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바다] 이바라 이바요 사생활 씨이바 나기이바 에덴


이바라

이바라 어렵다 가발은 린가발뺏어왔슴돠ㄱㅋㄱㅋㄱㄱ
유즈루랑 이바라....남들 안보는데선 스킨십도 많이 하구...키스도 하구 쪽쪽 뽀뽀도하고...보통 연인처럼 애정표현하면 좋겠다.......넘 캐붕같지만 난 ㅈ ㅗㅎ다
아그낭 이바라보면복잡미묘한ㆍ감정이 든다
허어억 그럭군요 ㅠ 흑 흑흑 전 아ㄴ경 짅자 안 어울려서 먼가,, 도전 못 하겟는데 모호 님 해 주시는 안경캐들 넘 다 잘 어울려서 저 기분이 넘 조아요 ㅠ(? ㅠ 나즁에 이바라 제대로 해 주새욥 흑 흑
저는 또 대타를 구하는 사람... 요 앨범커버버전 이바라 하실 분 모십니다! 온센으로 맞출 예정이며 날짜는 확정되지 않았고, 촬영은 경희대로 갈 예정이에요~! 관심있으신 분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쎄욤 🌸💕🌸💕
불닭먹고 씁하씁하 거리는 각하 수업시간에 잠깐졸다가 화들짝깨서 책상에 다리찍는 각하 매점에 좋아하는빵 사러갔다가(이바라몰래) 다떨어져서 더듬이 축쳐지는 각하
ㄹㅇ닝겐들 머리낑구고 다니는거 보면 ㄴ기겁해버림., 그럿읍니다 투디니까봐즈자..(앞머리 콧대에 낑구는 이바라 본다

이바다 이바라 이바요 사생활 씨이바 나기이바 에덴 Altema_ry

아 세상에 이바라 머리묶은 거 너무 사랑스럽고 유즈루 옆머리 긴 거 존나 색기 넘친다..
좋은 캐릭(=다재다능) ) 여러 미션에서 가치 급상승 (트리, 노바 등) ) 쓰기 쉬운 애들(라이노, 프로스트) ) 꿀빨맨 (옥타) 편한 캐릭(=독보적인 용도) ) 나 이런 워프레임 (이바라, 로키, 볼트, 이쿼녹
아 진자 에덴만큼은 이바라 얼굴이 넘 조아도 타학교라 하 안대 ,, 햇는데,, 샘플곡 듣고 대섬롬곡햇다,,
루미엄마랑..연락닿는사람들..(루미:줄리아씨소식아는사람?) 안도:히카리랑 다도부애들이랑 반애들 이바라성악부애들(특징정어리) 카커애들자주안써주게되는디 노생각이라.. 나중에 설정 제대로 함다듬어야...
네로의 성우는 오오사카 료타입니다 앙스타 사에구사 이바라, 하이큐 아카아시 케이지, 다이에이 사와무라 에이준, 쿠농 마유즈미 치히로 등등 맡았던 킹갓제네럴레인보우보이스 오오사카료타임...ㅠㅠㅠㅠㅠㅠ
나기이바 너무좋아 개인적으로 나기←이바가 좋음 예쁘다 귀엽다 해주지만 그런(...)쪽으로 이바라를 좋아하는 건 아닌 나기사
제 투디 첫사랑입니다 이름은 젠 위스탈리아구 성우가 오오사카 료타 (아카아시 이바라 성우) 라 목소리도 쩔어요 젠 너무 좋아해 사랑해

