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내리는 워너원 사람 온다 팬콘 트와이스


내리는

눈이~ 내리는 한여름 같은~ 기적 속~에 사는 너를 안고~
애인이 이번 크리스마스는 눈이 하얗게 펑펑 왔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가능할 것 같기도 하고 어제 새벽 함박눈이 펑펑 내리는 골목에서 내 손을 잡고 애인이 말했다 눈 밑에서 보면 7배 더 예뻐보인대 진짜 그래보여? 응 그렇네
눈 내리는 월요일 아침에 예판 어떠신지요💿☕ 엑소 겨울앨범 이번주 목요일 발매! 이제 정말 시간이 없어요! 서가대 총판과 가온 4분기를 위해 우리 조금만 더 힘내서 따뜻한 겨울 함께 보내요🙌🙌 👉👉
강짱 안경 새벽내내 눈 내리는게 어찌나 이쁘던지 눈밭을 뛰어다니고 싶은 마음은 한가득인데 실제 몸은 이러고 있다는 😅 ^___________^♡♡♡
171218 GMP 눈이 내리는 날에❄️ 내눈에서 보이는 너❄️🐭💌 #로운 #김석우 #에스에프나인 #SF9
애들은 방학했고 눈내리는 풍경도 좋고 간만에 딩굴딩굴하기 딱 좋은 날인데 박주신재판날이네요. 박원순은 며칠전에도 정책설명회 핑계로 파리를 다녀오더군요. 올해에만 여섯번 해외나갔고 그 중 네번이 유럽이었죠.박주신은 4년째
눈 내리는 덕수궁 석조전

눈 내리는 워너원 사람 온다 팬콘 트와이스 Hinahina15975

겨울에 하늘에서 눈 내리는 거, 그거 어떻게 내리는지 다들 궁금했죠?
묘님! 이렇게 눈내리는 예쁜 날 생일이시라니✨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감기 걸리지 않게 꽁꽁 싸매시고 베어 보러 다니세요☺️ 맛있는 것도 많이 드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눈 내리는 덕수궁 덕홍전
눈이 계속 내리는 종묘 모습입니다. 종묘는 평소 시간제 관람(매주 토요일,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제외)으로 운영되니 방문 전 홈페이지를 꼭!! 참고해 주세요^^
눈이 펑펑 내린다 ㅇㅅㅇ 얘들아 너네도 눈내리는거 보고 있겠지? 포근포근한 하루 되기를///
랩걸 완독 기념샷(with 네펜데스, 크로톤, 벵갈고무나무). 최근 몇 년간 읽은 책 중 제일 좋았다-읽은 책이 많지 않다는 게 함정이지만. 일 안 하고 눈내리는 창가에 담요 덮고 앉아 좋은 책을 보다니 호사스럽고 낭만적-이라
눈 내리는게 신기한 눈의 요뎡님 "우와 눈이다"

171218 Entry from Bali🛬🇰🇷 눈이 많이 내리는중🤭☃️❄️ 조심히 가용🙌🏻💕 #태양 #영배 #TAEYANG #YB518
너를 좋아하면서 그 큰 마음을 매일 쪼개고 쪼개어서 이렇게 내리는 눈처럼 너에게 흩날려보내는거같아❄길조심해 #유진짱짱 ⛄💙
흐응 그러시군요! 전 겨울이 좋돈데! 따듯한 실내에서 눈내리는걸 보는건 꽤 좋아한다구욤~~ 헉 마쟈 폭설주의보 문자왓었는데. 지금 여기는 눈이 다 그쳤아요. 으음 오늘은 미유님 보러갈랬는데에
Snow Dancing 눈(雪)은 겨울의 나비,라고 했던가. 내려 앉은 눈송이가 꽃이라면, 내리는 눈발은 영락없는 나비다. 너울너울, 팔랑팔랑, 휙휙, 겨울은 꽃과 나비가 하나되는 계절. ※Paintingsby Bill
"월요일 출근 눈길 조심하세요" 눈이 내리는지도 모르고 컴퓨터 자판을 두드렸다 "뱃심" 이란 제목의 책을 쓰고 책을 판매하여 인세를 대한청소년체육회 기금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다 며칠 밤을 잠도 못 자고 쓰고 있다 "뱃심"
눈 와르르 내리는데
눈 내리는 날 종묘 세운상가 옥상

