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박경 치킨


ZICO

180221 BLOCKBUSTER in JAPAN 도쿄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굶주린 죠수니에게 단비같은 사진 ㅠㅜ 😭😍 #지코 #우지호 #ZICO
귀여워😭❤️ 보고싶다아ㅠㅠ #지코 #ZICO #우지호
귀여워ㅠㅠㅠㅠ찌호왕창 보고시퍼ㅠㅠㅠ 💗💗💗💗💞💞💞💞 #지코 #ZICO #우지호
180215 BLOCKBUSTER in JAPAN 나고야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왕자님 등쟝😍👑 이 날 오빠 등장하는데 너무 멋있어서 오열ㅠㅠ #지코 #ZICO #우지호
[#RunToYou] 전시회에서 작품 감상하는데 살아있는 작품 #지코 등장ㄷㄷ 아티스트 지코가 부르는 #Artist 라이브! 최고의 명작 👏👏👏 #ZICO #런투유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박경 치킨 wanglikey

박원순 시장님과 했던 인터뷰 책이 발간 되었네요! (아이돌 그룹에 대한 편견을 깨고 실력으로 대중에게 사랑받는 뮤지션) #지코 #ZICO #몰라서물어본다
171116 몽타주 신나라 용산 팬싸 ㅠㅇㅠ우리오빠 힙콘 하나 더 뜬 기념,, 내가 좋아하는 섬섬옥수핏줄 턔튜보이는 사진,, 안 좋은거? 응. 없고 😭😭😭👍🏻♥️ #우지호 #지코 #zico #지아코 #블락비 #BlockB
171116 몽타주 용산 팬싸 ♥️지호시ㅜㅡㅜ보그찌포♥️ #우지호 #지아코 #지코 #zico #블락비 #BlockB #몽타주 #떠나지마요
180308 보고싶어..... #블락비 #Blockb #지호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170528 #스카페스티벌 기분좋다고 얼굴에 써있네ㅋㅋ 웃는얼굴 보는데 나까지 기분좋아져서 트친 님들이랑 같이 공유하고싶어서요,,😊 #ZICO #지코 #우지호
쫌 더 고화질ㅜㅜ 오빠 너무 멋있어😭 최고 멋쟁이야 진짜... 깐지코 쵝오 #지코 #ZICO #우지호 #스케쳐스
ㅠㅠ아엠유! 유어미 하는데 인이어 빼구 듣고서는 심꿍!!! 포즈 너무 기여워😭💕 #지코 #ZICO #우지호 #우지코 #지아코

180221 MONTAGE in JAPAN 도쿄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180215 MONTAGE in JAPAN 나고야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180218 MONTAGE in JAPAN 오사카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
지호야, 언제까지 잘생겨질꺼야? ㅠㅜㅡㅠㅜㅜㅠㅠ응?ㅠ #ZICO #지코 #우지호 #Skechers #스케쳐스
끄적거림이 풍년...지호 보고프다 예쁜 사진 감사합니다♥ #지코 #ZICO #우지호 #끄적임 #보고싶다
170819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블락비 #지코 #ZICO 마치 회화 같아요ㅠㅠ 너무 예뻐ㅜㅜㅠㅠ
170819 Cass콘서트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박경 치킨 Unique_ZICO

자리가 가까우면 얼박을 찍어오라 배웠습니다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오늘도 또또 많이 보고싶고!! 지호 최고 ♡.♡ #지코 #ZICO #우지호
180214 BLOCKBUSTER in JAPAN 나고야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분신에 지아코. #지코 #zico
180218 MONTAGE in JAPAN 오사카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180214 MONTAGE in JAPAN 나고야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너무 멋있어요😭👍
180222 입국 #블락비 #지코 #ZICO 진짜진짜 수고 많았어❤️ 얼른 푹 쉬어주세요😭🙏🏻

지코 귀여워! 하는데 아무표정 없는거 너무 웃기고 귀여웤ㅋㅋ 과자도 냠냠 맛있게머거🍪 #지코 #ZICO #우지호
170727 코리아 힙합 페스티벌 #블락비 #지코 #ZICO
170720 신촌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쫀득쫀득🐱
160403 콘서트 퇴근길 #블락비 #지코 #ZICO 귀염터진다ㅠㅠㅠㅠ
#ZICO92 지코구이ㅋㅋㅋㅋㅋㅋㅋㅋ냠냔ㅁ냠먄 볼때마다 넘나 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지코)( 오빠의 씸덕포인트는 머라구생각하나여 학학 팬싸가면 꼭 물어바야짓 우리 햄찌오빵 히히히이히힣
170720 신촌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냐냐냥🐱
곡 하나 끝내니 이쁜 본인 사진이 배경으로ㅋㅋㅋㅋㅋㅋㅋ 쓰윽 확인 후 "사진 빨리 바꿔주세요" 민망해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 #ZICO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박경 치킨 wzc914

