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셈버] 에드윈 뮤지컬 다들첫뮤뭐보셨나요 STORM 싱포유 중립


에드윈

따리님 러프리스트 2p 에드윈✅ 트리옷 에드윈✅ 헤어이메레스 에드윈✅ 어린 에드윈✅ 자캐정리✅ 뱀파이어 에드윈✅ 최애크로스에드윈✅ 제제 전투✅ 디셈버✅ 어거스트✅ 제제 피슽 범ㅍ✅ 제뉴어리✅ 아이돌 에드윈✅ 동양풍 에드윈✅


뮤지컬

[교환] 사진 속 리플렛으로 모차 초연 천눈 모든 버전 엘리 재연 디셈버 부산 (뮤지컬 리플렛은 뮤지컬 리플렛끼리) 공감 (다이아몬드베이 리플렛과 교환) 교환 구합니다! DM 주세요~
뮤지컬 프로그램북 판매합니다! 고흐(2016),마리앙투아네트 초연, 킹키부츠(2014),위키드(2012 내한),디셈버(2013),천국의눈물(2011),레베카 가장최근,로미오와줄리엣발레(2016) 모두 만원 /2개이
디셈버요! 구옵바 아니엿스면 안봣을 뮤지컬...
#다들_첫뮤_뭐보셨나요 뮤지컬 디셈버:끝나지 않은 노래
뮤지컬 디셈버 - 다시 돌아온 그대 #김준수 #XIA #시아준수 #ジュンス
#다들_첫뮤_뭐보셨나요 디셈버였던거 같다.. 그치만 내가 보고싳어서 본 첫번째 뮤지컬은 형제는 용감했다인가? 구오빠 나와서 보러갔엇슴

디셈버 에드윈 뮤지컬 다들첫뮤뭐보셨나요 STORM 싱포유 중립 mint042412

국내에선 순수하게 빠심으로 디셈버 봤고... 이것도 위의 이모와 같이 봤음.. 이모가 쿨하게 뮤지컬 표 결제도 하셨다 그리고 빠수니라면 이런건 기본이라면서 그뭐나 플북도 사주심 껄껄
첫뮤 해시 때문에 생각나서 적어보는 내가 본 뮤지컬들••• 엘리자벳 재연 디셈버 데스노트 초연 드라큘라 초연 난쟁이들 젊음의 행진 더 열심히 보러 댕겨야지...


STORM

미쳤어. 미쳤어 미쳤어. 하...하하하...왜? 내가 잘못했어? 안돼 하지 마 젠장 내가 죽더라도 안돼.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아군 암살 가능합니까?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제대로 나오지 않으면 갈비뼈의 순서를 바꿔드리겠습니다.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노루도 말하던데요. 자기가 약하다고 했어요.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영웅이 필요했으면 나 말고 다른 사람을 데려오는게 적합했을 텐데요. - 디셈버 / Maze of the Storm


싱포유

갑자기 생각나서 쭉 듣고 왔는데 12월의 기적이랑 디셈버 2014 싱포유 포 라이프 유니버스까지 다 넘 좋아요 ㅠㅠ 그래도 역시 제 최애는 싱포유 ..
겨울앨범,,, 12기 때부터 디셈버, 싱포유, 폴랖, 유니버스 까지 그냥 다 내 취향 발라둠,,,
불공평해 - 엑소 싱포유 12월의 기적 디셈버 2014 포라이프 유니버스 이런 잔잔한 노래도 내 취향이기는 하지만 가끔씩 이런 캐럴같이 신나는 겨울 곡도 좋아하는데 그게 딱 불공평해여서 이런컨셉 해줬으면 좋겠음
12기 디셈버 싱포유 폴랖 윤희 까지... 이러케 많은데 왜 안하지..
아 맞아ㅠㅠㅠ 윈터히트도 너무 젛아,,, 디셈버, 폴랖, 싱포유, 12기, 유니버스 이어듣기,,, 끝장,,,


사진

🐯🐹뷔진 뱃지 디셈버의 최종 샘플 사진을 공개합니다💕 (무보정) )차례로 1. 실내 형광등 불빛 아래 2. 스탠드 조명 아래 3. 업체 측 최종 샘플 사진 입니다. #뷔진 #vjin #taejin #テテジン
공카 윤리다님 글에 우리원 너블봉 사진 ㅠㅠ(그와중에 대니얼 손 찾는 나란 새럼) 새해복받으라는 영상 ㅠㅠ 자려다가 못자고 공카에 갇혀버린 디셈버러쉬 입니다ㅠ 이게 뭐라고 눈물나...ಥ_ಥ 다시한번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디셈버 에드윈 뮤지컬 다들첫뮤뭐보셨나요 STORM 싱포유 중립 Lockheed_jing

