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눈이 우산 내리는 온다 여기는 눈인지


눈이

뭐 대구에 눈 오나봐? 별로 신기하진 않은데, 비가 아니라 눈이 온다는 소식을 봐서. ㅇㅅㅇ
아니 진짜 비내릴건 예상했는데 왜ㅇ비가아니라 눈이야?????
미친ㅣ학교들어오니 비가 눈이ㅜㅢ되엇어
이게 눈이여 비여..;;
눈이랑 비랑 같이 오고 난리도 아닌가봐ㅠㅜ!! 스가두 따뜻하게 입구 다녀!!!!
아니다 눈이랑 비가 같이 내려
오늘 날씨, 엄청나게 춥네요... 그치만, 비가 온 후라고 해도ㅡ 눈이 내려서 기분은 좋았어! 흐.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해요. ... 신님도 감기에 걸리려나?

비 눈이 우산 내리는 온다 여기는 눈인지 giveme_cy

인천도...현제..매우매우매우 클린...나중에 눈이나 비 온다곤 하는데 또 비오겠죠... 오늘도 평화로운 인천..
수도권러 하야님ㅁ 아직 창문 밖을 인봐서 눈이 오는지 비가 오는지 모르겟다
바람 장난 아니고 비랑 눈이 같이 내려요....이게모야..ㅠㅠㅠㅠㅠㅠㅜㅜ
눈같은 비.... 비같은 눈이... 오고있네요...😌
다들 좋은아침이에요! 눈이랑 비가 같이 내리는 멋진 아침😞
지금 비랑 눈이랑 같이 내려.,
눈이냐?나는 비다;;

으아.. 금방 눈이나 비 오면서 미세먼지 없어질거야..
[속보] 김도담, 눈이 비라는 개념 부족으로 우산 안들고와 ••• 다시 집으로 돌아가는 길
집에서 동생이 왜 우리 지역 비오냐고 차라리 눈오면 좋겠다고 했는데 설마 비랑 눈이 같이 올 줄 알았겠냐
여기도 눈이 오더라구요ㅋㅋㅋㅋ ㅠㅠ 눈이랑 비랑 같이와요 ☔❄ 모찌님 감기 조심하셔요 ㅠㅠ
ㄹㅇ루 ㅋ ㅋㅋ ㅋ ㅋ ㅋ ㅋ 밖에 바람쩔구연....눈이 바닷에 ㄷ닿으면 비가 되는 기적...... 집에있고싶다....
여기 지금 눈이랑 비랑 같이 온다 ㅋㅋㅋㅋㅋ
비가 온다는 얘기가 있긶 한데 난 눈이 보고 싶다거

비 눈이 우산 내리는 온다 여기는 눈인지 Mrku_cos33

이게 비여 눈이여
오 여기 씨래기눈 내린다 눈이랑 비랑 같이 내린다 근데저건 ㅂㄹ임 난 걍눈이좋아 뭐냐 저 짬뽕은ㅡ.,ㅡ
눈이나 비가 오나요 (먼산
조기 산에는 눈이 왔고 댕댕이가 비오는데 갑자기 나와서 (?) 산은 놀랍고 댕댕이는 귀엽다
왜 비랑 눈이랑 같이 와 ㅋㅋㅋㅋㅋㅋㅋ 눈 다 녹겠다
눈이 지난번처럼 쌓일것 같지 않고 비같이 내리는 눈이다;; 지난번처럼 그럴까봐 7:30에 출근했는데 이럴일이야;
자차로 출근을 해서 아침마다 복도 창문을 통하 도로상황이 어떤지 보는데 ... 도로가 촉촉하길래 비가 왔나했더니 눈이라니?ㅋㅋ 차는 안 막혔지만 험난한 출근길이었다ㅠㅠ