눈 내리는 워너원 사람 온다 팬콘 트와이스 just_minhyun

눈내리는 마을에 도운
헉맞아요 눈 내리는거 보는것만 좋고ㅜ...... . ..ㅈ요즘은 그냥 눈내릴땐 집에서 코코아나 마시고 싶더라고요ㅠㅠ!흐흑 요즘 독감 유행이라던데 꽁꽁 싸매고 다니시구 기우님두 넘어지지 마시구..😂😂😂
와 미친 눈 뭐야 이번겨울에 눈내리는거 한번도 본적없는데 눈은 이렇게 쌓여있엌ㅋㅋㅋㅋㅋ
눈 내리는 덕수궁 정관헌
눈 내리는 궁💕
으윽... 오뺘... 눈내리는 하얀세상에 하얀패딩입은 하얀오뺘라니.... 저눈 이제 죽어도 여한이 없웁니댜... 으윽......
올해는 낙엽이 다 졌는데도 펑펑 내리는 눈을 아직 못 봤네요..(이번에도 어김없이 작년 그림) #치아미도 #ちあみど

171218 #태양 ☀ 인천공항 입국🛬 눈 내리는 아침🌨🌨🌨 태양이 사는 겨울왕국☃️❄ #영배 #TAEYANG #태양
171118 강남 팬싸 🐰💕 내가 널 얼마나 보고싶냐고 하면 지금 내리는 눈 봐봐 나 그만큼 널 보고싶단말이야 #원호 #WONHO #몬스타엑스 #MONSTA_X
눈내리는곳도있다던데...
보는눈도 많지만 내리는 눈도 많은날이란당


워너원

171216 프리미어 팬콘 내 맘을 다 아나 봐 하늘에서도 세상 가득히 눈이 와 🌨❄️☃️ #워너원 #박우진 #WANNAONE #PARKWOOJIN
171215 FAN.CON 강다니엘 민현이가 눈마주친거같으면 마주친거맞댔어요 마쟈용맞고용 (억짘ㅋ) #워너원 #강다니엘 #WANNAONE #KangDaniel
171217 팬콘 눈이 땡글 👀✨ 아기다람쥐 같은 성운이 💛💛 #워너원 #하성운 #WANNAONE #HASUNGWOON

눈 내리는 워너원 사람 온다 팬콘 트와이스 KANGKINO_COM

[#워너원데이] 프리미어 팬콘의 첫 날을 잘 마무리했습니다! 워너원이 준비한 선물상자는 오늘이 끝이 아니에요ƪ(˘⌣˘)ʃ 그리고 워너원과 눈이 마주쳤다고 느꼈다면!!!! 눈 마주친 것 맞습니다 맞고요💕 우리 내일 또
171217 팬콘 / 두근두근 눈이 온 오늘 넌 신났을까 ☃️❄️☃️ #강다니엘 #워너원 #Daniel #Wannaone
171217 프리미어 팬콘 #박우진 #워너원 눈에 우주 박았고 얼굴 메가 슈퍼 그뤠잇💫
171217 워너원 팬콘 정말정말 수고했고 눈오는데 감기조심하고 푹 쉬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배진영 #진영 #워너원 #WANNAONE
171217 프리미어팬콘 #워너원 #김재환 안녀엉 인사도 잘해주구 여기저기 누비면서 팬들 눈도 하나하나 마주쳐주려고 노력하는 재환이💙
반짝반짝🌠 한순간도 눈을 땔수 없어 내눈에는 너만보여 #대휘 #이대휘 #워너원
171217 서울막콘 눈 살짝 감으면서 노래하는 모습이 멋있는 지훈이❤️ #워너원 #박지훈