앗 안녕하세요! 폰트면 본문 폰트 말씀 하시는 건가용? 아니면 타래에 있는 사진 폰트 말씀하시는 건가요?😀 본문에 있는 폰트는 aa디셈버이고 타래는 mf가온고딕이예요!😆
~집에 가서 사진찍어야할것들~ 디셈버꼭어제 카페컵 전차스 원더월


커미션

아!!!!!!!!!!!1 나 디셈버 커미션 왔어!!!!!!!!!!!!!!!
코노님 저랑 이제 평생 친구해주셔야함 저 평생 코노님한테 디셈버 커미션 넣을거임; 절 며느리라 불러주십쇼 (급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쩔수없다 다음 커미션도 넣어야겠다 완벽한 디셈버를 위해 협조해주시죠
풀네임 "제이드 디셈버"이구 왼쪽이 제쟤 오른쪽은 동생입니당 몇개월전에 커뮤 뛰었던 캐고 커미션 자랑하려고 이 이야기를 결국 적고있음
하리님 뜬금업지만 디셈버 형제 커미션 어느 분께 넣으셧나요 너무 예쁜데(저기요!


12기

사무실에 겨울가요메들리 틀어놨더니 12기 발자국 디셈버가 연달아나오네ㅋㅋ


중립

캐틀린 러셀질서 악 앨리게이터혼돈 중립 디셈버 오웬질서 중립 김시휘중립 선


그대

Like a star in the sky 하늘 낮은 이 곳에 그대가 슬퍼할까 우는 내 모습 기억을 잡으려고 난 눈을 감아요 그대 웃는 기억 찾으며 디셈버, 슬픔이 와락
다음 세상이라도 우리 다시 만나면 나 그대 곁에서 그 손 놓지 않을게요 영원히 우리 사랑해요 / 디셈버, Once Upon A Time


최애돌

최애돌 가입하려는데,,, 디셈버러쉬가 이미 있나봐여,,, 당황,,,, 어쩌지,,,,
‘디셈버러쉬입니다’로 최애돌 가입했어요! 이제 하트를 모으면 되는건가요...?? 어렵군요 이거 (;*△*;)
#최애돌 #가온 #워너원 #WannaOne 닉네임:디셈버피치

디셈버 에드윈 뮤지컬 다들첫뮤뭐보셨나요 STORM 싱포유 중립 Lockheed_jing


여자는

사랑까진 바라지 않아 혼자 사랑하면 돼 받아주기만 해줘 제발 / 디셈버, 여자는 나쁜남자를 좋아한다
내가 사랑하니까 네가 소중하니까 나는 네 앞에서 작아져도 좋았어 / 디셈버, 여자는 나쁜남자를 좋아한다


표정을

그치만 으음, 즐거웠어!(고개만 퍼뜩 들고선 상기된 표정을 하고 퍄하~ 웃었다. 꼭 보물찾기 하는 기분이었어!) 그리고 이것도, 잘 쓰도록 할게! 고마워, 디셈버!(펜듈럼 자랑)
디셈버가 그렇게 캐묻는 것도 신기하네.(그것도 단순한 흥미본위가 아니라 말야. 당신이 그렇게 물어보는 이유를 알아. 난처한 표정을 짓는다.) 그게 이유의 전부는 아니지.


엑소

7월 초반에 걔 생일이라 생일 선물로 엑소 앨범이나 하나 주려고 앨범 뭐 있냐고 물어봤더니 "으르렁 중독 디셈버 럽미라잇 마마" 라고 대답하더라 물론 그 후에도 코코밥, 파워 안 샀고~~~


EXOL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디셈버2014 #EXO
#iHeartAwards #BestFanArmy #EXOL 디셈버


사람이란말야

김종현이 나한테 어떤 의미인데. 단순히 아이돌 멤버중 하나가 아니라 내가 디셈버를 알기전 나를 살게해준 삶이 정말 죽을것같이 힘들어도 버틸수있게해준 그런 사람이란말야. 그래서 절대 잊기싫은 사람이란말야..


