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박경 BLOCKB


블락비

[#너목보5] 카운트다운 D-2 1회 셀프 스포! 흥파티! 멘붕파티!! (너의 목소리가 보여5) 1월 26일 (금) 저녁 8시 #Mnet #tvN 첫방송 #너의목소리가보여5 #너목보 #김종국 #유세윤 #이특 #블락비 #Bl
131. 블락비 지코의 아찔한 셀카
2018 BLOCKBUSTER MONTAGE 우지코 포토카드 나눔 공지 양 일 모두 진행 (27일, 28일) 당일 날 장소와 시간은 타래로 공지 #블락비나눔 #블락비 #지코 #블락비콘서트나눔 자세한 사항은 사진을 참고해
"블락비 노래와 배는 불러야 제 맛" 지코가 쏘는 컵밥 드시고 블락비 응원 더더욱 크게!! 웽웽🐝🐝 현장에서 나눠드린 쿠폰 가지고 얼른 오세요!!!!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볼빨간사춘기-blue 지코-bermuda triangle 수란-오늘 취하면 블락비- yesterday 장용준-굽 primamusicgroup-Noir 우원재-시차 딘-D 헤이즈-
180120 대학로팬싸. 둘다 너무 귀여워ㅠㅠ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태일 #이태일 #TAEIL
#지코 #블락비 #코선생 다먹고 살자고... 내가 진짜 자주하는 말인데.. 컵밥 잘먹었다구 짱 맛있었다구 인사하고 싶었는데 팬싸가서 지호 앞에만 가면 정신없어서 할말두 못하구 ㅠㅠ 팬들한테 컵밥쏜후로 종현님께도 한턱 쐈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박경 BLOCKB ZYORORO

180121 강남 핫트랙스팬싸 PREVIEW 그렇게 막 빤히 쳐다보고 그렇게 막 해맑게 웃어주면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요😍😍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박경 #Blockb #taeil #강남팬싸
내 심장에 대체 무슨 짓을 한거야 혼자 복에 겨워서 브라보 브라보 일분일초가 행복이자 기쁨인걸 룰루루 라라라 감사해요 Thank You ❤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리몽타주
블락비 덕질의 핵심은 지코 믹테와 박경 어깨춤이었는데 이것도 벌써 몇 년 지난 이야기
180119 용산팬싸 #블락비 #지코 #ZICO #우지호 시간이 눈치없이 느리네 빨리 토요일 됐으면 좋겠어 보고싶어😭❣
💘블락비 강남 팬싸 후기💘 태일 몇살이에요?😊 나이말하니까 태일 오 어려보인다 근데 😲 지코 형 어디서 반말이에요 😏 태일 미안해요 반말해서..이제 삼촌이다 삼촌 ...😂 죠오빠와 나 삼촌소리에
헉 괜차나여 ..... ㅠㅠㅠ 맨날 아 좀더 일찍 좋아할걸 이런 생각해요 ㅋㅋㅋ 헐 활동할때 지코란 사람과 블락비라는 그룹은 이미 알았는데 ㅠㅠ 죠아하진 않앗어오 ..
180121 강남팬싸. 매력쟁이😼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180121 강남 핫트랙스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떠나지마요 눈꼬리 한없이 내려가다 다시 눈 짱커졌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180121 강남팬싸. 우라죠오빠 오늘 드디어 반말했어여ㅋㅋㅋㅋㅋㅋ좋아😍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180121 핫트랙스 팬싸 무슨 생각 중?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180112 한남팬싸 #블락비 #지코 #ZICO #우지호 귀여우👅❤️
180120 대학로팬싸. 이 얼굴 보고또보고 또 보고싶다ㅠㅠ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180121 강남팬싸. 우리 천사 지호님💓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산이랑 바비랑 에픽하이랑 지코랑 일리네어랑 음 그리고보니 힙합계열 존나 조아하는듯 대학생때는 블락비 빠였음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박경 BLOCKB codeanlove

