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OMECO] 페노메코 정동욱 FANXYCHILD ZICO 인스토리 CRUSH


페노메코

내가 자꾸 삐져서 지친 동농쓰... 이제 안그럴궤..😿 #페노메코 #PENOMECO #정동욱 #FXCD #FANXY #FANXYCHILD
#zico #penomeco #지코 #페노메코 #CBP #CASS 170819 preview 귀여운 두멍뭉!!🐶🐶 저랑같이 공연다니신분들 얘이렇게 잘될줄 알았죠?? 동욱찡이 넘나뿌듯하고 자랑스런 지호💕 둘우정 영원히응원
L.I.E (Prod. ZICO) - 페노메코 (PENOMECO) 작사 페노메코 작곡 지코 (ZICO), Poptime, 페노메코 편곡 지코 (ZICO), Poptime
180113 부산 시크릿소사이어티051 연달아 랩해서 힘들어 동욱ㅠㅠㅠㅠㅠㅠㅠ🤧❤ #페노메코 #PENOMECO #정동욱 #FXCD #FANXY #FANXYCHILD #직찍 #고화질
vc e tao bonita q vo te chama de PENOMECO 페노메코 'L.I.E
˗ˏˋ #페노메코 一 PENOMECO⠀[141016+] ⠀⠀⠀ ↳ MILLIONMARKET하에 서명 됨 ⠀⠀⠀ ↳ FANXYCHILD크루; XVOI크루 ⠀⠀⠀ ↳ 1개의 EP; 3개의 SINGLE ⠀⠀⠀ ↳ 3뮤직
뭐하세여 정동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죽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노메코 #penomeco #정동욱

PENOMECO 페노메코 정동욱 FANXYCHILD ZICO 인스토리 CRUSH zicogram

180113 부산 시크릿소사이어티051 #페노메코 #PENOMECO #정동욱 #FXCD #FANXY #FANXYCHILD #직찍 #고화질
동욱 품은 따뜨뜻했다 🙌💕 #페노메코 #PENOMECO #정동욱 #FXCD #FANXY #FANXYCHILD #팬시차일드
리스펙에서 살아돌아온 카스싸이퍼 덕후 바로 접니다 #페노메코 #팬시차일드 #PENOMECO #APRO #FANXYCHILD
180113 부산 시크릿소사이어티051 걔넨 고-갤 갸웃↘️ 하↗️기만 해  날 다그-쳐 전례↘️ 없↗️던 걸 내놔  #페노메코 #PENOMECO #정동욱 #FXCD #FANXY #FANXYCHILD #직찍 #고화질
🎉정동욱 생일 축하해🎊 #페노메코 #PENOMECO
(목걸이 세상 부러움 #페노메코 #penomeco
카스 CASS #페노메코 #penomeco #정동욱

정동욳의 오버사이즈 옷을 섀럥햬 #페노메코 #penomeco
헐.. 머리색 미쳤따 ㅇㅅㅇ #페노메코 #penomeco #정동욱 ©ozikc 인스토리
껌이횽~~ #페노메코 #penomeco #정동욱
오성석님 메이크업 아티스트 🙌 #페노메코 #penomeco #정동욱
동욱쨩 헤어 스타일리스트~ #페노메코 #penomeco #정동욱
꼼꼼히 싸인 해주는 동욱찡 😙 180113 부산 시크릿소사이어티051 #페노메코 #PENOMECO #정동욱 #FXCD #FANXY #FANXYCHILD #FILM #싸인 #싸인앨범
매니저 준호 오빠~~~ #페노메코 #penomeco #정동욱

PENOMECO 페노메코 정동욱 FANXYCHILD ZICO 인스토리 CRUSH pnmcorea

스타일리스트~~🙌 #페노메코 #penomeco #정동욱
#페노메코 #penomeco #정동욱 ©babyson_ 인스토리
새 뮤비 같은데... 헐헐헐😶😶 #페노메코 #penomeco #정동욱 ©vm_project 인스토리
도교에서.. 뮤비촬영.. 미치겠따.. 기대중.. #페노메코 #penomeco #정동욱
허허허허헐..???!! #페노메코 #penomeco #정동욱 ©_jiwookim_ 인스토리
뮤비촬영 미치겠따.. #페노메코 #penomeco #정동욱 ©kimpaju 인스토리
세상 귀엽당ㅋㅋㅋ❣️❣️ #페노메코 #penomeco #정동욱 ©ozikc 인스토리

