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면 안돼] 우는 울고 울어도 비투비 미안해 선물을


우는

너희는 울면 안돼!라는건 너희가 울 일이 없었으면 한다, 울 일이 없게 만들어줄게, 웃을 일만 만들어줄게, 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것이지 정말 우는 모습을 보이지마.라는 말이 아니라는 것만 알아줘
"울면 안돼요, 왜 우는 건가요? 전 우는 것 따위 질색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우는 거라면 대 환영이죠." #Break
이제 내 앞에서 우는 거 아니면 울면 안 돼. 알겠지, 하람아?
울면 안 돼 울면 안 돼 산타할아버지는 우는 아이에겐 선물을 안주신대요 그렇지만 울어도 돼, 울어도 돼 힘들고 답답하면 울어도 돼 이런 경우는 안 쳐주신대
울면 안돼 울면 안돼 사탄 할아버지는 우는 아이에겐 베리칩을 넣어주신대 베리메리크리스마스~
울면 안돼....울면ㅇ 안돼..산타 하라버지는 우는..ㅡㄴ 아이에게..ㅅ..선물을 ㅇ..안주싯ㄴ데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명렬이 우는 거 보고 싶어요...안 돼 근데 울면 슬프잖아...

울면 안돼 우는 울고 울어도 비투비 미안해 선물을 DoYouKnow_101

낼(22세) 군대가는 날 참(12세) 질질 우는 거 보고 싶어. 훈련소 앞에서 우리 엉아가 타꼬야끼가 됐다고 질질 우는 거 보고 낼 허허 웃음서,,우지이 쫌만 기달려라,, 뚝! 사나이가 울면은 안돼! 참이 너무 울어
[1차 홍보] :Blood Christmas :: 울면 안 돼 울면 안 돼 산타 할아버지는 우는 아이에게 선물을 안 주신대요. TWT/02/7D/All/시리/복합/조사/무합발/부상,사망


울고

숨 쉬기가 힘들어요 턱턱 막혀 울고 싶어요 근데 지금은 울 수 없어 여기서 울면 안돼 내가 그래도 편하게 마음놓고 울 수 있는 자리는 당신 곁이든지, 아무도 없는 그 어둑하고 추운 길바닥 뿐이야
울면 안돼 김종현 바보같이 착해서 자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울고 있고 나쁜 생각하는거 알면 미안해 할거라고 바보같이 자기가 더 힘들었으면서 우리한테 미안해 할거란 말이야 울면 안돼 제발
크림블어렸을적 내가 울고 있었을 때 형이 달래면서 크라운「남자는 인생에서 세번만 울어야해!」 크림블「언제랑 언제?」 크라운「태어났을 때랑 부모님이 돌아가셨을 때」 크림블「형이 죽으면?」 크라운「울면 안돼」 지금 생각하면 의미심장한 말.
탓하지 않아, 고생했어. 누구보다 고생했어. 조금만 더 울고, 웃으면서 보내 줄게. 그러니까, 종현아. 너도 웃어. 많이 울었으니까, 이제는 울면 안 돼. 너의 안식을 기도할게.
울고싶은데 울면 안돼

또 엄살이냐는 듯한 부모님의 태도에 살짝 겁먹었다 아마 나는 우울증이 아니겠지 이 모든 소화불량 어지럼증 집중부족 우울지속 등의 증상들은 일시적인걸거야. 그렇겠지. 울고 싶어도 난 울면 안돼. 그럼 모두가 알아채버리고 말거야.
왜 울면 안돼? 울고 싶으면 울어도 된다고 생각해.
내가 더 울고 싶으니까 울면 안돼요.
울고싶을 땐 막 울어도 돼 숨 안 쉬어질정도로 그렇게 몇시간 내리 울면 그래도 좀 풀리긴 하더라


울어도

진짜...난 울면 안돼??왜??나도 좋아했어 울어도 된다고 생각하는데 나한테 왜 그렇게 말해??
울어도 내 앞에서 울면 안 돼? 너 못 달래주는 거 너무 싫어 울지 마 은우야
울어도 되는 슬픔에 강한 독점욕을 느껴 그 슬픔에 네 이름을 덧씌우고 소유욕에 미쳐보면 안 될까 울어도 돼 울어도 되니까 그러니까 너는 내 안에서 울면 안 될까

