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을 못가] 한번을 마주칠까봐 서울 업다가 드릴거에오 선택권


한번을

신촌을못가한번을못가혹시너와마주칠까봐널보면눈물이터질까봐
신촌을못가한번을못가
신촌을 몼가~ 한번을 못ㅅ가~ ~~
신촌을 못가아 한번을 못가아
신촌을 못가~ 한번을 못가~ 혹시 너와 마주칠까봐~
디스 스테이션이즈 신촌 신촌 신촌을 못가 한번을 못가 혹시너를 마주칠까봐


서울

서울 살 때도 동쪽에 살아서 신촌의 학교가 멀었지만 경기도 사는 지금은 정말 못 갈 곳 처럼 멀게 느껴지는..아니 실제로 멀다. 자차를 타도 멀고 대중교통 타면 답이 없는 수준. 학교에서 결혼식 있을 때 마다 너무 힘들다 흑흑 ㅠㅠ

신촌을 못가 한번을 마주칠까봐 서울 업다가 드릴거에오 선택권 au__printemps

나 솔직히 신촌살때는 윽 이러고 말았는데 부산와서 다시 지내다보니까 서울 공기가 얼마나 쓰레기였는지 느끼게됨 진심 숨을 못쉬겠음


업다가

할튼... 엔시티에 관심 업다가 뒤늦게 신촌 ㅎㄷ 질서 상황 별로였네 패션윜 ㅎㄷ 질서 상황 별로였네 하면서 하나하나 소비 안하고 있는 것인데 내가 인식하지 못한 상황의 무너진 질서가 이렇게 사람들 사이에 이야기되지 않았던 사례도 엄청 많았을 거 아냐


드릴거에오

신촌을 가는 중 임미쟝(/ㅇㅅㅇ)/ 3시쯤 일정 끝나고 정확하게 어디에 있을지 다시 공지할게욘^▽^ 거울은 1인당 2개씩 밖에 못드릴것같아욘7ㅁ7! 먼저 오시는 분들에게 우선적으로 선택권 드릴거에오! 절 모르셔도 주변에


장소나

같이 다녔던 장소나 이런 건 생각만큼 잘 잊히지가 않는 거라.. (신촌을 못 가 를 부르는 후배를 애잔하게 바라보며


트윗을

하피님 미안... 세즈가 멘탈 회볻을 못해서... 아까 신촌 이냐는 트윗을 이제봄..ㅋ..ㅋ.ㅋ


꽃이

요즘 마이붐,,, 신촌을 못가랑 꽃이 핀다... 꽃 피는 봄이 오면.... (이 세 개 돌려듣다가 올만에 피아노곡 틀어놓고 있어0_0b


불러

170326 신촌 팬싸인회 #GOT7 #갓세븐 #잭슨 #진영 #영재 3명 먼저 도착한 덩어리들 ㅋㅋㅋ 나머지 넷은 길을 잘못들었다구 쫑알쫑알 얘기해줌 ㅠㅠ 영재가 자꾸 "그래서 우리 뭐할까요?" 하면서 노래도 불러


신촌서

아 분하다 오늘 고기 정말 기가막히게 구웠는데 고기 등급이 굽기 실력을 못따라옴... 동네 정육점 힘좀 내자 매번 신촌서 고기 사들고 올 순 없잖아 😕 채끝도 비뚤비뚤 자르면 장사 어뜨케 할라구


혹시다녀오시면

헉 저두 이름은기억안나지만 신촌어디가 괜찮다구들은것같네요.....!!거긴가보다! 아 여름을 생각못했군요ㅠ그냥 미룰생각만하고잇엇는데...하...어쩌지ㅠ 혹시다녀오시면 제게두 알려주시면감사해욧ㅠㅠ흑흑 무서어


배달팁

난 미쳐가지구 방금 푸드플라이 주문으로 신촌 일비마라향의 마라탕(양고기/삼겹살/소양꼬치/어묵완자꼬치/채소 추가)과 어향육사, 지삼선을 시켰고 배달팁 포함 5만 500원 결제 예정이며 밤새도록 먹어도 다 못 먹겠지,,,


만나지

초등학교 동창회 모임을 신촌에서 한다며 같이 가겠냐는 물음은 내가 초등학교 저학년일 때의 일이었다. 결혼하고 십년이 넘도록 만나지 못했던 거다. 결혼생활에서 여자 한쪽만의 희생이 있지는 않겠지. 하지만 저울은 여자쪽으로 기울어져있다.


