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Star] 아침에 세상을 눈을 천사 하늘이 TWINKLE


아침에

유환 2번 바로 누워 잠들어도 자다보면 엎드려 자고있음. 베개에 얼굴 묻고 자서 아침에 일어나면 베개자국 찍혀있고 머리 까치집 짓는게 일상.
현우 11번 바로 누워서 잠드는데 자다 악몽 꾸거나 하면서 잔뜩 웅크리고 잠.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서 쭉쭉이 꼭 해야 함(?)
유하 7번 침대랑 벽 사이 틈 쪽이 시원하다고 벽에 딱 붙어서 자는데 덕분에 아침에 일어나면 얼굴에 베개자국, 벽지자국(?) 다 남아서 고생함.
한설 16번 잘 때 눈부신거 싫다고 암막커튼 쳐뒀었는데 아침에 방에서 못 나가겠어서(나가다 방 문에 박은 전적 있음) 걷어내고 베개로 빛 가리고 잠.
도경 3번 쭉 펴고 자다가도 아침에 일어나보면 웅크리고 있음. 그래놓고 일어나면 허리 아프다고 칭얼거림.
다연 14번 여자는 얌전히 자야한다고 엄마한테 혼 많이나서 의식하고 잠들기 때문에 아침에 늘 고생함. 하지만 이제는 습관되서 저렇게 잘 잔다.


세상을

나의 사랑 나의 전부 하늘이 내린 천사 나의 두눈을 나의 세상을 모두 훔쳐버렸어 -Little star ;스탠딩에그 자장가로 듣기 좋은 음악이에요 트친님들 생각나서 한번 만들어봤어요 자기전에 한번씩들어봐요 :) #LOVER

Little Star 아침에 세상을 눈을 천사 하늘이 TWINKLE shimkm2009

처음 대현오빠를 만났을 땐 정말 눈이 부셨어 너의 미소를 처음 봤을 땐 세상을 다가졌어 스탠딩 에그, Little Star #눈이부셔 #리이나대현 #대현리이나
171206 푸른별 콘서트 나의 사랑 나의 전부 하늘이 내린 천사 나의 두 눈을 나의 세상을 모두 훔쳐버렸어☄ (🎶little star/스탠딩 에그) #SF9 #에스에프나인 #재윤 #JAEYOON #오솔레미오 S
하늘이 내린 천사 나의 두 눈을 나의 세상을 모두 훔쳐버렸어 - Little Star/스탠딩에그 171206 도쿄돔 미니라이브 #블락비 #재효
171206 데뷔 쇼케이스 HQ 처음 너를 만났을 땐 정말 눈이 부셨어 너의 미소를 처음 봤을 땐 세상을 다 가졌어 Little Star Tonight 밤새 내가 지켜줄 거야 💫 #더보이즈 #주학년
#블락비 #재효 171208 인스타 스토리 나의 사랑 나의 전부 하늘이 내린 천사 나의 두 눈을 나의 세상을 모두 훔쳐버렸어 little star  tonight 눈을 감고 내가 하는 이야길 잘 들어봐 나의 얘기가


눈을

눈을 감고 내가 하는 이야길 잘 들어봐 나의 얘기가 끝나기 전에 너는 꿈을 꿀거야,, 아 너ㅁ무 좋다 little star,, 오열,,))


스탠딩에그

백현이의 달달한 자장가 함께 들어요🌙 (스탠딩에그 - Little Star)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강추 엑소-피터팬 서영은-좋아좋아 스탠딩에그-little star(🌸) 수지-겨울아이 멜로망스-선물 김수현-Dreaming(🌸) Radiohead-creep jessie j-p
황민현 솔직히 스탠딩에그 little star 불러줘야함 정말 너를 위한 노래인데 민현아.. 오늘부터 염불왼다


무민

마자 저 무민 원화전 간다요!!!
아잌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오자마자 무민 보고 맛있는거 먹구 영화도 보구ㅋㅋㅋㄲㅋㅋㅋ할거 대박많다요😆😆
응응!!! 무민 보고 라멘 머그러 가여!!!
무민 원화전은 가기로 약속했고 남은건 지브리 대박람회... 당일로 갔다오기엔 차시간이 빠듯해서 힘들고, 그렇다고 자고 오기엔 남양주에 있는 고모집까지 어떻게 가나 싶고....


