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맘스터치 세트 맘터 가구역 강남스타일 1개


맘스터치

맘스터치 싸이버거 너무 예쁘게 광고사진처럼 나와서 헉ㄱ 웬일이지 오늘 엄청 이쁘다!!! 하면서 먹었는데 감자튀김이 다((많이)) 식어서 플러스 마이너스 0이되었다...
ㅋㅌㅋ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아안대애 야모야 사랑가지곤 맘스터치를 못사8ㅁ8... (사쮸내가 언제 싸이버거 먹는댔니...) 쭈인님... 적어도 요정ㅁ들 맘마는 잘 챙겨주셔요...(대체),
수능최저맞춘기념으로 알티이벤합니다 한 분이나 두 분에게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깊카드려요 싸이버거 싫으시면 비슷한 가격대 다른걸로 드립니당~~~~!!~~
나도 명량핫도그 먹고싶어어ㅓ어어ㅓ맘스터치 싸이버거 먹고싶어ㅓㅓㅓㅓ
내일 쌤이 타블렛연결해준다니까 발리 만들어야지, ,, , ,, 이미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도 먹어버려서 안만든다고도 못하겟음, , ,, ,,,
데이터를 손쉽게 아끼기 위한 앱, SaveYourData입니다! 설치하시고 해주시면 1분께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기프티콘을 드릴게요! 아쉽게도 안드로이드만 지원합니다 ㅠㅠ 당발은 12월 23일에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맘스터치 싸이버거 딥치즈버거 원흥 삼송 동산 지축 용두 주문해주세요 02 381 9252

싸이 맘스터치 세트 맘터 가구역 강남스타일 1개 Espresso_HD

눈오는 겨울 싸이버거와 함께~~ 단체활동에도 주문하시면 좋습니다 맘스터치 삼송동산고점 02 381 9252
맘스터치 가고 싶은데 못 가니까 먹어 줘요 싸이버거로
햄버거는 맘스터치나 버거킹이지... 심지어 찬구가 맘터 알바여서 싸이버거 단품사면 세트에 서비스까지 주는데 롯리 왜 먹어...
ㅇ ㅏ악ㄱ 맘스터치...(쥬륵 싸이버거 먹고시퍼ㅓ...(먼산
언젠가 그 유명한 맘스터치 싸이버거 한 번 먹어봐야지 하고 결심한지 3년째
나ㅏ 다시는 롯데리아랑 맥도날드 버거 입에 못 댈 거 같은데??? 어아ㅏ;; 버거킹이 이렇게 맛 있ㄴ으면 맘스터치 싸이버거는 얼매나 맛있다ㅏ는 거야ㅑ???
Rt+팔) 찬백!!!!!!!티저!!!!!!!떴어여!!!!!!!!!! 최애즈 티저 뜬 기념 세상 기분 좋으니까, 그리구 트칭구도 만들겸 찬열이 타미 룩북이랑 보그 잡지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 (원하시면 종대 첸 코코밥

밍나 맘스터치 버거 머마싯나요 싸이버거말고 딴걸 머거보고시픔
싸이버거랑 감튀 때문에 맘스터치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게됨
맘스터치면 역시 싸이버거죠!
그치 ㅠㅠㅠㅠㅠㅠ 롯데리아 넘 비싸...통살치킨 맘스터치 싸이버거같은줄 알고 엄청 기대했는데 전에 먹어보구 넘 별루여써
) 카크C 유튜브!! 구독자 500단위 이벤트! 구독 1500명 달성시 유튜브스트리밍 시청자분이나 구독자님들중 한두분 뽑아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친구가.. 토요일에 맘스터치 오면 싸이버거 사준대.. 갑자기 운이 좋아졋다..


세트

내게 싸이버거 세트를...

