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공주] 슈가맨 사람 EXOL 러브송 소중한 초딩


슈가맨

180304.슈가맨2. #7공주 - Love Song '흰눈이~ 기쁨되는날~' 2/2
180834 슈가맨 여러분 7공주의 love song 기억하심? ㅋㅋㅋㅋㅋㅋㅌ 대박 슈가맨에 7공주들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슈가맨에 7공주 나왔는데 러브송 초등학교 학예회때 뒤에 털달린 나비달고 춤췄었는데 ㅠㅠ 진짜 엄청 어렸는데 이렇게 다들 어른되서 나오니까 울컥해.. 나 맨날 영상보면서 집에서 따라서 춤추고 그랬단말이야 시간이 정
슈가맨 7공주편 왜이렇게 울컥하지? 다들 너무 예쁘시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슈가맨 7공주 나와서 말한 일화 너무 귀여웠는데ㅋㅋㅋ -리더 파트가 가장 많았던 이유다른 멤버들은 이빨이 빠져서 발음이 제대로 안됐기 때문ㅠㅠㅋㅋㅋ -한멤버는 초등학교 운동회때 흥에 넘쳐 춤추다 캐스팅됨 -SNS에 7공
아 슈가맨에 7공주 나온거 보고 노래 뽕차서 계속듣는중ㅋㅋ 워후💕 그대 내게 소중한사람~ 늘 기쁨이 되었죠오~~🎶🎶
약간 이번 슈가맨 추억의 7공주에 밀려서 분량증발하고 말한마디 못하다가 마지막에 드디어 입열고 노래한곡 불렀는데 너무 잘불러서 우승해버림

7공주 슈가맨 사람 EXOL 러브송 소중한 초딩 leebogae

180304 슈가맨 첫번째 영상 7공주 - 소중한 사람 (2018 ver)
180304.슈가맨2. #7공주 동방신기와 데뷔동기.. 슈주, 지오디등과 같은시기 활동.ㄷㄷㄷㄷ
슈가맨 7공주 보다가 소름 돋았어😂😂 같이 활동하던 가수들이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 진짜 다들 어리고 풋풋하다 7공주 노래 나온 거 다 좋아👍👍
오늘자 슈가맨 폭풍눈물 부분. 어린이에서 멋진 어른으로 성장한 7공주 실루엣😭😭
7공주님중에 워너블이? ^^ 박지훈 많이 사랑해주세요슈가맨2 7공주 이영유, 동덕여대 새내기 박유림은 카이스트 입학
슈가맨 7공주 컷 보면서 울컥했음 ㅠ 내 또래분들이라 더 그런거 같다 ㅠ 어렸을때 생각 폴폴 나면서 ㅠㅠ 흐그극ㄱ ㅜ 소중한 사람 개 띵곡이니깐 함 들어보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
아역출신 연예인이 흔치 않은 이유- 아역일때는 비주얼 상 또래보다 얼굴 큰 아이를 선호. 그 아이가 성장하면서 얼굴크기가 성인 연예인기준보다 훨 커짐.결국 포기. 어제 슈가맨 보신분들은 7공주 한명도 연예인 안된 이유를 아실듯.

슈가맨 7공주 한번보고 계속 7공주 노래 듣고있어ㅠㅠㅠ퓨ㅠㅠㅠ 진짜 너무 좋다.....
180304.슈가맨2. #7공주 - 소중한 사람(쯔위 애창곡) 1/2
슈가맨2 재방송 7공주나와서 그런데 아이서틴 아시는분 있나요.. i13😢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슈가맨 7공주 나오는거 봤는데 진짜 눈물난다ㅜㅜㅠㅠㅠ 하.. 어렸을때 진짜 많이 들었는데ㅠㅠㅠㅠ
슈가맨 7공주 나와서 너무 반가운데 러브송 ㅋㅋ ㅋ가사가 ㅋㅋ ㅋ ㅋ ㅋㅋㅋ7~8짜리 애들이 ㅋㅋ ㅋㅋ 지금 이 순간을 위해 태어난건 아닐까...
ㅠㅜㅜㅜㅡ7공주 슈가맨보고 또 울컥하는중
오늘슈가맨7공주나왓는데나왜울컥쓰ㅠ #EyesOnYoungjae 갓세븐도슈가맨유스케제발