사랑

백현군이 브이앱 눕방에서 자장가로 (little star)를 불러주셨어요~!!🙈 6년 전에 만든 노래가 이렇게나 많은 분들의사랑을 받을 줄은 정말 몰랐네요.. 이정도면 거의 '국민 자장가' 아닌가요?ㅎㅎ 들어

Little Star 아침에 세상을 눈을 천사 하늘이 TWINKLE k_H058

171206 Tokyo Dome Day1🇯🇵 🍐📹 BAEBAE cam🐶💕 세상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팬섭하는 귀여운 동미미씨🐻💓💯 이런 귀요미 본 적 있으세요???🤪 영배구나..🤭🧢➰ #TAEYANG #
아저씨 최고예요ㅠㅠㅠㅠㅠ(부둥부둥..아저씨 사랑해요ㅠㅠㅠ😍😍😍
굳이 순위를 매겨보자면(엑소곡제외,콜라보ㅇ) 그래, 우리 함께 Bye babe 다시 사랑한다면 Dreaming little star
예쁜 내 앤캐들, 언제나 사랑해♥
앤캐조아 사랑해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香取慎吾 #コピっぺ #大丈夫かな #間違って #変な感じになってないかな #熟グラコロ
#GOT7 #갓세븐 #7for7 #PRESENT_EDITION 자켓 촬영 현장 )( GOT7은 뭐니 뭐니 해도 덩어리죠? 덩어리는 ♥역시 7은 완전하고, 따뜻하고, 애틋하고, and 사랑스럽습니다♥아가새들 어서 사진

나도 언니야 사랑해! (머리위로 큰 하트)
그치만 내 새끼들도 조아 사랑해


TWINKLE

몇 몇 분들은 어린 시절 TV에서, 몇 몇 분들은 알파벳을 배우는 노래로, 몇 몇 분들은 유치원이나 부모님께 들었을 'Twinkle Twinkle Little Star'입니다.
크흠, 누군가의 앞에서 노래 부른 적은 오랜만이라... Like diamond in the sky~♬ Twinkle Twinkle Little Star, How I wonder what you are~♪


머리

머리 말리고 와야지
머리 말리러 간당 슝슝


시험

아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이상한 걸 찾아오셔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님 시험 언제 끝나여??

Little Star 아침에 세상을 눈을 천사 하늘이 TWINKLE _latte_n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까지 힘내시기...!!! 사실 저도 시험 얼마 안 남았는데 이로고 이써...
ㅋㅋㅌㅋㅋㅋㅋㅋ거ㅐㄴㄹ찮아요... 시험 당일ㄹ인데 이러고 있눈 것 보단 희망라.......


웅크리고

수호 3번 춥다고 웅크리고 잠. 수호 방이 난방이 잘되서 굉장히 따뜻한데 왜 저러는지 본인도 모르겠다고 함.


자장가

백현이 커버곡 중 little star에 버금가는 내 자장가


부른

아 백현이가 부른 Little star 너무 좋다 녹아내림 ㄹㅇ
두번다시 못듣는다는게 아쉬울정도로 기억에 남은 노래들이 있음 대학교 동기가 부른 김건모님의 잔소리 그리고 여름날밤에 한강에서 버스킹하는분이 부른 little star
근데 요즘 안 먹어서 먹는 양 줄었나... 하나 먹었는데 배부른 부분...?


백현이

우오와 백현이 little star듣고자야지
little star 백현이 덕분에 알게됐는데 노래가 전체적으로 잔잔하고 달달해서 너무 제취향..


Little Star

아 미친;;;;;;;;;;;;;(심장 터짐) 다 예쁘대;;;;;;(숨 못 쉼)
앤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샀어!!! 그레이 렌즈!!!
근데 내 눈동자 진짜 작은가봐.... 직경이 13mm에서 0.1만 넘어가도 개눈 되는거 순식간...
이거 두개도 사고 싶어.... 핑크색 렌즈 사고 싶은데 직경 작은건 렌즈미 밖에 없어...

Little Star 아침에 세상을 눈을 천사 하늘이 TWINKLE B_soulun

스탠딩 에그 - Little Star
Shining Star like a little diamond, Makes me Love 내겐 꿈결같은 달콤한 미소로 날 바라보며 속삭여줘
아 나 욕ㅡㅡ 줄여야 하는데ㅡㅡ
#트친들이_나에게_가지고있는_궁금증 저같은 하찮이에 궁금하신것이 있으실까...
네~?
와.... 어떻게 세상에..... 또 치였다...와...
허어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우리아조씨는 어쩜 이렇게 완벽하게 멋있죠ㅠㅠㅠㅠㅠㅠ

