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오빠 팬싸


지코

180121 강남팬싸. 우리 천사 지호님💓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내 심장에 대체 무슨 짓을 한거야 혼자 복에 겨워서 브라보 브라보 일분일초가 행복이자 기쁨인걸 룰루루 라라라 감사해요 Thank You ❤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blockb #리몽타주
타투.. 마지막.. 꼭.. 보세요 #지코 #ZICO #우지호
#지코 #페노메코 #팬시차일드 #zico #penomeco #fxcd 동욱찡 드뎌곡받았넹 이조합 환상조합!! 완전 기대!! 올해 시작부터 쉴틈 없이 행복할것만 같아😭
180113 서초팬싸. 보고싶다..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180121 강남팬사인회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으아아앙..멍뭉이같아ㅠㅠ
180121 핫트랙스 팬싸 무슨 생각 중?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오빠 팬싸 ZICO_T0T

180120 대학로팬싸. 이 얼굴 보고또보고 또 보고싶다ㅠㅠ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preview] 180121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강남팬싸 세젤 간지나는 도무송 인증이네 ❤❤❤
180119 용산팬싸. 하아... 이 비율 정말 장난아니다ㅠㅠ 다리가 진짜 너무 길어ㅠㅠ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preview] 18012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대학로팬싸 지호 얼굴 모든 각도가 다 예뻐 ❤
[#원덕후의직캠] 블락비 - Shall We Dance (#지코 ver.) 지아코 스웩 따라갈 사람이 없는 부분 인정? #블락비 #BlockB #ZICO #ShallWeDance
무슨 사진인지 알것같나요? 계속 만지다보니 점점 더 안닮아가는 느낌에 그냥 마무리! ㅠㅠ #ZICO #BlockB #지코 #블락비 #우지호
180121 강남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180121 강남팬싸. 매력쟁이😼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180121 강남팬싸. 🐹🐹 귤 먹는 모습 완전 귀여웡~♡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단독] 페노메코, 지코 곡으로 컴백 크루 시너지 기대
180120 대학로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오늘 너무 예뻤고 덕분에 웃을 수 있었습니당😭
180118 고양 팬싸 항상 얼굴이 상냥한ㅜㅜ♡ #블락비 #Blockb #지호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180112 한남팬싸 #블락비 #지코 #ZICO #우지호 귀여우👅❤️
오늘 드뎌 반말 하는 날 "안녕" "팬사인회를 시작해볼까 우리?" "오늘 춥지는 않았니?" "어색하다고? 나도 어색해" "팬사인회를 시작하자 애드라" #지코 #ZICO #우지호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오빠 팬싸 seol_1122

180120 대학로팬싸. 둘다 너무 귀여워ㅠㅠ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태일 #이태일 #TAEIL
180121 강남 핫트랙스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떠나지마요 눈꼬리 한없이 내려가다 다시 눈 짱커졌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예쁜손에 복받은 내 도무송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80120 대학로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오늘 옷들 다 취저야ㅠㅠ 갈아입어서 두 가지 스타일링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앜ㅅ거요...😭😭😭 지호 웃는게 젤 쪼아 방실방실🙂
180121 강남 핫트랙스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떠나지마요 태일이의 비지니스✌🏻 보는 중👀🤣🤣
180121 핫트랙스 팬싸 프리뷰 마지막까지 수고했어!! 콘서트에서 보자!!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팬싸장이 땀나게 더운 바람에.. 일찌감치 겉옷 벗은 지호 ㅎㅎ 지호 흰셔츠는 사랑입니다~( ღ'ᴗ'ღ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서초팬싸. #지코 #ZICO #블락비
[preview] 180118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고양팬싸 꼴찌로 코레벌떡 들어온 지호 ㅎㅎ 오늘도 열일하고 만나쟈~!~!
지호고 끼니거르지 말고 화이팅 😍😍😍 #지코 #ZICO #우지호
180113 상암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떠나지마요 귀여워😗ㅠㅠㅠ
180113 상암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떠나지마요 어깨가 태평양이야🌊🌊🌊
손시려운 제스쳐중에 제일 귀여운 거 아닌가... ( •̀_̆•́)✧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춥다 춥어~ 바쁘다 바빠~ 그 와중에 남팬은 지나칠 수 없고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오빠 팬싸 very_ing

