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EXOL

점심머묵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솜슈 넘 한줌임 조낸기여워 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벤트☆ 특기가 낭비인 사람이고요... 알티만 해주시면 여기 아가들 중 하나 두릴게요.. 칭구 없는 사람이라 당첨 확률 매우 높구여 알티 많으면 많이 뽑을게요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이거 아는 사람 알티하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첸백시의 귀여움담당 'ㅅ' !! 주특기는 신메뉴 작명과 거품 걷기!! 그리고 박수받고 뿌듯해하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제복레이와 정장레이 중 당신의 선택은? 역시나 저는 기권이요 #TwitterBestFandom #Team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 순우리말 생일 챌린지 해오름달 서른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모든 엑소엘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bts__jimin_

잠깐만.. 120분..?.. 머하면서 기다리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움뫔뫄..?! 김민석 선수 화이팅이에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BUNNY PRINCE🐰
상어가족에 빠졌을 때 만든..(😶 (아이하트용 재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 1VOTE🌟 해시태그가 보이면 ❗❗무조건 ❗❗해주세요👍
171229 가요대축제레카 #경수 #디오 사진정리 하다가... 너무 이뻐서 혼자 볼랬는데.. 😭 경수는 왤케 이쁜걸까요ㅠㅠㅠ (개미지옥... 흑 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
와글와글 수호랑이랑 반다비 떠드는 소리 여기까지 들린다!!!!!!!완전 귀여워미추ㅕ버리겟네ㅠㅜㅠ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180203 GREEN NATURE 찬열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여러분!!!!!방금 뉴스에 평창폐막식때문에 엑소나왓는데 도쿄돔 플레이보이가 나왓어어ㅠㅠㅠㅠ뉴스에 플레이보이가나오는걸 볼줄이야ㅠㅠㅠㅠ오메야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스케이트신ㅋㅋㅋㅋㅋㅋㅋ 면돒못하는게 없죠~ 마리쉽지 않아요! 면돒전 다 쉬워요ㅎㅎ 마리:ㅎㅎㅎ적당히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
최애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구해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네이쳐 #경수 #디오 긴장되는 순간 두구두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행복한 님들 이것도 리트윗 해조요... ㄷ주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없어서 아이하트 못넣음 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안녕 외구긴들아...폐막식 끝나면 님들이 마니 물어볼거 가타서 미리 말해줄게..이 후대후대후댓보이의 네임은 SEHUN이고 인스타 아이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SOOM_lovelyjk

아이하트를 위한 tmi 공개는 어디까지 계속될 작정인가••••••🤔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엑소
저.....아이하트만 끝나면 조용해질게..... 떠나지 말아주새요 트칭구님들....•° •°(°`ㅁ´ °)°•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씽시
🍬 주전부리 챌린지 🍬 🍭 좋아하거나 최근 먹게된 간식 🍦 아이하트 해시 작성 🍡 트친에게 토스하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294_
그의 얼굴 어메이징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이하트 같이해요💕
전지적 짝사랑시점 신발끈 묶는거 보다 눈마주친 운동부 선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 날인데 말이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주먹만한 주먹(?)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현 어떻게 안 사랑하지,,, 넘 내 취향집합체사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앙먐먕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평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한가해서 섭외됐다니ㅠ 그렇다면 다담주에 백수되는 내가 젤 한가하니까 나를 꼭 폐막식 무대에 세워주라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시우민 말투 사랑하는 사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Official_GNCD

재채기하고 씩 웃는 거... (싸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알티플리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참고로 엓소는 쿼드러플 밀리언셀러와 5년 연속 대상을 달성한 국가픽 국제픽 올림픽 아이돌그룹입니다^^77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이래도 되는건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전설의 레전드 제복준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저는 돼지갈비가 젤루 져아요 다들 뭐가 좋으세요?ㅇㅅㅇ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다 먹고 치우는데 봉투 속에서 발견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먼저 자게쓰미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제복 장이씽 BOSS 어떻게 잊나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모르겠으니 걍 이것저것 다 알티하는걸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콘서트는 이런것도 된다2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퐌타스틱
며니가 주는 하트는 알티한 사람에게만 전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까 밤에 해먹은 내 떡볶이를 봐주세요.. 500알티 넘으면 레시피 공개ㅠ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시우민이 알려주는 시우민의 다이어트 비법.avi 🌸성실 노력 긍정🌸만 있다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다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youthdonation

