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비가 쌓인 여긴 온다 생일 워너원


비가

쌓인 눈 위로 비가 내리고 있어서 엄청 미끄럽네 조금 일찍 나가야겠다 😱 조심해서 다녀야할텐데 😔
(기상 현황과 전망) 현재, 일부 경기도와 강원영서에는 대설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눈 또는 비가 오는 곳이 있습니다. 특히, 서울.경기도와 강원영서에는 많은 눈이 쌓인 곳이 있습니다.
4층에 있는 아미들한테도 눈맞춰주면서 인사하는 소년단 고맙고 찡해서 감동먹고있었다가 호비랑 같이 열기구탄 태태가 댄브타이밍에 형 나 여기서 춤춰도대여~? 하구 호비가 아니 큰일나 태형아 하는거 듣고 너무 귀여워서 빵터
눈이 쌓였으면 눈이 와야지 왜 비가 와............
눈과 비가 오면 온 몸이 쑤셔요.
비가오는데,,, 고척돔 4츤에서 눈이 떨어져요
하하, 그렇습니까? 여기는 눈이 멈추고 비가오는군요.

눈 비가 쌓인 여긴 온다 생일 워너원 Sabaism1102

지금은 서울이야.. 아침에 울고싶었어, 눈이랑 비가 같이 와서.
몇시간전까지 눈이 오더니 이젠 비가오네
눈이 이렇게 많이 쌓여있는데 비가 온다굽쇼?
왜 여긴 비가 오죠? 눈 안 오는데
나오고 나서 깜짝 놀랏내욬ㅋㅋㅋㅋㅋ 눈이랑 비가 같이 오다닛,,,,! 희희 시간 맞으면 얼굴이라두 봐여~!~~~!
아무래도 눈, 비가 와서 장소 변경 할 것 같아요 공지에 타래로 올릴게요
비가ㅈ오는거야 눈이 오는거야

눈이 은근히 많이 쌓였구 매장 앞에 다 쓸자마자 비가온다....... ....나는 지쳐따..
뭘 기대했어? 사랑한다는 말? (이거 다비가 시가라키한테 해줬으면 좋겠다 이 때 다비 표정 입은 웃고 있는데 눈은 식어있는 거
눈ㅇ 낫냐 비가 낫냐 하면 눈인데 눈에서 비로 바뀌면 진짜 길이... 아엌ㅋㅋㅋ
난 비가 제일싫어 그다음에 눈이 싫어
헐 모야 눈이 아니라 비가 오는거였어??? 망했에..
비 내려ㅜㅜ 으헝 싫어ㅜㅜ 눈보다 비가 더 싫구 눈도 싫고 다 싫어ㅜㅜㅜㅜ
아니 밖을 안나가니 눈이오는지 비가 오는지 모를

눈 비가 쌓인 여긴 온다 생일 워너원 FF14_HiverLiel


쌓인

아니 서울에 눈쌓인거 트루니
펜티 사말라티 전시가 다시 열린다고 합니다. 2년 전에 놓치신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듯. 직접 보면 작가가 직접 인화한다는 실버프린트에 섬세하게 표현되는 소복히 쌓인 눈의 질감이 정말 좋아요. 이번엔 마이클 케나 작
이 가사처럼 하얀 눈이 쌓인 아침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눈 쌓인 거 보고 기분 최고로 좋아져서 캐롤 빵빵하게 틀어놓는 겨덕
희한하게 너만 보면 한겨울 눈이 쌓인 것처럼 눈이 부셔  -버벌진트 #12월의_마법같은소년_강다니엘 #HappyDanielDay
탐라에 눈 얘기 많길래 오오 하구 일어나서 창문열었는데ㅎㅎㅎㅎ여긴 비왔나보다....나도 눈쌓인거보면서 나나흰가야지했는데😢
쌓인 눈 보고싶어서 무작정 한강까지 걷다 왔다. 역시 찬 공기와 산책만한 약이 없다.