디셈버

맞앜ㅋㅋㅋㅋㅋㅋ사랑참이 디셈버 노래중에서는 낮은편임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다른 곡들은 더 높은게 많아..
디셈버블레싱님 .. .. . . 달력은 .. . . .. 언제 ..... . 올까 ...... ... .. .
화이트 파카엘 디셈버)) 이름 개길다ㅏ 일명 김파카
저 디셈버 셈버 십이월 월 아무거나 불러쥬새용 ~_~!
어제 디셈버를 보러와준 내친구 혁재..이젠 은혁이지만ㅋ 난아직도 혁재가 편하다. 서서름없는..둘도없는 내 친구!!지금도 너와있으면 산타클로스를 믿던 초등학생때로 돌아간듯 하다...항상 미안하고 고맙다.
사실 영어 빼고 다 재밌는 것 같아.. (데쳄버가 디셈버보다 착착 달라붙는 새럼)

디셈버 에드윈 뮤지컬 다들첫뮤뭐보셨나요 STORM 싱포유 중립 Iscream_you

디셈버 계좌팝니다 단돈 오만원(도대체(?))
디셈버 아시는 분 그 분들 노래 진짜 조은데.....
크으 디셈버
디셈버 - 별이 될게 강추합니다
맞아요 맞아묘 ㅠㅠ 저도 비디오 빌릴 때 꼭 빌리는 1순위였어요 ㅋㅋㅋㅋ 무도회장씬은 진짜 명장면이죠 ㅠㅠ♡♡♡♡ 원스 어픈 어 디셈버도 최고지만 아나스타샤의 다른 노래들도 좋았던 기억이 나네용♡♡
디셈버 들으며 간다 그리고 해 뜨고있지 왜
디셈버ㅡ백색소음ㅡ나비소녀 랜덤으로 돌렸는데 플레이 리스트 쩐다;;

지아랑 디셈버 노래 너무 달달하네 무한다운
안녕 난 디셈버 문예부를 폐부시키러왔다
오늘저녁 6시 디셈버DK의 신곡 (눈물의 계절)이 발매됩니다! 많이 들어주세요♡♡ (오늘밤 9시에는 아프리카TV에도 출연한대요!!)
굿나잇에ㅔ라이트아웃까지 이제 디셈버 2014 나온다;;;;;;;; 아 개조와 끄흡흐엉헝
우주최강은하최강지구최강존예졸귀킹갓제너럴짱짱뿡뿡디셈버 어때
스밍중에도 디셈버2014가 듣고싶어 결국 한번 듣고 뺐다.. 경수의 지구몇바퀴를 들어야 1년의 안정이 찾아와
호러블 디셈버에 이은 호러블 재뉴어리

디셈버 에드윈 뮤지컬 다들첫뮤뭐보셨나요 STORM 싱포유 중립 mandarin_8_8_8

디셈버러쉬님 같은데 맞을까요??
디셈버 미개봉+꼭어제 미개봉 일괄로 운미포 2.0에 받으실 분...?
님들근데 디셈버님 영상 진짜 봐야댐 이때 뭔 디카프리오인줄알앗음 잔만 올려주면
와 미쳤다..나 이거 다운만 받아놓고 이제서야 제대로 듣는뎈ㅋㅋㅋㅋㅋㅋ진짜 와..역시 믿고듣는 디셈버..믿고듣는 한대규..내가수님..
2월달에 한다는 디셈버 일본 콘서트..가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디셈버님 회지 사구 무배도 받고 그럴려고했는데 ㅁㅅㄹ님 슈짐 뱃지도 사고 윤니call님 라이터도 사고 본 목적인 nana님 회지사고 그럴려고 했는데 낭ㅎ님 원고지랑. . . . .
디셈버 셈버 십이월 월 아무거나 뷸러쥬세용

넹 알겠어요 디셈버 샘!!
아..ㅠㅠ 디셈버님... 많이 힘드시겠어요....ㅠㅠ 얼른 나으셨으면 좋겠어요....
?¿ 디셈버님 생일이 2월14일이시네요?? 댑악ㄱ 발렌타인데이자나ㅏ요생일까지ㅣ 로맨틱하신 디셈버님ㅁ😘😘
아....ㅠㅠ 디셈버님이 아프니까 저도 아픈것같아요...ㅠㅠ
헉ㄱ...그러겠네요 생일선물이ㅣ 맨날초콜릿이면ㄴ 질릴꺼가타요 디셈버님 생일때 머챙겨드리지...(곰고미ㅣ생각
아..ㅠㅠ 디셈버님두 아프시면 안되요.....ㅠㅠㅠ
디셈버님 이렇게 착하신데...ㅠㅠ 나쁜 신.. 디셈버님이 안아프게해주세요...ㅠㅠ😢😢

