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인것처럼] 꿈은 꿈을 꿈에 꿈이 당신은 마른


꿈은

그냥 아무도 없는 푸른 들판이나 눈 밭에서 뛰어다니고 싶어. 런에서 얘들 뛰는 것처럼.. 그리고 풀썩 누워 아무 생각이나 하는 거지. 그게 꿈인 것 같아. 아직까진 거창한 계획의 꿈은 없어. #iHeartAwards #Bes
인이 풀리는 그 순간 너가 있는 정상까지 기어올라가 널 끌어내리고 너 자리까지 내가 씹어먹어 줄게.내 아비에게 했던 것 처럼. 꿈은 잘떄만으로 충분하거든. (슬 웃어) 너가 오르페오만 죽이지 않았다면 적어도 이렇게 열받진 않았으면만.
꿈은 반대예요. .. 마치 꿈에는 성덕인 것처럼...
제 꿈이라 지금 당장의 꿈과 최종적인 꿈이 있습니다. 지금 당장의 꿈은 저와 여러분 모두가 지금처럼 별일없이 모두 무사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최종적인 꿈은 희망을 되찾는 것, 입니다.
가끔 너희들이 그 프로그램에 나갔다는 사실이 꿈인것처럼 실감이 나지 않는데 저렇게 몸이 기억하는 순간을 보면 그 악몽이 마냥 꿈은 아니었구나 하는 생각에 마음이 저릿해와 그럴때마다 미안하고 또 미안한 내새끼들-
나의 꿈은 송은이나 김숙처럼 사는 것 모든 여성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비혼비출산인 분들은 송은이 김숙처럼 사는 삶 사시길
거짓희망은 다예나에게 그렇게 절망적인 요소가 못 될 거란 생각이 들어서... 사람으로 태어나 최선을 바라는 것은 당연한 일이기에 꿈은 꿈에 그치지 않는다는 걸 분명히 인지한 상태에서 그 3년 간의 삶처럼 가라앉은 하루를 반복할 것같음.

꿈인것처럼 꿈은 꿈을 꿈에 꿈이 당신은 마른 323_ila

앞부분 꿈은... rpg 겜같은거엿는데 가슴 커지는 괴상한 주술로 수영장맵에서 칭송받앗던거기억남... 남매인것같은 남녀랑 나 셋이잇엇다 여자애는 포니테일이엇고 남자애는 연약한 왕자님처럼 생겻엇음
..이 더이상의 꿈은 끝났어. 허울뿐인 현실일지라도. 우리가 본디 살아가는 곳으로. 희망을 잃지않고 살아가야해. 나의 사람이 말했던것처럼. 절망에 지지않을거야..!
근데 전국 제패할까 못 할 것 같음 히나타의 꿈은 작은거인처럼 되는 거였나? 뛰어넘는 거였나?


꿈을

앨범에 그런 이야기를 썼던 건 난 아직 꿈이 많은 사람이고 아직까지 꿈을 꾸는 것처럼 긍정적인 활동을 하는 사람이니까 스스로 멈추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으로 쓴 말이다. 앞으로도 계속 발전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이 되고 싶다.
나레이션에서 암시했던 것처럼 비로소 색의 삼원색이 모두 섞일 수 있는, 즉 모든 정의의 꿈을 연결하고 마주보게 해서 서로의 존재를 인식하고 인정하는 것을 가능케 하는.. 어떤 가상의 공간인 몽중몽 그 자체 아닌가? 싶은데
조안나의 가위 1. 주로 집이 아닌 곳에서 엎드려 잘 때 눌림 2. 꿈속의 꿈을 꾸고, 꿈속의 배경은 내가 자고 있는 곳과 동일 3. 시각적인 것에서 오는 공포는 느낀 적 없다 4. 소리, 촉감처럼 평소에 내가 예민하게 느끼던
꿈을꾸게 된(안 리리/17)그녀는 꿈속에서 5부족 회의에 참석하게되는데...수원의 머리가 마치 오브젝트 헤드의 그것처럼 두부 그 자체인것을 발견하게 된다...공간스런 혼란속에서 전혀 위화감을 느끼지 못하는 부족장들에게