정법에서 넘 충격이었던 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이하트를 보고 알티를 안하다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8) 복면가왕에서 기타맨(첸)이 부르지 않은 노래는? 1=1VOTE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이벤트 두번째 세 분께 🍓딸기죠아🍓 자석버튼을 드려용 . 당발은 아이하트 끝나고 해용 팔로X 만 해주세요 중복응모 가능~!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계속 안먹다가 이틀 동안 엄청 먹는다 했더니 곧 예정일이구나...너무나도 정직한 몸...ㅜ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보고도 알티 안했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고독한 비비 4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국가픽 기념 이벤트👏🏻👏🏻 이 트윗을 리트윗하신 3분께 첸돌프 키링 보내드릴께요. 내일 늦은 종대시까지~^w^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이하트를 위한 좋아하는 시우민짤 방출 타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는 착한 사람이 제일 좋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마지막으로 저장한 엑소 사진 1. 마지막으로 저장한 엑소 사진 2. 아이하트 해시태그 꼭 적어서 3. 3명 이상의 트친에게 넘기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내방 엑쪼코너 재정비 중'w'*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울 리빵이 .. 얼른 보고싶ㄸㅏ ㅠ0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onr1020

알티이벤트로 그려드린 그림 히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마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 순우리말 생일 챌린지 물오름달 닷새 (시우민과 같은달/같은요일-어필해보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네이처 엑소 시우민 약간 도토리 기다리는 다람주..ㅣ....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원래 좋은 건 매일매일 봐야 심신 안정에 좋습니다 머글들도 챙겨보는 그날까지,,, 가수 김준면 항상 존경합니다 🥕 1 = 1 VOTE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
180203 네이처 팬페스티벌 #EXO #엑소 #백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현생치이며 미루던보정 애국가듣고 광명찾아,, 흡 ( Ĭ ^ Ĭ ) [HQ]
아이하트 알티는 한 트윗에 지난 24시간동안 된것만 집계되는건가욥?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현캠 투표 8강📺 8강부턴 1:1 투표입니다. 두둥🤗 선 후 투표! 많이 참여 해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18_SBS_생활경제 엑소 EXO 히트곡 '파워' 두바이분수쇼 주제곡으로
반박불가 절대적 잘생김과 아름다움만 느끼다가 며니뿡빵모먼트의 귀여움을 알아채는 순간 치이고 이제 준면이에게서 절대 못벗어남 은 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
오늘 하늘이 엄청 맑아서 별이 잘보인당 엄청 많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빨래터 오픈합니다..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3000rt 넘으면 최애멤버로팔찌만들어드려요♡♡(人´ з `) 가즈아ㅏ!!!!!(ʃƪᵕωᵕ)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좋아해앵♡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ggukoo

준면왕자님 백성들에게 인사하신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일기만 쓰고 자야지. 길고 길었던 하루, 다들 꿈에 최애 나오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멋진 석이형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A. 무대의 문이 열리기 전에 긴장한 만큼 자리를 가득 채워준 팬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이 커지고,이분들을 위해 '무대를 더 열심히, 잘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넘 머싯어서 심장 짜그라져써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슬그머니 다가오더니 우유잔에 앞발 담궈서 훔쳐먹엌ㅋㅋㅋㅋㅋ얔ㅋㅋㅋㅋㅋ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silversoul_ys

모가 자꾸 빠져서 짜증났었는데., 결과적으로 가발 잘 산거 같다;그죵;;^ㅇ^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공계 맡으면 잘 할 것 같은 사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70708 SMT #CHEN #첸 오랜만에 금발 종대 (_)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알티해주신분께 모를형 스티커를 보내드립니당 투표기간동안 종종 스티커 나눔 할게욧 모두 아이하트 하띵하띵 ㅇwㅇ)9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러분들 그거 알아요 ? 오늘 찬열이 유튜브 가입 1주년임 ❤❤ ❤❤❤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녜리아가들 이제 멋진포즈도 할수있지 ㅂ=ㅂ 진료내용솜갈이, 와이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예쁜 당신 보면서 맞은 아침은 꽤 괜찮네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SOOM_lovelyjk