싸이 맘스터치 세트 맘터 가구역 강남스타일 1개 lil_rose_M

이번달 급식 없었는데 그래서 급식 준비 안되있어서 오늘은 담임쌤이 싸이버거 세트 사주신데ㅎㅎㅎ 22명^^ 118,800원
왜 싸이버거 세트시켜서 이 난리지 하지만 종강일인걸^^7
싸이버거세트를 선택해주신 친ㅅ절하신분들.... 제가 더 시키고십은데 모가조을가요
오늘 먹을복 터졌네 ㅋㅋㅋㅋㅋ 캐나다 어학원 분이 우리 사무실에 싸이버거 세트 사서 돌리셨어 ㅋㅋㅋㅋㅋㅋ
학급비로 싸이버거 세트 시킴 ㅅㅁㅅ
쵸로른 성인 교류회 행사명을 지어주세요! #쵸로른_성인교류회_행사명 해시태그를 달고 올려주시면 됩니다. 이름을 지어주신 한 분께 싸이버거 세트를 드립니다. 기간은 실참가가 마감 되는 ~23일 까지 입니다.😚
이럴수가 포인트쌓이는 잠금화면 까먹고있었는데 오늘보니 싸이버거 세트사먹을 돈 되길래 해삐해짐

나도 예전에 진짜 먹고싶어섴ㅋㅋㅋ 무슨 싸이버거 세트 2개에 막 치킨샐러드추가하고 뭐 감튀추가하고.... 혼자 아주 생일파티하는줄ㅋㅋㅋ
물론입니다 저의 사랑 싸이버거 세트...♡
싸이버거먹그십다 싸이버거세트
없ㅅ는돈에ㅔ 택시탔삼ㅜㅜㅠㅡㅜㅜㅜㅜㅠ엉ㄱㄷ수ㅜㅜㅜㅜㅜ오천원이면ㄴ싸이버거세트하난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ㅠㅜ으쿠ㅜㅜㅜㅜㅜㅡㅜㅜㅡㅋ싱긎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은 무려 싸이버거 세트에 티라미수 라떼도 마셨어 그러니까 내일까지 굶을까
뭐? 나는 맘터 불싸이 세트로 해줘
마사키 생일 이벤트 24일 마감 ~.~ 참여방법 = 마사키 생일 축하 한 마디, 트위터 시작한지 이틀밖에 안 돼서 참여수가 적을테니 참여하고 밧쨩 생일 날 햄벜 드셔융 💚 (참여하신 분 1명 뽑아서 싸이 세트 깊티

싸이 맘스터치 세트 맘터 가구역 강남스타일 1개 DONG_i3


맘터

맘터에서 싸이버거 피클빼고 주문함.
아 엊그제 저녁 화이트갈릭버거 어제 저녁 칼슘플러스버거 오늘 점심 싸이버거먹엇는데 저녁엔 리셀버거먹고싶다 맘터 넘 사랑해요
나 졸사 맘터유니폼 입고 찍음 다 찍고 싸이버거 냠냠
맘터러버의모든걸 걸고 저건 싸이버거.. 아닐시 햄폭...
맘터 싸이버거가 정말 닭다리 살이라면 한 반 전체에게 돌린 싸이버거를 위해 닭 약 20마리가 도축되는
맘터 싸이버거 최고!
롯리 솔직히 가격에 비해 맛없는데 진짜 제일 만만한데라 거기먹고 맘터잇스면 싸이버거요

맘터가서 싸이버거랑 떡튀만 시켜요
헐...나 먹는거 진짜 빠른가봐...환승포기하고 맘터가서 싸이버거먹고 편의점가서 물사서 버스 5분기다리고 탔는데 환승되었다....삐빅, 환승입니다. 하는데 왜 슬프지..😂
사실 싸이버거 어제도 먹엇고 돈도 업어서 맘터 그냥 지나갓습니다 .. 매일 싸이 버거 먹고싶ㄷㅏ


가구역

#싸이 #싸이콘서트 #교환 #싸이콘서트교환 가구역 200번대 나구역 100번대 같은구역 연석으로 교환 가능하신분 구합니다!! 꼭 연석 아니고 같은구역이라도 일단 디엠 주세요!!
싸이콘서트 가구역 표 살 수 있을까요?
22일 싸이 부산콘서트 가구역 좌석 구합니다 가구역 아니더라도 스탠딩 자리라도 괜찮아요
싸이콘서트 30일 가구역 자리 있는데 28일 가구역이링 교환하실분 계신가요? 싸이콘서트 28일 30일

싸이 맘스터치 세트 맘터 가구역 강남스타일 1개 My_Life_Yoon

30일 가구역 싸이콘서트 티켓있으신 분들중에 28일 가구역이랑 교환가능하신분 계신가요?


