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te] BTSARMY EXOL 사람 서가대 귀여워 괜찮아


BTSARMY

#BTSARMY #BestFanArmy #iHeartAwards 지민이 인사 받으신 분들 알티 눌러주세요🐥🤚 참고로 제가 찍엇슴다.....!!!^^(자랑
이뻐요? 원래 내가 이뻐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심각하게 예쁘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빌보드, AMA에 이어 iHeart까지 접수한 방탄(( 기사 보고싶죠 ? 또 한번 더 기록을 세워주고 싶죠 ?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황금막내인거 그만좀 티내란 말야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안 빡쳐요? 빨리 투표하러 가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와 이 세상 간지가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White BTSARMY EXOL 사람 서가대 귀여워 괜찮아 OORAKKU

꾸기 장난치는거 귀여워죽게써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몇십년이 지난 후 아들한테 이 말을 해줄거에요 아들아 나 유명했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잊지말자 열음호셕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단톡방 알림 항상 뮤트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준이 파트 윤기랑 홉이가 대신 멋지게 해준 날.. 아 태형이 연기보다가 울컥햇엇음 #BestFanArmy #iHeartAwards #BTSARMY
Q. 처음 시작했을 때 가졌던 목표는 무엇이었나요? A. ••• 무대에 서는 것, 데뷔 자체가 저희 목표였어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복붙해왔어요¡베스트팬덤,베스트보이밴드 두개라 화력이 많이 갈립니다ㅠㅠ!! 그만큼 두배로 투표부탁드려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    ███

던킨이랑 방탄 콜라보 나만 지금 알았어?...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그냥 가시면 안되죠. 레전드 영상 보셨으니 알티하고 가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이때 아마 다들 한마음 한뜻으로 지미나 안 돼 불 꺼...!!!!!를 외쳤을 거다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8시 서가대 실트총공 때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이하트 투표 해시태그도 사용해주세요 중복 카테고리or중복 후보자 해시태그가 아닌 이상 다른 해시태
🔍 #BTSARMY! 여기야 여기!🔎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도 #iHeartAwards 투표가 가능하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트위터와 동일한 해시태그 3개씩 👉1일 1부문 50회 투표 가능 👉댓글 또는 좋아요는 포함 X
#ARMY_서가대_SMA_ONLY3days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아미 뽜이야 🔥🔥🔥
서가대 한류특별상 격차 0.47%입니다. 우리 아미들 남은 4일 안에 역전 & 유지 해봐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White BTSARMY EXOL 사람 서가대 귀여워 괜찮아 Bobonpoi

#ARMY_서가대SMA_3days 👆서가대 실트총공 문구 변경됐습니다 이걸로 다시 으쌰으쌰 올려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Let's trend #ARMY_서가대SMA_3days For SMA! We can do thissssss! 서가대도 빠이야ㅑㅑㅑㅑㅑㅑㅑㅑ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킬링 포인트 꾸꾸, 손 모으고 웃는 애기 ... #BestFanArmy #BTSARMY #iHeartAwards
왜 꺾은거에요? 목소리가 너무 조와;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ARMY_서가대SMA_3days 🔥🔥🔥🔥🔥달려요🔥🔥🔥🔥🔥 ❗❗서가대에서 n관왕 해야죠❗❗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치미야 엄마가 넘 과했니 미안하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17:35↔18:15 (제 27회 서울가요대상) ▶본상#2 1위와 -3.59%(-) ▶해외 인기상#2 1위와 -0.62%(-0.05)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EXOL

White Noise? ㅋㅋㅋ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EXO 엑소
단수단수 대천재 수호쨩♡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헤에엑 투표하구요?!? 1 알티 = 1 투표 라구요?!?! 호에에에에에에에에 'ㅁ' !!!!!!!!!!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달리기시합에서 1등 할 것 같은 멤버는? (백 민 세 준)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학창시절 첫사랑 기억조작곡 Goodbye summer 에서 제일 좋아하는 경수파트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여러분 혈액형은?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회사에 두고있는 엑소 굿즈들을 찍어보았다.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White BTSARMY EXOL 사람 서가대 귀여워 괜찮아 isi_talk

