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EXOL

사실 이건 넘나 귀여워서 바탕화면설정해두고 혼자보던건데... 1년을 기다리신 익명의 에리분께 바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하이틴 영화 남주같음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10 The EℓyXiOn in taipei 찬열이♡ 찬열이가 세상에서 젤 이뽀😘😘😘😘😘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180210 ㄱㅇㅇ,,☺️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10 The EℓyXiOn in taipei 찬열이♡ 보조개 쏙💘💘💘💘💘💘💘💘💘💘💘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4000] 귀욤열매 혼자 다 드신 음악요정님 내일은 네이처를 옮겨서 찾아오겠습니다!(_)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난 리트윗 많이 받는 게 소원인데,, 왜 플텍 걸어요,, 흑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Bightz4

180210 ElyXiOn In Taipei 수호 준면 SUHO 세상에 천사가 있다면... 김준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경수는 백현이 옷 입었나봐 배켜니 명찰이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대한민국 첫 금메달 🏅 배경음악으로 EXO POWER가 나오고 있네요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10 대만 엘리시온 찬여리 무대 올라가야하는데 타이밍 놓쳐서 웃음터지고 백댄서 형아랑 놀다가 나중에 총총 올라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수호랑 자기애 오지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꽃가루 + 엑소 + 핑크 + 김종대 = 지구뿌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형아들 열심히 춤추는데 오세훈 틀려서 방방 뛰는거봨ㅋㅋㅋㅋㅋ 애기우슴 졸귀ㅋㅋㅋㅋㅋ마지막엔 등지고 무슨 얼굴했길래 형아들이 저렇게 빵터져서 좋아하는걸까ㅋㅋㅋㅋㅋ사랑둥이ㅠㅠ #EXOL #iHeartAwards #BestFan

붉은장미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 1VOTE ❤️ 해시태그가 보이면 ‼️무조건 ‼️해주세요🤩
180210 엘리시온 대만 준면 수호 SUH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10 엘리시온 대만 백현 BAEKHYUN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굴러다니는 액자에 민석이 화보 사진만 넣었을 뿐인데 이렇게나 예쁘다니 목탄가루가 남았지만 괜찮아 최고의 피사체가 아닐수없다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KITTY X
사실 진짜로 올리려는 댄스⚡️⚡️ 갑자기 라세가 보고싶어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10 EℓyXiOn in Taipei 백현이 머리 난리났눈데 너무너무 귀엽쟈냐ㅠㅠ 장꾸같아ㅠㅠ 체고 귀여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thunder_salt

세상이 밝아지는 웃음 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11 The ElyXiOn in Taipei 찬열 🌸🌷🌸🌷🌸🌷🌸🌷🌸🌷🌸🌷🌸🌷🌸🌷🌸🌷🌸🌸🌷🌷🌷🌷🌸🌷🌷🌷🌸🌷🌷🌷🌷🌷🌸🌷🌷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박찬열 신나서 리프트 타는거 잊었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리프트 타고 점점 올라가는데 찬열이만 밑에서 총총거리고 있어 ㅠㅠ 기야미야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
빛이 나는 건 반입 금지라고요...? 어떡하지 우리 멤버들은 얼굴에서 빛이 나는데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종인이가 폐막식 무슨 노랜지 말해주면 안 된다고 유출금지라고 말해써 누군가 아는 이야기가 있더라고 해도 절대 말하지 말아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어 이 선수 이번 피겨 종목 우승후보로 꼽히는 선수 아닌가?? 예브게니야 메드메데바... 엑소팬이셨군요 선전을 기원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유행에 뒤쳐진 피퍼가 이제야,,,^^,,, 3000가 넘으면 고화질 링크와 함께 풀어드리겠습니다❣️❣️ 엑소 수호 준면 최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6000 사진공개 #종대 #chen #첸 미소가 예쁜 종대가 보고싶다면 알치해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71124 도경수 눈빛 입술 시선 춤선 너무너무... 제 심장 와장창 와장창...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주묜 날개달린천사 본인피셜인고 알고 계셨나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내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완전 펭귀니 뒷모습이쟈나 경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11 (cr. 61CY1485) 찬녀리 돈줍고있는데 배켜니 괜히한번 밀치구 간다 ㅋㅋㅋㅋ어제부터 배켜니 차녀리를 밀치구 장난걸어 먼저 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
180211 대만 엘리시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션가지고 노는데 넘 귀엽닼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hanlanim

