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김재환 제이슨 트리오 워너원 베어 나디아


김재환

김재환 잊을게 김재환 움짤 김재환 축구 김재환 요하이 김재환 아이비 김재환 가나 김재환 코디북 김재환 해피투게더 김재환 기러기아빠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착장 김재환 불후의명곡
김재환 잊을게 김재환 움짤 김재환 축구 김재환 요하이 김재환 아이비 김재환 가나 김재환 코디북 김재환 해피투게더 김재환 호원대 김재환 기러기아빠 김재환 발칙한동거 김재환 착장 김재환 불후의명곡


제이슨

허아이비 어그로력 만렙2 웨딩벨에서 제이슨이랑 퇴장할 때 피터 보고 미안~ 하면서 나가더라........
저 오늘 처음본것 젯 약먹는거 / 원에서 젯아이비 계단위에서 그러는동안 밑에서 제이슨한테 전화하다가 빡쳐서 넥타이 휙 풀어제끼는 휘핕 / 아까 쓴 아이비한테 기도하는 휘핕 ...
진짜.... 헤어도 옙브고..... 아이비 빨간 드레스 대봐도 예쁘고.. 립 바르면 더 예쁘고.... 존나 캐붕인데 제이슨 부모님이 애를 막 대한거로 정리했자나욬ㅋㅋㅋㅋ
제이슨 너무 아프고 피터도 너무 아프다 맷도 그렇고. 아이비도 클레어도. 오늘 베어는 다 너무 슬펐어..
#베어더뮤지컬 #barethemusical 성세실리아 학교 개학 둘쨋날!! 정휘피터 준혁제이슨 서윤아이비 첫공인사☆ 2017.11.28 - 2018.02.25 #백암아트홀

아이비 김재환 제이슨 트리오 워너원 베어 나디아 showplay

오늘 임젯과 휘핕은 정말 온전히 서로 둘 만 사랑했고. 제이슨에 마음엔 아이비 1g도 없었다는 게 너무 뚜렷했고.. 그래서 아이비도 너무 안타깝고 아 어떡하지ㅋㅋㅋㅋㅋ오늘 너무 좋아서 뭐라 말을 못하겠어
150812 베어 싸인회 제이슨 전성우 / 아이비 문진아 꽃침 쏘는 아이비 맞은 늘젯 ㅠㅠㅠㅠㅠㅠ 씹덕사다
아 햇핕 올그론업 너 아.....아이비랑 잤어? 도 울컥....ㅠㅠ 섭젯 바로 뒤돌아서 아니 하면서 급하게 햇핕 껴안으며 매달리는데.. 아이고 제이슨 이놈아.......
#베어더뮤지컬 #barethemusical   강현피터 첫 공연이라곰🐻 (with. 두섭제이슨, 경아아이비) #뉴핕 #파이팅!   2016.6.29 - 9.4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 18.02.24 베어 더 뮤지컬 낮공 섭살 페어막 커튼콜. #베어더뮤지컬 #백암아트홀 피터 역 #정원영 배우님 제이슨 역 #성두섭 배우님 아이비 역 #허혜진 배우님
- 18.02.24 베어 더 뮤지컬 낮공 섭살 페어막. 정원영 배우님 무대인사. #베어더뮤지컬 #백암아트홀 피터 역 #정원영 배우님 제이슨 역 #성두섭 배우님 아이비 역 #허혜진 배우님
솧핕 흥분 돼~ 하면서 멜빵 내리고 바지 벗으려고 함. 그거 보고 경젯이 솧핕 급하게 말리면서 멜빵 반쪽만 올려줌. 그래서 아이비가 제이슨 찾아왔을 때 솧핕 제이슨이 안 올려준 한쪽 멜빵 혼자서 슥슥 올림...