ㅇㅇ쌓였어.. 골목 사이 길로 밤새 쌓인 눈 흑백영화 같은 추억이 이 길 따라오는데...🤩
함박눈 오는 거 봤어영?6v6 응...아주 많이^^(어깨에 쌓인 눈을 털며) 해맑아 귀여워ㅋㅋㅋㅋ
눈 왜 쌓인거냐
강다니 생일이라서 눈 쌓인 갓 좀바 ㅡㅡ
실외기에 눈 쌓인 거 바.. 레알 십센치는 온거같은데.. 아직도 내리고 있다는게 문제..
눈이 3cm~4cm는 쌓인 것 같다
ㅎㅎ(욕) 세 시간 정도 더 누워있으려고 했는데 이사님때문에 일어나서 봤는데 우리 동네는 눈 그쳤어요. 근데 눈 쌓인 거 처음이야! 눈 언제 온 거지?!😮

눈 비가 쌓인 여긴 온다 생일 워너원 _D___O_


여긴

여긴 눈 안 오는 거 같은디 안 오겟지 눈 시러
서울은 눈 오나봐 여긴 비오는데....
여긴 눈 안와ㅛ엉..
서울은 눈이 엄청 왔네:Q 여긴 비 내리는데
여긴 눈 ㅎ
헐 서울도 많이 왔어여? 눈안돼ㅠㅠ 여긴 이제 비와옄ㅋ큐ㅠㅠ
경구경구 여긴 눈와

다른지역은 눈오는데 여긴 비오네 샹
안티님 생일이었어요?? 생일축하합니다~~ 여긴눈이왔는데 거긴어떻가요? 추운겨울건강과 멘탈관리잘하시고 행복하루되세여🎉🎉❤️❤️
탐라에 눈온다고 난리여서 아직 커튼을 열어보진 않았지만 설마ㅋ 여긴 안 왔겠지~ 했는데 진짜 안 왔다
여긴 비오는뎅.... 눈 1도 안 옴
거긴 눈이지.....?여긴 비야......
여긴 눈 안내리고 비 내려.. 눈 안 본지..1년을 넘었네..


온다

오 눈이 쌓일 정도루 온다!!

눈 비가 쌓인 여긴 온다 생일 워너원 is_killed_404

진짜 눈 많이 온다
눈이 많이온다... 일찍나가야겠다
눈 온다니까 생긴나는 것❄
우씨 눈너무많이온다걍지하철탈까
핫시 ㅜㅜ 나 3힛년 땐 시험때 생일이녔는데 그것보단 낫지 머... ㅠㅠ 고맙다 갠차너 갠차너 오늘 애들이랑 재밋게 놀다 오세여 눈 온다는데 안 미끄러지게 조심하구 사랑해 ~~ 💖💖
외 눈 마니 온다
고척은 비온다ㅜㅜㅜㅜ근데 눈왔다가 비로 바뀐거 같아 미꿀미끌 장난아니야

지금 눈 엄청온다는데 막콘아미분들이랑 겉돌아미분들 특히 밤샘하시는 분들 조심허세요ㅜㅜ 감기걸리시면 안되요
Just comeback home at 5am, it's snowing too much! 😲❄️ 오전 5시에 눈 많이 온다 🌨❄️ #겨울 #눈 #snow #winter #korea
눈 엄청 온다
서울에 눈 오니까 포켓몬고에도 눈이 온다. 눈 속에 피는 뚜벅쵸
눈 엄청 온다 ㅜㅜ 어째,,
눈 되게 많이온다
사각사각 눈 밟는 소리랑 우와아 하는 태형이 목소리 너무 동화같지❄🌬️🌨☃ 좋아하는 트윗인데 눈 온다길래 생각났어 태형이 푹 쉬고 오늘두 행복하기🧦🧤🧣💛

눈 비가 쌓인 여긴 온다 생일 워너원 L_Y_S_013

눈까지 온다고 하니 으악입니다.
비와??? 눈온다는 말고 있고 흐잉
아 눈온다니 왜 아짓도 텔레포트기계가 안만들어진거야
헉 눈 많이 온다..
으으으 눈이 넘 많이 온다 산속은 얼마나 많이 쌓여있을것인가...
니 부산사람이라 부산 눈 안온다거 재난문자 안왓노ㅠ 나 서울인디ㅠ
눈이...온다.....아주...많이.....