180112 한남동엠투유 팬싸 헤어짐은 항상 아쉽고 기다리는 시간은 느리기만 하지만 마주보고있었던 추억이 있기에 이렇게 버텨낼 수 있는거겠지 #BlockB #블락비 #떠나지마요 #우지호 #지아코 #지코 #Z
180120 #블락비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blockb #zico 지호 안녕~~~~🤚🏻지호 추웠어 ㅠㅠ 그래서 무스탕 ㅋㅋ 팔찌 잘맞아야 할텐데 ㅠㅠ 낼만나😍😍😍
#블락비 #피오 #표지훈 #유권 #지코 180121 팬싸
180115 서초팬싸 #블락비 #지코 #ZICO #우지호 🍓🍰💕
180121 강남 핫트랙스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떠나지마요 태일이의 비지니스✌🏻 보는 중👀🤣🤣
180119 용산 신나라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떠나지마요 😭😭😭 셔츠에 스카프 찰떡이야😭😭😭
[180123] 아이돌리티 - 블락비의 신과 함께 Ep.1 #블락비 #지코 #우지호 #안재효 #재효 #비범 #이민혁 나머지는 밤에 업로드 할게요 😆

[180123] 아이돌리티 - 블락비의 신과 함께 Ep.1 #블락비 #지코 #우지호 판사봉을 든 손에 보이는 오빠의 임금 우 문신에 주목 ㅠㅠ
🌟지코 종이슬로건도 추가로 나눔하게 되었습니다! 내용은 이전과 동일하기에, 자세한사항은 윗 공지로 확인해주세요👆 나눔에 참여해주신 눈누난나님( ) 감사합니다🙏🙏 #블락비 #블락비콘서
180113 서초팬싸. 보고싶다..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180121 강남팬싸. 🐹🐹 귤 먹는 모습 완전 귀여웡~♡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44. 블락비 지코
문의는 디엠이나 멘션주세요. #블락비 #지코 #재효 #비범 #태일 #유권 #박경 #피오 #몽타주 #몽타주 #막콘 #블락비콘서트
블락비 리몽타주 포카 교환 구합니다ㅠㅠ 콘서트때 교환 가능해요! 나 태일 비범 지코 피오 천사님 재효 #블락비 #리몽타주 #포카교환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박경 BLOCKB WOOZlHO

이번활동 마지막방송까지 수고많았어 ♡.♡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180113 누리꿈 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 지코 인화사진 + 지코 투명포카 + 피오 도무송 + 비범 카드거울 + 블락비 맑때블 미니 사진집 ❣ 우편비 포함 10000원 입금 빠를수록 우대해드립니다 또한 빠른 배송 가능합니다. 편하게 문의 주세요. #블락비
블락비 앨범 판매 지코솔로 앨범 팔아요 📌자세한 내용은 뎀주세요! #블락비 #블락비앨범 #지코앨범판매 #지코솔로앨범 #블락비지코 #지코
25. 블락비 지코 (`우'지호) 본업도 완벽하고 똑똑하고ㅜㅜㅜㅜ잘생긴 지코입니다 뮤비보는데 색감이랑 얼굴때문에 행복했어요ㅜㅜㅜ


우지호

너무너무 예쁜손에 복받은 내 도무송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 2018 BLOCKBUSTER “MONTAGE” ✨지코 투명포카 나눔✨ 나눔받으러 많이 많이 와주세요🤗 #시켜줘_우지호_명예소방관

지코 손 직캠.. 입니다..🙃 (드디어 찍음ㅜㅜ) #지코 #ZICO #우지호
타투.. 마지막.. 꼭.. 보세요 #지코 #ZICO #우지호
180118 고양팬사인회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옆선도 완벽하고 손..손... 손은 너무 완벽해서 쥬거ㅠㅠ 못생기고 뚱뚱한 내손 들어가ㅠ
180118 고양팬사인회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호 너무 귀욥쟈나.. ㅡ¤ㅡ 오늘도 행복한 마무리다 히힛
캘린더 잘 챙겨가고~ 올해는 그 아이랑도 같이 살아가기~(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밎쳐ㅜㅜㅜㅜㅜ 사랑스러 ㅜㅜㅜㅜㅜㅜㅜ 이와중에 가위질은 오른손인거 발리는중 ㅠㅜㅜㅜㅜㅠㅠㅜㅜ #지코 #우지호
춥다 춥어~ 바쁘다 바빠~ 그 와중에 남팬은 지나칠 수 없고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박경 BLOCKB Quinty_0914

우지호가 보고 있다!!!! 지코미떼!!!!!! (★)
180113 상암팬싸 #블락비 #지코 #ZICO #우지호 ㅠㅠ귀여워ㅠㅠ죽겠당ㅠㅠ❤️
일러스트로 우죠를 그려봤다. 음...그림실력을 더 키워야지 #blockb #우지호 #지코
너무 맛있었어 ㅠㅜ 첫콘때는 우리가 밥사줄게 😄 기대해~~~❤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20171116 손이 참 예쁘다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180121 강남팬사인회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떠나지않아요~♡-♡
180121 강남팬사인회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받은 편지 바로 읽는것도, 팬에게 웃는 것도 너무너무 너무너무*1000000 이뻐쥬그게써?