16. 양아이비 너무너무 순수한 아이비 같음 뭐라고 해야하나 진짜 제이슨 바라기? 같은 느낌. 허아이비는 제이슨 방 갈 때 계단에서 맷이랑 마주치면 맷이랑 제이슨 싸운 거 때문에 좀 주춤하면서 맷한테 인사하는데 양아이비 세상 밝게 맷한테 인사함 귀여워
18. 터마솔 때 양아이비 계단 내려가서 제이슨한테 웃으면서 인사하는데 제이슨이 쓱 보고 눈 피해버림... 양아이비 (시무룩)
나 오늘 약간,,, 아이비 치마에 맷 자켓마이에 제이슨 가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음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사실 베어에서 가장 안쓰러운 캐릭터는 아이비다. 그녀가 느꼈을 배신감, 고통, 상실, 충격. 아이비 입장에서 제이슨 정말 나쁜놈 맞다. 왜 거절도 안하고 피임도 안했어..
사랑하는 제이슨 피터 아이비 나디아 졸업 축하해
16. 양아이비 너무너무 순수한 아이비 같음 뭐라고 해야하나 진짜 제이슨 바라기? 같은 느낌. 허아이비는 제이슨 방 갈 때 계단에서 맷이랑 마주치면 맷이랑 제이슨 싸운 거 때문에 좀 주춤하면서 맷한테 인사하는데 양아
둘이 눈 마주치는데 막 눈에 눈물 차오르는데 개 맴찢이고. 제이슨은 아이비 들어온 그 와중에 절대 피터한테서 시선 안놓고. 7. 프로미스~노보이스 개슬픔. 말할 필요가X 8. 연극 때 제이슨 쓰러지자마자 달려가서 안고 제이슨 미안해 하는데 😱

아이비 김재환 제이슨 트리오 워너원 베어 나디아 catseye1580

이 말 꼭 해주고 싶었어. 피터 아이비 나디아 맷 루카스 잭 타냐 카이라 다이앤 앨런 로리 그리고 제이슨. 졸업 축하해.
#베어더뮤지컬 #barethemusical 굿바이👐🏻 강찬피터, 노윤제이슨, 혜진아이비의 막공인사! 2018.02.25 #백암아트홀
피터 역학의 긍츤 아이비 역학의 (짝) 허혜진 제이슨 역할의 노윤 입니다. 저는 보고 잠시 이 세상을 떠납니다
두 가문 때 수녀님이 제이슨과 아이비 손 잡게 하니까 환맷 노래하면서 계속 솧핕 바라봤음 😢 그리고 경젯 완전 굳어서 노래도 안 부르고... 그러니까 피터랑 아이비에 대해 죄책감이 더 심해보였어
인터 / 나디아 애드립 ㅋㅋㅋ 오늘은 제이슨 패고 쭈그려앉으니까 개구린줄 알았어 하고 나감ㅋㅋㅋㅋ 루카스가 아이비한테 하이파이브 외칠때 다이앤이 비명지르면서 손내밀어서 가리는데 표정 조따웃겨ㅋㅋㅋㅋ
원키스끝나고 제이슨이 아이비한테 끌려(?) 나가면서 피터쪽 바라봤고 피터는 계단 뒤쪽 돌아보고있었어ㅜㅠㅠ
아 아이비 너무 보고싶네 우리 아이비 아프지 말아, ... 아이비 생각할때마다 제이슨 너무 쓰레기라는거 실감함, ,.. .ㄹㅇ. ..,,,아이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응각ㅇㅇ나ㅠㅇㄹ')(ㅡㅜㅜㅡ ㅠ ㅜㅠㅜ

#베어더뮤지컬 #barethemusical 굿바이👐🏻 윤소호피터, 고상호제이슨, 양서윤아이비의 막공인사 2018.02.25 #백암아트홀
극 내용을 봤을때 결국 계속 생각남는 것은 아이비랑 나디아같음 ㅜㅜ 제이슨은 진짜 몰겠다 노래를 넘 잘불러서 귀호강한거는 좋았는데 캐릭터는 진짜 넘 나빴다,,,,
나디아 좋다 눈치채고 애들 옆으로 치워주고.. 아이비가 제이슨 꼬실때 피터랑 제이슨 방에서 다이앤 잭? 카이라? 있었는데 바니바니 하더라 귀여워
#베어더뮤지컬 #barethemusical 얼마 안남은 연휴의 아쉬움을 달래줄 촬영현장 스케치 공개 다 모인 피터,제이슨,아이비! 2017.11.28 GRAND OPEN #백암아트홀
#베어더뮤지컬 #barethemusical [캐스팅 공개] 피터 役 윤소호 강찬 정휘 제이슨 役 고상호 임준혁 노윤 아이비 役 양서윤 허혜진 맷 役 이동환 도정연 나디아 役 김지혜 2017.11.28 GRAND
🎓 180214 베어 더 뮤지컬 커튼콜 🎓 #성두섭 제이슨 #정원영 피터 #허혜진 아이비


