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ry Me] EXOL 최애돌 엑소 선알티 후투표 대체


EXOL

우상연습생 1화에서 씽이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요소는? (솔직히 이건 우상연습생 안 보면 모르는 문제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백현이는 아직도 잘때 낑낑거린다 선 알티 후 투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아아아아아어아ㅏㅇ아ㅏㅇ어ㅏㅇㄱ 아앙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악'ㅜㅜㅜㅜㅜ!!'ㅜㅜㅜ눙아아각어앙ㅇㅇㅇ거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진짜 어떻하지 아무것도 못하겠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 sm공식 금지 영상이라는데 아 너무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쑤만아부지가 왜 거기서나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L #BestFanArmy #iHear
엑소 아이하트 해시태그 많이 쓰고 리트윗해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BJ큥🍓

Marry Me EXOL 최애돌 엑소 선알티 후투표 대체 macrostar

앙콘 때 일렉트릭 키스 해줘 한국 팬들도 볼 권리 있다ㅠ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새훈의 서른이 기대되는 모임 (1/412) #TwitterBestFandom   #Team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개짱 유쾌한 엑소 출근길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거 진짜 궁금한데 “ 나는 •• “ 아이하트 차이 많이나요 독려해주시고 해시태그 보이는대로 알티 해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씽이(팬들에게) 저 갈게요~~ 👈👈🤚 장대표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장이씽 유머 시리즈 ㅋㅋ 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새로운 텐더럽 안무 창작 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러븐 오늘 반드시 일위해야합니다😭😭 화이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개인 순위도 신경 써쥬새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7 텐더럽 새로운 안무ㅋㅋㅋ ㅋ ㅋ ㅋ ㅋ ㅌ ㅌㅌ ㅌ 경수 무슨일이냨ㅌ ㅋ ㅋ 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VOTE_FOR_E_X_O🌟 1월 27일 최애돌 투표 2위 마감 누적 1987점으로 누적 합 2위입니다. 1위와의 누적점수 차이는 다시 4점입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잘생기셨네~ 아하핳 감사합니다 ㅂㅇㅂ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 버닝타임 입니다🔥 ✔ 트윗 50개 ✔ 무한 매일 밤 11시 30분 ~ 12시, iHeart Awards 투표 총공시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남친같은 그런걸로 영상통화 컨셉인데 찬열이랑 백현이랑 장난치다가 NG나서 준면이가 아 왜그러는..! 하는거 킬링포인트야ㅋㅋㅋㅋㅋㅋ

Marry Me EXOL 최애돌 엑소 선알티 후투표 대체 today_sejun

엑소엘 대유잼 그룹 엑소제목학원 상위1퍼 1=1VOT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사이타마 못 가서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내 평생 눈물버튼 나도 절대 안잊어 매번 빈자리 느끼는걸 어떻게 잊어ㅜ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127 사이타마 엘리시온 찬열이 손키스에 이어 공기 뽀뽀 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가온 확정상이 없습니다. 가온에 엓소 나와요ㅠㅠㅠ 지금이라도 안늦었으니까 제발 함께합시다 제발요. 투표 100인 상입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 플레이보이-아티피셜럽-전야 계보에는 태초에 마이 레이디가 있었음을... 거울을 경사지게 세워두고 엑소를 바닥에 눕혀 안무하게 했던 마 레이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
150914 찬열 모르는 분과 겸상하지 않겠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힙합 안해도 돼 얼굴이 힙하니까 ^ㅁ^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엑소
아 겁나 귀여워 엑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내몰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도 세준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복면가왕 성화맨이 부르는 엑소 럽미라잇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제발최애돌포기하지마세요..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에이기면5년연속인기상이라고ㅠㅠㅠ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심재원님 인스타에 경수 찬열 세훈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와 지금 얼마나 돌겠냐면 엑소 데뷔 전부터 있지도 않은 최애돌 하트를 모으며 엑소를 기다려야 했다 라는 말도 안되는 생각을 하고 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Marry Me EXOL 최애돌 엑소 선알티 후투표 대체 SUHOxSEHUN