S.H) 호타로, 무서운 얘기 뭐 없어? H.O) 야. 너 이바라가 작정하고 때리러 달려들 때의 눈을 본 적 있냐? 우리는 부르르 떨었다. 이바라 또 온다 잠ㅁㅏㅇ아 ㅏ!
ㅋㅋㅋㅋㄱㅋㄱㄱㅋ순순히 항복한다면 이바라를 얻을 수 있을 거시오 맞습니다 아직 한스타 나온지 얼마 안 돼서 빠르게 따라잡는다 해도 한 1년은 기다려야 할 듯 이미 일스타 중스타 대스타 까는 것만 해도 다들 대단한 열정이야....😊
앙파라가 되었다 눈매가 쿨이 아니라서 잘모르겄지만 이바라 완성 크흠...
유카타?라고 하나 그 옷 입고 축제 놀러갔다온 유즈이바..... 이바라 자취방에 도착하자마자 서로 옷벗기고 여기저기 입맞추면서 그대로 뜨거운 밤을 보내버리자
내최애컾은세나루랑나기이바라고..에덴너무먹어서..망각하고있었다..
우타프리는...렌 데레스테는.... 최애라고 하면 코즈에인가 다른애들은 그냥 다 좋아 앙스타/한스타는 토리...나기사..이바라..시노농.. 뱅드림는 유키나....(가챠 제기랄 밀리스타는 타카네...츠무기...
무대위에서 노래부르는 이 순간이 넘 좋아서 가창력 폭발하는 이바라 너무 사랑한다ㅠㅠㅠㅠㅠㅠ무슨 노래를 시켜도 시원시원하게 잘 부를 거 같아 ㅠㅠ발라드는 발라드대로 분위기 잡고 부르겠지만 ㅠㅠ

이바다 이바라 이바요 사생활 씨이바 나기이바 에덴 Number17_H

흐어어어ㅜㅜㅜㅜ!!! 엘짜마ㅜㅜㅜ 이걸 이제보다니ㅜㅜㅜㅜ 진짜 박앵귀는 사랑입니다 이 멋진 아이는 이바라고하는 아이인가요ㅜㅜ 심지어 흑화라니..,😙😙😙😙❤❤❤
편하게 보는 거니까, 가급적이면 둘 다 원하는 아이를 하길 바라서. 하고 싶은 아이들을 말할 테니까 조합은 같이 짜 보면 어떨까? 난 나이츠에선 이즈미나 리츠, 피네에선 와타루나 유즈루, 에덴에선 쥰이나 이바라 정도인데, 테라스는?
며칠 후면 치탄다와 외출을 하는데 옷이 없었다.. 다음날 후쿠베에게 그 이야기를 하면서, 어떤 옷을 사야 좋을지 물었다. 후쿠베의 얼굴은 충격과 공포로 휩싸였다. 당장 이바라에게 전화를 걸어 그 이야기를 전하더라. 이바라가 소리를 질렀다.
이바라귀여운 뱀 문다! 치카게음... 뱀...
다자이바라기 아쿠타가와는 오늘도 다자이상을 외친다
으악 으아악 이바라 굿즈가 있잖아?????? 으아악 아이고 사러가야한다😂😂😂😂😂😂😂😂😂😂😂😂
아... 에덴 졸라.. 귀엽다... 근데 이차연성만 보다가 오랜만에 스토리 보는데 이바라 ㄹㅇ 쎈캐구나 귀여운 이차연성만 바갓고 ㅈㄴ 놀랏다

제가 앙스타를 갈아버려서 () 사진이 없네요 아카츠키에 있는 빨간 머리고 앞머리를 깐 바람머리 쪽이에요 앞머리가 있는 친구들이면 스오우 츠카사(나이츠), 사가사키 나츠메(스위치), 사에구사 이바라(아담) 중에 한 분일 겁니다
이바라랑한다
jihye_by_undead 죠아 이바라 해준다구? 그럼 쥰킁...
앙상블 스타즈 에덴 앨범 쥰, 이바라 타워레 특전으로 함께 공구하실 분 모셔봅니다!🙏 다음 주 발매인 앨범이지만 막차 쯤이라 언제 특전이 소진될지 몰라 즉입 가능 하신 분들이 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ㅠㅠ💞💖 궁금하신 사항과 공구 참
ㅋㅋㅋㅋㅋㅋㅋ 아 뭔가 둘 다 가능성 있을 것 같았는데 넘 아쉽네요!!!!!! 그럼 이바라 자리 채워지자마자 바로 입금 안내 디엠 드릴게요!)/////(💖💞
와 미친....이바라 성우 지금 첨 알았어 아 미쳤다 나이스 성우라고???암교에서 치여서 작품찾다가 하마토라 본건데 와 미친 에덴 노래들으러 가야지
선호명이 설날에 차례상 음식 차린다는 선호 도우러 놀러간 명이 정작 도와주지는 않고 선호가 전하나 이쁘게 부쳐서 바구니에 휙 던지면 그거 기다렸다가 쏙 주워서 욤뇸뇸 먹다가 선호어머니 등짝스매싱 맞는다ㅋㅋㅋ(그래도 어머니는 명이바라기)

