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 워너비] 한여름날의 내사람 그대 사랑 LOVE 못난


한여름날의

❤ ❤ 다시 태어나 누굴 사랑한대도 나는 너였으면 해 - SG워너비, 한여름날의 꿈 中
저 멀리 떠나도 저 하늘에 있어도 나의 신부가 되어줘 / SG워너비, 한여름날의 꿈
하늘에서도 날 잊지는 마 너 없이 나 어떻게 살아가라고 내가 없어도 행복해야 해 날 만날 때까지 / SG워너비, 한여름날의 꿈
너 대신 내가 아파주지 못해서 그게 제일 미안해 / SG워너비, 한여름날의 꿈
저 멀리 떠나도 저 하늘에 있어도 나의 신부가 되어줘 SG워너비, 한여름날의 꿈 (듀듀님 duedue_cmss 커미션) 루츠 단독커미션!
난 울지 않을게 너를 위해 웃을게 네가 하는 말이면 다 들어줄게 / SG워너비, 한여름날의 꿈
다시 태어나 누굴 사랑한대도 나는 너였으면 해 / SG워너비, 한여름날의 꿈

SG 워너비 한여름날의 내사람 그대 사랑 LOVE 못난 MrJGonzle


내사람

쥬얼리-슈퍼스타, SG워너비- 내사람, 윤도현-사랑했나봐 #세대차이_확_느낄만한_말을_해보자
안녕 내 사랑 그대여 이젠 내가 지켜줄게요 못난 날 믿고 참고 기다려줘서 고마워요 안녕 내 사랑 그대여 영원토록 사랑할게요 다시 태어나서 사랑한대도 그대이고 싶어요 (SG워너비, 내사람)
어두운 밤길을 잃어도 서로 등불이 되어주고 비바람 몰아쳐도 지금 잡은 두 손 놓지 말아요 내가 힘들때나 아플때나 내 곁에 있어준 그대 미안하단 말로 고맙단 말을 대신하던 나였죠 (SG워너비, 내사람)
161119 유희열의 스케치북 SG워너비 SG워너비가 사랑한 노래 (라라라,살다가,내사람) 행사 전용 셋리라 아주 익숙하지만 형들 각자 노래 부를 때 옆에서 화음 넣어주는 진햄에 치여버림ㅠ_ㅠ
맞는지 모르겠는데 sg워너비 내사람..?! 아닌가요...
제 사람 모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sg워너비 내사람 들어야겠담^-^!은 이거 이별노래네...( 그냥 뭔가 침체기라서 활기가 안돋아요 💦 방금 섭이 편지보고 조금 힘냈지만 결국엔 나는 할게없고..
1. 씨야 미워요 미친사랑의노래 사랑의 인사 once upon a december SG워너비 내사람


그대

그대 처진 어깨가 내 맘을 아프게 해요 잘해준 것도 없는 나라서 그대 고운 손이 세월에 변했어요 못 지켜줘서 미안해요 (SG워너비, 라라라)
사랑해요 사랑해요 내가 그대에게 부족한걸 알지만 세월을 걷다보면 지칠때도 있지만 그대의 쉴 곳이 되리라 사랑해요 고마운 내 사랑 평생 그대만을 위해 부를 이 노래 사랑노래 함께 불러요 둘이서 랄랄라 (SG워너비, 라라라)
사랑해요 사랑해요 내가 그대에게 부족한걸 알지만 세월을 걷다보면 지칠때도 있지만 그대의 쉴곳이 되리라 (SG워너비 - 라라라)
벌써 십리밖을 지나서 돌아오시기 버겁다면 다른 이 통해서라도 편히 쉬세요 가시는 길 꽃잎은 뿌리지 못해도 그대 행복하세요 보내드리고 오는 길 되려 그대 걱정이죠 사람아 내 사람아 불러도 대답없는 내 사람아 / sg워너비 - 아리랑
홀로 슬피 우는 새야 너도 사랑했던 님 찾아 우는구나 가슴이 쉬도록 그대 이름 부르고 나면 다시 내게로 돌아올거야 (SG워너비, 가시리)
#이곡중에_좋아하는곡이있으면_ 낭만고양이 내 안의 폐허에 닿아 흰수염고래 박하사탕 가시 좋니 나는나비 뚜껑별꽃 그대를 사랑합니다 내사랑(SG워너비) 옛사랑 Happy Day 가시나 Basket Case Wake me