괜찮아요ㅠㅠㅠㅠ그정도 없어도 완벽해요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ㅜㅠ😢😢😢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레드벨벳 - oh boy 레드벨벳 - zoo 문문 - 비행운 박원 - all of mylife 10cm - Rebirth 엑소 - sing for you 수지,백현 - Dream
인디는 진짜 몇개만 즐겨 듣는데 Miso Take me Cherry Coke Like I do, Drive MoonMoon monet, 비행운 Little star 정도 외엔 전혀 취향이 아님..
Little star 짱좋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인피니트 24시간 하이라이트 12시 30분 뉴이스트 daybreak, 럽페, 여기사 골든차일드 sea 스텐딩에그 little star 엑소 코코밥, 12월의 기적, sing for you 러
미년 little star 불러줘 ㅠㅠㅠ
저두 little star 노래 왕조아해요ㅠㅠㅠㅠ

Little Star 아침에 세상을 눈을 천사 하늘이 TWINKLE to_little_star

나도 little star 정말너무좋아하는데...!
1 12 경수시 🍑
앤오님들, 언제나 고마워요💕
오늘 에뜨밈 맘마야!
그리고 우리애들 중 급식이들은 다 저걸 먹겠지
현우 기분이 이런거구나... 더 먹고싶은데 못 먹어.....
내새끼...(쓰담..

솜사탕 우유 사려다 오백원 모자라서 저지방 우유 샀어.... 비참해.....
도은이는 좋겠다... 용돈 많이 받고....(비참
너희를 만든건 난데 왜 너네만 잘 살아.......
ㅣㅅㅇ)♥︎
부탁드려요) 이 트윗으로 올린 물품과 타래로 올린 물품 다 팔리면 하신 분 중 한분께 전차스와 핀버튼.비공굿 드릴게요ㅠㅠ 제발 부탁드립니다 ㅅㅊㅇ 엑소앨범 인형옷 빼빼로포카 빼빼로등신대 엑소포카
내가 좋아하는 아이가 여자야 라는 멋진 말 두고두고 보려고 올리기
제 폰이 지금 앱 충돌로 자꾸 꺼지고.. 키면 또 꺼지고.. 여튼 상태가 심각쓰하게 안 좋아서 앤관켸 답멘 및 본계 답도 느려질 것 같아요...

Little Star 아침에 세상을 눈을 천사 하늘이 TWINKLE 3p1l09u3

♥︎ 오늘은 하트가 보내고 싶은 날이에요♡
📆 17.12.07. ⏰ 09:08 1교시 수업 듣다가 혜야 보고싶어서 책상에 엎어져 끙끙거리는 장현우.
아 잠 와... 잘래... 확통 드랍...
히잉... 공기계 찾아봐야하나... 중고로 사야게써...
이건 단 한 명인게 문제인거아냐???
이런 디테일이 너무 좋은 거야... 죽은 물고기는 사람 수인가 화이트 머스탱과 재호 야구공 현수 시계.... 병갑이 선글라스.... 살바도르 달리의 기억의 지속을 생각나게 하는 현수의 시계
와아...미친.....

Little Star 아침에 세상을 눈을 천사 하늘이 TWINKLE Hyuneemoment

친구가 보내줬는데 ... 넘 좋다 최악의 키스 좋아서 기절할거같다 울 체니 일렉트릭이라서 .... 행복하자
아... 좀 눕고싶다...
오늘 에뜨밈 맘마...
하율 14번 정자세로 바르게 자는 편. 손은 보통 폰 만지다 배에 올려두고 자느라고 저렇게 잔다.
지안 1번 흔하게 자는 자세. 늘 연습하고 피곤한 상태에서 와서 눕는 자세 그대로 자기 때문.
어음.... 따로 자야겠네여...
도은 18번 원래 인형 끌어안고 잤는데 기숙사에 인형 가져가기 힘들어서 베개 끌어안고 자는게 습관이 됨. 근데 아저씨랑 같이 자면서 베개 대신 아저씨 끌어안고 잠(?)

