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 모르겠지만 홍결 기분이 누구 어케 선생님


모르겠지만

무슨 일이신지는 모르겠지만, 상태를 보아하니. 심각한 일이라는 것은 알게 되었습니다.
와 ! 완전한 유기농 듬뿍 입니다. 먹으면서 건강이 저절로 좋아 질듯 하네요. 어디신지는 모르겠지만 ! 참말 ! 부럽 ^^
쁘띠님 무슨 일이 있으신지는 모르겠지만 힘내세용!! 제가 갖고 있는 챠라쇼 보내드릴께요!
헉 베라님...ㅜㅠㅜㅠㅠㅜㅠㅜㅜㅠ 무슨 일이신지는 모르겠지만... 보고싶을거에요... ㅜㅠㅜㅜ
어느 분이신지 모르겠지만 인원 한 명만 더 모이면 삼마 어떠세요 (4명이 모일 거란 생각을 접은 자)
에에 무슨말이 하고싶은것이신지 잘 모르겠어요 ;0;.. 제그림에는 리버스 요소 0%입니다 ;.; 갑자기 왜왜 리버스 정의를 얘기해주시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음...
(무표정으로 보여서 알 수 없는 표정이다.) 그렇습니까? 음... 잘 모르겠지만 그대가 그리 말씀하신다면 그런것이겠지요. 밤이 깊어지기 전에 들어가 쉬셔야하는것 아니신지요?

신지 모르겠지만 홍결 기분이 누구 어케 선생님 dyuon_tut

이 짤 누가 붙여놓으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사랑합니다
무슨 일 있으신지 모르겠지만 트위터가 힘들다면 잠깐 내려놓구 계셔요...8ㅅ8 많이 힘드시구나
그럼요 다 괜찮을거에요 도로님이니가욤! 무슨 일이신지는 모르겠지만 분명 다 괜찮아질거에요. 소설에도 위기랑 갈등만 있는건 아니잖아요! 잘될거에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헉 무슨 일이신지는 모르겠지만 으악 제가 괜한 말씀을 드린 것 같구ㅜㅜㅠㅜㅜ 잘 해결되길 바랄게요 (손꼭
바이올렛니임 무슨일이신지 모르겠지만! 감정소모엔 역시 킹프리인거죠! (? ㄹ청량청량 포카리 한박스 실고 달려오는 쇼 보구 힘내세요! 💪🏻💪🏻💪🏻
ㅠㅠㅠ무슨일이신지는 모르겠지만 힘내세요 챠스님💦💦
접신지 뭔지 용도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예쁘다. 친구 신혼집에 선물해줄까 :-)


홍결

[현대물 가족AU] 화이트서울대공원이 서울대 공원 아닌가? 모모응? 서울 대공원 아니에요? 참월서울대에서 세운 공원이다. 신지아니여. 서울 대공원이여. 홍결서울vs공원 아니였어요..??? 악악(한숨) #지붕뚫고드림킥
[현대물 가족AU] 화이트서울대공원이 서울대 공원 아닌가? 모모응? 서울 대공원 아니에요? 참월서울대에서 세운 공원이다. 신지아니여. 서울 대공원이여. 홍결서울vs공원 아니였어요..??? 악악(한숨
[현대물 가족AU] (가장 멋진 지각 변명) 참월인생이라는 이름의 길에서 헤맸다. 신지갑자기 아침이 와버렸지야 홍결화난 얼굴도 보고 싶었어요. 역시 예상대로 귀엽구나! 화이트내가 늦은 게 아니라, 너네
신지결이, 니를 멋있게 표현허는 문구를 만들어냈지야. 홍결:D ? 신지지능의 지배에서 벗어난 자! 홍결!!! 우와, 멋있어! #결신지
악악모두를 만족시키는 건 불가능하지만, 모두를 빡치게 하는 건 정말 쉬운데다 간단하고, 완전 재미있다고! 홍결뭘 좀 아는군요! 역시 내 제자! 신지(지나가다 힐끔, 절레절레) #내면조 #5번대트리오
[현대물 가족AU] 보이스피싱동생을 납치했다! 신지뭐시당까??? (문벌컥) 신지결이, 니가 납치당했다는디!!! 홍결뭐? (전화기 뺏어들고) 제가 납치당했다구요?!?!? #지붕뚫고드림킥


기분이

저보다 더 많이 보고 듣고 하셨을거라 기분이 어떠신지 이해는 못하지만.. 여러정황을 살펴보면(요순님 글) 일반 지지자들은 사실 몇몇에게 당한거같습니다.