171216 워너원 프리미엄 팬콘 리라 프린스 사실 출신이 B612 아닌지... 어린왕자 눈 속에 우주의 별 모두 담겨있어 ‧⁺◟( ᵒ̴̶̷̥́ ·̫ ᵒ̴̶̷̣̥̀ )....💕
171202 MMA 눈 코 입 귀 턱 입술 옆모습 손 하악 까지 완벽해 ㅠㅠ 너모너모 좋아 민혀나 ... #워너원 #황민현 #민현
171216 프리미어 팬콘 #워너원 #옹성우 눈 감으면 기적처럼 그대가 내 곁에 있어 반짝거려요✨
171215 워너원 프리미어 팬콘 눈 마주치는 느낌들면 그거 맞다며.... 행복:) #강다니엘 #워너원 #팬콘 #Kangdaniel #WannaOne
#워너원 #서울중콘7 #하성운 #HASUNGWOON #엔딩인사 워너블과 눈이 마주치면 왜 부끄러운건데ㅎㅎㅎㅎ


사람

사람들이 뭐라하니까 사과는 못할 망정 니들 사는게 비참해서 웅앵웅ㅋㅋㅋㅋ 인맥 쩔어주는 잘난 집안이면 뭐하냐 저렇게나 멍청하고 공감 능력 없는데.... 저런 부류 평소에 자기보다 못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얼마나 무시하
사람눈사람눈을 만들러 가쟈 (๑•̀ㅅ•́)و✧

눈 내리는 워너원 사람 온다 팬콘 트와이스 961122log

린모닝🐥 린린 눈 보고 있어? 오늘 푹 쉬고 성운이 형이랑 눈사람도 만들어 ☃️
오늘 준면이의 더 라스트 키스 첫 공연에서 대포 카메라로 준면이를 찍던 사람 3명이 걸렸다고 합니다. 그렇게 에티켓을 지키자고 했는데, 아이의 첫 공연에서 3명이나 나왔습니다. 제발 눈으로만 담아주세요. 다른 관객분
눈오는날엔 눈사람만들기
진짜 거짓말 안 치고 타디스 소리 들렸음 맹세할 수 있음 (잠옷 입고 눈 오는 마당 뛰쳐나갔다온 사람)
어제 새벽에 장 뒤틀려서 또 배 아플까봐 오늘 눈 뜨고 계속 공복인 사람
“안녕, 난 날씨야!” “반가워, 넌 나에게 어떤 선물을 줄꺼니?” “음, 그건 네가 어느나라 사람이냐에 따라서 달라.” “난 한국사람인데.” “아, 실험장 출신이구나. 오늘은 눈을 잔뜩 뿌리고 내일은 춥게해서 얼음왕국
171217 타이타닉 출근 마음을 뺏긴 그날부터 내눈엔 오직 한사람만 보여. 이재환❤️ #타이타닉 #이재환 #켄 #KEN #VIXX #빅스

눈 쓸려고 주섬주섬 준비하고있자니 눈사람 만들거면 자기네집 눈을 사용하라던 동네아저씨 생각난다. 어릴 땐 깨끗한 눈밭을 제공받은게 기뻐서 마냥 좋은 아저씨라고 생각했는데 아저씨 절 이용하셨군요..
우리집 눈'사람' ^-^ 거의 2시간 걸린 듯
어떤사람이 하수구열어서 거기다 눈넣고있어
Mbti 타입 별 사람들이 자기에 대해 쓴 글 읽는거 첨엔 좀 재밌었는데 몬가 점점 자캐설정에 눈 뜬 퍼스널컬러 광인들 같은 느낌임
다른 사람과 눈을 마주치고 있는게 너무..힘들었어요. 하지만 그건 과거의 망령이고, 허상이니까 이제 슬슬 떨쳐내 볼려구요.
눈만큼 애증스러운 것도 없다. 나만큼 감성에 빠져사는 사람들은 막상 오면 겨울 분위기도 나고 좋긴 한데 많이 오면 회사 간 아버지 걱정도 되고.. 군인분들 걱정.; 시간 좀 지나면 까맣게 질척질척해지고.
눈이 오면 에피카이부터 쓰고 보는 사람