180211 엘리시온 대만 로또 시작할 때 준면이가 돈 뺏어가서 경수가 계속 준면이 뚫어져라 쳐다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준면이 빵터짐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약속한 몬스터!-! (1/2) 추워서 벌벌떨면서 춰서 마니 망했서욤...헹 호옥시 어디 옮겨갈땐 무조건 맨션이나 디엠 주세요;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몬스터(2/2)! 마찬가지로 망했구욜 슬픕니더ㅠㅠ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느와르물 시리즈 10편각. 조직의 어린 보스 취임과 동시에 한방에 조직 정리하셔따..오져따리...그리고 그의 충성스러운개라고 불리는 오른팔과의 염문설...(아무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찬열 준면 세훈 . THUNDER Chanyeol Suho Sehun 셋 다 너무 예쁘고 사랑하고 약간 눈물날거같고 오세훈 진짜 마지막에 팔 그루브 죽겠어요.. #EXOL #BestFanArmy #iHea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 왜 물을 다스리는 형을 건드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변백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제 2년이 다되가는데 아직도 안나왔어 럭키원 안무영상,,,, 아직 안잊고있어요,,,,^^ 지금이라도,,,풀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선생님 건강과 평안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돈길 걸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현여러분들 마니마니 사랑해주시고 엑소.. 찬열(킵온댄씽) 백현킵온댄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weareoneE
종인 이번에 봤어요! 피겨하시는 분(러시아 메드베데바 선수)이 저희 팬이시라구...! 대단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둘다 예뿌지 칭구들ㅜㅜ 다들 사서 많이많이 들구다니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506알티 성공!! 171229 KBS가요대축제 #백현 #baekhyun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10 코 간질간질.... 😱 간지러운것도 일케 잘생기면 어떠카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간만에 고양이의 보은 보고싶다ㅜㅜ 내 최애 지브리만화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BaBu_0921

엑소 찬열 응원하는 세상에서 젤 예뿐 항상 찬열이편♥️ 언제나 항상 평생 찬열이편이지 ㅇㅍㅇ♥️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12 (2) ✔#레이 웨이보 & 스튜디오 웨이보 ✔#레이 CCTV 페스티벌 포스터 ✔메드베데바 선수 #엑소 언급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노롱님 진짜 저정도면 다 내놓으신거 아닌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어떡하지 엑소보고싶다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엑소
흑흑흑흑흑흑... 흑흑흫흑흑흒... 경수 귀여워ㅓㅓ흑ㄱ흒흒흒 ㅠㅡㅡㅡㅡㅜ 흒흒 아침점심저녁으로 귀엽고 잘생기고 예쁘고 경수가 다 하네 ㅠㅠㅠㅠ흒흒흑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
아이하트 알티에 보탬이 되기위해...👀 2222 넘으면 호돌이 없는 고화질 가져오겠습니다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대만콘 직캠영상 보는데 역시나 포에버 도입부 첸 성량 최고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듣고 또 들어도 새로워 첸목소리 ㅠㅠㅠㅠㅠ 출처가 한자이신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

유투브 찾아보다가 웃겨서 엑소엘들이 공감하는 엑소식 화법 타래로 정리해서 올려요❤️ 알티 많이많이 해주세요! 엑소랑 엑소엘 진짜 대유잼이다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
어떡해 너무 사랑스럽고 예쁘다. 난 경수를 너무 사랑하나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저도 유행따라서...이 트윗이 8800이 된다면 이 프리뷰를 고화질로 선물 드릴께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다들 에브리타임 떼창하는 해외팬들 보고 소름 돋는 도경수를 봐주시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감히 엑소의 노래를 끄라고 해 ? 니가 인터뷰를 크게 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보정하다가 귀여워서 맛보기로 올려봅니다 흐그극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번 교통카드 진짜로 진심 다 이뻐 우리 레이까지 다 있자나 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exomorningstar

강릉 스피드스케이팅 경기장에도 역시엑소ㅂㅇㅂ 부메랑!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러분 신과함께 2에 경수나옵니다. 8월 1일 개봉예정입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볼링하는 왕자님... 최고된다 퍼펙트이다 #찬열 #CHANYEOL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엑소 아이하트 추이 (트위터만) EXO iHeart stat 2/12 PM 21:00 ~ PM 22:00 EXOL - 507.8k □ - 829k ☆확실한것 아닙니다 참여도만 파악하는 대략적 추이☆ iHeart
오늘의 키워드는 DINO CHEN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서로 같은 마음이 느껴질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강혁!!!!!!!!!!!😭😭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곰돌이들 대장곰돌신에게 안기려면 입곰심사 받아야되는거 너무 귀여워 ㅂ=ㅂ+(꼼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거 아는사람 알티 네이쳐 엑소 모델 이였을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옆에 애들 얼굴보고 최애인 틴트밤 사갔는데 백현이껏도있는데...어디갔지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weareon
180211 종대가 갑자기 경수한테 마이크대서 경수 당황하고 종대 빵터짐ㅋㅋㅋ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아 몰라 나도 나만의 공부 비법 올릴래 ••• 공부를 뛰어나게 잘 하지는 않지만 1학년 1학기 전교 백 몇등 대에서 2학년 전교권까지 올린 방법 공유를 해보겠삼.. ! #EXOL #BestFanArmy #iHeartAwa
아 난 이거 너무 웃겨 열매 웃을 때 주변인들이 가드 치는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것도 안 했는데 먼저 막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w
미역국에 뭐 들어간 거 좋아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내 아이돌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heaha_3

