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 지웠어] 지웟어 지웠구나 5KG나 줄었어 얼른 잡아


지웟어

아 클랏다 내일 1꾸팔칠 예매해둿는데 왜 아직 화장도 안지웟어 나
화장지우기너무귀찮아서 아직도안지웟어
헐 지금 안 사실 화장 하나도 안지웟어
오늘은 집오자마자 침대에 안 눕고 화장부터 지웟어 아정이 부지런했다 헤헤 답멘하구 자야징
아니...늦어서 주미미...몬봄...ㅠㅠㅠㅠㅠㅠ오자마자 기잘해서 방금 일나서ㅡ화장지웟어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아직 화장 못지웟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
소화제먹고 졸앗음 화장두 방금지웟어

화장 지웠어 지웟어 지웠구나 5KG나 줄었어 얼른 잡아 Bee007bang

아직도 화장 안지웟어 이럴수가
화장 아직도 안 지웟어 ㅎ,,
클라운이 자꾸 눈에 밟혀.... ㅠㅜㅜㅜ 화장 지웟어... 화장 지운 민낯 정말 조와해... ㅠㅜ 이쁘잖아...ㅠㅜ😢😢
내화장도 못지웟어
후우....화장 반쪽 지웟어.....
저 화장도 안지웟어.. ,,, 망햇다 꺄루루
밈 저 오른쪽 눈끝 헐어서 눈화장 못하는데 가는길에 화장하는 게 나을까여 아님 집에서 하고 가는게 나을까여 골라주셈 눈썹은 타투펜이라 안지웟어

축하해줘 화장 다 지웟어 이제 세수 하고 와야 해
아직 화장 안 지웟어,,
? 화장 안 지웟어
아나집왔고..화장도지웟어 지금침대에누어잇어너무기분째진다
ㄷ 다 햇다 단독세탁ㄱ 돌려놓고 왓으며 화장지웟어 옷도 갈아입엇으니 이제 행앗
아직도 화장 안지웟어 헉 승관시 챙기고 지워야지
그리고 지금 울정신이잇어? 너 약도안먹고 화장도 안지웟어 졀 죽던가

화장 지웠어 지웟어 지웠구나 5KG나 줄었어 얼른 잡아 wooju_9294


지웠구나

예지몸무게가 5kg나 줄었어. 나래드디어 화장을 지웠구나!
아카네체중이 5kg이나 줄었어 유키하나드디어 화장을 지웠구나
제이슨몸무게가 5kg이나 빠졌어! 카멜드디어 화장을 지웠구나.
도민나, 체중이 5kg이나 줄었어! 펜올드디어 화장을 지웠구나!
카린 몸무게가 5kg나 빠졌어. 쥰 화장 지웠구나. 카린 ((화장 안하거든))


5KG나

미실 「나 요새 5kg나 빠졌다 ─」 한강 「화장 지웠어?」 석도 「잠깐, 실이 잡아! 잡아!」
은하「나 체중이 5kg나 줄었어!」 신비「드디어 화장을 지웠어요?」


얼른

얼른 봄되서 봄 노래 듣고 싶다... 봄되면 버스커버스커랑 우연히 봄이랑 화장지웠어 엄청 듣는다...
아직도 화장 안지웠어 얼른 씻어야지...
아 이제 씻어야지 얼른 올리고 싶어서 화장도 안지웠엌ㅋㅋㅋㅋㅋㅋㅋ


언니

내 마음만큼은 언니 화장 벌써 다 지웠어 ,,
ㅇ아니 클렌징폼이 왤케 미끌미끌하지 했는데 언니가 쓰는 화장 지우는 그런 용도였어ㅋㅋㄷㄱㄷㅋ ㅋㅌㅋ ㄱ ㄱㄱㄱㅋㄷㄱㄱㄲㄱㅋ ㅋㄱㄱㅋㄱㄱㄱㄷ다크써클 지웠다고 치자,,,(미안 언니,,,.,,)