경수 현실말투 근데 적다보니까 다 세훈이랑 관련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이겈ㅋㅋㅋ 엑소팬일코짤이래서 뭐지했는뎈ㅋㅋ 로고였엌ㅋㅋㅋㅋ #BestFanArmy #iHeartAwards #EXOL
백현이 청순하고 예쁘고 다 하네💕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ㅇㅅㅇ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해시태그 알티가 중요한건데 투표가 훨씬많아 알티를 해야합니다 ㅠㅁㅠ 엉엉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님들아 저 이모티콘🍽처럼 저 빵 접시를 앞에 두고 양손에 나이프와 포크를 든 채 앉아있는 배켠을 떠올려바 삶이 아름다워짐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ㅎㅡㅎ #EXOL #BestFanArmy #iHeartAwards

알티하면 8월 올공에서 티켓팅 성공하고 개꿀자리 잡는다 (이건 주경기장때 제가 직접 찍은거에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EXO #엑소
이 손가락을 아시는 분은 알티해주세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나 엗소 고요속의 외침 보고 싶다 ㅜㅜㅜㅜ주간아 나가죠 ㅜㅜㅜ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1VOTE 엑소가 고요속의 외침을 한다면 가장 잘 할 것 같은 멤버는?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1rt =) 1 vote 제일 열일하는 슴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똑똑똑 오두막집 문을 두드리자 문이 열렸다. 조심스레 들어가자 맛있는 냄새와 함께 차려져있는 음식들 그리고 요리를 하고 있는 사람이 보였다. 누구일까?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eareo
대표님,,,,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White BTSARMY EXOL 사람 서가대 귀여워 괜찮아 seuluv__210

당신의 민석이 취향은? 1=1VOTE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사람

괜찮아요..!!! 요기 모든 사람들이 들와요
#피의연대기 GV 관람. 분명 다큐인데 재미있다. 한국서, 아니 한국이니까 이런 영화가 나온게 신기하고 대단하다. 생리가 짜증나는 사람, 피를 더 잘 흘리고 싶은 사람, 생리 피가 파란색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인문
적십자사 2주에 1.5명꼴로 비리 거기다 적십자 총재도 성금 안 내는걸로 유명 세금인척 사람들 속여먹는 이런 데를 왜 가만 냅두는거지
모든 세상 사람이 다 저 아기 같으면 좋을거 같다 아직 오래 안 살은 아기지만 오래산 어른들보다 훨씬 깊은 생각을 가진거 같다
나(레진사태 대충요약 전달) 인턴(매우놀라며)헐 그런데 왜 홈페이지가 정상적으로 돌아가요?! 나많은사람들이 모르나봐요 ㅇㅇ씨처럼.. 인턴헐 어떡해요 헐? 하고 수많은 아이디어를 냈다... 작가의말에 전달..졸라
난 이 부분이 너무 찡한게 그룹으로 움직일 때는 가장 약한 사람을 맨 앞에 세워야 한다 그 속도에 맞춰 가야 낙오자 없이 모두 갈 수 있기 때문인데, 그에 맞게 척이 길을 안내하는 토마스 뒤에서 따라가고 가장 강한 민호가

