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식] 김광석 유재하 노래를 그대 사랑 어디에


김광석

왜 고 김광석님? 김현식님이잖소.
1세대와 김광석 김현식 늪에 빠진 케이국이여
김현식 김광석 유재하 좋은 것과는 별개로 매년 모든 시상식에서 '당신을.. 기억하겠습니다...' 하는 것 가틈 네 뭐 자주 기억하면 좋죠..
연말 음악 방송과 김현식 김광석과의 상관관계는 무엇인가
김현식 김광석 등 이제 좀.... 그만......
그놈의 김현식 김광석 유재하 다시부르기 특집은 뒤져도 못잃냐 그분들 노래 좋은건 씹인정하는데 몇년째 우리면 질리지도 않니,,,다른 가수 명곡도 많은데ㅠ
저는...이미자 선생님을 좋아합니다. 조용필도요 김광석 김현식...등등...이난영 선생님의 목포의 눈물도...(손듬)

김현식 김광석 유재하 노래를 그대 사랑 어디에 jrockvskpop2

연말에 김현식 김광석 유재하 무대 꾸미는 당위성 이해할 수 없음 지금 주요 대중가요 소비세대가 듣고 자란 노래도 아니고


유재하

내가 50살 쯤되면 지금 유재하 김현식 영상 다시 보는 것 처럼 오래된 영상 속 너를 보게 될텐데 그 때도 웬지 옛날 영상 속 네가 아니라 내 기억 속 생생하고 어린 너를 기억하게 될거 같아. 상상해보니 뭔가 아찔하기도 하네...


노래를

김현식 노래를 저렇게 부르다니ㅜㅜ
아이유 진짜 쩐다,,, 어떻게 김현식 노래를 저렇게 완벽히 하지요...?
아니 가요대전에서 김현식 노래를 왜 부르는거야


그대

ALIVE PIC 📷 171202 💫 내 취한 두 눈에 가득 차는 그대의 모습 살며시 펴오르는 아지랑이 되어 그대 곁에서 맴돌고 싶어라 🎧 - 김현식, 그대 내 품에 #BTS #RM #방탄소년단 #남준
내 사랑 그대 내 곁에 있어 줘 이 세상 하나뿐인 오직 그대만이 힘겨운 날에 너 마저 떠나면 비틀거릴 내가 안길 곳은 어디에 (김현식, 내 사랑 내 곁에)

내 사랑 그대 내곁에 있어줘  이세상 하나뿐인  오직 그대만이  힘겨운 날에 너마저 떠나면  비틀거릴 내가 안길곳은 어디에 -내 사랑 내 곁에, 김현식


사랑

민윤기 노래방에서 꼭 부르는 18번 김현식 선배님의 내사랑 내곁에
故김현식선배님의 '내사랑내곁에' .....정말 종현이를 위한 곡이다......아직도 실감안나.............
첫 소절부터 눈물 펑 #아이유 #IU #가요대전 #내사랑내곁에 #김현식
내사랑 내곁에는 언제 들어도 명곡이다 원곡은 간경변으로 아파하던 김현식 님의 목소리가 너무 슬프게 들리고 이번 가요대전에서 아이유가 한 무대도 정말 애절했어
사랑했어요랑 비처럼 음악처럼 들어보면 김현식 님이 그렇게 허스키한 보컬이 아닌데 내사랑 내곁에는 쇳소리 진한 허스키 보컬이라 좀 다르게 느껴지긴 하더라구요
트친분들 다들 김현식의 내 사랑 내 곁에 들어주새요

김현식 김광석 유재하 노래를 그대 사랑 어디에 K2NBlog


김정기

전당원투표 금지 가처분신청 소송위임인 명단 - 지역위원장 17명 김기옥, 김영철, 김정기, 김종구, 김현식, 김형남, 박채순, 배준현, 부좌현, 서경선, 손동호, 송백석, 정동인, 최동환, 한기운, 허영, 황인철
전당원투표 금지 가처분신청 소송위임인 명단 - 지역위원장 17명 (김기옥, 김영철, 김정기, 김종구, 김현식, 김형남, 박채순, 배준현, 부좌현, 서경선, 손동호, 송백석, 정동인, 최동환, 한기운, 허영, 황인철)


보겠다고

어쩌라고 씹창 방탄 워너원 레벨 보겠다고 튼 사람들한테 김현식 자료화면 안물안궁
지금 아이돌 보겠다고 가요대전 시청하눈 사람들이 아재들이냐 김현식을 추억하게 추팔하고 싶으면 프리템포 데리고 오세요


임현식으로

김현식님을 임현식으로 들어서 핸드폰하다가 깜짝놀라 고개를 들었다
깜짝아 김현식을 임현식으로 들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밥 먹고 있는데 박차고 티비 앞으로 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레벌떡

전 인터넷 커뮤에서 어떤 사람이 엘리베이터를 잡아놓고 “김현식 얼른와!”하는 걸 봤는데 이윽고 말티즈가 헐레벌떡 뛰어오더란 이야기를 들은 이후로 김현식이란 이름이 잊혀지지 않습니다...