카만~~~~~히 있으면서 눈알만 또르르 굴리는 거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물끄러미 테이블보 쳐다보다가 재밌는 것 발견!!! 😄 탤이형 이거 봐봐~ㅎ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80115 서초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떠나지마요 오늘 넘 예뻐서 눈물 줄줄😭😭😭😭😭
오늘착장 너무 취저야 ㅠㅠㅠㅠ 진짜 불면증 생기게 하는 미모네 ㅠㅠㅠㅠ 폴더에 이러케 예쁜 지호 들어있는데 어떠케 잠?ㅠㅠㅠㅠ♥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51227 #지코 #zico #갤러리팬싸 #반디앤루니스 #광선검 사용법 모름 (기계치 우죠) -) 흥미 (검이 길어짐) -) 재미짐 (휘둘러 봄) -) 몰입 (연기전공)
캘린더 잘 챙겨가고~ 올해는 그 아이랑도 같이 살아가기~(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80119 용산 신나라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떠나지마요 😭😭😭 셔츠에 스카프 찰떡이야😭😭😭

180119 용산 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오랜만에 물 마시는 지호🥛🥛🥛❤️❤️❤️
지호 약간 너무 귀여워서 정신이 혼미해....... 후.... #모찌모찌 #애긔애긔 #애옹애옹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80123 신과함께 눈웃음? #지코 #ZICO
180123 신과함께 . . 입꾹.. #지코 #ZICO
180120 음중 . . #지코 #ZICO
180120 대학로팬싸 . . #지코 #ZICO #지코손가락
180115 서초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오빠 팬싸 CUTE_ZICO

180121 #블락비 #지코 #blockb #zico #팬싸인회 미리보기 리몽타주 활동 2주동안 수고많았어!!이제 콘서트준비 화이팅!!!
180113 서초팬싸. 애기죠 초콜릿 하나더 먹을랭👶냠냠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180113 서초팬싸. 딸기 우유 우지호🍓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내일도 또 행복한 하루이길 바라며~🙏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MPD직캠] 블락비 지코 직캠 '떠나지마요(Don't Leave)' (Block B ZICO FanCam) | MCOUNTDOWN_2018.1.11 #블락비 #떠나지마요 #지코
지코 (ZICO) - 유레카 (Feat. Zion.T) this is my fucking song
180121 강남팬사인회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떠나지않아요~♡-♡

180121 강남팬사인회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호는 얼굴도 손도 열일하느라 바쁘네♡
180118 고양팬사인회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옆선도 완벽하고 손..손... 손은 너무 완벽해서 쥬거ㅠㅠ 못생기고 뚱뚱한 내손 들어가ㅠ
180115 서초팬사인회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호안녕🙌 앞으로 더 친해지쟈-♡
180115 서초팬사인회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다 소듕해..♡ 나도 오늘 시간이 너무 소중해💕
180113 누리꿈팬사인회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호는 이쁘지ㅠ 난 매일 기절하지(자느라..🤣 로고까지 해두고 안올리고 잠든..하루늦은 프리뷰ㅋㅋ
180111 컬투쇼 보이는라디오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입술 꾹꾹이하는 지호 최고다ㅜㅡㅜ
[preview] 180121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강남팬싸 도무송 조물조물 물마실때 손도 귀여워 ㅠㅜ 재효가 귤 먹여주니까 앙 -ㅇ-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오빠 팬싸 NEW_Ditto

180121 강남 핫트랙스팬싸 PREVIEW 그렇게 막 빤히 쳐다보고 그렇게 막 해맑게 웃어주면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요😍😍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박경 #Blockb #taeil #강남팬싸
팬싸이지 ㅎㅎ. #지코 #ZICO
꿀벌들 고마워.. #지코 #ZICO #블락비
131. 블락비 지코의 아찔한 셀카
180120 #블락비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blockb #zico 지호 안녕~~~~🤚🏻지호 추웠어 ㅠㅠ 그래서 무스탕 ㅋㅋ 팔찌 잘맞아야 할텐데 ㅠㅠ 낼만나😍😍😍
180112 한남동엠투유 팬싸 헤어짐은 항상 아쉽고 기다리는 시간은 느리기만 하지만 마주보고있었던 추억이 있기에 이렇게 버텨낼 수 있는거겠지 #BlockB #블락비 #떠나지마요 #우지호 #지아코 #지코 #Z
180112 #블락비 #지코 #우지호 꼬물꼬물