디셈버 에드윈 뮤지컬 다들첫뮤뭐보셨나요 STORM 싱포유 중립 92CHEN0921_

디셈버블레싱 ㅋㅌㅋㅋㅋㅋㅋㅋ 막나가네? 메일이 휴면상태거나 존재하지 않다니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진심 개미쳤네 ㅋㅌㅋㅋㅋㅋㅋㅋ
굿나잇에서 밤을 비춰주던 ~ 너와 나의 거리~ 요기부분 디셈버 2014 누낌 나만 나ㅜㅜ? 머리위로 떨어진 별하나~
12년도엿던거 가타요!! 2012슈퍼디셈버 엊저구....
디셈버 디비디 내주기로 햇다면서
원하는 게 있는 건가? 내 명줄? 이미 잡고 있잖아. - 디셈버 / 마이너리티 리포트1
(나디아에게 나도 운을 나눠주고 싶지만 오늘 난 디셈버의 떨떠름을 두 번이나 받은 운이다)
[2018.01.07 "원키"라이브 비교해 보기?MV] - 부디 - 디셈버(December)DK & 심규선(Lucia)( korean singer):

디셈버 에드윈 뮤지컬 다들첫뮤뭐보셨나요 STORM 싱포유 중립 DecRush1210

이건 자랑해야한다 님들 디셈버 디셈버 보고가세요 아니 왜 용량이 안된다고 못올리는것이야 나는 디셈버를 올려야한다
모두 나의 크고 아름다운 디셈버 보자 잘생겼죠 반박 안받음
아!!!!!!!!!!!!!!!!!!! 아 디셈버 잘생김!!!!!!
나 디셈버랑 결혼할래
나 디셈버 이름으로 통장만들래
디셈버 뉴짤마다 등신대 뽑을래!!!!
엇 디셈버구나 들어볼게요!

디셈버 에드윈 뮤지컬 다들첫뮤뭐보셨나요 STORM 싱포유 중립 cafeRKB

흐흑 디셈버 너무조아..... 엉엉.......
휴우 홍오빠도 좋고 애플도 좋고 여기는 앤캐들이지만 디셈버는 나랑 결혼해야함 (??
하아.. 코노님의 윤택한 삶에 제 돈이 쓰이고 저의 윤택한 삶에 코노님의 디셈버가 쓰인다면 윈윈이잖아요
납득해주세요 그래야 제가 당당하게 디셈버를 신청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녜여 헤헤 기간 딱히 생각 안하고있었으니까여~!! 코노님이 암때나 해주시면 됩니당
디셈버 - 멀리 멀리 멀리 너 없이 사는 법을 하나씩 배워야겠지 그렇게 살다 보면 언젠간 지워지겠지
베리하드한 디셈버 였슴다
어머니한테 디셈버 보여주면서 내 남친이야 하니까 바뀌었어? 하심ㅋㅋㅋㅋㅋㅋㅋ

디셈버 에드윈 뮤지컬 다들첫뮤뭐보셨나요 STORM 싱포유 중립 cafeRKB

씨헌터 반정부파 새해선물은 디셈버니까요 1월 1일부터 거기서 살거임 요로시쿠(;
디셈버가 만약에 스스로를 동정한다면 나도 그럴 거야. 하지만 나는 나의 불행이 다른 사람의 동정을 사는 게 그다지 기쁘지 않았어. 지금의 당신은 그렇게 불행해보이지 않거든. 살아있으라는 약속을 지킨 보람, 느끼고 있다면 나도 뿌듯할 거야.
빡치니까 잘생긴 디셈버 봐야지 휴우 내 심신안정제..
해킹인거같다고 아까부터 말 나오긴 했는데 비번 바꾸셨다는데 그사람이 아직 로그인하고있었나봐요 아 심장떨려서 진짜너무놀라서...디셈버님은 괜찮으ㅅㅔ요???ㅠ ㅠ ㅠㅠ ㅠㅜㅠㅜㅠㅠ 아ㅇㅏ
디셈버 보이 하려구 했는데 넘 길더라 꺄악
헉 지금 드라마에서 옛날 노래 나오내 디셈버 노래 종나 조아햇는댜
ㅎㄹ 밈 디셈버 곡 중에서 뭐 좋아하셨어요???

