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dy] 교수님 후디 이국종 MC 고양이 1월


교수님

ㅎ교수님!!!!!! 너무 간지나여!!!!!!!!! 으아ㅏ읻악ㄱ!!!!!!! 쏘 스윗!!!!!!!
이국종 교수님 ,, 이거 너무 제 최애 영상이라구요 엉엉 ˚‧º·(˚ ˃̣̣̥⌓˂̣̣̥ )‧º·˚ 저 말 한 마디가 너무 좋다 따흑
이국종 교수님 투머치토커 드려야함 3시간짜리 토크쇼인데 슬라이드 487장 실화임??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격 절대 못고치는 두사람).( 서로 디스(?)하는 훈훈한 모습ㅋㅋㅋ이국종교수님 & 석선장님 주거니 받거니ㅋㅋ두분 다 한성격 하시는 분들이라(..)ㅋㅋ교수님 그런 웃음은 심장에 해롭슴돠ㅠㅠ어레스트!
패션니스타 꾹교수님은 절대 롱패딩 안입으심... 코트더쿠 국종씨..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교수님 청진기 그냥 대면 차가울까봐 마찰열 일으키시는건가?? 배려심 오져따리 지려따리...
여러분 열심히 기타치는 교수님 움짤도 보시고 가세요

Hoody 교수님 후디 이국종 MC 고양이 1월 alvolo43

목 긁적거리시는 교수님... 뭔가 화면도 필터 넣은거 같이 이쁘시다
옆분 분명 하트를 요청한거 같는데 왜 교수님은 집어가는것처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화한 미소로 너의 마음를 가져간다는 그 말씀이시구나(아님)


후디

G.Soul (지소울) Tequila (Feat.후디(Hoody)
후디 Hoody's daily ㅡ;
초멘임다 :) 박재범 - YACHT 박재범 - Me Like Yuh (K) (feat.Hoody) 후디 - 한강
#14 Da Da Da Loco (로꼬) ft. Hoody (후디)
Hoody ( 후디 ) ( 2015 )

⛀ 김현정 (Kim Hyunjung) ↳ 후디 (Hoody)
— Hoody [후디] ↳ Kim Hyunjung [김현정] ↳ 1990
후디 Hoody is now following SIMON Dominic 쌈디!


이국종

이국종 교수의 말 중 가장 인상깊었던 것은 “내가 치료한 사람은 나를 안 좋아한다” 는 것이었다 기자의 “죽어 가는 상황에서 살려 줬으면 존경해야 하지 않겠냐?” 는 말에 “기절하고 일어나 보니 몸에 관이 열 개는 꽂혀 있고
어우, 자한당 얘네 진짜 극혐 저질이다. 이국종 교수 병풍처럼 둘러싸고 웃은 거 봐, 어깨에 손은 왜 올려? 드러운 것들 ㅋㅋㅋㅋㅋ 이국종 교수 표정 봐 ㅋㅋㅋㅋㅋㅋ


MC

2015 가요대제전 MC 2016 가요대제전 MC 2017 가요대제전 MC 윤아님 너무 아름다우심 ㅠ ㅠㅠ ㅡㅠ


고양이

내가 젤 좋아하는 고양이 사진

Hoody 교수님 후디 이국종 MC 고양이 1월 rvpodo

-언니 똑같은 고양이 피규어가 왜 다섯개나 필요한 지 모르겠어요. 합리적 소비를 하고 차라리 기부를 하는게 낫지 않아요? -이거는 전시용이구...얘는 보험용이구..하나만 있으면 외로우니까 얘네 셋 같이 두는거징... -(잔소
헐 나 방금 고양이님이 비닐봉지에 양배추먹는거봤어 햄보캐
심통난 고양이같다
개웃긴다 편의점 앞에 남자애들 우글우글 몰려있길래 아 머임 양애취 색기덜,,, 했는데 고양이 집 만들어준다고 옹기종기 모여있던 거얐어 고양이가 집(손수 만들어줌) 들어가니까 오오오 들어간다 들어가 하고 박수치면서 좋아하
서울 성수동에서 80세 할아버지께서 고양이를 잃어버리셨대요. 이름이 노랑이인걸 보아 치즈냥 인 것 같아요. 냥이를 애타게 찾으시는 글을 인스타에서 보고 올려요.


