 저주라고 많이 나와있다.

거미 삼형제 피터 집에 데드풀 키스 설마 merc_dead_pool


거대한

그니까 약간 마블이라는 장르의 바다에서 배구공에 아이언맨 그려두고 조각배 타고 가는데 거미가 끼더니 물에서 김성길 날치가 푸닥닥닥 날아와서 얼궁을 치고 가슴을 치고 배에 올라오고 무거진 배가 가라앉고 케빈 파이기가 웃으니 거대한
* 거대한 거미줄에 걸린 사냥감은 아무리 벗어나려해도 이미 새장 안 날갯짓은 무의미하고 거미의 독니는 그 바로 곁에
*차차를 따라다니던 작은 거미들도 *노온을 놀리던 형님 거미들도 *그리고 아라크네라 이름 붙여진 야수도 *모두 *거대한 한마리의 야수
*눈을 감았던 본체가 눈을 뜬다. *아라크네 주위로 거대한 거미 팔들이 내려온다.
*거대한 거미팔이 아라크네를 감싸안는다. ....걱정...걱정하지 않았단다. 단지 기다릴 뿐. 나는. 나의 일을 하고 있었단다. 일상이 깨지지 않기를 바라면서.


아무도

#닉네임의_불편한_점을_말해보자 아기거미인데 줄여서 아거인데 잘 못 하면 악어 되는 이름... 하지만 아무도 안 불러줘서 다행이지 모 희희
거미는 아무도 안좋아하구나...

거미 삼형제 피터 집에 데드풀 키스 설마 SBSNOW

난 우리 거미는 아무도 안 미워해.(도닥도닥.)
나도, 우리 거미는 아무도 안 미워해. (도닥도닥) 내가 너한테 얼마나 고마워하는지 모를걸, 우리 거미들.
나 진짜로 쟤는 눈 다 모으고 거미 다 종결지으면 연락 다 끊고 아무도 모르는 곳 가서 동료들 눈 안고 자살할거같아서 두려움
~아무도 안물어봤지만 말해보는 텐님의 돈스타브 거미 잡는 법~ 1. 토끼덫을 두세개 준비해서 거미집 주변에 설치한다. 2. 거미를 덫으로 유인한다. 3. 거미가 덫에 걸리면 수확. 4. 위를 반복하다보면 여왕거미가 나오고 역


이상한

위렘이가 옷 맞춰 입기로 했는데 자꾸 이상한 색만 꺼내오니까 거미 개빡쳐서 울어버리는거 보고싶다 그 날 위렘이 밖에서 신문지 덮고 벤치에서 잤음
????누가 그랬어요 으 으 이상한 사람 ㅓㄴ무 많아요 거미 님 상관 쓰지 마요 그냥 관심 받고 싶어서 그런 거 같아요...
저 마비에서 뭐였지? 거미인가? 웬 거미한테 맞고 뻗어서 지나가던 분이 살려주셨는데 나중에 이상한 굴 같은 곳에 빠져서 나오지 못해서 접었어요 (. .)

거미 삼형제 피터 집에 데드풀 키스 설마 red_yul

(검은 거미다리가 제 영역의 허공에 나타난지도 꽤 시간이 지났다. 사냥꾼의 숲에 여러가지 이상한 물체들이 추가되었고, 날씨는 더워졌다. 하지만 사냥꾼은 불만을 느끼지 않았다. 그 거미다리가 저를 쓰다듬는 느낌은 제 어머니의 손길과 똑 닮았기에.)
(거미다리에 의해 끌려들어온 이 이상한 세계에 사냥꾼은 이미 적응을 마쳤다. 이따금씩 제 숲에 다른 사냥꾼들이 남긴 흔적에 불만족스럽게 그르렁대기는 해도, 저 또한 이따금씩 그들의 영역을 이용하니까. 이상한 번개를
일단 우리 세대는 망했어요 거미에 물리거나 이상한 주사 맞지 않으면 안되요 흑흑