예쁘게 물마시다가 물이 죠르륵.. 흘러버렸지.. 당황하지 않은 척 손가락으로 닦아도 보고.. 휴지로 꾹꾹하는데.. 귀여워서 나는 주거버려따.... x(-(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ZicoYoon #짘강 #지코승윤 #지코 #강승윤 #BTS #뷔 by / trans by myflower0121 -소풍이나 하교 시 같은 지역의 아이를 돌봐야 할 때
160422 용산팬싸인회 #지코 #우지호 #ZICO #블락비
오랜만이에욤.. (*´꒳`*).... 아직 밀린 사진 이따시만큼인데.. 나중에 다시 고화질 더 들고 올게욤.. #zico #지코 #우지호 #지호 #170717
[Video] 170729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 #ANTI #안티 (in #밸리록페스티벌) 가사 곱씹어 들으려고 자막버전 - PA 1
내 심장에 대체 무슨 짓을 한거야 혼자 복에 겨워서 브라보 브라보 일분일초가 행복이자 기쁨인걸 룰루루 라라라 감사해요 Thank You ❤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리몽타주
스케쳐스 진짜 다하세요 ♡.♡ 넘예뻐 😂😂💗💗💗 #지코 #ZICO #우지호

화보찍는거 보면 꼭 모델같다 어떻게 저런 표정과 포즈를 소화해 낼 수 있을까 #ZICO #지코 #우지호 #skechers #스케쳐스
보잘것없는 실력이지만 지호오빠 스케쳐스 화보뜬걸로 배경만들어봤어요 혹시나 쓰고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마음껏 써주세요ㅠㅡㅠ (아이폰 홈화면 기준입니다.,!! #우지호 #지코 #zico #지아코 #스케쳐스
(SKECHERS 18SS DLT-A LAUNCH) “프로듀서,래퍼,작곡가. 저를 하나로 규정하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제가 하고 싶은 일들을 즐기면서 하는 거라고 생각해요” #지코 #ZICO #우지호 #스케쳐스 #SKEC


우지호

#지코 #ZlCO #우지호 지코💖우지호 저는 심장 만떨어진게 아니고 오장육부 모든게 떨어지고없네요 지코라서 겨우겨우 버티고살고있~지호~👿😎😍👫💑
180127 첫콘 둘이 다 넘 예뻐서요ㅜㅜ탤오빠는 보너스 한장이요 #블락비 #지코 #우지호 #이태일
우지호 지코
#지코 #ZlCO #우지호 지코💖우지호 지코의 잘생김과 멋짐은 현재도 미래로 진행형이~지호~👿😎👫💑😍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박경 치킨 HORAPMqb

161106 힙합페스타 #말해예스or노 #지코 #우지호 #추억여행
161106 힙합페스타 #유레카 #지코 #우지호 #추억여행
#지코 #ZlCO #우지호 지코💖우지호 꿀잠은 몸에절대적인 보약이죠 꿀잠자야 꿀성대 꿀피부 컨디션에도 보약이죠 우유빛깔 피부에도 최고이~지호~👿😎😍👫💑
우지호가 보고 있다!!!! 지코미떼!!!!!! (★)
#지코 #ZlCO #우지호 지코💖우지호 지호는 해와달 바람 구름 비 같은 존재이~지호👿😎😍👫💑
160417 여의도 #지코 #우지호 #ZICO 귀여웡 ㅠㅠㅠㅠㅠㅠㅠ 웅 ㅠㅠㅠㅠㅠㅠㅠ 졸귀탱 ㅠㅠㅜㅜ
160929 #블락비 #지코 #우지호 #경기대축제 오랜만에 사진찍어서 카메라 배터리를 충전안한거지..도중에 눈덕해야해찌...나의 눈은 호강해찌 ㅜㅜ 지짜 미쳤어증말...우지호는 체고시다(광광운다