디셈버 에드윈 뮤지컬 다들첫뮤뭐보셨나요 STORM 싱포유 중립 cafeRKB

사랑 참ㅠㅠㅠㅠㅠㅠㅠ제 최애곡ㅠㅠㅠ 디셈버 명곡 겁나 많은데 드라마에서도 나왔ㄷㅏ니 신기하구만요 홀홀
디셈버 2014 가사 너무 좋구 멜로디도 좋구 그냥 다 좋아
그땐 디셈버를 알기도 전이였으니까..그때 종현이를 몰랐더라면 지금 이렇게 살아있지도 않았겠지.
한 오만번 외쳤는데 .. 캔트브링미다운이랑 디셈버2014
디셈버 2014 라이브 ㅠㅠㅠ첸 ㅠㅠㅠㅠ우리종대 노래도 잘해ㅜㅠㅠㅠㅠㅠ메리크리스 마스래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 이때 오사카...엿던가ㅠㅠㅠㅠㅠ
연진이의 노래추천 타임!! "깊은밤 슬픈노래 - 디셈버" 추천합니다!
(인성 강의는 모르겠고 예법 강의라면 J. 디셈버 윈터가든 님이 짱이라고 남기고 감.)

디셈버 에드윈 뮤지컬 다들첫뮤뭐보셨나요 STORM 싱포유 중립 cafeRKB

[2018.01.06 "원키"라이브 비교해?보기MV] - 기억의 빈자리 - 디셈버(December)DK & 나얼(Naul) (Emptiness in Memory):
아마스빈 왔는데 디셈버2014 나온다ㅋㅋㅋ 완전 오랜만이닼ㅋㅋ
엌 돈뜯는다니ㅋㅋㅋㅋㅋ조아요 다음엔 같이 놀아료! 그땐 아마 우리 디셈버삐도 같이 놀 수 있을 거예요
일본가서 첫엑스타트 끊은게 디셈버어드 ㅎ
디셈버도 짠내 쩔거든요(어떻게든 최애를 입후보시키려는 의지)
디셈버, 2014 들을때마다 처음 도입부에 두둥다당다다다다 할 때 있는데 그거 들을 때마다 슈스엠밖에 생각 안난다고ㅋㅋㅋㅋ내 손가락 놀림ㅋㅋㅋㅋ아 이정도면 중독이야 이제 줄이자 루이
슈스비 개재밌겠지 타그룹 게임도 약빨고 했는데 진짜 약빤 수준이었음 렏으벫엣 올 해피니스 R 10이상 ㅇㅅ ㅋㅇ 올 디셈버 S 이상 ㅇㅅ ㅇ 올 디셈버 S 카드 2명 R카드 1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미친새끼

디셈버 에드윈 뮤지컬 다들첫뮤뭐보셨나요 STORM 싱포유 중립 cafeRKB

디셈버제뉴 신혼생활 더 주시오..
디셈버제뉴 뽀뽀해 또 해
이어서) 그리고 지켜보는 디셈버..
디셈버 제뉴어리 떠돌던 때 머문 여관 추운 방 침대에서 끌어안고 잤으면.. 추워도 두사람은 행복했다네
한침대에서 자는 디셈버/제뉴어리가 보고 싶어서
목욕가운 도터제뉴.. 디셈버제뉴라고 쓸 때도 있고 도터제뉴라고 쓸 때도 있는데 적당히 시기로 구분해서 쓰고 있다ㅋㅋ 도터제뉴때는 키차이도 많이 나지요
블릭 디셈버... 졈말 조아요...

디셈버 에드윈 뮤지컬 다들첫뮤뭐보셨나요 STORM 싱포유 중립 cafeRKB

정화.. 정화를 해야한다 디셈버야 살려줘
이제 디셈버 엑설하시면 되겟네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나도 놀랗ㄷ가고 ㅋㅋㅋㅋㅋㅋㅋ디셈버2014랑 들으면서...
*레오폴드 A. 디셈버가 오너의 건강 사정으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디셈버 십구일❣️육월 이십사일은 특별한 날이지😉
진짜 늘상 들으면서도 안질리고 명곡 이라고 생각 되는 노래 세곡이 있다 더크로스의 떠나가요 떠나지마요 디셈버의 piano 이하이의 한숨 진짜 최고다 정말!!
디셈버 2014 라이브도 해주라 ! ! !!!