울면 안돼 우는 울고 울어도 비투비 미안해 선물을 _babebabe


비투비

150118 인기가요 비투비 울면 안 돼 명찰 센스ㅋㅋㅋㅋㅋㅋ 서은광 - 서응가 이민혁 - 입덕해 이창섭 - 원빈 임현식 - 임스타 프니엘 - 프니엘 정일훈 - 마이클 육성재 - 육덕 프레임 단위로 캡처했지만 또렷한
겨울이니깐, 크리스마스 다가오니깐 #비투비 #울면안돼 항상 우리지역에 올때만 팬싸가던 내가 이때부터 미쳐가지고 팬싸 전국투어를 했지😆 그래서 더 기억에 남는 활동💕 이번 콘서트에서 오랜만에 #울면안돼 무대 볼수있을려나🤔
얼마전부터 #울면안돼 에 꽂혔으니 아카펠라 영상도 빼먹을순 없지ㅋㅋㅋㅋㅋ 이 아카펠라 내 눈으로 직접 보고 내 귀로 직접 들을수있어서 다행이였음).ㅅ( #비투비 #보컬라인 #서은광 #이창섭 #임현식 #육성재


미안해

아ㅏ안돼ㅐ 더 운다니 안 돼ㅐ요ㅠㅠㅠㅠㅠㅠ많이 울면 막 눈 빨개지고 그럼 아프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 ㅠㅠ ㅠ뮬론 리후는 로나 그칠 때 까지 계속 토닥여 줄 것이지ㅣ만...ㅠㅠㅠㅠㅠㅠ ㅠ ㅠ로나 안 미안해해ㅐ도 되는ㄴ데(눈물팡팡
겨우 잠들어도 한 시간도 안돼 깨서 울면서 핸드폰을 들고 있는 날 발견해. 뭐라도 안 쓰면 뭐라도 안 보면 무너져 내릴 것만 같아서... 근데 나랑 한 약속 지켜주지.. 내 공연때 보자고 했잖아... 너무해 진짜로... 그리고 미안해..
나 어떡해 그냥 볼때마다 울컥해 거기 행복하고 싶어서 간거죠? 그러면 꼭 행복해야 해요 울면 안돼요 고생했어요 수고했어요 이제서야 이런 말을 전하게되어 미안해요
너 울면 못죽으니까 울면안돼 알겠지 미안해 늘 고마워 있잖아 사실 너한테ㅈ쓴 편지가 몇장있어 너무 힘들어서 죽을것같을때 썼는데 그거 그냥 염소먹이로 줘버릴게 많이많이 좋아해 잘자 한아


하더라

방금 말해줬는데 따뜻하게 입고 있었던거 같다고, 얼굴 괜찮은지만 본다고 얼굴만 보고있었는지 기억은 잘 안나는데 복슬복슬한 옷 같은거 입고있었데. 이제 울면 안돼겠다고 하더라, 막 울면 종현이가 꿈에 찾아와주지 않을거라고 하는데 너무 마음아파.
방금 말해줬는데 따뜻하게 입고 있었던거 같다고, 얼굴 괜찮은지만 본다고 얼굴만 보고있었는지 기억은 잘 안나는데 복슬복슬한 옷 같은거 입고있었데. 이제 울면 안돼겠다고 하더라, 막 울면 종현이가 꿈에 찾아와주지 않을거라


친구가

저 어떡해요 나랑 같은 시기에 같은 이유로 김종현 정말정말 좋아하던 친구가 지금 연락이 안돼요 7시 29분에 울면서 저한테 전화 온 후로 탐라에서 쭉 보이다가 지금 전화해봤는데 폰 꺼져있어요 아 지금ㅁ 아 걱정 돼 아 야
제 친구가 샤월인데요 종현님을 가장 좋아해요. 아까 학원 끝나고 울면서 전화가 왔는데 내가 뉴스 확인해보고 다시 전화 걸어보니까 받아놓고 계속 울다가 나중에 끊었어. 그리고 전화 다시 걸어보니까 그새 끈 건지 한 시간 넘게
샤월인 제 친구가 바람 쐬러 나가고 저에게 전화를 한 뒤 다른 친구와 전화를 하다가 배터리가 부족해서 휴대폰이 꺼졌습니다. 카카오톡 한줄소개는 계속 이렇게 돼있었고 그걸 제가 보고 너무 걱정이 돼서 문자를 남기고 그


된다고

아니야 나 학교 가야 돼 울면 안 돼 다 씻었는데 눈물 자국 남으면 안 된다고


산타

울면 안돼!!!! 산타 할아버지한테 선물 못 받아!!!!