이바다 이바라 이바요 사생활 씨이바 나기이바 에덴 2_MATAN

그분께서는 마음껏 그 권능을 발휘하고, 우리들은 그것을 다양한 방법으로 지탱한다. 그것만으로, 이 세상에 적은 없습니다. 각하는 우리의 최종병기입니다. -사에구사 이바라 궤적☆전격전의 어텀 라이브 이경 6화
악... 으악... 제 이바라를 보셨따니 아망님은 웁니다 이상한 이바라 보신다고 눈이 넘 수고하셨겠어요ㅠㅜㅜ ㅎㅡㄱ흑 저는 리수님의 오익카와.. 아 저 진짜.. 감사합다 사랑합니다..🙇❤ 저와 함께 에덴 해쥬세요 리수닙❤😘
할매 물이 안나온다꼬예? 에이 ~~~~~~ 꼭지를 잠가나짜나 옳케 틀어야 나오지예 이바라 바라 ! (캡모자가경찰모자로보이는매-직)
아 이바라 처음봤을때 뭔가 알수없는 익숙한 호감이 있었는데 이제 뭔지 알았다 티에리아엿다
지브리 테마파크 내에는 이동수단으로 이바라드 시간의 전철이 돌아다니고 주차장에서 입구까지는 하울의 움직이는 성 초반부에 소피가 탄 전차가 셔틀버스였으면 좋겠다.
드디어 그렸다 푸딩냠냠 이바라(곳곳에서 욕망 드러남
이바라 탄생화가 소나무더라구요,,?(탄생목아닌가) 우리 이바라쟌 생일축하해 사랑한다! #七種茨誕生祭2017

님들 유즈류 이바라 왜안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사귐 ㅠㅠㅠㅠ제가 봄 ㅠㅠㅠㅠ둘이 다햇다고요 ㅠㅠㅠㅠ나랑 유즈이바하자 ㅠㅠㅠㅠ
아...........이바라대박잘생겼다
이바라 목 보고싶다 목 목만지고싶다목젖목캬랴까꺄꺄꺆우하학
내이불너무부드럽다 이바라살결같음 우하학
이바라 희롱할때 안경껴야겠다
며칠 후면 치탄다와 외출을 하는데 옷이 없었다.. 다음날 후쿠베에게 그 이야기를 하면서, 어떤 옷을 사야 좋을지 물었다. 후쿠베의 얼굴은 충격과 공포로 휩싸였다. 당장 이바라에게 전화를 걸어 그 이야기를 전하더라. 이
이바라 보고싶다