눈 올꺼면 비는 오지 말던지!!! 비 올꺼면 눈이 오지 말던지!!!!! 둘 중 하나만 해!!!
아무 말 없는 너의 뒷모습에 달빛이 비추어 눈이 부셔. 죄가 무거운 난 때묻지 않은 네 앞에선 너무나 초조해질 때도 있어. 하지만, 하지만 분명히 넌 비에 젖은 나를 따듯이 녹여주었지. 안아보고 싶어서 견딜 수가 없어
정신차려요 군대가 아니에요. 우린 살아남을수있어요. (전국에 눈이나 비가온다던데... 고생이군요)
와 미친 비랑 눈이 얼마나 오면 버스가 미끌어질뻔하냐
여기는 눈이 안오는데 버스가 출발하는곳은 눈이 많이왔나봐요ㅜㅜ저희는 비가 너무많이와요ㅜㅜㅜ
여긴또왜 비랑눈이 같이와
이겆 비인줄 알았는데 자세히보니 눈이야

비 눈이 우산 내리는 온다 여기는 눈인지 sol_dd_

집에선 다 눈이었는데 나오니까 다 비네...
다 폭설인데 우리만 비 존나 와 야 옆동네 대구는 눈이 쌓였단다!!!!!!!
눈이랑 비랑 같이 온다
아니..잠깐 날씨야? 왜 눈이랑비랑 같이오는거 같지?
우린 왜 눈이 아니고 비가오지..ㅠㅠ
부산도 눈이랑 비랑 섞여어오고있음요 대구는 10센티이상 온대요 날씨미침
대구 눈 , 자차 출근 하는분들에게 알립니다. 눈이 많이 오고있지만 날씨는 영상권이고 이제 봄이라서 겨울처럼 쌓이거나 길이 얼어붙지는 않았어요. 쌓이면서 녹는중이라 비오는거랑 비슷함. 그래도 동네 빠져나오실땐 미끄럼 조심하

헉ㄱ.....(심쿵.... 오엥에ㅔ엥ㅇㅇ....(털썩 오구구 소정님 너무 기여워요(입틀막 거긴 눈이어나요? 비가오나요?
왜 비가아니라 눈이오는거지
눈이나 비 중 하나만 내리먼 안돼냐
흑 비랑 눈이 섞여서 내려서 다 녹아서 학교를 왓습니다..
동래는ㅋㅋㅋㅋ눈이랑 비랑 섞여오는듯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
여기도 재난문자가 왔는데 눈이 안보이네요ㅡㅡ비 내리고 있어요. 출근 잘하세요
우산 안들고나와서 눈이랑 비 맞는중

비 눈이 우산 내리는 온다 여기는 눈인지 point0020

선생님들 밖에 눈이랑 비 많이 오는 거 때문에 회의하고 계시는 거 같은데,,,
비랑눈이랑 같이와 추오 ㅠㅠ
광화문을 지나가는 중인데 아주 흐리멍텅하군여 비나 눈이 늦게와씀조켓어여
눈이랑 비가 같이 오네?
응,,비가다시 눈이되고 눈이 다시 비가되고... 그냥 안오면 안되겟ㅅ니ㅠ 신성한 등굣길에 뭐하는 짓이냐고 진짜ㅠㅠㅠㅠ
학교가는데 비랑눈이 한 8대 2로 온다. 오늘 눈온다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ㅋㅋㅋㅋㅋㅋ눈이 아니라 비가 내리는 것 같을디??

근데 눈오면 좋을게없어요 눈쌓이면 차들 다니기 힘드니까 사고도 많이나고 저번에 저희아빠도 사고나실뻔 했거든여 그래서 전 눈이랑 비오는건 딱히 달갑진않아여
눈이 오든...비가오든..(어차피 감기걸리고 몸상태 쒯이므로 상관 안씀
길가에 어떤 나무는 꽃도 폈는데 눈이랑 비랑 같이오는 진풍경의 미친 3월
눈구경하기도 어렵지만 그나마 아침에 약하게 내리는 눈은 땅에 닿기도 전에 물이 되어 버린다. 그러니 눈이 오는 건지 비가 오는 건지.....
흐흑 그래도 비보다는 눈이나은것같아요ㅠㅠ
눈이 녹아 물떨어지는 소리듣고 비인줄알았네
집 왜..비옴;;춥자너 학교 응??눈이랑비랑같이오네??개춥다