울면 안돼 우는 울고 울어도 비투비 미안해 선물을 1hoon_6sungjae

안돼 뚝,,,,ㅜ 울면ㄴ산타할아버지가 선ㄴ물 안준대,,, 8ㅁ8 (언제ㅓ적얘기를
* 울면 안 돼... 울면 안 돼..... 산타할아버지도 혼자야... (막..) 아랏어. 막내 최고
크리스마스 전에 애인 생기면 그 날부터 산타 믿고 울면 안 돼 창문 열고 열창한다. 산타 X큐.


얼굴

아직도 마음 정리가 안돼 너가 이 세상에 없다는 걸 어떻게 믿어 못믿어 저번주까지만 해도 우리 얼굴 봤잖아 웃으면서 울면서 같이 노래부르고 카주도 연주하고 공연 즐겼는데 어떻게 믿어


선물을

울면 안돼! 그럼 선물을 안준대. (염소의 1파운드를 떠올린다)


알겠지

슬기도 그렇게 생각해! 하다 친구야같은 친구는 처음인걸! 슬기도 하다 친구야가 슬기의 친구라는게 아직ㄷ느 안믿겨! (!!)슬기한테 감동한건 알겠지만 울면 안돼? 알겠지? (방긋) 응! 슬기도 꼭 지키는거야-!


아프면

나 없을때 아프면 안돼요 바보처럼 자꾸 울면 안돼요 괜찮을 거야 잘지내요 그대 나의 사랑 그대 안녕

병원...가기싫은데...(입술 오물거리고)하람이 간호해주면 금방 나을테니까(배시시)어어.. 하람 울면 안돼요.. 으음..음... 그럼...아주아주...엄청 아프면 그때는 하람 손 꼬옥 잡고 병원 갈래요.


달래주는

전남친과 같이 살던 빌라에서도 지독한 꿈을 꿨었다. 그때는 울면서 깨어날때마다 달래주는 사람이 있었다. 다시 생각해보면 그냥 걔랑 안살면 안그랬을텐데 ㅋㅋㅋㅋ 집 벗어난지 얼마 안돼서 '안그러는 경우'가 내게 없었던 것 같다.


꿈을

어제 새벽에 5살밖에 되지않은 동생이 꿈을 꾸는지 울면서 잠꼬대를 했는데 잠결에 들어서 기억이 잘안나지만 안돼 였던거 같아 기분이 이상해


좋아해

한번 좋아해 주면 취소가 불가능해. 말도 안돼! 진짜. ㅜㅜㅜ 그래서 모든 남편들이 평생 울면서 산대. 화장빨에 속았다고. 저런!!!! ㅋㅋㅋㅋㅋㅋㅋㅋ ㅜ


많이많이

난 울면 안 돼. 오늘 집에 가서 행운의 쿠키를 만드는 거야. 많이많이 만들어서 꽃과 함께 링의 병실에 가지고 갈거야. -앨리스


웃어

아 내가 이요리 이렇게 사랑하는데 님 신분증마다 이름이 다르네요 하고 본인인증 안돼서 라이브 못보는 꿈 맨날 꾼다고 요즘ㅋㅋㅋㅋㅋ 울면서 웃어 내갘ㅋㅋ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마지막으로

울면서 밤샜고 학교 마지막으로 가는 날이라 우선 나오긴 나왔는데 길거리에서도 버스 안에서도 눈물이 안 멈춰 아 진짜 말도 안돼

울면 안돼 우는 울고 울어도 비투비 미안해 선물을 gmring_N

생전에 마지막으로 통화했던 사람은 아마도 나였던 것 같다. 걔는 그냥 바람 좀 쐬러 나왔다고 말했고 거기에 대고 너 진짜지? 진짜지? 저녁되면 집으로 돌아가야돼! 나쁜 맘 먹고 그러면 안돼! 뭐 이런 식으로 울면서 막 계속 얘기했던 것 같은데


최고

꺄아ㅏ 울면 안돼요ㅠㅡㅠ 두야밈두 최고◡̈❤︎


울면 안돼

방ㅇ금던까ㅏ지 울면ㄴ서 통화ㅏ햇는ㄴ데 갑자기 끊ㅎ더니 연ㅇ락이 안 돼요 장ㅇ안동 사시ㅣㅣ거나 그 주위ㅣ 계신 분들ㅇ 있ㅅ으신가요???,
울면 안 돼
어머 울면 안돼요(그림 치워버임;
아 이제 울면 안 돼 오늘은 못 자겠네요 일단 잠깐 트위터를 나갈게요 이 상태로는 더 이상 못 살 거 같아요
안돼.. ,긴 꽁지 야성미 깐머리 헤비메탈 삼브면 진짜 울면서 충격먹고 계폭 함