180121 강남팬사인회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호는 얼굴도 손도 열일하느라 바쁘네♡
180120 대학로 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오늘 드뎌 반말 하는 날 "안녕" "팬사인회를 시작해볼까 우리?" "오늘 춥지는 않았니?" "어색하다고? 나도 어색해" "팬사인회를 시작하자 애드라" #지코 #ZICO #우지호


ZICO

[ZICO² 1000 days & "Re:MONTAGE" Release Event] 리몽타주 컴백 날짜가 떴을 때 신기하게도 지코스퀘어의 1000일과 딱 같은 날이더군요 😄 겹경사입니당 ㅎㅎ 🎉 그래서~! 소소하게
180121 강남팬사인회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으아아앙..멍뭉이같아ㅠㅠ
#ZICO92 지코구이ㅋㅋㅋㅋㅋㅋㅋㅋ냠냔ㅁ냠먄 볼때마다 넘나 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지코)( 오빠의 씸덕포인트는 머라구생각하나여 학학 팬싸가면 꼭 물어바야짓 우리 햄찌오빵 히히히이히힣
#지코 #페노메코 #팬시차일드 #zico #penomeco #fxcd 동욱찡 드뎌곡받았넹 이조합 환상조합!! 완전 기대!! 올해 시작부터 쉴틈 없이 행복할것만 같아😭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박경 BLOCKB ZIHONARA


박경

지코 야 박경 앞으로 나가!, 인마 피오 증명하라고, 네 노래야 유권 자옹아 인마, 네가 해야 우리가 반론을 어떻게 잘 해줄거 아냐 락비들은 아무래도 재효가 제일 맏형인걸 잊은거 같다
🌹 쥬시포스터 B타입 1장 🌹 지코 1×1 미니포카 2장씩 2세트 (4장) 🌹 지코, 박경, 비범, 재효 학생증 🌹 이기적인걸 유권 콘서트 사진인화 1장 막콘 가시는 트친분들한테 각각 하나씩 쇼쇽 나눔하면
블락비 앨범 판매합니다‼️디엠주세욥!!!❗️❗️❗️ #블락비 #지코 #박경 #바스타즈 #앨범 #블락비앨범 #판매 #앨범판매 #갤러리 #블루밍피리어드 #몽타쥬 #노트북 #웰컴투바스타즈


피오

몽타주앨범 팝니다! 수량:2개 포카는 지코,비범,피오 셋중 택1(선착) 가격:개당 3천원(포스터 포함) 디엠,멘션 많이주세요옹!!
떠나지마요 멤버별 파트 모음 해서 피오편, 지코편 이런 식으로 쭉쭉 만들고 싶다 .. (꿈은 항상 야무짐
재효 잠깐! 타지마세요! 피오 이 엘리베이터는! 지코 올라갑니다!


나눔

[ 지코 슬로건 나눔 공지 by.죠우 ] 날짜 1월27일 첫콘 1인1매 (두가지중 선택) EVENT 선착순 10명은 두종류 모두 드릴 예정입니다 슬로건 두개가 수량이 같게 제작되기 때문에 고르실려면 빨리 오시는게 유리

💡몽타주 콘서트 슬로건나눔공지💡 1월27일 몽타주첫콘에서만 지코슬로건 나눔을합니다. 맞나눔하시는분은 나눔인증을 받지 않습니다. 실제슬로건에는 빗금이없습니다. 📷도안과나눔도와주는사람(wanna_96_kang) 변경되는공지
❤:::BLOCK B:::MONTAGE 첫콘 나눔❤ 🌻지코 포카 나눔해요 🐝만 해주세여)♡( 🐝카드 뒷면엔 예쁜 지호의 예쁜 수상소감이 있어요 🐝1인당 2장씩 드려요! 1인당 2장이라고 했지만 오시는 분 별로 안계시면


EVENT

[#렌즈나인 서포터즈 모집 EVENT 당첨자 발표] 모두 모두 축하드립니다! 당첨되신 분들께는 렌즈나인에서 따로 메시지를 드리겠습니다. :) 2월 4일까지 #서포터즈 #나인프렌즈 는 계속 모집하니 많은 지원 부탁드려요~♡


