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스타] 오버소울 게이머즈 세일링포스 블랙스타 극권 앙스타


오버소울

개인적인 이번코스 난이도 게이머즈 ( 스피드스타 ( 오버소울 =( 세일링
개인적으로 오버소울 세일링포스 리린은 패턴 좋고 스피드스타는 곡이 잘못했고 게이머즈는 삭제좀
리린 리린 나올 때 같이 나온 다단계 곡들 맥시멈 해금 + 극권 헤븐리 해금 오버소울 -) 게이머즈 -) 스피드스타 -) 세일링포스 -) 리린 세일링포스까지는 블럭 다단계해금입니다 극권 헤븐리는 천하제일 4곡 인블 -) 극권 인블입니다
오버소울 - 게이머즈 페스티벌 - 초스피드 스타 카나데 - 세일링포스 - 일니스리린
오버소울(블럭해금)-)게이머즈 페스티벌-)초광속배달스피드스타카나데-)세일링포스-)리린
마리사 하드클 오버소울 트플 레전디 트플플 그리고 스피드 스타 트플ㅋㅋㅋㅋㅋㅋㅋㅋ


블랙스타

그니까요 ㅋㅋㅋ 그래도 여주인데 소울하고 블랙스타마저 여신 만들어버리고 ㅠㅠㅠ 마카 너무 안습ㅠㅠㅠ

소울스타 오버소울 게이머즈 세일링포스 블랙스타 극권 앙스타 VGzh6UUPKdcuTgE

맞아요... 소울이터에 구구 취향캐 많음... 블랙스타... 소울ㄹ.,,.,.,,..,,츠바키.,.,..,. 마카.,.,,,.,크로나......................................
그리고 소울이랑 블랙스타 서로 머리에 맥반서 계란 깨지기 하는거 보고싶다 블랙스타가 소울 머리에 모르고 세게 내리쳐서 소울이 막 화냈으면ㅋㅋㅋㅋㅋㄱㅋㅋ


매력에

기프티콘 대신 계좌를 받고싶습니다 저는 인천에 살고 좋아하는 음식은 야채빼고 날것빼고입니다 좋아하는 노래는 소울스타의 매력에 취해를 엄청 좋아합니다 사랑해요 이트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말 저는 야채와 날것빼고 좋아합니다 노래는 소울스타의 매력에 취해 좋아합니다 캄찌님♡^♡


소울을

내 이름은 엘비스 미래의 락앤롤 스타죠 락앤롤 소울을 찾아 여행 중인 자유로운 영혼이죠
이런 ㅋㅋㅋㅋㅋ 진정한 메창의 소울을 가진 모험가군요,,,,저도 머 조만간 스타포스 강화 돌리고 앱솔사면 100만 넘어가겠,,,,죠?? (울멍


앙스타

사퍼 하고 왔다.. 앙스타도 조금 했으니까 이제 소울워커 하러 가볼까,,, (이사람 대체?

꼬박꼬박 소울워커 행동력 태우면서 앙스타 하는 삶 너모 고통스럽군...
? 앙스타 소울체인지함?


겨울

13월에 겨울 소울스타 선배님의 신곡입니당...히힛 노래가 너무 좋아서 응용해봤으용 오늘의 추천곡 소울스타-13월의 겨울


곡이

노래 흥얼거리다가 소울스타 생일 축하해라는 곡이 생각나서 틀었는데..생각해보니깐 작년 배켠 생일날 불러주고 싶어서 주구장창 들었던거네..ㅡ껄꺼르


추가

포켓몬 세계관에 네임버스 추가 하고 싶다... 스타팅 포켓몬들 받고 여행을 떠나는 것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겪는 성장과정이자 자신의 소울 메이트를 찾는 여행이라는 설정이 넘 보고싶어........(N토우야를 보며 매일 생각하는 소재
만우절 게임들 특징 한국if설정으로 캐릭터 성전환 시킴 (엘소드,클로저스,소울읍읍) 블리자드 코리아일단 게임을 뜯어고친뒤 '새'종족 추가(스타) 워썬더14세기로 회귀 배틀필드미군이 러시아어씀 카스온캐쉬템 퀼이 1년 내내 만우절


어빠가

하긴 데뷔초에 아주 잠시 풀린 어빠가 축제때 소울스타 only one for me 커버한 직캠 아직도 안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한 팬덤이다 아임쏘리 뮤비 영국 직캠도ㅋㅋ

소울스타 오버소울 게이머즈 세일링포스 블랙스타 극권 앙스타 jh_topaz


HIGH4

#HIGH4 #하이포 #소울스타#SOULFOOD 콘서트 게스트로 초대받아 팬 여러분을 위해 특별한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하였는데요. #HIGHstaR #하이스타 의 데뷔 무대를 공개합니다! XD ☞


소울스타

글구보니 소울실버에서도 레드깨면 3세대 스타팅하나 주는데 내가 아차모햇으니 님은 물짱이ㅎㅐ!ㅇ0ㅇ
14 / SoulstaR(소울스타) _ Stick With Me(달고 살아요)
나는 천상 드루이드다 소울스타다 하시는분 잇나 언젠가 산 재능배지가 한번도 개봉이 안된채로 방에서 뒹굴고잇ㅇj
14주년이라고 혜택14개주는거임 기본으로 뭔 보상상자같은거 주고 메가버닝 한계돌파 주흔할인/스타포스할인/5배수강화백퍼 몬파7회무료 룬2배 위소울2배 캐시이동 핫타임 아생각안ㄴ나 또뭐있냐
전형적으로 맞지않는 파장을가진 장인과 무기가 만난다면 그야말로 소울과 블랙★스타의 콤비모습이지.
Malts__gg 그럼 이제 다크소울 스타토!

가련한 쓸덕이여 나의 욕망한 1층이여 아프지만 슬프지만 이대로 이선좌 맞아야 하나 (핏.소울스타 비극)
그그 혹시...스타포스+스우 소울때문이신가여...어..막 염탐한건 아니고..탐라에 보여서...흑흑 밀님 어케 위로를 해드리죠ㅜㅠㅜㅜ
괜찮아요 스우 소울은 사실 별타격 없어요 하지만 스타포스는..... 흐어흐어ㅔ에ㅔ에에ㅔ엥 ㅠㅠㅠㅠㅠ
손가락으로 저러캬 소울풀한 그루브를 탄다면 ㅇㅈ,, 알티스타 가자
몬헌보다는 좀더 스타일리쉬한 다크소울에가깝지
소울스타 언빌리버븡
헉 개쩔ㄹ 랍스타소울 액기스로 해석ㄱ했냐고(( 완성 생긴것도 비슷하고 짱

소울스타 오버소울 게이머즈 세일링포스 블랙스타 극권 앙스타 wowwh1991

소울스타 따려고 사제 찍었었는데...음..사제쪽은 별로 쓸데없으니 안찍어도 되겠지...




소울스타 오버소울 게이머즈 세일링포스 블랙스타 극권 앙스타 VGzh6UUPKdcuTgE

소울스타 오버소울 게이머즈 세일링포스 블랙스타 극권 앙스타 HanGyeol24

소울스타 오버소울 게이머즈 세일링포스 블랙스타 극권 앙스타 what_the_HUK

소울스타 오버소울 게이머즈 세일링포스 블랙스타 극권 앙스타 lovelyz8x8

소울스타 오버소울 게이머즈 세일링포스 블랙스타 극권 앙스타 lovelyz8x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