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ele] SOMEONE 사람 아침에 만날 여자를 당연히


SOMEONE

오늘 같은 날은. #NP Someone Like You. - Adele
-someone like you (adele) 그냥 제목부터 위로 되지 안ㄹ나 ...? 누군가 좋아해줄 거라고 노래로라도 들어ㅓ서 행복한 노래 ,, 잔잔하고 파워풀하고 아델은 대체 ,, 네 채고,,
Adele - Someone like you 여 ... 진짜 한 삼개월간 그 곡만 한것같아요 .. 입시곡도 한달 이상을 안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 Adele - Someone Like You (가사 중 '나 너 같은 사람 만날 거야 그래도 너무 신경 쓰지 마. 나 잊지 말아줘.') 한 명 밖에 없더라구요. 그 사람 같은 사람은 세상에 아무리 찾아봐도 없더라구요.
🎵 Adele - Someone Like You (가사 중 '나 너 같은 사람 만날 거야 그래도 너무 신경 쓰지 마. 나 잊지 말아줘.') 한 명 밖에 없더라구요. 그 사람 같은 사람은 세상에 아무리 찾아봐도 없더라


사람

저는 예능방송에서 하는 게임들 중, 음악이 흘러나오는 헤드셋을 끼고 발화자가 말하는 단어를 파악하고 옆 사람에게 전달하여 정답을 맞추는 게임을 저는 아주 싫어합니다. [가족오락관] 프로그램이 있었을 당시 이 게임이 인기가 가장
또래? 흐응 그러네. 신기하기도 하지. (심드렁한 말투지만 눈이 조금 빛났다.) 또래 친구가 처음은 아니지만, 시시하지 않은 이야기를 들려주는 사람은 언제라도 거절하지 않아, 마르첼로.

Adele SOMEONE 사람 아침에 만날 여자를 당연히 hamham114_

그리고 이것이 관캐오너님의 사람치는 능력이다
아니 생각할수록 열받는게 6세아이를 데리고 카페에 가는 모든 여자를 비뚤어진육아 라고 버젓이 써놨어. 그렇게 사람이 많이 갈 것 같지도 않은데여서 들어가다가 깜짝놀랐네. 제주 전반적으로 다 이런 분위긴거... 아니겠지?
'너의 췌장을 먹고싶어' 라는 영화에는 이런 대사가 나온다. 너와 내가 만난것은 우연도 아니고 그렇다고 운명도 아니다. 그것은 네가 한 선택들과 내가 한 선택들에 의한 만남이었다. 사람과 사람의 만남에 대해 이토록 명료
맞아.... 사람들은 머리짧은 여자는 안꾸몄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들은 머리가 길어지기 전에 미용실에 꼬박꼬박 가는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숏컷이 관리하기 더 성가셔요... 안꾸미기엔 긴머리가 더 편하고 좋음
미국은 좋겠다 국민 남친이라고 불리는 사람이 마이클 B 조던이라.,...
오는 사람 내치는 취미 없어. 그랬으면 도서관에 오는 이용객들도 외면해야 했겠지. 그럼 클라인 씨는, 죽일 생각이 없다고 대답했던 거 전부 다 진심이야?
플텍알티아이를 왜 안 낳는지 기록을 많이 남겨두어야 한다. 10년 후 총 인구가 감소하기 시작하면 사람들이 지금 가임기 여성들을 욕할 텐데, 여성들이 왜 아이를 낳을 수 없었는지 그 때 증거로 삼을 수 있도록 지금 기