사랑

오랜만에 sg워너비 노래 듣고잇는데 얘네 노래가사 왤케 다 열림교회닫힘이지? 네가 행복하다면 난 괜찮아 널 사랑하니까 이래놓고 간주 끝나자마자 멀어지는 뒷모습 보고 난 울고 말았죠 얼마나 내가 사랑했는데 임

SG 워너비 한여름날의 내사람 그대 사랑 LOVE 못난 Lockheed_jing

161014 목동 팬싸인회 정채연 1pic 너는 나의 사랑, 너는 나의 행복. 소중한 사람 (SG워너비 - 해바라기) #정채연 #채연 #Chaeyeon #다이아 #DIA
사랑하는 사람아 불러도 대답 없는 내 사람아 같은 하늘 아래 살아도 다시는 못 볼 사람 나는 천 번을 다시 태어나도 그댈 사랑합니다 오늘도 기다리는 나를 잊지는 말아요 (SG워너비, 아리랑)
미안해 내 사랑이 서툴러서 너를 다치게 했었나봐 / SG워너비, 죄와벌
사랑하길 정말 잘했어요 -sg워너비
이별로 끝날 사랑보다 그리움이 더 낫겠어요 / SG워너비, 바람만바람만
이젠 너를 잊는다 내가 너를 잊는다 달라진 너에겐 해줄 것이 이것밖엔 없었어 사랑했다는 어제의 슬픈 말도 바람에 다시 흩어져 간다 / sg워너비 - 꽃잎
집에서 예전노래 틀고서 동생이랑 같이 부르면서 노는데 진짜 추억돋는다 지금 막 씨엔블루-외톨이야 SG워너비-내 사랑 이효리-유고걸 싸이-챔피언 윤하-비밀번호486 이런노래 틀면서 노는데 재밌닼ㅋㅋㅋㅋㅋ

김종국, SG워너비 - 바람만 바람만 참 바보 같은 난 바람만 바람만 보일 듯 말듯이 마음도 숨깁니다 사랑이 될 수 없다해도 영원할 수 있게
저 알바뛸때 SG워너비 사랑노래 연속5곡나와서 울었음 진짜
꿈에서라도 만난다면 가지 말라고 하겠어요 마지막 인사도 없이 떠나간 내 사랑 이별길을 넘어 가시다 발병이라도 나신다면 못난 내 품에서 잠시 쉬어 가세요 / sg워너비 - 아리랑


LOVE

SG워너비, 브라운아이드걸스 - Must Have Love
저두 크리스마스노래 추천....? 케이윌-하얀 설레임 Sg 워너비&브라운 아이드걸스-must have love 에일리&성시경-baby it's cold out side 에일리-my grown up christmas list
함께 있단 이유로 행복했었던 우리들의 겨울날의 소중한 기억들 좋은 날엔 언제나 네가 있기에 잊을 수 없는 Memories 브라운아이드걸스&SG 워너비- 'MUST HAVE LOVE'
오늘 연주한곡 이은미 - 애인있어요 머라이어 캐리 (Mariah Carey) -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가인 , sg 워너비 - must have love

SG 워너비 한여름날의 내사람 그대 사랑 LOVE 못난 1basewho

오늘 연주한곡 이은미 - 애인있어요 가인 , sg 워너비 - must have love


아리랑

꿈에서라도 만난다면 가지 말라고 하겠어요 마지막 인사도 없이 떠나간 그 사람 이별길 넘어 가시다 발병이라도 나신다면 못난 내 품에서 잠시 쉬어가세요 (SG워너비, 아리랑)
SG 워너비 - 아리랑 벌써 십리밖을 지나서 돌아오시기 버겁다면 다른 님 품에서라도 편히 쉬세요