아 진짜 존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앆!!!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난 덕질하는데 '이것'에 제일 소질이 있다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알티했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엑소엘이라면 다 아아...ㅋㅋㅋ하는 화장품.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어이! 거기 예쁜사람! 최애돌 좀 해주라! 알티도 좀 해주고! 고마워!❤️ㅇㅍㅇ)/\('ㅅ'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맨날 많다 많다하는데 실감하는 건 콘서트에 내 자리 없을 때뿐... 제발 지금이라도 시작해주세요...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정말 늦은 건데 아직 안 늦었어요 다같이 쫓아가면 댑니다... 젭알여.. ㅜㅜ #EXOL #B
의심 따윈 버려 함께 가자!아아아아아~~이게 비엔나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이하트 차이 6K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 39.36M 차이납니다ㅠㅠㅠ 추이가 6K라는 말 이 잘못 퍼진것같아요... 아이하트 알티 많이 참여해주세요..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w
결경제일 피곤(lei)하시잖아요 이씽제가 Lay 잖아요 자막아침 4시 장피디님의 썰렁한 개그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팬들이 예상한 중대발표 -) 첸백시 "한국"컴백 슴이 준비한 중대발표 -) 첸백시 "일본"투어 쇼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저는 요 티저가 제일 죠아요(뽀레바 짱 조아 인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아니 근데 답답한데 지금 뭐 어떻게 할수있는게없어ㅠㅠ 광고보는것도 한계가 있지ㅠㅠㅠ 현질 됐으면 벌써 열번도 더 했을듯 답답해서ㅜㅜ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등”이란 소리에 엉엉 울며 놀라서 기뻐하는것보다 “크윽 역시 오늘도 엑소엘 최고” 라는 소리가 나왔던게 작년 투표기간이었는데..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최애돌 하트 잊지 않으셨죠?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Marry Me EXOL 최애돌 엑소 선알티 후투표 대체 SM_accusation

🐰김구리 창고 대방출🐰 15. 20cm 엘리시온 의상 (인형 나눔❎) 만 해주세요 한분뽑아 보내드립니다 타팬 참여가능 ㅇvㅇ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이 상이라도 꼭 받아요. 해시캐그 보이면 그냥 다 알티 부탁드려요. 상이 하트모양입니다. 엓오 한테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고독한 김생민방에 에리등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자 탐라 조사 나왔습니다. 여러분 양심에 한 손을 올려 두신 다음 다른 손으로 알티 하시고 투표 해주세요. 투표가 싫어도 알티는 해죠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
11. 여러분 엑소인형 몇개정도 있으세요? ☆선알티 후투표☆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3. 콘서트 몇번 가보셨어요??(단콘 및 시상식 등등 엑소 나오는거 전부 포함) ☆선알티 후투표☆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5. 아티움 가보셨어요?? ☆선알티 후투표☆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8. 팬싸 가보셨어요? ☆선알티 후투표☆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10. 여러분들은 포스터 어떻게 처리하는 편이예요? ((저는 1번.. 선알티 후투표 #EXOL #BestFanArmy #iHeartsAwards
13. 여러분의 선택은? ☆선알티 후투표☆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트위터 무슨 모드로 쓰시나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은하수를 걷는 토끼래 (찰떡)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네게 달려가 어둠을 뚫고  미친 그 질주로 널 안을게
최애돌 투표에 함께해주신 모든 엑소엘분들 수고하셨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Marry Me EXOL 최애돌 엑소 선알티 후투표 대체 inbaeman