신지 모르겠지만 홍결 기분이 누구 어케 선생님 lovelyannaa

앜ㅋㅋㅋㅋㅋ 띠룽님 한순간에 싸이코가 되버렸네요. 기분이 어떠신지 (마이크)
지금은 기분이 좀 어떠신지 모르겠네요! 부디 내일은 하루가 이졸데님께 더 다정했으면 좋겠어요🙏💕
윤도님 지금은 좀 어떠신지요8_8 그렇지 않아도 가만히 있어도 체력이 많이 떨어지는 계절이라 몸이 상하기 쉬운 것 같습니다😭 좋지 않은 기분이 심하시다면 꼭 병원에 가셔요😭
자신 속의 추악한 모습을 마주한 기분이 어떠신지요
나눔물품 받으신거 파는거 너무 당당하게 올려놓으셨는데 피드백 좀 해주세요 나눔한 당사자들이 볼때 기분이 얼마나 나쁘신지 모르세요?
적당히 기분이 좋아지는 정도라고 생각합니다만...(남자의 반응을 보니 그는 아닌 것 같았다. 대신 꿀에 절이고 설탕에 굴린 튀긴 비스킷을 향해 손짓했다.) 대신 다른 단 과자는 어떠신지요.
기분이 잘못했네 기분샤끼 나오라고 하요 완전 평소같이 레맃도 함께인데 ㅠㅠㅠ무슨 소리신지 레맃은 공기처럼 항상 같이 아닌가요?


누구

으아아아 누구신지 일단 절 받으시고ㅠㅠㅠㅠ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친하게 지내고싶은데 뉘신지 모르느 일단 트친님들과 다 친해볼께요(? 그럼되겠죠😆
어느 누구 씨가 그렇게 잠꾸러기신지라 확인차 물어봤어요. 출근해요.
아 누구냐 향수멀미난다 뉘신지 옆에 안가게 나와라
아니 벨룯탐라 껨냥님 누구 닮아 이렇게 귀여우신지😊😊
아 잘려고 누웟다가 생각난거 공룡님누구신데 제방에 있으신지요?( 불쾌 ) 각별님가아아아아아악별이에요 마플님마플이에요 ~ 운터님운턴데요 ! 공룡님 아무나 연성해주실거라 믿고 자로 가겟습니다 이만
하이큐 능력부 뛰시는분들 진자 죄송한데 누구 오너님이신지 잘 몰갯어요(머리팍,,)
#네임버스2기 #엔딩나서_우진해 #파멸뿐인_귀신의집 #물풍선전쟁 #만나서_좋았고_사랑한다 넴버 사랑해요ㅜㅜㅜㅜ 진짜 재밋게 뛰엇고 다들 넘 이뻐요ㅜㅜㅜㅡㅜ 저는 선화 오너구요 멘션으로 누구 오너신지 달아주심 더 감

신지 모르겠지만 홍결 기분이 누구 어케 선생님 bts_muffle

2. 갭모에 오지는 사람... 신지예 위원장님 봐주세요 페미 얘기하거나 정책 얘기하거나 발언하실때는 세상 멋있다가 일상에서는 누구얌! 감사합니당:3💕 이런 귀여움 뿜뿜하시는거 갭모에의 정석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슨생각으로 아미밤3를 이시기에 팬도 굉장히 많은거알면서 되지도않는 서버1개로 대처능력이나복구도 이긴시간동안 못하면서 단독 판매하시는지요 빅힛.?대체 단.독.판매 누구생각이신지
#네임버스2기 #엔딩나서_우진해 #파멸뿐인_귀신의집 #물풍선전쟁 #만나서_좋았고_사랑한다 신시아 오너이구 멘션으로 누구 오너이신지 알려주시면 감사할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시아 머리카락 자른거 아니에요 가발 썼던거에요( 희
#엔딩은_내가_낼게_해시는_누가_쓸래 #갑자기_이게_무슨_짓거리야 자고 일어났더니 엔딩이루 너무 충격적이지만 일단 누구 오너분이신지 멘션 주시면 바로 총알같이 텨가겠습니다.. 일때문에 활동량이 적었던게 너무 속상하네요😇
그래서 누구 지지자들이 문제라는 말씀이신지? 김진표와 송영길 의원 중에? 알아도 참 기분은 안좋겠군요. ㅜ.ㅜ
와진짜 연출 존나쩐다 신지 성우분 누구시지???ㅠㅠ 소리지르는게 너무 리얼해서 소름돋었어 상황이 너무 리얼해서ㄹㅇ진짜 나까지 눈물나고 그랫음...글ㄹ고 이름머엿지기억안나는데 언니 줜마멋잇어요...내가허락해래...
ㅇㄴ 누구 오너님이신지 모르겟지만 넘 기여운 거 올리셔서 나도 모르게 맘 찌것서 ....