이바다 이바라 이바요 사생활 씨이바 나기이바 에덴 Kana_for_Sena

제가 앙스타를 갈아버려서 () 사진이 없네요 아카츠키에 있는 빨간 머리고 앞머리를 깐 바람머리 쪽이에요 앞머리가 있는 친구들이면 스오우 츠카사(나이츠), 사가사키 나츠메(스위치), 사에구사 이바라(
웨 인지는 모르겠지만 삭제되서.. 하 ㅠㅡㅜ 2월 부코 플랜입니다🌸 토요일 디어미케를 가는지라 하난정장은 안합니다.. 많은 분들 최대한 일요일에 많이 봬고싶어요🙇 플랜 꼭 남겨주세요🌸 앙스타 - 이바라 유카타 버전으로
이바라잘생겼다이바라잘생겼다이바라잘생겼다이바라잘생겼다이바라잘생겼다이바라잘생겼다이바라잘생겼다이바라잘생겼다이바라잘생겼다이바라잘생겼다이바라잘생겼다이바라잘생겼다이바라잘생겼다이바라잘생겼다이바라잘생겼다이바라잘생겼다이바라잘생겼다이바라잘생겼다이바라잘생겼다이바라잘생겼다
이바라기타치는거보고싶다
내언젠간..이바라의 첫키스를 빼앗겠다


이바요

엘송 재밌다구 들었슴다 극도 나부지 않다고 알구있거..(흠티콘) 조으아요 이제 진자 자야겠다 이바요 당신도 얼른 자라구오 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겨 ㅜㅁ ㅜㅋㅋㅋㅋㅋㅋ 이바요 저의 신체나이는 이미 할머니입니다 ... 닉값하고잇다고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왓진님이 저 업고가셔야함ㅠㅠ

이바요 왕님 제가 최종재림 재료 얻기까지 완전노동했으니 자비를 베풀어 호부깔때 아준이 나오게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이바요 29개 넘었다구여!~!~ 알티그만!!!
:내후년에도 건다에 제 알바비 걸음(막나감 이바요들
목소리 계속 들으니까 불짱 보고싶다,, (제임스이바요 ..
강구가 남친인거나 해기가 동생인거나 다 큰일인잔아 이바요 이바
섭웨없이 디아언니 어떻게살으라고 뭔 섭웨금지얔ㅋㅋㅋㅋㅋ 이바요 이언니 섭웨없이 못사는언니람미다
12살ㅋㅋㅋㅋㅋㅋ 악토버... 가흑 넘 착해 이바요 다 받아주잔아요 이런 센짜이가 어딧서ㅠㅠ 악또버... 체육반장이면 조켓서요...ㅠ 쉬익 토버가 모가 노안이에요 노안은 수희가 맡거있거등요?!?!?!

이바다 이바라 이바요 사생활 씨이바 나기이바 에덴 Hongcha_hc

ㅋㅋㅋㅋㅋㅋ그 소리 듣고 좀 뎅해졌다가 눈물머금고 당연하죠~ 베릴씨가 부탁하시는데 당연히 그래야죠~하면서 나중에 사만다 앞에서 술 마시고 진상부릴래요..(사만다:?이바요
이바요 이슬톡톡마시고 또 속아픈거 실화? 이상 주량 최약체엿습니다


사생활

회사에서푼거 아니면~~ 다 사생활~ 팬싸,공방아니면~~ 다 사생활~ 공항사진?? 사생활 출근길퇴근길?? 사생활 목격담?? 사생활 과거사진?? 사생활 디스패치?? 사생활 졸업식?? 사생활 이것이바로 《공출목과디졸》!!


씨이바

씨이바...태정아....새벽 네시라니 누가 듣겠다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집에 있는 예쁜 치마를 생각하며 마음을 다잡아보아도 지하철 역에서 내리자마자 포차뛰들어가서 우동에 소주때리고싶다....떡볶이도.... 순대도.. 닭발도... 아줌마 여기 소주한병 추가요....아계란찜도요 씨이바 ㅠㅠㅠㅠㅠㅠ
와 한다 씨이바ㅠ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이바아라아아아아아알ㄹㄹㄹㄹ !!!!!!!! 다 뒤져부러!!!!!!!!!!!!!!