아 서가대는 내년에도 계정 뺏기는 삶 살았으면 좋겟고 최애돌은 그냥 사라졌으면 좋겠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넘웃겨 ㅋㅋㅋㅋ세훈이 인스타 스포 아니고 스엠에서 파는 물인거 ㅋㅋ ㅋ ㅋ ㅋ ㅋ ㅋ왜이렇게 웃기지 ㅠ귀여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BestFanArmy #iHaertAwards #EXOL 숨피어워드 1차 3등입니다 2차가 오늘 8시에 시작해요 1등해요 알티 아니고 글을 많이 써야 해요
썬가드가 너무 갖고싶었던 귀여운 준면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엄마는 왜 날...이럿게 낳아나서...내 삶믈 피고나게 하능지...... 암 쏘 핫 ...) 0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엠웨이브 그거 아니야? 투표조랑 아이디조 만들어서 아이디조에서 아이디 만들면 투표조가 받아서 투표하고
나 이거 눈으로 보느라 찍은 줄도 몰랐는데 찍혀있었어..... 전세계 훈녀분들께 바칩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예쁘면 다냐... 개인적으로 너무 감명 받아서 슬로건 제작하고 싶다 (세훈아 예쁘면 다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솔직히 저희격차 심하잖아요.... 그니까그냥 이 해시있으면습관처럼 알티하셨으면해요! 그리고투표의본래목적은 알티입니다여러분! 진짜
둘이 오늘 쌍둥이야?ㅠㅠㅠㅠ 규ㅣ여월진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까르보불닭 먹어봤어?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80203 세훈 머리 봉봉봉😇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최애돌

최애돌 아직 시작 안하신 분들 !!!!! 정말 정말 늦지 않았어요 !!! 이제부터라도 !!!!! 출석하고 사진 올리구 유튜브 동영상 링크 올리구 옙븐 엑소사진 보면서 하트박스 까구 이런것만 하면 대니까 !!!!!!!!
엑소엘최애돌합시다~~~~÷

Marry Me EXOL 최애돌 엑소 선알티 후투표 대체 luv0208_jeongin

몰라엑소사랑해..다함께최애돌합시다..오늘도하트다털었음 #SoompiAwards     #TwitterBestFandom     #teamEXO
#SoompiAwards #TwitterBestFandom     #teamEXO 최애돌하트털어주세요ㅠㅠㅠㅠ
늦지않았.....가 아니고 진짜 늦었으니까 빨리 함께해주세요... 해시태그, 최애돌 진짜 미루면 안됩니다 에이 안될것 같아, 나 하나인데 뭐 별 차이있겠어? 라는 생각은 마세요 지금 안하는 여러분 때문에 힘든겁니다 제발
제발최애돌좀같이같이해..가취가취해. ...제발조좀ㅜㅠ ㅠㅠㅜㅜㅜㅜ에버그냥터세요..아끼면똥됩니다...
아이하트도 안하고 최애돌다안하는 사람진짜 7대가 둘기즈랑결혼
최애돌 이기면 ((5년연속 인기상)) 최애돌 이기면 ((5년연속 인기상)) 최애돌 이기면 ((5년연속 인기상)) 최애돌 이기면 ((5년연속 인기상)) 최애돌 이기면 ((5년연속 인기상)) 최애돌 이기면 ((5년연속 인기상
최애돌에서 하트 박스 매일 까는데 하트 1000개 안나온 사람 다 알티 밑에 해시태그가 보인다면 알티 알티 #iHeartsAwards #BestFanArmy #EXOL

Marry Me EXOL 최애돌 엑소 선알티 후투표 대체 kai_suho_exo

최애돌광고가 소진됬어.. #SoompiAwards #TwitterBestFandom #TeamEXO
최애돌 하트박스 1000개 터집니다 최애돌 하트박스 1000개 터집니다 최애돌 하트박스 1000개 터집니다 최애돌 하트박스 1000개 터집니다 최애돌 하트박스 1000개 터집니다 지져스 , 기대
최애돌 분위기 좀 잡아주세요. 하시던 분들도 많이 나가 떨어지신 것 같아요. 어느정도 승산이 있어야 쏟아 붓는것도 가능한 건데 요 며칠 쏟아 붓기도 힘들 정도... 하트 3개도 채 제대로 안주시는 분들이 늘어났어요. 확정상 없
VOTE_FOR_E_X_O최애돌 투표 절대 포기하지 말아주세요 아직 기회가 남아있고 지금부터 분위기 잡으면 점수 차이 회복 충분히 가능해요 4년 연속으로 받아왔던 팬투표 인기상입니다 아직 기회가 남아있는데 포기하는 건 절대 안 된다고 생
나는 최애돌을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오늘도 최애돌 2위 했습니다. 6점차이로 2위고 남은 기간 계속 1위해야 하는데 항상 초반에 하트수 좀 크게 2위하면 하트 아끼자면서 바로 포기해버리는 느낌입니다. 아이하트도 지금 2배차이입니다. 둘다 벼락치기 못해요
최애돌 달리느라 지금 ...❤️ 미년이 부릅니다 ,, marry me,,,