누가 나랑 놀아줬으면 하고 바라면서도 방금전까지 동기와 있어서 사람 대하기 귀찮음
외향성과 내향성이 공존하는 사람의 괴로움1
아 , 이것저것시켜보는 전현무가 웃기다는것 아님 전현무 극혐하는 사람입니다.....
면접비 의무화는 적극 지지한다. 많이 달라는 것도 아냐. 최조시급 정도에 맞춰 주기만 해도 돼. '사람 부르는 건 유료'라는 인식을 박자는 거지.
나는 루시다들을 믿고 싶어. 세계에서 인정받은 사람들이니까. 시간이 오래 흘러가면 다들 인간이니까 어떻게 변하게 될지 몰라도 적어도 당장은 첫 단추를 잘 꿸 수 있지 않을까? 말이라도 그렇게 하고 다니는 중이야.
그러엄. 괜찮 괜찮지? 응. 왜 다들 나한테 그런 걸 물어보는지 몰라. 질문을 받아야 될 사람들은 따로 있는 것 같은데?
및친 둘이 형제라는거 동네사람들 다알겠네

Adele SOMEONE 사람 아침에 만날 여자를 당연히 onendtwo


아침에

머리 떡져서 감ㅡ려고햏는데 내일 공사하는거때문에 9시부터 이틀간 수도 못 쓴다고 아침에 감아야함ㅋㅋㅋㅋㅋ....ㅋ...내일 1시 수업인데 9시에 집에서 나가야해....(환장
학생 트윗잉여의 특징 1. 밤에 부모님이 방밖으로 나오는 소리에 예민해진다 2. 그에 맞추어 휴대폰을 감추는 능력치가 발휘된다 3. 자는척 스킬도 늘어난다 4. 안 잤지만 아침에 일어난척하는 스킬도 점점 늘어간다 5.숙제
아침에 문 연 카페가 있으려나.....
내일 아침에 일어날 힘을 얻엇어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오늘 공사때문에 찜질방에서 자야해서 왔는데 아침에 일어나야해서 미치겠음 알람 맞춰도 되는건가 자고시ㅍ다


만날

대한민국 도심지 아파트에서 산책 중에 거북이를 만날 확률을 구하시오
하지만 검은 앨리스 씨는 분명 하얀 앨리스 씨에게 와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을 거고, 후회하지 않았을 거야. 이렇게 상냥하게 웃어주는 동생을 만날 수 있어서 기쁘다고, 함께 무사히 나가면 좋겠다고


여자를

또 윤창중 때처럼 그러게 왜 여자를 비서관으로 썼냐는 얘기가 보인다. 원래도 승진도 잘 안시켜주고 잡일이나 몰아주고 그러는데 이제 뽑지도 않으려 들겠지. 인생 환멸난다 진짜.
남자들 미투때문에 술자리 피하고 성희롱언행 조심하는 분위기 되자 정 없다고 투덜거리는 모양새가 딱 김영란법 나왔을때 모양새. 원래부터 돈과 여자를 사회에서 무상으로 제공한 포상금 정도로 여기는 새끼들이나 억울하겠지.


있냐

오늘 내 가방에 달려있는 세월호 뱃지보고 친구:너 혹시 세월호 애들 중에 가족 있냐?” 나:아니,,,왜? 친구달지마 그런거 니 일도 아닌데 왜 달아 그거 없어보여 이딴식으로 씨부려서 나니 가족 중에 방탄 있냐? 없으면
안 예쁘면 굳이 너한테 그래야 할 이유가 뭐가 있냐 물어보고 그래놓고 예쁘면 니가 예뻐서 그렇다고 이해하라고 함


몰라

꾸이꾸이 몰라? 어른이면 어감으로 파악할 줄도 알아야지. 정말 완전 꾸이꾸이감이네.
나와도 누군지 몰라 ㅋㅋㅋㅋㅋㅋㅋ


남자

?? 다솜씨는 조수석에 누구 태우고 싶어요? (남자랑 엮기 위한 유도 질문;) 다솜 가방이요 ?? ...(당황) 그럼 씨스타 멤버들 중 한명만 뽑자면? 다솜 멤버들은 다 뒷자석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dele SOMEONE 사람 아침에 만날 여자를 당연히 onlyhyun329