씨이바 진짜 전래 귀엽다 그루밍 하다가 멈칫
씨이바 진짜 내가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다른 사람의 실수로 박탈 당하는 거 진짜 너무너무 표출할 곳 없는 분노다... 이 분노는 지금 당장은 절대로 풀리지 않는데 그 사람에게 표출할 수 있는 분는 한정되어 있고
씨이바아알!!!!! 저랑 원중아리해요!!!!(사약 한사발!!) 씌발 ㅠㅜㅜ개치이는요소 많은커플ㅠㅠ흑흑다 원중이 아리보면서 놀리고 생각하고그러는거 개좋다...
씨이바 너무 힘들다(지침
씨이바 와칸다 포레버다
씨이바 내가 이딴 소리를 얼마나 더 들어야 해 이미 충분히 들었는데 죽겠ㅅ다 염ㅁ병
씨이바ㅠㅠㅠㅠㅠㅠㅠ 저 새뀌 깨웠는데도 10초뒤에 또 다시 코모터 돌려요ㅠㅠㅠ 아아아ㅏ아아아아ㅏ앙 걍 거실에서 자까?? 아니..;; 그럼 내일 차례준비할때.. 다 볼텐데에ㅠㅠㅠㅠ 저 놈 코를 확!!!(하.. 침착..ㅎ

이바다 이바라 이바요 사생활 씨이바 나기이바 에덴 RON_9597


나기이바

나기이바 만두 받았다 입에 쏙
(나기이바) -각하 듣고있습니까??? 열받는일 있음...각하에게 조잘조잘 고자질하는게 보고싶다... 좋은 아침입니당
내가 유즈이바에 치엿다는건 우소다 젠젠 우소다ㅏ아ㅏ ㄴㄴㄴㄴ 유즈이바는 첫사랑기반 전 나기이바 본진이라서요
[유료공개 인포] 앙스타 나기이바 돌발 러프북[Pragma, Mania, Agape.]의 유료공개버젼이 올라왔습니다! 잘부탁 드립니다🙏🙏 소소하게 사랑에 대해 이야기 하는 아담들이 나옵니다. 해당 링크)
나기이바 ,, 일까..,. 모르겠다 그보다 왜 안졸리지
오늘부터 갑자기 엄청추워졌어요 다들 감기조심하세요😷🤗 (데이트를 해라 나기이바)


시이바

아 쉬바 지들이 사진 넣으라 그래서 넣어준 글에 열폭하는거 존나 웃기네 그리고 윤곽부터 다른데 시이바 우리애 장두형 니새끼 단두형ㅡㅡ (둘다 홈사진^^7 공평요정 자닉이♡) #iHeartAwards #BTSARMY

이바다 이바라 이바요 사생활 씨이바 나기이바 에덴 logos_in_vomit

제발 한 마디 한 마디 꼬투리 잡아서 까내리지 좀 말자ㅠ 예전에 어땠고 저쨌고 하면서 그 사람에 대해 다 아는 척 하면서 욕하지도 말고 인신모독도 제발 그만ㅠㅠ 논란은 누가 만드나~~~ 시이바ㅏㅏㅏ
ㅅ.ㅂ 방금끝나고 차타고 집왓다 시이바
쉬ㅣㅣ바 머리 안 예뻐도 내가 예뿌다면 예쁜거다 시이바
탐라에 갑자기 내 n년전... 이러면서 많이 올라오는데 니빼고 다 이뻐 시이바
시이바.. . . ... .. . .... .. ....나 지금 커뮤뛰다 치이면 한꺼번에 둘 탈통할 자신 없어... . .
코즈에 신일 ㄹㅓ이쁘다근데 배꼽시이바
시이바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ㅇ아요,,ㅎㅎ,,, 둘다 종이에 하묜 무효임 (새논리

이바다 이바라 이바요 사생활 씨이바 나기이바 에덴 thisis_jokgu

달이 차오릅니다. 오늘은 좀 더 나을 겁니다. 이거 너무 좋음 시이바ㅠㅠㅠ...보일 때마다 계속 리틧 함ㅠㅜ..
순환소수 판별 프로그램인데 수학적 규칙 응용한다고 골때렸다 시이바...