강남스타일

올해의 가요 1위2007 Tell me(원더걸스), 08 Nobody(원더걸스), 09 Gee(소녀시대), 10 훗(소녀시대), 11 좋은날(아이유), 12 강남스타일(싸이), 13 바운스(조용필), 14 너
싸이(PSY) 의 강남스타일
방탄소년단을 보러 간 미국 팬은 누구일까 by 김영대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AMAs)의 무대에 방탄소년단의 ‘DNA’가 울려퍼졌다. 2012년 싸이가 강남스타일로 오른지 5년만의 일이다. 당시만 해도 한국 뮤지션이 가까운 장래
와~~~! 북핵문제 브리핑 했는데 싸이 강남스타일 아냐고?? 연예부 기자 보낸거야?? 니 아들이 봐도 챙피하것다. 국격 쩐다..
싸이는 강남스타일 나는 무슨 스타일일까? ...농담이 좀 처럼 안되네^^;
북핵미사일 관련 질문에 싸이 강남스타일 아느냐고 물었다니 이게 실화입니까?


먹어

씁쁘라이뚜 이름만 들어보구 먹어본건 첨인디 걍 말그대루 싸이다엿네 ㅡㅡ
내가 싸이다 자체를 잘 안먹어버릇해서 맛이 잘 기억이 안나는디 비교해서 먹어보믄 차이 좀 느겨지려나 ㅋㅋ
학교에서 협력여쩌구 해서 학급당 얼마씩 돈주ㅕ셔 어제 싸이버거먹었는데 난 피자먹고싷어...우리반 빼고 다 피자먹어서 매일 피자냄새나..나도 피자ㅏㅏ
학 마쟈여 고기싸먹을 때 깻잎에 먹어야지 향도더 량긋하고 맛도 풍부하지고 얼마나 좋은지 가끌까글한 그 느낌도 졸고 던테적으로 휘감아주는 땟잎 싸이꼬!!!!
내일은 일어나서 씻고 다이소 갔다가 싸이버거 먹어야지
싸이버거 말고 감자탕 먹어 줘요
어제 치밥 먹어 놓고 한솥 치킨마요 먹고 싶은 거 왜이며 싸이버거 먹고 싶은 거 왜인가

싸이 맘스터치 세트 맘터 가구역 강남스타일 1개 chojb1030

개빡친다 근데싸이버거먹어서죠아ㅎㅎ
멀쩡한 싸이버거 두고 고구마를 먹어야하는 인생,,, 의미없다,,,,


사랑이

왜 그랬을까 그땐 사랑이 뭔지 몰라서 사랑이 사랑인줄 몰랐어 혼자서 그려본다 헤어지지 않았더라면 (싸이, 박정현 - 어땠을까)
왜 그랬을까 그땐 사랑이 뭔지 몰라서 사랑이 사랑인 줄 몰랐어 혼자서 그려본다 헤어지지 않았더라면 싸이 - 어땠을까


딥치즈

싸이버거..? 딥치즈??
싸이 2 화이트 1 딥치즈 2
싸이 3 화갈 4 딥치즈 2 칼슘뭐시기 1

불싸이 먹을까 딥치즈먹을까...
리샐 딥치즈 싸이


사진

고딩 때 마리모 키웟어서 싸이에 가면 사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준셀럽이네 진짜ㅋㅋㅋㅋㅋㅋ얼짱 로키ㅋㅋㅋㅋㅋ 가끔 심술나면 토르 너 싸이 사진들 비공개해ㅡㅡ 이렇게 씅질내기도함 그럼 백중백 누가 토르가 아깝다고 하는글본거임
아 며칠전에 친구가 싸이에 올렸던 내 사진 보여줬는데 너무 충격적이였음
ㅋㅋㅋㅋㅋㅋ오랜만에 싸이 뒤져보니 졸업사진도 건짐 ㅎㅎㅎ
08년 사진은 싸이에서 건져왔어....ㅋㅋㅋㅋㅋㅋㅋ