가슴뛰도록

8집으로 돌아온 #SG워너비#가슴뛰도록 #더쇼 에서 듣고 시작할게요
아마 #SG워너비 신곡 #가슴뛰도록 를 안 들었으면 안 들었지 한 번 듣고나면 계속 듣고 싶어질걸 그치 #더쇼
오예 #더쇼 에 8집 신곡인 #가슴뛰도록 을 가지고 나타난 #SG워너비 나온다던데
우리 #SG워너비 가 8집 #가슴뛰도록 를 가지고 #더쇼 에 나타났다고?


해바라기

집 앞까지 바래다주고 너의 방 불빛이 켜지면 그때서야 가는걸 너는 몰랐지 신발을 사주고 싶은데 그럼 네가 떠나 갈까봐 가게 앞에서 늘 고민만 하지 (SG워너비 - 해바라기)
sg워너비 해바라기도 아아...슫님 노인코래방 말슴하시닉까 나도넘가고싶은걸.....
sg워너비 해바라기 이것도 좀 겨울분위기 난다


씨야

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 넘 2000년대 중반 SG워너비 씨야 감성임 ㅜ 개조아
난 서정성 짙은 목소리 싫어함 한국 가요 특유의 한서린 목소리나 우는 노래 (디셈버 엠씨더맥스 sg워너비 씨야 빅마마 등등) 목소리 싫음


8집

어머나 #SG워너비 가 8집으로 돌아왔다고? 그래서 #더쇼 에 나온다고?
저는 소취합니다 8집을 들고 온 #SG워너비 이 멋있게 #더쇼 에서 1위를 하는 것을

SG 워너비 한여름날의 내사람 그대 사랑 LOVE 못난 Gangstar0622

친한 친구에게 소개시켜 주고 싶다 #SG워너비 가 8집 가지고 #더쇼 로 돌아왔다고


가수

12. 가수 쭉 나열-♡ 넬 (본진) 박효신 박시환 에드시런 하동균 김동률 플투 테이 버즈 짙은 이적 SG워너비 디셈버 트로이시반 이승환 ! (검방 의지 제로)
헐 아이유 일부러 무명(?) 가수 쪽 꿈있는 사람 초청한건가 마인드 개멋지다 아이유 내 워너비


SG 워너비

조금만 도와주지 않으련 #더쇼 야... 우리 #SG워너비 1위 할 수 있도록
우리 #SG워너비#더쇼 에 컴백한다던데 맞아요?
영차영차 #더쇼 에 나오는 #SG워너비 을 위해 영차영차!
여러분 그거 알아요? #더쇼 에 나오는 #SG워너비 짱 멋있다는 거

내가 너무 늦게 시작했죠? #더쇼 이제 천천히 #SG워너비 을 위해 달릴게요
여보게 #더쇼 양반 #SG워너비 노래 한 번 듣고 가~
나는 #SG워너비 이 참 좋던데 #더쇼 너는 어떠니?
아이고 #더쇼 에 나오는 #SG워너비 얼른 보고 싶네
#사람들 이 그러던데 #더쇼 에서 #SG워너비 1위 소취한다고
난 달빛이 되어 환하게 비춰줄게 어디로든 어디에 있든 갈게; 대현오빠❤️ SG워너비, 고백합니다
이번에 #SG워너비 노래가 정말 좋대요 #더쇼 들어봤어요?

SG 워너비 한여름날의 내사람 그대 사랑 LOVE 못난 Gangstar0622

저기요 #더쇼 있잖아요 이번 #SG워너비 느낌 좋아요?
안녕하세요 #더쇼 이번에 #SG워너비 신곡 참 좋다던데 사실인가요?
sg워너비 비익조 검색하려고했는데 자연스럽게 비색조생각남...
조금만 기다려 #SG워너비 돌아간다고 울지 않을게 그저 웃으며 #더쇼 힘껏 안고서
그때 가요프로그랜 존잼이엇자나요ㅠㅠㅜ 아이돌 황금기+비 서인영 이효리 휘성 VOS 휘성 SG워너비 윤하 브아걸 등등 두루두루 다 나오고 노래도 나오는 족족 다 좋고... 그때 연말가요제 진짜 좋았는데ㅠㅠㅠㅠ
얼른 #더쇼 에서 멋있는 #SG워너비 나오는 거 보고 싶다
우와 #더쇼#SG워너비 이 나온다고?