귀찮아

나 아직 화장 안 지웠어 돌겠네 귀찮음은 재앙을 부릅니다 더 귀찮아짐이라는 크ㄴr큰 재앙을요
나 아직도 화장 안 지웠어 너무 귀찮아

화장 지웠어 지웟어 지웠구나 5KG나 줄었어 얼른 잡아 onsae0823

아직도 화장을 안 지웠어,,,,, 화장 지우는게 세상에서 제일 귀찮아
아 아직 렌즈도 안빼고 화장도 안지웠어....귀찮아


됐는데

집 온지 3시간 됐는데 아직 화장 안지웠어 ㅜ
근데 나 집 온지 세시간 안 됐는데 화장도 안 지웠어 순댓국 정도는 먹으러 다녀와도 되잖아? 안 그래?????????
화장 넘 잘됐는데 지웠어 힝..


지웠다

104에서 gg. 집 오자마자 잠바 침대에 던져놓고 3시간동안 두유 하나 빨면서 렙업 시켰는데 더는 못하겠어. 아직 화장도 못지웠다굿...
괜히 화장 안지웠다고 말했어 비밀로할걸

피곤해서 당장이라도 쓰러져 자고 싶은데 화장 지워야해서 힘을 쥐어짜내서 아이메컵을 지웠다 내일부턴 눈화장 절대 안 해
전력질주하고 집 왔더니 개피곤... 지하철도 안 놓쳐서 12시 전에 집 도착했어 ㅋㅋㅋ 오자마자 씻고 화장도 지웠다! 대단해~


오자마자

세상에 나 집에 들어오자마자 화장지웠어 존나 인간승리다ㅠㅠㅠㅠㅠㅠ


대단해

..우와 나 아직도.. 화장 안 지웠어.. 이야.. 대단해


안지웠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직두 화장 안지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

아직도 화장 안 지웠어 2시 15분에 간다
화장을 2시 반에 지웠어 ㅋㅋㅋㅋ


화장 지웠어

헐 맞다 아직 화장두 안지웠어,,, 눈 비비는데 펄쉐돟,,ㅎ
클렌징티슈로만.화장지웟는대.... 오늘은 그냥 자도되게찌.... 커어..
쁘째용아 나 망고 머꼬시포 ×3 챙 너 아직도 화장 안지웠어?
화장은 지웠어? 관리 좀 해~
나두 나두 화장 아직 안지웠어
아직도 화장 안지웠어 귀차나
믿을수없다 오전부터 지금까지 화장을 안지웠어

미친 나 화장 안 지웟 어 ㅋ ㅋㅋ 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 ㅋㅋ ㅋ ㅋㅋ
아.......자야하는데......생각해보니 지금 화장도 안 지웠어.....
화장 다 지웠넼ㅋㅋㄱ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완전 순딩이 됐ㅇㅓ
이따가 트친님들 만난거 후기도 쓰고.. 그럴거야.. 아직 화장도 못지웠어..
나 화장 못지웠어 수한아... 랜선이지만 너흴 그나마 사람다운 모습으로 보고 싶어....
지금 화장도 못지웠어....ㅠㅠ
헐 생각해보니 화장 안지웠어
잘거다...아직 화장도 안 지웠어...미친...자야돼...화장 지우고...응....하아..........
7시에 잤구나..... 나 정말 뭐했지 화장도 안 지웠어 허..
맞음 집온지 두시간 넘었는데 화장 안지웠어
네몬 바보.. 코스를 했으면 셀카를 찍으라고.. 집와서 화장도 바로지웠어 뭐하는ㄴ거....
윙파콘 밤샘 할 때는 화장두 안 지웟는대 이번에 화장 지우고 이도 닦아야 겠다... 너무 찝찝해써
아 은혼본다고 아직 화장도 못 지웠어
일레이아 아 화장 안 지웠어를 다섯글자로 노수페이스