170720 신촌 텔레비전 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BLOCKB 다리 엄청 뽀얘ㅜㅜ 나는 죠가 반바지에 반양말 신는 거 너모 짜릿해
지코 손 직캠.. 입니다..🙃 (드디어 찍음ㅜㅜ) #지코 #ZICO #우지호
180119 용산팬싸 #블락비 #지코 #ZICO #우지호 시간이 눈치없이 느리네 빨리 토요일 됐으면 좋겠어 보고싶어😭❣
180118 고양팬사인회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호 너무 귀욥쟈나.. ㅡ¤ㅡ 오늘도 행복한 마무리다 히힛
180121 강남팬싸. 우라죠오빠 오늘 드디어 반말했어여ㅋㅋㅋㅋㅋㅋ좋아😍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우지호

매일매일 지호보는 삶.. 행복하당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80115 서초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떠나지마요 태일이 불러서 같이 봐ㅋㅋㅋㅋ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오빠 팬싸 zihohada

180115 서초팬싸 #블락비 #지코 #우지호 #ZICO #떠나지마요 초콜렛 먹는고 왕 귀여워😭😭😭😭😭😭
180121 강남팬사인회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받은 편지 바로 읽는것도, 팬에게 웃는 것도 너무너무 너무너무*1000000 이뻐쥬그게써?
180115 서초팬사인회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호 꺼야-😀😶
180115 서초팬사인회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호..진짜 이쁘다..ㅠ 체대오빠스타일? 평창올림픽스타일?
➳ 𝕨𝕠𝕠 𝕛𝕚𝕙𝕠 (우지호); zico — 920914 (virgo)
180113 상암팬싸. 너무 귀여워서 심장 터진것같애ㅠㅠ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171216 현대모터스튜디오 쇼케이스 다리장난아이냐??! ㅜㅜㅜ완전 귀여워🤨 #블락비 #BLOCKB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오빠 팬싸 twackcky


블락비

180120 애플뮤직 팬사인회 #박경 #블락비 오빠가 웃으면... 나도 좋아...💕맑음이ㅠㅠㅠㅠ맑음이 오빠ㅠㅠㅠㅠㅠㅠㅠ
180118 리몽타주 팬싸인회 #박경 #블락비 멀리서 찍어서 화질이 좋지 않아요~ㅠㅡㅜ 그래도 오빠는 예뿌니까요💙
여러분 모두들 #블락비 #아이돌리티 재미있게 보셨나요 그렇다면 시청인증 이벤트 하고 가세유😎 #BlockB #시청인증이벤트 #블락비_신과함께 #멘션고고
[#너목보5] 카운트다운 D-3 1회 셀프 스포! OMG 블락비..말잇못.. (너의 목소리가 보여5) 1월 26일 (금) 저녁 8시 Mnet/tvN 첫방송 이번 시즌부터 방송 시간 바뀌었음! 목요일 아닙니다! 금요일 맞습니
다른 멤버들의 실수영상을 틀어주는데 왜 제 실수가 아닌데 저만 보여주냐고 찡얼거리다 현실자각(?)한 염라대왕님 너무 귀엽고 이번화 킬링포인트였습니다😭 다음주가 기다려져요..❤️ #블락비_신과함께
180121 리몽타주 강남 팬싸 🙈🙈💕 #blockb #블락비 #피오 #표지훈
9. 사랑하는 사람....? 블락비...?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오빠 팬싸 kyungcari070892

180111 #컬투쇼 #블락비 #지코 #blockb #zico 프리뷰👀 지호추워 손시려...호호....🤲🏻
101. 블락비 비범 응원봉설
[CAM] 170119 당산 팬싸인회 #박경 #피오 끙끙이 마이크 안나오는거 지훈이한테 확인 받으려다 지훈이한테 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행복한 블락비 팬싸인회 ㅋㅋㅋㅋㅋ
효토끼 🐰💗 180113 상암 엠투유 팬사인회 #블락비 #재효
🐤🐤🐤 180112 한남동 북파크 팬사인회 #블락비 #재효
날짜 얼마 남지 않았지만 블락비 막콘 동행 구해요 #블락비 #막콘동행