사냥꾼은

거미다리가 힘차게 움직인다. 저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사냥꾼은 모른다. 하지만, 움직임이 불쾌감을 주는것같았나보다. 거미다리에 도끼를 던져버렸다.
옆에있던 갈고리에 먼저잡은 사냥감을 걸고 다른 사냥감을 쫓았다. 속삭임은 흥분된 소리로 바뀌었다. 시끄럽다고 느낀 나머지 사냥꾼은 지나가다가 다른 거미다리에 또 다시 도끼를 던졌다.
사냥꾼에게는 신기한 공구상자. 생전 처음보는 여러가지 물건들이 들어있는 상자는 마치 사냥꾼에게 보물상자와도 같은 느낌이였다. 그동안에 거미다리는 모든 사냥감들을 취해갔다. 그래도 사냥꾼은 개의치않았다.


설마

설마 길에 녹아있던게... (허둥지둥💦) 안돼, 거미를 병에 담을수 있는 통이.. 빨리빨리!!

거미 삼형제 피터 집에 데드풀 키스 설마 _Mieczyslaw24

(젖은 머리 털며) ??? 거미??? 문열어줘!?(쾅쾅) 설마 삐진거야???
발목이 간지럽다. 설마, 설마,..!! 대왕거미가 거밋줄을 치고있다!
헐 뭐예요 단묵님 단묵님도 설마 케덷 거미개미 로켓퀼 중에 마음에 드는 컾이 있으신 건가요?!??!!! (단묵님불쌍해서 맘줬는데요;


사진

#카카오페이지 8월의 대표작 보거미 사진 아흑 검나 이쁘다 살인적인 더위에 보고미는 잘 살아있는지 생존보고 들어오는곳도 없고 날 더우니 더 보고 싶똬 보고미 ㅠㅠ #박보검 #ParkBoGum
이 사진 너무 귀여워서 보고 있었는데 머리 위에 있는거 모자가 아니라 거미엿음
아니 근데 이 사진 거미가 진짜 극혐하면서 피하고있는것같아서 웃기고 넘좋내
어허!! 그런게 머가 중요해!! 그럼 내가 무릎을 꿇겠어!!! 덷거미 잘어울리는 사진찍어야지!!!!

거미 삼형제 피터 집에 데드풀 키스 설마 hh_dingdong

거미때 퇴근하고 피곤함을 떨칠려고 한잔씩 털어넣고 들어갔던 코르타도.. 단시간내에 쫘악 카페인 기운이 오르지.. 거미 후로 아트원 근처에도 안갔네 사진 보다보니 거미 생각에 또 아련..😌
맞아요 ..넘 나빴어요ㅜ 헉 그런일이 있으셨군요ㅜㅜ 전에 제가 거미사진 올린게 생각나서..괜히죄송하네요ㅜㅜ
삐님이 무서워하는거: 죽은거미)X 거미사진)X 거미움짤)O 전 거미가 움직이는게 너무 싫습니다 그 특유의 기어다니는게 소름끼치고 싫음 으아아아
아 진짜 내방 창문으로 바깥보면 하늘도 이쁘고 새벽에는 주황색같이 하늘 진짜 이쁜데 방충망에 거미 있어서 창문열고 사진을 못찍음 ㅋㅋㅋㅋㅋ
거미진짜너무싫어 스태프그린다고 거미사진찾는ㄷ ㅔ 가끔 몸통작고 다리만긴거 보이면 죽고싶음


사람

Amazing SpiderMan 3 나올 가능성 추측 1.실크 개봉 후 인기를 타면 재 구성으로 3을 내 줄 가능성이 있다. 2.거미에 물린 사람이 2명 (실크/슾디) 이기때문에 서로 정보를 공유 또는 싸
사람 머리에 거미다리 달려잇음ㅠㅜ