넣고

아 유지코이 커미션 넣고 싶어,,,
유지코이 너무 넣고 시프다,,, 돈 모을까,,, 근데 나 린스케도 넣고 싶고,,, 1월 가기 전에 린스케 넣어야지
8만원 모아야 유지코이도 넣고 린스케도 넣어 일단 린스케 먼저 할까 유지코이는 유지로 설정 좀만 더 나옴 넣어야지


볼때마다

지코 팬이라면 누구나 가장 좋아하는 최애 움짤중 하나💕 이거보고 누가 지호한테 인상 무섭다고 얘기할까~ 볼때마다 설레..ㅜㅜㅜ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박경 BLOCKB Quinty_0914

잉마을 볼때마다 돼지코같아서죽겠음


오로라

렌즈나인 지코렌즈 오로라하고 색배합 똑같은데 오로라 발색 개쩜
지코렌즈 오로라 사고싶은데 집 근처에 렌즈나인이 없어.....
그 오로라 말고 지코렌즈 오로라욤 렌즈 사시면 오로라 꼭 사시와요ㅠㅠㅠ 저도 진짜 오로라 실제로 보고 싶어요ㅠㅠㅠ 엉엉ㅠㅠㅠㅠㅠ


1월

anyong! [#너목보5] 카운트다운 D-2 1회 셀프 스포! 흥파티! 멘붕파티!! (너의 목소리가 보여5) 1월 26일 (금) 저녁 8시 #Mnet #tvN 첫방송 #너의목소리가보여5 #너목보 #김종국 #유세윤 #이


지코

제가 넘 좋은 부모였네요 지코로 위세척으로 바꾸겠읍니다 아드님들
아 지코바 언제와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박경 BLOCKB Quinty_0914

지코바가 안와 (사무실넉부랑자
참 웃겨 가슴은 아직도 뛰기 바쁜데 뭐가 지친다고 나는 멈춰놨는지 /아프다, 소진&지코
귀여브다ㅜ ㅠㅠ #지코
★홍대 CGV 지코층 입성★ 8/1(화)까지 홍대 CGV에서 지코층(5F)이 운영됩니다. [지코관(1관)/텔레비전관(2관)] 늦지 않게 오셔서 지코층 전시회 구경하고 가세요 (๑˃̵ᴗ˂̵)و
아 저희는 오늘 지코바 치밥이랑 샌드위친데 넘억울 ㅠ
ㅈㅣ코
[단독] 페노메코, 지코 곡으로 컴백 크루 시너지 기대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박경 BLOCKB imp__10

지코바! 점심에닭먹고 저녁에밥볶아먹읍시다
지코바..
홀 지코바 맛있구나 한번도 안먹어봐써....
아 속보 지코바 아직 안옴
지코바 맛있구나 처음 도전해보는 메뉴야 사실
지코바 존맛이니 안먹어봤다면 오늘츄라이츄라이
앗 솔깃하다 (팔랑귀) 지코바 결정 탕탕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박경 BLOCKB ralia92

나는 인화 안살거니까 오늘 지코바시켜먹을랭
속보 지코바 도착
지코바가 많이 맛있구나 식욕 드릉드릉하다
ㅋㅋㅋㅋ지코바에대한 나의jjs...
지코바 영업러 우럭.....jjs 인정한다
블락비 덕질 아닌데 나도 지코 믹테 덕질 했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힙찌질이였음ㅋㅋㅋㅋㅋㅋ
지코바 떡먹고싶다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박경 BLOCKB streaming_bee

2월 소비 리스트 □연어 □지코바 □믹서
2월 지코바... (츄릅
고급음식먹어본적업어서그런가 남이 맛없다고한건 지코말고 다 맛있었음 ( ?? 지코는사회악이다
우지코님 유튜브영상들 넘 좋으셔..ㅠㅜㅜㅠ노래 짱짱맨..ㅠㅜㅜㅠㅠ
지코바치킨
기억도 하루처럼 저무는 거라면 편히 잘 테지만 다시 네 잔상을 떠안아 /아프다, 소진&지코
치킨이 한마리 이상 남아이쏘...(..) 사실 월요일에 굽네 두마리세트(?) 그거먹다 한마리 남겼는데 어제 지코바 양념 순살 먹다가 몇조각 또 남음..(..)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박경 BLOCKB blockb_official