무려 4년전이라는게 믿겨지지가 않는다 지짜생생한대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시퍼 지쨔 엑소 맨날맨날~~~~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엑소
180211 #찬열 #CHANYEOL 찬열이 앞에 에리분보구 고개 끄덕끄덕할때 쏘 스윗.. ❤️ 저눈... 듀거써여... 🌸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너무너무 잘생기고 멋있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아니 너무 잘생겼어 찬열아 네가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의 행복영상 마수리 아 ‘ㅅ’ 매직키드 아아↗️ ‘ㅅ’ 변백현 당신 귀여움이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연습을 통해 실력이 많이 향상된 아이돌 수호 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누가봐도 남매고,,,어떻게 이렇게 잘생기고 예쁠 수 있는지,,,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ㅇㄴ...멤버 당 250장 이라니...스엠 미친거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b_94s

이거 백현이 팬싸 중 레전드 아닌가...ㅠ 백현이도 귀여운데 팬분도 귀여웤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끝난줄 알았지?? 이거 무한으로 보는 중... 준면... 당신은 요정인게 확실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새짼.. 답삭.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첸돌프 만들었습니다❤️🎄❤️ 귀여운 작품을 감사합니다💐💐 #엑소 #EXO #첸 #CHEN #Jongdae #첸 #종대 #EXOL 님💐
찬열 목소리 좋아하는 사람 알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12 ICN 입국 종대(_)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180212 ICN 입국 종대한국도착했다\^♡^/ 한국 따뜻해지겠다♡ #첸 #CHEN #종대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exokai_kr

180210 ElyXion in Taipei 카칭 CHEN 종대 focus (📽 pre)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너무 부럽고 그렇네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주말내내 사진 영상 뭐하나 제대로 못봤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계는 왓취 시계는 왓취 (재채기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종대야... 너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 보정하다 멈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무족권 기본을 유지하되 설정에 맞게 색만 맞추기,,, 가 내 미적기준이엇는데 컴포스타입 들어가자마자 남색 대문짝 나와가지고 눈물찔금 흘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지금부터 준비해야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dewdyo112

10K 달성시 어디한번 저두 카이사진 100장 풉니다. (한다면 하눈사람 #엑소카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는 정말 파스타 없이 살지 뫁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모카빵에 건포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의 tmi 약간의 충동으로 책 38만원어치를 질렀다. 올해 안에 절반 읽는 것이 목표예요.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물과 수건이 함께하는 청순 종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 1 VOTE 1 TWEET = 1 VOTE
노트북 드디어 켜졌다!!!!!! 원고 쪼곰 하고 노래도 다운받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힘들때마다 뷸어넣는 주문 샤이닝배켠 샤이ㅣ닝배켠..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B0rn2BY

벌크업과 핑크의 조합은 최고지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4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강심장 김종대는 한번 놀라면 심하게 귀엽구나ㅠㅜㅜㅜㅜㅜㅜ
이케멘 시우민! 이케멘 세훈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침일찍 일어나서 일하기 너무 싫어.. 난 놀고먹는 베짱이가 되고싶다,,(이미그러고있찌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해시태그를 위한 리얼 tmi 파티 함 벌여볼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저두 티엠아이 좀 남기겠습니당...!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32.동물 고양이 강아지 정말 좋아한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BUNNY_506

모자이크와 블러에 갇혔던 종댕이 구출성공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내일 기차타기 전에 지미지니팍 갈거야... 마카롱 쓸어온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종인이(엑소 카이) 다리 너무 길어서 골반이 편지쓰면 발가락은 내년쯤에야 편지 받아볼 수 있을듯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알티하신 분들 중 한분께 알티하셨다는 기쁨을 드리겠습니다,,, 알티해주세요,,(뻔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사라짐미댜...으어억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단 한남자. 도경수. 사랑한다. 밤이 늦었습니다. 주무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카카오톡에 나 자신을 친구추가 하면 이렇게 뜬답니다 풉.. 카카오톡도 아는 걸 너는 외 몰라.. 킥.. 나 자신과 절교하지마세요.. 풉푸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Xi_acom

160910 방콕 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모하려고 햇지 이불은 편안한데 몬갈 빼먹어서 맘이 안편한대 지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냅킨 위에 올려 깨끗이 놔주고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ㅋㅋㅋ 오륜 선글라스 쓰고 출근하고 십다 .. .. ㅋ ㅋㅋ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 사진 짱 좋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먹을게 업쪄..!!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내가 진짜 좋아하는 종대 스타일링,, 오대오 + 살짝 눈화장 + 귀걸이 = ㅇ(-( 종대 귀걸이 너무 조앙 ㅠㅁ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xiuminimal

배고파ㅠㅠ 엄마가 끓여준 소고기미역국에 밥 말아서 김치랑 먹고 싶어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한국에서 볼수 없을 줄 알았던 핑크 수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과거여행 다녀왓스니다( ˘ ³˘)♡ 로고 달랐을 시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엑소
자기전에 탐라가 너무 기엽다 자야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어린 도련님들이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기지개 켜는 수호랑 진짜 뽀시래기다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알티 눌러줬다 대박 ㅇㅍㅇ)!!!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binamagic