재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맘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 1VOTE🔥 다수가 같이 하는게 좋습니다! 같이해주세요💪💪
내가 주는게 더 큰 줄 알았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와퍼주니어 박스 머급시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다 닥쳐 국가픽은 엑소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알티해주세용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soom_bi

사랑해 뽕이 안빠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트위터 친구 선생님들께 밤 풍경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많이 못 찍었네요 흑흑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바래다줄게 300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배켜니 사랑해 게임할때 사랑해 발음 귀여워.. 샤라냬애....이로캐 한다구!!!(광광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트위터는 잘 들으씨오 탐라를 보다보면 분명히 알티를 했는데 풀려있는 경우가 이쏘 만약 이게 아이하트에 영형을 주면 당신은 죽쏘 정신차리씨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대만을 또 가고싶다고 생각하게 만드는건 삼미식당 대왕 연어초밥 때문이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탁월하게 아름다운 것. 황홀하게 아름다운 것.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BTS_SHya

고독한 종대방에서 주은 내적하품 종대가 넘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안녕하세요 뚜뚜예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지금부터 김치 스파게티를 만들거예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꼬르륵...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ㅁ..모르겠고 해시태그 보이면 그냥 무조건 알티 중....
사실 이 사진에는 비밀이 있는데요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엑소
안되겠어 베테제 뭐라도 하나 사야겠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SITAK_326

베테제...품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니 군대 엑소가 불참이면 제발 티켓팅 전에 기사좀 올리세요 장난치냐 이미 팬들은 벌써 표까지 다 비싸게 구하시고 가실텐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저 이 만화 진짜 좋아했어욬ㅋㅋㅋ 나도 저기 앉아서 같이 출동하고 싶어써ㅠㅠㅠㅠ 흙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사랑해게임~ 챌린지~❤️ 1. 트친에게 표현해보기 2. 아이하트 해시태그 꼭 적어서 3. 5명이상의 트친에게 넘기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요즘 말도 업는 저
넘나 멋진 슈트 세훈이가 보고 싶으시다면 ! 5000알티 넘으면 블러 효과가 없는 원본 공개 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김씨네 똔깡아지들 🐻🦕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Big____Daddy_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지금 찬•뜨 물 가릴 입장이 아니라 알티는 한다만... 다 공감은 안 해, 다 동의는 안 해.
곰빵구 담배피던 시절에 그린 쩨니 인형들 추억여행을 떠나보셔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만 퍼피큥 안옴(울컥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오늘의 찬열뽕에 카페 유니버스낙서 차니♥0♥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거 좋은 말 긍정적인 얘기만 합시다. 한창 좋은 일들만 생기고 있는데...
알티이벤트 하나 더 열면 그림 그리는거 늦을텐데 기다려줄수있나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평일에 회사갔다 그림그리는게 시간이 갈수록 너무 힘들어... 체력이안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ToHeavenU

종대 먹는거만 봐도 배부른사람들의 모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미쳤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뉴냐들 이건 어먀의 목베개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리 콩콩즈 추우니까 조심히 와야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스밍 좀 돌려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리 찬콩이 됴콩이 어디만큼 왔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저 컵홀더 안에 들어가있는사진 진짜 넘 좋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ToHeavenU

컵홀더안에 다리떠있댘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윗집 코끼리 발소리 혹시.... 발소리가 아니고... (지나가세요, 망상가입니다
그들을 우리는 ‘신’이라고 부릅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의 지나친 관심이 너에 대한 사랑과 너의 상냥함으로 잘 조절되어서 건강하게 너에게 전달 되었으면 좋겠다. 사랑해 우주최강 시우민 ㅜㅜ 이응지읒? 어 이응지읒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국가픽 엑소🇰🇷 #EXOlympics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고독한 비비방 20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소리내어 세번 웃고 여섯 곡의 노랠 들어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SOOM_ioi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스밍도 파이팅 .. !!
방맹이 안쥬면 옷 더럽게한다아´ㅅ` 너 지쨔 나쁜아이구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내 자부심 백현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베테제 쇼핑몰은 제가 평생 살 거 같아요. 응원하겠습니다!! 밤에 눈물 질질.. 베테제 대박 나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2014 쇼타임 2016 브이앱 2018 아육대 2년마다 보는 찬열이의 볼링 ꒰⍢ ꒱۶⁼³₌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엑소세훈 SEHUN 오세훈 (눈_눈)♥ 알티 5000 넘으면 블러 없는 고화질 사진 공개합니다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도 감사합니다. 민석이 보시면서 행운이 넘치는 하루 보내세요! 하시는 일 모두 잘 풀리시고 오늘 하루도 가장 밝게 빛나시길 바랍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mewithdaniel