지아코

180112 한남북파크팬싸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호..지호..지호..너무 이뻐ㅠㅠ 오늘은 진짜 넋놓고 지호 감상했어요😭😭😭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오빠 팬싸 lightning_zico


오빠

저 지금 오빠들이랑 게임ㅀ하고 나왓아요
오빠들 이요 ..?
경오빠만 이 아니엿서요..??
흐어 진짜요? ㅠㅠ블락네 중에는 경오빠랑만 하셨어요?
오빠들 ㅇ오ㅓㅂ치 ㄱ개잘해
고독한박경방에 경오빠뜸ㅠㅠ 사랑해ㅠㅠ
현재 고독한 박경방에...... 박경오빠가 실제로 나타나서..... 오버워치를 같이하자고 제안하셨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귀여우시지.... 오짜 사칭이라고 해서 죄송해요;;;; KYUNGPARK1992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오빠 팬싸 05myeon_myeon22

아까 어떤 벌분이랑 태일오빠 재워놓고 장난치다가 태일오빠한테 죽었어
ㅋㅋㅋㅋ큐ㅠㅠㅠㅠ나는 오빠 사칭이 오빠 말투까지 따라하는 줄 알고 너무 괘씸해서 단호하게 말했는데 오빠였어ㅠㅠㅠㅠㅠ 너무 싸가지없게 말해써ㅠㅠㅠㅠ미아내ㅠㅠㅠㅠㅠㅠ오빠가 말을 너무 이쁘게 해서 더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
오버워치 맨날 하면 뭐하나 굔오빠랑 한판도 못하는 인생인걸..
죠오빠한테 맨날 편지주고 "꼭 봐여" 라고 매번 말하는데 탤오빠가 전날에는 내가 오빠한테 편지 주는거보고 오빠가 바로 읽는다고해서 안된다고 나즁에 읽으라고 말하는거 듣고서는 "볼까 겁나??뭔 내용이 있길래" 이러면서 웃더니 어
이런씨범은, 이름에 다소 오해의 소지가 있지만 민혁오빠가 직접 지어준 이름입니다❣️ 앞으로 천천히, 여유롭게 업로드 해 갈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 💞
지호오빠해주세요!!!!!!!!
웅ㅋㅋㅋㅋ태일오빠꺼 들어갔는데 정신없어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오빠 팬싸 zicogram

오빠한테 2번이나 이겼어
아 어떡해 경오빠 약봉지ㅠㅠㅜㅜㅠㅜㅠㅜㅠ 아프지마요ㅠㅜㅠㅠㅠ
지호오빠가 나한테 작업건닼ㅋㅋㅋㅋ아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정화는 제가 아니라 지훈오빠예요ㅠㅠㅠ
이정오빠 보고싶다'-'
경카리스웨트가 벌써 200일~💕 오빠 우리 오래 보자! 오빠가 애를 낳고 그 애가 애를 낳을때까지!! 삼대를 함께 하는거야!!!🐝🐝🐝
민혁오빠시💝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오빠 팬싸 backhoS2

재효오빠 꽃받침 너무 좋아 🌸🌸
헐 전혀?! 건조증 심해서 쭈굴쭈굴한걸 .. 오빠손이 잘 보이니까 오빠손으로 착각한고야 ...
앜ㅋㅋㅋㅋㅋ하은이 취저시켰다!!! 나 성격 완전 폭력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 좋은건 하은이.. 오빠도 인정함😂
하루 늦었지만 어제가 경복궁 200일이었어요😂👏 오빠 말대로 앞으로는 고화질도 더 많이 올리도록 노력해보겠습니댜ㅎㅎㅎㅎ 아직 부족한데 사진 좋아해주시는 분들 그리고 경오빠 항상 고맙습니다..💛
오빠는 딱 알았잖아 착하게 생굤다!!!
이거 올려도 될지 모르겠지만 오빠가 너무 귀여워서 올려요ㅠㅠㅠㅠㅠㅠ 탤오빠도 귀엽구ㅠㅠㅠㅠㅠ #박경 #태일
에이 그래도 그 다음팬싸도 보통 떨릴만한데 오빠도 말 잘했다고 해줬잖아!!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오빠 팬싸 irun_ssibomb