비 눈이 우산 내리는 온다 여기는 눈인지 iqjwjw1

어제 술취한 친구 달래고 달래서 재우느라 늦잠을 잤어요...;-; 그리고 밖엔 눈으로 가득하답니다!! 트친밈들 지역에는 비가오나요?? 눈이오나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차라리 눈이 좋겠늬라 이곳은 비가오는구나
흑흑 저희두에요ㅠㅠㅠㅠ 어젠 비오더니 오늘은 눈이 와요••• 3월에 왜들 이러는지 모르겠어요😭
막 눈이랑 비랑 섞어서 오고
포항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저거 눈이랑 비랑 섞여서 언거임
지범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이다 눈ㅠㅠㅠㅜㅜ 비가 아닌 눈이다ㅠㅜㅜ
눈이랑 비 섞여써ㅓ

ㄹㅘ........눈이랑....비가온다고 ..??
학교밑에는 비랑 눈이랑 같이오더니 학교올라오니까 그래도 산이라고 눈 좀 많이온다ㅋㅋㅋㅋ 벚꽃과 눈이 공존하는 학교임
비와 눈이 뒤섞여 바람과 함께... 대체 겨울 언제 끝나는지ㅠㅠㅠㅠ
여긴 눈이 아니고 비네... 진짜 너무 싫다 ㅠㅠ
엍ㅇ ㅇ ㅇㅇㅌㄴㅋㅌ ㅜㅠ 부러워욥... 왜 3월에 눈이 올까요... ㅠㅠㅠㅠ 눈 짱 싫은데... 비랑... 집안에 있을땐 좋지만...
방모닝이요 눈이나 비온다고 그랬는데 옷 두툼하게 입고 다니셔요 #THOSFansBTS20M
그냥 눈이왔으면.... 강풍부는데 비오면 개짜증...

비 눈이 우산 내리는 온다 여기는 눈인지 NougKun

와아... 눈이랑 비랑 같이와... 날씨가 미쳤어
...나라고 눈이나 비에 죄지을 일이 뭐 있나 싶은데.
탐라 사람들 다 눈이나 비 온 다는데 여긴 암것도 안 온다 ..,
차라리 눈이나 비 하나만 내리지 눈빛 뭔데
바인더 사러 나가야하는데... 경남이니까 그래봤자 비가 올줄 알았지 눈이 오네(..
비가오나 바람이 부나 눈이 오나-new 한파가 오나-new 야구 볼 걱정 안해도 되는건 좋네. 돔구장 쩌러.
머지 눈이랑 비가 섞여서오내

비 눈이 우산 내리는 온다 여기는 눈인지 Jae_h05

난 왜 눈이 아니라 비가 오지
새벽에 눈이 왔었나봐...지금은 비와
지금 눈이랑 비 같이옴,,
비가 이상하게 온다 싶엇더니 거의 눈이네!
눈이 오는데 비가 오는것 같은 그런 날씨에요....
왜 눈이랑 비랑 같이 오냨ㅋㅋㅋ
웅웅 근데 이젠 눈이 비로 바껴버림 아쉽다 악ㄱ

비 눈이 우산 내리는 온다 여기는 눈인지 pro_preeter

비가 그친줄 알았더니 눈이오네
비가오고~ 눈이오고~
폭설까진 아니어도 눈이 오긴하는데 수도권은 비나 진눈깨비 조금 온다며.. 눈이잖아 이건..
헐 대박 사진 너무 예뻐요!!지금은 눈 안오는거에요?~? 저희쪽은 눈왔다가 비와서 눈이 다 녹아서 없네요😂😂
도랏멘... 어제 비 안왔으면 좋겠다고 해서 눈오냐 3월 말인데..??? 왜 눈이 와..
못잔건 아니라서 다행이에요! 으음...오늘 갑자기 학교 등교시간이 미뤄져서...우리 학교는 왜 이러는걸까요? 저번에 비 엄청 올 때는 등교시간 안 늦춰주더니 눈이랑 비 조금 온다고 등교시간 늦췄어요.
눈이 쌓였는데 비가 내리다니..

비 눈이 우산 내리는 온다 여기는 눈인지 real_sy_

왜 눈이 비로 바뀐거야... 휴강 좀... 천재지변은 보강 안한단 말이야...
아나 눈이나 비가와야지 안와서 학원가야하자나
지각해서 열심히 뛰어가고잇는데 어느순간부터 비가아니라 눈이 내리기 시작햇다
눈이오는거야 비가오는거야
새벽엔 눈이 오더니 지금은 비랑 같이 내려 미쳤어
패딩을 강력추천 합니다. 눈이나 비 정말안오던 제 지역에도 눈이 잔뜩왔어요...
PPK도 좋은 아침- 날이 많이 추운걸. 비 온다고 하던데 눈이 와서 더 춥게 느껴지는걸지도.