현재 아이하트 추이 2배 넘게 차이나던거 이제 얼마 차이 안나요.. 해시 있는 트윗 볼 때마다 제발 알티해요 우리 타그룹 160.80 엓소 100.94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지금은 버닝타임💪🏻 🔥 1 = 1VOTE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올림픽 폐막식" "국가픽 엑소"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 #EXOlympics #TeamEXO #TwitterBestFandom BUNNY PR
엑소 사라메!!!!!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수호랑이랑 수호 올림픽 폐막식 날의 컬라보래이션 BUNNY PRINC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모든순간들이 다 소중하고 예쁜 종대야 늘 너의 행복을 위해 기도할게 행복하자 나에게 행복을 노래해주어서 고마워 행복이자 소중한 보물같은 사람이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
행복하게 살고 있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ONLYDY_

기다리는 시간도 봄이다 보내고 그리워하는 시간도 봄이겠지 당신을 기다리고 보내고 그리워한 시간까지 다 사랑이었던 것처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rt=1vote 포에버 런던노이즈 엠알제거버전 갓 런던노님이 풀어주신 애들 목소리ㅠㅠㅠ 목소리로 화음 쌓다가 반주들어오는 부분에 심장에 구멍뚫리는 기분들어요ㅠㅜ #EXOL #BestFanArmy #iHear
이게 사랑이 아니면 모가 사랑이야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평창동계올림픽 #PyeongChang2018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어렵다.... (긁적)
끌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직도 가지고 싶은 포카가 있는데 그것은 토끼모자쓴 배켜니 포카 꿈에서도 나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인제 잔다 다들 안뉴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_.) ( l) ( .-. ) ( :l ) (._.)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ginger4him

혹시 저 방학했나요? 출근하는 주제에 안자는 제 자신이 궁금해서요ㅎㅎ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붉게 물드는 하늘을 보다 그대는 몹시도 선명하다 우리를 봐 지금 이 순간 세상 어느 것보다 빛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제발 두려워하지 말고 두 팔로 나를 안아. 이것이 재난이라해도, 너를 원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평창올림픽 대성공을 위해 엑소팬님들과 문꿀오소리 크로오~~~쓰!!! 엑소팬님들 감사합니다! 스트레스는 평창 망해라 저주하는 놈들 함께 패면서 풀어보아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볼때마다 넘 웃김 ??? 애송이 나를 칼로 자르려면 수십 수백년은 더 수련해야될 거다!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이쁜 민석시❄❄❄ 슈이팅!!!! #시우민 #XIUMIN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한번에 딱 알아보는거 너무하잖아 진짜ㅋㅋㅋ어떡해?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domeryl12

동그리 세자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학원 계정 강탈(?)했는데 로그인 하자마자 원장쌤이 "로그인했어?" 카톡와서 심장 떨어질뻔 함.. 네, 제가 했습니다.. 이제 계실만 안하면돼..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weareoneE
180207 세훈♥️ 왕자야ㅠㅠㅠㅠㅠㅠㅠㅠ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치킨먹고시펑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2) (띠링) . . . 카 칭! 이 다음 올 가사는? 1=1VOTE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사진은 약 30여장 준비해놨으며 9명 모두 있습니다. 2000알티당 멤버 랜덤으로 고화질 1장씩 업로드 하겠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멜님 오늘 졸업식 하셨읍니다 축하는 알티로 부탁드림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hetbahn_

이율세자,,,,,,, 상상만으로 주근사람,,,, 나 돈만 많았어바 세상 만물 다 무나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목소리 ㅋㅋㅋㅋ꿀귀 준면아 평생 충성충성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5일 백현 IOC 애국가 6일 평창 폐막식 엑소 무대 기사 7일 도경수 사극 기사 아 넘 행복하잖아 이때까지 힘들었던 건 진짜로 액땜이었나보다 좋아 좋아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혈액순환 잘 되는 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역시.... 패완얼..... 어뜨케 엑소는 날이 갈수록 미모가 더 고급져지는지.... 신이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리나라 축제고 내 가수가 무대에 서는 일인데 국민으로서 목소리를 내는 게 잘못 된 게 아니잖아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세훈 = 놈코어룩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soom_bi