난 정확히 말하면 웨딩피치와 세일러문을 보고 자란 세대고 그래서 여자주인공들이 지구를 구하는게 넘 당연했었다,,,, 세일러문에서 앤디미온의 존재란..그저 꽃을 든 남자...
번호달라는 남자에게 반지를 보여주며 애인 있다고 하니까 "그거 벌레 좇을라구 일부러 끼고 다니는거 아니예요?" 라고 했고 알면....내 눈 앞에서 사라져...........
너무... 한국에서 잘생겼다고 팔아주는 남자 연예인의 90%는 씹어드시는 얼굴 아닌가
아 근데 오늘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철 타고 가는데 임신한 여성분이랑 한 여섯살쯤 돼보이는 딸이 남자가 앉은 임산부석 앞에 서잇엇단 말임 근데 남자가 계속 안 비키니까 딸이 "엄마 근데 이 아저씨 왜 여기 앉아있어?" 물으
저는 20대 중반쯤에 무슨 책에서 "한국 여자로 살다보면 서른쯤엔 죽이고 싶은 남자가 꼭 하나는 생기게 마련이죠"이런 말 봤는데. 살아보니까 한명이면 존나 다행임.
그러게 왜 남자를 도지사로 써가지고
더 약해..." 계속 그래서 남자 결국 일어남ㅋㅋㅋㅋㅋㅜㅜ


시간이

사서 알람시계가 낮잠 잘 시간이 훨씬 지났음을 보여주는 오후 8시 30분을 알려드립니다. (안내방송 톤으로 말하며 졸린 탐정 씨 옆 지나감.)
야혐(야채혐오) 없는 세상을 위한 맛있고 간단한 권실장의 3분 야매 라따뚜이 레시피 타래로 이어집니다 레시피를 읽는 시간보다 만드는 시간이 짧은 마법의 채소요리 렛츠 츄라이 츄라이


당연히

그 만화들이 완벽한 여성서사라는건 아닌데 -완벽한 여성서사가 뭔지도 모르겠다- 하여튼 세라는 스스로 사랑했고 모험했고 성장했고 지구를 구했고 나는 여성도 당연히 주인공이라고 생각하고 살아왔는데 커보니 아니었음 ㅋ 우왕
요즘 미투운동을 계기로 "겁나서 여직원들하고는 일 관련된 말만 해야 겠네" 라는 말이 나오고 있는데, 당연히 그래야할 뿐더러, 여직원뿐 아니라, 남직원들에게도 그래야 한다. 쓸데없이 회사 후배를 군대 후임병이나 동생취
jtbc는 미투 사안에 대해 이 포맷 유지할 거면 피해자분들께 있을지 모를 2차 가해에 대응할 법적 인력을 갖춰놔야한다. 그 정도는 당연히 해야한다.


말아줘

내 이름은 아델하이드 아케르. 다른 아케르랑은 헷갈리지 말아줘. 잘 부탁해. (목만 꾸벅했다.)


모습이다

번외. 막상 치이려고 도로에 나앉았으나 절대 치이지 않는 고자의 모습이다

Adele SOMEONE 사람 아침에 만날 여자를 당연히 Dual_OvO

절대 치이지 않는 관캐오너의 모습이다
일대일 멘션으로 치려 했으나 철벽을 자랑하는 관캐오너님의 모습이다


세상을

바다만 가볍게 건너면 프랑스니까 말이야, 응. 초대해줘서 고마워. 아주 아름다운 나라라고 들었는데 가서 아예 살고 싶어지면 어떡하지? 새로운 세상을 배울 수 있을 것 같아서 무척 기대되는걸. (♪)
3월 8일은 여성의 날입니다. 선동을 하고 싶어지는 상징적인 날이네요... 세상을 다시 만나고 싶고...


씨는

성악가 조민규님이 부른 너의이름은 ost 아무것도 아니야 듣다가 너무 좋아서 탐라에 박아벌이기😢😢 ㅜㅜㅜㅜㅜㅜㅜㅜ여러분 한번씩만 들어보세요 ㅜㅜㅜㅜㅜ비록 지금 날씨는 구리지만 고막에 무지개 뜹니다ㅜㅜㅜㅜㅜㅜㅜ(나오는 영상은
마음의, 깨진 곳과 흘러나온 것을 채운다고, (중얼거리며 따라해보고는) 멋있는 말이네. 미도리 씨는 누군가에게 치유받아봤나 보구나. 좋은 일이야.