#지코 #ZlCO #우지호 지코💖우지호 지코 라서 지코이니까요 이모든 일들이 멋지고 빛나는 지코이~지호~👿😎😍👫💑


블락비

네~ 응모는 자신없고 예매 해서 꼭봐야지요 블락비 완전체 공연인가요 아닙 지코 단독 공연인가요~~?
180113 엠투유 누리꿈몰 팬싸 예전에 올렸던 사진 지금보니까 보정 다 마음에 안들어서 다시 손댐ㅋㅋㅋㅋㅋ 이거 내가 좋아하는 모먼트 모음.,, 말안해도 아실거라고 믿어요..후 #블락비 #BlockB #리몽타
박재범이 AOMG 차릴 때 크러쉬한테도 제의 했다는 거 오늘 처음 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는 블락비 한다고 거절했던 거 알고 있었구..
안녕하세요 180127 블락비 몽타주 콘서트 앵콜 공연 난리나 때 지코 군이 통로에서 호응 유도했던 영상이 있으신 분은 없겠지요... 정말 만약이라는 걸 믿고 글 올려봅니당 ㅠㅠ #블락비_콘서트 #지코 #직캠 #난리나 #R
박경 보틀 0.8 꿀봉 상자X 0.8 지코텔레비전 0.5 몽타주0.6 리몽타주0.6 헐0.4 토이 0.4 표코 &코코+핑크멜빵2.0 슬로건1.0 일괄6 택배비+3000 덤 많이드려요 #블락비굿즈 #블락
171114 더쇼 미팬 #블락비 #지코 #태일 #비범 #재효 #유권 #박경 #피오 #추억여행 #하나 #더찍어놨어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박경 치킨 wzc914

싫고 이상하다면서 입꼬리는 왜 그렇게 올라가 있는건지 😊 이게 벌써 5년 전... #블락비 #BlockB #박경 #지코 #칭찬릴레이 #주간아이돌
보통 내가 블곽네 판다고 하면 사람1오~ 지코 박경! 사람2피오도 있잖아 대부분 다 이러는데 내 사촌언니는 언니너는 아이돌 누구 좋아해? 나블락비 언니올~~ 지아코~~ 스웩😎 ㅋㅋㅋ 멋있엌ㅋㅋㅋ
180215 BLOCKBUSTER2018 나고야 #박경 #지코 #태일 #비범 #재효 #유권 #피오 #블락비 애들
180215 BLOCKBUSTER2018 나고야 #박경 #지코 #태일 #비범 #재효 #유권 #피오 #블락비 뽀뽀
131. 블락비 지코의 아찔한 셀카
180220 BLOCKBUSTER2018 도쿄 #박경 #지코 #태일 #비범 #재효 #유권 #피오 #블락비 핀 나
블락비 앨범 판매합니다~ 바스타즈 싸인앨범 만원 기타 나머지 앨범은 오천원에 판매하고있습니다! #지코 #블락비 #피오 #싸인앨범 #바스타즈 #앨범판매

❣ 지코 인화사진 + 지코 투명포카 + 피오 도무송 + 비범 카드거울 + 블락비 맑때블 미니 사진집 ❣ 우편비 포함 10000원 입금 빠를수록 우대해드립니다 또한 빠른 배송 가능합니다. 편하게 문의 주세요. #블락비
지호랑 다른 멤버들 솔로곡 들어야해서 순위가 저기서 더 안올라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블락비 지코 멤버들 솔로 아니면 아무것도 안듣는거 같아 요즘ㅋㅋㅋ
7명영원하자 ❤️#블락비 #지코 #태일 #재효 #비범 #유권 #박경 #피오
180112 한남동북파크 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귀여워😭😭😭
블락비 싸인떡메 학교에 가져갔는데 애들이 오~지코! 이러는거임 그래서 내가 놀라서 헉 너네 지코 알아??????하니까 친구한명이 원래 팬들은 자기 애들 유명한거 모른다고....ㅋㅌㅋㄱㄱㅂㅋㄷㄱㄷㅋㅋㅋ


박경

180220 BLOCKBUSTER2018 도쿄 #박경 #지코 #태일 #비범 #재효 #유권 #피오 #블락비 행복한


스케쳐스

ㅠㅠ사진보면서 눈물 오억리터 흘리는중ㅠㅠㅠㅠㅠㅠㅠ오빠 보고시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코 #스케쳐스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박경 치킨 Keongkungkong


사진

바로 그친구 방금 나한테 지코바치킨 사진 보내서 천하에 나쁜놈으로 둔갑함
헉 여기는!!! 모지코!!!!!!!! 이런 사진도 찍었었구나...
헉, 여기 후쿠오카 모지코 레트로! 오랜만 ㅜㅜ 저기 뒤에 보이는 배는 야끼카레였나 파는 곳! 펑키타이거인데, 사진 넘 귀여워 ㅠㅠ #GeniusYoongiDay #iHeartAwards #BestFanArmy #B