(같이따라나온동생) 동생:그래서 언니왜그러는데 나 소나타교수님죽엇어헝너하ㅓㄴㄴㅁㅓㅇ르허어어엉 허어어엉 허어엉 다죽여버릴거야 다죽이고자살할거야 내가살아있을줄알지 어디 지켜보시지(울면서) 동생 진정하고 집가서 술마시면서
울면 안돼, 울면 안돼. 하지만 사실 말하고 싶었어. 가지말아줘.
내일 울면서 디엠 두드리면 연장인걸로 해주세요.(마님 안돼 안받아 돌아가
끝나고 엎드려 엉엉 울면서 중간중간 안해안해!! 으허하ㅓㅇ 안돼ㅜㅜㅜ 다비드님 ㅜㅜㅜ 이러다가 잠든 짾 그런 짾보면서 한 숨 쉰 댕은 두 업고 두 자취방으로 감 다음날 아침 출근해야하는 두와 댕은 출근 전쟁을 마치고 같이 지하철 타러 옴
슈발 버스에서 울면 안돼
그렇다면... 울면 안 돼, 로 하자. 일단 성탄절이잖아? 그리고 어릴 때 좋아했던 노래였던 것 같고.
눈 너무 부었는데 여기서 또 울면 안돼

울면 안돼 우는 울고 울어도 비투비 미안해 선물을 petit_0226

사진만 봐도 시끄러움.jpg (feat.웃다 울면 안돼 성운아)
아침부터 울면 안 돼 큰일나...
보스...저 같은 걸 위해서 울면 안돼요.
이 울면 안 돼
유우 군이 장난쳐도 울면 안 돼?? (진심)
태연아 울면 안돼 제발 참자
ㅇ아ㅏ안대 울면 안돼 뚝ㄱ...8ㅁ8 웅ㅇ웅 늘 하는 그 과제만 끝나면 나머지는 널널하니까 금요일부터는 푹 쉴수 잇어 ㅠㅠ 히히 당연히 알고잇지~! 콜린이랑 라이의 일인걸!

집컴터 진자 유물컴이라서 윈도우 업데이트 하고 인터켓 켜면 응답하는 데 너무 오래걸린다면서 안 돼가지고,,(** 용량도 2기가 남았다 그래서 팡팡 울면서 파판까지 지워봣는데,, 이전 버전으로 복원 하니가 잘 된다..🚶영원히 업뎃하지 말자,,
울, 면 안안 돼, 안돼요. 내가 울면, 내가 울면아저씨를 못, 달래주니까.
울면 안돼 울면 안돼 님이 울렸어요
... 그래도 울면 안돼요? 못난이 되어버리니까.
예쁜 종현이 항상 웃으며 지내야해. 울면 안 돼 진짜. 행복하렴.. 행복해줘 내 사랑아...
근데 이따 4ㅛㅣ간 시험이라서 울면 안돼..진짜 다 망쳐버리고 그대로 제자리걸음만 할 것 같아...
아 지금 일 중이야 울면 안돼...

