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우] 국카스텐 GUCKKASTEN 이정길 스콜 전규호 서울2


국카스텐

이런 영상이 다 있었네.. #국카스텐 #LOL #Challenge #하현우
20171209 국카스텐 해프닝 대구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하현우너가 잡으니까 갑자기 마이크가 커진 것 같애 (심각) 김기범
수트 입은 혀누사진 찾다가 온스테이지 '이방인' 영상에서 캡쳐한 장면 그려봄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동계올림픽_개막식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알티이벵 #이벤트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공연 기념 알티 이벵해요~~당발은 2월8일에 할께요~ 개막식 보면서 치킨 드세요 ㅎㅎ 트친한정❌ 국덕한정⭕
2017 대구해프닝 #국카스텐 #하현우
2016 수원해프닝 #국카스텐 #하현우
몬난이 하현우 ㅋ #하현우 #국카스텐 #2017대전해프닝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하현우 국카스텐 GUCKKASTEN 이정길 스콜 전규호 서울2 guckten

예쁜척 했지만 표정 좋아 죽겠네요. 예뻐요 #하현우 #국카스텐 #2017대전해프닝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그래, 개막식에선 하현우가 정선아리랑 부르고 폐막식에선 국카스텐 완전체로 서는거야. 런던올림픽 때도 뮤즈가 폐막식에 나왔었지. 국카스텐이랑 평창올림픽 폐막식.. 너무 잘어울린다. 그땐 플레어 부르자. 너무 딱이다.
몬난이 하현우, 덕후몰이 상 하현우 #하현우 #국카스텐 #2017대전해프닝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20160611 전국투어 스콜 서울1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제가 음악대장이에요.. 답답했어요.... 죽을 것 같았어요,,,,
#국카스텐_하현우_동계평창올림픽_개막식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축하합니다🎉🎉🎉💐 축원합니다 💝💝💝🙏 믿음 지지 응원 사랑합니다♡ ♡건강하세요♡
트위터에서 하현우 검색해서 사진 보며 어우 너무 귀여워 어우 예뻐 하는 하혀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긴 사진 쿠매한테 자랑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국카스텐 #하현우 #광주해프닝
20171209 국카스텐 연말 전국투어 해프닝 대구 하현우 넘어지고 나서 아무렇지도 않게 기타 침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드지갑 #공구 추가진행합니다! 오늘(토)밤 10시 오픈 #선착순 25명 #국카스텐 #공구 참여 성원에 힘입어!추가진행합니다!! #국카스텐 #하현우 #김기범 #이정길 #전규호
#국카스텐공구 #국카스텐굿즈 #카드지갑 추가 25개 공구합니다. 주문서폼 앙식은 오늘밤 10시에 제프로필에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국카스텐 #전규호 #하현우 #이정길 #김기범
푱아 ~~어딜보는거늬? 푱창을 보고잇는거늬? 며칠후에 그곳에서 새로운 역사가 시작될거란다 너두 기대되징? 그르치?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하루종일 설레고 좋아서 혼자 히죽히죽 웃는다.알고는 있었지만.국카스텐이.하현우가.이렇게 하루빛을 향기롭게.말갛게 만들어줌에.그들이 고맙다.너무좋아서 누가 툭치면 눈물이날것만같다. 하...너무 행복해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
오늘자 국덕탐라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동계올림픽_개막식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동계올림픽_개막식무대_성공기원나눔이벤트🎉🎉🎉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국덕님들과 같은 한마음으로~😃 역사적인 날 즐겁게~😉 우리 현우님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 무대 성공기원 나눔이벤트를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동계올림픽_개막식 무조건 이전보단 예쁘게 간지나게!!! 그리고 따숩게♡♡ 제발 부탁해요 제발요~~~~~ 이날,국위선양 제대로 할거거든요~