트리오

[=❣] 아이비 트리오 인형 수요조사 왔습니다🤗🤗 ✏2018.02.23~2018.03.02 폼을 꼼꼼히 읽고 작성 부탁드립니다. 폼을 실수로 잘못 작성하였을 경우 멘션이나 디엠 부탁드립니다. 다시 폼을 작성하실경우 중

아이비 김재환 제이슨 트리오 워너원 베어 나디아 boolovene

🌿아이비트리오 [turnaround]🌿 😆😆😆헤헤 완성맨 입니당! 😆😆😆
rt♥) 메이즈러너 굿즈 통판 합니다! 아이비 트리오(민호 토마스 뉴트) 전차스 엽서, 민호 미니다키 민호 뉴트 미니 인형 쿠션 카드택 등 통판 신청받습니다! ~26일까지 받아욤! 선주문 후제작인점 감안해주시기 바랍니다~
넘 웃겨 아이비트리오 다 갭이 너무 웃겨가지구 민호:뭐 이 똘추자식아 기홍:어두운 것도 무섭고 공포영화도 무서운 사람 뉴트:민호를 구하러 가야해! 토브생:어차피 죽었을텐데요 뭐 세이프 헤이븐이나 가죠 뭐 토마스:이곳에서 나가
나는 사실 아이비트리오로 킹스맨 au보고싶음 오질것같다 #히아가보고싶대
네...그럼 이렇게 '아이비트리오'로 데뷔조 입니다 앞으로많이 사랑해주세요 ※안무팀장:뉴트
(현대AU 아이비트리오) 민호:나 어제랑 뭐 달라진거 없냐? 뉴트:(웃으며) 어제보다 더 예뻐졌네. 민호:아 또 뭐라는거야 (부끄러움) 뉴트:장난이야, 신발 새로 샀네? 어울린다. 토마스:난 어제랑 뭐 달라진거 없어?
행사 맞춰서 소량하고 싶어 흑흑ㅠㅠ 아이비트리오나 위촉오로 .. 근데 위촉오하면 다릉거 다 갠찬아도 세종이라 역시 좀 에바군 안팔려 안팔려.... ㅠㅠ.. 흑흑 아악 어차피 행사 준비루 한다해도 민른이나 디페정도가 가능할것같지만

감사합니다 무인님~😭❤💖 히히 아이비트리오 다 만들어 뽑는게 목표에요~~ 더 만들면 또 올려볼게요!😁 칭찬 감사합니다/~기쁨의 딴수~~
)메이즈러너 아이비 트리오 홀로그램 컷팅스티커 수량조사합니다! 최소수량이 채워질때까지 수량조사진행하겠습니다:) 제작이 가능해진다면 Rt해주신 1분께 원하는멤버 스티커1장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비 트리오는 커플링 요소가 없더라도 서로가 서로를 너무 사랑하고 아낀다는 뇌피셜 있다 그럴 수밖에 없는게 그들은 정말로 사랑을 하고 있어......
탐라에 보라샘의 큐티뾰짝한 아이비트리오가 들어와서 너무 행복한 12시 30분
근데 그럼 데스큐어 존잘 아이비 트리오를 못 보잖아 ;-; 프로그램이니 이래저래하면 살릴 수는 있겓다
메이즈러너 민호 [turnaround] 아이비 트리오 민호까지 끝!! 민호 힘들었따ㅜㅠ
아이비트리오 보이스카웃 해줘....ㅠ(보이스카웃 1도 모름