비 눈이 우산 내리는 온다 여기는 눈인지 _kimina

내가 노트북을 챙기는 날엔 꼭 비나 눈이 온다.. .
비+눈이 옵니다;;;
울산에 눈이랑 비 오고 있어용!
타츠님~ 안녕히 주무셨나요? 오늘 아침 날씨는 맑고 추운데 이따가 눈이나 비가 온다고 하네요ㅠㅠ 작은 우산 하나 챙기는것도 나쁘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거긴 비군요....(눈이라 죽어나는 중)
큨ㅋ큐ㅠㅠㅠ비랑 눈이랑 같이와ㅋㅋㅋㅋㅋㅠㅠㅠㅠ그쳐줘ㅓㅠㅠㅠㅠ젭알ㅠㅠ
뭐지 비온줄알았는데 어ㅐ 눈이내랴 잠이덜깼나

비 눈이 우산 내리는 온다 여기는 눈인지 MAMAMOOBURN

지금 눈이랑 비랑 섞여서 내리네
눈이랑 비랑 같이 와...;; 하나만 와 하나만...
어젯밤 보슬보슬 내리는 비 보면서 내일 눈으로 바뀌는거 아니냐고 했던 농담...진짜 3월 눈이다 #THOSFansBTS21M
눈이 쌓였는데 녹고 비오고 해서 가장 맘에 안드는 찰박찰박 눈이 되었어 짜증나,,,
우산 놓고왔는데 비가아니라 눈이라니 그나마 다행인건가
9시 수업ㅂ 시작이신ㄴ가요 랄ㄹ까 눈이 비가 됐어
[📸] 🌧비가오나 🌨눈이오나 SF9은 FANTASY와 함께😘 #SF9 #에스에프나인 #MAMMAMIA #맘마미아

비 눈이 우산 내리는 온다 여기는 눈인지 _across_galaxy

이쪽은 눈이나 비 안오나
우리동네는 눈이랑 비가 섞여서 물난장판이 되었습니다
눈이랑 비가 같이 내렷음
민방위 오늘 하는데 눈이나 비오면 안 한댔어 더와라
오늘 날씨 뭐야-?! 비와 눈이 같이 오고 있어!
아까 버스 타기전에 눈이랑 비가 같이 오는 광경을 봄. 여기 지구 맞냐 (급기야
아니 비가아니고 눈이오네w

비 눈이 우산 내리는 온다 여기는 눈인지 samho_MMD

거긴 비 와?? 여기는 눈 와... 하얀 눈이 펑펑 내리는 중이야😭😭😭 밥 먹었나 약 먹었나 시간마다 누나가 체크할 거야ㅠㅠㅠ 나갈 때 마스크 쓰고 패딩 입고 나가ㅠㅠㅠ
쌓이기까지 했어? 더 조심해야겠는데? 이쪽은 아침에 눈이 오다가 지금은 비로 바뀌었어. 응, 따뜻하게 입고나왔으니까. 걱정 고마워.(살풋 웃고는 머리를 두어번 쓰다듬)
오늘.. 오후에... 비나 눈이 온다고...? (우산 안 챙김)
산 올라오니까 비보단 눈이 만이 오더라...그래밧자 싸락눈인데...음...
눈이랑 비랑 섞여서 내린다ㅜㅜ
오늘 날이 많이 추워요! 외출할 때는 따뜻하게 챙겨입고! 눈이나 비가 올 수 있으니 우산도 챙겨놔야 해요!
추워어어ㅓ!! 봄 오다 말아서 영하 20도일때 보다 더 추어ㅠㅜㅠ나 지금 머플러 몸에 둘렀어ㅠㅠㅜㅠㅠ비 올줄 알고 우산 챙겼는데 눈이 오다니ㅠㅜㅠㅡㅜㅠ

비 눈이 우산 내리는 온다 여기는 눈인지 120408_egzzo99

눈이 오는건가 비가 오는건가
뭐 저희 지역은 3시부터 눈이나 비와서 등교해여ㅠㅜㅜㅠㅠ학교다녀올게여ㅠㅜㅜ
부산 오늘 날씨 예보에 비 또는 눈이라고 되어있길래 이 맘때쯤 눈이 오긴오는데 설마오겠냐고 생각했다 ㅋㅋㅋ
날씨 왜이래..눈이랑 비가 같이와..
수요일 흐린 가운데 봄비 내려 꽃샘추위계속... 비 아니고 눈이었는데
참나 비오려나? 하고 나왔더니 눈이 오네
눈이 비로만 안변했음 좋겠네..,/^^..