울면 안돼 우는 울고 울어도 비투비 미안해 선물을 EK__Light

울면 안 돼... 나나부케. 수분이... (생략)
그래서 캐롤 중에서도 "울면 안 돼"가 있죠(?)
울면 안 돼. 시험도 잘 봐야지
앨빈이랑 세이지까지 울면 안 돼. 나를 매장시키려는 거야...?
ㅋ 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에ㅔ 왜 더 울어요ㅋㄱㅋㄱㅋㄱㅋ안돼 울면 안 돼ㅐ요ㅠㅠㅠ ㅠ ㅠㅠㅠㅠㅠㅠㅠ ㅠ ㅠㅠㅠ리후 슬퍼할 거예ㅔ요...
네가 흘린 눈물만큼, 우리가 다 울 테니까, 이제는 더 이상 울면 안 돼.
나 지금 아파요. 나 얘기 했으니까 울면 안 돼. 정말이야. 울면 안 돼요. 거짓말도 안 했고 사실대로 말했으니까 울면 안 돼.
플립노트가 도저히 처리가 안돼서 같은 곡 5번 꼬라박고 울면서 겨우깼음.... 옆으로 꺾든 위로 꺾든 좀 확 꺾어야 하나봐요 손 많이 움직이면 다음 거 처리하기 힘든데 나나시스 할 때 처럼 조금만 움직이니까 가차없이 미스떠버림..
아 안돼 달님 울면 안돼요8ㅁ8)!!!!!! 하지만 쓰지 않는 글이 포인트니까((열심히 쓸 수 있는 겁니다! 포평이가 참 야하고 예뻐서 순간 흔들렸어요 헤헤...
나도 지금 모르겠어. 너무 진정이 안 돼. 학교에서 그렇게 울어댔는데, 아직도 이래. 지금도 울면서 트위터 중 이고
기범아 너무 많이 울면 안 돼. 우리 작은 댐 너무 많이 울면 탈진하니까 알지? 응?
갠찬아 ... 그냥 콘서트 때 이불 안에서 울면 돼 ........ 한라봉 얘기나오면 ,,,,,,, 일어나서 박수치면서 울면 되구 ,,,,,,,
응응 담주야!! 나 보구싶다구 울면 안돼 쟈기
응 잘했어요- 아가 이제부터 이런걸로 울면 안돼요. 엉아 속상해
안 돼요 울면 제가 속상해요
아 진짜 너무기대된다ㅜㅜㅜㅜ 스릴러 빨간색 울면 안 돼 흰색 우리들의 콘서트 푸른색
전 그 안녕내사랑 진짜 퐁퐁 울면서 봐서 기억 휘발됨 엉어어어어어유ㅠㅠㅠㅠㅠㅓ눔 슬펏다고ㅜ 그 래노가 마지막에 손 툭 떨구로 록산이 안돼!!!!!!!!!!!!!!!!!이러고 끝나는것ㅅ만 기억함 막 조명꺼지고 눈물딱구,,
헤헤 중앙제어기능 드디어 쓰이겠구나 울면 안 돼 할 때 하얀색으로 바뀌면 너모 예쁘겠다 ㅎㅎㅎ 아 설레
오늘 밤에는 울면 안돼 내일 알바가야대ㅠ
울면 안 돼 추는데 춤이 계속 뛰는거라서 엄마한테 말했더니 가기 싫음 가지 말래 와!
니가 떠난 이후로 계속 울면서 다짐해 그만 울자고 그만 힘들어하자고 근데 잘 안 돼 그게 나는 어쩌면 좋지 종현아
미인은 울어야 돼 그니까 레일로 서로 울면서 껴안는거 보고싶다 눈오는 숲에서 ㅇㅇ
축제로 개미송이랑 울면 안 돼 하는데 너무 현타 오고 이런 귀여운 걸 내가 해도 되는 건가 하는 생각도 들고.. ..여러 생각이 들게 한다
사탕 먹을 땐 울면 안 돼. 그러라고 사탕 주는 거니까.
자ㅈ자잠깐만요 울면 안 돼요! (당황하며)
린자이도 자러갈래! 린자이가 자는 동안 린자이가 보고싶어서 울면 안돼, 다들! (손키스)
제일 내 취향인거 울면서 나 안아주면 안돼 하는거
울면안대애 울면안돼에
울면 안돼! 울면 안돼!
ㅇ아 안돼 고냥이는 성역이야((울면서 무릎꿇기
이제 울면 안돼 최대한 괜찮아 보이는 모습으로 종현이 보고 나와야하니까.
알티가 안돼서 캡쳐해왓다... 1번 쿱부 윤부 솔부 2번 홍부 석부 잇부 찬부 3번 우부 원부 4번 준부 순부 규부는.... 울면서 그런게 아니라구 내 얘기를 들어보라고 와르르 말할것같음
울면 안돼. 울면 안돼. 울면 안되는거야. 울면 안돼.
바라고, 바로 방으로 들어가는 날에는 아기가 숨넘어 가듯 운다. 처음엔 그게 마음이 안 돼서 울면 달래주러 또 나가고 했는데, 이젠 나가게 되지도 않고, 집에 오면 몰래 방에 들어오는 수준으로 들어온다. 덕분에 괜히 밖에 있는 시간도 길어지고
나라면 할 수 있어! 울면 안돼! 울면 지는 거야!
매일 울면서 살았어요 (그래서 온통 젖었구요 그러니까 저 배반하지 마세요 적어도 저는 저한테는 그러면 안 돼요)
오늘은 울면 안 돼부터 외ㅣ워야지 히힉
너무 울면 안돼
앗 울면 안돼요..!!!
으응, 울면 안 되죠, 응, 안 돼요. 운씨도 저 때문에 속상해 말아요. (비우다 만 잔을 마저 비우고 새로 술을 따랐다) 운씨도 같이 마실래요?
안돼 울지마 울면 더 못나져 ......
이거때매 울면 안돼 노래도 어렷을 땐 별 생각 없엇는데 지금은 흠 스럽슴 울든 말든 몬 상관이야 관심 끄고 내가 처 울면 통장에 500만원 꽂아줄 준비나 해..
울지 말자 울면 안돼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