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EXOL

조닌 너무 무거워 진짜 돼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공계 피드백 뜨면 불러주세요,,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어 종치는데 나만 안 뛰네 우리반은 10분까진데 킄ㅋ킄ㅋㅋㅋㅋㅋ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역시 학교는 가까운게 체고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피드백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카톡이랑 서뷰공홈 확인하고 피드백 내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절대 쉽게 넘어가지 맙시다.... 소속사가 피드백 안하고 어물쩡 넘어가려고 하면 그에 따른 움직임을 보여줘야 회사측에서 사태의 심각성을 깨달을테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cjdcjd717

나는 지금까지 그냥 게으르고 돈만 생각해서 그러는 거다 생각했는데 그거보다 더 심각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놓고 안티짓 해대잖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
역시 팩트로만 말해주는 엑행연님 ^^77이건 실수도 아닌 고의가 맞조,,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엥??피드백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동참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동참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서뷰_보이콧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함께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동참합니다. 스엠은 제발 정신차리길

동참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SMTOWN 유투브 계정 구독끊기 운동에 동참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경찰서 썰 개웃겨서 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래로 계속 ^^ ❤️ 축하는 알티로 받아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신뢰도도 바닥 났고 사과는 당연히 해주셔야 되구요 피드백 꼭 내주세요 그 때 동안 보이콧 하겠습니다 #서뷰_보이콧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딸기우유 🍓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몽총이가 아이하트를 까먹고...힝구🍓 아이하트 붙여서 다시업로드합니당 🌸🌸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똑바로 일해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Laditen

공식 계정 관리자 바꾸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가관이네 진짜 카톡 공계 홈이랑 서뷰홈에 올린 사진 안 내리세요?? 뭐하고 계시나요? 트위터만 내리면 끝인가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후 일곱시 차트 46위🚨🚨 이 시간에 떨어지면 안돼요 대리스밍 맡겨서라도 돌려주세요 모두 스밍체크 부탁드립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진짜 어지간하시네요..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에스엔에스 담당직원 바꾸세요. 피드백도 됐고 바라는 건 그거 뿐입니다.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누가보면 아이하트 해시 빼먹어서 다시 올린줄 알겠다 ㅠ 아이하트도 다 끝나가는 마당에 트위터에만 쓰면서 진짜 전래 당당해요 ㅠ #iHeartAward #BestFanArmy #EXOL weareoneE
오늘의 빡침 포인트제 뭐 이런거 하나,,,,왜 구래 진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미지를 올리고 제대로 된 피드백조차 없네요? 공계 수준이 알계만도 못한데 공식 마크 안 부끄러우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애초에 울 애들 관련된 컨텐츠는 거의 없다시피 했으니 구독취소 해도 내 덕질에 타격감 없다 낰낰언니만 있으면 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공계 공홈 관리자 사내 징계, 악플러들 고소고발 두개 다 말만 말고 눈에 보이는 결과물 내보일 때까지 #서뷰_보이콧 하고 일체의 굿즈들도 모두 보이콧합니다. 더이상 아티스트를 굿즈팔이에만 이용하지 마세요. #EXOL #B
에셈에 큰거 안바랬구요, 적어도 우리애들한테만큼은 애정을 가지고 일해줄줄 알았어요. 이참에 적은 아주 가까이에 있다는거 아주 잘 알게되었습니다. #서뷰_보이콧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서뷰_보이콧 어떠한 경로로 문제의 사진을 사용하게 되었으며 해당 홍보물의 컨펌과 업로드 과정이 어떻게 이루어졌는 지에 대한 명확한 피드백을 요구합니다. 소속사는 아티스트를 보호 해야할 의무가 있습니다. #EXOL #Bes
SM은 들어라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silverwave1119그냥 뎀 즈셔도 됩니당🙃 너무 많이 보내서 뎀창 지연 됬다안됬다하지만 다 보내드려요❣ 쪽지 캡쳐해서 보내드리기도 하니깐 뎀주세용🙄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_920056