잊지

진짜 바보 아니냐고 대놓고 깔깔 웃고, 저를 보며 수근수근대고 그랬습니다. 이 악몽이 10년이나 지났음에도 아직도 생생하게 남아있고, 잊지 못합니다. 그래서 부모님도 저도 예능방송에 (고요속의 외침)이 나오면 채널을 돌립니다.


SKYFALL

아.. 라디오에서 스카이폴을 부르다니.. 😭😭 #김재환 #김재환노래 #kimjaehwan #jaehwan #워너원 #WannaOne #진정하자 20180303 MBC 표준 FM 이윤석,최희의 좋은 주말 SKYFALL (
9) 엓오 제외 나의 사춘기에게 _ 볼사 Take your time _Sam Hunt Skyfall _Adele O _coldpaly Closer _The Chainsmokers
jaehwan's rock cover of skyfall is one of my favourite things in the world. ultimate eargasm. [김재환]프로듀스101 워너원 최종 4위 개인연습생 김
4. Skyfall-Adele, 이 노래 진짜 짱이에요!!! 꽃길-세정, 세정님 목소리 너무 좋은데 저는 그 목소리를 못내요...(울먹


정확히

라디오청취자 저 일본 술집 이자카야에서 효린언니 봤어요. 완전 쭉!쭉! 드시던데요 헣 감탄했어요... 멤버들 진짜 정확히 보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어봤더니 정확히 50개의 계정이 동시에 이런 말을 복붙으로 올린다. 전부 여자 프사, 여자 이름임. 너무 급히 한건지 계정은 다른데 여자 사진이 똑같은 것도 있엌ㅋㅋ 이 계정들 누가 만드는 거야? 이런 알바는 얼마씩
정확히는 터보영상....

Adele SOMEONE 사람 아침에 만날 여자를 당연히 56yenyen56


아닐까

어둠에 갇혀서, 사죄도 원망도 하지 못한 채로 공허하게 슬픔만. 남을 거야. 물론 즐거울 수도 없을 거고, 아무 감정도 없이 앉아 있어야 하는 거 아닐까. 나는 그게 무서운 거라고, 생각해.
(이쯤 되면 우리 오빠만큼 마르첼라 씨에게 귀여움 받고있는 거 아닐까 하는 표정...)
우연이 아니라 다섯시간 전에 이런 기사가 나서 빡이 쳐서 제보한건 아닐까


셀럽파이브

무도에 셀럽파이브 나와서 보는데 외모비하 조오올라 심각하다 무대시켜놓고 )섬뜩( )가위 눌릴 때 보던 얼굴( 같은 자막을 붙이고 있음 ;
셀럽파이브 나온 무도 봤는데, 신봉선이 '우리 나온 게 무도팀한테 벌칙이야?' 라고 여러번 물어 볼 정도로 무도는 셀럽파이브에게 무례하게 굴었음. 양세형이 그런거 절대 아니라고 말하는 거까지 봤지만, 솔직히 처음부터 중반까지 무
오늘 무도 보면서 얘네 트렌드 진짜 뒤쳐지는구나 새삼 느낌 저렇게 프로페셔널한 셀럽파이브 무대에 "독하다", "가위 눌릴 때 보던 얼굴", "섬뜩" 이딴 얼평 자막이나 쓰고 앉아있고..


얼굴

아직도 얼굴천재 문별이 하지않는 자 누구죠?! 오늘도 어김없이 제 심장 자근자근 밟고 가시는 문스타님 제가 오늘도 많이 사랑합니다

당신의 그 얼굴이 다시 내게 웃어주는 날이 올까? 나에겐 그 얼굴을 마주하고서 울음을 참지 않아도 되는 날이 올까?
깨끗하게 가긴 글러도 한참 글렀는데 진짜 왜 저렇게 구질구질함 진짜 니는 더 비참하게 빌어야 돼 인생 아작나고 다시는 한국땅에서 얼굴도 못 들고 다녀야돼 도지사 직을 “내려놔”?? 그런 명예로운 작별은 꿈도 꾸지 마라
피해자의 마지막 발언에서 얼굴을 공개하고 발언하겠다는 것이 피해자의 강한 의지였다는 점을 읽을 수 있었다. 내가 없어질 수도 있다. 무마할 것이다. 방송에 나가 이야기하는 정도가 아니라면 그가 가진 권력을 동원해 묻으려고


