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용준] 방재민 GHOST 마크 이병재 윤병호 개인소장용으로


방재민

나 고등래퍼 마크 방재민 김선우 김선재 이수린 윤병호 장용준.. 용준이는 30분만에 탈빠했음 그래도...
어 야 나도임 나 이수린 윤병호 방재민 김선재 김선우 마크 그리고 내 30분 장용준
헉 어서오세욥🙌🏻 저두 장용준, 윤진영, 방재민 합니다 친해져요😉❣️


GHOST

170219 Ghost 장용준
Ghost 장용준 선수의 데뷔 600일을 맞아 팬여러분께서 간식을 보내주셨습니다. 파이팅 하겠습니다! #bbqWIN
180222 Bono 김기범 Ghost 장용준


이병재

나 장용준 개조아햇는ㄴ데 이병재랩이 그런스타일ㄹ이야 큐ㅠㅠㅠㅠㅠㅠㅠ 넘모 조아 ㅠㅠㅠㅠㅠㅠ 장용준은 병크만아서 안대

장용준 방재민 GHOST 마크 이병재 윤병호 개인소장용으로 MadLife_PIC

그래 쟤네가 어린거야...언니 약간 이병재 장용준이랑 우원재 합친거 같지않아..?나만 그런가..???
이병재 넘우기여움 랩 개잘함ㅁ 긍데 약간얼굴 장용준닮음 그래서 그런지 막 과거터질거같음


고등래퍼

장용준 고등래퍼첫날보고 담날 바로 병크터져서 음 별루
고등래퍼 시즌1의 회전문 장용준이 있었다면.. 시즌2 회전문에는 송재훈이 있다


개싫다

장용준....... 개싫다........... 진짜 프리마 개싫다....


개인소장용으로

💛 PLZ 💛 알티해주신 분들 중 두 분을 뽑아 개인소장용으로 발주한 투명 미니배너를 하나씩 보내드려요💕 실물 색감은 도안과 비슷하고 지지대와 함께 준등기로 발송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이런 표지와 제목으로 미쿠스레미쿠 책을 뽑아보고싶다.. 요샌 한두권도 뽑아준게 개인소장용으로 작업을 한번 해보고싶은데 보고싶다는분 잇으면 보내주고 하면 좋을듯헤헤. 내용은 개오지지! 않지만 언젠가를위해 썰로 안푼


뜨려고

저거 백퍼 컨셉이다 ㅋㅋㅋㅋㅋㅋ 우원재+장용준 롤로 뜨려고 컨셉 잡았네 ㅋㅋ 진짜... 내가 다 쪽팔린다


그런것들이

갑자기 개빡 빈첸이라는 사람 용준이 존나 빼박인데 보면서 플로우나 그런것들이 장용준같단 생각 오조오억번함 나만그런가,,


좋은것같아용

헉 듣고잇는데 굽 너무 좋은것같아용 장용준 쩜 안타깝네


노창대신

양홍원도 잘했는데 장용준한테 존나 묻혔음 ... 한요한 피쳐링 섭외 개.잘한듯 이제 한요한 노창대신 훅 장인 되노


지원영상

장용준 지원영상이 진짜 씹간지 깽스터인데 ㅋㅋㅋㅋ 새끼 나와서 아론두~윗유~ 이런거 하길래 아 페노메코인가?? 햇더만 지원영상 보니 갱임 ㅋㅋㅋㅋ 아 미친새끼


병재도

하온 개착함 근데 병재도 조음 병재 장용준쓰 인줄알앗스요 오담률 진자 개오지고 그녕 이번에 최고


할겡

김하온.,....... 응원 할겡... 장용.준 처럼 입덕 후 3분만에 탈덕시키지 말아조..

장용준 방재민 GHOST 마크 이병재 윤병호 개인소장용으로 MadLife_PIC


장용준

실화? 부산분들 좋겠다 ㅋㅋㄱ 2월은 장용준!! 3월은 길이보이ㅋㅋ 담달엔 가야지ㅠㅜㅠㅠ
페이받고 콘서트하고 그러는거 보면 화가 정수리까지 치솟지만ㅎ (진심 쟤 왜 쓰는거임 장용준은 싫지만 노엘은 못잃어 인간들 노이해) 애초에 볼 기대없는 판이었다 이제와서 뭘..싶기도 한데 어쨌든 계속 한다니까 이번에는 화 좀 덜내고 지켜보려고ㅇㅇ
제 2의 양홍원이나 장용준 같은 사람들이 있을까
뭐야 장용준아님?
장용준롤인가
쟤 장용준같아
빈첸 진짜 최원재장용준 그런 느낌 (좋다는 소리야)

장용준 ..????...??? 노엘 인가 걔 ?
앞머리 랩하눈거 완전 내스타일ㄹ•• 장용준이랑 비슷해
랩하는건 우원재같고 생긴건 장용준같아ㅋㅋㅋㅋㅋ윤진영 짱 좋아ㅠㅠㅠ
시즌1때 난외..장용준을...좋아햇지? ₩이거완전미친x아냐
저 장용준 공연봣섯서요 되게 무서운힙합맨들 여럿보고나서 봐서인지 크루 전체가 어린 허세힙합맨같았음 욕은 아니야 걍 그랫다고
이름기억낫서용 장용준..!!!
맞네 빈첸약간 걔누구냐 장용준이었나 용준님 느낌도나

장용준 방재민 GHOST 마크 이병재 윤병호 개인소장용으로 forsure_u

장용준 거릅니다 제발 내 소개글보고 흔적을 남겨요
장용준 눈물난다 ㅜㅠ 노래 조은디 ㅜㅠ 양혼ㅇ원도 방송나오는데 ㅜㅠ
모르갯ㄴ음요 ㅠ 존나 이십년동안 방에서 썩은 장용준처럼 생김 ㅠㅠㅠㅠㅠㅠ
장용준 알레르기
아아 장용준 어디서 많이 봤는데 누구더라;;
장용준 탈덕한지오래됏는데열심히사는군!!
나 저 양홍원이 장용준 바라보고있는 컷 뒤에나오는 여자애 기억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음 ... 장용준 굽? 그리고 뭐 오왼 glendale 좋아하고 그냥 아무거나 다 좋아함
ㅋㅋㅋㅋㅋㅋ장용준 계열...




장용준 방재민 GHOST 마크 이병재 윤병호 개인소장용으로 jazzyfact2

장용준 방재민 GHOST 마크 이병재 윤병호 개인소장용으로 YELLLOW_H

장용준 방재민 GHOST 마크 이병재 윤병호 개인소장용으로 forsure_u

장용준 방재민 GHOST 마크 이병재 윤병호 개인소장용으로 sushi__34

장용준 방재민 GHOST 마크 이병재 윤병호 개인소장용으로 bbqoliv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