지난 20일 영국 메트로는 '주인에게 관심을 더 많이 얻기 위해 개는 의도적으로 귀여운 표정을 짓는다'라는 한 연구 결과를 소개했다. 똑같은 음식을 앞에 놓고 있을지라도, 강아지들은 사람이 앞에 있을 때 더 적극적으로 귀엽
아니, 자넨 아예 다른 사람이 되어버렸잖아. ( 잠시 말을 멈추고 너를 빤히 본다. ) 그런데 그거... 은근히 얼굴이 안 보여서 답답하네.
앗 저녁에 오니까 사람이 별루 없네요ㅋㅋㅋㅋㅋ빵도 없으면 어쩌나햇는데 다행히 빵은 있엇어욬ㅋㅋ
커뮤마다 방탄 팬덤은 투표 안한다, 투표 약하다 정치질 하고 다니는 사람 대체 왜 그러는건지 모르겠는데 방탄이 1위한 투표도 많습니다ㅋㅋ 방탄은 투표에 약하다 프레임 존나 듣기 싫네요. 그니까 더 열심히 합시다 화이팅ㅎㅎ
이 수화를 '니 강냉이 털어 고인돌 세우겠다'로 쓰는 걸 보고 이런 댓글(2)을 남겼다. 동시에 인도 구자라트어 "પ નુલુંગ લસશ ખૂન"로 유머 삼는 사람들이 생각났다. 감정을 덜고 힘 뺀 채 설명을 해
밤은 사람을 참 솔직하게 하죠. 어두운 방에 있으면 사람의 진심이 나온답니다.
덮돌프랑 깐돌프 진짜 다른사람같아서 볼때마다 너무 새로워. 천의 얼굴 김준면

White BTSARMY EXOL 사람 서가대 귀여워 괜찮아 Gaensang_666

그건 받아들일 수 있는 정보가 적은 사람들에게 해당되는 거겠지. (가볍고도 무미건조한 어조.) 흐음.. 사고로 다친건가?
그런가- 응. 그건 그렇겠네. 원래 안 밝은 사람이 밝은 척 하면 힘들겠지. 나도 얌전하게 있느라 혼났다구♪ 음.. 그럼 밝지 않고 침울하게 한번 있어볼까? 어떻게 하면 침울해질려나-
핳하. 사월이도 좋은 사람. 저녁은?
정말 읽고싶엇던 자살로미오를 읽을수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넘넘슬프고 재밌었어요,,,,🙇저는 책읽고 너무 감동받아서 신생아처럼 울어버린사람,, 모두들 사랑의 교과서 지안님의 자살로미오를 읽어주세요😹😹😹😹 💕💕💫💫 ru
나는 힘든 일이 있으면 누군가에게 털어놓고 그 사람의 위로를 받고 힘을 내
근데 지금은 털어놓으면 그 사람마저 날 싫어할까봐 털어놓지도 못해
(아마추어 막사는 사람과 프로 막 사는 사람은 대체 무슨 차이인 것인가?) 으응....팁 좀 줘...

교묘하다... 음, 그럴수도 있겠죠. 저는 원래부터 그런 사람이었지만 말이예요. 당신이 지금 눈치챈걸지도 몰라요. 긍정적인 쪽으로 알아들을게요~
혼자 있기 싫은게 그렇게 잘못됐어...? 억울한게 사람 감정 아니야? 너같으면... 너같으면 나같이... 내가 살아있는지도 모르는 이런 상태에서 어떤 대인배같은 사고방식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은데.
난 가야가 미래에서온 사람들이 만든게 아닐까 싶을정도로 너무 세련된게많음...고대의 세련됨이아니라 요즘사람들과도 공유되는 그런 느낌
날 싫어하는 사람이 누가 있겠어. 다 알아. 😌
사람이 좋다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좋은 건 아니니까.
시력좋은사람 최고로 부러워요ㅠㅜㅜ
이씽 먼저 빠진사람이 진다고 좋은데 당기는거 말고 뭘 어떻게 밀라는거야ㅠㅠㅜㅜㅜㅠ난 한참 당기고싶은데 당기는것도 못하는 사람이라 미칠지경