신촌을 못가

신촌을 몰라~ 나혼자못가~
신촌을 못가,,,~
신촌을 못가두 아니고 서코를 못가.,,,, 맨날 지각하ㅠ

신촌을 못가 한번을 마주칠까봐 서울 업다가 드릴거에오 선택권 DontFlirtJINWOO

신촌가야되서 버스탔는데 내 반대편에 앉은 남학생 완전 의자에 퍼져서 자고있다... 저러다 의자에서 떨어질거 같아서 눈을 못떼겠음 ㅠㅠ 자는건 좋은데 자세 고쳐서 창가쪽으로 기대자라 ㅜㅠㅠㅜ 내가 불안하다 ㅜㅜ
요시코랑 리코랑 노래방간다고 매거진에 적혀있던데 가서 고해랑 신촌을 못가 돈 크라이 이런거 부르는 요시코 보고 개질색하는 리코 보고싶다
아직 7정류장 남았서.... 웨 신촌을 못가
포맨이 부릅니다 신촌을 못가...
신촌을 못가 ,,,,, 너무 멀어서
오늘의 신촌던전월드/ 드워프전사(PC1)의 마을을 불태우러 온 용병단의 엘프마법사(PC2)는 방화가 학살로 이어지자 양심의 가책을 견디지 못하고 드워프들과 합세해 용병단을 공격한다. 한편 마을에 포교 와 있던 드워프사제(PC3)도 엉겁결에 같이 탈출.
170326 #CNBLUE 팬싸-신촌 나:안녕하세요! 저 오늘 처음왔어여! 밍:반가워요! 자주오세요 나:당첨되기 힘들어요...8ㅅ8...제가 그림그리는데 오빠 많이 그려서 드릴게요! 밍:앗 정말요? 많이 그려서 저 주세요! 저

신촌을 못가.....이유손ㄴ님많아서 자리가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신촌을 못가~😂(땅을 치며
신촌을못가 잘들었습니다
신촌을 못가..... 숙녀가 못돼....
지방사는 트친이 신촌이 어떤느낌의 장소인지 전혀 몰라서 '신촌을 못가' 노래를 싫어한다는것을 알고 새로운 기분을 느꼈다
신촌은 너무나 머네요... 제가 요즘 술을 잘 못 마시는 탓도 있지만 ㅠ.ㅠ
신촌을 못가 ..밤편지.. 왜이리 마음을 흔드냐ㅜ 봄인데 우울 감성에 젖게 만드는 노래만 듣게된다..

신촌을 못가 한번을 마주칠까봐 서울 업다가 드릴거에오 선택권 agyeomaen

신촌을 못가.... 노래 좋아....
흑흑 속초를 못가(신촌을 못가를 활용한 드립이다) 내적친밀도만 생각하면 벌써 백번은 얼굴봤다 지쨔
나는 신촌을 못가 ㅠ_ㅠ
원래 난 오늘 이걸 타고 신촌에 가려고 햇움. .. . . . 신촌을 못 가 틀어주세요
아...차 죥니막혀 신촌을못가~!~!~!~!!
난 신촌을 못 가~~~~
아 신촌이다 신촌을못가..

나비잠 멜론 실검이닷 오늘 노래방가서 신촌을 못가 불렀는데 (뻘소리
전 그런너를 마주칠까 신촌을못가요




신촌을 못가 한번을 마주칠까봐 서울 업다가 드릴거에오 선택권 Orangejuice048

신촌을 못가 한번을 마주칠까봐 서울 업다가 드릴거에오 선택권 hae_0203eo

신촌을 못가 한번을 마주칠까봐 서울 업다가 드릴거에오 선택권 KangPB

신촌을 못가 한번을 마주칠까봐 서울 업다가 드릴거에오 선택권 noah1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