7공주 슈가맨 사람 EXOL 러브송 소중한 초딩 KIMHD1036

흑 진짜 슈가맨 시즌2 7공주ㅜㅜ 진짜 눈물나오는 영상임ㅜㅜㅜ 이거보는데 뭔가 울컥했어ㅜㅜ 이렇게어린애가 성인이되어서 돌아오고 넘 감동밈ㅜㅜ 진짜대박이였음
어제 슈가맨이후 7공주노래 계속 생각난다 흰눈이 기쁨되는날~😍😍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뒤늦게 슈가맨 7공주 보는데 내가 왜 눈물이 다나냐ㅠㅠㅠㅠ
그저께 슈가맨 이후로 계속해서 듣게되네 ㅠㅠ ㅠㅠ 7공주 진짜 나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7공주 #오인영 #황세희 #권고은 #김성령 #이영유 #박유림 #황지우 #슈가맨2 #LoveSong #소중한사랑
슈가맨2에 7공주 나온다 대박ㅋㅋㅋㅋㅋㅋ 흰눈이 기쁨되는 날~🎶 DAYDREAM JHOPE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슈가맨 보는데 7공주 등장할때 소름이다 진짜ㅋㅋㅋㅋㅋㅋ완전 애기들이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슈가맨재방송보는대 7공주보고 나도모르데울컥함ㅋㅋ ㅋㅋ개웃뎌 저기 7공주멘버 나랑같은초등학됴 나왓는데 친하게 지냇엇다가 어느순간 얘기잘안해서 모르고살앗엇는대 티비나와서 놀람ㅋ

7공주,, 슈가맨 재방송 보고 또 엄청 울었다,,,,후,,, 이제 자야지,,,
와..삼성과 언론의 혈맹관계를 보도한 스트레이트보다..7공주랑 슈가맨이 실검순위가 높다니.. 7공주가 그렇게 궁금했던 아이들이어서 충격이었나? 아니면 삼성이 언론의 위에 서 있는 것 쯤은 호쾌하게 넘기는 대인배의 풍성이신가?


사람

소중한 사람 좋아했느넫 7공주 노래인줄 지금 알음 왜 몰랐지
흰눈이 기쁨되는 날~ 흰눈이 미소되는 날~ 흰눈이 꽃잎처럼 내려와~ 우리의 사랑 축복해~ 7공주 러브송 아는 사람 최소 나랑 동갑정도가 아닐까? 7공주 아시는 분...?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7공줔ㅋㅋ역시모르는사람없엌ㅋㅋㅋㅋㅋㅋ걘몇학벙임??신기하닼ㅋ
7공주 보고 운 사람 나뿐이냐....
7공주 소중한사람 노래 넘 좋다 다들 들어보세요 ㅋㅋ

7공주 슈가맨 사람 EXOL 러브송 소중한 초딩 toy11_7

소중한 사람도ㅠㅠ 중간중간 보이는 조이표정 나랑 같은거 너무 당연해ㅠㅠㅠ 7공주 진짜 대박이야ㅠㅜ


EXOL

7공주 보는데 왜 눈물이 나는지...😂 딸이 3~4살때 보던 7공주 비디오테잎 아직 있네...ㅋㅋ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울컥병이 얼마나 심해졌냐면 방금 7공주 보고 눈물고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 #EXOL
아 7공주 대박 ㅠㅜ 나 어릴 때 보면서 막 따라하면서 자랐는데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 대박이다.. 같이 자랐어...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아 어제오늘 7공주 노래때매 괜히추억팔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러브송

버디버디 비지엠 러브송이였어,,7공주꺼ㅠ
7공주 오랜만에 봐서 반갑긴 한데 지금 생각 해보니 개섬뜩하다 어린 애들 데려다가 러브송 시키고..