봐요, 다 가져요. 흔한 들꽃이면 또 어떨까 그 순간 순간 나는 다 줄게, 질리면 또 어떨까. 나는 또 삼키겠죠. ㅡ좋은꿈을 꾸고싶어요, 온전하게 한 세트인 귀걸이를 지니고싶어요. 그럼에도 당신은 미안하다며 욕심이라 나무라는것처럼.
꿈을 꿨는데 백현이가 주변 지인들로부터 위로를 받고, 인스타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해주는 꿈을 꿨어 정말 현실인것 같아서 행복했고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일어나서도 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 꿈이었어 정말 내 꿈처럼 백현이가 사랑받고 힘을냈으면 좋겠다
정말이지 꼭, 잠든 것처럼. 그래서 잠든 게 아닐까? 꿈을 꾸는 게 아닐까? 싶을 만큼. 하지만 그의 한 손에 쥐인 지팡이, 더 이상 뛰지 않는 맥박, 숨을 쉬지 않는 태도에서 확연히 느껴지는 건 죽음이다.
안녕하세요. 저는 우유입니다. 저는 많은 꿈을 가지고 있어요. 그 꿈을 이루기 위해서라면 일단 인간에게 먹히지 않는 것이 우선이죠. 예를 들어 이 집에 살고 있는 설토님이라든지요. 그래서 일부러 몸
내가죽인사람은 아침이되면 다시 되살아나지... 그래... 마치.. 꿈을꾸는 것처럼....아니내가뭐라는거지 의식의흐름죄송합니다ㅋ ㅋ ㅋ ㅋ ㅋ


꿈에

덕분에 꿈에 인면조 아스세온 나올것같구....둘이 목으로 서로 휘감아 연리지처럼 엮여서 비익조처럼 날아갈것같구...ㅋㅊㅋㅋㅌㅌㅋㅋㅋㅋㅋ
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 친우들을 공격(아니 공경 하고 스승처럼 뫼시겟ㅅ브니다😉ㅋㄱㄱㅋㅋㅋ 화류님덕에 오늘 꿈에 인면조 나올 것 갇다구요ㅋㄱㅋㅋㄱㅋㅋㅋㅋㄱㅋ

꿈인것처럼 꿈은 꿈을 꿈에 꿈이 당신은 마른 WooWol_19

어떡하지 인면조 ㄹㅇ 꿈에 나올것처럼 생김
조심하지 않으면 살아있는 사람의 몸을 차지하려는 해골처럼 될지도 모른다...? 꿈에도 의미가 있나요? (뚱한 쵸정을 짓고) 굉장한 체험인 것은 맞지만 이런 체험은 별로 하고 싶지 않아요. 츳짱에게 도움이 안될거같은걸.
친구라고는 보좌관 하나뿐인데 이걸 누구한테 털어놓을수도 없고 속앓이 꽤나 했겠지ㅠㅠㅠ 암튼 그일 이후에도 그새끼들 눈에는 소름끼치도록, 남들 눈에도 그런일 있었다는거 꿈에도 상상 못할 정도로 그대로인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아니었으면 좋겠다ㅠㅠ
아마쟈 어떤 꿈에서든 둘은 연인이기에 처음 봤음에도 사랑한다는 감정이 느껴진다고 할래? 아무리 증오해도 강제적인 것처럼 사랑이 느껴짐ㅁ
호그와트+메이즈러너가 배경인데 금구슬을 얻는 게임인 것 같다 나는 전에도 이 꿈에 들어온적이 있다 마치 나를 기다린 것 처럼 꿈 속의 시간은 내가 들어간 이후부터 다시 흐르기 시작햇다 그 곳엔 전 세계인이 모여있었고 #
나는 약간..그걸 믿는다... 꿈에서 일어난 일은 사실 진짜 일어난 일인데 누군가 나를 위해 꿈인것 처럼 착각하도록 만들었다는거..나는 믿어.....(훌쩍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천천히 눈꺼풀을 들어 올리고는 이름이 들리는 곳으로 고개를 튼다. 희미한 형체가 그림자와 분간할 수 없이 길게 늘어져 있었다. 반복되는 이름. 마치 꿈에서 깨어나지 않는 주문인 것처럼) ... ...케이.

어릴 적 꿈에서 만났던 것처럼 매일 밤 기다렸어 운명인 Boy 넌 널 사랑하는 #아론
봄을 그리워함에, 봄과 가장 닮은 온기 지닌 여름이 눈에 드는 것이 무어 놀랄 일이라고. 그저 꿈에서만, 눈 감는 순간부터 눈 뜨는 순간까지만, 영원인 것 처럼 품에 안으시면 저는 그걸로 되었습니다.