눈 내리는 워너원 사람 온다 팬콘 트와이스 lai_kuanlin923

캐나다... 캐나다 보고싶어 근데 진짜로 한국에서 4년 동안 살았는데 이렇게 눈 오는거 처음봐요 너무 반가워요 진짜로 솔직히 진짜 없었어요 그래서 처음 온 날 어 진짜 너무 반가웠어요 그래서 재현형이랑 눈사람도 만들었어요
171217 UPDATE Wanna One Premier Fan-Con 눈으로 대화하는 두 형제💕 #두번째찍힌사진은흔들렸는데두사람이너무이뻐서같이올려봄 #WANNAONE #강다니엘 #윤지성
재한이 눈사람 만들려고 눈 뚱굴게 굴리는 모습 상상된다 상상만해도 귀여워서 코피 쏟을거가타😭😭😭😭😭😭😭
ㅂㅐ고파,, 팀장님이 회사앞에 눈 누가 쓸었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시ㄷㅏ 눈사람은 보셨어요? 라고 해따 ㅎㅎ
눈이왓어요 소복 소복 쌓이네 마음도 눈처럼 하야으면 하네요 발자국 남기며 사랑하는 사람과 이야기 나누며 한업시 걷고싶네 인제는 마음뿐 지나간 세.월 생각에 잠기네요 과거가 그립다
눈보다 더 낭만적인 사람 그거 바로 김준면
되는 게 없는 날도 있는 거겠죠. 날이 춥고 세상이 좀 뿌옇고 그래도 그것과 상관없이 웃는 사람이 있고 울적한 사람이 있듯이. 쌓인 눈 위 없는 발자국을 굳이 따라가는 일을 하고 싶기도 하면서.

그쵸 밀레시안이 입는거랑은 천지차이라 그사람들 눈에는 이상해보이겠더라고요.
저 난리를 손님이랑 칠게 눈에 훤한데 그냥 아웃백 법무팀으로 해결보고 마는게 낫지....참.. 사회생활 모르는 사람들..
사람이 이렇게까지 아플 수 있나요 진짜 눈 앞이 노랗고 빙글빙글 거려
오늘 눈와서 사람 디게없네ㅋㅋ 하고 잘생각해보니 월요일이엇다
이렇게 눈사람 잘 만들어지는 눈인데 어째서 아무도 만들지 않는거야 하지만 정작 내가 점심시간이 끝나 만들 시간이 없었다
가끔은 정말 필터 없이 얘기하고싶을 때도 많지만.. 인간으로 태어나 양심이란 것이 있기에 입 밖으로 내뱉진 못하고...... 치아키 ~^~×%×~×%하고 %~^×&*하고 ~%×~'%₩×했으면 좋겠다 입니다 착한 사람 눈엔 보일거야..흑흑흑흑....
맞어 오늘 버스타러가는데 공방 고양이들 눈 띵글해져서 눈오는거 구경하고 있었어! 사진 찍고 싶었지만 버스 안 놓치려 뛰는 사람에겐 그런 여유따윈 없었다...ㅠㅠ