정말 참 신기한 일이었어요 #더쇼 에서 #SG워너비 이 1위를 한다는 것이
죄송해요 제가 #SG워너비 에 빠져서 탐라 정복하고 #더쇼 에 트윗 보내고 있고
좋다ㅏ 듣는김에 sg워너비 노래도 듣거라
🔊 SG워너비 - Timeless 🎶
SG워너비의 Timeless.
SG워너비도 한남발라드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부 이카루 님꺼 보고있는거인정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서실에서 보다가 울뻔했어ㅛㅠㅠㅠㅜㅠㅠㅠㅜ 아ㅜㅜㅜㅠ 그 sg워너비 노래하다가 기침하는거 볼때마다 너무 웃겨서 이제 기침 나오기도 전부터 우ㅛ기고ㅠㅠㅠㅠ

SG 워너비 한여름날의 내사람 그대 사랑 LOVE 못난 Gangstar0622

171120 워너비 더뮤지션 관린이 LiKeY....❤️ #워너원 #WANNAONE #라이관린 #LAIKUANLIN #賴冠霖
세상이 날 버린다해도 너 하나만 돌려줘 / SG워너비, 광
아 깜짝이야... sg워너비 가시리가 킨키 보쿠하네 표절곡이라는거 봐서 가시리 켰는데 처음부터 놀랐다 진짜 순간 나 보쿠하네 튼줄ㅋㅋㅋㅋㅋㅋ
잌ㅋㅋㅋㅋㅋㅋ 박효신 지아 이수영 김범수 SG워너비 V.O.S Eve 먼데이키즈 박화요비 노래 조아요 '-')/♡
카페에서 머스트해브러브 나와;; 전 어려서 처음 들어보는데 너무 좋네요 sg워너비와 브아걸의 목소리..
sg워너비 타임리스 들으니까 고딩때 생각난다 크....띵곡....
ㅋㅋㅋㅋㅋㅋㄱㄲㄱㅋㅋ싸이월드ㅋㅋㅋㅋㅋㄲ 나는 버즈나 sg워너비노래 많았음ㅋㅋㅋㅋㄲㅋ

SG 워너비 한여름날의 내사람 그대 사랑 LOVE 못난 _x95AGN2S

갑자기 sg워너비 뽕차서 혼자 흥얼거리는 중
제 최신곡은 버즈 SG워너비 KCM 더크로스 에서 멈춰있는걸요;
sg워너비 가시리인가?
ㅊㅇㅋㅋㅋ아 졸라 SG 워너비인가 그 아이돌 그룹 떠오른다구요
Playingなう♪ 페이지원 - 옥주현 & SG워너비 & 티아라 #여우귀쫑긋
ㅋㅋ ㅋ ㅋㅋㅋ 그건 그룹명이자나요!!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그럴구나.. 슈는 SG워너비를 조아하는구나..(메모) 이제 슈랑 노래방 데이트가기도 계획해둬야겟다..
한국의 20대는 뜬금없이 먼데이키즈와 SG워너비의 곡을 듣고 싶어진다지(거짓)