투썸 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마딛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안경 오바 저 안경이 되고싶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황제 황태자 세자(new ^^7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알티당 엑소 영상 ))알티라도 열심히(( 하드를 털어보자. 알티만 하세요 하드는 제가 텁니다.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평창동계올림픽 #PyeongChang2018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본계로 말하고 싶었지만 이놈의 리밋!!!
문프 지지자들과 엑소 팬들의 이해관계가 생겨서 기분이 묘하다 ㅋㅋㅋ 지금은 오롯이 문꿀오소리지만 나도 전직 엑소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평창동계올림픽 #PyeongChang2018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드디어 왔다~!! 헤헷 예쁘당♥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soom_bi

여러분 잘생긴 얼굴에 익숙해져 쇄골의 아름다움을 잊지말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라리쉬 루돌프, 얼굴이 왜 이리 안 좋아요 루돌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뽀숑이 친구 만들어쥬고싶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미안하다는 말보다 고맙다는 말이 네게 더 많이 남을 수 있도록 나는 사소함을 고마워할 생각이다 자칫 흘려보낼 수 있는 순간마저도 모두 고마운 기억으로 머무를 수 있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3 ← 이거 첸 이모티콘이랑 똑같다 이응지읒?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표준규격전사 넘나 보고싶은데 고민고민하다 결국 레진 탈퇴해서 이제 못봐.. 진짜 남아계신 작가님들도 피해 고스란히 입고 계신거 아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더라키 포토북 겟또 내일 열어볼거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xiu99_ch21

모두 정답읗 외치시고 계시미댜 희희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엑소
진짜 나는 잠실콘이 그리워서 울어,,, 고나리가 너모 대박이었지만,, 그 날 그 시간 그 장소와 풍경과 엑소가 너모 예뻤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찬녀리랑 굉장히 친하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폴더 뒤적이다가.. 부끄럽지만 저도 유행에 살포시 숟가락을 올리며....☺️ 3000알티 달성시 종대사진 원본을 공개하겠습니당!🍊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71202 이 영상 짧고 멀고 화질도 안 좋지만 그냥 올리고싶었어요...Forever무대 역시도 레전드급이에요ㅜ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도 아이하트를 위해 시구 한날 백현이 모습 풀어본다,,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이벤트... 나는 또 열것이다...알티 받는다.... 투표...수 늘린다... 간다 영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soom_bi

에리들도 좋아하고 종대도 좋아하는 금발 😙😙 1000 달성 시 고화질 올라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보조개 진짜 예쁜데 지금은 살에 가려짐 ㅎㅁㅎ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그렇다고 덕질 다이어리를 열심히 쓰는 것도 아니네
그 당시에 조팔 고나리라고 욕했지만 내 뇌는 늘 기억미화를 한다,, 그 잠실이 넘 그립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투표끝나면 청소기 돌려야게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천 더 늘렸다... 저의 깎여가는 영혼의 욕심입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원본 녹색조명 없애려고 하였으나 제가 졌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soom_bi

#최애_스타일링_삼대장 챌린지 🕶 제일 좋아하는 스타일링 3개 픽✔ 👕 아이하트 해시 꼭꼭 필수 👖 이어갈 트친 태그 종대의 모든순간이 다 제 사랑입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흐으으으으읍 동네사람더루ㅜㅜㅜㅜㅜ 저 뉸님이 인장그려듀셔따여ㅜㅜㅜㅜㅜ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좀 아까 엄마에게 준희의 존재를 알려드렸다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숲은 아름답고 어둡고 깊지만 나에겐 지켜야 할 약속이있고 잠들기전에 가야할 먼 길이있다 잠들기전에 가야할 먼 길이있다.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세이빙 산타 보는데 준면이 목소리 너무 좋아서 흘러내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동영상도 이써여 ㅠㅠ #더라스트키스 #더라키 #황태자루돌프 #수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마지막이니 한장 더 풀어볼게요.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soom_bi