Marry Me EXOL 최애돌 엑소 선알티 후투표 대체 bbosibaek

오늘 "최애돌" 하신 엑소엘 포도알 길만 걸으세요 성덕 길만 걸으세요 하시는 티켓팅 다 성공하세요 팬싸인회 당첨되세요 하시는 일마다 성공하세요 항상 행복하세요 꽃길만 걸으세요 저희 내일은 꼭 1위해봐요 저희 충분히 할수있
1. 최애돌 12일 남음. 2. 오늘 1위팀은 세번 1위 더 하면 최종1위 확정. 3. 우리는 12번 중 10번 이겨야 최종1위 확정. 열흘 1위 지금 화력으로는 못해요. 모두가 함께 해야 합니다. 바쁘시더라도 조금만 신경
이거 나만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트위터하다가 최애돌 하트 1000개 나왔다면서 기 받아가라고 하는 글 볼때마다 앗!! 나도!! 이러면서 최애돌 들어가서 하트박스 누르는데 6만 떠서 기죽은채로 돌아옴.. #iHear
이제 하루만 지면 끝이네요. 최애돌 하신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해주신 분들 중 한 분께 세훈이가 좋아하는 파파존스 피자 보내드릴게요. 인증은 최애돌로 받습니다. 앱 지우지 마시고 내년도 함께 할 수 있게 미리 하트 많이 모아놓아요. 정말 수고많으셨습니다. 당발은 다음주내로 개별디엠


엑소

[ 내가 간절히 바라는 엑소 커버곡 ] 백현 - 너의 이름은 OST - 그대네요 - Hello Mr. My Yesterday 디오 - 그대네요 - Havana - Love yourself (O) - Marry me -
20180127 일본 사이타마 엑소 콘서트 신곡 공개

Marry Me EXOL 최애돌 엑소 선알티 후투표 대체 DO_star_SY

#SoompiAwards #TwitterBestFandom #TeamEXO 엑소없는한국너무춥잖아
엑소엘 이 해시태그 있는 글은 다 알티해야해요. 지나가다 봤는데 알티수가 없네? 그럼 나두 안해야지~❌❌ 지나가다 봤는데 알티수가 없네? 알티해서 퍼트려야지~⭕️⭕️ 알티수없다고 알티안하는건 옳지않아요.
투표만 하시지말고 알티도해주세요ㅠㅠ투표가 목적이아닌 알티가 목적이에요..알티하셔야지 엑소한테 투표돼요 계속 투표보다 알티수가 더 적어요 다 좋아하지만 요번 겨울앨범 노래 중 제일 좋아하는 노래는?🎤 #iHeartAwar
아니 변성대왕조차도 4분기를 위한 윤희버스 구매를 독려하는데... 엑소엘 앨범 한 장씩만 구매합시다 제발 한 장씩! #엑소엘_한장만_사자 #EXO
터진김에 말할게요. 솔직히 참는건지 모르는건지 모르겠는데 새훈파트아예 없는곡도 많구요. 진짜로 한줄도 안돼는 파트도 많아요. 아무말안하니까 파트 없는게 당연한것처럼 생각하는거같은데 새훈이도 엑소멤버이고 가수에요. 아무말 안
엑소 각 멤버별로 발리는거 시우민 주량 상대방에 맞춰서 먹는거 수호 너무 잘생겨서 캠퍼스에 없을 미모인거 레이 진짜섬세하고다정한거 백현 한손으로 운전하는거 첸 노래 너무 잘해서 고음 쫙쫙 올라가는거 찬열 키엄청커서왠만한여자
😀앨범은 적당히 한 사람당 한 장만 사라던 세훈이의 말... 기억하십니까? #엑소엘_한장만_사자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반드시 윤희버스 한 장만 사기 챌린지를 시작합니다!🏃 해당 해시태그와 함께! 🎁윤희버스 앨범 한 장