SG 워너비 한여름날의 내사람 그대 사랑 LOVE 못난 0Fajar0

아 sg워너비 파트 듣고 바로 탈주
정말루요 .ㅠㅠ.ㅠ. 제가 음역대가 쫌만 더 넓었더라면 불렀을텐데.. ㅎ긓극.. sg워너비 너무 높아요 ㅜㅜ
워너비 내일 봐야지..
171101 JTBC 워너비 #JBJ #김상균 너는 또 어디로 흘러가서, 누구의 눈을 멀게 할까.
우리의 얘기를 쓰겠소, SG워너비
토이-세사람 리쌍-우리지금만나 배치기-뜨래요 Sg워너비-타임리스 케이월-꽃이핀다 윤종신-본능적으로 샘김-노 눈치 버즈-비망록 뭐 많은데5곡부르면 목나감
이따 집가서 sg워너비 소몰이노래 들어야쥐 감성충됨

SG 워너비 한여름날의 내사람 그대 사랑 LOVE 못난 Sobok_hee

11. SG워너비 노래전부 디셈버의 혼자왔어요,별이될께 백지영의 한참지나서,잊지말아요 김연우버전 가질수없는 너,이밤이 지나면 김종국의 제자리걸음,편지,한남자 BMK의 꽃피는봄이오면, 물들어 판도라하츠 OP1
나는 SG워너비 노래 정말 싫어해 안 좋은 추억이 있어
12. SG워너비(10년째 팬입니다) 김종국,디셈버,백지영,이수영,김연우 ,임재범
아 SG워너비 기침나무 생각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켄이 부릅니다 비틀즈의 음악보다 - SG워너비
아 오랜만에 sg워너비 노래 잠깐씩 들으니까 좋디ㅡ.. (멜론 1분듣기.. 다운만 되는 인생)
뭐임 걍 발라드 채널 랜덤으로 듣고 잇다가 노래 좋다 이랫는데 버니까 sg워너비 죄와 벌이엇을 때의 절망감

SG 워너비 한여름날의 내사람 그대 사랑 LOVE 못난 _x95AGN2S

13.SG워너비,김진호,김종국, 이승기, 유재석, 김수현,백지영, 이선희,임재범 ,김연우
161204 SG워너비 신촌 팬사인회 - 이석훈 S반가워. 오빠 꺼야? 뭐야? 이거? S음? 아, 안대야? S오빠 잠 좀 자야될 것 같지? 그지? S와, 이거 내가 좋아하는 건데 어떻게 알았어? S
161127 SG워너비 대치 팬사인회 - 이석훈 S어? 너 오랜만이다. S오, 뭐야? 나야? S야아.. 드디어 나같은 그림 나왔다. (말투가 귀여워서 웃음) S(같이 웃다가) 진짜 잘 그렸다. 이
덕질목록 -SG워너비 -애거서 크리스티 작품(대표적으로 오리엔트/나일강) -바니타스의카르테 -문호 스트레이독스 -살육의천사(게임사고말테다)
여기서 소비까지하는건 SG워너비/애거서크리스티 /바니카르 정도
SG 워너비 - 너를 그리다
나도 박보검 팬싸 가고 싶다... 김연지도 SG워너비도.

SG 워너비 한여름날의 내사람 그대 사랑 LOVE 못난 RooftopJBJ

ㅆㅂ 저거 볼때마다 처웃느라 얼굴 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g워너비 라디오 라이브 하다가 대놓고 기침한거 생각남
식당 왔는데 sg 워너비 노래들 나온다 예에ㅔㅔ
SG워너비 살다가 클라이맥스 직전 해금소리 들을 때마다 가슴 미어진다
#Nowplaying Timeless(타이틀곡) - SG 워너비 (Wanna Be+)
나는 sg워너비 노래 좋아했는데 그중에 스테이 너무 좋아했음
나랑 SG워너비 얘기 하시던 분이 핀아 님이셨나...




SG 워너비 한여름날의 내사람 그대 사랑 LOVE 못난 SatanVeludo

SG 워너비 한여름날의 내사람 그대 사랑 LOVE 못난 1gijangg

SG 워너비 한여름날의 내사람 그대 사랑 LOVE 못난 BBBBBBANGG

SG 워너비 한여름날의 내사람 그대 사랑 LOVE 못난 EVER_DG

SG 워너비 한여름날의 내사람 그대 사랑 LOVE 못난 EunKwang_SinBu