silverwave1119 weareoneEXO 초멘 ) 지금 일어난 일 정확히는 몰라서 뎀드려도 될까용..?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XO
💧매일 저녁 함께하는 물청소시간💧 올라오는 링크 클릭후 게시글 10초❗이상 봐주세요 ❤지난 검색 링크는 마음과 모먼트를 봐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listen_mystic 인스타그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베개 쓰담쓰담 자장자장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엑소 백현
백현이가 부르는 My story 듣고자야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커튼 때 처럼 자기 최애 아니라구 스밍 안 돌리는 일 없었슴 조켔따 따흐흑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며칠전에 광고 보고 왔어용 ㅎㅅㅎ❤️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보고싶다 경수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날짜 틀려서 다시올려, 다시 올리면서도 사진은 고칠 생각도 못하고 이상한거 써, 도대체 공계는 제대로 하는게 뭐야?? 아티스트 이름달고 운영할거면 하나 하나 할 때마다 신중히 해야하는거 아냐? #EXOL #BestFa
탐라에 계신 모든 여러분 아프지 마시고 우리 오래오래 행복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첸백시 2집을 바라고 만든 계정이 1000팔로우를 넘었네요.. 아직도 나오지 않은 첸백시 2집을 기다리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배쿠가 좋아할거같은 향은???(정답없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ㅃ뽀시레기월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리 하트트로피 들고 하트입술로 빵끘 웃는 경슈가 보고싶지 않으신가요??? 보고싶으시다면 지금 당장 🔁알티🔁하세욧!!! 🔁알티🔁파티🔁🔁PAY🔁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BH_KAI_SH

6년동안 무료 리얼리티라곤 쇼타임한개. 풀어준 유료 리얼리티는 10분짜리에 자막마저 빡치게하는 영상. #서뷰_보이콧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서뷰_보이콧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에스엠 엑소팬들 방치해두는거 좀 오래됐는데 이제는 아예 손 떼실 생각이신가봐요 소속사로서 최소한의 의무는 지켜
유일하게 일하는 아티스트 얼굴과 묻어가려는 사람들 #서뷰_보이콧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공계 생긴다고 너무 좋았는데 공계 관리자가 어엑모일줄 누가 알았겠어 #서뷰_보이콧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서뷰_보이콧 소속사에서 올린 아티스트 이미지를 확대해서 살펴보고 멀쩡해야 안심이 되는 게 정상적인 일인가요? 해명 내놓으세요, 그전엔 안사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exolover0508#서뷰_보이콧 고3생활로 찌든 나에게 짜증나는 일 더 만들래...? 공계 관리자....돈받지마....저리가....사라져얼른....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서뷰_보이콧 아티스트 보호 ❌ 9인활동 ❌ 유료화 ❌ 국내 전국투어 ❌ 기사 및 검색어 정화 ❌ 스케줄 홍보 ❌ 이래도 SM 대형 기획사인가요?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wea

#서뷰_보이콧 소속 아티스트 보호는 물론 제대로된 사진조차 안 올리는 무능력하고 무관심한 소속사는 필요없습니다 정신 좀 차리세요 공계 관리자 좀 바꾸시라고요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w
실트 올랐어요 써방합시다 좋은 얘기 아니잖아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서뷰_보이콧
납득할 수 있는 대처나 피드백이 나올 때까지 보이콧합니다 전화 대응으로만 얼버무리고 시간이 지나기만을 기다리는 짓은 하지 마세요 #서뷰_보이콧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
공 계새끼 때문에 오른 화가 아직 안 식어서 저녁 폭식함 이게 다 공계때문이다 #서뷰_보이콧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서뷰는물론 굿즈모두 보이콧 팬들은 니네 통장이아니야 #서뷰_보이콧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그리고 스엠 느글들 런앤건 언제 내주냐고 정규 10집은 되야 내줄꺼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다 꺼지고 중국활동 좀 해줄래.... 중독이 마지막인거 실화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my_time_is_exo