싸이 맘스터치 세트 맘터 가구역 강남스타일 1개 Haahee_

이럴때가 있었네 새롭네 싸이에서 가져온 사진..
아직 판매글 적지 않은 마키 보라라라와 비비 싸이킥파이어도 아케페스도 있습니다.... 추가 사진 설명 가능... 각각 운미 5 5 4..... 한꺼번에 구매 시 절충가능 다른 마키 옷들이랑 구매하셔도 절충 가능...^_^
유징님..제가... 저번에 주신 기프티콘으로 싸이버거를 사와서감사하다고 인증을 하려구햇는데... 사정이생겨서 눅눅해지고 찢어져서 차마 사진으로 보여드릴수가업세요 ㅠㅠ 맛있게먹겟습니다 감사해요 엉엉


아이유

2017년 올해를 빛낸 가요좋니(윤종신), 밤편지, 가을 아침(아이유), 초혼(장윤정), 빨간 맛(레드벨벳), DNA(방탄소년단), 안동역에서(진성), TT(트와이스)·나야 나(워너원), New Face(싸이
올해를 빛낸 가수 최근 11년간 1-2위2007~8 원더걸스-빅뱅, 09 소녀시대-빅뱅, 10 소녀시대-2PM, 11 소녀시대-빅뱅, 12 싸이-소녀시대, 13 조용필-싸이, 14 아이유-소녀시대, 15 빅뱅
와 진짜 게스트 싸이에 관객은 이준기에 강한나에 하니에 남주혁에 이종석에 박보검이라니...... 어젠 송송커플에...설현에....... 진짜 내 가수지만 너무 자랑스럽다 아이유 콘서트 성인되자마자 내가 꼭 간다


1개

치즈스틱 2개 팝콘만두 핫칠리 1개 불싸이버거 단품 1개 양념감자 큰 사이즈 2개 갈릭 김떡만 1개

싸이 맘스터치 세트 맘터 가구역 강남스타일 1개 kko_jjam


사서

싸이툴 싸요 사서 써보아요!
전 싸이버거를 사서 집에 도착했아요!!! 이제 싸이버거를 머글거에요ㅛ!!!


뉴페이스

겨울에 다이어트 하는 트친들에게- 방에서 아이돌 댄스 세번만 춰도 삼키로는 빠진다는 사실 안무 난이도 하 에이핑크 리멤버 레드벨벳 행복 싸이 뉴페이스 중 엑소 럽미라잇 세븐틴 예쁘다 상(2번 하고 기절했다는 그... 세븐
싸이 뉴페이스 안무 한 번 춰봤는데 다리가 아파
공부하기싫고 스트레스 받으니까 싸이 뉴페이스 뮤비틀어서 손나은 이쁜거 봐야지
이틀뒤면 축제... 싸이 뉴페이스를 춰야된다....


구합니다

친구대신 올려요 #싸이콘서트 #싸이 #올나잇스탠드 스탠딩 4장 연석 구합니다 날짜는 막날 선호 하지만찔러봐주세요

싸이 맘스터치 세트 맘터 가구역 강남스타일 1개 TimeFor_Free


요새

. 62. My Happy Ending / 에이브릴 라빈 - 라빈 요새 뭐하냐.. 한창 에이브릴 라빈의 모든 노래가 전국 소녀들의 싸이 브금이었던 시절이 있었는데 ㅠㅠ 저때 라이브 정말정말 좋아한다 라빈
싸이버거 너무 맛있다 일케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햄버거를 먹을 수 있다니 말도 안된다... 흑흑 요새 햄버거홀릭임 이게 다 데타덕분이야
요새 사볼보다는 유빗이 훨씬더잘되는데 기분탓인가 내일은 싸이가서 유비트만 주구장창 잡고있어야겠당 ㅇㅁㅇ