어케

도경수 어떻게 같이 일한 연장자 동갑 동생 모두에게 다 사랑 받으며 좋은 평만 받을 수 있는지 어케 당신 그러케 말과 행동이 일치하는 예의 바르고 건강한 단단대장이신지.....
딱 이거 적용되는 분 아니신지? 어케 픞하는 어린 여자애기들한테... 어우 드럽
넻나리 없엇으면 초반 차트인,, 어케,,? 8할을 넻나리 덕 아니신지,, ㅎㅎ 귭콘 가서 그쪽 괜덤 조용하시던데 음 네 글쎄요,,ㅎㅎ
어케머박이야 줜나예뻐 그냥다하늘애서내려오신건아니신지...
이젠 지쳐서 뭔 말도 더 못ㅅ하겟는대 ㅎ ㅎㅋㅋ ㅋ내가 받은 협력물품^^* 다른분들은 어케 잘받으신지 모르겎지만 나는 산산조각이 나서왓네,,,ㅋ ㅌㅋ하하 예쁜 협력물품 머그컵으로 차한잔^^ 호로록🤔
인지할 상황이 아닌데 어케 인지하란 말씀이신지...애가 그럼 저렇게 나올 줄 제3의 눈으로 먼저 알고 거절했어야 되나요
신지 혀피어싱 존나 야한거같애 어케 그얼굴에 혀피까지하냐

신지 모르겠지만 홍결 기분이 누구 어케 선생님 tmato_1204

ㅠ ㅠ ㅜ 제 후아리는 전 세 개를 뒤집지만 설리님 후아리는 전 세계릉 뒤집잔아요 휴.... 근데 어케 숏컷후아리라는.. 노벨연성상급 생각을 하셧어요.... 진짜 설리님 뼛속까지 연성러 아니신지(?)


사람

무슨 일인신지 저는 잘 모르지만 현생 참 여러모로 사람 힘들게하죠 ㅠㅠ 뭐든 그저 잘 해결되시길🙏🏻
무언가를 잘 해야한다는 압박감 에바에 타야 사람들이 바준다는 신지의 먀음이 이런 걸까
님들은 콧구멍 안팎으로 동시에 뾰루지가 나본적 잇으신지..?(방금 코비볏다가 콧구멍을잃은사람
31. 지금 당장 제 탐라 사람들 중에 진입 장벽이 높게 느껴지는 분들을 꼽으라면 님이 있을 것 같아요. 탐라로만 보고 교류는 거의 없다시피 한 것 같아서...이번 기회에 교류하는 건 어떠신지요...?
34 8(헤트) 주님의 천사가 그분을 경외하는 이들 둘레에 진을 치고 그들을 구출해 준다. 9(테트) 너희는 맛보고 눈여겨보아라, 주님께서 얼마나 좋으신지! 행복하여라, 그분께 피신하는 사람! #시편
잘생긴 뱀파이어 젼정극은 어떠신지요.. 자기가 뱀파이어인거 엄청 자랑스러워하는데 사람들 시선이 좋지 못한거.. 늘 숨어 살아야하는데 자기를 처음으로 좋게 봐준 인간 김톄의 위험한 사랑 보고싶다