Adele

그 정도는 나도 알아. 태어나고 싶어서 태어난 거 아니잖아. 삶의 시작을 선택할 수 없다는 건 불공평해. 적어도 삶의 끝은 선택할 수 있으면 좋을 텐데. 그것도 어떤 방식으로든 예측할 수 없게 찾아오기도 하잖아. 운명론이든 인과론이든 뭐든간에.
역시 내가 젤리를 좋아하는 이유가여기있구만
응. 클렘 씨가, 클렘 씨 스스로에게 혼자 하는 약속. 아델이 아델 스스로에게 혼자 하는 약속. 그리고 그 약속들을 서로에게 맹세하는 약속. 이렇게인거지? 어기면 벌칙받는 걸로 정할까? (미소지으며 손가락을 꼭꼭 걸곤 도장복사코팅까지 샥샥 했당)
심서키 3M 광고 영상인데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개쩔고 목소리는 더 개쩔어요 진심

Adele SOMEONE 사람 아침에 만날 여자를 당연히 56yenyen56

kimbaechu329143비눗방울을 눈 쌓인곳에 불면 저렇게된데
어디, 날 계속 팔아먹고 다녀봐. 네 침대에 벌거벗고 누울테니. /Adele, Rolling in the deep
이것은 저의 갤박용 .. #익화리의_봄 😂😂😂
제머릿속에서 나가주세요
저좀말 려주실분
❤️💛💚내일뵙겠습니다💚💛❤️
두아리파 사행시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리 투나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dele SOMEONE 사람 아침에 만날 여자를 당연히 56yenyen56

(말없이 책장을 넘겼다. 그렇게 몇 분.) 어디 갔다 왔어? 기다렸잖아. 한참. 기다렸잖아.
날씨좋다 #디스패치화보 #🐯❤️
잘자요
응. 프랑스 국립 도서관에 대해서는 많이 들어봤어. 프랑스에 갈 이유가 하나 더 생겼네 그런 도서관이라면 오랫동안 일하는 걸 목적으로 방문해도 손색이 없을 거야.
[17's 승관] 하하하 승관이의 카스테라 노래 추천! 이승환 -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Adele - when we were young 들으면 멍해지게 좋은 노래에요. 역시 부감성 어쩌지 부보컬~
2018.03.07 6PM MAMAMOO COME BACK!!! Mamamoo Mini Album Vol. 5 - Purple (CD + DVD) Asia Edition (Taiwan Version) 한 분께 드립니다.
(모래 뒤집어쓴 친칠라 표정하고 서있음.. ... ..)

Adele SOMEONE 사람 아침에 만날 여자를 당연히 friday0115

흐응. 틀에 박힌 전통 아침 인사일 뿐이야. 그럼 앞으로는, 오늘도 끔찍한 아침이라고 인사하기로 할까. 마음에 들어?
와 내방 지금 역대급 더럽다.. 내일치워야지..... 빈둥...
텀블벅에서 하고 있는 펀딩 중에 하나. 위인을 피규어로 만든 것인데 둘의 차이가 너무나도 명백하게 보인다. 저고리 아래로 드러난 가슴 윤곽하며 과하게 꺾인 듯한 허리는 안중근 피규어에선 전혀 보이지 않는다. 애초에 유관순
모두 박지선이 부른 아츄 들어주세요 목소리 너무 좋아서 저 맨날 들음 아츄~
와 ㅋㅋㅋㅋㅋ 입술완전 다똑같은거봐..... 웃는각도까지 같아버려....
아이패드 종이질감 뭐시기 필름 삿는데 완전 짱 신기하다 슥슥 사각사각 소리나그 기분 좋삼,,, 영상 찍으니깐 소리가 더 크게들리는데 실제러는 별루 안 크고 거슬리지 안ㄹ은다
이런 광고 전단을 받았다.