지코바가 치밥계의 일빠따라고 해서 먹어보고 싶다... 돈이 업서...
개목걸이에 돼지코를 하니까 정체성에 혼란이 오시나? 왜 말을 안 듣는건지 궁금하네~? advo-119
밈무 트윗보고 지코바랑 처갓집슈프림도 먹구싶어져따
밈무야 밈무 트윗보고 지코바랑 수프림먹구시포졋오
함께하자 지코바....
어제 이명박이가 지코가 석자낀데 정현선수 축하 트윗을 올렷데요 나는 이명박이 국립호텔 투숙하는날 축하 멧세지 띄울겁니다 허허
왠지 지코가 생각날거같은 색이...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박경 BLOCKB DoubleD_doubleb

앗시ㅢㅜㅜ나도 지코바 안대면 처갓집 주문해야게따ㅜㅜㅜㅜ
치미만 짤라서 붙이고 싶어요 ㅎㅎ ,,,,, ㅠ 저는 지코바 먹는답니다 ~ !!!! 골무님도 맛점맛점 (。•ˇ₃ˇ•。)
아무리 많은 치킨을 막어봤어두 지코바가 짱이야 내 소울푸드ㅡ..
지코바 떡추ㄱㅏ ㅠㅠㅠㅠㅠㅠㅠㅠ
헐 저랑 담에 지코바 같이 먹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30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발매) - 이번 신곡은 판에 박히지 않고 개성 넘치는 페노메코의 가사와 지코의 비트가 만나 최상의 시너지를 발휘하는 곡”이라며 “팬시차일드 특유의 재기 넘치고 흡입력 있는 곡이 탄생한 만큼
지코바시켰고 한시간 걸린대.....(흐느적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박경 BLOCKB zzz__ziaco

비투비 팬분들 미얀해요 ,, 저 지코 밈 ..!♡!..
지코를 주면 무엇을 테스트할수 있을까요?
님 나 지코바먹고시퍼
지코아님?
#Rt당_사랑하는_지코_모먼트 그냥 하고싶을때마다 맘대로 할거임
지코바 맛있음요 ??
지코 써방해주시ㅣ죠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박경 BLOCKB Quinty_0914

지코 쉬스어베이비
정준하, 지코 지칠때면
지코 날
돼지코가 필요없으셈!!
와... 병관아 솔직히 말해봐... 요즘 표정 연습하지? 아니라면 이렇게 다양할수가 없는데...❤ 특히 마지막 사진은 지코님을 연상케해서 좀 놀랐당ㅠㅠ😍😍 매 화 다양한 표정을 보여주는 우리 병관이 리액션우수상 주세요
지코의 꽃말은 '미각적 절교'이며 앞으로는 같이 식사를 하고 싶지 않다는 뜻입니다
지코때 사봤었는데요 작은 렌즈용액 담는 용기랑 렌즈통, 렌즈 집게 들어있었어요!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박경 BLOCKB handsomeidolbot

🐰 형! 형! 저 진짜 지짜 지코형 지짜 조아하는데 사진 한 범만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지코바도 종종...
지코바는 고기가 아님미다!!!! ....환상의 음식이라고여....먹을수가 없으니까ㅜㅜ!!
이번에 나오는거는 자세한 정보가 없어서 모르겠지만요 지코때는 케이스안에 싸인 음각이였어요!
페이스북에 올라왔길에 슬쩍 저도 올려봅니닼ㅋㅋㅋ지코 재채기 하는 방법ㅋㅋㅋ 재채기! 재채기!ㅋㅋㅋ 완전 정직하다😆😆
모지코에서 엄청 유명한 맥주공방 왔는데 무서워서 맥주 달라고는 못하고(ㅋㅋㅋ... 음식만 일단 시켜따
힘을 봉인당한 레지나를 대신해 지코츄일당과 맞서싸웠어. #일하는마나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박경 BLOCKB Zico_Square

지각 지각 지코쿠데스요
나 드디어 지코바 머거봐짜나!!!!!!!!!!!!!!!!!!!!!!!
헉 지코바 ••• 넘 멀리 있는 당신,,,
씩씩한 일상 지내기 어차피 보낼 하루ㅋㅋㅋㅋ #지코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박경 BLOCKB WOOZlHO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박경 BLOCKB bigbangfanvipyo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박경 BLOCKB superbandday6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박경 BLOCKB 914_degree

지코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아코 박경 BLOCKB qmffkrqlwhgdk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