빅스 노래 좋은데...?ㅋㅋㅋ 들으면서 화장 지웠어
사실 화장 아직 못 지웠어 어케 생각해
나겨우 호ㅓ장지울 기력생겨서 지금일어나서....화장지웟ㅅ어..
화장도 안지웠어 여태 아 진짜 씻구 자야지 안되겠다
화장기가 없는 맨 얼굴을 좋아한 너 화장이 진한 것 같아 거울을 보다가 눈물로 다 지웠어 / 다비치 - 미워도 사랑하니까
화장 지워줘 아직두 안 지웠어
170504 큥일파티 백현 와 이거 첫번째로 나올 줄 몰랐네요. (불공평해) 이거 제가 아이디어 낸 거 알죠. 의사.. 수호형 그때 약간.. 카이.. 피시방.. 저거 화장 지운거예요.. 화장 지웠어. 세훈이 모자
헐 나 생각해보니까 나 아직 화장 안지웠어....
언돼요 아직 화장 안지웠어
잌ㅋㅋㅋㅋㅋ실시간이야?ㅋㅋㅋㅋㅋㅋ근데 왜 아직도 화장 안지웠어ㅋㅋㅋㅋㅋ
갠차나오!! 화장을 안지웠어오!!!
1. 화장 지웠어 - 개코(Feat.자이언티,예은) 타이미의 'Cinderella'와 더불어 즐겨부르는 Rap입니다. 군대에 있을 때 나왔었는데 노랫말도 좋고 멜로디도 좋아서 연습 중입니다 ... 너무 못 부른다는 게 함정
졸려즌ㄱ겟는데 화장 못지웠어..
아직도 화장 안 지웠어 피부 썩는 거 아님?
(활을 만지다가 당신을 발견하고는) 어? 화장 지웠네.
화장아직도안지웠어 신지라레나이
화장은 지웠어?
저 아직두 화장안지웠어
아직도 화장을안지웠어
아 화장 안 지웠어
화장 안지웠어 아직
헉 화장을 안 지웠어
으음.. 그리고 화장을 안지웠어 . . 이건 좀 . .. . .....
아 미친 나아직 화장안지웠어... 귀찮다
난 기념일 조아해서 굥수생일에 화장 지우려고 지금까지 안지웠어
응,,,, 누워있다 지금 뻗기 직전인데 화장 안 지웠엌ㅋㅋㅋㅋ큐큐ㅠㅋ큐ㅠ큐ㅠㅠ
공연 10시30분에 끝낫는데 화장 아직도 안지웠어 (게임하고 왓음
아 아직 화장도 안지웠어 귀차니즘의 끝판왕이다
화장 안 지웠어😐😑
화장을 아직 안지웠어 이런 젠장
벌써 두신데 화장안지웠어
뭐야 이거 왜 지웠어. 바보바보 즈라와 사다하루카구라하루사메(마크잘못그림포인트)엘리자베스화장실수호령히지카타오키타타마담배자판기긴토키삿쨩
으흐흑 자고 싶다 지금 걍 누웠어 아직 화장 안지웟셈ㅠ
아직도 화장 안 지웠어..꺄핳
저 제로 마저 보려고 화장도 다 지웠는데 틀기 무서워서 못보고있어욤...
하 나 아직 화장도 안 지웠어
아 근데 진짜 박찬열 진짜 너무 잘생겼어,, 스케 끝나고 화장지웠는데 이렇게 뽀얗고 예쁘기 있냐구,,,( ˃̣̣̥᷄⌓˂̣̣̥᷅ )
아 맞다 화장 안지웠어ㅠㅠ(귀차나죽겄다
아 존나 망했어 클렌징안들고와서 세숫비누로 화장지웠고 아무리강철피부캥이라도 이건못버텨 (로션당연히안가져옴)
아 화장지웟더니 정신이들었어
끄읽... 백만년만에 화장햤는데....안지웠어.....하..
나 아까 한 세시쯤 온거 같은데 왜 벌써 6시야 나 아직 화장도 안지웠어 회지 못 읽었다고
그래도 화장도 지웠고 팩도 붙였다 잘했어 나야
화장 아직도 안 지웠어
어 나 화장도 안지웟는데 열두시
나 화장 아직도 안지웠어
안 돼 화장 안 지웠어ㅠ
화장을 아직도 안지웠어 ..?! 빨리 지워라 ㅡㅡ
미쳤지 화장 아직 안지웠어 아악
화장 지웠어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