🕶 좋아하는 스타일링 3개 픽✔ 👕 아이하트 해시 꼭꼭 필수 👖 이어갈 트친 태그 3개요.....????(동공지진 어떻게 세개만해요ㅜ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
흙흙.. 울 토끼완댜님 뮤지컬 선배님들한테 부둥부둥 사랑받는거 넘 조타... 죠희의...소즁한 아가토끼완댜님 이뻐해쥬셔서 넘나 감샴다 흙흙...손바닥 불날정도의 박수로 보답하게쯥니다....😭💦💦 #EXOL #iHea
왜...왜 지워졌을가요... 1 = 1 VOTE 3000가 넘으면 백현이의 얼굴이 뿅 나타납니당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사랑하는 엑소 카이 종인시♥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과거의 저가 보정을 생각보다 꽤 해놨던데 (( 아주 칭찬해 (⊼⌔⊼ ) 다들 엘리시온 좋아하신다면서요,, 통 크게 5000 가보겠읍니다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많이 따라잡았는데 이거 약간 홈마분들 공이 크다고 본다. 감사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예전에 그린건데 웃겨서 재업,,, 햐리포터에 자기 뭐 불러내는그건데 주문까먹음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xiu99_ch21

#최애_스타일링_삼대장 챌린지 🕶 좋아하는 스타일링 3개 픽✔ 👕 아이하트 해시 꼭꼭 필수 👖 이어갈 트친 태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알티 3000 넘으면 블러 없는 사진 공개🐰 웃고 있는 엑소수호 준면 사진 입니다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어제부터 너무 디올때가 생각나서 결국 한컷 보정해봤어요).( 찬열 세훈 투샷 2000rt넘으면 고화질로 찾아올게요! (๑•̀ㅂ•́)و✧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 좋아하는 스타일링 3개 픽✔ 👕 아이하트 해시 꼭꼭 필수 👖 이어갈 트친 태그 3만개도 아니고 ,, 3개만 고르라니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카이는 고혹적이며 우아하고 아름답다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미친 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3000을 빠르게 채워주신 에리를 믿고 목표를 좀 올려볼게요😄 8000 돌파시 고화질 링크를 들고오겠습니다❗️파이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headman00811

왜 그러구 있는거야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사보르 아 디오 아이하트 첼린지/ 5천 알티마다 사진공개 열번째 사진. Prid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만큼 알티했으면 당첨 멘션이나 디엠 하나정도는 올때가 됐는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키듀키듀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 좋아하는 스타일링 3개 픽✔ 👕 아이하트 해시 꼭꼭 필수 👖 이어갈 트친 태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것만큼은 고민없이 골랐다 내 맘속 부동의 1위들이
저 무서운 사람 아닙니다, 진짠데.... ´•̥ ω •̥` #평창동계올림픽 #PyeongChang2018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예쁘면 다냐 #TwitterBestFandom #Team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FAVEGIRLS2018

열미랑도 사진 건지고 헌자서도 여러장 건져서 기분 매우 좋은 폴입니다)ㅁ(/♡ 셀큥이랑 북후니오면 같이 찍어야지)(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종대의 쌍하트 4컷으로 받으시고 그냥 가시나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난 이거 너무 웃겨 열매 웃을 때 주변인들이 가드 치는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것도 안 했는데 먼저 막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w
아..개안한다. 눈이 번쩍뜨여..사람의 잘생김이 아니야. 잘생김이 너무과해 찬열..onz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 세상 무엇을 줘도 아깝지 않을 너에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경수 #디오 훙..😤 기엽다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리오슈’ㅅ’ 👋🏻 그린오슈’ㅅ’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H0PEV0W

180203 백현이 싸인할 때 초오오오 집중!!!!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작은 백현이를 놀라게 해선 안 돼 ˃̣̣̥᷄⌓˂̣̣̥᷅ 그치만 귀여워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준면 몸매 오바 진심 역삼각형의 정석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익숙함에 속아 엑소더스를 잊지 말자,,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저을거면 엑소 머들러로 저어줬어야지! 엑소 머들러 구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선생님들 저 다이어리 한달하고도 일주일 밀렸어요 최고 되죠? 스티커는 벽에 붙이려고 자르는거죠 뭐... 다이어리 언제쓰지 내일도 안 쓰면 전 스레기예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
백챈. 클리셰. 우연한 사고로 둘은 인연이 되어.. (그거아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ji8939860