우리 리더님❤️ 한 그룹의 리더가 아닌 한 가정의 리더가 되신지 1주년🙏🏻 오빠가 행복할수만 있다면👐🏻 사랑하는 누군가와 앞으로도 행복한 일들만 있길 그리고 평범한 연예인들처럼 언젠가 편하게 방송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언급
하벜 연애때문에 주변사람들 일상이 존중 안되는 스토리는 어떠신지요
반복해서 길들여진 맛이든, 처음 먹었을 때부터 맛있는 맛이든, 떡볶이를 맛있다고 느끼는 대중들을 ‘미식의 기준도 없고 단순하며 진짜 맛을 모르는 사람들’로 규정하고 싶어하는 것 아니신지.
아니 인간적으로 포탑부실때, 인터뷰 중간에 내려온 사람들은 뒤로 보낸다던지 이런걸 좀 강경하게 하시먄 아무도 그때 안내려온다니깐요? 인터뷰 끝나고 5분뒤에 줄 세운다고 스티커 도입 이후로 공지했었는데 한번이라도 지킨적 있으신지..
안녕하세용 ㅠㅠ 저 그 제 바이오에 제가 하는 사람들 잇는데 그거 보고도 괜찮으신지 ㅠㅠ 이런 멘션 첨 받아봐서 쫌 눈물 나네요
아니 인간적으로 포탑부실때, 인터뷰 중간에 내려온 사람들은 뒤로 보낸다던지 이런걸 좀 강경하게 하시먄 아무도 그때 안내려온다니깐요? 인터뷰 끝나고 5분뒤에 줄 세운다고 스티커 도입 이후로 공지했었는데 한번이라도 지킨적 있으신
5성 대군 세이버가 둘이나 있는데 무과금 주제에 또 원하는 사람이 있다니 양심이 없지 않으신지 는 접니다 청밥님 와주세요

신지 모르겠지만 홍결 기분이 누구 어케 선생님 Shitsuji_M_

오늘 진짜 더웠어요 이게 사람사는 날씨인가ㆍㆍ ,,,¿¿¿¿ 한국 뜨는 김에 같이 영국으로 가는건 어떠신지요 ! !
나츠린 어떠신지 (이 사람 매회마다 컾 치임
아니 뭐하자는거지? 의도가 뭐임 ;; 저걸 또 좋다고 빨아제끼는 사람들은 뭔 생각이신지;
스탠딩 처음인 인서들을 위한 팁 1. 준비물 티켓(가장 중요)+물(페트병에 담긴)+봉+머리끈+헐렁하지 않은 운동화+작은 가방(힙색 같은, 없어도 됨)+쿨패치 *힐 절대 신지 마세요! 신는 사람은 힘들고 옆사람은 밟히면
허어............... 신지야ㅏ.... 솔직히 말하면 에반게리온 작품내에 정신병자 아닌사람들1명도 없다..
이새끼가 새벽에 사람깨워놓고 지는 쳐 자네 지금이 몇신지알아?
여혐을 하는 덕질대상이 잘못된 거지 그걸 덕질하는 여자들이 잘못된건가? 모든 사람도 아니고 모든 "여성"들이라고 콕 집어 말하는건 대체 무슨 가치관이신지? 내가 좋아서 내돈 내가 쓰고싶은데에 쓰는건데 그 자유를 왜 침해하나요 걸스캔두애니띵인데

침대가 그렇게도 좋으십니까? 따끈따끈한 이불을 덮고 푹신한 베개에 몸을 뉘이는 것이 싫을리가 없겠지만. 양심이 뜨끔뜨끔하진 않으신지 모르겠습니다.. 않으시다고요? ..언제 사람이 되실련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수련의 숲에서 오신 티구르신지요?
근데 더콩쿠르 일케...탐라에서....알ㄹ는데....궁금한사람....업나요....쥔공은 대체누군데 잉케...제가환장하믄거신지.....제가 a부터z까지 다 알려줉ㅌㅔㄴ가....함만....궁금해주셈....부탁임니다....
무슨 말씀이신지 모르겠는데요. 그 사람의 죽음 말인가요?
즤믠이네 백상아리 가족이 방으로 들어섰음. 그리고 서로를 보는 순간 존나 놀라겠지. 저 사람들 우리 막둥이랑 너무 닮아서ㅠㅠㅠㅠㅠ 졍극이네 입장에서는 즤믠이네 가족이 방으로 들어오는걸 보고 기가 확 질렸어. 워우 한국인 맞으신지
산책하다가 깨진 유리조각을 보면 줍는데, 오늘은 좀더 열심히 주워 사진을 찍어 보았다. 우리는 사람 외의 다른 모든 동물이 신발을 신지 않는다는 사실을 잊고 지낸다. 산에 들에 버린 유리병은 아무리 얌전히 내려놓아도 반드
얼마나 존마니면 나같이 어중간한 키를 가진 사람에게 힐 신지 말라고 ㅎㅎㅎ 근데 이런얘기 은근 많이듣나봄 친구들중에 키 165 안팎인애들 소개팅할때 상대한남한테 나올때 힐신지말아달란소리 한번씩 다들어봄 ㅋㅋㅋ
아 진 짜 전정국 너무 설레요.. 이세계 사람 아니신지 귀빨 개 지는 것 까지 진심 갓벽