이제서야 그려보는 코코밥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노래뿐만 아니라 인생을 가르쳐주신 영원한 준면이의 음악선생님 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2. 가수 엑소exo ㅎ.... 외엔 찰리 푸스? 아 아잉유 분도 좋아함다ㅎㅅㅎ 엑소 외엔 걍 머글 관심이에오 노래 좋음 듣고 아니면 말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
오륜기선글라스 사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ƠㅍƠ ↘️’ㅅ’ ‘ㅅ’↗️ƠㅍƠ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리의 세상 와줘서 고마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2013 불후의 명곡 무대 중 어떤 무대를 가장 사랑하시나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Dtwt_0613

SH___cute나는 오세훈이 연기를 해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알티하고 알앗는데 결빙모양 디자인이 한글로 이루어져 있었어!!!!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DINO CHEN
1500알티가 넘어가면 고화질 올릴게료 히히 💕 엑소엘 하띵하띵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챠녈은 알고 있다 어떤 눈빛으로 그 사람을 바라보고 어떤 표정을 짓고 어떤 모션을 위해야 그 사람이 내게 아주 흠뻑 빠져서 헤어나올 수 없는지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
영상보다가 캡쳐해봐따ㅋㅋ 분위기 정말 어쩔꺼니??!!세훈아💓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1VOTE 넥스트인 입사하실분(1/1000000000000)
180210-11 elyxion taipei 세훈이 자켓 제치는 모먼트 💕 드랍댓 에서 겁나 까리하다가 심지어 머리 넘기는 것도 까리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X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_wallclock

불닭 쓸 때 마다 ))불닭((인데))붉닥((이라 써서 매번 다시 지웠다 쓴다 . . 나만 이러는거 아닐거야 . . 나만ㄱ 그런가 . ? 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셀럽체니 가꼬 계신 트친님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올해 내 기억들을 열심히 주워담은 일기장😶 책상 너무 지저분하다..ㅠㅁㅠ #나의_오늘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은 비타민 음료가 필요한 날... 음료수 뭐사가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지금은 시간이 늦어서 연락하기 실례인것같으니 이분들은 내일 디엠드려서 만들어드릴게요ㅠ 죄송하지만 이분들을 마지막으로 마감하겠습니다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민석이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저는 쇼트트랙은 kbs2를 추천해드립니다,,,진선유 해설이 너무너무 깔끔하고 편안한데 이정수 해설은 재치있어서 합이 정말 좋아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Y_puzzi

탐라가 붕어빵 플로우네 붕어빵 사모고야딩 ٩( ・ワ・)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요즘 진짜 왜이러죠 ,, 아이히트계 몇일째 진도가 못나가는 것 뿐 아니라 점점 알티수 줄고 있어요 이거 처럼 쉬운투표 없어요 알티 해주세요 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
내가 을메나 심심했으면...연성을 다한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MAYBEORANGE56아이하뚜챌린지 (୨୧•͈ᴗ•͈)◞ * 3506시 백현이가 블러벽을 빠샤빠샤 부십니다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기여운 거 보실래요 저히집 고앵이들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백현이 왕딸기 냠냠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찬열아 오늘하루도 행복했니?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ohusevol

올림픽을 트위터로 보는 사람 쥬륙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두시에는 자야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금종대가 벌써 작년.. 자꾸 옛날 사진만 가져와서 죄송합니다 ㅠ 요새 추억앓이를 했어요 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99_0461엑소가 한번도 안 찍어본 광고는? 알티 후 투표 1 = 1 VOT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잘자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 생각해보니 밥 하나도안먹었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너무 야한 거 아니야? 백현이가 야한 거라면 야한 거고 그런 거죠, 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faithyeol

홈마님들 알티당 사진 푸는 거 그 푸는 사진들 홈마님들도 약간 아끼시는 사진 같음 졸라 사진 개오짐...그러니 우린 알티 합시다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이렇게 화날땐 김동성 선수의 분노의 질주 봐야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요즘 부쩍 잠을 못잔다.. 작년까지만해도 12시되기도전이 잠들고그랬는데.. 평균수면시간 하루 3~4시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가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어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아 정말 영수 귀여워서 돌겠는거야.. 똥침놓고 3초 뒤에 열창하는 것도 귀여워 죽겠고 막상 당한 애는 머 그러려니 하는 것도ㅋㅋㅋㅋㅋ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2999개의 가 넘는다면 블러들을 시원하게 갈아엎어보겠습니다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저 맨날 이러고 사는데요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idea_stgle

아까 핸드폰킬때 갑자기 화면이 이렇게 나와서 넘 놀람; 갤럭시야 쓸데없이 놀래키지마로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대박 너무 귀여워 다들 봐주세요 밥 그릇에 코 박고 자는 양세형네 강아지 옥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강혁야!!!!혀가ㅏㅏㅏㅏㅏㅏㅏ벌써 액션배우고 있네용~~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하트에서도 개개인의 성격이 보여 귀여운 사람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핑쿠 배켠 너무 조아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신난 준며니 보면 덩달아 신나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사랑경수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sehunin_0412