김현정

hoody; 김현정


JINBO

제자리에 아직도 난 사랑한다말 못하고. ยังคงอยู่ตรงที่เดิม และบอกไปไม่ได้ ว่ารักคุณ. — so to say, jinbo (feat. crush & hoody)

9. By Your Side -Hoody(feat. Jinbo) 김 !! 후 !! 디 !! 그야말로 청량 그 자체임다 ㅠㅜㅜㅡ


사랑합니다

사랑해요 사랑해요 ㅠㅠㅠ퓨 사랑합니다 배주현 최고 !!! 오아아아아아가가!!!!
사랑합니다❤ #서현아축하해


하는게

세상에 저-장이래 저--장 이렇게 하는게 맞나 생각하는 표정부터 야무지게 손 각세워서 저장하는거 미치고 앞머리도 귀여운데 눈 다른곳보는것도 완전 귀엽고 아아 대단하다 이덕춘--!! 아아 귀엽도다 김향기---!!!!!!!


1월

내게 1월 1일은 없다고 32일이라고 33일이라고
#레드벨벳 단독 리얼리티 ‘레벨 업 프로젝트 시즌 2’ 🤳1월 8일 오전 10시 옥수수(oksusu)통해 첫 방송 🤳매주 월~토요일 오전 10시, 옥수수(oksusu) 및 태국 모바일TV 어플리케이션 ‘TrueID’ 통해


DA

끝끝내 마주치지 못한 너의 입술과 내 입술 사이로 어떤 인연이 날 스쳐 갈진 몰라도 방향은 널 향하고 있어 /로꼬, DA DA DA(Feat. Hoody)

Hoody 교수님 후디 이국종 MC 고양이 1월 rvpodo


세상에

나 울고 있니 네 울고있어요 네 엔딩 미칭 ㅠㅠ 세상에 나 쓰러져 ㅠㅠㅠ 세상에 아아아아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려줘 ㅠㅜㅠㅠ


미국

얼마 전 샌프란시스코에 세운 소녀상도... (미국에 소녀상이 세워지자...) 일본한일문제인데 왜 거기에 소녀상 세움? 미국그래? 하긴 좀 그렇네... (중국, 필리핀 소녀상까지 만들어 붙임) 미국이렇게 하면 문제


하아

윤도현 '나는 나비' 연주하시는 국종쌤을 보세요,, 여러분,,,,, 살짝살짝 따라부르시는거랑 쉴틈없이 움직이는 고운 손을보세요 하아 프로즌맨이랑 갭차이 진짜,,😭😭
웃음 {데박적} 중괄호 안에 깊은 보조개 뭐에요, , , 하아, , 너모 해맑아, , , 이뽀


깜짝

진짜 깜짝 놀랄만한 라떼아트다.
나 의심병 987%인 사람이라 이런거 하나도 안믿음 근데 오늘 깊게 잠들지도 못하고 계속 깼다 잠들었다 그러는데 진짜 꾸준히 애들이 나와서 깜짝 놀랐네..........


일케

영국 계셨을때만해도 일케 잘생기셧는데... 더 어린시절엔 더 잘생기지 않으셨을까...

최일도 목사님 무슨얘길 하셧길래 국종샘이 일케 웃나요 ㅠㅠㅠ?


Hoody

주현 감기 조심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학 전 여고 교실 칠판이라는데 사진 확대해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쭉 보다가 소시 나와서 개놀람;;;; 무수한 3세대 사이에 우런니들이라니 대박적,,, 그나저나 로고 진짜 잘 그림
????결혼이나 해라???저만 띠껍나요????
슬기 볼주머니에 사랑스러움 눌러담았다가 웃을 때 파파팟 터지는 것 같음
파니 되게 설레게 생겨써요..
레드카펫 1억번은 서 본듯한 프로아이돌

Hoody 교수님 후디 이국종 MC 고양이 1월 lelo0612

아이고 아부짘ㅋㅋㅋㅋ 테이블에 장식된 꽃이라도 주시려궄ㅋㅋㅋㅋ
아... 저 누군지 아시고... 좀 기분이가 상하네요..
2017.12.31 가요대제전 큐시트 총정리
161122 THE BEAT SEASON4-08-은광형님 생일대잔치 ❣현식 후드티 정보❣ 브랜드:HEICH BLADE 품명:RIOT GRAPHIC JACQUARD HOODY(BLACK) 가격:82000 #비투비 #임현식 #
역시 소원이 짱이야 ㅠㅠㅠㅠㅠ 우리 소녀시대도 짱이야 ㅠㅠㅠㅠㅠㅜ
Happy new year Hoody! God bless you, 행복하서요
저요저요 저 윤아랑 아이린이랑 포옹하는거 봠ㅅ어요 빨리 직찍주세뇨 빨리요 저 윤아랑 아이린이랑 대화 하는거 봤어요 직캠주세요 빨리요