아이비 김재환 제이슨 트리오 워너원 베어 나디아 Querer_mi_Ai

으아아... 아이비트리오 커튼콜!!!!!!!!
메이즈러너 데스큐어 아이비트리오 배경화면 1080*1920 사이즈입니다!
아이비 트리오 맨투맨/후드/반팔/스트랩은 3월 1일부터 2차 실신청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마감 날짜는 미정이며 제가 감당할 수 있는 수량에서 적당히 끊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맞아요ㅜㅜㅜㅜㅜ아이비트리오를 홍보대사로 썻어야지..ㅜㅜ
ㅋㅋㅋㅋㅋㅋ 아 생각할수록 웃긴게 아이비 트리오라고 부르면서도 메런 파고 초반 1~2년은 왜 그렇게 부르는지 몰랐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순히 셋이 하고 있는 하네스 모양에서 알파벳을 따왔다는 걸 알고 넘나
사실 굿즈 만들고 싶은거 많은데 근성이 없어서...지난번 메런 타투 도안도 도안만 짜두고 안뽑았는데 지금보니 갈아 엎을까봐. 위키드굿즈말고 아이비 트리오 관련 대사 위주로 레터링만 넣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두요ㅜㅠㅜㅜ!!ㅡ진짜 열심히할텐데ㅋㅋㅋㅋㅋ아이비트리오 보면서 일하는인생,,,,

아이비 트리오 성격 나오는거 너무 좋다 토일단 직진! 뛰어! 민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괴성임 비명아님 뉴(폴짝
아이비트리오 아 탭용 스케치앱에는 올가미툴 마법봉 툴 없어 ,, 그거없으면 안되는데 ㅠㅜㅜㅜ
아이비트리오. ... ...
아이비 트리오 보구싳다,,, 기야운 뉴ㅡ트 보구 가세여
아이비트리오는... 민호 뉴트 토마스?
#펄벅의_미로에서_살아남기 데큐(영화ver)에서 수영장에 둘려쌓였을 때 갤리랑 같이 등장했으면 좋겠어 갤리가 다 처리한 줄알고 아이비트리오 보고있었는데 경비원 한 명이 정신차렸길래 자기가 쓰고있던 핼멧 벗어서 머리내
[아이비 트리오] 초능력 센티넬 버스2(콤비 위주) 일상(?)4컷만화

아이비 김재환 제이슨 트리오 워너원 베어 나디아 MyWooJin112

이 짤 아이비트리오ㅠ애들 눈빛 보세요...애들 이 순간만큼은 진심으로 환희에 차있어..특히 토마스랑 늍은 민호 이 자식이 그래도 잘 버티고 있었구나!!하는 느낌..😭이런 젠장맞을 맴찢8ㅅ8세이프헤이븐에 3명 다 돌아갈수
이 장면 일단 아이비 트리오 셋이 같이 잡혀서 좋아하는데 특히 토브생 깨알 같은 표정 연기가ㅋㅋㅋㅋ 야 토매쓰 이제 어쩔거야 임마.. 하는 듯한 연기 짬바가 돋보였음
설이니까 한복 입고 전부치는 아이비트리오 보고싶어,,,토마스가 하다가 다 태워 먹어서 민호가 이 똘추야 비켜!!이러고 결국 자기가 다하고 뉴트랑 토미랑 옆에서 오오 거리면서 만들면 집어먹고 먹고 먹고,,,
한식먹는 아이비트리오 민호:젓가락은 이렇게. 토마스:(집던거 결국 떨어트림) 어려워!ㅠㅠ 민호:가만히 좀 있어봐;자세 고쳐줄 테니까. 뉴트,기다리고 있어 너도 곧 가르쳐줄- 뉴트:응?뭐라고,민호? (소주로 가글중) 민호
아이비트리오 낛
오진영도 마찬가지.. 수량안참...ㅠㅠ.... 만들어보고 괜찮으면 나중에 아이비트리오 도안만 짜야지 그것도 수량안나오면 캔슬이지만ㅠㅠ
아이비 트리오 좀 행벅해져라....ㅡ