선생님들 고화질 올라온거 아십니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야 우리팬들 하다하다 악플러 고소에 이어 공계를 회사에 고소하게 생김 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젭알 엑소 탈스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투표 결과 따라서 전야 제일 먼저 가져왔어요 2204 를 향해서 하띵하띵 ㅇㅍㅇ ! ! #EXO #찬열 #CHANYE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공계 언팔해도 돼? 나 이제 믿을 사람 용매밖에 없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공계 관리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네 그렇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엘리시온 서뷰 봐야해.... 진짜 나 한국콘 기억이 안남.. (고척4층의비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컴백해서 음방 1위 하는 엑소 빨리 보고싶다 희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세호니한테 거기 아니구 여기가 니 자리라고 알려주고싶어서 계속 손 꼼질꼼질 움직이다 웃으면서 알려주는 김종대씨.. 구냥 못 보냉(_)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X
막내야 인스타도... 해시태그 달면... 집계가 된단다... 그걸 알아줬음 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케이스제작주문 할건데 괜찮은가요ㅠㅠㅜㅠ 몇칠째 디자인 고민하는중ㅠㅠㅜㅜㅜㅠ 둘중 뭐하죠ㅠㅠㅠㅠ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살려주세요 와인 잔을 든 김준면이라니요.. 옆선 어떡해 나 쥬것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예매페이지에 올린 것도 수정하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astronaut_do

엑소더스때 공홈 백클립 경수 영상 잊지 말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슈야 잠옷까지 차려입고 기다렸는데 오너는 오늘도 못잔대요. 오너의 마라톤은 언제쯤 끝날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무슨일이죠ㅜㅜ 공계야 이상한짓 했냐!!! 선생님들 저는 학원에 있어서 못봤습니다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공계야 너네 엘리시온 끝나자마자 원본 사진 버렸냐?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아니 세훈이 엉덩이 허리를 ...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 준면이 솔로 예고? 했으니까 준면이의 솔로들중 틀린 제목은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1 = 1VOTE ❄️ 해시태그가 보이면 ‼️무조건 ‼️해주세요🐹 엑소 EXO XIUMIN SUHO LAY BAEK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grapecandy614

구글해도 안 나오는 이미지를 무려 두 개 다른 걸로 올렸다는 건 본인이 직접 수작업으로 만든 이미지라는 말밖에 더 되나? 정성 대박이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그동안 멤버 생일 틀리고 했던 거 그냥 월루의 근무 태만에서 온 실수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생각하니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최소한의 애정조차 없었던 것이다 그냥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
SM!! 안티들을 고소해달라고 했지 언제 입사해달라고 했니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기 찬세 둘이 내가 다 간질거려ㅜ3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학교 가까우면 안 좋은점이 아침에 노래 들으면서 나긋하게 가고싶은데 한곡 반 들으면 도착,,,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실례해도 될까요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사진 2차공유 자제해주세요. 퍼뜨리지말아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xiuya99

이 정도면... 소속사 앞에 가서 시위해야되냐............. 존나 빡ㅊㅕ 빡친다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을 대상으로 한 티켓 및 굿즈사기 대처법) 변호사님의 자문을 받아 작성된 자료입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저도 구독취소했습니다 다같이 구독취소 합시다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같이합시다 다같이 해야합니다 안하면 계속 이런 일 일어납니다 엑소엘을 위해서 엑소를 위해서 다같이 동참합시다 #서뷰_보이콧 #EXOL #BestFanArmy
동참합니다 스엠 피드백가져오길🤬 #서뷰_보이콧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MTOWN 유튜브 계정 구독 끊기 동참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동참합니다 #서뷰_보이콧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cBWrUjedJ1fPYHV

엑소 공계가 여태 올림픽이고 아이하트고 항상 뒷북때리던 이유, 다른 중요한 소식 다 제쳐두고 의연하게 굿즈만 팔아대던 행적들이 한순간에 다 이해되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마이크 앙 🍓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피드백 하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관리자 바꿔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 밤 12시까지 컴퓨터로 대리스밍해드려용📣 대리구매 아니고 대리스밍입니다!! 오늘 밤 12시 까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솔직히 실수도 아닌 거 같아서 진짜 심한 말 하고 싶은데 참는 겁니다 ㅋㅋㅋㅋ 에스엠은 제대로 처분하세요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공계야 지금 뭐해? 피드백 작성 중이야??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Hun_NEWNA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공계가 왜 공계이게요. 그 그룹을 대표하는 계정이잖아요 그렇죠? 글 하나, 사진 하나 올리는데도 그룹의 이미지가 직결
지금 에셈에서 잘려야 하는 인간들 1. 엑소 공계 관리자 2. 공계 트윗 컨펌한 사람 3. 슴콘 기내 이벤트 기획한 사람 #서뷰_보이콧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오늘의 참된 소비) 얼려먹으려고 썬라이트 두 박스를 사왔습니다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백현아 좋은 아침! 좋은 꿈 꿨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거 아무리 생각해도 안티야ㅋㅋㅋㅋㄱ 등잔 밑이 어둡다더니 돈받고 공계 관리 하시는 분이 공사 구분 못해서 안티짓을 공계에서까지 하시면 엌케요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각도 30도인 첸 종대 눈썹 ㄴ 눈썹도 귀여운 종대 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소속사에서 벌인 일 중차대한 사건 맞고요. 마냥 쉬쉬할 사안도 아니고요.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KuroppuP