7공주..러브송... 지젼 유명햇는대 ㅋ,,,
참 7공주 영상은 몇번을 다시봐도 볼때마다 소름이 돋아서..... 그냥 진짜 잊고 지내던 추억이 그 방송으로 다시 살아난듯한 기분? 진짜 러브송 2018 버전 내줘야함.... 음색 다 죽여줌.....
7공주 러브송. #오마이걸 대박적 지호정 리액션


팬싸

차로 성덕되게 말꾸미기 -외숙모 스엠 녹음쪽일함 -아는삼촌 렬리티 촬영감독 -팬싸 3장당첨 -팬싸 7장당첨 -팬싸 10장당첨 -팬싸 광탈한번도 없음 -단콘 첫콘막콘 스탠딩 -멤버들이 나기억함 -한때 상암팬싸 박수영 도도


흰눈이

저도 저 7공주 좋아했는데요... 6살인가 유치원에서 천사옷입고 흰눈이로 장기자랑(? 했던 기억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때 한복입고 장윤정-짠짜라도 췄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렸을때

ㅅㄱㅁ에서 7공주 나온거보고 생각난 이즈마코 썰인데 어렸을때 핫한 아역스타였던 유우키 마코토의 왕팬이었던 초딩 세나이즈ㅋㅋㅋ 나중에 커서 우연히 마코토 발견하고 단번에 알아보는거 보고싶다
나 어렸을때 짱 많이 들은..ㅎ. 완전 오랜만? 이다 다들 넘 이뻐진듯 7공주!

7공주 슈가맨 사람 EXOL 러브송 소중한 초딩 BANDINIM_


이영유

초딩 때 7공주 덕질햇음 이영유가 최애엿서
아이돌학교에나온 이영유가 7공주 이영유였네ㅋㅋㅋㅋㅋㅋ
7공주 이영유.. 드라마 어디서 본것 같은데 기억이 안나..


어릴때

어릴때 7공주 증멜 좋아했는데
흐르츠글 내가 어릴때 대뷔란 7공주 최고야ㅛ주ㅜ


초딩

7공주에 나 초딩친구있음 얘 그냥 평범하게 지냄
흑..흑...7공주 마이 추억...사실 노래 관련해서 추억은 없음 하지만 노래만 들어도 초딩 때가 기억니ㅡ.. 근데 1ㅇ대가 7공주를 어케알지 2004년에 노래냈고 지금 19살이 2001년생인가..

7공주 처음들었을때가 초1때였는데 이젠 고1이네..,,..나...초딩때로...돌아갈래..ㅠ


초등학교

헐..7공주 막내 나랑 같은 초등학교 댕겼는데.. 물론 학년이 달랐지만
헉 7공주 내가 유치원인가 초등학교저학년때 보던그룹.. 또래비슷한거 같은데 노래 잘불러서 티비보고 항상 그룹이름 가물해서 10공주인지 n공주인지 몰라 항상궁금했던그룹이였는데..!


기억이

근데 딱 저걸로 유명해지고 활동 거의 안하다가 없어지지않았나요?ㅠ 저게 너무 유명해지고나서 그 후에 안풀려서 해체했나요? 7공주활동할때 제가 유치원생이여서 기억이 잘 안나네욤ㅋㅋㅋ노래만 기억하고


대박

7공주 대박이야 어릴때도 예쁘더니만 커서두 다 완전 예쁘고 공부도 다 잘해 ㅠㅠㅠㅠ 세상 불공평 해... 나 칠공주 노래 엄청 좋아했어서 맨날 어릴때 집에서 컴퓨터로 뮤비 봤었는데
헐 7공주라니 ㅠㅜㅜ눈물흘리면서봄 와대박 ㅠㅠㅜㅜㅜㅜㅠ


아이를

7공주 보니까 더 불쌍한 것이 부모라는 작자들이 아이를 착취한 결과라는거 그게 더 불쌍하다

7공주 슈가맨 사람 EXOL 러브송 소중한 초딩 juyoung_Apink


울컥하지

7공주.... 왜 울컥하지.. 지나간 세월이.. 크흡


엘소드

쿠키런, 엘소드, 마마마, 심해미쿠 카드텍 일괄 운포 0.7 준등기, 등기 중 택 (이사문제로 3/14 수요일까지 안팔릴시 폐기) ㅅㅊㅇ 마도카마기카 엘소드 루사 마마 디에 쿠키런 미쿠 마법사맛쿠키 코코아맛