헥ㄱ비하고 눈온다고하던데 좀 많이오나요?
지미니 오빠가 좋아하는 눈이 온다 ☃️
눈은 왜 ‘온다’고 표현할까. 그냥 문득 궁금해졌다.
아이고 눈 또 온다
눈 많이온다 ~!
ㅋㅋㅋㅋㅋㅋ글쿤! 눈 많이 온다며?
아이고ㅠㅠ거리도 꽤 되잔어요 끔찍입니다ㅠㅠ 서울 눈도온다는데 조심하세요ㅠㅠ 당근이가 응원해욤🥕

눈 비가 쌓인 여긴 온다 생일 워너원 moon_night_94

위에 눈 온다고 해서 좀 기대했는데 여기는 비였냐ㅋㅋㅋㅋㅋㅋㅋㅋ
눈 진짜 많이 온다 툼누스 씨 생각나
내가 중학교를 졸업한지 벌써 몉 년인데 꿈애는 자꾸 내가 곧 졸업인 시기가 나온다 아마 내게 가장 임팩트잇눈 ㄱ시기엿던 거겠지
고척 오시는분들 지금 고척에 눈 엄청나게 쌓였어요 많이 미끄러우니 신발 미끄럼방지 있는걸로 꺽 신고오세요 그리고 굽높은거 선호하시고 수면양말 신으세요 지금 존나 춥습니다 눈 3시까지 온다고 해요ㅜㅜ 우산 챙기고


생일

♥️다니엘의 22번째 생일 맞이 미공개 사진 공개 3♥️ #Truly_Madly_Deeply #HappyDanielDay 현실에 이리저리 치이다 돌아와 잠이 들면 내일도 같은 곳에서 눈을 뜨겠지만 오늘 밤 수많
겨울에 태어나 눈처럼 그저 맑은 다니엘 생일 축하해. 다니엘이 걸어가는 길 모두 늘 함께 했으면 좋겠어. 너를 만날 수 있어서 나는 너무 기뻐! 다니엘, 내가 많이 좋아해❣️ #HappyDanielDay #12월
핑크머리 그 아이가 대한민국을 흔드는 스타가 되었네요. #HappyDanielDay 포기하지 않고 데뷔해줘서 고마워요. #12월의_마법같은소년_강다니엘 22살 강다니엘 생일을 축하합니다. 내 눈에는 아직도

눈 비가 쌓인 여긴 온다 생일 워너원 25pe5ii

옌디님 !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욤🎉🎊🎉 오늘 하루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예쁜 오비츠들이랑 행복한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어욤❤❤❤ 눈이 많이 내렸다고 들었는데,, 디페가는 길도 조심해서 다녀오세요 !🙌😘💕
겨울에 태어난 아름다운 당신은 눈처럼 깨끗한 나만의 당신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당신의 생일을 Happy Birthday To You 🖤 #HappyDanielDay #12월의_마법같은소년_
#하프문_부산 #다니엘_생일축하한데이 다니엘 하프문 생일 전시회에 왔어요! 영도바다도 한 눈에 잘 보이고 아이스 초코도 맛있어서 놀랐어요! 예쁜 사진 잘 봤고 예쁜 특전 잘 받았습니다!! 정성스럽게 준비한 선물도
택시 타고 가다가 누나비 태형 생일 버스 봤다!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람 일행들 경악하면서 찍으려고 아등바등ㅠㅠ 생각보다 사진 엄청 크고 눈에 엄청 띄었음 짱짱ㅠㅠ👍💦❣ #붤쓰데이 #붕부이
눈진짜 ㅏ많이 와따 냬리 생일 날이라 눈 오나봐
다니엘 생일이라고 하늘에서도 눈 내려준다❄️ 분명 하얀 눈이 내리는데 바닥엔 회색 슬러시 천국이넿ㅎㅎㅎㅎㅎ
오늘이 그 어느 날보다 눈 부시게 행복한 그런 날이 될 수 있기를 기도할게 생일 축하해요 태어나줘서 고마워 다니엘 #HappyDanielDay #12월의_마법같은소년_강다니엘