하현우 국카스텐 GUCKKASTEN 이정길 스콜 전규호 서울2 ses8023

20171125 부산 해프닝 - 잘생겼다아~😆 #국카스텐 #하현우
20171025 Show&Story - 조..좋...좋다...🙈 #국카스텐 #하현우
20171025 Show&Story - 정말 귀여우신 분~💕 #국카스텐 #하현우
20171025 Show&Story - 귀여워!! #국카스텐 #하현우
20171013 Rock Star 2017 Autumn - 세상에~~~🤦🏻‍♀️ #국카스텐 #하현우
20160716 국카스텐 스콜 대전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
각자의 연주에 심취해 있으면서도 슬쩍 슬쩍 서로를 쳐다보며 합을 맞추는 모습... 이 모습이 참 좋다... 밴드 덕질 넘나 좋은 것,,, #국카스텐 #하현우 #이정길 #수원해프닝

20171013 Rock Star 2017 Autumn - 정말 왜 이러시는 걸까... 너무 귀욥다...😡 #국카스텐 #하현우
20171013 Rock Star 2017 Autumn - 어휴~~~ #국카스텐 #하현우
코랑 눈을 막고나서ㅋㅋㅋㅋ 다들 뒤로 넘어감ㅋㅋㅋ #국카스텐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동계올림픽_개막식
161203 해프닝-의정부 즐거운 금요일이니 예전 짤을 재보정 해보쟈 #하현우 #국카스텐
171225 해프닝-클콘 잠실실내체육관 새카만 공간에 혼자 #하현우 #국카스텐
이쁜것들 ㅋ다, 죽여놓고 올게! 나만 믿어 가슴팍에 메이드 인 코리아 뱃지 하나 달아줘요. 크흡 #하현우 #국카스텐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동계올림픽_개막식
20171025 Show&Story - 끝!! 안뇽~👋🏻 #국카스텐 #하현우

하현우 국카스텐 GUCKKASTEN 이정길 스콜 전규호 서울2 ses8023

20171025 Show&Story - 헤에~😏 #국카스텐 #하현우
B컷_20171217 대전해프닝 국카스텐 하현우 두 손을 꼭 모으고 기도하나니, 그대에게 축복이 있기를.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얼마나 멋질런지 잘하구 오셔요 하보컬😄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동계올림픽_개막식
아기 사자 같은 모습의 현우님 ㅎ 이 때도 생수 요정님이 셨어 ㅎㅎ 세상에 태어났지만 14년 만에 출생 신고된 그 분들의 나침반은 지금쯤 방향을 찾으셨나요..? #국카스텐 #더_컴 #하현우 #전규호 #김기범 #이정길
조용히~ #국카스텐 #하현우 #소문 #라임트리페스티벌
개막식 공연에서 빛이날 목소리와 입술 흐규흐류 ㅠㅜ 덕주님 개멋져요 #하현우 #국카스텐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동계올림픽_개막식
#제주뮤직페스티벌 #국카스텐 #거울 하현우 기타줄 끊어짐 춤추는 개구리 기계뒤에서 잔망 뒤에 구름도 그림같네

열린음악회 국카스텐 하현우 마지막멘트더운데 여러분이 바깥에서 오래 기다리셨다고 해서 가지고있는 장비에서 해드릴 수 있는 노래가 뭐있을까 고민했는데 라젠카세이브어스라고 바닥 딱딱한데 계속 앉아계서서 너무 죄송하고 감사해
개인적으로는 이 때의 목을 긁는듯하게 내는 소리로 부르는 창법의 나침반도 참 좋아요 ㅎ 라이브만 존재했던 그들의 나침반을 깨끗한 소리로 들을 수 있게 되서 참 좋네요 ㅎ #국카스텐 #하현우 #전규호 #김기범 #이정길
아 뭔가 안넣었다 했더니 테그를 안넣었네요;;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동계올림픽_개막식
꼬리때는 하혀누만 미친 게 아니라 멤버들이 다 그랬다 한사람한사람 놓칠 수 없는 연주고 퍼포먼스였다 후반부 멤버들 풀샷 찍은거 진짜 잘했다ㅠㅜ 무대위에서 최고로 멋진 #국카스텐 #펜타포트 #2017 #꼬리 #전규호 #하현우
내가 국덕이다 ! 원래도 자랑스러웠지만 더더 자랑스러운 국카스텐 하현우 😄 지금 국덕들 다 한마음일듯 ^~^ -([{장하다 국카스텐}])- 기쁨마음 함께해요오 ^..^! 🌟[이뱅] 당발은 2월4일 일요일 #국카스텐
2016 울산해프닝 #국카스텐 #하현우
🎵마시자한잔의추억마시자한잔의술🎵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목청껏크게 노래부르고싶다잠실이쩌렁쩌렁울리도록😋😋😋🎉🎉