이것이바로

제 터치펜이에요 깐지나죠 이것이바로 과자봉지 터치펜. .. . ... 나중ㄱ에 꼭 노트로 바꾸갯습니다
이것이바로 오너왕따인가. 자식놈들 키워봤자 필요없다더니 퉷.
꾸 꾸ㅁ꾸지 않는 사람은 미 미래에서 살아나갈 수 없다 져 상술 오졋죠 이것이바로 어른의 상술입니다(;;;?)
설레고싶어..먼가.. 개같이 일하다가 헉대박적..대박..이것이바로 삶의이유((이런 극적인마음 들고싶다...


각하

늘 생각하는건데 두령님이랑 이바오빠랑 둘이 같이 나오는 굿즈 만들만하지 않나...둘다 카스테라 덕훈데...카스테라 갖고 투닥거리는거나 서로 자기가 치즈루한테 주겠다고 하는거나 둘이 카스테라 위에 등 맞대고 앉아있는거라던가...

이바다 이바라 이바요 사생활 씨이바 나기이바 에덴 Glossy0309


유즈이바

유즈이바 둘 다 꽁지머리 쫑쫑 너무 귀엽다고 (꽁지머리 덕후임
유즈이바 너무 조ㅡㅎㄷ다
존잘님 유즈이바 책 읽는 꿈 꾸ㅏㅆ다
유즈이바도 너무최거다.........,,..


성우

뭐야 얘 성우 마몰이었어? 목소리에서 이바오빠가 들려서 깜짝 놀랐다


기분

ㅋ ㅋ ㅋ ㅋ ㄱ ㅋ ㅋ 이바님한테 귀여움을 받다니~!! 크윽ㅡ 기분 좋아집니다 히히ㅡ😍😍😍😍😍😍
(계정이바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장이 슬레인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헤....... 근데 나랑 자면 너도 기분 좋잖아. 그치? (얼굴을 들이밀곤 씨익웃었어)

이바다 이바라 이바요 사생활 씨이바 나기이바 에덴 __MoLong

아이바는정말로 분위기를 행복하게하는능력이있는거같음 아라시멤버한사람한사람다좋은데 유독아이바사진이나영상이나노래들으면 이상하게 안심되고 편안해지는기분이든다 정말 햇살그자체인사람 너무사랑스럽고고마워요..
소위 "킹"이라 불리우며 께이바 일대를 주름잡던 희대의 카사노바 백이 모쏠동정남 민에게 퐁당 빠져 불면 날아갈까 쥐면 부서질까 노심초사하며 강제 금욕 생활하게 되는 로코 보고싶다 기분 좋게 데이트 하고 민을 살살 구슬려 어렵


입에

-이바여. 유전우씨,..빠알리..저방 가보라구여... -싫습니다. -야이....(울컥)...자존심이 밥머겨 주냐?... -.... 정우가 대답 없이 제 손에 들린 캔맥주를 입에 털어 넣음. 유한양 니가 시작하자고 한거야...
입에 음식을 넣어 볼이 빵빵해 불편함에도 불구하고 둘이 껴 안았다는것은 그것이바로 리얼러브아닙니까 정말..


사람

젭알좀 사람답게 살어 우리 도덕책에 나와있다ㅠ 사람이면 다 사람이냐 사람다워야 사람이지ㅠ 이거 울희 시험에도 나왔다 이 멍충이바부 똥깨야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육상선수의 발차기...굉장하겠다...이바는 힘 쓰는걸 안 좋아하고..루나는 첨단기기에 익숙한 사람이고, 류희는 경찰! 사라는 칼이 익숙하고.
라이코우 뽑으려다가 슈텐 인페르노 이바쨩 다뽑은 사람 누구? 저요 저...ㅁ