눈 비가 쌓인 여긴 온다 생일 워너원 berry_bom819

Happy Birthday To Daniel 🎉강다니엘 생일축하해🎂 겨울에 태어난 사랑스런 당신은 눈 처럼 맑은 우리의 다녤 ⛄️🍑 #강다니엘_22nd_생일축하해 #12월의_마법같은소년_강다니엘 #Happy_Dani
새벽에 와서 밤샘하구 굿즈 줄 기다리고 있어서 너무 힘들었는데 마침 태형이 생일 버스가 지나가줘서 피곤함도 날라가는 것 같았구 눈도 힐링하구 좋았어요! 예쁜 버스 광고 감사합니다 💜
눈처럼선물같이다가온 #강다니엘_22nd_생일축하해 꽃길만걷길바랄게사랑해
#HappyDanielDay #12월의_마법같은소년_강다니엘 오늘 눈이 왔어 아마 소중하고소중한 너의 생일이어서 그런가봐 정말 하얗고 이뻤어 마치 널 닮은 듯해 오늘만큼은 푹쉬고 맛있는거 왕창먹었으면 좋겠다 언제나


오면

자 내님들 저 정국이가 토롯코를 타고 오면서 저랑 눈이마주쳤는데 저와 손인사를 해주었고 지민이는 제가 웃기게 아미밤을 흔들고있었는데 웃으며 그것을 따라해주었고 태형이는 제가 태형이표 브이를하고잇으니 바로 앞에서 따라해줫습
눈이 잔뜩 오면 토도로키놀이 하고싶어.. 오른손으로 퍼올리는... 좋은 아침입니다.
눈오면 좋겠다

눈 비가 쌓인 여긴 온다 생일 워너원 gimpo_who

세상이 온통 하얗게 변했네요☃️❄️ 눈이 오면 좋은 일이 일어날 것 같은 그런 기분이 들어 괜히 설레요.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도 들고 :) 우리 배우님의 하루도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바라 봅니다. ❤️
지금 서울 가야하는데 눈오면 어떡해
아직은 안왓는디 우의 챙기라고 하는거 보니까 곧 올듯?? 눈 오면 멘션보내줄게
사실 눈이 오면 조용해지는게 좋지
안왔어요... 아직 한번도...ㅠㅠㅠㅠ눈 오면 좋겠어요 힝...:(
내가 초1때 부산에 눈 펑펑내려서 헉 눈이다~!~~!하면서 좋아했는데 학교마치고 학원차가 운영안되서 친구들이랑 손다잡고 내려가는데 빙판길에 우르르 다넘어졌었억ㅋㅌㅋㄱㄱㄱㅋㅋㅋ 지금도 눈오면 무서울거 같에;ㅁ;)/
짐 많은데 비오거나 눈오면 진짜 최악... 아침부터 고생하시네요ㅠㅠ

눈 비가 쌓인 여긴 온다 생일 워너원 hoodie68

속상해요 ㅠ 근데 눈 오면 추운거니까.....
오늘 아침 눈을 뜰 때부터 갑자기 이번에 정권을 찾아오면 다시는 내주지 않을거라시던 문프의 말씀이 머리속에서 계속 맴 돈다. 우리 문프가 그렇다면 그런거다.
여캐 비쥬얼로 충격받았던건 니아가 역대최고였다 눈 안에 꽃있는거랑 보색명암넣은 구름머리 다시봐도 너무너무예쁨....얘 등장했을때 작중 분위기 엄청 어두웠는데 니아만나오면 화면이 반짝반짝했던
구티 ㅠㅠㅠㅠㅠ 촌동네라 눈오면 진짜 이뻐 😍
근데 이렇게 눈이 오면... 죤오빠 어케 출근해요ㅠㅠ? 오는 길 따수워야하는데 엉엉
눈오면 강아지처럼 뛰어다닐꺼예요..... 토니는 눈 조심해요!! 넘어지면 큰일나니까!!!
우옹 눈 예뻐요ㅠ 저희 지역에도 눈이 오면 좋겠어요..