White BTSARMY EXOL 사람 서가대 귀여워 괜찮아 koreapyj

... 뭐가 그런 거야? 자꾸 사람 놀라게 하지 마..
이걸로 해시태그 투표하는 거 이 움짤 올렸더니 외국팬들로부터 인용을 많이 받았다 그중에 가장 인상깊은 말 회사 쉬는시간에 이거 보면서 물 마시다가 (너무 대박적이라) 물을 흘렸어 모든 사람 다 똑같다 (알티도
세상에!!!!!대리스밍 구하는 사람이 많아요!!!!스밍권을 지켜주새오!!!!!!!!기간들 짧은거 도움 부탁드립니다 !!!!!에리님들 이제 올라가야지요!!!! ㅠㅠㅠㅠㅠㅠ#iHeartAwards #BestFanArm
그래요 님들 사공하는건 자유죠 예 근데 사공하고 사진 안지워서 왜 내 탐라까지 넘어오게 하심요 2시간전 사공이 왜 내탐라로 넘어와 차단 박았고 탐라로 끌고오지마여 ㅜㅜ 트친도 아닌 사람 얼굴 안궁금하다구여
[무한요청] 자, 시작입니다. 모두가 행복한 새상을 원하는 사람들은 팔로우 해주세요. 그리고 맨션으로 나이/지역/성별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이는 경우에 따라 생략.)
아싸특징:자기랑 잘맞고 말 잘통하는 사람만나면 갑자기 목소리커짐
........ 진짜 사람 화나게 하는데 뭐 있다, 너.

White BTSARMY EXOL 사람 서가대 귀여워 괜찮아 soyummalicious

와 이렇게 보니까 윤열이도 못댔음 사람 놀리는것만 늘었어((오너가 는거임
술을 못하는 사람과는 친해지기가 힘들다 맛있는 음식과 술의 조합을 모르는 사람과 인생을 논할수 없지
원래 현장은 많이 안 뛰었거든요. 이쪽 팀으로 옮기고 보긴 했지만 익숙해지질 않네요. 뭐. 익숙해지고 싶지도 않고요. 그래서 되도록 다른 사람에게 맡기고 다른 일하는 걸 좋아하죠. 인력이 없을 땐 어쩔 수 없지만요.
못난 주인님이 백아를 잘 못 챙겨주니까. 못난 주인님이라서 백아를 놓아줄 생각도 없는 뻔뻔한 사람이라 미안해?
응응. 고마워. 그럼 몇가지 약속. 바로 따라가지말고. 백아가 믿을 수 있는 사람이라고 판단하는 사람만 따라가기. 수위는 나랑만 19금. 다른 사람에게 안기는 건 좋지만 야릇한 스킨쉽은 안 돼.. 나 질투해버리니까.
콜라 넘 사랑하는데 집에서 마시면 개난리 피워서 못 마시는 사람 (하지만 마시고 있음)
인생에서 절대 잊지 말아야 할 3가지 사람의 유형 1.어려울 때에 당신에게 도움을 준 사람 2.어려울 때에 당신을 혼자 버려둔 사람 3.당신을 어려운 시기로 몰아 넣은 사람

White BTSARMY EXOL 사람 서가대 귀여워 괜찮아 white_crumbs

수술하는만화(2/3) 수술후 후유증은 사람마다 케바케로,, 회복양상은 조금씩 다르다고합니다,,
할ㅋㅌㅌㅋㅋㅋㅋ배그할 사람이좈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ㅋ 난 ㅋㅋㅋㅋㅋ 시대에 뒤떨어지던 사람이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지금도 뭐 그렇긴한데 ㅋㅋㅋㅋ ㅋㅋㅋㅋ블로그는...그냥 추억팔이.............다................
난 덜떨어진 인간이야, 라는 생각을 예전엔 정말 많이 했었고 지금은 덜 하는 편이지만. 나의 인정욕 중에서는 '한 사람 몫을 한다'는 것을 납득받고 싶어하는 게 있다. 정말이지 웃긴 일이지만 ㅋㅋ
솔직히 까고 말해서 누가 납득하고 말고를 떠나서 그냥 나는 나인데. 싶기도 한데 예전에 난 너무 미숙한 사람이었다는 트라우마가 가끔 날 넘나 깊이 괴롭힘
세상에 이상한 사람들 참 많아..ㅋ
오비토 사람이 술을 마시고 난동을 피우면 어떻게 해야해? 카카시 그럴때는 술 오비토 을 더 먹여서 재우는거? 카카시 병을 들어서 머리를 후려쳐. 오비토 :