메이즈러너 스코치트라이얼 데스큐어 아이비트리오 다그려봄ㅠㅠ.. 수고많았어 얘드라ㅠㅠ♡♡♡♡♡♡♡
아이비트리오로 마법소녀물 생각했다가 웨딩피치, 꼬마마법사레미, 파워퍼프걸 등등 3인조 마법소녀물 포지션까지 딱 맞아 떨어져서 놀라워 하는 중임
파워퍼프걸 그림체로 아이비트리오그리면 재밌겠다
으아ㅠㅜㅜ 감사합니다💕 파워퍼프걸 아이비트리오 너무 보고싶어요ㅠㅠㅠ
흑흑 아이비트리오로 마법소녀물 보고싶어ㅜ 눈치는 싸울 때 몰아써서 평소엔 눈치가 1도 없어보이는 용감한 토마스, 차분하게 팀의 중심을 맡아 작전짜는 지능캐 뉴트,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힘스탯 만렙의 정의로운 민호!
[❣]🏃🏻아이비트리오 싸인 전차스🏃🏻입금 폼 해주신 한 분께 전차스 세트 하나를 보내드립니다:) 입금 기간2/25~3/4 - 금/은색 세트, 토마스/딜런 개별판매 - 폼에 있는 공지사항 꼭 읽어주세요
할리갈리하는 아이비트리오 보고 싶네

아이비 김재환 제이슨 트리오 워너원 베어 나디아 showplay

=❤ 메이즈러너 아이비 트리오 홀로그램 컷팅스티커 선입금시작합니다:) 입금기간:02.25~03.11 (2주간) 자세한 내용은 폼확인 부탁드리며 문의는 DM으로 해주세요🙇 반드시 입금하고 난 뒤 폼작성 부탁드려요😻
☄메런 아이비 트리오 해리포터 모먼트☄
ㅋㅋㅋㅋㅋ 아이비트리오랑 삼차사 옷섞기
아이비트리오:: 치즈X+소스를 전부 넣은 초짜들
아이비 트리오(학원au)의 발렌타인데이
안녕하세요! 혼자 메런 덕질하다 이번에 데큐보고 트위터 깔은 사람입니다! 민호(이기홍) 중심으로 덕질합니다 민호른 좋아합니다 아이비 트리오도 좋아해요! 흔적남기시면 찾아갈께요!! 같이 덕질해요😆💕💕 #메이즈러너 #메런
아이비 트리오로 주차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비 김재환 제이슨 트리오 워너원 베어 나디아 lalalakor

늍톰,민톰.....? 그냥 아이비트리오 토마스른으로. 갤리는 그런 셋을 징그러워할거 같음...사실 은근슬쩍 끼고싶겠지만(?)
이룰수 없는 바램이지만..아이비트리오
아 헉 ㅐㄷ박 그런건가봐요 아이비트리오 다 봐서 일찍 죽었나봐...
아이비 트리오 인형 공구 진행만 기다리기..해먹도 만들어주고 얘네 하네스도 다 가죽으로 만들어 줄거임
[감사합니다]아이비트리오 아크릴 키링2차 & 뱃지 선입금 폼 -배송4월 초 중순 예정 자세한 사항은 폼을 확인해주세요~ -키링 2차 주문은 2/19일(월) 오전 10시까지. 문의는 DM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은 원래 그렇게 좋아하는 숫자 아니였는데...치이는 장르마다 최애가 셋이서 하나 느낌 ( 삼차사, 아이비트리오 )
뭔가 내 안에 아이비 트리오는 뉴트는 거짓말 얼굴표정 한 번 안 바꾸고 할 것 같고 민호는 거짓말을 안할거 같고(재앙의 주둥아리) 토마스는 거짓말 하면 바로 들킬거 같다.

아이비 김재환 제이슨 트리오 워너원 베어 나디아 jansang_pic

아힣후휴ㅠㅠㅠ제 하쟎은 아이비트리오 귀여워해주시니 너무 감사합미다 초쿄님ㅜㅠ😭😭😭💕🙈💕
찍어라❗❗ 우린 행복한 아이들 보고싶다!! 아이비트리오 다시 뭉치는 것도 보고싶다!! 달리는건그만시켜라 힘들대잖아!!! 우리 서명운동이라도 해야할까봐여
ㅋㅋㅋㅋㅋㅋㅋㅋ 서명운동 좋슴니다,,,!!! 아이비트리오 재결합 청원!! 이러니까 왠지 아이돌 같네여(?)
ㅋㅋㅋㅋㅋ저희가 아이비트리오 재결합을 위해 뭔들 못하겠슴니까!! 완전 똥망작이어도 아이비트리오나오고 분량많으면 저는 돈을 바치는 호구니깐... 그니까 일단 영화 찍자..
21. 데스큐어 갸아아ㅏ아앙ㅠㅠㅠㅠㅠㅠ 사실 개봉이 연기된 만큼 내 흥미도 떨어졌었는데, 안보면 섭하지!해서 봤다. 조금 늘어지는 면도 있었고 세계관도 아쉬웠지만 나는 아이비 트리오가 서로가 없으면 죽고 못사는 걸
아이비트리오 인형ㅇ 갖구싶어,,,,
저에게 배송 지연 DM을 따로 받지 않으신 모든 분들의 아이비 트리오 의류의 배송을 완료하였습니다.