사이다썰은 요새 너무 과한 플로우라 별로 안조아하지만,, 사이다 회사를 지은 동업자가 7명인데 다 성이 달라서 칠성사이다가 되었다는 얘기는 들을때마다 웃기다
손을 내밀지 않고 손으로 팔을 받쳐서 지탱할 수 있게 해주는 게 에스코트 매너
Title하나만 해 Can’t Wait ArtistHoody
마이너 파는거 힘들어:(
#미친듯이_웃은짤을_올려보자 망고시리즈를 아십니까..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미친듯이_웃은짤을_올려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개처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듯이_웃은짤을_올려보자 답변 미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억상 추천수 천 넘었던 듯ㅋㅋㅋㅋㅋㅋ

Hoody 교수님 후디 이국종 MC 고양이 1월 minampeace46

이제자러갑ㄴ니당 국나잇💕
이게 갑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_목소리_다른_배역
님덜 다 주무실 때 올리고 튈 것임
잭프로스트 왔다감
미쳤다고 생각합니다, 🔻 울산 중구청에서 일본인 관광객 유치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임진왜란때 조선인을 유린한 2진 선봉장인 가토 기요마사 동상을 세운다고 합니다, 가토 기요마사는 도요토미 히데시요 친척으로서 조선을
세이브더칠드런 달력에 글씨 써준 대한민국의 13세 장윤 어린이는 지금 당장 캘리그라피 제작 사업을 시작해주세요....
에대표님 생존신고 좀 해주셨으면;^;

오 님들아 볼드모트 후계자의 기원 이번달 13일에 개봉한대 뒷북 두둥탁탁
귀인 김자홍이라 하옵니다
이분 연기대상 탔답니다 사딸라 만세!!!!!!!!! 궁예 만세!!!!!!!!
탐라에서 하정우 사진이 미연시사진같다고 한거보고 하연시를 만들었다
일본의 투명한 크레용 💓
나 이 헤드셋 덕캐들이 껴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학교에서 어떤 ㄹㅇ 혼모노가 진짜 자연스럽게 밤톨 까까머리에 저거 쓰고 가길래 그후론 싸늘하게 밖에 안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oody 교수님 후디 이국종 MC 고양이 1월 1st_ZOZO

아.............진짜.....
SUHYUN - 비정규직 아이돌 (Temporary Idol) 📌 SALAD BOWLS - 17 C-Line Hoody 📌 KRW 68,000 #AKMU #악동뮤지션 #이수현 #비정규직아이돌
정갈.해 .. 제복도 좋고 저 가르마도 좋음
정혐ㅋㅋㅋㅋㅋ학규야 외그레,,
아직 데뷔도 뭐도 아무것도 안했는데 제가 본업 이후로 틈틈히 파고있는 고등래퍼 2에 나올 박지원이라는 래퍼에요 ! 이제 고1 올라간 걸로 알고있어요ㅎㅎ 저랑 같이 덕질 할 사람 찾아요ㅠㅠㅠㅠㅠ
복숭아 할아버지의 일기장 삽화가 충격적으로 아름다워
개웃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ㅋㅋㅋㅋㅋ

Hoody 교수님 후디 이국종 MC 고양이 1월 996_801

스에상에.....프로즌맨 닥터 존쿡종리가 손하트라니...................
Hoody-한강 / Wynn-LikeMeLoveMe / 딘-I’m Not Sorry / 헤이즈-And July / 프라이머리-아끼지마
필요할 때 복사해서 쓰세요,,,(타래로 ╱╱▏┈┈┈┈╱┈┈┈╱▏╱╱▏ ▇┈▏▁▁▁┈▇▇▇▇╱┈▇╱╱▏ ▇╱┈┈┈╱▏▇╱┈┈╱▏▇▇╱ ▇▇▇▇▇╱┈▇▇▇▇╱┈▇╱ ┈▁▇╱▁▁┈┈┈▇╱┈▇╱▏ ╱┈▇╱┈╱▏┈┈▇▇▇▇╱▏ ▇
"칼 나 칼 좀 줘봐요"
왜 이렇개 청량미 넘치게 웃는 것이죠??
국종계 유행어 여러 개 더 있었음 좋겠다 귀염둥이 아주 그냥 그게 쉽냐 제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핵심가치 진정성 살아가는 데 가장 필요한 것은 교수의 사랑




Hoody 교수님 후디 이국종 MC 고양이 1월 theJ_Effect

Hoody 교수님 후디 이국종 MC 고양이 1월 Premium_TY

Hoody 교수님 후디 이국종 MC 고양이 1월 dj_toyou

Hoody 교수님 후디 이국종 MC 고양이 1월 kinderRV

Hoody 교수님 후디 이국종 MC 고양이 1월 twilight_08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