꿈이

주먹으로 맞고 그대로 굳어서 저녁노을에 석화가 된 것처럼 굳어지는 꿈이었다(무슨 꿈인지는 몰라도 진짜 이상한 꿈일세...)
요근래에 꿈꾼것중 가장 기억에 남는건 뭔가 학교(고등학교였는데 모교는 아니였음) 탐방이였는데 난까 축제중인 느낌의 학교를 탐방이였는데 어느반에선 애들이 아예 숙소처럼 자고 뭐 이상한 꿈이였다
달려가는 꿈이었음... 조나 슬픈거 꿀거면 독백이라도 나오지 말았어야지ㅠㅠㅠㅠ 마사루씨가 독백으로 미츠키씨랑 카츠키한테 뭐라고 했는데 잘 기억은 안나지만 카츠키 너에게 소중한 엄마인것처럼 미츠키는 나에게도 정말 소중한 사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 . 베스트 보이밴드 해시 투표와도 잘 어울리는 사진인 것 같다. 어제의 일이 꿈이 아닌가봐. 당당히 음반 대상 수상자 명단에 방탄소년단, 태태
어디까지나 망상인건 슬프긴하죠..? 좋은꿈이 유독 허무한 것 처럼요...

꿈인것처럼 꿈은 꿈을 꿈에 꿈이 당신은 마른 heimish950523

아... 그, 지금까지 있던 일이... 꿈이라고 생각하니까, 정말 꿈인 것만 같아서, 꿈이었으면 좋겠어서... 꿈, 이겠지...? (마치 그렇다는 대답을 바라는 사람처럼, 옅은 미소를 지으며 당신을 올려다봤어.)
일럼은 마리아처럼 헌신적인 사람과 함께하는 삶이 있을 리 없지. 담담하게 받아들이고 말 것 같음. 그런 사람이 있을리 없다 생각하니... 슬프지만 꿈이니까 하고 넘겨버릴듯하다
달이 달인것처럼 별이 별인것처럼 당신은 당신인대로 꿈이 꿈인것처럼 소원이 이뤄지도록 언제나 곁에 있어요 생명은 소중하고 신념은 아름답죠 운명은 바꿀 수 있어요 바꿔갈 수 있어요 분명 갈라놓는대도 다시 만날 수 있어요 반드시
오늘 꿈이 여러모로 울컥했어서 조금 털어놓기..힘찬님을 같은 공간에서 우연히 만났는데 정말 해주고 싶은 말이 있어서 가수해줘서 연극 해줘서 정말 고맙다라는 말을 한없이 해줬는데 마치 현실인 것처럼


당신은

그제야 나는 꿈속에서 지금이 꿈인 것을 깨닫고 엉엉 울었다. 그런 나를 당신은 말없이 안아주었다. 힘껏 눈물을 흘리고 깨어났을 때에는 아침빛이 나의 몸 위로 내리고 있었다. 당신처럼 희고 마른 빛이었다. / 박준, 희고 마
그제야 나는 꿈속에서 지금이 꿈인 것을 깨닫고 엉엉 울었다. 그런 나를 당신은 말없이 안아주었다. 힘껏 눈물을 흘리고 깨어났을 때에는 아침빛이 나의 몸 위로 내리고 있었다. 당신처럼 희고 마른 빛이었다. /박준, 희고 마른 빛
그제야 나는 꿈속에서 지금이 꿈인 것을 깨닫고 엉엉 울었다. 그런 나를 당신은 말없이 안아주었다. 힘껏 눈물을 흘리고 깨어났을 때에는 아침빛이 나의 몸 위로 내리고 있었다. 당신처럼 희고 마른 빛이었다.


눈물을

#김상균 행복해서 꿈인 것만 같아서 왈칵 참았던 눈물을 쏟았어 봄의 온길 그리던 겨울의 기다림 내 맘 같았을까 잠시 머문 바람처럼 날 떠나도 안녕 그 말이 아픈 인사가 돼도 바보처럼 그댈 후회하지 않을게요


위로

아 매화 너무 기여운것 어쩔껀가요ㅋㅋ규ㅠ 몽환이 약간 걱정하다가 그냥 어쩔수없다는 식으로 즐겁게 놀고 이곳에서 있던일은 다 꿈인것처럼해두고 위로 올려보내주기,..몽환이가 있는곳은 오래있을만한 곳이 아냐..