Adele SOMEONE 사람 아침에 만날 여자를 당연히 ID_224

종종 간식 + 하루 세끼 = 종간나 세끼 삼식이까지는 들어봤는데 종간나 세끼는 처음 들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깐묩하세요!!
그땐 죽는구나 싶었을 뿐이야. 대충은 알겠지만. 지금은 어리둥절한 기분밖에 없고 그러는오빠는 날 봐서 어때? 만족해?
신봉선 짤 정면버전을 얻어버렸다
일본어 잘알 계신가요 일애니에서 당신 뜻하는 말중에 오타쿠? 라고 들리는데 그거 뭐조 무슨뉘앙스죠,,,
청각장애인이 상대방과 대화할 때 눈에 들어오는 장면입니다. 이 입모양을 읽을 수 있는 비장애인(건청인)들은 몇분이나 될까요? 솔직히 중간에 포기하는 분들이 많겠죠. 하지만, 청각장애인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대화를 나누면서도 바쁘

Adele SOMEONE 사람 아침에 만날 여자를 당연히 adele_adL

어떻게 보면 청각장애인들 입장에서는 '생존'을 위한 거죠. 좋든 싫든 간에 비장애인(건청인)이 다수인 이 사회에서 살아가려면요. 그럼에도 못 알아듣는다고, 자기가 말한 것과 엉뚱한 말을 한다며 바보 취급하고, '내가 말하는 것도
논란의 여지가 없는 깔끔한 가이드라인이다. #카페유자
앞으로 전광석화 대신 공을 눈앞에 둔 경찰견처럼 움직였단 말을 써야겠다
앙스타 애니 안즈 어케 나올지 넘 궁금
피어스 구멍 청소하는 피어플로스. 치실같은 실에 저 액체를 적셔서 쓴다고 함. 실은 액체를 머금어서 부드러워 진다고. 사진처럼 피어스 구멍에 텅과시켜서 슥슥슥슥 청소해주면 엄청 개운하고 귓구멍?피어스구멍 그 특유
개학 개강이시면 이 짤을 쓰셔야죠 -
인생을 망치는 3대 가챠겜

Adele SOMEONE 사람 아침에 만날 여자를 당연히 lady_gom

아니 그러니까 채보건씨. 당신이 누구냐고.
자신 들이 먼저 앞서서 학교부지에 설치를 해도 모자랄 판에 “학교의명예훼손이다” 라는 이유로 반대하는 홍대... 홍대의땅도아니고 일본대사관앞에도 설치한 소녀상 설치를 반대하는것은 홍대가 친일 매국 대학이라고 공표한것입니다.
학교가기시러
윤버라는 맥화보 다시 찍어조라 찍어조라!
불쇼!화르륵!학교!
태우고싶어.....(널부렁
해리포터를 봐봐 어 걔네도 마지막의 마지막에 가서야나 학교가 불타쟈나 걔네는 학교안에서 짱큰 거미랑 짱큰 뱀이랑 볼디부하도 있엇는대

Adele SOMEONE 사람 아침에 만날 여자를 당연히 56yenyen56

비교를 해리포터랑 하면....나는.......(팩폭에 기어다님
내 멘탈이 터지겠지!!!!와아!!!!
터져라!!!!
밍츄가 터지면 안되고 밍츄가 터트려야해
아냐 난 그냥 내가터질래ㅠ
내일 오후 수업인데 왜때문에 일찍 나가야지요ㅠ
뿅!

