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헤어지면 사랑하는 어렵지 안아주세요 워너원 몰라도


헤어지면

나를 사랑하는 법은 어렵지 않아요 지금 모습 그대로 나를 꼭 안아주세요 우리 나중에는 어떻게 될진 몰라도 정해지지 않아서 그게 나는 좋아요  /로이킴, 그때 헤어지면 돼
남들이 뭐라는 게 뭐가 중요해요 서로가 없음 죽겠는데 뭐를 고민해요 우리 함께 더 사랑해도 되잖아요 /로이킴, 그때 헤어지면 돼
7. 로이킴-그때 헤어지면 돼


사랑하는

너를 사랑하는 법도 어렵지 않아요  한 번 더 웃어주고 조금 더 아껴주면 우리 사랑하는 법도 어렵지 않아요 매일 처음 만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봐 주면 /로이킴, 그때 헤어지면 돼
나를 사랑하는 법은 어렵지 않아요 지금 모습 그대로 나를 꼭 안아주세요 우리 나중에는 어떻게 될진 몰라도 정해지지 않아서 그게 나는 좋아요 남들이 뭐라는 게 뭐가 중요해요 서로가 없음 죽겠는데 뭐를 고민해요 우리 함께


워너원

내가 좋아하는 노래가 이 안에 있으면 워너원- Beautiful 수지- 다른사람을 사랑하고있어 워너원- Wanna be 청하- Roller Coster 선미- 주인공 아이콘- 사랑을 했다 장덕철- 그날처럼 FT아이


노래가

예전부터 느낀점인데 로이킴 목소리는 정말 편안함. 노래 낼 때마다 노래가 뭐랄까 계절을 딱 알맞게 타는 것 같음 #재가의흥얼흥얼

로이킴 헤어지면 사랑하는 어렵지 안아주세요 워너원 몰라도 Lockheed_jing


아이콘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아이콘 사랑을 했다 블랙핑크 불장난 , stay 방탄소년단 Rain , so far away , 봄날 , 피땀눈물 , Best Of Me 딘 Instagram 수지 다른사람을


우연히

평창에 가면 일어나는 일들 우연히 길에서 스쳐지나간 여자분을 돌아보며 친구들이 “방금 클로이킴 선수!!” 황태해장국 먹다가 고개를 들자 김연경선수가 들어오시고!! 우연히 시간 맞아서 보게된 메달수여식에 김민석선수가 동메


로이킴

한국 여아들의 장래희망 TOP5에 들어가는 여돌이 걸스캔두애니띵 폰케이스 쓴다고 욕 먹고 사진 삭제하고 페미니스트 의혹 이런 기사에 쳐맞는 와중에 클로이킴은 성조기 달고 그냥 자기 존재 자체로 걸스캔두애니띵을 보여주고 있다니.
ㄹ)미국언론은 클로이킴이 소녀인 점을 두고, 다른 소녀들에게 용기를 준다는걸 말하는데..한국언론은 트위터에 배고프다고 쓴거 보고 영락없는 소녀의 모습이라는 말만 쓴다. 대단한 일을 해낸 영웅을,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클로이킴 너므 멋있어
으흑흑 클로이킴 쏘 러블리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ㅋㅋㅋㅋㅋㅋㅋㅋ클로이킴 너무귀엽다 지금 바로 아이스크림 먹으러가고싶은뎅 ↪지금 시합 중 아니야..? ↪yes... 하더니 ㄹㅇ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인터뷰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

#설특집_탐라에_미인_심기 모두들 로이킴의 잘생김을 봐주세요 고독한 로이킴방 최고야,,,
아니 인간적으로 로이킴 노래 너무 좋은데 어떠캄......
+한국과의 연관성. 부모의 나라에서 경기하는 소감 같은거나 물어보는데..별 얘기 안나오더만ㅋ 클로이킴이 츄로스 샌드위치가 아니라 호떡김치볶음밥 얘기했으면 하루죙일 "영락없는 한국소녀"라 했겟지. 끔찍.
클로이킴 대박적 대박인 트잉여고 멋졍
김성재 됨 디. 오. 구함. 이제 몸이 안 될 거라 생각했는데 클로이킴 보고 힘 얻었어. 걸스두애니씽. 2016 에 젝키도 컴백했었다면서
클로이킴 트위터 바이오에 스노우보더 딱 하나 써있는거 너무 간지남
크ㅠㅓ어엉어엉 숙제하는 로이킴ㅠㅠㅠㅠ 너무 카와이해

로이킴 헤어지면 사랑하는 어렵지 안아주세요 워너원 몰라도 sewoonwriting

클로이킴한테 디엠해
로이킴 신곡 좋다
almost all-kill, 친구야 축하축하, 노래는 너무 좋앙. #1 Melon (=) #1 Bugs (=) #1 Naver (=) #1 Soribada (=) #1 Genie (=) #2 Mn
클로이킴 당신은 쿨하고 멋지다
로이킴 님 노래 좋다




로이킴 헤어지면 사랑하는 어렵지 안아주세요 워너원 몰라도 sewoonwriting

로이킴 헤어지면 사랑하는 어렵지 안아주세요 워너원 몰라도 scar1221

로이킴 헤어지면 사랑하는 어렵지 안아주세요 워너원 몰라도 Myoi_Legend

로이킴 헤어지면 사랑하는 어렵지 안아주세요 워너원 몰라도 Hoon_Shell

로이킴 헤어지면 사랑하는 어렵지 안아주세요 워너원 몰라도 royrose_ar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