거미 삼형제 피터 집에 데드풀 키스 설마 minampeace46

헉 너무 어썸하다!!!😄👍 역시 스파이더맨이야! 그럼 팔씨름말고 다른것도 대결해볼까...... 가위바위보해서 방사능 거미에 물린 사람이 퀸즈를 안내해준다던가😉
평균적으로 사람은 죽음보다 거미를 더 무서워 한다고 해. 과연, 거미보단 거인이려나~
크아악 덥다 이게 사람이 살 날씨냐 !!! ! 1 ! ! 그러니까 덷거미 주시오
그냥 모든사람에게 친절한거 아닌가 진짜 좋아하는건 도하나구 ... 몰라 나 약간 마이너병잇어서 늘 안될 거 뻔해보이는 사람 응원함 예를들어 박부거미 남주면 서서서서브 남주를 응원해ㅜ심지어내가 ㅂ박브거미팬이어도
다른 사람한테 눈 여러개 붙여주기..하기사,거미는 눈이 좀 많지.하여간 지금 이러고 있을 시간이 없는데.내가 미끼마냥 붙잡고 있는동안 다른 친구들이 나가본다던가 할 수는 없나?
확신없이 의심하고 싶지 않지만,솔직히 이 계획에 가담한 사람이 있을 확률이 높다고 생각하고..뭣보다 거미에 관한 언급이 있었고 우리 중 그에 해당하는 사람이 셋,아냐?
동물농장에서 유명했던 애니멀커뮤니케이터의 스승이라는 리디아 하비 라는 사람이 슨 애커 책이 잇는데 그책은 그래도 초반에는 꽤나 그럴듯 했음. 예를들어 자기의 첫 애커 성공한 거미 얘기는 거미를 내보내기 위해서 거미가 책받침

거미 삼형제 피터 집에 데드풀 키스 설마 ggogio_owo

거미님 짱 멋있는 사람인데요,,?
싫어하는거 10개 1. 거미 (곤충, 벌레) 2. 낮 (해가 떠있는) 3. 외출 (야외) 4. 산 (밭) 5. 지하철에서 시끄럽게 뛰어다니는 애들 6. 우유 7. 모르면 외우세요 8. 악취 9. 마침표. 10. 화 많은 사람
거미 아카아시보고싶다고....사람처럼보이는데 그림자에는 본형상 나타나는ㄴ거보고싶ㅍ다고
휴가 첫 날은 병원과 함께~~병원서 어제 밤에 한 덷거미 페디큐어를 보며 흐뭇해하는 사람은 저입니다.
록슬리, 거인잡종과 리들을 동등한 시선으로 보아야지. 미친사람의 말보다는 거미털이 더 무게감 있지않아?
진짜 정신 나간거이요 저거 쉴즈쳐주는 사람들도 웃긴 차라리 거미가 거미줄치는게 더 생산성 있어요 진짜로 (거미:비교하지 마쇼
거미 - 친구라도 될걸 그랬어 듣기도 좋고 부르기도 좋은 노래 다른 사람과 사랑하는 남자를 마음에 둔 가사가 감정이입 하기에 좋다

거미 삼형제 피터 집에 데드풀 키스 설마 feuille_vert

에구ㅠㅠ 일부러 좋아하려고 애쓰지 않아도 괜찮을거같아요..거미 좋아하는 사람보다는 싫어하는 사람이 더 많고 꼭 적응해야할정도로 흔히 보이는것두아니니까요!
살아있는 동안 개구리나 거미를 10마리 이상 죽인 사람은 죽어서 성불하지 못한다. #심령징크스
#미친듯이_웃은짤을_올려보자 이거 보구 미친듯이 웃음ㅋㄱ,ㅋㅋㅋㅋㅋㄱ ㅋㅋㅋㅋㄱ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미 미침 안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을 것 같음ㅋㅋㄱ ㅋ
거미..? 거미야,사람이야??


거미

철학과거미라서 독일어씀




거미 삼형제 피터 집에 데드풀 키스 설마 neub_topineos

거미 삼형제 피터 집에 데드풀 키스 설마 yoo03079

거미 삼형제 피터 집에 데드풀 키스 설마 Daenamu318

거미 삼형제 피터 집에 데드풀 키스 설마 koo__heart

거미 삼형제 피터 집에 데드풀 키스 설마 Bwap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