신지 모르겠지만 홍결 기분이 누구 어케 선생님 0_what_A

사실...리트윗..모르는사람이 해도...내 팔로잉분이신지 아니면 사찰하러 내탐라 켜신분인지 구별안가서 별로 신경안쓰게되엇음..
한 멤버 연검 상태가 2-3주동안 연정을 꾸준히 해도 이런데 상황파악 못하고 계속 안하시는건 대체 뭐죠 ㅠㅠ 이런건 최애인 사람만 하는건가요? 연정은 연검 올라왔을때마다 해야하는거 아니에요? 애 좋아한다고 올팬 달아놓은
좌로 박수 우로 박수 후에 재알 표정 본 사람덜 다들 살아계신지 울 능청이
악악대장님, 알겠어? 정말 무서운 건 '웃어넘길 줄 알고, 관용적이고 마음이 넓으며 요령이 좋고 신용받고 있어 사람을 다루는 것이 능숙한 사람'이 화 났을 때야. 그건 정말 위험해. 사망자가 나오는 레벨이라고. 신지:
"근데 이 코인 반개 대체 어디에 쓰는거야?" "나머지 반개 뽑는 사람하고 결혼" "선배가 뽑으려면 어쩌려고 그런 책임감 없는 말을 하는거야" "?" - 이카리 신지&쇼넨 에이


가족AU

[현대물 가족AU] 홍결오빠, 여기 기억하고 있어요? 신지당연하지야, 3년 전에 갔던 곳 아닌감? 홍결기억하고 있었구나. 신지뭐시여, 애인 같은 말투 허지 말그라. 홍결하지만 모든게 예전과는 달라졌지.
[현대물 가족AU] 신지누님 뭐하는감?? 악악열심히 숨 쉬고있어! 신지: #지붕뚫고드림킥

신지 모르겠지만 홍결 기분이 누구 어케 선생님 the_manduck


모르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욕탐 나쁘진 않게 써서..사도도 괜찮은거 같긴 한데 잘 모르겠습니다. 요즘은 섀도우 ㄷ스토피아 다시 채용하는거 같던데 어떠신지
상처난 곳은 괜찮으신지 모르겠습니다. ...우선 좀 쉬시겠습니까.
첫커 뛰엇던 분들 계이하면서 연 끊겼었는데 다시 만나고 싶다 그꽃날 미리 오너였는데 기억하시는 분 있으신지 모르겠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가슴은 가슴인데 이쁜 가슴이라님 무슨 의미신지 순박한 그믐님은 모르겠습니다^ㅡ^ ㅋㅋ무슨의미길래 아실거라고 믿고계신거짘ㅋㅋㅋㅋ


대체

대체적인 얼굴상이나 무표정이 되게 얼음왕자같은데 웃으면 갱얼쥐되는 캐 오또신지요 내가 별로 갭차이엔 신경안쓰지만 그런 캐 만들어보고싶어소...
맙소사ㅠ 정말 말도 안 된다 도뽀 잃은... 히마링...???? 살아갈 의미는 있으신지??????????!?!?!?! 젠장 자기 맘대로 되는 거 하나도 없는 삶에서 겨우 찾은 사랑할 것이 사라진 기분은 대체? 어떨까¿
그리고 카오루마음엔 신지가 있고 신지 마음속엔 대체누가있을까요

신지 모르겠지만 홍결 기분이 누구 어케 선생님 expansinhelix

아 허거덥 마자요 공연 끝나고 잠잠하다가 지금 막 하는 것 가튼데... 대체 열분덜 어디서 머 하는 중이신지 알려 좀 주세요...... 도륵 (﹒︠-﹒︡)
소리바다 너무좋아하는날 ..(대체안좋아하는날이있으신지
맞아요 그거랑 또 외모가 안된다 그게 현실이다 이딴 XX같은 말 들으신 별빛분도 계신것같던데 너무 상처받으신거 걱정되고ㅠㅠㅠㅠ가슴크기가 대체 뭔상관이랍니까 그러는 그쪽ㅋㅌㅋ은ㅋㅌㅋㅋ크신지ㅋㅋㅋㅋ물론 키가요ㅎ