이바다 이바라 이바요 사생활 씨이바 나기이바 에덴 sa007113

어제 이탈리아 사람이 사과 종자 책을 보여주며 재밌게 설명해주었다. 곧 구정이라 사과선물세트가 생각나서 나한국에서는 사과 12개 한박스가 30, 40... 이바노아 30센트 ㅎㅎ 나:아니,30유로 한국은 무슨
#너_다_해먹어라해 바나바니 이바니~ 대화해본 사람만 알티 멘션 하뚜 암거나 주시면 다 쫓쫓쫓쫓아가열
아 이거 방향이바낀거구나- 역시 트위타 사진방향도 잘바껴 왼쪽입니다 저랑어울리는사람
이영광을 예븐아이바에게 받칩니다. .. ..(머리보고죽은사람)
이바욧 이바욧 뒷말이 보이는거 같은디 말이에옷ㅋㅋㅋㅋㅋㅋㅋoO(블락만은... 참아주) 하아..... 줄쓰큰들은 참... 별걸 다 하면서 사람 화를 만드네.. 싱기쓰..


유즈루

이바유즈 뽕을 채우기 위해 만든 아주 지극히 개인적인 뇌피셜 총정리!! 다음에 생각나면 또 추가로 정리해야지 ㅠㅠ 히쌤 저는 유즈루 과거 원해요,, 그냥 주세요,, 유즈루에 대해 n% 밖에 안나왔다 같은 이야기 말고 진짜 과거


이야기

래이바 씨는 끝까지 곰돌이 씨 이야기 뿐이군요. 쥬나 씨에게 관심이 없는 겁니다...늘 그런 식이야...!

이바다 이바라 이바요 사생활 씨이바 나기이바 에덴 _mamama2


종이에

종이에 손비았다 씨이이이바아아아


이바다

하 빨리 탐라 다 정복하고 꿀꿀이바 먹으며 밀린 카톡봐야지....
누가뺨쳐줫으면 좋겟다 이바 잠들때가아녀
인게임 단테는 무사히 음번이 되었고 66렙도 되고 챔피언 리그에도 같이 따라와주었다 근데 얜 특성 통찰이라서 걍 프로필 설정을 바꾸기로함(이바!)
쓔ㅣ이이바 대학교졸업하고 내인생에 지뢰 존나게 만들어준 학원이였다
밤의 황제 7ㅔ이바 사장 핸소리와 빚 갚으려 핸소리 가게에서 일하는 꽈니 냠냠합시다 ~!~!
저 지금 틴구랑 행앗하는뎀ㅁ 제틴구가 저조구 지금레오 같대요ㅠㅜㅠㅜㅠ 후후ㅠㅜㅠㅜ 버레오 성젹ㄱ 대조아하는데ㅔ 이바부바부!!! 헤헤헿ㅎㅎ0 나빼구 내친구들다 바부야!!!!

이바다 이바라 이바요 사생활 씨이바 나기이바 에덴 ecr291

신전떡볶이 한입먹고 노란단무지 한입먹고 스팸마요컵밥한입먹고싶다 €¥맵단짠00¥€ 그것이바로 인생으 진리_
욕할때 모음늘리는여자가좋다 ex. 아 쓰이ㅂㅏ아~ 조오웆같은년!
헐 나 방학만돼면 낮이랑 밤이바껴서 8시에 잔다
? 머라고? 논다쓰 이바;
네 진짜루 블랙아이바는좋은데 옷좀 제대로 입혀주세요 제발ㄹ제발 무슨 지진자 콘서트에서옷입은거보고 다 벗겨버리고싶었어요
게임들어가서 가만히 아우라구경하고싶다...흑흑....그것이바로힐링이지....
난 분명 야간인데💧💧시이이바 넘 힘들다😥😥😥