눈 비가 쌓인 여긴 온다 생일 워너원 fawolf_ld1


고개

event)여러분 상상해보세요 돌출에서 자신이 나대면서 눈에띄게 큰하트를 날렸는데 정호석이 고개를 끄덕이면서 큰하트를 해줬어요 그랬더니 옆에있던 김태형이 "여러분 우리 모두 큰하트 날려볼까요"라고 말을했어요 기분
시간?(당신의 반짝이는 눈을 보더니, 고개를 갸웃 하곤) 시간이야 나는데. 그치만, 너는 다른 조직이니까. 네가 우리 보스를 노리는 건 하극상이라고 하지 않잖아?
현 아이스크림 가게 앞에서 떠날 줄 모르는 애깅이 같아 주인아저씨도 첨에는 모른척하다가 자꾸 눈 마주치니까 혼자 왔어? 아이스크림 먹고 싶니?^^;; 묻는데 ...’ㅅ’ 이러고 있다 고개 홱 돌려버리고ㅋㅋㅋㅋ 엄마 화장실에서 나오
171209 젝키 20주년 전국투어 광주 오글거려서 소리지르며 우다다다 하는 것도, 노래 마지막에 고개 숙이고 입꾹꾹 웃으며 눈만 또르르 굴리는 것도, “싫다자나~” “여자분들은 좋아할거라구~” 우리한테 이르듯이 말하는 말
수영장 한 편에서 고개 뒤로 확 젖힌 채 다리만 담그고 앉아있는 시우민 계속 눈에 들어와
(네 말에 눈 끔뻑거리다 고개 끄덕였지.) 저 엄청 존경해요. 다운이 형 완전 존경하죠!
국이 처음 가까이서 본 건데 다들 무서워하는 토롯코 하나도 겁 안 내고 고개 쭉쭉 빼서 팬들이랑 눈 마주치려고 하던. 이쁜 막냉이

눈 비가 쌓인 여긴 온다 생일 워너원 sinnyeong1

어제 마카오영화제 전광판 영상. 경스 귀여워 40초쯤 포토라인 서서 이쪽이요? 하면서 손짓하는 거 2분5초쯤에 통역하시는 분 통역 빨리 안 해주시니까 눈 둉그랗게 돼가지고 고개 까딱까딱 하는것도 귀엽고 ㅠㅠㅠ 디오 너무
어? (네가 주는 돈을 눈 깜빡깜빡이며 바라보다가 이내 고개를 살레살레 젓는다.) 으응, 사달라는 얘기가 아니었는걸. 지금은 별로 안 배고프구... 그렇게 돈 막 줘도 되는거야?
( 네 목례에 고개 꾸벅여 답했다. 눈꼬리 살짝 휘어 미소 자아내었고. ) 내 목소리에 괜히 깬 사람이 없을까 걱정이지만요. 그쪽은요? 푹 주무셨는지 몰라.
171119 사이에 앉아있던 뷴쑈단 동생들 일어나자마자 눈 마주치고 서로 눈만 보다가 고개 돌리는 거.... 텐션 어떡해......( ˃̣̣̥᷄⌓˂̣̣̥᷅ ) cr.choco99
( 네가 웃자 의아한 표정으로 너를 바라보며 고개 갸웃거렸다. 뭐가 잘못된건가...? 그러다 네 말에 눈 동그랗게 뜨고선 훅 몰려오는 창피함에 얼굴 가려버렸고. ) 마, 많이 부었어...?