Dinner .... 라니 ... 이런 ... 하악 ... 노래 기대할게 .. 줌면아 ...ㅜ ㅜㅜ ㅜㅜㅜ 너가 말 했듯이 .. 내릴 문은 오른쪽 왼쪽 둘 다 없을 것 같구나.. #iHeartAwards #EXOL #Be
170503 백상예술대상 디오 경수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_L1485#서뷰_보이콧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EXO (36/30)
유튜브 구독자수가 급감하면 유튜브 채널 등급이 떨어지고 광고 수익에 직격타입니다^^ 서뷰 보이콧과 함께 쉽게 에스엠에 타격 줄 수 있는 방법입니다. 팔이에 미친 놈들인데 바로 반응오겠죠ㅋㅋㅋ #서뷰_보이콧 #EXOL
#서뷰_보이콧 이젠 좀 서러움.. 이게 뭐야 누굴위한 공계야 상처뿐인 공계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서뷰_보이콧 모두 동참해주세요. 확실히 짚고 가야 할 문제입니다. 이번 일도 어물쩡하게 넘어간다면 SM이 팬들을 무시하는 행동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아닌 우리를 위해 하는 일이에요. #EXOL #B
슬픔의 끝에선 그대가 편히 웃을 수 있도록 오늘은 그만 불을 꺼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BUNNY_506

나 이제 이수만 선생님 찬양하는것도 솔직히 지친다 회사를 세우셨으면 어느정도는 자신의 허락을 받고 하는 프로젝트가 있을텐데 그냥 아무 생각없이 흘려내리는거 같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공계 관리자님 너 여시야? 어엑모야? 지금 수많은 멘션을 받고 있을텐데 말 좀 해봐 ㅎㅎ 님 퇴근해도 공지 올릴거 있으면 핸드폰으로 올릴거 아니야? 안그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
' ㅅ '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스엠에 엑소엘 열명쯤은 있어도 일이 존나 잘 돌아가지않을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현 핑크핑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해당 트윗 올린 직원 그냥 해고하시고 용매님 공계 관리자로 바꿔주세요 . 저희 마음을 제일 잘 아시는 분은 엑소 다음으로 용매님이 처음이십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동참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서뷰_보이콧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_xiuble

서명 참여했습니다.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서뷰_보이콧
범인은 바로 너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준면이 너무 잘 생겼다 그치 ㅠㅠㅠ 디너 흥하자 사랑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슴타운 유투브 구독취소운동은 계속해도 곧 나올 멤버 슴스테 뮤비는 꼭 같이 시청해주셔야합니다! 구독취소운동과 별개에요:)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내 인생의 힐링은 세훈이의 갭이야,, 사랑한다 오세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현 이 날 진짜 너무 좋아 살짝 빨개진 코랑 손도 너무 사랑스럽고 빨간머리도 너무 사랑스럽고 옷도 너무 사랑스럽고 렌즈까지 사랑스럽던 그 날 체리쉬,,,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서뷰_보이콧 엘리시온이 싫어서 서뷰 안가겠냐고 스엠의 행동이 너무 화가 나니까 가고 싶은 거 다 참고 보이콧하는 거잖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B0456_