선생님

메이제이 리 선생님 왜 이렇게 공주 같으신지..
선생님 성별이 남 이십니까...? 저도 늘 멘션 달말 고민한답니다 혹시 제게 앨범 한장 주신적이 잇으신지...?
헉 선생님 혹시... 혹시 저에게 자비를 베풀어주실 수 있으신지요 88ㅁ88
저기.선생님 맢초킬당하고싶으신지?ww

신지 모르겠지만 홍결 기분이 누구 어케 선생님 Lua_sniper_79

딱히 숨긴 건 어닌데요 🤔 자타공인 고인물 선생님 아니신지 ..
선생님 젝가 왜 연성에 수위에 업으신지 아세요 . . . ? 그거슨,,, 제가 수위고자이기때문입니다 보자마자 푸쉬쉭이라구요,,,


이카리

[에반게리온] '이카리 신지' 너무 귀여운 나머지 고추마저 '깜띅'해져.. 네티즌들 "용서한다" "귀여우니 됐다" 등등 위로의 물결.
내가 초록새 실패한 닉 사쿠라 신지 이카리 아스카 앨리스 소피 파루루 히비키 린 츠나 엘사 캐스터 아쳐 쿠로코 신쿠 헐 존나 덕질루트 보이네요
약간 이카리 신지된 기분으로 봣음
아 신지 작년에 존나조아햇는데 뽕차가지고 팔 때 울 반애들 당신이 찾는 칼이 이카리신지 이카리신지가 두명이면 포카리신지 이딴 드립치고 다님 ㅋㅋㅋㅋ 빡치는데 웃겨서 피식함 ㅎ
목아래만보고 이카리신지인줄;;;

신지 모르겠지만 홍결 기분이 누구 어케 선생님 gheks23

와우 희대의 조신남 이카리신지
(찾고 계시는 칼이 이카리 신지....) (에반게리온을 다시 보고 싶음이 묻어난다.)


뭐가

아니 뭐가 그리많나요;; 양장은 두꺼운 표지잖아요? 평범하게 떡제본은 어떠신지... 양장은 비싸고 무거워서..
아 대구 사시는 군요..! 지인중에 대구에 거주 하시는 분들 꽤있는데 항상 뭐가 업다고 서울가구싶다구 하세요.. 그나저나 더위는 갠찮으신지ㅠㅠㅠ
웨딩드레스랑 수트 중에 뭐가 더 취향이신지..
10일 밤 괜찮으신지요, 그 다음날 반트님과 프랑켄을 봅니다. 먹을건 뭐가 좋으신지요.
왜 팬들이 여기저기서 정보 들어서 알아내야하냐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관리하는게 소속사가 할 일 아닌가? 스케줄 하나 올려달라는게 뭐가 그리 어려운 일이신지~~~!!!

신지 모르겠지만 홍결 기분이 누구 어케 선생님 poqoute


얼굴

다산의 아이콘! ‘김지선’ 솔로 곡 ‘착한 여자’로 돌아온 ‘신지’ 이제는 ‘승재 엄마’로 더 유명해진 ‘허양임’ (FT 아일랜드)의 매력 보이스 ‘이홍기’ (SF9)의 얼굴 영재 ‘로운' 7월 30일 월요일 밤 1
응. 신지랑은 꽤 오래됐지. ...덕분에 귀신이나 괴담얘기는 대부분 듣게 되어버리는지도 모르겠어.(묘하게 창백해진 얼굴로 마른세수를 하고는) 오....뭔가 대단하네. 그러니까 그..작은..몸으로 던진다는게....? 나쁜뜻은 아니야.
“신지군....나의 롱기누스의 창을 봐줘...” “크고...딱딱해....” 얼굴을 붉힌 신지가 고개를 숙였다...
앜ㅋㅋㅋㅋㅋㅋ그...그럼...그 제복에 히나타 얼굴을 넣어보시는게 어떠신지...?아니면 주머니에 히나타 쪼꼬미를 넣어보는건...?((????))
사보 남친 셔츠 입어 줘 해군본부 가브리엘의 방 안에서 가브리엘 셔츠 입고 신발도 슬리퍼도 신지 않은 발 다리 꼰 채로 흔들고 꼼지락거리다가 지루한 얼굴로 이불 뒤집어 쓰고 누워 줘 #가브사보
짜증이나면 나재민 얼굴 감상은 어떠신지요 갑자기 신나거등요~
샘 뭐 얼굴천재 전공이신지•••