사람

마음에 드는 시가 있다면 꼭 전문을 읽읍시다... 안 읽으면 수몰지구랑 싸이감성글 섞어서 트윗하는 사람 됩니다...
너무 인싸이더라 집밖으로 못나가는 사람 된다
혼자 먹는 사람을 위해 ... 배달 최소 가격을 내려주세요 .. 싸이버거 하나를 위해 16000원 씀 ...
그 사람과 직접 대면하지 않음 글치 않나 방금 너도 예를 든거지만 싸이 라고 했자나

싸이 맘스터치 세트 맘터 가구역 강남스타일 1개 SG___9339

오늘도 습관처럼 앗짱스토리 보다가 나 이사람 싸이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탐라사람들 왜 싸이버거 외치냐
? 난 싸이한테 공감 아직도 못하는 사람 세상이 뭐가됬던 난 잔다


INSTAGRAM

싸이 Instagram 에일리 Instagram 로이킴 Instagram #종현_끝까지기억할게


맛이

육회 아님 햄버거 어떠세요 후자는 제가 방금 싸이버거를 먹었는데 참 맛이 있어요
모지,,, 점심 12시에 싸이버거 머것어요 인간의 존엄성을 위협받으며 힘겹게 못생겨지며 먹엇습니다 존맛이니깐 어쩔수업지 모
정말.. 아〰️〰️무 맛이 안나요... 같이 간 파티원에게 미안해서 그건 제가 먹었어요ㅠㅠ 치킨버거는 역시 싸이버거에요👍

싸이 맘스터치 세트 맘터 가구역 강남스타일 1개 Myou_mi


점심

아침은 편의점 햄버거 점심은 싸이버거!!(..
제가 햄버거를 그리 딱히 좋아하지는 않앗는데 싸이버거는 참으로 마음에 듭니다...^^ ㅋㅌㅋㅋㅋㅋ말투 왜이러지 저는 포장해갖고 와서 몰겟어요 쫜님 맛난점심 기원~~!~!!
오늘의 점심 삼송 동산 지축 원흥 용두 싸이버거와함께 맘스터치 삼송동산고점 02 381 9252
저도 진짜 싸이버거 조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저히 지금 캘린더 이벤트 해서 강제로 롯리점심머거야해요...괴로워......


치킨

싸이버거 치킨패티가 너무 말도안되게 맛임ㅅ어서 얘만 가득 먹으면 좀 치킨 하위호환 느낌임 행복해
나진짜 맨날 같은거만 먹는구나 편의점 떡볶이 / 컵라면 / 치킨 / 싸이버거 / 신전
학교 앞 음식점은 체인점이어도 걸렀어야 했나.......¿ 싸이버거 치킨 죤나 얇아..

싸이 맘스터치 세트 맘터 가구역 강남스타일 1개 like_my_life_

싸이버거존맛ㅜㅡㅜㅜ 치킨다리좋아하면 꼭드세요
싸이버거시켰다아앙 덤으로 치킨반마리도ㅋㅋㄱㄱ
아 아침에 학교에서 싸이 버거 줬는데 치킨버거 안좋아해서 먹다가 버리고 아무껏도 안먹으니까 죽을것같다 롯데리아 사러 갈까,,,, 하루종일 햄버거야


싸이

그거..... 싸이글귀감성 비슷한거자나여ㅋㅋ 이렇게 예쁘게 일침을 놓는 나....이런거....
13살 때 친구 싸이 BGM 누너예 듣고 관심가서 산소같은너 아미고 음방도 보고 친구 집에서 샤이니의 연하남 보고 웃고 그랬었는데 내 마음속 남돌 1위가 9년동안 종현이였는데
어제인지 그저께인지부터 어느 반에서 싸이의 어땠을까를 부르고 있다..합창곡인 것 같다
싸이버거 먹고싶다