파리 스케 떡밥들 복습하다보니까 보고싶어져서 복습하고 왔어 트렁크의 비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중국사람이니까요 ,, 하고 씨익 웃는거 너무 멋있어서 육조번돌려봄,,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설마 트위터에 서뷰 프리뷰 올라오면 ㄹㅇ 소름일듯 만약 올라온다면 블락..하는것도..괜찮..;;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서뷰_보이콧
서명 참여했습니다. #서뷰_보이콧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중생A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수호 슴스테 완전 기대ㅠㅠㅠㅠ 면스테 화이팅ㅜ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유튜브 구독을 취소한게 멤버가 곧 있음 발표할 곡까지 보이콧 한다는 의미가 아니에요 ^^.. 구독 안해도 공개할 시간대가 되면 찾아서 대기탈거에요 ^^..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wear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OXO_TH

저랑 준면이 메세지북 제작하실분 ㅠㅠㅠ 한다는 친구가 못한다고해서요ㅠㅠ 반틈은 이미 끝났어요ㅠㅠㅠ #EXO_Olympics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리장르_사람들은_다_아는_한마디 "양심 괜찮으세요? 친목 깰까요?" ㅋㅋㅋㅋㅋ언제봐도 노어이ㅋㅋㅋ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응...? 서뷰 첫날 매진 실화야...? #서뷰_보이콧 하는거 아니였어 ㅇㅍㅇ..? 뭔데 이상황,,,, 어쩔수 없는데 당황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boycott= 보이콧= 소비 하지 않는 것 #서뷰_보이콧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이번에 스엠이 또 어물쩍 넘어가면 정말 너무 화 날 것 같아ㅠㅠ #서뷰_보이콧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까 1학년 여자애들 단체로 모여서 엑소 욕하길래 옆에 지나가면서 코코밥 불렀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
잘가라 ㅂㅂ #서뷰_보이콧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bh56jd921

헉 예성선배님의 인스터스토리에 우리 여리 발견‼️‼️‼️😍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Darling.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경수 디오 D.O.
요즘 덕질하는게 왜이렇게 힘든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이하트 화이팅할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첸백시 벌써 2집가수임,,^^ 으른이에요 으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상연습생 보는데 저거 연습실 똑같아 뭐지 뭐야 뭐냐고 익숙하다 했는데 뭐냐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Q. 만약에 엑소팬이 된다면 누구의 팬이 되고싶나요? 저는 시우민형. 왜냐면 시우민형이 제가 달라붙는걸 되게 싫어해요 그래서 전 더 하고 싶어요'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991O4216128894

킂ㅠㅠ 애들아 보구싶따아-  (๑•́﹏•̀๑)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의귀환
후배 수상소감에 언급되기 작전 'ㅅ' 결국 포기했다구 한다...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큥이 'ㅅ'...! 마이크 '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기 존나 조아 어떡해 엑소 카이 리바이스 캠페인한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인생 마지막 아이돌이 이그조인 이유 중 하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솔직히 연습생들한테 세뱃돈(?)주는 장이씽 너무 대단하다 영앤리치앤핸썸 •° •°(°`ㅅ´ °)°• °• 모두들 킹갓제너럴어쩌구저쩌구 장이씽 봐주새요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은 수업시간 제일 짧은 날 ㅎㅎ 학교 잘 다녀오세용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oohsehun030

아니 잠만 너무 떨려 한국인이 흑발을 하는데 왜케 떨리지 오바야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얼어붙은 내맘에 사랑이 ㅊ ㅑ오름ㅁ,,,
오늘 9시 수업인 저는 이만 잡니다.. 내일 모의고사 보시는 분들 화이팅이에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애기 오빠 (?)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프릴럽 ㄹㅇ 개띵곡인데다가 후반에 찬열이 랩 파트 치고 나오는거 사랑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준면이 슴스테 앨범낸다고 살뺀건가... 턱선부분이 유난히 더 빠진것 같은 기분은...ㅠㅠ 며나 다이어트 걱정허지말구 먹고싶은거 다 먹어💓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
💖 백현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EXO__DOLL___