이바다 이바라 이바요 사생활 씨이바 나기이바 에덴 92duckE19

막냉이 챙겨주는 콩아이바아아악 둘다 초 카와이한 짤
이바치즈합시다
헉 홈런! 외치면서 야구배트로 다 조지는 이바나...!
아 5기때는 초콜릿 망쳐서 후냐냥하는 네코무스메였는데 그렇군요. 이것이바로 쿨츤의 맛이군요. 둘 다 사랑한다. 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앍
미사일 대피 훈련을 했다. 비교적 튼튼한 건물에 피신해서 머리를보호하면서 쭈그려앉는 무의미한 훈련들.(사실 그거외엔 할게없다) 조금만 생각해보면 이게 얼마나 어이없는 거짓말인지 알 수 있지만(주의 대상에 수도권은 항상
국민여러분 반역죄는 시효가없습니다 정권이바꼇다고 과거를 털어버리자는 말은말어라 그런놈때문에 애국보수가 망햇다 누군돼고 누군 왜안돼 덮으려는자는 보수가아니다
Retweeted 이용구 (): 국민여러분 반역죄는 시효가없습니다 정권이바꼇다고 과거를 털어버리자는 말은말어라 그런놈때문에 애국보수가 망햇다 누군돼고 누군 왜안돼 덮으려는자는 보수가아니다

이바다 이바라 이바요 사생활 씨이바 나기이바 에덴 Chloe_days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바사마의 빠른 판단과 대처 따봉드립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주 판사들은 5.18에부역하지 말고대한민국에부역하라.5.18은유한하지만대한민국은무한하다.대한민국이바로서는날 5.18부역판사들은대한민국의법조문앞에다시 서게 될것이니,시류에굴복하는비겁한 판결보다는차라리명예로운사퇴를 광주판사들에게 촉구한다 (비바람)
광주 판사들은 5.18에부역하지 말고대한민국에부역하라.5.18은유한하지만대한민국은무한하다.대한민국이바로서는날 5.18부역판사들은대한민국의법조문앞에다시 서게 될것이니,시류에굴복하는비겁한 판결보다는차라리명예로운사퇴를 광주판
[자동] 긴자선에는 만세이바시라는 역이 있었습니다. 긴자선의 칸다역 연장 이전까지의 시종착역이였으나, 칸다역의 연장이 이루어진 후 폐역했습니다. 지금도 방송사에선 들락날락 한다는데 서울로 치면 신설동역 유령 승강장 정도 같습니다.
Y는 절대로 개인적인 일에 대해서는 마치 맹세하듯이 침묵을 지키라고 나에게 충고했다. 나중에 생각해보니 그것은 사랑에 관한 언급이었다. _배수아, 이바나
ㅠㅠㅠㅋㅋㅋㅋㅋ 네... 전 이미 끝났아요.. 그리구 실수한번 해가지구 놓친 강의 교수님께.. 강의 열어달라구 무릎꿇으러 가야할 각입니다... 부디 이바님은 한방에 원하시는대로 성공하시길바래요ㅠㅠ!!!!!!
헤헤 저 원래 가나 초콜릿은 좋아했어서 다행이예여,,,, 저히 지역에는 진영이바께 안보이더라구요 😂😂 진영이 상자 있어용 흐흑 저 요하이도 다 모으려다가 8개정도 모으고 포기했서여 ㅠㅠ

이바다 이바라 이바요 사생활 씨이바 나기이바 에덴 non_kagehira_

차안에서 안전벨트매고 고개만 꺾은채로 자기..그것이바로 고투헬입니다. . .
a네집에서자려했는데 b네집으로 약속이바꼈다
발작후엔현타가찾아오지요지금이바로그때입니다
디자인핏변경됬다고 달랑 이거 한장 올려놓고 나머지사진들은 변경되기 전 사진. 디자인핏이바꼈으면 아예다바꿔야지 달랑저거한장올려놓고 사진들사이에뭍혀서 계속 이전디자인사진만 나오는데 이것도 잘못된거잖아 소비자가 한눈에 잘 보고




이바다 이바라 이바요 사생활 씨이바 나기이바 에덴 marityum2

이바다 이바라 이바요 사생활 씨이바 나기이바 에덴 marityum2

이바다 이바라 이바요 사생활 씨이바 나기이바 에덴 lo9034

이바다 이바라 이바요 사생활 씨이바 나기이바 에덴 tamago_usagi

이바다 이바라 이바요 사생활 씨이바 나기이바 에덴 Rune_re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