싸이 맘스터치 세트 맘터 가구역 강남스타일 1개 nosananomylife

존경하고 오래전부터 팬인 싸이 선배님과 이렇게 같이 춤을 출수있어서 정말 좋았었습니다. 전 성공한 팬인거같습니다.. 이번 유희열스케치북에서의 무대도 너무..멋지십니다.. 무대를 이렇게하는구나라는걸많이 느꼈습니다! 1등 정말 축
정보시간 싸이쿗
가면라이더 빌드 15화 스고이데쇼!! 사이코↗↗데쇼↗!!! 텐↗싸이↗↗↗↗ 데쇼오오오↗↗↗↗↗↗!!!!!!!!!!!!!!!!!!!!! 이히!!!!!!!!!!!!!!!!!!
어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니님 위장에 구멍 뚫리면 안돼욧...! 옆에 우유도 살포시 나둘게요 그롬 괜찮겠죠...? 구글에서 뽈뽈뽈 찾아댕기면 커리랑 캡싸이신이 나와요(?)
제2의 싸이허쉴?
키이뗴...칸지뗴..캉가에나싸이
ㅠㅠㅠㅠㅠㅠ우리반 회장이 시험 다 긑낫다고 수고햇다고 싸이버거돌리뮤ㅠㅠㅠ

싸이 맘스터치 세트 맘터 가구역 강남스타일 1개 love_samsong_gg

싸이버거 받으러 가야디
화이트갈릭이랑 싸이버거 승부존
화이트싸이버거
싸이에 펌프 신발판이 왔습니다
싸이버거먹고싶은데 없네 공연장주변에
난 싸이 월드가 뭔지도 몰랐던 1인...
아는형님 역대시청률 1. 75회 싸이(6.9%) 2. 102회 성동일, 구하라(6.5%) 3. 101회 이시언, 한혜진(6.1%) 105회 윤세아, 준호(6.1%) 4. 88회 소녀시대(6.0%) *아이

싸이 맘스터치 세트 맘터 가구역 강남스타일 1개 love_samsong_gg

박싸이 분 별로 안 좋아하지만 저 말은 조금 공감. 자유로운 거랑 자유로운 줄 아는 거랑은 차이가 있지.
셜한테 싸이버거 사줄 천사 구함
싸이프레임빌런이라는것만 알아요!
?????? 큐엔에이 뮤비 칠판에 이거 뭐임 존내 깜짝 놀람 왜 칠판에 싸이 잇음
암 익싸이터↗↗↗↗↗↗↗↗↗↗↗↗↗↗
(내 뇌피셜) 지미랑 싸이캐롯의 첫만남
싸이버거머그까 핫도그머그까

싸이 맘스터치 세트 맘터 가구역 강남스타일 1개 chiowen20

음 무난하게 먹을땐 그냥 싸이버거 먹구 할라피뇨통가슴살도 괜찮아욤
헉 아쉽다 ,, 올해 싸이 콘서트로 기분좋게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해요 겸디님🙌🏼
예 싸이버거 개이득
두유노우싸이?
-6400 싸이버거애 업그레이드 치즈감ㅂ자 먿엇는데 인간은 기본게 최고인듯 19777 목요일 애 돈충 전 하긔 ,,, (가능하냐고
싸이버거는 맛있는데 먹을때면 손에 다 묻는단 말야,,😭
헉 요즘 바쁘시군요 ㅠㅠ.. 내년에라두 몹싸이야기 나누면서 놀아요 싻님☺️..! 날 추운데 따뜻한 하루 보내세요!🌨

싸이 맘스터치 세트 맘터 가구역 강남스타일 1개 Mal_wjh

싸이버거 먹으러와썽
20분 걸어서 싸이버거 포장하러옴 다시 20분 걸어가야되네
어제 싸이애니보면서 카페퍼레 나온거보고 필사적으로 스샷찍엇는데 마키오만 못찍음(미안하다......
싸이버거는 맛있습미다 저는 훌륭한 싸이버거 영업러죠 함 잡솨봐




싸이 맘스터치 세트 맘터 가구역 강남스타일 1개 A_KaMe401

싸이 맘스터치 세트 맘터 가구역 강남스타일 1개 _bearsoup_

싸이 맘스터치 세트 맘터 가구역 강남스타일 1개 babfuri

싸이 맘스터치 세트 맘터 가구역 강남스타일 1개 Happymoomin_

싸이 맘스터치 세트 맘터 가구역 강남스타일 1개 9vPplVKAH5Dme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