Marry Me EXOL 최애돌 엑소 선알티 후투표 대체 HUN_S2_0412

진짜 짜증나. 절대 익숙해지지 마세요. 엑소는 9명입니다. 세훈이도 가수고요. 리더라고 해서 모든걸 다 떠맡아서 할 필요는 없어요. 기억하라고요. 항상 나는 엑소가 구면이지만 엑소는 내가 초면이다. 무례한 짓 좀 그만하세요
섹션 피셜 '위기에 처한 SM'의 소속 아티스트들 BOA H.O.T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EXO 레드벨벳 NCT 엑소만 해도 잠재적 가치 1조원 광고모델료 아이돌 중 최대액수임. ..? #EX
“ 엑소 광고 중 제일 좋아하는 것은 ? “ 아이하트 열심히 올리고 열심히 알티해서 상 받아요! 미국에서 영향력이 크다니까 라디오에 엑소 상받았다고 방송되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1=1VOTE #iHeartAwa
물론 4년 연속 인기상도 정말 대단한거에요, 누가 이 기록을 깨겠어요. 하지만 그 대단한 일을 엑소와 엑소엘이 해 낸거고 5년 연속 인기상도 엑소엘이라면 할 수 있으니깐 하루하루가 정말 아쉽고 또 아쉬운거죠.. #iHe
fearlessBH50614오늘이 드디어 1월 30일 .. 살면서 겪을 온갖 고생과 먹을 욕 다 먹고도 남을 1월이 드디어 이틀남았다니 끝이 보인다 .. 역대급으로 힘들었고 하루하루가 지옥같았어 .. 제발 2월부터는 연초에 고생한만큼 엑소
알티하면 엘리시온 닷 그라운드 올콘 뜀 알티하면 엘리시온 닷 그라운드 올콘 뜀 알티하면 엘리시온 닷 그라운드 올콘 뜀 알티하면 엘리시온 닷 그라운드 올콘 뜀 엑소랑 아이컨택 엑소랑 아이컨택 엑소 싸인볼 받음 엑
☆엑소엘 설문조사☆ 1. 엑소엘들은 잠 안올때 뭐 들어요?? ☆선알티 후투표☆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Marry Me EXOL 최애돌 엑소 선알티 후투표 대체 69pinga699

7. 학교(또는 직장)에서 엑소엘인거 티내고 다니시나요?? ☆선알티 후투표☆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14. 엑소엘의 핸드폰(컴퓨터) 배경화면은? ☆선알티 후투표☆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오늘 네이처 선물상자를 보자마자 찬열이가 저번에 직접 포장한 사진이 생각났고 다정한 찬열이의 모든 점들이 떠올랐다 엑소엘 문신, 900일이라고 올려준 인스타, 매해 수험생분들응원, 슬로건잘라서편집, 멤버 생일등
종인이 다른 사람이 팬들한테 말 함부로? 할 때마다 부정해줘서 늘 고마워 엑소팬들 무섭다고 하면 아니라고 착하다고, 왜 살 안빠지냐고 무례한 말 하면 하지말라고 표정 굳혀 손사레 칠 줄 알고 사진찍으면 저격수들이 쏜다는 드립엔


선알티

4. 엑소엘들은 앨범 몇개 있어요?? ☆선알티 후투표☆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12. 스밍 돌리시나여?? ☆선알티 후투표☆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후투표