눈 내리는 워너원 사람 온다 팬콘 트와이스 _O2141997

눈이 오면 생각나는 그 사람 언제나 앓아눕던 그 사람ㅠㅠㅠㅠㅠ
갹 밥 먹으러 왔는데 너란 사람 나온다 눈누~
ㅜㅜㅜ아침에 눈때문에 버스가 못움직여서 늦는사람이 엄청 많았어요ㅠㅠ
음 아니 눈사람은 다른 사람이 만들겠지 나는 그냥 구경할거야! 눈구경
ㅇ아니 일반적인 사람의 머리크기만한 눈덩어리라면 ..! 어엄청아플거같아요 호달달
두사람이닉가 한명은 손목에 리본 한명은 목에 넥타이 걸어주면 딱일꺼가태요 맨몸에 넥타이라,,, 흡 코피 터져요...아니면 넥타이로 눈 가려버리는거 어떨까요...
당신이 틀렸다 생각하는 사람눈엔 당신도 틀린 사람으로 보여지는 것 입니다 사람들은 모두가 자신의 생각과 판단과 행동이 옳다고 믿고 살아가지 틀렸다 생각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 틀림을 좁혀가고 다름을 받아 들일때 좋은

눈 내리는 워너원 사람 온다 팬콘 트와이스 prologueofmark

매정한 사람... 알았어요, 그 때 부를게요. 완전 밝은 눈으로 돌아와주지...
라리 두번째로 갓을때 화장실에서 분위기 파악 못하고 거울로 눈마주친 사람한테 윙크햇다가 시비털렷습니다...
진자 내가여기 3년넘게 있을수있는 이유중 하나가 사람들이 좋아서인데 진짜 오늘 느꼈다 눈온다고 눈사람만드는 사람이 여기있어...
(2017년에 눈 처음 보는 사람 등장) 뽀쨕뽀쟉 소리났어 눈에서 너무 오랜만에 밟아보는 눈 신기했다 💭
눈도 많이 오는데 눈사람 만들고 싶어진다, 밖에 추우니까 누나는 감기 조심!
으아아 눈온다니까 사람은 적겠죠..?
쓰까시절 머리카락 나도 아직 보관중이다 이때의 나는 내 머리색을 신기한 눈으로 힐끔대는 사람들의 시선을 즐겼던 것 같음 민서영씨의 생각을 너무 잘 알겠는 이유는 고작 1년 전 나도 그랬기 때문임

눈 내리는 워너원 사람 온다 팬콘 트와이스 bitter_9488

한국가서 눈오면 꼭 눈사람 만들어야지...
점심시간이지만 눈 많이오니 나가기 싫다. 배고픈데.. 걍 거를까.. (아침두 안먹은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 사람들은 눈 내리면 카톡창이 "야 부산에 눈와 눈!!" 도배가 되요 ㅋㅋㅋ
근데 디민이는 귀엽게 생긴 사람들 중에서도 제일 귀엽게 생겼다 귀엽게생긴 사람들 보면 전체적으로 오목조목 귀여운데 디민이는 오목조목 귀여울 뿐만 아니라 하나하나 뜯어봤을 때 눈 또잉 코 오잉 입 또잉임 이건 차원이 달라 오
주변 사람들이 군대 가 있으면 눈 올 때 드는 생각은 아 걔네 제설작업하느라 힘들겠다...
“경찰 폭력에 맞서 싸우는 동네 사람들 중에는 저와 똑같이 매일매일 오늘도 길에서 성추행범들의 눈에 띄지 않기만을 빌며 살아온 여성들도 있었죠. 그런 모습을 보면 나의 고통은 우선순위에서 밀리고 있음을 깨닫게 됩니다.
하지만 난 유카리를 정말정말 좋아하기도 하고, 최근 유카리를 좋아하는 사람이 눈에 띄게 늘고 있기도 하고, 이번 영상으로 인지도를 올릴 수 있을 게 틀림없고 흐으으음↗?

눈 내리는 워너원 사람 온다 팬콘 트와이스 01522S2

머리가 어지러워서 나도모르게 고개가 기우는데 그쪽으로 몸도 흔들리고..... 깨닫고나면 눈까지 풀려있음......사람은 잠을 자고 살아야헙니다 흑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베뉴님도 꼭 눈사람 만드세요~!!~!~!~ 언제 또 눈을 만져보겟어요 흑흑 ㅠ,ㅠ
171213_GMP 🛫 아름다운 사람 눈을 둘 곳이 없다 그렇다고 아니 바라볼 수도 없고 그저 눈부시기만 한 사람 /나태주, 아름다운 사람 #방탄소년단 #BTS #V #태태 #뷔 #태형
(눈사람 +1, 체력 -70) 눈 굴리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구나...