인면조

인면조 조금 무섭다 난 목이 긴 거 보면 쬭금.. 쬭금 무섭다..,, 기린이라던가 일본에 목 긴 귀신?? 그것도.. 어릴 때 기린이랑 그 일본귀신이 긴 목을 휘리릭 돌려서 날 쳤는데 트럭에 치인 것처럼 슝 날아가는 꿈 꿨음


흘리고

저렇게 온몸으로 애교를 흘리고 다니는데? 온 후배들이랑 밥 먹어보기가 꿈인 것처럼 후배들 밥 사다주고 다니는데? 카톡 프사가 매일매일 바뀌는데?


꾸는

지금 꾸는 많은 꿈들의 주인공이 나인 것처럼, 미래에도 꼭 내가 주인공이길. 주인공인 걸 잊지 말고 주인공의 길을 잃지 말길.


꿈인것처럼

움 구건 맞는데 시점에 따라 보는게 달라지는골 유화의 행동을 보는건지 아님 자기 꿈인것 처럼 그 안에서 유화가 겪는걸 그대로 겪는지의 차이가 잇지롱
ㅇㅇ.. 안정적인거 최고.. 근데 공무원이 꿈인건 아니고 그냥 인생 오늘이 마지막인것처럼 막살고있음.

꿈인것처럼 꿈은 꿈을 꿈에 꿈이 당신은 마른 MelodyPik

꿈인줄 알았는데 진짜 지진이었다니 요람에 탄 것 처럼 전체가 흔들흔들 하는 것 같은 느낌...무섭다
피겨 스케이팅 하는 안두인 보고싶다 자기 아버지처럼 빙판 위에 서는 것을 꿈으로 두었지만 아버지와는 다르게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안두인... 바리안은 아이스하키나 스켈레톤 할 것 같아 아님 봅슬레이라던가
아침이 밝아오면 생각나는 보일 듯 말 듯 아련한 꿈 하나 나만을 바라보던 너의 그 눈빛 다가서면 닿을 듯한 너의 향기가 꿈인 것처럼 나비_꿈인것처럼 ㅠㅠㅜ 이거 노래 너무 좋아서 혼절할거같ㅇ
낮지도, 높지도 않은 목소리. 평소와 너무나도 닮은 그 목소리에 TH은 어젯밤 일이 꿈인 것처럼 느껴졌다. 그래서인지 눈시울이 뜨거워졌다. 막을새도 없이 눈물 방울 하나가 볼을 타고 땅으로 툭, 빠르게 떨어졌다.
아 아니면 비각이 마노 찾아내 죽이는 꿈 꿔도 좋을것 같다. 비명처럼 마노 부르며 벌떡 인나면 좋겠다. 식은땀 뚝뚝 흘리며 헐떡이다 벌벌 떨리는 손으로 얼굴 덮으며 마노야... 하는 새하가 보고싶다.
빌린 말과 단어는 내 것들이 하나도 없어요. 어디에서든 주워와 짜맞추고 최대한 다듬어 마치 그게 내 것인 것처럼. 아무것도 아무도. 그렇게 오랜 시간을 살아왔어요. 가끔 나도 그게 다 내 것인 줄 착각할 정도로.
우리가 보거나 그렇게 보이는 모든 것들이 단지 '꿈속의 꿈'인 것을,,, 이 때 세탁기 안에서 바다속에 있는 것 처럼 묘사되는 맠이 이유가 있을 것,,,

하지만 한국 음원시장의 불균형한 독과점 구조에서 음원으로 실험을 한다는 건 좀 불가능한 꿈인 것 같고, 아마 레벨 앨범처럼 인스트 트랙 정도를 단독으로 스트리밍 하는 정도가 아닐까 궁예해 본다.
꿈일지도 몰라 너에게 줬던 얕은 상처가 내게 주는 깊은 벌일지도 몰라 미안해서 한참을 울어요 ♪'살아도 꿈인 것처럼'중
나비-꿈인 것 처럼
나도 이럴 줄은 몰랐는데, 어떻게 딱 30일이냐. 행복했었지. 꿈인 것처럼. 고마워. 너는 앞으로 더 길게 해라, 꼭. 힘든 일 없이.
잠에서 깼는데 밑이 축축해. 꿈인데도 진짜 겪은 것처럼 생생해서 정신을 차릴 수가 없었다. 그 후로 백이 가끔 놀러 오면 자기 방으로 숨어버렸다. 너무 부끄럽고 민망해서. 그런데 백은 꼭 도의 방문 앞에서 수야, 형 왔다 간다 이야기해주지.
ㅋ.ㅋ.ㅋ.ㅋ ㄴㅋ.ㅋ 그랚음 좋것네요..... ㅋ ㅋ 일단 시원해져서 좋긴 하네.라는 소감을 남길 것 같아요.... 꿈인듯 물거품처럼 사라지겠지만
정말 행복하고 기쁜데 가끔 이게 전부 다 꿈인 것 같아. 그래서 가끔 더 애처럼 구는 건가 싶고.