디셈버 에드윈 뮤지컬 다들첫뮤뭐보셨나요 STORM 싱포유 중립 yeonwoo19960801

디셈버군 놀래켜서 미안했어요. 죽지 않아서 고마워요
다들 민서님이 디셈버2014 부른건 아시고 트위터하심미까..?ㅠㅠㅠㅠ존좋ㅠㅠㅜㅜㅠ
#다들_첫뮤_뭐보셨나요 ........ㄷㅣ셈버...... 하야ㅏㅎ게 지워져간 시가안...☆(훌찌럭
가장 최근에 본건 디셈버임 김준수 보려고 감
대구오페라하우스에서 디셈버봄ㅋㅋㅋ ㅈ ㅣ욱이 잘사니....?다돌그랑 12월 라이브듣고시퍼ㅜㅜㅜㅜ #다들_첫뮤_뭐보셨나요
디셈버가 대구에서 했었다구요...? 아 생각해보면 당연히 그렇겠지만 과거의 나는 대체 안보러가고 뭐했냐...
저도 그래서...입덕은 초딩때했지만 안방탈출이 대학교 2학년 디셈버 본격적 탈출은 3학년 끝나고 휴학때었어요ㅠㅠㅠㅠㅠ

디셈버 에드윈 뮤지컬 다들첫뮤뭐보셨나요 STORM 싱포유 중립 cotton_xo_

아 드라큘라 아니고 디셈버다
#다들_첫뮤_뭐보셨나요 디셈버.... 대구공연..... 아빠랑 나만 아는 우리집 비밀ㅋㅋㅋ 엄마는 아직도 그날 내가 시내에서 영화본줄 알걸....사실 케텍 타고 동대구 갓다가 옴ㅋㅋㅋㅋ
라즈베리 건 라즈베리 몹 덤프 디셈버 꽃 찾으러 왔단다 구원자 오블리비아테 HEAS 이렇게 장편 7개 완결나면 블접
ㅋㅋㅋㅋ 뭘바랍니니까 설문조사 해놓고 읽기나 할건지 ㅋㅋㅋㅋ 디셈버 븨오디 나온다고 한지가 언젠가 아직도 무소식인걸료ㅋㅋㅋㅋ..
포스트디셈버 컬렉션, 그레이의 유의미한 해석. [다양성을 통일감있게 표출하는 방법, 가장된 행위로서의 그레이. 흑백의 이원성을 넘는 칼라] 2017,18 FW #swatch 컬렉션 입니다.
하모니오브디셈버노래너무좋음
디셈버 도리안 오슷 몇 달 전에 클리어 햇고 북마크 오늘 거래함.. 데박 욕심 안 부렷는데 왜 1년이나 걸렸지요

디셈버 에드윈 뮤지컬 다들첫뮤뭐보셨나요 STORM 싱포유 중립 Nobile1215

탐ㅇ라에 디셈버님 존예 3번 외치면 재도전 기회드림
디셈버님 존옠!!!!! 디셈버님 존옠!!!!! 디셈버님 존예엨!!!!!!! ㅜㅜㅠㅠㅠㅠㅠ
디셈버는 지금 무슨 프로그램 재방을 보고잇을까 ? 1. 신ㅅ ㅓ 유 ㄱ ㅣ 2. 런닝 매애애앤 3. ㅇ ㅏ는 횽밈 4. 쥬간 ㅇ ㅏ이도루
인사가 늦었습니다 :) 디셈버러쉬님 ❤️❤️감사히!!! 드디어 저도 ‘아티스트 다니엘’슬로건을 겟!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이쁘셔서 깜놀 🤩😍 복 받으세용 #강다니엘




디셈버 에드윈 뮤지컬 다들첫뮤뭐보셨나요 STORM 싱포유 중립 postdecember

디셈버 에드윈 뮤지컬 다들첫뮤뭐보셨나요 STORM 싱포유 중립 kdaniel_dog

디셈버 에드윈 뮤지컬 다들첫뮤뭐보셨나요 STORM 싱포유 중립 Gangstar0622

디셈버 에드윈 뮤지컬 다들첫뮤뭐보셨나요 STORM 싱포유 중립 _gkfl_ri__

디셈버 에드윈 뮤지컬 다들첫뮤뭐보셨나요 STORM 싱포유 중립 DecRush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