비범

일괄 택포 10.0에 판매합니다 원가 15만원 넘고 택배비도 많이 나올거에요 텐아시아 1월호, 지코 리미티드 에디션, 몽타주, 토이, 노트북 앨범, 쥬씨 파일, 미니 포토북, 4기 md퍼즐, 공식 전차스, 비범 카드거울,


치킨

집에서 제일 가까운 지코바치킨이 4.5킬로미터 떨어져 있다. 이번 달 트위터 미션은 이걸로 하겠다. 양념구이에 떡 추가. 맞습니까?
저거 존맛각이다 어디서팔죠 지코바ㅈ 치킨?.
지코바를 먹는다면 치킨팟 아주 환영입니다. 여럿이면 여러가지 맛을 시도해 볼 수 있겠네요! 저는 이거 워낙 여기저기서 맛있다고 하는 얘기 많이 들었어요. 소스가 밥을 부르는 맛이라 치밥으로도 유명하더라고요. 몸은 잘 회복하셨나요!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박경 치킨 1theK

지코바 치킨인대요
시아님 그런말을 하시면... 전..... 주말에 ㅈ지코바 치킨을 먹을거에요 (?????
아앗..! 지코바 치킨은 사랑입니다❤❤❤ 탁월한 선택이세요😉
초멘)) 수요일날 지코바치킨 실화입니깡..
헉 초멘 안다셔두대여! 지코바치킨...?(생소 뭔진몰라도 치킨이라서 부럽네요..(코쓱ㄱ
나는시방.. 지코바숯불양념치킨순살매운맛이.. 겁나게먹고자푸다..~*
지코바치킨 궁금하다 나도 먹고싶다 언제 먹어볼 수 있을까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박경 치킨 oxo_YUNG

낮에 지코바 먹고 남은거 부엌 식탁에 올려놓고 낮잠 잤단 말임... 근데 동생이 들어와서 치킨 먹어도 되냐고 하길래 분명 잠결에 먹으라고 했는데 거의 안 줄어 있었다. 구래서 왜 그것만 먹었냐 했더니 내가 조금만 먹으라고 했대,, 난 쓰레기야
낮에 지코바 먹고 남은거 부엌 식탁에 올려놓고 낮잠 잤단 말임... 근데 동생이 들어와서 치킨 먹어도 되냐고 하길래 분명 잠결에 먹으라고 했는데 거의 안 줄어 있었다. 구래서 왜 그것만 먹었냐 했더니 내가 조금만 먹으
내가 제일 좋아하는 떡볶이... 지코바 치킨
치킨 뭐 하실? 매운 브랜드 치킨 vs 지코바 vs 옛날통닭
지코바 왜이리 양이 많냐 어제 저녁으로 먹고 오늘 점심으로 먹었는데도 남음 나중에 저녁으로 또 먹겠다 치킨 하나로 삼시세끼 오졌고
지코바 치킨 한번도 못먹어본 사람.. 밥이랑 야무지게 먹고싶댜


태일

#지코 #태일 코일ㄹ~~ 둘이 같이 있으면 세상 행복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박경 치킨 _914z


홍대에

홍대에 먹고 갈 수 있는 지코바 매장 있다는 걸 알았고 나는 이제 여기밖에 갈 수 없어벌여....
헐 홍대에 지코바가 있었어....?
홍대에 지코바가 생겼네.
지코바 홍대에 생겼다고???(흥분
홍대에 지코바 생겼데요 윤행님,,(소곤소곤 부산에서 먹어보구 진짜 이거 왜 서울에 없어 광광 울었는데,,ㅠㅠ


지코

지코바는 밥비벼먹어야되.
지코바 냠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박경 치킨 Lowquali_Blockb