White BTSARMY EXOL 사람 서가대 귀여워 괜찮아 Bubble_NU

(키득 소리를 내며 웃고는) 아무리 그래도 내장 파열은 안됩니다. 그런 생각까지 들 정도로 저녀석이 무섭나요? 하델은 꽤 여린 사람같군요.
널 가꾸는 건 괜찮지만 널 바꾸는 건 괜찮지 않아. 언젠가는 널 알아줄 사람 나타나 행복을 포식하게 해줄 사람 있어. 널 잃어가지 마. /흔글, 조급해 하지 마
후후... 그동안 휴식을 취하며 다음 의뢰를 위해 준비해두는 것도 좋을테지. 그리고, (품 안에서 종이 한 장을 팔랑 꺼내들었다.) 의뢰를 안 할 것 같았는데 치워줬으면 하는 사람이 생겼지.


서가대

🔥🔥오늘 오후 8시부터 서가대 실트 총공이 예정돼 있습니다‼️ 많은 아미들의 참여 바랍니다 🔥🔥 👉 #ARMY_서가대_SMA_ONLY3days
현재 서가대 포인트 결제가 불가능한 상태 입니다. 페이코에서 이미 결제 한도가 넘어섰고 신용카드로는 몇번 결제하면 구매 오류가 나는 상황이라 제가 결제를 못 하고 있습니다 ㅠㅠ 혹시 저를 도와 결제 해주실 분 옾채 주세
후보의 태그만 아니면 중복 사용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 서가대 실총 시 아이태그도 함께 사용 부탁드립니다 #iHeartAwards #BestBoyBand #BTS
#ARMY_서가대_SMA_ONLY3days (8시 26~27분대) 👉서가대 한류특별상 현재 ⚠️누적 순위⚠️ 격차 👉서가대 한류특별상 현재 ⚠️오늘 순위⚠️ 격차 🔥🔥오늘 순위 격차 더 벌려서 역전해야합니다🔥

White BTSARMY EXOL 사람 서가대 귀여워 괜찮아 mny203

🔥실트 문구 변경되었습니다 확인해 주세요🔥 👉 #ARMY_서가대SMA_3days #iHeartAwards #BestFanArmy #BTSARMY
#ARMY_서가대SMA_3days 20:50↔21:22 (제 27회 서울가요대상) ▶본상#2 1위와 -3.59%(-) 🚨해외 인기상#2 1위와 -0.49%(+0.07) #iHeartAwards #BestFanA
#ARMY_서가대SMA_3days 서가대 또 위태로워지기 시작했어요😢 투표 많이 참여하셔서 오늘 순위 1위하고 누적 순위 격차도 줄여 역전해서 방탄소년단 꼭 한류특별상 줍시다!! 한류특별상 이름만 들어도
아미들 서가대•아이하트 많은 투표들로 바쁘시고 힘드시죠? 그래도 방탄소년단이 많은 시상식 후보에 들어서 우리가 해줄 수 있는 것이 많아졌다고 생각하니 그만큼 기쁜 마음도 커지지 않나요? 앞으로 더 길고 바


귀여워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아 귀여워 ㅋ ㅋ ㅋㅋ 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진짜 조ㆍㄴ라 귀여워...
무라야마 귀여워 진짜 ㅋㅋㅋㅋㅋ큐ㅠㅜ