대박.. 👍👍 슈스네여ㅠㅠ♡♡ 지니 28위 벅스 17위라니ㅠㅠㅠ 1위로 가즈아!!🤘 #페노메코 #penomeco #정동욱
2. PENOMECO (페노메코) _ 전곡,,,,,,,!!(?) 정동욱 최고,,,,
destroyerㅋㅋㅋ #페노메코 #penomeco #정동욱


정동욱

정동욱, Penomeco 1992
▪penomeco ( jeong dongwook ;정동욱 ) 。.:*・✿・*☆


FANXYCHILD

#zico #DEAN #millic #crush #penomeco #fanxychild 팬시차일드 팬아투....
171014 #더크라이 팬시차일드 최고다 진짜..😂 너무너무 행복해씀💕 #penomeco #crush #dean #zico #지코 #우지호 #fanxychild

PENOMECO 페노메코 정동욱 FANXYCHILD ZICO 인스토리 CRUSH j_haedal

171014 #더크라이 페스티벌을 왜 가는지 실감했다 확실히 자유롭고 더재미씀 몸은 좀 힘들 수 있어도 넘 잼나따😆 #penomeco #crush #dean #zico #지코 #우지호 #fanxychild


ZICO

#zico #지코 #dean #crush #penomeco #millic #paradise 미리보기 팬챠다섯이 부르는 최초의 파라다이스😭 고생한 보람이 있었다 정말 ㅠㅠ 오늘 최고 행복하고 즐거웠어 !!


뮤비촬영

도교에서.. 뮤비촬영.. 미치겠따.. 기대중.. #페노메


동욱쨩

동욱쨩 괜찮았으면 좋겠어용 흐규ㅠㅠㅠㅠㅠ
아니ㅠㅠ 보통 술을 싫은데욥,, 오늘 왜 감자기..? ㅠㅠㅠ 무슨 일이요?ㅠ 요즘에 동욱쨩 늦게 자는 거 봤어요.. 불면증이 것 같애여ㅠㅠㅠ 힘들겠따ㅠ 흑흑ㅠㅠ 몸 조심해여ㅠㅠ 항상 건강하고 푹 쉬세욥.. ㅅㄹㅎ


PENOMECO

헐 무슨 일이야.. 😲😲
뭔가 이상하다ㅠㅠㅠㅠ

헉.. 뭐지..!?! 동욱 괜찮죠..?😨
잠만보 애인💕
배고파~~~~~~
축하축하 ! 🎉
감사해요❤️❤️
사라진 애인을 찾아요
자기..

PENOMECO 페노메코 정동욱 FANXYCHILD ZICO 인스토리 CRUSH j_haedal

여보 오늘 왜 하루종일 바빠
몰라 계속 바빠서 폰 볼 시간이 없다
180217 Penomeco Instagram Story (He's watching 오늘도 스웩)
보고싶어....😫
집에 갈래ㅠㅠㅠㅠ
어디에요?
이제 집에 갈려고

빨리가자!
맞아 빨리 가야지ㅠㅠ
늦었어ㅓ
와우! 고맙습니당 지미님♡
아 새로 뚫었지...
페노..메코..아닌가여 ㅇㅅㅇ
심쿵 #PENOMECO

PENOMECO 페노메코 정동욱 FANXYCHILD ZICO 인스토리 CRUSH j_haedal

헐 진짜야.. 헐
OMG!!! - 제이
기분이 꿀꿀해서 오랜만에 랩~~~~~~! 녹음했다.. PENOMECO 'HUNNIT' 커버했어요




PENOMECO 페노메코 정동욱 FANXYCHILD ZICO 인스토리 CRUSH penomeco_ma

PENOMECO 페노메코 정동욱 FANXYCHILD ZICO 인스토리 CRUSH penomeco_ma

PENOMECO 페노메코 정동욱 FANXYCHILD ZICO 인스토리 CRUSH penomeco_ma

PENOMECO 페노메코 정동욱 FANXYCHILD ZICO 인스토리 CRUSH impotent_peno

PENOMECO 페노메코 정동욱 FANXYCHILD ZICO 인스토리 CRUSH impotent_pe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