온다

171210 인천팬싸 #세븐틴 #우지 #SEVENTEEN #WOOZI 눈 온다~❄️
눈이 온다 이런 천사를 만날 수 있을까요 ?❄️❄️❄️ #민혁 #MINHYUK #MONSTA_X #몬스타엑스
난 이것을 먹고 있었지 근데 잠이 안 온다 어떡하지 내 눈 앞에는 컵라면 여섯 컵이 종류별로 있는데.. 고민이다.. 어떡할까.. 먹을까.. 말까.. (왜 안 먹으러 갔지..) 크허얽ㅇ크흙ㄲㅜ #정국

눈 내리는 워너원 사람 온다 팬콘 트와이스 sleeqthesarang

171214 출국 #JBJ #권현빈 눈이 온다 많이 온댜❄️❄️
매번 눈이 온다면서 안 와서... 와도 싸래기 10분 날리고 나가면 흔적도 없어서... 이번에도 그럴 줄 알았는데...
눈이온다고 다들 난리도아니네ㅋㅋㅋ
너의 계절인 그리고 나의 계절인 12월 눈이 참 많이 온다❄❄❄❄❄ #孟瑞 #mengrui #멍루이 Cr:24Hour_MR个站
눈 온다 뜨노우..
한국에 눈이 온다기에.. 늘 들었죠 이 노랠
눈이 너무 이쁘게 온다 마음 설레게 하얀 세상이 되었으니 모두 이쁜 마음으로 오늘 하루도 고고싱!!^^

눈 내리는 워너원 사람 온다 팬콘 트와이스 MERRYWHITE_JM

다른지역에서 눈펑펑온다고할때마다 하늘보는데 이렇게 새파랄수가없다
카톡에도 눈온다... 여기 빼고 다 눈와...ㅠ 엄청 쨍쨍하닿..
서울은 눈이 많이 온다죠?
눈온다고 좋아죽는 1인 발자국 찍기에 푹 빠짐♡ 우산을 왜 써!!! 눈은 맞는거야!!! 친절한 아주머니의 우산을 단호박으로 거절한 자
티켓.... 오늘 온다고 했잖아요...... 눈이와서 아직 못오시나요.......
눈엄청온다긴 하더라니ㅜㅜㅜㅜ무사도착기원ㅜㅜ
웅웅ㅜㅡㅜ 눈온다고 알바하는곳레서 눈 치워놓우라해서 눈치우고 바닥에 물기서린다구 박스깔아써ㅜㅡㅜ넘나 귀찮았던것...88ㅇ8ㅑ

눈 내리는 워너원 사람 온다 팬콘 트와이스 Cecilia39026286

머 눈이온다고...?
대설주의보가 발령된 지금 난 가평에 있다 눈이 너무 예쁘고 무섭게 온다. 10센치는 넘게 쌓인듯
근데 하필 눈이와서 차가 못온다고 ;; 기사님이 의자 손수레로 끌고오셔서 집앞에서 조립하고 가져다 주셨어..흐어
눈온다 눈 한복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복아 산타걸 복장 하고 안에 아무것도 안입고 한설이를 기다려주시라....
다른데는 눈이 온다는데 여긴 햇빛이 짱짱하다.... 눈구경도못하고 겨울이지나갈때가 너무많어
아. 전국 눈....아니었군욬ㅋ 이번 주말에 또 눈 온다고하긴했는데 안와야 좋지않..나요? 올해 파이널콘...눈보라 뚫고 갔었던것...있지모태......😱
눈이 진짜 오지고 지지고 레릿고하게 온다 여기가 겨울왕국이여

눈 내리는 워너원 사람 온다 팬콘 트와이스 senruambestern

눈온다... 눈... 차밀린다.......
동생새끼 밥쳐먹고 설거지안하고 침대가서 발라드 듣고있는거 왜케 꼴불견이지... 후 눈온다고 주접떠네진짜..