신지 모르겠지만 홍결 기분이 누구 어케 선생님 tysk__0

샘들 그 동철이 붕대 두른 손으로 태주 피묻은 얼굴 슥슥 닦아주는 그 움짤 있으신지요
(고민하는 얼굴이다가) 그럼... 늠린! 늠름한 린린이라고 부르시는 건 어떠신지요?!
신지가 머리 쓸어올리면서 이치고 허리 살짝 들구 움직이면....이치고 얼굴 숙이고....아^^^^^^
지오 설정을 들은 류파블 1호들 반응 신지:제발 세계 파멸이고자시고.. 아니 좀 싸우지좀 마!!!!!!!! 탓군:....(4호에서 더 수척해진얼굴) 켄자키:(선글라스에 검은정장입고 후배교육하러감)
길가가 신지 손 붙잡아놓고 막대아이스크림먹엿으면좋겟다 꼭 햝아먹으라구 신지 바르작거리다가 먹기시작하는데 손도잡혀잇고 햝아먹으니까 자꾸녹고해서짱불편해하는데 언듯 길가표정보고 의도알아차리고 얼굴시뻘개지기^///^!
그런 얼굴 하지 마. 다시 만날 거야, 신지 군.


에반게리온

브라질을 오다면서 에반게리온 티브이판을 dvd로 정주행했다. 보면서 자존감 회복.... '그래!신지같은 놈도 세상을 구하는데 나라고 못할쏘냐!' 진짜 세상 답답. 자존감은 회복했는데 얘 때문에 수명 준 것 같아.

신지 모르겠지만 홍결 기분이 누구 어케 선생님 Mangosugar_S2

킴스발이 오레가이치로를 작사하면서 넣은 에반게리온 오마쥬 - "신세기"(노 rap new generation - "겐도우"(료쿠 - "아스카" "레이"(ㄴ데모 나카마오) "신지" - "니게챠 다메다" - 코에데 "사도"메루
인레님은 카오루를 좋아하신다고 하셨다. 에반게리온은 안 봤지만 카오루는 신지를 좋아하는 거 같다. 인레님이 너무 가엽다.
새벽의 뜬금 이야기. 에반게리온에서 신지 인생이 공허해 보이는 이유는 덕질을 안하기 때문인거 같음.
ㅋㅌㅋㅋㅋㅌㅋㅋㅋ 저 에반게리온 봐본적이 없어요 이거 뭐지 그건가요 카오루?? 나오는..? 신지랑..?


잠깐

Pro 오지랖퍼 지인분께서 동네 수박🍉트럭 아저씨가 오셨는데 장사가 처음이신지 목소리가 개미소리보다 작아서 한통도 제대로 못팔고 계신다며 퇴근하면서 잠깐 들렀다가라신다~ㅋ 내꺼 열통 남겨놨다며😬
맞어...작가님...넘나 당근과 채찍 아니신지...너무 슬퍼하지말라고 동균이 아스크림 먹는 장면 넣으셨다...(아님) 울다가 잠깐 웃었잖소...😭😭😭 구ㅡ여워동균ㄴ이...ㅠㅜㅠㅠ
?????ㅇ아잠깐만요 제가 눈이 침침해서 뭐라고 ㅈ적으신지 모르겠어요

신지 모르겠지만 홍결 기분이 누구 어케 선생님 Knockcudur

잠깐 올렸다가 삭제하시는건 어떠신지 ㅠㅠㅠㅠ 못산 저를 살려주세요
엇 님도 큐브를 겪으셨군여 전 비ㅌ비 잠깐 조아했었는데 걔네 요번에 7년 재계약했다는 소리듣고 넘 놀랐었어여 암튼 전 정말 빅힛보다 심각한 회사는 첨보는데 다들 빅힛 혜자라고 하는거 보면 덕질이 처음이신지


생각은

데이데이 님 ,, 밥은 잘 드시는지 ,, 잠은 잘 주무시는지 ,, 어디서 뭐 하시는지 ,, “돌아올 생각은 없으신지”
ㅋㅋ. 디행이네요, 그거. 그런 의미에서 제게도 시원한 음료를 기부해주실 생각은 없으신지.
*프들 지금 다 같은 날 인장인거 너무웃기네욘.. 님도 *씨 좋아하는거 진짜이신지..전 닉이 되게 인상적이었는데ㅠㅠ 다시 돌아오실 생각은 없으신가요 셀털보면 저랑 너무 멀리사는 것 같아서 마음이 아프네요 그래도 꼭 한번 만납시닼
혹시 판매 생각은 없으신지,,,,,,,,,,
ㅈ ㅔ 탐라 덕천팡인 샘게 소심히 여쭙고 싶은 게 있습니다 저 사실 1차 때부터 생각 했는데 샘 생각은 어떠 신지 ,,,