하현우 국카스텐 GUCKKASTEN 이정길 스콜 전규호 서울2 me_young2

지나간것은지나간대로그런의미가있죠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우리다함께노래합시다후회없이꿈을꾸었다말해요
벗어라!!!!벗어라!!!!!!!(그리고 뒤진 자의 트윗 #국카스텐 #그린플러그드2017 #하현우 #하현우_복근 아니 해쉬도 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702 전국투어 스콜 대구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국카스텐 하면서 철든 하현우 젊었을 땐 공식적인 쓰레기였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트 정말 감동적이다,, 정말 국텐 공연 5년을 보러
무대위에서 노래하는모습 보고싶다 언제나 최고인 국카스텐!! 국카스텐 보컬 하현우 생일 진짜진짜 축하해요~🎉🎉🎉🎊 #국카스텐_하현우_생일을축하합니다
붉은밭 하현우 기타솔로로 부름 #국카스텐_붐업 #앵콜콘서트
171224 국카스텐콘서트 "Happening" IN 서울 네가 웃으면 나도 좋아 #국카스텐_콘서트 #이브콘 #해프닝 #서울 #국카스텐 #하현우
171224 국카스텐콘서트 "Happening" IN 서울 혀가. 다했다 #국카스텐_콘서트 #이브콘 #해프닝 #서울 #국카스텐 #하현우

2016 렛츠락 페스티벌. 국카스텐 이정길의 드럼 솔로와 하현우의 구박(그루브없다고 드럼 솔로 중단시킴ㅋㅋ 자기가 시켜놓고ㅋㅋ)
평창 동계올림픽의 '포문을 열어줄' '누리꾼들이 제일 많이 거론한'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문화광장] 국카스텐 하현우, 평창 올림픽 개막식 공연 합류 출처 KBS 뉴스 | 네이버 TV연예
전세계를 상대로 하는 올림픽 개막식에 최적화된 가수.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국카스텐 #guckkasten #국카스텐_붐업 #하현우 #이정길 #전규호 #김기범 '괴물 밴드' 국카스텐!! 머지않아 당신들의 음악이 세계인의 마음을 지배하게 될 것이라 믿습니다.😎
국카스텐 단공 보고 싸인받으면서 하현우느님께 "파마 왜 푸셨어요? 잘ㅋㅋㅋ어울ㅋㅋㅋ리셨ㅋㅋㅋ는ㅋㅋㅋ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 웃음 못 참고 거짓말했더니 얼굴을 빤히 보다가 "잌!!" 하며 주먹으로 탁자를 쾅 내리치셨닼ㅋㅋㅋㅋ
싼타 모자가 이렇게 잘 어울릴 일? #국카스텐 #하현우
충성! 각이 살아있는 손끝 🤣🤣🤣 #국카스텐 #하현우