아이비 김재환 제이슨 트리오 워너원 베어 나디아 rem_5jeon

아 이거보고 자막을 안 할 수가 없었다 ㅠㅠㅠㅠㅠㅠ 아이비트리오 너무 귀여워 ㅠㅠㅠ 기억하는 모든 순간을 함께하고 서로를 구하겠다는 뉴트민호든 민호뉴트든 다 좋으니 모두가 파주세요 ㅠㅠㅠ
아이비트리오 이제 영화관에서 못볼생각하니까 슬퍼졌서
메이즈러너 뉴트 [turnaround] 아이비 트리오니께 민호도 그리러 갑니다 (총총
아이비트리오 완전 아이돌 아니냐 외데뷔않헤¿
글고보니 오늘 뒷풀이에서 들은거 중에 아이비트리오 본인지칭 진차 너무 잘어울리고 좋아가지고ㅠㅠ 토마스👉보쿠 뉴트👉영화는 보쿠 원작은 오레 민호👉오레 보쿠x오레 최고😇
원래 크오에는 별 관심없는데 아이비트리오 크오는 왜이리 귀엽고 좋짘ㅋㅋㅋㅋㅋㅋㅋㅋ
제 글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공통점도 많은것 같아요!!😘괜찮으시다면 앞으로 메이즈러너, 아이비트리오 함께 공유하면서 친해지고 싶어요💕

아이비 김재환 제이슨 트리오 워너원 베어 나디아 lux_duck

특전- 아이비트리오 홀로그램 스티커


워너원

본진이 따로 있어서 나눔해요 당발은 2월 30일날 하고 아무나 참여하세요 배송비만 착불로 내주시면 돼요 당첨되신 분한테 인증 다 해드릴꺼고 혹시나 제 실친이 원하면 이벵 중간에 삭제할꺼예요😂 #워너원 #워너원나눔
+ FOLLOW EVENT ) 워너원 하이컷 [ A형 , B형 ] 아이비 브로마이드 [ 강다니엘 , 황민현 ] 이니스프리 립밤 [ 배진영 , 하성운 ] 배송비(택배)는 제가 부담하구 몇 분 뽑을지는 나중에 결정하도록
[아이비 친구들 해피설날♥] 까치까치 설날은~~ 워너원 그리고 아이비클럽과 함께! 세상 세상 귀염터지는 워너원 설날짤 보면서 연휴를 보내보자구우(~˘▾˘)~ #아이비클럽 #IVYclub #워너원 #WannaOn
[아이비데이 –발렌타인데이 with 워너원 EVENT] 발렌타인데이도 아이비클럽 그리고 워너원과 함께❣ 워너원에게 받고 싶은 발렌타인데이 선물이 있다면 자유롭게 댓글로 말해보자~! (~2/18일까지, 2/20 당첨
[IVYclub - 워너원 18N 개인 인터뷰 영상] 아이비 친구들의 주말을 책임질 워너원 멤버들 개인 인터뷰 영상🎵 오늘의 인터뷰 담당은 지훈이와 재환이, 우진이! 그리고 지성이와 진영이 민현이까지! 풀버전은
+배진영 아크릴 스탠드+비닷 반사 슬로건+아이비 잡지 원가 20만~25만 사이인데 급처해서 택미포 8만원에 팔아요ㅠㅠ #워너원 #배진영 #박지훈

아이비 김재환 제이슨 트리오 워너원 베어 나디아 moon_BH_04

내 사촌 아이비에서 일해서 우진이 포스터 포카 워너원 담요 다 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갸악 ,, 고마워 ,,, 담요 알고보니 학교에서 한두명 뽑아서 주는거라서 ㄹㅇ 희귀랭
워너원 앨범 브로마이드 한장당 10000 아이비 렌즈나인 브마 한장당 5000 창원마산 직거래만 받아요 #워너원
워너원 아이비 포카 분철해요 강다니엘 빼고 다 있어요 2장에 준등기 포함 0.5요 뎀 주세요