팬콘

171215 서울 팬콘 엔딩멘트 민현이 자기랑 눈 마주친거 맞다고 친구한테 자랑하래여 귀여워 죽어 ㅋㅋㅋㅋㅋ 콘서트때 슬로건 꼭 챙겨가세요 ! 스탠딩에서 깔려죽을뻔하다 찍겠다고 찍은거라 목소리 위주로 봐주세용 #워너


조심하세요

으어 눈 묻어있는 대리석 바닥 조심하세요. 아무 생각없이 계단 내려오다가 훅 미끄러져서 거의 회복된 허리 또 삐끗했네요. 후우... 집에 가고 싶다..
[#뮤지컬빈센트반고흐 -🌨❄️☃️] 오늘 새벽 새하얗게 눈이 내렸습니다.길이 얼어 붙어 미끄러우니 조심! 또 조심하세요!! 이번주 예스24 예매자 분들께 드리는 ‘고흐의 방’ 손거울입니다.이번주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다들 운전 조심하시고 발밑 조심하세요... 특히 눈 밑에 매복해있는 철판과 대리석을 조심하세요 그 앞은 지옥이다
밤님 계신곳은 눈이 내리나요?? 부러ㅇ...《퍽 (죄송합니다.제가 눈을 좋아해서...)(꾸벅) 미끄러지지 않게 조심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눈 내리는 워너원 사람 온다 팬콘 트와이스 sdmarin4411

언니 눈 많이 오는데 조심하세요😥
ㅋㅋㅋㅋ굿입니다 그러면 눈오면 많이 힘들어지겠네요...ㅠ 감기안걸리게 조심하세요!!
윙윙~ 다들 문자받으셨죠? #성남시 #대설주의보 발령! 몸조심하세요! 저는 지금 눈(#이라_쓰고_쓰레기라_읽는다) 치우러 갑니다~ 쓩쓩~
ㅠㅠ배우님 눈길 조심하세요ㅠㅠㅠ오히려 눈 녹으면 더 미끌미끌해서 조심하셔야해여!😢😢
#요즘_일교차가_크니_천사님께_안부묻기_캠페인_감기조심하세요 수도권은 눈 오고 살인바람이 불어오던대... ㅠㅠㅠㅠㅠ 울희 두 천사님 조심하세요! ŏ̥̥̥̥םŏ̥̥̥̥


아침에

아침에 출근하다가 버스 정류장에서 세이에게 말했다. "3년 전에 말이야, 눈이 오는데 배가 이렇게 불러서 버스를 기다리는데 하도 안 와서 택시를 겨우 잡았더니 웬 아저씨가 스틸하면서 '아줌마 나 출근!'하면서 타고 갔단
아침에 눈 오는 줄 모르고 슬리퍼신고갔다가 양말 다 젖었 ...

눈 내리는 워너원 사람 온다 팬콘 트와이스 Fan__Xy

"그거 알아요? 아침에 눈을 뜨고 싶은 유일한 이유가 당신이란 걸." /미 비포 유 中
아침에 일어나보니 세상이 눈으로 뒤덮여버린 것을 발견
아침에 눈보자마자 이거밖에생ㄱ각안났음. .. 쟤 좀 그냥 걸어도 넘어질거같아서..
오늘 아침에 눈 떴을 때 창 밖에 눈 많이 쌓여있어서 마끄 신나서 효옹 눈 왔어요 눈 !하는데 영도 아휴...눈 오면 길 미끄럽고...웅앵...더 자자 추우니까..하고 그냥...그랬었으면 좋겠네....온수매트 켜놓고 자는
나 오늘 아침에 버스 놓쳤지 환승역까지 이킬로는 걸었지 지하철역에서 눈 펑펑 맞으며 걷고 있으니 온갖 저주의 말들이 다 튀어나왔는데, 누군가는 고요히 쌓이는 아침 눈을 즐겼다고 하니 왠지 쫌 숙연해지는 기분..