하현우 국카스텐 GUCKKASTEN 이정길 스콜 전규호 서울2 yu22651

넘 멀어 😭😭 #국카스텐 #하현우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국카스텐_보고싶다_너무 #보고싶어서눈물나 ㅠㅠ 😭😿💦
이쁜 손 쪼꼬미에 가려지는 짝은 얼굴 머리 이쁘다 #국카스텐 #하현우 #부산해프닝
날개가 어디있을것 같은 #국카스텐 #하현우 #부산해프닝
타블로꿈꾸라 파우스트 후 인터뷰1 2009년 국카스텐 비정규1집앨범 #Guckkasten_BeforeRegularAlbum 비포레귤러(비레)발매에 대한 배경설명1 하현우의 앨범소개인터뷰🐸 (비레1집에 대한 내용이어서 혹시 초
#Guckkasten (Before Regular Album) 2009년 국카스텐 비레1집앨범을 딱지모양으로 만든 이야기 타블로꿈꾸라 파우스트 후 멘트2 하현우에게 직접 듣는 비레앨범비화2
20161210 국카스텐 해프닝 광주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무슨 일이지? 뭐하는 거에요

2012 런던올림픽 MBC 공식 응원가 #푸에고 피어나라 타올라라 하나 버릴 것 없는 위험한 축제 속에 닳아빠진 목숨을 벼리고  여길 태워버리자!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Time_after_Time_콘서트 2012년
171224 국카스텐콘서트 "Happening" IN 서울 얼박! #국카스텐_콘서트 #이브콘 #해프닝 #서울 #국카스텐 #하현우
ㅋㄲㄱㅋㅋ🎶😁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대구 해프닝서 룰렛 돌리기전 손 다친 이야기 듣는 혀누 *덕후필터님 사진참조^^* 으~ 추워 하는거 같다 ㅎ 평창엔 든든히 입구가여~~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동계올림픽_개막식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꽃받침 하현우 개굴사님 사진 참고해서 그려봄.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동계올림픽_개막식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전 세계를 움직이고 오세요
이럭케 커엽게 던질 일?턱은 왜 빼나요 🤣 #국카스텐 #하현우 #부산해프닝

하현우 국카스텐 GUCKKASTEN 이정길 스콜 전규호 서울2 tsurin_0731

제바알 ~ 하개굴 꺼내줘~ #국카스텐 #대구해프닝 #이방인 #하현우
2012 런던올림픽 MBC 공식 응원가 푸에고 평창동계올림픽 개막무대에서 울려진다면 정말 멋졌을텐데.... 야멸차게 흐르는 열정의 불꽃들이 현란하게 타오른다ㆍ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Time_after_Time_콘서
161203 해프닝-의정부 일요일 저녁은 우울하니까 예전 짤을 재보정 해보쟈 #하현우 #국카스텐
YouTube에서 '팬들 따라 하는 하현우_ 2016 국카스텐 해프닝 대구(161217)' 보기
시선과 분위기. #하현우 #국카스텐 #2017대전해프닝
나의 베스트 픽! 영암으로 돌아가고싶다. #하현우 #국카스텐 #영암모터락
20160622 라디오스타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복면 벗으니까 되게 귀엽게 생겼어요

하현우 국카스텐 GUCKKASTEN 이정길 스콜 전규호 서울2 guckten

20160622 라디오스타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올해도 부자 되세요,,,^^
20160622 라디오스타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예💦 표정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토리같아ㅠㅠㅠ
20160622 라디오스타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굳이 욕할 필요 없잖아요...
국!카!스!텐! #국카스텐 #하현우 #전규호 #김기범 #이정길
새하얀_찰떡_하현우, 조명 받음 너무 예뻐요 😍 #하현우 #국카스텐 #2017대구해프닝 #은발_하현우
다들 보고싶어요 #국카스텐 #해프닝 #하현우 #전규호 #이정길 #김기범 #이청희 #김훈식 #AEV #김진실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이정길 #김기범 #전규호 그래도 군대 갔다와서 1센티는 더 커서 70은 넘겼으니까 여러분들 저한테 시집 올 수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정길 웃음소맄ㅋㅋㅋㅋㅋㅋ