달달한 밤.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옷 색깔이랑 배경에 있는 초콜릿 색깔이랑 둘 다 어두워서..망..이지만...앆까워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다음 사진 힌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6.8M 중에 4M이 한국에서 나오는데 외국 독려가 정말로 잘되고 있다고 생각하는건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일의 낭군님'은 tvN 수목극 7월 편성을 논의 중이다. 하띵(๑•̀ ♡•́)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단 한 사람이라도 진심으로 누군가를 사랑할 수 있다면 인생에는 구원이 있어. 그 사람과 함께하지 못 한다 해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이하트 챌린지🙋 저두 해보시당!! 아주 오랜된 종대 있고요 ㅋㅋ 5210 넘으면 공개할게용!!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첸 #종대 #chen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SeptemberDanika

위키피디아에서 EXO를 검색해주세요. 빌보드소셜차트 집계에 포함됩니다. 현재 위키피디아 엑소 언급 추이가 상당히 좋습니다. 올림픽의 영향 때문일까요? 역시 국가픽👍👍👍👍 #EXOL #BestFanArmy #iHeartAwa
오마이걸 노래 추천 드려요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잔뜩 몸 낮추고 조심스레 하이파이브 시도하는데 너무 귀엽잖아 ㅠㅠㅠ 손 공손하게 받친 모습까지 진짜 너무 최고야😭♥️ 어딜 가든 사랑 받는 이유가 있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
시상식 당일 이렇게 하는지 안 하는지도 모르다가 음원상 탔다니까 어 맞다 가온하지 하고 하트 날리면서 축하 보내고 그러니까 너무 마음 편하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
종대가 말한 허무송 그건데.... 아침 해가 빛나는 끝...! 하고 진짜 끝나는 거.... 이게.. 한 때... 네이버.. 쥬니어... 야후... 꾸러기를 강타했던... 유우머.. 였는데ㅔ.... #EXOL #BestFa
미안해요 하는 입술이랑 괜찮아요? 하고 사르르 웃는 거 넘 예뽀 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알티수 보다 투표수가 2배 더 많을때 드는생각은?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Turtleneck_win

근데 조금 황당했는게 왜 댓글에 취했냐같은 댓글을 달고 무례한말 하는거지? 보면서 너무 불편했던게 많았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서바 전야 백현이 직캠보는뎈ㅋㅋㅋ 남자분들 반응잌ㅋㅋㅋ 에리들 떼창엨ㅋㅋㅋ 놀라셬ㅋㅋㅋ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7년차에 스트리밍 2억 넘은 그룹 누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준면이 티저 공개 6주년 날이니 살포시 놓고 갑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탐라에 귀여운 마자용 마자용 백현이 심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매일 매일이 나에게 선물 같은 경수 ˃̣̣̣̣̣̣︿˂̣̣̣̣̣̣ 요로케 챡챡 묶어찌 ˃̣̣̣̣̣̣︿˂̣̣̣̣̣̣ 흑흑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난 보일거 같은데? ㅇAㅇ? 오 난 보이잖아!!!!?!!!! 흐ㅡ끄극 시우민 기야워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sunlit_kai

안녕하세요~~ 여기는 첸백시 타잇서요우~~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진심으로 하는 말인데 이 상황에서 멤버가 잘못했다고 생각하거나, 제일 피해를 보고 있는 멤버가 사과를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분들은 저 블언블 때리거나 블락하거나 뮤트를 하거나 맘대로 하세요 #EXOL #BestFa
민석이 형 아이폰 충전기 있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 영상만 봐도 백현이가 멤버들 사이에서 얼마나 유쾌하고 행복하게 해주는지 알 것 같아 그러니까 첸백시 국내 콘서트...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설연휴인 오늘부터 아이하트챌린지 또해여 많이알티해주시구여! 🤗🤗💚 메인 아이하트챌린지공약이 미달이라 준비한50장은 달성될때까지 소중히보관해놓겠습니다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
올리면 무조건 흥한다는 전설의 금준면흑준면짤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혈액형별 성격 어느정도는 맞는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하는 투표 나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chance_6194

득의지추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아니 이 바보들아 프엑에 아이하트라닠ㅋㅋㅋㅋㅋㅋㅋ트위터에 해줘야 할 거 아냨ㅋㅋㅋㅋㅋ착한데 눈치없는 친구야 뭐얔ㅋㅋㅋㅋㅋㅋ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오늘 면돌프 경아마리하고 합 진짜 잘맞았어ㅠㅠ 원래 다 잘한다고 박수 칠때두 쩰 귀엽구 갈수록 더 잘해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거보세요 귀엽지 않나요ㅠㅠ 오빠가 개막식 촬영차 평창 갔다왔는데 가져온 소고가 너무 귀여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xo
똘기 떵이 호치 새초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ㅅ´ 여기 우리가 접수하러 와따! ^ w ^ 접수하러 와따!! ƠㅍƠ 접수하러 와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거 못 본 엑소엘 있으면 안된다 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songru798