비 눈이 우산 내리는 온다 여기는 눈인지 sano_eo

곰돌이 닮은 어미냥이 잔가지 모아놓은 더미 아래 새끼를 낳았다. 비닐을 덮어두어서 비가 와도 안전한 곳이다. 다른 어미냥들은 아직 새끼를 낳지 않아서 먼저 태어난 곰돌이 새끼들이 우위를 점하겠다. 그나저나 3월 하순에 눈이라니.
뭔 눈이 와? 아침에 보니까 저 멀리 초등학교만 새하얗고 눈이 녹아 비가 왔는데.
아 조금있다가 창원가야하는데 창원에 눈이랑 비 같이내린데ㅋㅋㅋ


우산

오늘 비오니까 우산챙기구!! 아침밥 먹어요!!옷따뜻하게 입구 출근해여..나는 이말 할라규 기다려쩌!!! 그럼..난..진쨔..잔다..인모닝이지만 난 지금이 저녁이니.인나잇!!!!!-0-
비가오면 우산이 되어줄께 평생 함께하자 I'll always be with you💕 #박지훈
ㅋㅋㅋㅋㅋㅋ여기 눈비우박이 내려 ㅠㅠㅠㅠㅠ 비같은데 눈같게도 한데 우산에 떨어지는소리는 우박이얍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육아물 백챈 보고싶엉 오후 수업 끝낫는데 조금씩 비가 온다 💦 죤대 문자받고 헐레벌떡 집 들러서 딸램이 젤 조아하는 노란 쪼꼬미 우산 챙겨들구... 유치원 끝나기 기다리는 대학생 배켠아빠 죤대아빠

비 눈이 우산 내리는 온다 여기는 눈인지 DanikEffect

진짜 진심 비오면서 바람부는건 우산 쓸모없다 우산 부러트리지마시고 잠바 모자쓰세요 모자장갑도 챙기고
밖에 비 안 오면 좋겟다... 우산 사기 싫단 말ㅇ야..
🐥#THOSFansBTS20M 🎊아무말 잔치집🎊 쉿! 첫째 누나님 아무말 잔치집 몰래 오픈😆 저희동네는 날씨가 꾸리꾸리해요. 오늘 비올려나봐요? 우산도 없는데..😢 ✔ 공계태그 습관화 ✔
여기는 그냥 춥기만 해요. 아, 오후 즈음엔 비가 내린다던데 아오이 씨 우산은 챙겨나갔어요?
비 온다는데 우산 들기 귀찬아
이거 어제밤 제 꿈얘기인데 그냥 너므 슬퍼서 ,, 와가 앞에서 제가 해체반대 1인시위하는데 비가엄청많이왔어요 근데 차에서 다니엘 내리더니 우산주면서 ' 여기서 왜이러고있어 고마워 평생 함께해요 우리 안끝나요 나 사랑해줘서 고마
황민현+비+우산 = 청초 청순 너무 잘생겨서 안올릴 수 없어..