베어

) 25일 낮공 전에 백암에서 양서윤 아이비님 도무송 스티커 무인나눔! ))장소 MD판매부스 앞 유리테이블(( 26장 밖에 안되는 적은 수량입니다ㅠ 그림보다 색감이 쫌 덜 이쁘지만.. 가져가 주세용ㅎㅎ... 베어더
#베어더뮤지컬 #barethemusical 정휘피터와 혜진아이비, 동환맷의 설날 메시지!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모두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설날도_베어와_함께 2018.02.25까지 #백암아트홀
180224 베어 더 뮤지컬 🎓혜진 아이비🎓 사랑해요 허아이비 사랑스러워요 허아이비😭😭😭😭😭😭😭
오늘 베어 아이비 너는~ 본사람

아이비 김재환 제이슨 트리오 워너원 베어 나디아 maybelyyou

180224 #베어더뮤지컬 막공무대인사 #허혜진 #아이비
18.02.24 베어 더 뮤지컬 낮공 커튼콜 아이비 役. #허혜진 배우님
18.02.24 베어 더 뮤지컬 낮공 무대인사 아이비 役. #허혜진 배우님
180225 베어 더 뮤지컬 찬핕 노젯 허아이비 막공 낮공 가지마ㅜㅠㅜㅜㅜㅜㅜㅠ 노찬허환도
베어 허아이비 막공인사.... 올리고싶은데 영상찍으면서 나 계속 코먹고 심각하게 훌쩍거려서 좀 지저분함;
베어ㅠㅠ베어 ㅠㅠ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비ㅠㅠㅠㅠ나디아ㅠㅠㅠ맷 ㅠㅠㅠㅠㅠㅠ수녀님 ㅠㅠㅠㅠㅠ신부님은 미워 ㅠㅠㅠ(?)
베어 더 뮤지컬 - 아이비 학사모ver는 올린적이없는것같아서.. 여러번 얘기한거같지만 역시 머리에 뭔가가 얹어지면 귀욤미상승 ㅠ #택

아이비 김재환 제이슨 트리오 워너원 베어 나디아 pinktail_ass


피터

아이비 사물함 옆이 피터 사물함🎒
두가문 시작하기전에 아이비에게 죄책감 가지는 피터는 처음봐서 또 눈물 팡...
다들 살아서 행복했으면 좋겠다 나도 피터도 나디아도 멧도 아이비도 우리 애들 다 그래도 살아있어서 행복했으먄 좋겠어
아이비 생파에서 제이슨이랑 피터가 하는 얘기하는거 싸우는 거 '네 남자친구처럼?!' 이 모든 내용 계단에서 나디아가 다 듣고 있음 그래서 노보이스때 넌 비밀을 숨겼지만 난 알고 있었다고 할 말을 못찾았을뿐 말하고 싶었다고
나? 피터가 기다리고 있어서 곧 들어갈 거야. (어깨 툭툭) 갈게, 힘내 아이비.
아 오디션 피터 너무 좋아하는거 아니냨ㅋㅋㅋㅋㅋ 광대가 뽈록뽈록해 둘이 비밀연애하는거 다 알지 사실,,,¿?마지막파티가 시작되네~~이거 동선 바뀐건가,,,?(아님 짜게 사라집니다,,) 아 그리고 허아이비 저년 입이나 꼬매버려 넘 찰떡,,
경젯 One 이후 아이비에 대한 죄책감이나 미안함이 너무 커보여. 아이비 눈도 잘 못 마주치고 엄청 안절부절해 함... 완전 멀리하려고 휙 피해버리기 보다는 피터에게 들킬까 하는 두려움이랑 아이비에 대한 죄책감이 너무 커서 피해버리는 거 같음.