엑소의 귀환 이 말 폭풍간지야 우리 첸백시 1년 6개월만이라니 나도 많이 기다렸다 (ღ˘⌣˘ღ)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유일한 내 자부심. 내 마음속 영원한 1등 가수 엑소 디오 1등 배우 도경수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현이가 그린 펭귄ㅋ🐧 백현디오를 그렸어요~🐧 경수야 내가 그렇게 생겼냐?(현실말투에 심쿵)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배쿠 대박 잘생긴 피씨방 알바생 같다 얼마예용? 이천원이요 오빠 번호는 뭐예요? 비밀이에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맞다 종대 첸백시 막내였지~~ 우리 다람지들 굠이 막냉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씽ㅠㅠ 미모 무슨일이니ㅠㅠㅠㅠㅠㅠ 보고싶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마저 엠븨씨 아침 연예뉴스에 준면 수호 슴스테 소식 나왔어염 옷 입다가 급하게 찌금ㅋㅋㅋㅋㅋㅋ 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force9312

무한도전 종영하면 이제 토요일에 뭐 보면서 살아? 댄싱킹편도 이제 완전 추억으로 남겠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오자나 다음주 인생술집 시우민ㅠㅠㅠㅠㅜㅜㅡㅠㅠㅜㅠㅜ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bbhexo1760내가 열일곱이 되어서 트위터를 늦은밤이나 이른아침에 들어오게 되면서 멘션답장이 늦지만 한결같이 내 곁에 있어주는 그런 트친 어디 없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실례해도 될까요 작사 수호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 지금 못듣는데ㅜㅜ 실례해도 될까요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303 The EℓyXiOn in SINGAPORE - BAEKHYUN 🌟🌟🌟백현이 능력 빛 맞다구,, 웃을때마다 눈이부시고 막,,,🌟🌟🌟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
첸백시 컴백 T_ T 하니까 다들 의상 최고에다 변백현 귀신같이 카메라 찾아내는 천재 아이돌 모멘트 가득한 음중 더원 보고 가세요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pencil_xo

공계 그냥 접어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꼴도 보기 싫은데 계속 끌어안아야 되는 당신 (공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진짜 넘 좋은게 클라이막스로 가면서 고음 나뉘는데 준면이 미성이 고음으로 훅 치고 올라갘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역시 미성 하면 수호,, #수호X장재인_실례해도될까요 #SUHO #수호 #EXOL #Bes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uho #수호 #준면 준면이 슴스테 이벤트🐰 3월 9일 PM 6시 실례해도 될까요 [하트/다운/스밍 함께해주세요!-DM으로 당
시우민 넘 명화체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미스틱 열일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저희는 내부에 적이있어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김준면 원래도 노래 엄청 잘하긴 했는데 진짜 많이 실력이 늘었다는 게 느껴진다... 엑소 수호 최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supremeboy56

태그 넣어조라 넣어조!!!!!!! 오ㅐ 한번에 제대로 못해요 직원 맞아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위 가즈아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이쿠 너무 빨라서 소름 돋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UHO] #수호 입니다. #EXOL 여러분! 제가 오늘 #Dinner 에 잠시 #실례해도될까요? 어디서 저를 볼 수 있을지 살짝 #힌트 드리면, 그건 바로바로바로... #V앱 에서 만나요! #iHeartAward
"자기 혼자 빛나는 별은 없어. 별은 다 빛을 받아서 반사하고 있는 거야" (라디오스타 중)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출근길 추억에 젖었다ㅠㅠㅠ 이노래 너무 좋아했는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슈가송] 소름돋는 고음↗↗ R&B 듀오 투샤이의 'Love Letter'♪ (
무슨일이야 세상에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 엑소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lightdream_bbh

[#SUHO] #우리 #EXOL 👍 과 #일요일 특별한 #dinner 정말 #행복했어요 ☺ 다음 #dinner 에도 #실례해도될까요?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X


Love Letter

엑소 덕질한 이후로 모든 연예인이 엑소중심으로 연결돼서 생각난다 이광수님-경수 형님 유재석님-엑소 막내님 송지효님-경수 형님이랑 같이 예능하시는 예쁘고 털털하신 배우님 이동욱님-찬열이랑 룸메이트찍은 저승이님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namjinude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032____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52242b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bontbadass

Love Letter EXOL 서뷰보이콧 공계 엑소 관리자 팬들이 EXO35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