비 눈이 우산 내리는 온다 여기는 눈인지 88_OPEN

우산 없는데 비 오면 이제 청이 넘버 부름... 특히 젖으면 안 되는 거 들고 임ㅅ을 때.. 안 돼 비! 안 돼ㅜ 제바루ㅜㅜ 하늘이여 날 버리지 말아여ㅠㅠㅜㅠ
안녕하새오! G41이에요! 오늘은요! 어제 늦은 밤부터 본격적으로 내리기 시작한 비가 아침에는 눈이 되기도 했네요! 지역에 따라 눈이 쌓인 곳도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주세요! 이 비는 내일이 되는 새벽까지 내릴 전망이니까요! 우산을 꼭 챙기세요!
비오는 날 짐인이 회사 앞에서 기다리는 졍구,, 첨 데리러 오라고 할 땐 귀찮은 티 팍팍 내문서 궁시렁거리더니 (큰 나익키 우산 하나 들구 머리는 까치집에 슬리퍼 찍찍 일 바빠서 볼 시간도 업는 요즘같은 때엔 부슬비만
여러분 루카스에요~ 요즘 잘 지내고 있어요?? 저 보고싶어요?☺️ 저는 열심히 연습하고 있어요, 비가 많이 와요~ 우산 잊지마요☔️ #SMROOKIES #에스엠루키즈 #루카스 #LUCAS #쿤 #KUN #SR17B
눈 오는줄 알았더니 비와.... 우산..
ㅠㅠ...오늘 비온대 우산 안가지고 나왓는대....
비안오고 눈온다고 우산 안가지고나옴ㅋㅋㅋㅋㅋㅋㅋ

비 눈이 우산 내리는 온다 여기는 눈인지 _sori_s2

아 오늘 비온다던데 우산 안챙겼다...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하
망헷어요 집에선 눈비안오고 바람만 불어서 후드입고 우산만 가방에 쳐넛ㅎ엇는대
오늘 비온다고 하니 우산 챙기기🌨🌨
180320어제 #라디오로맨스 ( #RadioRomance) E16 3.1% 마지막 시청률(청취율)(ಡ ̯ ಡ) 정말 비오는 날 고백 우산 ☔️ 키스 씬 🙈 #김소현 #kimsohyun
아 망해브러쓰 비 조금만 오길래 걍 우산 안가지고 왔더니 다 우산쓰고 있네 ㅋ ㅋ
다들 비오나보다 우산얘기ㅜ하고 계셔
사람들 다 우산들고다니네 비오나바ㅠ 나 안가져왔는데..

비 눈이 우산 내리는 온다 여기는 눈인지 99nctxx

좋은 아침이군 비가 오니 우산을 챙기도록
비온대서 우산들고나어ㆍㅅ는데 웬 눈이
[ 형, 비와. 엄마가 우산 갖다주래. 지금 어디야? ]
오늘 비 많이 오나 우산 안갖고 왓는디
비까지?? 우산쓰고가
차라리눈오면 우산필요없는데..비가오네?!
ㅋㅋㅋㅋㅋ아 근데 우리도 오늘 비 온다고 그랬서......우산 꼭꼭 챙겨서 나가ㅏ!!

비 눈이 우산 내리는 온다 여기는 눈인지 bestchef1046

(나눈.. 이나 비나 우산을 쓰고 학교를 가는 건 변하지 않네..)
미사13,15단지 앞에서 교통봉사 중입니다. 어제보다 꽃샘추위가 더 강해졌습니다 찬바람이 쌩쌩 불어오니 따뜻하게 입고 나오셔야겠습니다. 오후에는 눈·비 소식도 있으니 우산 챙기시는 것 잊지마세요.
우산쓰고는 다님 (사유 비같은게 옴/ 나무가 몸부림치더니 쌓여잇던 눈 나한테옴)
140628 충칭콘서트 Beautiful 솔로 무대 어떻게 잊어 비가 많이 와서 우산 쓰고 솔로 무대 하는데 무대 다 끝나고 우산 접어서 팬들에게 90도로 인사해주는 준면이 어떻게 잊어 #수호_최애짤배틀 #suho
나는 오늘도 콜리어가 보고싶다... 현대au로 비오는날 우산 안챙겨간 파리어 마중나가는 콜린스라던가 발젖느거 싫어해서 레인부츠 챙겨신는 파리어도 귀여울거 같다...아 진짜 귀여울거 같아


비.......오던데...하긴 강설이라길래 ㅇ...?했음 왜안오지...바닷가주변이라그런가




비 눈이 우산 내리는 온다 여기는 눈인지 wan_nlok

비 눈이 우산 내리는 온다 여기는 눈인지 Ricecake_w

비 눈이 우산 내리는 온다 여기는 눈인지 baefirstsurname

비 눈이 우산 내리는 온다 여기는 눈인지 mozzi_rabbit

비 눈이 우산 내리는 온다 여기는 눈인지 syuuum_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