유일무이의 힙합 브랜드 ‘THE CRY’가 새롭게 선보이는 2018 THE CRY Super Concert ! [Can't Stop the Beat] 04.28(SAT)난지한강공원) 젊음의광장 #theCRY #
지코바 시킬 때 반드시 떡추가 하는데 떡 추가 두 번 해도 되냐고 문의했다가 그러면 포장용기에 담을 수가 없어서 닭을 빼야 한다는 답을 들었다
[🌸] 지코 꽃받침 스티커 판매 - * rt해주신 두분께 드려요 - 개인소장해서 제작하려고 했는데 혼자 갖고있기에 수량이 너무 많다고 생각되서 판매해요 ! 이미 발주는 넣은 상태입니다 ! 10ea ➡️ 20ea로 수
우왕 에뛰드와 지코 조합 (•̤̀ᵕ•̤́๑) 막 여기가면 핑크핑크한 지호시 볼수있으려나 ㅠㅡㅠ
( PINK PLAY CONCE ) • 일시2018. 4월 14일 (토요일) • 장소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DDP 알림 1관 • 티켓 응모기간3/12(월) ~ 3/31(토) • 에뛰드하우스 공식 앱은
오늘 월세 내는 날이라 더 가슴 후벼파는 트윗이었던 것이지요...!! ㅎㅎㅎ짐승 같은 속도로 낫고 있습니다. 복귀하면 JN 뒤에 붙어 지코바 따라가야지...!!
지코바 지코바 순살 양념구이 (매운맛) 19,000 이거 맛있는데 모르는 사람 많더라 매운맛은 청양고추가 많이 들어있어서 마니아층(?)이 아니라면 중간맛으로 도전하는 걸 추천하고 3명이 같이 먹어야 주먹밥 추가해서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박경 치킨 todaykyung

제비님이 지코바 좋다그랬어
저도 지코바 좋아해요
하성운지코
나 지코바 아직도안머거밧는대 마싯나
바빠서 이제봤네,,, 우리동넨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지코바 ㅠㅠㅠㅠㅠㅠㅠ
지코바 시켜야짐~!
지코바 시켜써 넘 맛있어ㅠ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박경 치킨 ROZE92_

지코바 코가큰 바밤바
( LIT! HIPHOP CONCE ) • 일시2018. 4월 7일 (토) 오후 6시 • 장소장충체육관 • 티켓 오픈2018. 3월 14일 (수) 오후 6시
지코바 냠냠
매운 햄버거 먹어서 매워죽겠어서 지코 먹었는데 아무 효과가 없음 무슨 물에 벤젠 섞는줄 알았네
미쳤다....지코 미쳤다....우와.....
지코 꿀맛인거 ㅇㅈ합니다!
LIT! HIPHOP CONCE 일시4월 7일 6시 장소장충체육관 티켓 오픈3월 14일 6시 크러쉬,지코 나옴🔥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박경 치킨 ROZE92_

천원으로 그거사는거보다 지코사서마시는게 더나음
데지코다뇨 2016.01.12
지코바ㅏ
헐 지코바...
지코바가 뭐지 소트니코바는 아는데
아 근데 진짜 지코바는 밥하고 먹으면 맛이 애주 죽입니다
끼요오오오오오옷!!! 지코바 양념구이 뇸뇸😙💕💕💕🍗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박경 치킨 Hwa_0E

지코바아~~~~~~~~!!!!
와 진ㅁ자냐? 여기 지코바없음???
With지코~!!:)
지코바는 떡추가+소세지 추가하면 더 맛있는뎅..
널 꺾는다고 그 향기가 내 게 될까 / 지코, 사랑이었다
지코와 마이노 박선생님까지 ㅋㅋㅋ 몇번씩 돌려보는 영상!!!
힐링제 아가지코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박경 치킨 ZICO_CAP

야식이라니 아름다운 두 글자...이번주가 강행군의 첫 주라 내일은 진짜 제가 뻗을 것 같고 다음주 중으로 한번 날을 잡아 보실까요...소소히 모여서 지코바를 냠냠데이...
아이돌판에서 외모적으로 제일 쎄다고 장담할수있음,,, 잭팟때 화장 독보적이여서 지코밖에 못함 반박불가 🎶
근디 지코바 원래 밀떡 아니었나 먹어본 지 억만 년이라 기억도 안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코탈을쓴 민호님인가요ㅋㅋㅋㅋㅋㅋ
지코바를 드세요
지코바 맛잇다길레 시켜부럿다
우앙 전에 이건 공지떴엇어요 마지코나 특전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박경 치킨 ZICO_CAP

지코바 양 작아서 화난다.. 혼자 쳐먹어도 되겠어...
지코바 안먹어본 사람과 겸상 안합니다
리트윗해주신 수많은 지코바러버를 위하여 댓글을 달아둠
으앗 안될줄 알고 파닭 시켰어요ㅠㅠ 다음엔 지코바 먹어야겠어요💕💕지코바 짱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박경 치킨 WLlRFVktOUlmSpK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박경 치킨 hamiz92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박경 치킨 WOOZlHO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박경 치킨 jojgga_yeojji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박경 치킨 rapidH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