꿈인것처럼 꿈은 꿈을 꿈에 꿈이 당신은 마른 Hanamori_DCB

잠에서 깼는데 밑이 축축해. 꿈인데도 진짜 겪은 것처럼 생생해서 정신을 차릴 수가 없었다. 그 후로 백이 가끔 놀러 오면 자기 방으로 숨어버렸다. 너무 부끄럽고 민망해서. 그런데 백은 꼭 도의 방문 앞에서 수야, 형 왔다 간다
너에게 떠나 나 네게 없어도 지금처럼 웃을 수 있나요 ♪'살아도 꿈인 것처럼'중
하하, (허탈하게 웃고는) 그러게. 정말 현실이 아니라 꿈인것 같아. 악질적인 악몽이 나를 놓아주지 않는것처럼 말이야. (당신을 살피며) 시로군은, 어디 다친곳 없어?
분명 낮인 것 같은데 연보랏빛 하늘이 꼭 저녁처럼 느껴졌었다. 아니, 저녁인가? 하늘에는 천천히 물감이 번지듯 무언가가 피어오르고 있었다. 자세히 보니 불꽃놀이였다. 불꽃놀이가 저렇게 느리던가? 여기까지 생각이 미쳤을 때, 나는
음... 정인이라면 정인인 것이고, 은인이라면 은인인 사람입니다. 달빛과 함께 꿈처럼 찾아와 저에게 숨을 불어넣었으니 말입니다. 딱 한 번 본 그 빛나는 미소가 머리에서 떠나지 않는군요.(몽롱한 눈빛을 하더니 이내 한숨을 쉰다)
네 생각에 잠겨서 잠 못 들고 이럴 때만 넌 연락 없고 우울해 네가 꼭 꿈인 것 처럼
뭐 그럴수있죠 의상이름이 이슬빛 가랑이 안개꿈인데 컨셉이 고려장인것처럼

글고 다른 꿈도 살짝 기억났는데 이건 추리물이였다. 아 존잼이였음 집주인이 범인이였는데 중간에 집주인 짝사랑하던 사람이 범인인것처럼 분위기타다가 암튼 내가 범인은 저새끼다! 했었음
이거 그냥 개인적인 생각인데 오보로즈키 마후님 그 실사뮤비 찍어주셨으면 좋겠다 막 덧없는꿈ㅁ같은때처럼...그그 먼가 되게 예쁘고 신기하게 나올것같아서 진짜 궁금함......ㅋㅋㅋㅋㅋㅋ
으음....거의 하루종일 붙잡고있었지...? 감각이 붕 뜬것처럼 희미해서 사실 지금도 꿈같아..비몽사몽해... 이러다 진짜 현실인줄모르고 일치면어쩌지...
그 불안감은 진짜인거지? 그러면 된 거야. 여기가 꿈 속이라 해도 깨고 나서 내가 어딘가로 가 버리지 않을 것처럼 너도 그럴거라고 해 줘. 내 농담에 화 내 주고, 내 손을 잡아줄 거라고.
알 수 없는 곳에 마치 또 다른 세상에 있어 날 추억에 버렸나요 옆에 있어도 넌 내게 없는 것처럼 ♪'살아도 꿈인 것처럼'중
꿈인 것 처럼~
그말에 약하게 뜨여진 쟤홙의 눈에 댜니얧이 가득찼다.꼭,나보다 어른인것처럼 굴더니만...천천히 입술을 맞대고 서툴게 혀를 섞는데도 쟤홙은 이게 꼭 꿈같아서 아무말도 할 수 없었다.

꿈인것처럼 꿈은 꿈을 꿈에 꿈이 당신은 마른 rune4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