White BTSARMY EXOL 사람 서가대 귀여워 괜찮아 umya_300

알았어 한번만 찍을게 너무귀여워서그래
180119 귀여워 애기❤️❤️❤️❤️ 어깨에 한번 손에 두번 치였.. #배진영 #워너원
귀여워ㅜㅠㅠㅠㅠㅠㅠ
그래!! 인장ㅇ 귀여워서 나는 당당해!!
아 너무 귀여워 아 개잘생겼다 아 진짜 잘생겼다 ㅠㅜㅜㅜㅜ
ㅋㅋㅋㅌ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ㅌㅌㅌㅋㅌㅌㅌ 귀여워
진짜 귀여워 죽겠네요ㅠㅠㅠㅠㅜㅜㅜㅠㅠ

White BTSARMY EXOL 사람 서가대 귀여워 괜찮아 XYFUU


크으

크으. 선물이라도 하나 해야겠네.
크으. 람보르기니 한대만 주면 되겠다.
크으. 기각.
크으. 그럼 800만원 너늍 통장으로 입금하기.
크으. 그것도 기각이다.
크으. 그럼 다비드의 목숨.
크으. 블락.

White BTSARMY EXOL 사람 서가대 귀여워 괜찮아 White_fat_

주체도 수혜자도 득보는 윈윈복지네~~ 크으 현 정부도 깜짝놀랄 최고의 복지정책이네


손을

(손을 아래로 내리며)현실세계에서 봤던 모습과 다를거 없어. 기억이 잘 안난다면, 돌아가서 잘 봐둬. (고개를 위아래로 움직인다) 음. 당신 모습을 보니까, 이곳이 더 맘에 들겠는걸. 아닌가?
악마... 정말이에요? 응? (...순간 심장이 내려앉는 기분이 들어 침착하게 습관대로 목 부근에 손을 댔다.) 악마? 일어나봐요, 어서요 치글러..!
참. 그래, 그것도 있었지. ( 잠깐 상념에 빠진 듯 말을 멈췄다. 한참 입가를 문지르다가 ) 뭐, 자네는 계속 내가 지켜보겠네. ( 네 어깨에서 손을 내리며 ) 표정 관리 좀 하고. 그리고 백강모. 내 이름.
아직 실감이 나지 않네요, 악마의 죽음은. (당신의 손을 손바닥끼리 마주보도록 가볍게 든 다음 손등에 입맞춘다.) 입술에 한다고는 안 했어요.
너의 손을 잡고 너와 눈을 마주보며 긴 문장을 건네고 싶었다. 하지만 오늘도 나는 한 마디 단어밖에 내뱉지 못했다. 사랑해
싫진 않아요. 굳이 따지자면 좋은쪽이려나. (네 손길에 부비적거리다가, 반댓손을 잡고서 장난치듯 만지작거려)

White BTSARMY EXOL 사람 서가대 귀여워 괜찮아 zizi_kozi

아주 잘 알고 있다만... 흐응. 내 목을 노리려거든 줄을 서야 할테지. 수면 아래에서 내 목을 노리는 것들이 아주 많거든. (그 모습에 낮게 웃었다가, 손을 뻗어 헤집어진 머리카락을 슬슬 정리해주었다.)
예븐 윤기의 손을 실제로 보고 싶다면 투표#iHeartAwards #BTS #BestBoyBand


투표

#이벤트 7치즈 앤 그릴드비프 하프 앤 하프 대결! 하고 투표하신 1분께 신제품 피자(L) 쏩니다♡ #도미노_집안싸움 #못골라_ #1명_1월22일발표
엑소바는 최애돌 서버의 위험성을 고려하여 하나의 계정이 아닌 다수의 계정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지금 여러분들이 알고있는 하나의 계정으로 보이는 투표숫자가 전부가 아닙니다. 매일 아낌없이 그 누구보다 많은 하트를 사용
아직도.. 개인바 돌아와라 개인바 왜 안도와주냐 하는 답답한분들 자꾸 눈에 띄어서 작년 투표때 사용했던 계정 살려놨습니다. 네.. 제가 그 소문속의 슡바(^^입니다...
포인트 나눔 잠시 중단합니다. 왜냐면 저 투표 해야해서요.. ㅎㅎ 계속 디엠 주시는데 오늘은 디엠 확인 안 합니다😭😭 옾채랑 헷갈릴 수 있기 때문에 오늘은 옾채에서만 포인트 드립니다 :) #BestFanArmy #BT
💝전세계 아미들 10시 아이하트 총공 오늘의 키워드👉PIED PIPER PIED PIPER 는 '#' 없이 작성한 후 베스트 보이밴드 또는 베스트 팬덤 필수 해시 3개와 함께 투표! PIED PIPER #i