귀여워

멤버들의 무관심 속에서도 혼자 즐겁게 옷 입어보고는 )어때요?( 물어보면서 으흠흥흥 눈 접고 웃는 종대 너무 귀여워
효리네민박 알바생 박찬열인 거 상상만 해도 귀여워 죽었다 큰 눈 데구르르 굴리면서 눈치 보는 거 상상하니까 사망

눈 비가 쌓인 여긴 온다 생일 워너원 loving_hwi_

애기표범이 검사받구 그러는데 진짜 세상 시무룩하구 나를 마음대로 하시오.. 모드라서 세상 귀여워 십덕터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끄응 하는 느낌이라 진짜누누ㅜ나밈마므므가므그무무ㅜㅇ막막 ㅠㅠㅠㅠ
아진ㄴ자큰새가너무귀여워서바로찍엇ㅅ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큰새...너무귀여워...꼬리 살랑이고..몸도 흔들리고....내마음도 흔들리고..(?)눈도 떼굴떼굴...내심장 때굴때굴....
이거 눈꼬리 아이라인인가여 맞던 아니건 귀여워...
베트남 MAMA #라이관린 트로피에서 눈도 손도 못떼는 애기👀 결국 트로피 받았쪄 ㅋㅋ 귀여워 ㅋㅋ
가름이 망궁에서 두꺼비 함정밟으면 가름이...두꺼비야 왕두꺼비... ) 근데 귀여워 가름 ) 내가 잘 ㅋㅣ워줄게 라고 생각하고 개구리 들어올린순간 가름이 함정풀려서 저세상 경멸의 눈으로 쳐다보고 끝나고 초코보 사육장에 들어가 기죽어있기..
시우민 말 타면서 여유롭게 지나가다 안녕 첸~ 인사하고 예쁜 말과 승마하는 형을 부러운 눈으로 바라보는 종대 ㅋㅋ 진짜 하고 싶은지 )나도 하고 싶다 승마( 할 때 말꼬리 쭉 내려가는 거 귀여워


조심하세요

제가 이래서 눈오는 걸 싫어합니다ㅠㅠ 미끄러지지않게 조심하세요!!!

눈 비가 쌓인 여긴 온다 생일 워너원 kamjoozzang

오늘 밤샘 하시는 분들 괜찮으신가요?? 눈이 오니까 걸어다닐때 넘어지지 않게 조심하세요 ㅠㅠㅠ 꼭 천천히 걸어다녀주세요!!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합시다!! ❌😷❌
고척돔 위에서 눈떨어져요 조심하세요 이삐분들ㅠㅜㅜㅠ
오늘은 고모님 팔순 잔치셔서 부모님 모시고 노원 갑니다~ 눈 때문에 차 막힐꺼 같은 안좋은 예감.. 모두 눈 길 조심하세요
같은광주시민분, 눈 조심하세요🙌
밤새 눈 때문에 신경썼는데 어떤 분이 아침인사를 보내왔네요. 여러분의 출근길은 어쩌신지요? 그래도 조심하세요! 시장님 행인들이 다니는 도로는 눈이 쌓이지않아 좋고요 나무위만 예쁘게 크리스마스 트리가 되어 오늘아침 출근
오늘 아침에 눈이 와서 바닥이 많이 미끄러우니 전시회장 방문하실 때 오시는 길 조심하세요! 날씨도 많이 춥다니 따듯하게 입고 오세요 ❤❤
눈이 비처럼 와서... 길도 많이 미끄러워요! 우산 챙겨가시는게 좋을것같아요ㅠㅠㅜ 조심하세요!!