Rt 5000당 사진 하나씩 품니다!!!!!!!!!(쩌렁쩌렁)(일단 저질러 놓고 보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옆집 시이이바아아아 이 시간에 세탁기...^^ 지옥이나 가라ㅠㅠ 너가 돌리면 온 집이 달달달달달딜다리다라다라라아라라!!! 차라리 ㅂㅇ이 났지...(묵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
최애옷이니 한장더... 전야 시우민보구 천국가세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시우민
음~ 몇개없군 다른이벤트도 해볼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왜냐면,, 잠실때 시우민 아티피셜럽 대박적으로 찍었는데 걸렸거든~! 여차하면 눈곰인생 최고의 사진이었는데,,, 지금은 플뷰도 없는 흙오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러부운,,,, 5000알티 너무 높게 잡았나요,,,, 이렇게 안되기 있다고?? 무려 제복인데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은 2월9일. Penguin soo. Penguin (Do Kyung) soo 데이 입니다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dadachaun

저는 보조개가 잇싱이 닮음 ^_^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미모대폭발오지는사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귀여운 경수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리퀘보다가 죵대 코코밥버전이라구 써주신분이 있으셔서 예전에 그렸던 그림 재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내가 지금 이벤트중인거 다 알티해야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최애_스타일링_삼대장 챌린지 🕶 제일 좋아하는 스타일링 3개 픽✔ 👕 아이하트 해시 꼭꼭 필수 👖 이어갈 트친 태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it
ㅋㅋㅋㅋㅋ내가 얘껀데가 끊임없이 나오는 좋은 편집본이야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EXOXOXOID

/사보르 아 디오 아이하트 첼린지/ 5천 알티마다 사진공개 열두번째 사진. Lovely u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내가 얘껀데 ?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행복하자 우리 #EXOL #iHeartAwards #BestFanAmry _K_88_
당첨그림그려와찌요~~~ 당첨되신분들은 디엠으로 보내드렸습니다 추카드려용~~!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알티알티티 알티알티알티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작고 귀여운 것들은 모두 김종인이라고 내가 맘대로 정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NEW iHeart Challenge- 3000 달성시 고화질이 공개됩니다. 찬열 CHANYEOL 엑소 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Xiuminfile0326

스밍횟수 확인겸 스밍으로 인증햇는데 6천언제넘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슷키리 풀 버전이랑 일렉트릭키스 고화질로 보고와따 ㅋㅋㅋㅋㅋㅋ찬열이 마지막에 바운스바운스 하는 부분에서 백현이 팔 한번에 못잡아쎀ㅋㅋㅋㅋㅋㅋ귀요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저두 한번 해보고 싶어서).(,,,, 한쪽눈 찡그리고잇는 기야운 찬열이 2000rt 되면 고화질링크로 바로 찾아뵐께요ㅇㅍㅇ/ 안되면...나만보ㅑ야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
근데 큐플레이 다들 아시죠?... 모르시려나.. 저 고딩 때 그거 하러 피씨방 많이 다님.. 엄마 몰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5000달성 !!! 이 트윗이 5000rt 또 달성하면 블러된 경수사진고화질을 공개합니다 ㅎ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콘서트 전시회때처럼 사진인화 판매한데요.... 김준면... 끙끙...ㅠㅠㅠㅠㅠ 오처넌,,,,, 하,,, 이거 진짜 각인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X
문구점 굿즈를 사는 사람이 잇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oh_my940412