White BTSARMY EXOL 사람 서가대 귀여워 괜찮아 leeltair


엑소

180118 EXO XIUMIN Airport HOODIE SWEAT (White) 엑소 시우민 민석 흰색 화이트 후드 티셔츠 공항패션 정보 SEW CLASSIC (쏘우클래식)
❣❣❣두바이 사랑하쟈❣❣❣ #찬열 #CHANYEOL #EXO #엑소
너무 자랑스럽다😭😭😭엑소뽕 제대루😭😭😭😭😭
180115 180118 EXO SEHUN Airport SNEAKERS SHOES (White/Green) 엑소 세훈 흰색 화이트 그린 스탠스미스 운동화 신발 공항패션 정보 ADIDAS (아디다스)
우리 진짜 대단한게 지금 엑소 개인바 다 참여 안 하는 중일 걸요¿ 아마 엑소 전체 바이두만 지금 하고 있지 개인바는 개인상 없다고 그냥 참여 안 하고 있어요 근데도 우리 1위하잖아ㅠㅠ 게다가 우리 이제 7년차야..7년차 화
경주 사시는 에리분들 ,, BLISS (블리스) 라는 카페가보세요 카페 사장님이 김준면 닮았어요 ㅠ ㅠ 진짜 오늘 사장님보고 제가 혹시 엑소아세요? 이러니깐 네 알죠 이러시길래 엑소리더 수호닮았어요 하니까 저번에 오신
2 ) 엑소의 XOXO 하루하루 몰래 쓴 편지

White BTSARMY EXOL 사람 서가대 귀여워 괜찮아 OfficialMonstaX

4 ) 엑소의 Stronger 내 두눈엔 나보다 더 날 위해 흘려준 그 눈물이
6 ) 엑소의 Forever 넌 메탈처럼 빛이 나


배진영

180110 골든디스크 #배진영 #BAEJINYOUNG #WANNAONE 진영이 상받고 수상소감도 말했지요ㅠㅠㅠㅠㅠㅠ 이렇게 깜찍이소다같이 찡긋 웃을때 너무 좋아죽겟서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80119 프레스 #wannaone #워너원 #배진영
180119 말레이시아 기자회 #배진영 #BAEJINYOUNG #워너원 세!젤!귀! 우리 배챙이!!!! 캬!◕ⓞ◕
180119 말레이시아 기자회견 #배진영 완전 대박 멋있오ㅗㅗㅗㅗ🔥😭😍😇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BAEJINYOUNG
180119 말레이시아 프레스 왕댜님~😍😍😍 #배진영 #BAEJINYOUNG #WANNAONE

White BTSARMY EXOL 사람 서가대 귀여워 괜찮아 coxmint


White

엠버 웬디 쟈니 마크 4명이서 방송 함 가자... 그냥 걸어다니면서 노는 것부터 진지한 주제로 얘기해보는것도 하고.. 잉글리시타임 해가지고 영어로얘기하는 시간도잇고... 막 어ㅠㅠ 흑 생각만해도 눈물나 북미인간들 넘조아




White BTSARMY EXOL 사람 서가대 귀여워 괜찮아 aureb_77

White BTSARMY EXOL 사람 서가대 귀여워 괜찮아 1013Xall

White BTSARMY EXOL 사람 서가대 귀여워 괜찮아 donquibug

White BTSARMY EXOL 사람 서가대 귀여워 괜찮아 donquibug

White BTSARMY EXOL 사람 서가대 귀여워 괜찮아 donquibu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