배쿠짱 항상 행복하자 (๑•̀ㅅ•́๑) 💕💕 즐거운 연휴되세요!!4500rt 알티 power👏🏻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저만여기서 쓰러진거아니겟즈ㅣ 승부욕보이는 눈빛에 진짜심장움켜쥠 ㅜㅜㅜ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에나모라다 사진 알티가 다 풀려있다니 통탄을 금할수가...... 트위터 잘하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부를 수 있는 노래를 골라보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순딩들~설 연휴 종대보구 잘 보내용!!❤️❤️❤️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첸 #종대 #chen
중독 쇼케고... 배켜니 예쁘고... 내가 이걸 풀게 될 날은 아마 아이하트 이긴 날이 아닐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예에 지원상 평생볼수잇어,,,, 마음이 넉넉해졋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luvsupreme_xiu

얼굴 진짜 마제스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프롬 엑소 쓴 거 용매지 (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리 경수 새해 복 많이 받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부디 올해도 다치거나 아프지 말고 하고 싶은 것도 다 하면서 우리 경수랑 경수 편들 한없이 행복만 하자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준결승에서의 찬열과 제이의 모습 뒤로 용매.. 거의 집에서 좋아하던 내모습과 똑같은 용매 #iHeartAwars #BestFanarmy #EXOL
이 교수님은 지금 자신의 이름 하나로 수십만명의 심장에 불을 질렀다는 것을 아실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EXO 🌴 1 = 1VOTE 🌴 해시태그가 보이면 ‼️무조건 ‼️해주세요💖
안녕 못해 1주년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dyeol485

내가 좋아하는 박찬열 타래. .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현아 올해는 더 행복하자. 모두들 #새해큥복많이받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2. Thunder 힘드네요.......여기는 잔망 대잔치인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11 종인 카이 KAI Wild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건 제가 쓰려구 만든 헤더인데 혹시 쓰실 에리님들 계실까 해서,, (소심••) 머리띠 같고 긔엽지 않나요 심즈는 갠적인 취향임 사용시 알티 필수임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롱코트 거칠게 벗어내리는 거에 1차주금 드러나는 몸선과 다리길이에 2차주금_(:3」∠)_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금메달리스트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warmlikespring_

아이하트 화이팅 아이디어 고갈입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11 찬열 CHANYEOL 까-꿍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한 번 알티할 거 두 번 알티하면 분명 결과가 바뀝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지니나누기의 경우 원활한 사용과 링크 소모 체크를 위해 100회 스트리밍이 완료되면 트윗을 삭제하고 있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해시태그를 달지 못하는 점 양해
아이하트 알티 한 번은 플러스 (+) 가 아니라 배 (x) 로 더해집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알티 1번 할 거 2번하면, 혼자 말고 함께하면, 역전 가능합니다, 충분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는 이제야 알아 이제야 너를 앓아 /Thunder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MonAmiChen

6. 비글돌을 넘어선 그룹 신화 2 16기가 USB 메모리 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웃다지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X
8. 다윤이 오로지 한마디로 모두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9. 약빤거 같은 빨간펜 광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2. 이름 가지고 아무말하는 하정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3. 자기소개하는 신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4. 시켜줘 그럼 금잔디 명예소방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6. 신서유기 고깔쓰고 의자뺏기 ㅋㅋㅋㅋㅋㅋ 이거 까먹을뻔 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란바지 킬링포인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meraphic

19. 잊을 수 없는 170127 사이타마 새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21. 김향기 짱구 콰이 넘우 귀여우셔ㅠ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23. 백현 버전 키뽄땐싱 백현 엑소... 찬열 킵온댄싱 (속닥 백현 키뽄땐싱 (ㅈ들썩들썩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25. 비누로 무 씻는 이천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28. 왕젤리에 얼굴 맞은 전현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40. 토대체 을매나 처먹는게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44. 목욕하면서 춤추는 고릴라 보자마자 넘ㅁ우 욱겨서 주겄슴 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dnldx4

47. 김동성 분노의질주 이거는 전설이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49. 아무도 나를 말릴 수 업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55. 틀니 탈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57. 도경수 인라인 신은걸까? 너무 편안하게 스윽 밀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리 종대 한국어로 마마 불렀어 !!! 하며 광광 울었던 그날 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61. 10준수 형 복학했다 (찡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너를 사랑해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lzrd79

와 나 앉아있다 이렇게 가까이서 경수를 만났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그러니깡 제목이 뭔뎅?! 알려주지망 알려주지망 쉿~! 그러니깡 뭔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ㅋㅋㅋㅋ 제일 웃긴 ㅋㅋㅋㅋ 에쵸티팬분과 박명수 통홬ㅋㅋㅋㅋ개웃김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너무 찰떡이라 할말을 잃었습니다 울먹울먹 우주에서 제일 귀여운 준면님입니다 울먹울먹오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7년도 영상회 때 보여드릴려고 했던 영상편집 본입니다. 5000 넘으면 다음영상으로 가져올게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요 트윗이 4120가 넘는다면 잘생긴 윌리엄 윌리스 세훈의 사진을 여러분의 탐라에 심어드리겠슴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밀린 고화질을 다 들고 와야지 했는데.. 벌써 연휴 끝이라니..😢 먼저 좋아하는 다이아몬드💍 백현이부터'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mernonnon