Little Star 아침에 세상을 눈을 천사 하늘이 TWINKLE eunmorae131

171206 #태양 ☀️ #LASTDANCE in TOKYO Day☝🏻 댄서 소개 후 빅뱅 소개 하는 양이🐻 빅뱅 다 너무 귀여워요 😂💕❤️ 📹Ful
스노우화이트 레드 결국 사버렸다. 백설공주 개봉 80년을 기념한 콜라보 상품은 많지만 무려 실제 영화 제작에 쓰인 팔레트에서 직접 색상을 뽑아와서 그걸 립스틱으로 만든건 베사메의 스노우화이트 레드가 유일무이. 지금 놓치면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엑소-발자국 위너-Really Really 태연-Cover Up 레드벨벳-Peek A Boo 첸-썸타 스탠딩 에그-Little star 비투비-Last Day 볼빨간 사춘기-상상 엑소-시
친구 염색할 색 추천해주는데 - 애쉬그레이 - 사람들이 너무 많이 하잖아 - ; 그런가 애쉬핑크 오때 - 안돼 흔해 너무흔해 - 바이올렛같은건? - 그것도 너무 흔하잖아 - 아니 뭐가 다 흔해 무슨 뮤직뱅크 대기실에
와.. 진짜 우리 때띠 노래 올릴려고 하는데 잘리네.. 풀 버전 올리고 싶다. 진짜 꿀이네 꿀이야 Little star by They are so sweet!!! #6Moom
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와 대구 대박 일찍 가야겠네요 아이구 갈 데 많다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말해줘 Chandeliar Hello Lego house Photograph Galway girl 밤편지 심해의 리틀크라이 Vivi 아이네클라이네 Titanium Little star 봄날

Little Star 아침에 세상을 눈을 천사 하늘이 TWINKLE to_little_star

#세븐틴 #SEVENTEEN #조슈아 #JOSHUA #홍지수 171112 노량진 팬싸인회.
💕아예뽀💕 슈아의 생일 광고 프로젝트 종료까지 딱 열흘 남았어요! 클릭스타워즈 앱 설치 후 [별모으기] 코너에서 어플 깔거나 광고 영상 볼 때마다 쌓이는 무지개별을 모아 [STAR마켓] ➡️ [세븐틴 조슈아 깜짝 생일 선
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8시 반 차 타고 가면 넉넉하겠죠( • ̀ω•́ )✧
언니야, 얼른 코야 하기!
(붕방)
응응, 저 잘 지내요!
Vol.146 We'll be here 2017년, 우리는 이 남자들과 함께였다. 오래도록 많은 말을, 멜로디를 차곡차곡 품어왔다는 그들이 마음 한구석에 품어온 진심의 이야기를 전한다. 귀 기울여 들으며 새삼

Little Star 아침에 세상을 눈을 천사 하늘이 TWINKLE forblockbhyo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 ㅎㅏ 라멘.. .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퓨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짱짱 맛있는 곳 찾았으니까 같이 가여!!
╭┈┈┈┈╯   ╰┈┈┈╮  ╰┳┳╯    ╰┳┳╯ 💧       💧 💧       💧     ╰┈┈╯ 💧 ╭━━━━━╮.      ┈         그때까진 살아있을게요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내일이요 (침착.....) 님은 저처럼 살면 안 돼요 아직 두 과목이나 남았는데 지금 하나도 안 보고 이렇게 막 막 저처럼 쓰레기같은 삶은 아니에요 아니ㅇㅔㅛㅇ.......
때의 ㅠㅠㅠlittle star 다시들으니까 좋다ㅠㅠㅠㅠ 라이브했을때 해줬었구나ㅠㅠㅠ 안까먹고 해주다니ㅠㅠㅠ
꺄아♥♥♥
(눈반짝반짝)

Little Star 아침에 세상을 눈을 천사 하늘이 TWINKLE 19970214_jjh

Little star 도 한동안 꽂혀서 그것만 들었는데 넘 조아ㅠㅠ
지브리 대박람회 혼자가면 사진 어떻게 찍지...... 존나 난감쓰....
쪼까 울고싶쓰...
렌즈미 클로 핑크..? 그거 넘 셉 공식색이라서 사고 싶었는데 직경 존나 커서 포기했어....
미친 이거 벌써 일년전이야;
아녜욥.. 그런말 해주시면 진짠줄알구 믿어요..(?)
후엥...😢😢 감사함미다😢😢😚

Little Star 아침에 세상을 눈을 천사 하늘이 TWINKLE Geenius_B

넴..♥
흐잉😚😚그럼 나는 음.. 모라구 불러야 하지....




Little Star 아침에 세상을 눈을 천사 하늘이 TWINKLE justamoment_

Little Star 아침에 세상을 눈을 천사 하늘이 TWINKLE elysia_cover

Little Star 아침에 세상을 눈을 천사 하늘이 TWINKLE to_little_star

Little Star 아침에 세상을 눈을 천사 하늘이 TWINKLE to_little_star

Little Star 아침에 세상을 눈을 천사 하늘이 TWINKLE to_little_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