오면

저것도 눈이 많이오면 만듬미다(깔깔) 전에 1m 넘게왔을때 그냥 눈 쌓인데다가 굴파서 눈굴만들었는데(대체)
모친이 저번에 집앞 눈을 치우고 있는데 이웃 남자가 집에서 나오면서 '전에는 내가 다 치웠는데' 하더란다. 그래서 모친이 '전에도 내가 치웠는데'라고 했더니 작년엔 자기가 치웠다고 하더라고. 물론 그런 적은 없었다. 왜

눈 내리는 워너원 사람 온다 팬콘 트와이스 virgin_sahon

눈오면 치워야지....... 이따가 또 치울거예요 :) #내집앞은_내손으로_치워요
부산에 눈오면 만나자 어때
좋겠다...겨울방학때 눈오면 좋겠다!!!!
이즈미 오늘은 눈이 왔어! 이즈미랑 같이 걸으면 좋겠지만 이즈미 아프니까 이불에서 나오면 안돼! 알았지! 푹 쉬어! 내가 이즈미 대신 아프면 좋을텐데...
세번째 사진 낙선재 위 쪽인데 저기는 봄에만 특별관람이구... 눈 많이 오면 후원은 길 얼어서 못 들어가구... ㅠㅠ다 정말 저런 풍경은 트윗지기 사진으로만 볼 수 있음..
다친건 잘못이지만 평소에는 없는 산사씨 하악질에 뒷걸음칠치다 벽에 부딪치고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언제 챙긴건지 눈에서 빔 나오면서 치료공구함들고 노려보는 산사씨겠져ㅋㅋ
눈 온거 봤어요? 이제 너만 오면 딱인 거 같은데. 올 때 눈길 조심하고.

눈 내리는 워너원 사람 온다 팬콘 트와이스 trekofmucha

예전에 눈오고 빙판길에서 폰 하다가 계단에서 대차게 넘어지고 꼬리뼈 뒤진 이후로 눈오면 절대로 폰 안보고 온 몸에 힘주고 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s눈왔음좋겠는데 진짜 눈오면 학교가기싫을거같애
눈이 안오면 슬프지만 와도 슬픈 인생😥
눈이 오면 이정도는 해줘야지...!!!
눈 오면 설레고 신나는데 체력이 죽어서 신나할 수가 없고 추우면 동면해야해.... 최애들이 대신 눈보고 신나하면 좋겠다 관동지방 실제 날씨 알게 뭐야....(넘
걸어나오면서 인이어 만지는데 왜 눈을 그렇게 떠요 언니!
남우라 바니옷 나오면 입햐주실거죠? 탐라분들 믿 눈 다

눈 내리는 워너원 사람 온다 팬콘 트와이스 0ng_1995

진짜 눈 엄청 왓자낭 눈이 오면 곰냥이는 눈싸람 만들어요 흔적을 남기러가요


카미나리♀가 세로랑 데이트하려고 예쁘게 차려입고 나갔다가 눈 때문에 넘어질뻔 할 때에 세로가 잡아줘서 카미나리♀가 반하고 두근거리는 거 너무 좋음...




눈 내리는 워너원 사람 온다 팬콘 트와이스 TheFlowerDance

눈 내리는 워너원 사람 온다 팬콘 트와이스 Lois_sora

눈 내리는 워너원 사람 온다 팬콘 트와이스 MakDae306

눈 내리는 워너원 사람 온다 팬콘 트와이스 17rocket17

눈 내리는 워너원 사람 온다 팬콘 트와이스 niel_mo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