~아이하트용 재업 이어서~ 종대 생일때 그렸던 썬더북(코디북) 일부를 포스터 인쇄용으로 편집했던 이미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내 자부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알티 도배 죄송함미당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귀여운거 보고 알티 좀 해주세용 ‘ㅅ’
시우민✨ 최고의 애플파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 이번 일본 앨범 영상 이제서야 제대로 보고 있는데(짐싸기 싫어서) 눈 감고 고민하는 거 왜 이렇게 예뻐. 머리를 빠글빠글 볶아놔도 바나나를 먹어도 예쁘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수 귀여워 ㅋㅋ 기분 좋나봐 신났어 ㅋㅋㅋㅋㅋㅋ표정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쉿 하는거조차 잘생겼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kissthemuzik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1 = 1VOTE ⌚️ 해시태그가 보이면 ‼️무조건 ‼️해주세요🤩 EXO XIUMIN SUHO LAY BAEKHYU
요정이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수호랑 수호랑 셀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게임하자 (재업) 배켜니랑 찬녀리
해커..배ㅔ켠..(꾸준재업)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뭐지 둘이 너무 잘생겼는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도 면돌프 화이띵 ! ٩(๑•̀ㅂ•́)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xru_xoil

[GIF]일본 딥디 민석 디-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러분스밍결제힘드신분은여기이벤트응모해서 멜론30회스트리밍응모권받아가요 이걸러 순위올려봅시당 화이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하키보고 왔는데 파워 나왔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일어나자마자 치킨 시켰다 어른이니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보여? 자, 선물이야. 쏟아지는 별, 별을 위장한 나의 사랑이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꽃가루 고화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너무 추워성 입이 얼었엉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jo_jeol1226

꺄 스피드 남자 팀 추월한다 기대 기대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도 준면이 보러 🐰 단체사진으로 포티 뽑았당 넘 예뿌 오늘도 잘 볼게 준면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 버닝타임 입니다🔥 ✔ 트윗 50개 ✔ 무한 매일 밤 8시 ~ 9시, iHeart Awards 투표 총공시간 입니다!
떼흐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커밍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한번 더 뽑았는데 또 종대나와서 하나는 교환하고 솜김 모았다 ㅠㅠㅠ 준면이 뽑고 싶어..오늘 운세 최고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저 명함 종대 뽑았어요.... 울어도 되나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jo_jeol1226

국가대표 도경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재업)슈쌤과 구사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여우큥 슈냥이 투표 게임 🐱 슈냥이가 사라졌어요! 100 가 넘어가면 여우큥이가 슈냥이를 찾으러 갈거에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사진 공개합니다! 너무 넘넘 사랑해 백현이야 ~ ♡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GIF]일본 딥디 종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그냥 영상 돌려보는데 잘생겼더라구여... 원본 걍 윈도우 기본 어플로... 찬열 용안 엄청나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GIF]일본 딥디 세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jo_jeol1226

우리경수 형아 잘보구가자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 tmi 세훈이 평소에 뭐라고부르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타래계속
이거 너무 기엽지 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밍속의 폰에 본인이 어떤 이름으로 저장되어있을지 추측해보시오. A. 귀염둥이 '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
배배는 안참아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GIF]일본 딥디 백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수백번 수천번 수억번 사랑한다고 말해도 모자랄 것만 같은 너에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이하트챌린지 l HEACHALLENGE (๑•͈ᴗ•͈) 6번째 (?? 3506시 고화질 공개 ˚‧º·(˚ ˃̣̣̥⌓˂̣̣̥ )‧º·˚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weareon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ddanziabba

171202 MMA 경수 이세상 귀여움 아니야💦 손꾸락까지 귀여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샤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님들 유투버로 데뷔할 생각이 있나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 직원 나뿐이어서 너무 힘들엇다...그래서 집에가자마자 짤똥님 해피베리 볼거야 내 노란구슬 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아이하트용 재업^w^)/ 2000로 종대에게 불을 켜주세요❤️ ....아마도 이건 B컷 정도인 ㅜw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아이하트용 재업^w^)/ 2000로 종대에게 불을 켜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볼때마다 울컥하는 피터팬x엑소. 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Chabifather

너무 보고싶다 경수 (˃̣̣̣̣︿˂̣̣̣̣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상화선수 하이띵..!!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동물을 키운다면 나는 어떤 동물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한가지 과일만 먹을 수 있다면?
준면 너무 이뻐서 오조오억번째 보는중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아이하트 프로젝트 07 날마다 하루씩 그림을 올립니다. 기간은 아이하트 어워즈가 끝날때까지 알티는 힘이 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화장을 시작한 나이 저 이거 예전부터 궁금했어 꼭 '리트윗'과 함께 투표해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551_HORAl