김현식 이리와! (헐레벌떡)


아이유

추모무대 아니었고 그냥 아이유가 김현식 노래 부르구 마지막에 종현 영상 아주잠깐 틀어줬어요...


노래도

임현식이 부르는 김현식님 노래도 조앗을듯ㅎㅎ


김현식

[Mini Album] Various Artists - 제3회 김현식 가요제 (MP3) #K2NBLOG
(김현식이 프롤레타리아가 되어가는 이 대화과정 진짜 뭘까...)
김현식
데이비드 김 가의 김현식입니다 :)

김현식 김광석 유재하 노래를 그대 사랑 어디에 ff_0516

엘베에서 김현식 불렀는데 강아지가 달려온거 이거맞죠?
김현식무슨일이야...
킹갓 김현식..
[신승훈 2000년 11월 3일] 김현식 10주기 추모 앨범 - '가리워진 길' 참여 #신승훈 #신승훈참여앨범
비가 내리고 음악이 흐르면 난 당신을 생각해요 김현식/ 비처럼 음악처럼
김현식도 놔줘라...............
김현식... 과거는 제발 보내주세요

아니 갑자기 뜬금없이 웬 김현식 분 노랠 한다고
김현식 노래 매일 듣는데 어흐흑
근데 이거 진짜 중구난방이네 활활 밤편지 김현식 무슨 전개임
나 김현식은 친칠라밖에 모름..
울엄마가 진짜 좋아하는 가순데ㅠㅠ 김현식....
김현식님 노래 최고,,
김현식씨요..아 현식이란 이름을 가진 사람은 다 멋있군

김현식 김광석 유재하 노래를 그대 사랑 어디에 CHANMIR_

김현식 선생님 노래.. 우리 융기가 참 조아하는데말이져... 흑😭
ㅋㅋㅋㅋㅋㅋ김현식인데 임현식이라고 들었엌ㅋㅋㅋ
김현식 진짜 너모 조아하는데(˘̩̩̩ε˘̩ƪ)
그리고 여기에 김현식은 갑자기 또 웨,,
김현식....김현식..
우와....미친 김현식노래 부르네ㅠㅠㅠ 대박
김현식 노랜 막걸리스웩으로 불러야되는데

우와 현식이노래나온다!! . . . 죄송해요 드립이예요 김현식님 노래정말좋습니다!
예고없이 훅 들어와서 사람 울려놓고 광고 때리네 연출 개짜증난다 추모무대였으면 앞에 미리 얘기해주지 김현식 얘기만 실컷하다가 갑자기 종현 얼굴 나와서 나는 그자리에서 눈물 쏟고 친구는 안볼래애애애ㅠㅠㅠㅠㅠㅠ 하면서 도망갔음
스브스가 최초 인가 1등 했던 김현식 그리는건 좋은데 27년전 죽음엔 온갖 특집스런거 다하면서 불과 지난주 죽음은 너무 간단히 넘어가는듯...
쟤네도 급하게 그거하느라 김현식님 노래뒤에 넣엇나바ㅠ
1에 의미 맞추느라 김현식 노래 포기 못했나. 참 의미도 있다. 대단도하네.
국가대표가 나 대학다닐 때 나온 노랜데... 하긴 김현식도 나오는 세상에 뭔들 못할까
김현식씨 김현식씨!!!!

김현식 김광석 유재하 노래를 그대 사랑 어디에 Doomdoomdaragy

김현식 엘리베이터 왔어 빨리와!!!
강아지삼남매 이름이 초코 앵두 김현식 이런느낌이예요




김현식 김광석 유재하 노래를 그대 사랑 어디에 FfoxzcWKrxxImNX

김현식 김광석 유재하 노래를 그대 사랑 어디에 D_love0508

김현식 김광석 유재하 노래를 그대 사랑 어디에 dlwlrma93

김현식 김광석 유재하 노래를 그대 사랑 어디에 dmstkwkk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