하현우 국카스텐 GUCKKASTEN 이정길 스콜 전규호 서울2 ses8023

20160622 라디오스타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동요함
20160622 라디오스타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휘발유차에 경유 넣고,,
20160622 라디오스타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2집 프레임 쇼케이스 했을 때 첫날 일찍 도착하면 하현우가 손금 봐준다구 그랬는데 늦게 가서 못 본 게 아직까지 한이다,,
너무 자랑스럽다! 꾸준히 음악 한길만을 걸어온 사람- 홍보대사, 올림픽 개막식, 그 어디에 서도 당당하고 멋지게 어울리는 사람! 지금까지보다 앞으로가 더욱더 기대되는 밴드! 평생 응원하겠습니다!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20160622 라디오스타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군대후임이 얼마나 당한게 많았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622 라디오스타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하현우 병장님 내무반은 뒤집어 놓으셔따 최고의 병장님 화이팅!
20160622 라디오스타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어설픔 완전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 눈치 없는 놈

하현우 국카스텐 GUCKKASTEN 이정길 스콜 전규호 서울2 11gyuuuuu25

+)애니 제외 덕질하는 장르 김이브님, ⭐️로복님⭐️, 선바님 국카스텐 하현우 마블 스튜디오 슈퍼시크릿 우노 ASMR 미연시
20171225 서울해프닝 국카스텐 하현우 화난 목 신난 얼굴👍👍
[ 유희열의 스케치북 20141003 ] [ 국카스텐 인터뷰 ] 우리는, 우리 이 뿌리 안에 있는 각 사람이 가지고 있는 각자의 그 뿌리, 그 뿌리에 대해서 얘기 할 수 있는 밴드가 되자!!! 거울
이렇게 국듯한 소식이!!! 내가 우리 밴드 이렇게 멋진 밴드라는걸 알고있었다고!! 내가!! 사진-사랑하는 라떼님!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사실 어느때보다 집중 못한 거울이었는데 어느때보다 잘생긴 거울이라서 ㅠㅜㅜㅜ 정면,, 정말 예쁘구나😢 잘생김이 도가 지나치니까 렌즈도 놀래서 뿌얘짐 ㅠㅜㅜㅜ (나도 도를 넘은 것 같음 ㅋ #국카스텐 #거울 #하현우 #쇼앤스
밍 알티 됐어.......??????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동계올림픽_개막식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해시랑 우리 밴드 미모 보시고 가세요 국카스텐입니다~~!!!~!
좋아합니다!!! #락스타콘서트 #국카스텐 #거울 #전규호 #하현우 #이정길 #김기범 #이청희

하현우 국카스텐 GUCKKASTEN 이정길 스콜 전규호 서울2 shine_naru

악 이사진 올린줄.... 안올렸네요 #국카스텐 #하현우 #크리스마스해프닝
#국카스텐Guckkasten #바이올렛원드VioletWand 2012년11월10일 상상실현Live(전반1부) 방송용제작이라 전문 촬영영상이 돋보이는 도입부의 하현우의 보컬이펙터의 괴성으로 시작되는 금발의 포효하는 매력적인 모
그의 발차기 실력 언제 볼수있나요?😅 #국카스텐 #하현우
20161230 국카스텐 해프닝 부산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토크박스,, 또 볼 수 있겠지.... 눈동자 돌아가는 거 죽고 싶다
20160730 마이 리틀 텔레비전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엠비씨 예능 좋은 점확대
20160626 전국투어 스콜 광주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정말,, 본인 소개는 제일 정성스럽게 함ㅋㅋㅋㅋㅋㅋㅋ너무 상큼하고 아름답대 하현우 과즙상인거 본인이 본인 입으로 인증함
매니큐어 뮤직비디오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뮤비 보다가 무서워서 끔,, 악마스텐임.... 한 번 더 봐야지