9. 엑소엘들 지금 어디에여??((저는 학교 컴터실... 선알티 후투표 #EXOL #BestFanArmy #iHeartsAwards

Marry Me EXOL 최애돌 엑소 선알티 후투표 대체 chuya_marry_me


아이하트

VOTE_FOR_E_X_O☑️ 글 올리실 때 아이하트 해쉬태그 꼭 첨부해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현재 1위팀과 약 2배 차이입니다. 말이 2배지만 숫자 자체가 커서 역
숨피는 알티횟수는 집계가 안돼요 무조건 직접 작성해주셔야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신 아이하트 함께 들어간 트윗은 알티해주세요 #TwitterBestFandom   #TeamEXO #iHeartAwards #Bes
☑️ 아이하트 해시와 숨피 해시는 별도로 트윗해주세요! 함께 사용하면 누락의 위험이 큽니다. 아이하트 해시를 이용하여 트윗 50개를 작성하셨다면 숨피로 넘어와주세요! 아이하트 해시 는 계속 해주세요 ‼️
아이하트 ,, 저쪽 94.70M 우리 55.34M 예요 하루에 트윗은 50번만 집계되고 50번 트윗 다 하셨으면 리트윗 해주세요 ;ㅅ; 100% 팬 투표로 주는 상인데 엑소가 못 받으면 아쉽잖아요 그리고 숨피 해시 8시까지
아이하트 저도 비교하기 싫은데 비교를 안 하면 심각성을 모르시는 것 같아 저쪽 100M 넘었고 우리 56M 트윗당 K가 기본으로 다 넘어도 모자랄 지경이예요 여러분 하루에 트윗은 50개 + 리트윗 무제한 어쩌면 무한투표 인데


해주세요

이 해시는 지금 8시부터 내일 8시까지 하루 동안 집계된다고 합니다 24시간만 이 해쉬 많이 많이 써주시고 알티도 많이 해주세요 !!!! 사담할 때나 트윗글 쓸 때 꾸준히 해시 붙혀주시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됩니다
이 투표 만든 사람 월급도 해시 단 만큼 받아갔으면 좋겠다 1개당 1원 쳐서.. 아 너무 심한가 10원? 뭐 그건 알아서 정해주시구.. 올해 제 소원입니다 로또 1등하게 해주세요 보다 쉽죠 이건 좀 들어주세요 부탁해오 #

Marry Me EXOL 최애돌 엑소 선알티 후투표 대체 chuya_marry_me

오늘 8시부터 내일 8시까지 ⭐24시간⭐ 동안만 진행되는 해시태그 투표입니다! 같이 버닝해주세요🔥 #TwitterBestFandom #TeamEXO
Will you marry me? 투표에 따라 결정되는 걩댸니얼 남편찾기. 이ㅇ답ㅎrㄹr, 걩댸니얼 연ㅇh 전성시대. 캐릭터 설정부터 연ㅇh 스토리, 마지막 엔딩까지 투표로 정해주세요.
냬롱 온리전 마리아주에 나올 예정인 단편집 '설렘주의보'의 선입금과 통판 예약을 진행합니다! (~2월 10일)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선입금/통판 폼
다같이 손놓자고 이야기 끝낸것도 아닌데 이렇게 격차가 갈수록 많이 나버리면.. 하는 사람만 이렇게 간절하게 붙들고 있어봐야 사실 아무 소용없어요 진짜 거의 막바지인데 조금만 더 함께 해주세요.. #iHeartAward
최애돌한사람만잘되게해주세요 제발요
진짜 솔직히 최애돌 레벨8이상이신분만 알티해주세요..얼마나 되는지 너무 궁금해서 그래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백현캠 투표 32강📹 엘도라도 링크 뒤지면서 저도 해보고 싶어져서 가지고 왔습니다. 16강까지 4개 후보에서 상위 2위 추릴 예정이며, 8강부턴 1:1 투표 하겠습니다! 많이 참여 해주세요. #iHeartAwards #B

Marry Me EXOL 최애돌 엑소 선알티 후투표 대체 lovinBOyz_


해시

비슷한 속도로 올라가고 있어요 지금도 잘하고 있는데 따라잡으려면 추이가 팍팍 올라가야 해요!!!! ㅠㅠ 이 해시로 트윗 많이 올려주시고 알티도 많이 해 주셔야 돼요 🙇‍♀️💪 🔥 미국에서 큰 시상식입니다🔥 1 =
요즘 투표 해시태그 막 쓰니까 우리가 좋아하거나 즐겨하는거라고 착각해서 자꾸 이딴 투표 하는건아니겠지,,? #SoompiAwards #TwitterBestFandom #TeamEXO #iHeartAwards #BestFa
이 해시 보이면 제발 1등 해야죠 .....
누락될 가능성이 크다고 양측에서 말했대요 ❌❌❌해시 동시사용 ❌❌❌ ❌❌❌해시 동시사용 ❌❌❌ ❌❌❌해시 동시사용 ❌❌❌ ❌❌❌해시 동시사용 ❌❌❌ ❌❌❌해시 동시사용 ❌❌❌ ❌❌❌해시 동시사용 ❌❌❌ ❌❌❌해시 동