아이비 김재환 제이슨 트리오 워너원 베어 나디아 ong_merryxmas

아 맞아 세상에 나 드디어 초상화에서 허아이비한테 엄지척 해주는 휘핕 봤어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오랜만에 보는 엄지척이라 행복했다ㅠㅠ.. 반 아이들이랑 너무 잘 지내는 우리 아이 피터..
그리고 어려움에 닥쳤을때 얼마나 당당하게 마주할수 있느냐... 같은 것도 있고... 피터가 다치는게 싫어서 현실적인 문제를 고려해서 뭐 그랬다는건 다 알겠는데 그러면 2막때 아이비한테 그러지 말았어야지...... 그 태도의 어디가 어른스럽냐...
오늘 윤젯은 진짜 뭠가.. 모든 일에 대한 것이 홧김이었다는게 너무 잘 보였음. 엡엪에서 피터를 밀친것도, 아이비와의 일도
순례자의손 섭젯 다이앤 키 안 맞추고 자기 키 맞게 했는데 근데 젯은 피터생각하고있고ㅠㅠㅠ 피터랑 같이 연습했을꺼 생각하니까 넘 슬프다ㅠㅠㅜ 아이비 본 젯이 끝날때 뭐랄까 눈치본다고 해야할까 그러면서 끝내는데 그거 왜 이렇게 슬프지ㅜㅠ
나디아도 너무 좋았는데 하루사이에 다 휘발되서 정확한게 기억안나... 그리고 노보이스때 계속 울던 다이앤... 아이비랑 다이앤때문에 피터 나오기 전까지 내 시선은 계속 왼쪽에...
노보이스때 피터가 웃으면서 계단 내려오는데 거기서 2차터짐ㅜㅜㅠ 1차는 아이비가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ㅜㅠㅜ 웃으면서 내려오다가 너의 목소릴 듣고싶어할때 울먹이면서 부르고ㅠ 그거보고 환맷이 울상이 되서 울잖아ㅜㅜㅠ
아 나중에 두가문에서 맷 계속 피터보고있다가 젯슨아이비손잡은거보고...

아이비 김재환 제이슨 트리오 워너원 베어 나디아 mazerunnerdodo

사실 늘 아쉬운 건 젯이랑 아이비가 그렇고 그런 파멸로 가지만 않았더라도 (원키스 전으로 시간을 되돌려,,) 아이비랑 피터랑 ㅈㄴ 잘 맞고 친했을 것 같아서 뭔가
키가 작아 앞에 큰산이 참 버거워 허리를 꺽어가면서 찍은사진 착하고 아이비 바라기였던 도맷 과 피터바라기 섭젯 투샷... 도맷... 내가 많이 아꼈어요★


집시여인

71대 복면가왕 집시여인 아이비 선곡 아이유 분홍신 1차가왕방어전 !
걸어서 세계속으로 집시여인 → 아이비
아 집시여인 아이비였네
헐!!!! 집시여인 아이비다
역시 집시여인은 아이비 과츠코였어!! 먹귀가 아니다!!

아이비 김재환 제이슨 트리오 워너원 베어 나디아 HoneyPeach_OH

아이비누나가 집시여인이래!!!!!!!!!!나 충격 머거뗘!!!!!!!!!!!
헉 복면가왕 집시여인 아이비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그런그렇짘ㅋㅋㅋㅋㅋㅋ
71대복면가왕 동방불패 알리가 집시여인 아이비꺾고 새로운가왕 탄생 !!
집시여인 - 아이비님
성대천하 유아독존 #동방불패 가 몽환적 음악의 #꿈에#집시여인 을 꺾고 71대 가왕에 등극! 집시여인의 정체는 가수 #아이비 였다! #복면가왕
맞았네 집시여인 목소리 듣자마자 아이비다 했는데


아이비

림들 나 아이비 친필싸인 셔츠 자다가 일어났더니 도착쓰...우진이 싸인으루 왔어요 근데 향수냄새 나는데 우지니 향수는 아니곗져..?

아이비 김재환 제이슨 트리오 워너원 베어 나디아 idin_52




아이비 김재환 제이슨 트리오 워너원 베어 나디아 RUNNERSEA

아이비 김재환 제이슨 트리오 워너원 베어 나디아 tnca_75

아이비 김재환 제이슨 트리오 워너원 베어 나디아 Hyukk1786___

아이비 김재환 제이슨 트리오 워너원 베어 나디아 w9509_

아이비 김재환 제이슨 트리오 워너원 베어 나디아 soulforyun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