애들

암튼 7공주 ㅎㅈㅇ였나 같은 중학교였는데 쫌 그랬음......모 담배는 그냥 피구....애들 옷 뽀려가서 안돌려주고.....소위 말하는 일찐짱이었구...걔한테 7공주 얘기하면 쳐맞는다는 이야기도 있었음.....
애들 사진이네 7공주 오소영님이랑 사진 찍었었구나


토리

이 일러 개 치이는 요소 1.유즈루의 두손에 다 들어오는 토리 2.유즈루의 아름다운 손가락 3.토리가 정장인듯 집사복?입고있음 4.잘보면 토리 울고있다 5.유즈루가 도련님은 꼭 지키겠다는 표정 6.공주님 안기 7.우연인


7공주

나두 7공주 나간다고 엄마한테 물어봤는데 어케 나가는거냐고
7공주 뽕 찰때마다 볼거야ㅠㅠㅠ 7공주 퓨ㅠㅠ

2학년 국어과 교과서 7단원에 공주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는 이야기 [종이봉지공주]가 실려 있어 재구성하여 수업했습니다. 꼭 잘하고 싶은 수업이라 심혈을 기울였는데 아이들도 해방감을 느끼며 즐거워했고, 의도했던 메시지도 충
7공주를 보는 조이
7공주 백덤블링도 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두 분께 보내드려용! 백현이 공주 전차스,내가 좋아 전차스 판매합니다(*ˊૢᵕˋૢ*) 수량은 40개 미만이며 연락순이 아닌 입금순으로 받습니다.입금 전 사진 속 글 꼼꼼히 읽어주시고 주문 부탁드려요!수량 마감 추후
내가 7공주 뭐 했었음..?
나 7공주 리더언니 사랑해
헐 7공주??

7공주 슈가맨 사람 EXOL 러브송 소중한 초딩 crown_buddy

7공주님들을 보게 되다니 아주 재미있었어요 박지훈의 엉뚱발랄함이 또다른 재미를 인겨주네요 7공주, 워너원 박지훈과 무슨 인연? 7공주 선배님 묘하고 신기
7공주 무대 보구 울엇자너,,
7공주 넘 예쁘다ㅠㅠ걸그룹으로 데뷔했음 진짜 내 인생 최최의 3D덕질됐을듯
아담에 이어서 7공주까지 레알 추억...
와ㅏ...7공주 댑악 오랜만이닼ㅋㅋㄱ
7공주 보다가 울어써 ••• 넘 슬퍼 •••
아직도 7공주에서 못벗어나고 잇따

7공주 슈가맨 사람 EXOL 러브송 소중한 초딩 ha2goha2go

근데 나만 7공주 모르나...
나 7공주 2영ㅠ 분이랑 같은 중고등학교닼ㅋㅋㅋㄱㅋ? 불과 작년까지 같은 테이블에서 급식먹었는데..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7공주가 누구야??
[3/5~3/12] 당신을 지키는 왕자님!⚔️🛡️ 공주님을 지키기 위해 등장한 7분의 왕자님 중 공주님의 기사님이 되셨으면 하는 왕자님은?! 공식카페에 방문하셔서 이벤트에 참여해주세요~!
7공주...? ㄷㄷㄷㄷ
7공주 무대 진ㅁ자 존좋인데 뭔가 슬퍼
아 어떡해 7공주언니들 너무좋아ㅠㅠㅠㅠ

7공주 슈가맨 사람 EXOL 러브송 소중한 초딩 920327dh

울공주 너모 이쁘다ㅜㅜ
공주 옆에는 공주만의 기사님💗💕💖💞
뭔가 내 주관적인 겸슈 캐해인데...겸슈는 공주&왕자보단 공주 슈슈 & 기사 섟믠 너무 잘어울림...!!!
7공주 컴백해(?)
와 언제적 7공주야
7공주 사랑행
울 공주 저 요즘 배그 하루 7시간 씩했는데 화낼꼬에요?? 2시간은 기별도안가는데 ㅠ