신지 모르겠지만 홍결 기분이 누구 어케 선생님 IN90Y9


분들

(익셉트)에 달린 댓글을 여러분들과 함께 읽고싶어 공유합니다.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 하셨던 지/민이의 시점을 해석해주셨어요. 엔비 글 읽는 독자분들은 다 천재이신지?
알티부탁드려요💧 서버장애때 마네킹에 저장되어있던 에반헤어 날아가고나서 온 복구아이템입니다 진짜 열뻗쳐 디1 지겠네요ㅋㅋ 다른 마네킹 피해자분들 어떤상태이신지 아무나 멘션좀 부탁드립니다 .................
책에바라님이 팔로하는 분들을 저도 팔로 많이 할 거 같은 데, 근데 그 분들 문목사나 DJ 싸잡아 욕하는 거 저는 못 봤어요. 혹시 그 분들 아이디 좀 알려주실 수 있으신지요?
창작하시는 분들이 왜 그러실까. 비슷하게 본인 글 출처를 조아라라고만 적으면 좋으신지.
ㅇㅇㅊ ㄴㄹㄹ 단어 좋아하시는 분들 걍 이 세상에서 사라지는건 어떠신지? 아님 인터넷 안 터지는 곳 가서 끼리끼리 연성하고 오손도손 살아주세요ㅠ
내면의 폭력성이 눈을 뜨시는 분들은 6지부로 옮기는건 어떠신지. 합법적인 폭행과 전투가 상시 대기중 입니다.
[#Golden_Child] [#승민] 이제 승민이와의 맨션타임!!!!지금 뭐하고싶으신지 저한테 궁금한거있으셨던분들 지금바로 승민이가 대답해드립니다!!그럼.......스타뜨!!!

신지 모르겠지만 홍결 기분이 누구 어케 선생님 ktwgda

전 제가써놓고 좀 정신조작당한 기분인데...(오레이볼때마다 아악 하는중) 다른분들은 괜찮으신지 모르겠고 고소당해도 쌉니다.......(급기야....)
늦어서 죄송합니다 당발했습니다😄 맞트친님 외 당첨자분들은 한국 거주가 맞으신지 뎀 주세요🙏 jimin_
2주년 마지막주 토요일😢😢 근데 팀원분들이 잘 준비중이신지 약간 걱정됨ㅠㅠㅠㅠ
여러분들은 저처럼 신발 높은거 신지 마세요 저 통굽느낌 있는 슬리퍼 신고 물 묶어서 파는거 사고 오는길에 넘어져서 미세골절이라서 반깊스중임,,,;ㅁ;
어차피 슬람님이랑저랑트친인분들 다특촬보셧을테니 막말하는거지만 보통 예언같은거하면 막 49화즈음에서 바다보면서 키도신지....너는 그때그랫엇지 이러고 회상하지않나요? 난네가최생할줄알앗지...
아. (반박자 늦게 네 말에 반응하고는 고갤 청천히 끄덕이며 말해) 오늘은 여기까지가 한곈가보네요. 다른 분들 따라 달 구경하기는 힘들 것 같네요. (시계를 잠시 보고는) 선생은 피곤하지 않으신지?
기분안조아.... 이와중에 애 사진에 장소쓰는분들은 무슨생각이신지..

신지 모르겠지만 홍결 기분이 누구 어케 선생님 Real_2nae

솔직히 새벽반 분들은 저랑 반모 해줘야하는 거 아니신지... 내적친분 127%......


신지

아빡쳐 명절때 할머니는 십만원주시던데 자기는 봉투에 이름까지 쓰고 아껴쓰라고 30분 잔소리하길래 아니 얼마를 주시길래 해서 두근두근오픈햇는데 만원일때 아니 주는건 고맙지만 우리아빠가 자기한테 용돈을 얼마나 주는데 만원가지고 생색이신지




신지 모르겠지만 홍결 기분이 누구 어케 선생님 seizethemom2nts

신지 모르겠지만 홍결 기분이 누구 어케 선생님 TER_L_

신지 모르겠지만 홍결 기분이 누구 어케 선생님 canyue_

신지 모르겠지만 홍결 기분이 누구 어케 선생님 jorimtong

신지 모르겠지만 홍결 기분이 누구 어케 선생님 re99n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