하현우 국카스텐 GUCKKASTEN 이정길 스콜 전규호 서울2 ueekr

20161029 부산은행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건방진 표정,,ㅎㅎ 좋다
20160612 전국투어 스콜 서울2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스트랩의 움직임을 봐야함ㅡㅡ
20160612 전국투어 스콜 서울2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펄스 첫 라이브 하기전에 갑자기 고백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들고 바쁜 와중에 만들었대ㅠㅠㅠㅠ 정말 부지런하고 멋져,, 펑스
20160612 전국투어 스콜 서울2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손등이 번개같아,, 너무 좋다 진짜
찰나의 미학 아름다운 순간 #국카스텐 #하현우
달 구름 한줄기빛 그 중심에 사람 그 존재감 #국카스텐 #하현우 #부산해프닝
저명 진짜 이쁘다 빛반사까지 조쿠나 #국카스텐 #하현우 #부산해프닝

하현우 국카스텐 GUCKKASTEN 이정길 스콜 전규호 서울2 shine_naru

뭐가 다 이쁘지? 오랫만인데 감많이 안떨어졌네 ㅋㅋㅋ 셀프 쓰담 #국카스텐 #하현우 #부산해프닝
전세계 생방 올림픽 개막식에 하현우가 노래한다!!! ㅠㅠㅠㅠㅜ저걸 안방에서 볼 수 있다는 사실 하나로 내인생도 보람이있네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동계올림픽_개막식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국카스텐 #전규호 #국카스텐 #하현우 #국카스텐 #이정길 #국카스텐 #김기범 이름 정열은 나이순? 키 순?? 🤗😁👍🖒❤💘💓💕💗💟💞
20160730 마이 리틀 텔레비전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손씻는 하현우,,^^
20160702 전국투어 스콜 대구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결혼식 끝나고 신혼여행도 안 가고 콘서트 보러 온 예쁜 커플에게 손 흔들어주는 하현우
20160626 전국투어 스콜 광주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타령현우
20160612 전국투어 스콜 서울2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콜록하고 훌쩍 귀여워 미친,,ㅠㅠ

하현우 국카스텐 GUCKKASTEN 이정길 스콜 전규호 서울2 Lim_Pic

20160612 전국투어 스콜 서울2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하현우 이렇게 퉳 웃는 거 좋음
20160612 전국투어 스콜 서울2 #국카스텐 #guckkasten #하현우 하현우 눈동자 좀 봐;; 진짜 예쁨 갈색,, 요정같아
메스꺼운~ 색으로~ 이미 한쪽눈을 잃어 괴상한~ 소리로~ 우는 넌~~~ #하현우 #국카스텐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동계올림픽_개막식


GUCKKASTEN

힘내시고 저처럼 하루하루 그렇게 사셨으면 좋겠어요 자기 삶을 스스로 재단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161203 _하현우_Guckkasten
#Guckkasten_BeforeRegularAlbum 타블로꿈꾸라디오 파우스트 후 멘트3 2009년 비레1집 발매설명3 하현우의 가사를 쓰는 배경소개 중간에 붉은 밭 소재도 벌써 여기서 언급


이정길

이정길의 삼각김밥머리와 하현우의 귀여운 뒷통수
짠내투어 보는데 어디서 본 게스트가 나와서 누구지 했다가 마이크로닷인걸 알았다... 근데 분명히 티비 봤는데 어디서 봤는지 기억이 안나서 생각해보니 하현우랑 이정길 나왔던 해투에 마닷도 나왔지...

하현우 국카스텐 GUCKKASTEN 이정길 스콜 전규호 서울2 skjcjswo29

하현우 심장소리 제가 입으로 녹음한거거든여 이정길 아 그랬어?? 오오~ (금시초문 하현우 아 몰랐냐?? ㅋㅋㅋㅋㅋㅋ 이정길ㅋㅋㅋㅋㅋ 자기 노랜데 그거 왜 모르고있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요며칠 신과함께를 봐서 그런가 이 사진 저승차사 찰떡같음... 하현우-강림 김기범-해원맥 전규호-수염붙이고 머리깎은 덕춘이(키가 싱크로율100퍼ㅇㅇ) 이정길-염라
이짤 자세히 보면 방송에 대한 두려움이 없는 순서대로 마이크에 입을 댄다.하현우)))이정길=전규호)))))김기범