들어간

의심되는 점 1. 아이디에 “man”이 들어간 것 -) 보통 아이디로 한남을 조롱하는데 “man”이 들어감? 2. ‘한남들’이 아닌 ‘인간들’이라고 한 점 -) 랟펨에게 여성 = 인간, 한남 = 벌레임. 그리고
ㅋㅋㅋㅋㅋㅋ 소고기무국이라던가 고등어조림? 이런 데에 들어간 무는요?
고등어조림에 들어간 건 빨간색이라 먹고 소고기무국은 하얀색이라 무 빼고 먹는 게(?) 좋아요ㅋㅋㅋㅋㅋㅋ딱히 기준은 모르겠는데 그렇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Marry Me EXOL 최애돌 엑소 선알티 후투표 대체 my_washbowl

ㅋㅋㅋㅋㅋ아 약간 양념 맛으로 드시나봐요!! 저도 그래요 물렁물렁하고 밍밍해서 별로 안 좋아하는데 조림에 들어간 건 또 먹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네 그런가봐요. 무나물도 하얀색이라..(계속함) 무 들어간 육수는 좋아하면서 거기서 무만 빼고 먹어요ㅋㅋㅋㅋㅋㅋㅋ아리님도 그러시는구나!'▽'!
앗그렇군요 저는 빵에 들어간 것도 안 먹어서 저랑 빵집 가면 건포도 든 빵 다 드실 수 있어요 (대체...)


대체

작가님들 더좋은 환경에서 작업할수 있도록 독자들 불매운동 한거였고 연재중인 작가들도 연재중단하고 시위중인건데 이 상황에서 탑툰간다고 홍보하고 여성의 구매력을 보여달라고 하는데 대체 어떤 반응을 보여야되나?확실한건 탑툰홍보 때
일본콘도 아직 더 있고 해외콘도 더 남았는데.. 벌써 키스단계 들어감 어케요 새훈님.. 내일은 무엇을 하시려고 그르세요... 엟리시온 앙콘날 한국에서 도대체 뭘 하시랴고요ㅠㅠㅠㅠㅠㅠㅠ츤자 심장 줌비할게요 나는 하이브리드 두개의
헉듀!!! 근데그럼아리님이 못드시니깐 우리 햄빵머거요! (대체!)
사실 아바는 빵을별로 안ㅇ조아하지만 다이어트중이라 먹고십어졋서요 (대체!)

Marry Me EXOL 최애돌 엑소 선알티 후투표 대체 Huhuring9404

크으으 태풍으로 단련된 강력한 하체는 대체 누구 차지죠
대체 하는짓이 주스같은게 뭔데요 ㅡㅡ


엘리시온

180127 엘리시온 준면 멀어도 다 보여요 세훈 거짓말.
알티안하면 엘리시온 닷 못감 알티안하면 엘리시온 닷 못감 알티안하면 엘리시온 닷 못감 알티안하면 엘리시온 닷 못감 알티안하면 엘리시온 닷 못감 알티안하면 엘리시온 닷 못감 알티안하면 엘리시온 닷 못감 알티안하면 엘리


Marry Me

뭐야 탈색 ㅆㅅㅌㅊ




Marry Me EXOL 최애돌 엑소 선알티 후투표 대체 chuya_marry_me

Marry Me EXOL 최애돌 엑소 선알티 후투표 대체 Tyche_Boys

Marry Me EXOL 최애돌 엑소 선알티 후투표 대체 chuya_marry_me

Marry Me EXOL 최애돌 엑소 선알티 후투표 대체 blossom_K88

Marry Me EXOL 최애돌 엑소 선알티 후투표 대체 since120408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