눈 비가 쌓인 여긴 온다 생일 워너원 stickyvvv

눈 많이왔네... 다들 나가실 옷 따뜻 하게 입으시고 감기조심하세요~ 크리스마스 가 다가 와서 그런가???? 크리스마스 에는 크리스마스 잖아요 들어야지!!!!!!
눈이...눈이미쳤어요 발이막푹푹빠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큽 다녀오겠습니다ㅠㅂㅠ 풋잠님도 눈조심감기조심하세요ㅠㅠㅜㅜ


앞에

171206 네게 빠져 버린 거야 눈 앞에 쿵 하고 별이 보일 것만 같아✨ #배진영 #워너원 #BAEJINYOUNG #WANNAONE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요...분명 그랬었네요😂😂헤헤 전 그럭저럭 잘 잤어요! 전기장판 속에서 꿈틀대다 일어나보니 집앞에 눈이 한가득 쌓여있더라고요...😶
(네 흔들리는 시선을 빠르게 캐치했다.) 호오. 이거 좋아하시나 봅니다? 먹고 싶지요? (장난기가 발동한 듯, 킥킥 웃으며 네 눈 앞에서 캔을 이리 저리 흔들었다.)
171208 WINGS FINAL 언제나 멀기만 했었던 신기루가 눈 앞에 있어 #정국 #JUNGKOOK #방탄소년단 #BTS
윶읂은 약간 유즈가 흑막인게 좋삼.. 범생윶 날라리읂이라 주변사람들은 에휴 유즈 불쌍하다.. 하는데 실제론 수학문제집 앞에두고 눈하나 깜짝 안하고 읂한테 음패치는 윶과 끝까지 내몰려서 휘둘리는 읂

눈 비가 쌓인 여긴 온다 생일 워너원 sein0712

푸흐, 잘 잤어? (어젯밤 너를 눕혀놓고 토닥토닥, 그러다 제가 먼저 잠이 든 것 같은데 잘 기억이 나지 않아. 눈을 뜨자 제 앞에 있는 네 흐트러진 머리카락을 올려 귀 뒤로 넘겨 주고는 두어 번 눈을 깜박였다.)
왜, 모두 그런 생각 한 번씩 한 적 있잖아? 제발 모든 것이 불 타 없어져 버렸으면 좋겠어요 아이의 간곡한 기도가 닿은 건지 아이가 불 타 없어지기만을 바랐던 그 곳은 모두 잿더미로 변해버림 눈 앞에 닥친 현실이 너무 당
융합, 싱크로, 엑시즈, 그리고 우리가 사는 스탠다드... 소라는 융합에서 왔고, 유우토와 쿠로사키는 엑시즈에서 왔고, 두 차원은 싸우고 있었고, 소라는 내 눈 앞에서 유우토와 싸워... 사라졌어.
171208 반짝이 배틀그라운드 (feat. 김블루님, 눈쟁이님, 연다님) 테섭 사막맵 스쿼드중 혼자 살아남은 반짝이님 앞에 한명이 싸우고 있는데.. ✨이거 내가 얘를 눕힐 필요가 있을까? 라는 생각이 많이 들어. ???
와 앞에 가는 포터 차량 눈에 계속 미끄러져서 좌우로 움직임 ㄷㄷ...
그럼...이렇게 해오ㅡ!! *당신은 의지를 다졌다(?) 둘다 귀욥다고 하면 되잖아요오!!! *두눈이 반짝이는 동시에 당신은 자신의 앞에있는 kiwi가 더 귀엽다고 생각하였다.
Everчone but me is in love, singing spring songs. 꽃잎이 피어나 눈 앞에 살랑거려도 난 다른 얘기가 듣고 싶어. — 🌸

눈 비가 쌓인 여긴 온다 생일 워너원 jetaime_coucou

보인다 내 눈 앞에 #카카이루 키잡이 보인다


올라간 지 얼마 안 돼서 무섭다고 눈 질끔 감고 랩 뱉어내기.. 오늘 하루종일 앓는다




눈 비가 쌓인 여긴 온다 생일 워너원 Ryu_Story

눈 비가 쌓인 여긴 온다 생일 워너원 mintbreeze_wz

눈 비가 쌓인 여긴 온다 생일 워너원 Jihun_flower

눈 비가 쌓인 여긴 온다 생일 워너원 wildog72

눈 비가 쌓인 여긴 온다 생일 워너원 95x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