전규호

2035 라임트리 도둑 기타솔로 하현우 전규호 둘 다 너무 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디오스타

뭐지 티비에 왜 하현우 나오지 라디오스타가 왜 지금 나오는거지
스카이드라마에서 하현우 라디오스타 나온당


해프닝

로스트... 깊게 몰입한 저 표정이 좋다ㅠㅠ 같이 빠져들 수 밖에 없게 만드는,,,ㅠㅠ #국카스텐 #하현우 #로스트 #광주해프닝

하현우 국카스텐 GUCKKASTEN 이정길 스콜 전규호 서울2 ses8023

표정변화 눈크기 + 입크기= 귀여운 개구리 #하현우 #국카스텐 #2017대구해프닝 #안아프고_잘주무시고_잘드시고_살아계시죠
기다림이 지루할땐 생수요정을 보자!! 안전하게 잘 받았는지 확인하는 예쁜 눈. 오늘은 무슨티를 입으실까..Waiting For White Angel #해프닝대구 #생수요정 #하현우
7) 그리고 일도 열심히 하세요. ㅎ 그래야 콘서트 올 수 있으니깐여 ㅋ 아무튼 여러분들 항상 건강하시고 "메리 크리스마스" 감사합니다 !! - 2017년 12월 25일 서울해프닝, 팬들에게 전하는 하현우 감


개막식

물론귀여움없이도사람의마음을움직일수있지만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동계올림픽_개막식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귀여움이있다면전세계를움직일수잇다자이제당신의귀여움을전세계에보여주세요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간다 #국카스텐_하현우_평창동계올림픽_개막식 한껏 들뜨는구나~ 평창올림픽 개막식 볼 생각도 안했는데 직접 가진 못해도 각잡고 티비앞에서 그의 모습을 볼테다!! 순간 시청률 최고로 찍어주마!!!!!
요번 동계올림픽 담주9일 저녁8시 개막식에서 하현우 나옵니다. 한번 보세요 🙂
하현우씨 모의개막식은 잘 치르셨나요 대박 추운 날이었는데 잘 치뤘을 리가 없겠죠 혹시 평창 관계자들이 옷 따뜻하게 안입히고 대기실 히터 온도 조절 맘대로 못하게 하면 트위터에 ❄ (- 이거 하나만 올려주세요. 저거 어디

하현우 국카스텐 GUCKKASTEN 이정길 스콜 전규호 서울2 shine_naru

나그거 알아? 평창 올림픽 개막식에서 하현우 노래해! 친구아 그래? . . 나근데 그거 내가 얘기 했나? 평창 올림픽 개막식에서 하현우 노래해! 친구니가 방금 얘기했잖아! 계속 말하고 싶다 말하고 또
하현우 개막식 셋리 떳어요? 무슨 노래 부른다고 막 탐라에 돌던데 아리랑하는거 아닌가요?
손과 얼굴이따로네요.^^무표정..정말 팬으로서 자긍심이생깁니다.성공적인평창개막식무대를계기로 세계로뻗어나길기원합니다. 하현우화이팅!!
저 꿈에 하현우가 개막식 나와서 라젠카 불렀음 뭐죠이거


하현우

에잇 하현우 알고보니유부남 이어라 #험한말




하현우 국카스텐 GUCKKASTEN 이정길 스콜 전규호 서울2 gkstranger

하현우 국카스텐 GUCKKASTEN 이정길 스콜 전규호 서울2 mengdoo

하현우 국카스텐 GUCKKASTEN 이정길 스콜 전규호 서울2 3Cookresist

하현우 국카스텐 GUCKKASTEN 이정길 스콜 전규호 서울2 3Cookresist

하현우 국카스텐 GUCKKASTEN 이정길 스콜 전규호 서울2 water_n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