엑소 팬의 명예를 걸고 엄마의 나훈아 콘서트 티켓팅 연석 예매를 성공했다 + 10시에 부탁한 뽐수의 어머님 나훈아 공연까지 연석 예매 성공했다 뿌듯하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
네이처 고만고만즈,, 🐰내 귀가 제일 커'^' 🐶오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흑흑 수정해와써요 최대한 현지인 눈으로 번역해서 글자수 다 맞췄스미다 ;ㅅ; 아직도 눙물나는 코스믹 레일웨이 cosmic railway 가사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
열아홉살 카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crea 인터뷰 보고 그렸던 뚜뚜의 휴가 재업! ! !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카와이해...우리 솜슈...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게 모냐면 수호랑탈 쓰고 으르렁추ㄱㅣ’^’v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Blossom_U_U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 R T = 1 V O T E 찬열 인스타 라이브 180209 (2)
시오밍 요정님 알티수가 3260번이 넘어서 공개합니다 ).( !! 우리 요정님 미모보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우와아! 200알티가 넘었네요요💕 감사합니당! 이뿐 씽이의 사진을 공개합니다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영상 다들 보시고 울었잖아요,,,,, 저만 울었던고 아니잖아요ㅜㅠㅠㅠ 10000만번 돌려본거 저만 아니자나아요..퓨ㅠㅠㅠㅠㅠ 다시봐도 진짜 감사하는 영상,,,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실제 공군이신 분들이 엑소-코코밥을 커버댄스 하셨어요✨ 정말 잘 추시고 멋있으셔요😭👍 대한민국을 열심히 지켜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공군 화이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4000가 되면 고화질을 보실 수 있어요 '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이하트 챌린지 1탄! 1012가 넘으면 경수 고화질 사진을 올려드립니당!😘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Blossom_U_U

뭐? 찬열이 인스타라이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보고시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ㅠㅠㅠㅠㅜㅜㅠ 찬녈아 ㅠㅠㅠㅠㅠㅠㅠㅠ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인스타라이브를 했다니..... 알람 모하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EXOL #BestFanArmy
하트장인 바로 시우민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즐겁다즐거워
김종뎨 핵짱머싯서 하악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tunayeotDanda

백현아 사랑해(뜬금) 너무 사랑스러워서 사랑한다고 말해야겠어ㅠㅠ 흑흑 너무 사랑스럽다 진짜루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날... 마이얼링으로 데려다 줘... 하흡 씨 크흡 흐ㅡ브릅흡ㅎ 하 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불면의 밤이 평창을 여는 신새벽을 불렀습니다. 엑소엘로 급 기분전환! #엑소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WeareoneEXO
라리쉬 사랑하잖아 루돌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몽쟈님()께 커미션 받아서 요괴공 2 특전 엽서 제작했습니다! 빨리 회지 손아귀에 넣고파요 🍑◟( 'ㅅ' )◞🍑 걀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neEX
찬열 인스타라이브!! 싱크도 안맞고 끊기기도 하고 그러지만 물 꼬르륵도 기엽고 얼굴도 넘 잘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더라키 준면 거기 넘 귀엽지 않냐구요 그놈이 싸지르는 속도라면 ~~~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bbosibaek

고화질로 보고 싶으신 프리뷰를 첨부하여 스케줄 날짜와 함께 멘션 보내주시면 다음주부터 차근차근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ㅅ'💕 멘션주실때엔 아이하트 태그 필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엑소세훈 SEHUN 오세훈 5000 달성시 블러 없는 고화질 사진 공개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데뷔 초 부터 지속되는 큥이의 뽐딸라마이캅 ㅋㅋ ㅋㅋ 귀여워 ㅋㅋㅋ ㅠㅠㅠ 브이를 꼭 해조야지! ‘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기 떨어진 이 사랑이 나에겐 화살표 되어 그대 머무는 곳 알려주네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큰 사람이 쪼그맣게 몸을 구겼을때 일어나는 귀여움의 시너지는 몇천배가 아닐까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모두 고독한비비하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헤이 깔롱보이쓰~~~~~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myuniversesuho

우아... 더 열심히 이그죠를 사랑하겠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앞머리 있나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받은거 나머지 사진도 올릴게욥!! 첫번째 사진 왜 안풀어주냐..8ㅅ8...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알티해주심 한명뽀봐소 드리겟슴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8) 수호 주연의 웹드라마는? 1=1VOTE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진째루 3/24,25,26 집에 못 들어가겠는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육잡이 첨으루 1000개 나왔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myuniversesuho


SOOM

권리당원 프로필 달았다고 믿으시면 안됩니다 문프 사진 달았다고 믿으셔도 안됩니다 튓에 친절하게 말 거는 계정은 일단 의심해보십시오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vannie_412522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tinybunnysuho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Zoe_1004_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bbosibaek

SOOM EXOL 엑소 아이하트 BTSARMY 사진 넘으면 pear56B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