맞아ㅠㅠㅠㅠㅠ경오빠덕이야ㅠㅠㅠㅠㅠ또 갈거야 팬싸
저 날 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 하은이도 보고 오빠 다정함도 느끼고ㅠㅠㅠㅠㅠ
팬사인회 여운이 너무 길어서 영상으로 짧게!! 쪄봤습니다, 원본은 전멤버 컷이 다 있지만 트위터는 한계가 있음으로... /스윗한 지호오빠좀 보세요ㅜㅜ 결혼할거냐고 두번이나 물어봐...이름도 철자 확인해...세심해...💕
야 이거 대박이다 미친 울오빠도 이렇게 찍어주러
아닠ㅋㅋㅋㅋㅋㅋㅋ지호오빠요!!!!!
오빠 다정킹이야ㅠㅠㅠㅠㅠ나 울어 눈물줄줄...
(경오빠처럼 스루합니다)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오빠 팬싸 picnic200ml

언니 최고다ㅠㅠㅠㅠㅠㅠ나도 언니처럼 대학 잘 가서 오빠한테 잘 갔다고 칭찬받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 걱정(?)들을래ㅠㅠㅠㅠㅠㅠㅠㅠ
1. 올해 목표는 대학합격!! 인서울이였으면 좋겠지만 저는 현실적인 사람이라 따흐흑.. 그리고 학기중에 지호오빠 솔로나오면 (칸쵸랑꿀웽언니는 920914번들어서 안다) 학원때문에 올팬싸는 아니더라도 주말팬싸라도 다 가고싶어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오빠가 준거니까 다 먹었다ㅠㅠㅠㅠㅠ
4. 지호혜정은 말 그대로 오빠+나 이고 조아혜정은 지호오빠가 갤러리때 지어준거👍🏻
지호오빠도 찍어서 나만 보여주세요ㅠㅠㅠ
찌호오빠 예쁨미 낭낭한 거 너무 사랑해 ㅠㅠ(´°̥̥̥̥̥̥̥̥ω°̥̥̥̥̥̥̥̥`)
이정오빠 마음을 훔쳤다 이걸 절대 놓지 않을 거야'-' #우정행쇼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오빠 팬싸 sobwms

오빠 보고싶어 ㅠㅠ
오빠가~ 들으면 개빡치는데 언니가~ 들으면 입가에 미소가 절로 나는 사람들의 모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혜정이 나보다 좋은 곳 갈수이써 진짜ㅜㅜㅜㅜㅜㅜ나 사실 그렇게 좋은 곳도 아닌데ㅠㅠㅠ크흡 열심히하구 팬싸가서 오빠 걱정 듣고오쟈ㅠㅠㅠㅠㅠㅠ할수이따ㅠㅠㅠ❤️❤️
3 끝까지 다정한 오빠ㅠㅠ 그리고 오빠가 보내준 사진들
핰 이 사진 정말 고맙습니다ㅠㅠ 나 그때 뭐하고있는거지.. 고개 숙이고 울오빠 이 부드러운 눈빛 못 봤어ㅠㅠ 보고싶다ㅠㅠㅠㅠ
지호오빠 빼곤 나머진 괜찮은데 좀 얼룩덜룩해ㅠㅠ
전혀 티 안나는데??????와 뭐야 재효오빠 옷 주름 진짜 대박이다 레인님....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오빠 팬싸 chockie_xoxo

자연스러운데?솔직히 사진들 보면서 도대체 재효오빠사진은 어딜 포토샵했다는거야 이러고봄...ㅋㅋㄱㅋㅋ
아 근데 같이살아간다는 죠오빠가 언제 말한건가요!??
아이구ㅠㅠㅠ오빠가 자상해서ㅠㅠㅠㅠㅠ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무살돼서 언니랑 같이 가서 오빠 걱정이랑 칭찬받을래😭😭❤️


ZICO

저기요 레이니님 톡좀 봐주실래요 저 레이니님 칭찬하는 중이거등요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오빠 팬싸 JoseonLastEra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오빠 팬싸 zico_is_cute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오빠 팬싸 Everyday_jikm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오빠 팬싸 Kyung_gido

ZICO 지코 우지호 블락비 지아코 오빠 팬싸 HABBO_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