7공주 슈가맨 사람 EXOL 러브송 소중한 초딩 Shaytyen_3

와ㅇ7공주 영상 지금 봣어 완전 오랜만이다 ㅠ ㅠㅠㅠ
7공주 90만뷰 넘음
7공주래 ㅠ ㅠ ㅠ ㅠ ㅠ ㅜ ㅠ ㅠ ㅠ ㅠ ㅠ (사이버할머니
아 옆집 사람 약간 "우리 옆집 사람 존나 이상해 7공주 노래 불러" 이럴 것 같음
전 7공주 모름 ㅋㅋㅋ
아 어제 슈가멘시즌2 7공주 못본거 마저볼까.....
응응응 ㅋㅋㅋㅋㅋㅋ걔네가 7공주

7공주 슈가맨 사람 EXOL 러브송 소중한 초딩 __bywon

예전에 동두천살때 우리학교에 7공주중 한명있다고 되게좋아했었는데
하빵언니~ 7공주 김성령님이 4랑한데여ㅋㅋㅋ
어뜨케 계속 7공주 노래 생각나요 ㅠㅠㅠㅠㅠㅠㅠ
와 나 한눈에 반했어 7공주; .... 제발 현역으로 컴백해주세요(...응안돼)
7공주 나온거 보고 칭구란 가티 불렀는데 후렴바께 모르는 젤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공주 옴걸 ㄷ ㄷ ㄷ ㄷ ㄷ
나 이거 보고 되게 소름돋았고 눈물날 뻔 했어 7공주.........

7공주 슈가맨 사람 EXOL 러브송 소중한 초딩 Shaytyen_3

진짜 다시 봐도 7공주가 지금은 성인이라는 게 믿기지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집 자전거에 버블검 공주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퍼피레드 배경 음악에 7공주 음악 되게 많아서 알고 있다 음악 참 좋아했어(지금도 좋아함
7공주가 14년전이라고??? 오마갓.......
7공주 진짜... 나랑 같이 자랐어
데박 7공주
7공주는 아는데 아이서틴은...😔😔😔

7공주 슈가맨 사람 EXOL 러브송 소중한 초딩 jabduck000

헐...7공주. ... 7공주 노래에 제가 춤을 췄다구요.
헐 7공주ㅠㅠㅠㅠㅠㅠㅠ울컥한다
오늘 7공주 보고 눈물 나드라,,나 옛날에 7공주 비디오 보면서 놀았단말임,, 내 덕질 역사상 가장 최초가 아니였슬가,,,
ㅜ....최고다.. 7공주 최고다.... 앨범내주면 입덕할 각이에요 지금..
허엉...7공주는 진짜 성적대상화 없이 정말 순수하고 귀여운 애기들 컨셉이라 다행이라 생각하게 만드는 사회 너무 싫다..
왜 공주님이 청혼하러 안 오는 거지
ㅋㅋ누가 특정 취향의 극소수 남자한테 잘보이려고 공주병 소리들어가며 평균 20-30만원 가량의 메인 의상에 5-10만원 블라우스 받쳐입고 그 안에 또 파니에와 드로워즈 껴입고 헤드템하고 티룸가서 몇만원씩 주고 티셋 먹겠냐 네이

7공주 슈가맨 사람 EXOL 러브송 소중한 초딩 Neu__ru




7공주 슈가맨 사람 EXOL 러브송 소중한 초딩 kogepan_1020

7공주 슈가맨 사람 EXOL 러브송 소중한 초딩 tenS2nis

7공주 슈가맨 사람 EXOL 러브송 소중한 초딩 jabduck000

7공주 슈가맨 사람 EXOL 러브송 소중한 초딩 Shaytyen_3

7공주 슈가맨 사람 EXOL 러브송 소중한 초딩 Shaytyen_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