Adele SOMEONE 사람 아침에 만날 여자를 당연히 loliel

밍츄가 귀여워서 힘이난다. 행복해졌다.
나 결국 이번 방학동안 캐도 안 짜고 사진 보정도 안했고 미뤄뒀던 미드랑 애니도 안봤고 잠만 잠
안 그릴수가 없었다
내가 빌런 하면 안될까
쪼아 힘을 내서 게임하자
내가 과연 8시 20분쯤 일어나서 머리를 감을 수 있을까?
걍 오늘 감고 모레는 모자 눌러쓰고 다녀야지

Adele SOMEONE 사람 아침에 만날 여자를 당연히 Angmonster2

제주 커피마시러 들어가다가 얼척없어서 내가 ㅎㅎㅎ ‘ 죄송합니다 아이는 사랑하지만 비뚤어진 육아를 거절합니다’ 라고 붙여놨다. 내가 커피는 사랑하지만 이따위 카페는 거절한다. #제주노키즈존 skowbut 슬로우벗 커피
우리집은 이거 창문수 *2 개 있음. 외출할때 위아래 채우고 나가는데 전엔 그냥당겼음 근데 얼마전 뉴스에서 도라이바 하나로 샷시문 열고 들어오는거본뒤론 안할수없었음. 너무 쉽게 열드라고 ㅠㅠ
#넷플릭스#도쿄아이돌스 라는 다큐 보고 있는데, 이쯤 되면 일본의 여성관이나 아이돌 세계 진짜 섬뜩하다. 덤으로 왜 그렇게 서브컬쳐에서 상대 여자가 상관이든 아니는 사실은 여리한 여자임 그러면서 여성스러움 여성다움
알비덥 보고있다면 컴백무대에서 타이틀곡이랑 루드보이 해줘요.. 루드보이 놓칠수없어
이 노래는 무려 10년이나 된 노래지만 전혀 촌스럽지 않고 모던적이다 아델은 영국가수 중에셔 가장 듣기 좋은 톤을 지닌것같다 adele_hometown glory
180834 슈가맨 여러분 7공주의 love song 기억하심? ㅋㅋㅋㅋㅋㅋㅌ 대박 슈가맨에 7공주들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트윙크 사랑해 🎉🎉🎉🎉🎉 #葵ひなた誕生祭2018 #葵ゆうた誕生祭2018

Adele SOMEONE 사람 아침에 만날 여자를 당연히 sunone827

님들 근데 그거아시나요 로젠메이든이랑 수호캐릭터(캐캐체) 같은 작가분이 만드신거....
문별이 머리색 예쁘다
(140자 안으로 설명 불가능한 복잡한 마음이 날 괴롭히고 있는데.)
ㅠㅠ남사들 코스할 때 이제 장미꽃 안 써도됨88 다이소가서 벚꽃뿌리자~~
오뭐야 생각보다 빠르네??
통관이다 뭐다 해도 2주 넘게는 안걸리겠지 머....ㅎㅎㅎ
님들 홍대 미카도스시집이라고 알고 트위터 하십니까.....??? 모든 접시가 1500원이고 왠만한 스시집 후드려 팰정도로 맛도 있어.... 으으 인생스시집 기록하고 간다 개좋아 퍞퍄퍄퍄퍄 개짱 맛있어

Adele SOMEONE 사람 아침에 만날 여자를 당연히 kavin0498

💙 당신의 소년에게 투표하세요! 💙 다섯번째 연습생 공개!! 💙 연예계 트렌드의 흐름을 선도하는 💙 'MYO' 의 💙 쿠로오 테츠로 연습생입니다!
똑같이 만들었다.
아닙니다 제가직접 가위로 오려서 만든겁니다.
핸드폰을 어디뒀는지 기억이 안나서ㅋㅋㅋㅋㅋㅋ 집안에서 쩌렁쩌렁하게 "시리야 !!!! 어디야 ???????" 하니까 시리가 저기 구석에서 "전 여기에 있어요" 해서 찾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Adele SOMEONE 사람 아침에 만날 여자를 당연히 Birdfolder_com

Adele SOMEONE 사람 아침에 만날 여자를 당연히 soyen915

Adele SOMEONE 사람 아침에 만날 여자를 당연히 cloudlaw0807

Adele SOMEONE 사람 아침에 만날 여자를 당연히 Shinobu_Ojisan

Adele SOMEONE 사람 아침에 만날 여자를 당연히 AJ2S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