애기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요원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까마귀는 반짝이는 걸 좋아하는 습성이 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이하트용 재업 이어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광주에리시온 준비중 특전 너무 다 예쁘다(❁ᴗ͈ˬᴗ͈)◞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저도 해볼래요 알티나 마음해주세요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덕질한지 꽤 됬는데도 하루하루 김준면의 미모에 적응할 수 없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알티해주세요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chenchen_xo

빙속여제의 3연패를 기원함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겸댕이들은 눈썹 눈 코 입 다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엑소
멤버들끼리 사이도 넘넘 좋아보인다고 ,, 언성 높여서 싸우거나 막 크게 짜증 부리는 것도 못 보고 팀워크도 좋아서 정상인 이유가 다 있다고 (눈물줄줄)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스벤..한국 선수들 엄청 조아한당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다음 굿즈❗ 《나는 ○○면 살 의향이 있다》 벨크로지갑 이후에 제작했으면 하는 굿즈 🛎그외에 굿즈는 멘션으로 남겨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와 지금 경기 보고 놀라서 손 떨리면서 트위터 보고 있는데 더 깜짝놀랬다 ,,, 종대 왜이리 잘생겼어ㅠㅠ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전부터 느끼는건데 멤버들 무의식적으로 미니 조물조물 하는거 보면 뭔가 살결 촉감이 남다른가봐 궁금해(순수한마음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kxxme

엑소 엑소 채널~! 👍👍 경수 아잇,, 죄송합니다 👉👈 ,,, 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첸 생일은 9월 September 21일 21th 입니다 ㅎwㅎ 탄생화는 사프란(Autumn Crocus) 이고, 꽃말은 '후회없는 청춘' 이에요 'w'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
두려워 마 사랑이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학교, 직장 등에서 주변 사람들에게 내가 누구의 팬인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지나가세요 무언가 뽕차면 앓이가 심한사람입니다...아니면 같이 앓아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앞을 봐 이건 사랑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현 쿨하게🙌🏻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thunder_nct

죽을 때까지 너 하나만 사랑하러 왔나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그럼 아일비백!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두눈 가득 담기 (*'w'*)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설연휴가 끝나가니 작년 추석 영상을 올리겠다 (놀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준비하고 있는게 있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33. 사자의 소울 넘치는 울음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는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개웃곀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
쓰리피스 진짜 미챠벌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sj_pandaparking

ㅋㅋㅋㅋㅋ 소품공장 수호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출근하니까 직원언니가 ㅋㅋㅋㅋ “야 백현 볼링 잘 치더라 걔가 막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는 정보 1그람도 없엌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
오늘도 넘쳐나는 이상한 사람을 보면서 멘토 삼는다 저렇게 살지 말아야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존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근무중인데 심심해서 ㅠㅜㅜㅜㅜ 시간때울만한거추천좀해쥬세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알 수 없고 지나치게 귀여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마지막 퍼즐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b_94s

아이패드 그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석사시절부터 A전자 책임님 될 때 까지 사귄 애인 있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애긩이 시절 큥이 배큥이 백현잉 ✨💖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유..아..마이..에브리ㄸㅣ.ㅇ....얼..웨...ㅈ..마..에..브..리..ㄸ...ㅣㅇ.......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ㅇㄱㄹㅇ 박지선씨... 당신은 참된 덕질을 해본 사람이군요 어쩜 그리 덕후맴을 잘 알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깨고 부딪혀야 해 이엑소 이거 아니에요 깨고 부딪혀야이엑소 이거예요 자매품 우릴 볼 수 있도위아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올린거 같지만 또 올린다 왜냠 유자는 귀엽거든😏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MonAmiChen

오늘이 아이하트에서 지정한 엑소데이라고 해서 (총총🏃‍♂️🏃‍♀️) #백현 #BAEKHYUN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어디서 좀 놀다온 간지까리뽕삼 배쿠 ー̀ㅅ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2월 2차 치료 예약번호 모두 드렸습니다 ㅂ=ㅂ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사진을 스치지 마시고.. 저기 아래 한번만 아니 2000만 부탁드려요..๑´0`๑
우유가튼 백현이'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러분 덕분에 며니가 밭을 일구고 당근씨를 뿌렸어요! 씨앗이 자라려면 하룻밤이 지나야 한답니다. 하룻밤이 지나기 위해선 80 가 필요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
저를 위해 이미지 하나만 골라주지 않으시겠습니까,,,결정고자를 도와주세요,,,투표는 타래에 있습니다!!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MonAmiChen

🌈 목표 10K 🌈 12 1=1VOT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Thunder

우 와개쩌 는거봤는데알티를못하겟어 ㅋ ㅋ ㅋㅋ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carly61x21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mouvoice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my_jdc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wit_n_cynical

Thunder EXOL 엑소 아이하트 알티 종대 찬열 summerlikeyou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